1304-6955의 등록된 링크

 130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미드 굿닥터] 생각의 이해, 공감능력을 늘리자 [내부링크]

최신 굿닥터에 빠졌어요. 오하마민국에서 했을 때는 한두 번 정도 본 기억이 있지만 미드로 된 프로그램을 우연히 본 후로 계속 보고 있습니다. 며칠 전 하나입니다. 제가 미드굿 닥터를 보고 있는데 옆에 있던 친..

대구교통문제후유증 방치하다간 만성화됩니다 [내부링크]

대구 교통사고 후유증, 방치하면 만성화됩니다. > 올겨울에는 특히 기온이 오르락내리락하다 보니 아스팔트도 결빙과 해빙이 반복되면서 블랙아이스에 의한 교통사고가 잦았습니다.이처럼 겨울철에는 과인만 안전..

당뇨, 고혈압, 치매 질병 후유 장아이 3%로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인 이명자입니다.설연휴 잘 보내셨나요? 지내세요?명절 소리를 많이 먹었기 때문에 가장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요.오늘은 화요일이기 때문에 연휴의 피로도 가라앉고, 완벽하게 돌아가셨겠지요.저..

190401 #SOPE 해체 (VLIVE, 트위터) [내부링크]

> 거짓없이 라이브 제목을 보고 '포에엑!!' 하면서 들어갔는데 '오항시이 만우절'이라는 댓글을 보고 알았어요.아까 진 형 트위터 공식 글 올렸더니 난 바보야. > 분위기가 정말 어두워서 아~ 정말인 줄 알았는..

편도결석 원인 심한 악취를 유발! [내부링크]

다만 나의 심한 편도 결석이 자주 과도해지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간혹 시 목에 낀 가래를 뱉다가 밥알만한 누런 알갱이가 괜찮았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그런 경험을 해..

[노원 체형교정] 대퇴전방활주 증후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노원체형교정센터똑똑한몸만들기입니다.오늘 알아볼 정보는 고관절 운동 손상 증후군의 중대퇴 전방 활주 증후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대퇴전방활주증후군이란 이 내용 군달로 대퇴골두가 전방으로..

[경제보고서리뷰]자율주행차,택시와 대여운전이 없는 세상이 곧 커밍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영이 스토리네요영이 스토리가 된다면 송년회를 자주 하시는데 송년회 때 술 드시면 집에 가라! 어떻게 하세요?표준 택시를 탈 거니까 대리운전을 부를 거예요.지금 이런 풍경이 10년~20년 내에는..

BTS <Bon voyage> season 04 본보야지 시즌4 예고 & 영상물 등급 진행중 ~처럼 [내부링크]

어제 방탄 소년단의 본 보야, 시즌 4영상물 등급의 진행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지금까지의 시즌과는 달리, 위버스 앱으로 영상을 구입해서 볼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V LIVE를 좋아하지만, 어디에서든 보기..

넷플릭스로 영어회화 공부하는 방법 - 꿀팁 장전 -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항시는 다이어트의 시작이니까, Black은 최근에 LA의 한 번역회사에 합격했어요.업무는 Netflix및 영화 번역!그런데 아직 1감이 들지 않았어요.그래서 기술 번역 1을 찾고 번역 1을 개시하고 있습니다(프리 스케..

승용차도, 배송차도 스스로 움직이는 자율주행 시대 | 인터비즈 ~~ [내부링크]

생산의 3요소가 노동, 토지, 자본에서 기술, 지식, 지능에 이전되고 있다. 글로벌 리딩 중견기업의 생산구조에서 이 같은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다. 노동보다는 기술이, 토지보다는 지식이, 자본보다는 지능이 더..

[미드] 블랙리스트 마지막회 짧은 기사 와~~ [내부링크]

> > #미드 블랙 리스트 시즌 6#미드 블랙 리스트는 블랙 리스트#미드 블랙 리스트 6#블랙 리스트 6

문화과인들이 #002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_Set it up(Finding love takes some assistants)_넷플릭스 영화추천 정보 [내부링크]

상사가 아닌 비서들이 주도하는 로맨스 스토리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제작 로맨스 코미디 영화. 넷플릭스 사용자라면 한 번쯤 봤을 이 영화의 예고편.예고편에서 4명의 개성이 눈 중립다. > 과도한..

[로코 미드] 완전 푹 빠진 '영거(Younger)' 볼까요 [내부링크]

How I met your mother 이후 오랜만에 찾은 개인 저격 미드! > > 40세 여성 주인공 Liza!이혼 후 1을 시작하려 하지만 적지 않은 자신이 덕에 취직하는 것이 쉽지 않다. > 언제나 취직에 실패해 있던 차에, 친국과..

[헌터스아레나: 레전드] 스팀 PC온라인게입니다 CBT 모집 프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 드디어 헌터즈아레 자신: 레전드가 CBT를 시작합니다. 현재 CBT모집 중이며 2월 20하나부터 진행하게 되지만 그에 따른 많은 분들이 현재 신청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필자도 신청을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건강한 다이어트와 뚱보균 잡는 America병원전용처방유산균, 메타에프캡슐 이야… [내부링크]

제가 있는 신경외과는 두통, 목 디스크, 어깨, 요추간판 탈출증, 저림증, 족저근막염 등 신경과 관련된 디스크, 신경통, 근육통 등 다양한 환자들이 내원합니다.척추 관련 질환은 어떤 충격이 과도한 동작으로 인..

‘아는 형님’에서는 개그맨 이용진, 이진호, 황제성이 출연한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17한개(토)방송되는 JTBC'# 알고 있는 오빠'에서는#개그맨#이용징,#이진호,#황 제성이#출연한다.최근 열린 " 아는 오빠"의 녹화에서 3명은 오프닝"웃음 헌터"로 활약하며 기대 이상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들..

[종결사례]소리주운전 재판중 무면허 소리주운전 집행유예!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화윤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종결의 사례는 '4번째 sound 주운 앞에서 기소되고 집행 유예가 선고된 의문'입니다.sound 음주운전은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처벌받고, 특별히 나쁘지는 않은..

보컬플레이 팀대결 TOP5 (보통 눈감고 무대감상 합시다,,) 볼께요 [내부링크]

보 칼프레ー티무데교루가 막 끝난 시점 정리했던 TOP5의 영상!늦었습니다만 올릴게요 > TOP하나이더지수, 김영흠, 본인상현 버클리 서울대에 서울예대, 이야, 잘만 들어도 물어 버릴 것 같은데 정말 물어버렸습니..

전현무 이혜성 아과인운서 사주 궁합(전현무 과인이 15살 차이과인..) ?? [내부링크]

전현무와 이혜성의 열인 소식이 전해졌다. 방송인들에 따르면 전현무는 KBS 아나운서의 후배 이혜성과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교제 중이다. 두 사람은 아나운서 등 다양한 부분을 가지고 친해졌다는 소문이었다.이..

박혜원 슈스케 출신 가수예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저도 포스팅하려고 노트북 앞에 앉았어요.언제나 그랬듯이 육지에는 비가 내렸어요. 'Sound'에는 진눈깨비처럼 오더니 점점 비로 바뀌었어요. 우산을 가져가지 않았는데 비가 와서..

펭수 설빔 입고 일 CF 찍었다.출연료 3억? 5억? 와~~ [내부링크]

> 펜스 설빔을 입고 일 CF촬영한 출연료 3억?5억?출처:중앙 1발| 네이버 http://naver.me/GLv3O2Za > 펜스와 인사하는 강경화 외교부 장관(서울=연합 뉴스)전 앨런 기자=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61서울 종로구..

BTS 방탄소년단 2019 빌보드 노래어워드 퍼포머 리허설 디스패치 HD 포토 bts (지민 정국 진 뷔 제이홉 랩몬 슈가)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한씨는 레모과 얘기도 해보겠습니다. 헤헤 요즘 탄이들 때문이에요.레모나는 품귀상태입니다!!! 이거 없어서 못팔겠데 공장 풀가동 중이거든요. 후후 요즘 탄이들 잘나가서 그런가봐레모나가..

승무원 비전공자 허가방법 [광주승무원의정석] 종합커리큘럼으로 항공사 취업성공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 > [항공사에 취업반 상시 모집/성인부]-대상:항공사 승무원 취업을 목표로 한 대학생이나 취업 준비생-강의:2개월 기본 클래스+한달 고급반+3개월 심화발※심화발의 경우 취업의 합격시까지 강의 진행 ..

방콕 어린이와 가볼 만한 곳 추천 - 태국 여행 (위치, 장소, 가격 안내) 확인 [내부링크]

당 1은 방콕 여행 중 아이와 함께 가서 보는 장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키자니아 방콕(Kidzania Bangkok) 세계 과인라에 있는 어린이 체험학습 전문시설, 체험활동 중심의 시설이기 때문에 영유아에게 적합하..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크리스마스영화추천/ 넷플릭스오리지날추천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이용자의 콤감토우우이쯔 2222 > > 정내용 나만 그런 짓하면다고 내 넷풀렛크슬ー칭은 하나)무엇을 보루지 여기저기 골라서 수색하고 있는 것:약 20분~30분이 소요되지만 단 요즘 업데..

(1월71모닝) 다우 과인스닥 플러스 반전 !!CES 개막!! 종목집중 장세 장보고 추가 출범 韓 조선업 부활…中 제치고 2년째 수주 1위 美 12월 마킷 서비스업 PMI 52. 좋네요 [내부링크]

(첫달 7하나 모닝)이다 우쟈무스닷크프라스 반전!CES시작!! 종목 집중 장보고 추가 출범 조선업 부활 중국의 제치고 2년차 수주 첫 자리 미국 최초의 2월 마킷 서비스업 PMI 52.8...5개의 올해 최고 Tv, 대전..

[피플&컴퍼니] 자율주행차 개발을 위한 시뮬레이션 플랫폼 공급… 국내 시장의 빠른 성장도 기대 좋네요 [내부링크]

빌레즈 마리우스 뒤피 CEO > 빌레즈(Vires)는 능동형 안전시스템, 드라이버 지원시스템, 자율주행차의 개발/테스트/검증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기업이었다. 독일 연방 경제에 댁 지부가 추진하는 페가수스..

판교자율주행모터쇼! 4차 산업혁명 자율주행시대를 꿈꾸다 ~처럼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 스마트 시티로봇. AI?정 이야기 여러가지 일이 생각 날 것이지만 이 4차 산업 혁명으로 부상하는 다양한 기술과 프로젝트는 서로 관련성이 매우 크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크 크리스가면 저항의 시대를 소개합니다 ~ !! [내부링크]

> 새로운 영화과 드라마가 업데이트되기 전에 알림설정을 해놔서 항상 미리 훔쳐볼 수 있었는데 예고도 없이 새로운 판타지 애니메이션이 올라왔기 때문에 제목이 넷플릭스 다크크크리스 가면저항의 시대영화를 좋..

tvN 여진구의 월화드라마 이야… [내부링크]

tvN 요진구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총 몇부작인가? > 안녕하세요!!!~요즘 컨디션이 오르락내리락하네요. 어제부터 봄기운이 완연하네요...소탈하게 반팔을 신어도 될 만큼 날씨가 좋았습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녹내장초기증상 보1때 ~~ [내부링크]

, 녹내장은 시신경에 이상이 생기고 눈에서 받아들인 빛의 1부를 뇌에 전달하지 않고 그래서 결과적으로 시야 결손이 자신의 타자 신고 질환을 내용합니다. 시야의 외곽에서 서서히 좁아지기 시작하고 계속 방치..

브로콜리 효능을 대박 [내부링크]

> 브로콜리 송이 부분은 거칠고, 줄기는 너무 강해서 향기도 맛도 식감도 좋지 않네요. 그대로 브로콜리를 삶아서 자기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는 거예요. 이렇게 먹으면 항산화 성분을 모두 파괴하고 빈 껍데기만..

자전거 병렬 주행 좋구만 [내부링크]

얼마 전, 내방한 자전거 병렬 주행 사망문 재판례입니다.자전거를 타고 발생한 안쓰럽기도 한 글재이지만, 경계심을 지역 좋게 생각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 먼저 사고 개요를 확인해 보겠습니다.자전거전용도로..

개척자 Navya는 로봇 셔틀을 만드는 것 이야~~ [내부링크]

> Navia로 설립되었을 때 Navya는 진정한 로보카 분야의 개척자였습니다. 그들은 5년 모두 부지의 상업용 로봇 개를 거실 그늘에 판매했다. trick은 매우 저속 차량으로 초기 구축을 가능하게 했다는 점입니다. 불..

스타필드 위례 몰리스펫샵 작은강아지 !! [내부링크]

큰강아지 피부알레르기 로발과 턱을 긁어서 핥고, 동물병원 선생님이 사료뿐만 아니라 간식도 가수분해해서 간식을 주라고 해서 큰강아지 알레르기 간식으로 스타필드 위례몰리스펫샵 내에서 파는 큰강아지..

20하나9 추석 특집 - 송 가 인 (하나하나) : 한 많 짱이네 [내부링크]

송가인 - 한 많은 대동강 / 실향민을 위로하는 망향가 / > > 실향민들의 가슴을 적시는 망향의 음악 > > > 한 많..

ROS 기반의 자율주행 플랫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고 임연구를 위해 ROS와 빠르게 동기화할 수 있는 자율주행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 > > https://www.youtube.com/watch?v=9nrwLS8U0mk > 자율주행 플랫폼(UGV) JACKAL의 경우 GITHUB에 다양..

[편도 제거 수술] 8~9일차 후기 (통증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로 수술. 편도로 수술. 편도로 수술 후기#편도로 진통제#영양제#통증 편도에서 포스팅 하단에 처음 전달하세요~^^ https://m.blog.naver.com/jihyun1743/221692034805 위 링크에서 편도 제거..

No Rome - Narcissist (ft. The 1 볼께요 [내부링크]

추석에 조용히 그루브를 타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뮤직. No Rome - Narcissist. 사실 미쿡에서 뮤직을 하고 있지만 출신은 싱가포르다.트로이시반이 팬임을 밝혀 음악성을 인정받은 젊은 신예 뮤지션이다. >..

KCM - 습관 !! [내부링크]

> > 창경궁

백내장증상과 원인 정 대박 [내부링크]

> 노화로 인해 신체에는 다양한 변화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특히 눈의 경우 다른 곳보다 빠르게 느껴지는 부위 중 1개입니다.40대가 지봉잉면 근처에 있는 물체에 들어가는 보이지 않는 노안 현상, 그리고 백내장..

갑상선암은 착한 암? 의심해보아야 할 ~~ [내부링크]

> #여성 암 1위#재발률 높은 암#청주 국제 한방 병원 반값는데, 전주 오우이당 한방 병원입니다!김 1은 여성 암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주의가 필요한 갑상선 암에 대해서 조사 겟슴니다.갑상선암..

‘스포티비’ 김수현 아나쁘지않아운서, 인형 봅시다 [내부링크]

김수현 아자 신은서가 하나상을 공개했다. 이 7월 김수현은 자신의 잉스타그람그람에 "폰 액정 와장 그치아은그챠아아앙 모두 본인지만 손에 자꾸 액정 부스러기가 붙지만 사진은 찍는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

제 85회 김 성연 봅시다 [내부링크]

85회 월간 마입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마이입니다. 이스트 김성연입니다.지난 달 30일 85회 월 감마입니다. 발표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한번<크리스마스>35명. 2회<이>39명.3회<시작>49명.4회<승부사..

노원킥복싱-로드FC김민우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 모아이짐 로드 FC의 김민우 관장이 직접 지도하는 킥복싱 클래스.노원 킥복싱 모어 임沂 짐 당일 프로그램은 워밍업, 킥복싱 테크닉, 미트 트레이닝, 스파링, 마무리 체육으로 진행했습니다.::다이어트 킥 복싱..

사무행정 ITQ(한글,파워포인트) 컴활2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젠가 본인 여러분에게 도움을 주고 싶은 그린 컴퓨터 블로거입니다.오항에서소개할스토리는사무직을준비하려는분들을위한자격과정입니다. > 사무 행정 ITQ(한글, 파워 포인트)콤후와..

경기도광주점집 신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사업과 연애기, 대가족문제, 자녀문제 금전운, 새해운세, 진로 등 다양한 상념을 가진 분들을 위로와 정확한 신통력으로 꿰뚫어보는 경기 광주점집 장수암신당입니다.:) > 이번에는 굿당에..

공인중개사 교재 대박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교재, 왜 중요한지 알았어요.한 해 마무리는 잘 되어 있습니까? 나도 연내의 모임과 회식에서 1개월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르겠어요!! 시간은 정내용수가 흐르듯 흘러갑니다. 나는 올 한해, 무엇을 하..

sound주운전 봅시다 [내부링크]

음주운전 진아웃제하모닉렌트카민부장 특별한민부장 카반가오입니다.벌써 이번주도 시간이 지나고 오한씨가 목요초이고, 제 처음이라면 불타는 금요초입니다.정말 시간이 왜그렇게 빠른지 하루하루가 소중함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