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5-6955의 등록된 링크

 130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가수 치즈 봄에 듣기 좋은 음악 많아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가수 한 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치즈라는 가수입니다.인디밴드라서 잘 모르는 밴드야.하지만 최근 '나쁘지 않아'라는 음악을 발매하면서 큰 화재가 났어요.어떤 가수인지 한번 소..

손 놓고 목적지까지 알아서 가는 자율주행차, 언제쯤 탈 수 있을까? 인터비즈 [내부링크]

[DBR/동아 비즈니스 리뷰]이 하나 5개 현대 자동차 그룹의 정의선 수석 부회장은 "현대 차 그룹은 자동차 지에용크로 고객에게 세로프게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회사에서 가면 교체하기"라며 완성 차 제연구의 옷..

12-1. [선전찍은 펭수] 동원참치 선전모델되다.그렇기때문에 펭수가 부르는 참치송 [내부링크]

#펜스 동원 참치 > 펜스 동원 참치랑 마캐팅 찍었네요.펜스의 소식을 각종 미디어에서 하루에도 몇번씩 접합니다. 2019년 제야의 종 타종식에도 우리 펜스 선정됐다고 하네요.영상출처 : 유튜브 채널 연합뉴스..

[기사번역] Billboard JAPAN 트윗... BTS(방탄소년단)의 제이홉, 드레이크 「"In My Feelings" 댄스·챌린지」에 도전 [내부링크]

> BTS(방탄 소년단)의 제이 호프, 드레이크" 인 마이 필링 즈"댄스·챌린지에 참전 http://www.billboard-japan.com/d_news/detail/65858.BTS(방탄 소년단)의 제이 호프, 드레이크" 인 마이 필링 즈"댄스·챌린지..

렌트카 회사별 문제접수 전화번호 안내할것입니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타바시 렌터카 오토비즈 플랜을 인사드립니다. 오노 씨는 렌터카의 회사별 사고 접수 번호를 알려주려고 한다.요즘 '새 차장기 렌탈카' 이전에는 사업자만 이용한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지만, 그..

음주운전 법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모니 렌트카 황부장입니다. 이제 완전히 여름에 접어들었습니다.휴가 방을 잡아야 할 것 같아요.sound의 음주 운전법이 오항 시부터 새롭게 발표되며, 바뀐 기준일 때 처벌 규정입니다. > ..

[후기/달력] 책상 위에 펭수가 찾아왔어요! 펭하신년 자이언트펭 펭수 달력 리뷰 [내부링크]

> ·리뷰!오항상 소개하는 제품은 1차에 구입해서 사용 중인 자이언트 펭스카렝다ー이다니다. > 깜찍한 요괴 놈은 펜스 달력 오픈과 동시에 친구와 함께 구입했지만, 내가 구입한 달력은 타입 B의 펜스 포스터 달..

[XB1X] XBOX ONE X 스타워즈 제다이 번들 33만원대 !! (스마일클럽필수) 3세대 무선컨트롤러, 주변기기 10Percent할인!! [디지털 빅 세일] [내부링크]

[XB하나 X]XBOX ONE X스타워즈 제다이 번들 33만원대!(스마 1클럽 필수)3세대 무선 컨트롤러 주변 기기 하나 0%할인! [디지털 빅 세 1]출처 : 예판넷 예판넷 님의 글 [옥션] [G마켓] [게임입니다]이당 신스이][XBO..

펭수 카카오톡 테마, 배경화면 다운 아이기폰,안드로이드 카톡 추가 알아봐요 [내부링크]

> ペン하! 오랜만에 다시 펜스카톡을 가져왔습니다.제가 지금까지 만든 카카오톡 주제 중에 펜스가 제일 핫하네요.하나 00만 고객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펭귄이라 그런지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펜스.펜스가 누구인..

인기가 사그라 들 견해이 없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청춘콘서트 청주 :) 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스트롯이 흥한지 한참 지났는데 트렌드가 가라앉을 생각조차 없네요!! 정이 이야기, 요즘은 다들 미스트롯에 열광하는 것 같아요!! 요즘은 테레비만 켜도 미스트로트 진마츠 가인씨가 많이..

유플런서 갤럭시S10 5G 본격 리뷰 및 U+5G 요금제 볼까요 [내부링크]

이 전 LG유풀롱소 5G의 차별화 체험단으로 선정되면서 요즘 핫한다는 갤럭시 S한 0 5G모델을 개통한 판매하는 구.오 한 상일은 그동안 사용면서 느낀 갤럭시 S한 0 5G모델의 본격적인 사용기 포스팅하고 보고 싶다..

방탄소년단 아메리카 snl 과인온다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방탄/BTS/방탄 소년단 영상/방탄 소년단 움챠루/방탄 소년단 사진/방탄 소년단 소식/RM/김 조남준/JIN/김석진/SUGA/민윤기/지에이호프/쵸은호속/JM/박민지/V/김대현/JK/정 쵸은국/피리부는 아프다/..

네이버블로그 신규 마캐팅 유형 추가 의도 (vs 아이드센스) !! [내부링크]

> 네이버 블로그:448개의 티 스토리 블로그:하나하나 7개 네이버 블로그:17개월 동안 29만원(647원/글)티 스토리 블로그:10개월 33만원(2,820원/글) 수익성으로 치면 참여성비가 떨어지는 네이버 블로그다...

백두산 보다 미드웨이(Midway, 20일9) - CGV서현 봅시다 [내부링크]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한 영화는 기본적으로 결과를 알고 있기 때문에 별(1러시아를 하려고 하지 않는다의 의미가 없슴니다. 이 영화 미드웨이도 마찬가지입니다. 2차 세계 대전에서 America가 1에서 일본에 밀..

BTS 정국 연애기설 정리. 깔끔하게. 현재까지. 확인 [내부링크]

> 정국 아미들을 어느 정도 사랑하면 손에 문신까지 하면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그런 유명인인데... 이번 정국의 연애설에 논란이 된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 > 정국이 문신리스트 껴안는 장면... 이 사진을..

sound주운전행정심판 면허취소처분 받았을 때 절차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우선 위드 마크 공식에 의한 혈중 알코올 농도 수치로 형사 처분이 다른 것이있습니다만 moning에는 징역 일년 이하는 벌금 500만원 이하, 높은 곳은 징역 2년 이상 5년 이하 벌금 1천만원 이상 2천만원 이하에..

제임니다스코든쇼 BTS 방탄소년단 블랙스완 (어린이쉬튼커쳐와 숨바꼭질) 알아봐요 [내부링크]

> > 무슨 스토리가 더 필요하냐... 世の中 세상 멋지고 좋은 단어 붙여도 안 포함 #블랙스원 듣고 너무 좋아서 하루 수십번 듣고 무대만 기다렸는데 완벽하고 완벽했어요. 진짜 맨발로 퍼포머 할 줄이야.누가 상상..

열혈사제 몇부작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본인이 등장인물관계도 재방송 다시보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늘은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주연. 카일 방송한 날이에요! > 전체 역할이 과도한 와인도 딱입니다.그런데 이 무늬가 제일 기대돼요.이런 역을 처음 맡아보지 않아서요?등장인물의 성격/소개가 걱..

[20하나9/하나하나/06]"자율주행차, 택시기사 대체는 아직 먼 얘기" - 자율주행차 전문의 디네시 마노차 메릴랜드대 교수 ~처럼 [내부링크]

20하나 8년 완전 자율 차 게 바루쟌 다소 한국 마스크도 실패 도로 주행 어떻게 할지 판단 차 인지 단계 연구 개시에 불과 자율의 차이가 일자리를 빼앗는 것보다 택시 운전수의 안전 향상 도움쥬루 것 >..

2019 MBC가요대제전 The Chemistry MC & 라인업! 봐봐요 [내부링크]

> 2019년의 마지막을 장식함과 동시에 2020년의 시작을 알리는 2019 MBC가요 대제전:The Chemistry가 일산 MBC드림 센터와 잠실 롯데 월드 타워 월드 파크 잔디 광장에서 이원 중계 합니다. 'MBC 10대 가수 가요..

무통장입금 하는법 완전 쉽죠잉? 와~~ [내부링크]

무통장 입금하는 방법 완전 간단하죠? > 안녕하세요 . 세상에 모든 잡다한걸 업로드 하는 사람이에요 . 날씨가 많이 추워지면서 외부 활동을 안 하는 게 많지만 이럴 때 1보다 외부 활동을 열심히 하고 적응하는..

요즘 인기 펭수! 과인도 빠졌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펜스 #펜TV #펜하이 #매니저 #펜선 #남극 #EBS #김명준 >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제 최애기 영상 "펜스"입니다! 저는 펜스영상을 보게된 계기가 우연이었어요.EBS 오디션 영상이라고 해서 얘기도 재밌었는데..

음주운전 삼진아웃 제도와 대응 계획 봐봐요 [내부링크]

> 술을 마신 후에 차를 운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은 댁의 무당이고 기본적인 상식이기 때문에 모르는 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술에 취해 제대로 판단이 안된 상태가 되면 상식을 벗어난 행동을 하는 것은..

겨울 외국 로맨스 영화 추천 : 러브 로지, 노트북, 이프온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한이 여러분 무한기자단 김민정입니다. 최근 같이 추운 날 감정도 쉽게 쌀쌀맞게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돈 1은 내가 달콤하고도 설레이는 영화 3개를 소개하겠습니다, 보고 감정까지 따뜻해..

'헨리 카빌'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를 보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위치] 메인예고편 : https://www.youtube.com/watch?v=bjSnsUFPxLI 괴물, 마법, 그래서 운명의 대서사시 폴란드의 작가 안제이 스코브코프스키의 세계적 판타지 대작소설 '위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BTS (방탄소년단) - Undelivered Truth (전하지 못한 진심) (Feat. Steve Aoki) (Color Coded Lyrics Han/Rom/Eng) 좋네요 [내부링크]

https://youtu.be/CCsZVW 하나Y 하나GM BTS(방탄 소년단)-Undelivered Truth(전달하지 못한 마음)(Feat.Steve Aoki)(Color Coded Lyrics Han/Rom/Eng)-YouTubeBTS(방탄 소년단)-Undelivered Truth(전달하지 못한..

솔로가수 음악추천 : 여자 솔로 가수 총집합!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러블리다~! 오핸시은 っき근~! 그래서 오핸시는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추천! 글을 써보려고 하는데 저는 솔로 가수 노래를 좋아해서 이번에는 여자가수 다음엔 남자가수 나쁘지 않으니 나누..

LoL 인베이드 아트 다녀온 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LoL을 좋아하는 유저로서#롤 파크에서 열리는 행사마다 참가하고 있는데, 이번#로ー루잉베ー도아ー토은 10주년을 맞아 많은 유명 아티스트들의 시선으로 바라본 '리그 오브 레전드'작품에 초대했다. > > > 웰시..

신종코로자신바이러스(우한 폐렴) 막대단히는 소음식? 그런거 없슴니다. ?? [내부링크]

신종 코에서 본인의 바이러스(우한 폐렴)가 확산되면서 인터넷상에는 각종 소문이 떠돌고 있다. 농식품 분야에서도 코로본 인 바이러스 예방식품으로 다양한 품목의 효능이 거론되고 있다. 결론부터 생각하면 그런..

휴대용 손세정제 구입 :: 우한 폐렴(신종 코로본인 바이러스) 박멸!!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우한폐렴(신종코에 나쁘지 않은 바이러스)으로 하루하루가 시끄러운데.. 요즘 겨울답지 않고 날씨도 따뜻하고 바빴던 것도 여유가 생겨야 나쁘지만 우한 폐렴으로 불안한 마음을 감출 수 있어요~..

벨벳 버즈소 넷플릭스 그림이 주는 공포 스릴러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웃들 벌써 밤이 되었네요 백일의 잔치는 무사히 마치고 왔습니다.준비하고있던 과정은 무엇인가 있었지만 사진 찍어보니 별거 없더군요. 하지만 딸이 포즈를 취해줘서 짧은 시간안에 사진을 찍을 수..

자율주행 자동차의 두 얼굴, 영화 로건, 마이그대리티 리포트에 그려진 두 가지 시선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반면 자율주행 자동차 운영 비법은 현재의 모빌리티와는 전혀 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업계에서는 기정사실화돼 필요한 연구와 개발이 진행되고 있지만 일반 대중에게는 아직 생소한 이야기입니다. #..

최신 라오스 우한 폐렴 귀취,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로 탈 수요 및 금액 상승.. 신문 기사 정리 그리하여 떠도는 루머들..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오스 고양이입니다.오핸시널은 요즘 라오스 우한 폐렴의 귀취,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라오스 내 마스크의 수요와 금액의 상승, 그리고 소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먼저 알아볼 기사는 라..

넷플릭스 미드 위쳐 시즌 하나(The Witcher) 후 기/리뷰(스포 X) 봐봐요 [내부링크]

> 판타지 장르를 좋아해서 위 조가 시즌 1이 본인과 얘기를 듣고 바로 보았다. 사실 위처가 게임과 소설을 원작으로 했기 때문에 아무런 배경 지식이 없었던 본인은 조금 걱정이 되었다. 그 걱정이 조금은 현실로..

[기사] '프로듀스 X 101' 스토리고 '어린이돌학교' 조작 의가령도… 좋구만 [내부링크]

> <하나부 발췌> 문재는 당시에도 이번과 대등한 조작노령이 있었다는 것이었다. 프로그램 중 데뷔가 유력시됐던 이해인은 생방송으로 아쉽게 탈락했다. 앞으로 Mnet이 방송에서 유출된 문자투표 수가 팬들이..

20하나9년 4월 29하나 KBS공영노조 성명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도 KBS 뉴스를 시청하는 사람이 있나요? (KBS 공영노동조합 성명서) 국회 충돌사태 공정하게 보도하라. 선거법 개정과 공수처 신설 등을 골자로 한 법안 신속처리 지정을 둘러싼 한나라당과 여당의 충돌에 대..

[전문의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35) ~처럼 [내부링크]

망원경이 가리키는 것 > 천문학 연구용 망원경의 건설은 족히 20여년이 걸릴 정도로 오랜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그래서 차세대 망원경은 천문학의 연구 흐름과 전망을 가늠하는 계기가 된다. 한국이 총 공사비..

강화된 sound주운전처 봐봐요 [내부링크]

주예기가 되면 동료들과 어울려 한잔은 사는 재미가 아닐까요. 하지만 술자리를 마치고 집에 갈 때 그래도 운전해서 가고 싶다고 버티던 친구들이 자랑합니다. 요즘은 많이 변해서 sound 운전은 소견도 안하고 대..

만만한 넷플릭스(NETFLIX) 와~~ [내부링크]

용이한 넷플릭스 요금제 및 가격(실사용 후기) > 오늘은 손이 꽁꽁, 발이 꽁꽁 얼 것 같은 날이에요.이런 날은 집에서 이불을 싸서, 내가 보고 싶은 영화라든지 나쁘지 않고 마음껏 보는 것이 가장 좋지만, 이럴..

배우오디션 접수용 프로필PP 좋네요 [내부링크]

> 드라마에 나쁘지 않다, 영화, 홍보 등 작품을 하기에는 오디션도 나쁘지 않다, 관계자 미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작품을 해서 캐스팅이 됩니다.기본적으로 이런 작품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많은 배우들이 노..

무궁무진한 자 이야~~ [내부링크]

> 과거 영화에 자율주행자동차가 등장할 때 사람들은 먼 미래의 이야기라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자신, 2000년대 들어 자율 주행에 대한 연구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현재 자율 주행에 대한 제품이 시험을 거치고 있..

감기몸살과 대등한 증상의 !! [내부링크]

"과거 1주일 동안 고열과 근육통, 편도염으로 사신이 몇번이나 하이탓치칠로 돌아왔습니다.저 역시한 태어나서 처음 들어 보면 급성 편도염이라는 질환으로 2번의 대학 병원 응급실과 하나 앞의 한개 한벌의 내과,..

프리처와 Re:CR !! [내부링크]

> 것 2화 이후 Re:CREATORS에 대해서는 감상문을 쓰는 의견이 없어졌어요. 이유는, 마가네에 과도한 보정을 매우 엄격하게, 정도 나쁘지 않고 아름다움이 떨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쁘지 않고 안에 2, 평가를..

[백내장수술] MBC라디오 황선 알아봐요 [내부링크]

*매주 목요일 95.9MHz,'9988건강에 초청'*안과 질환에 대한 정보를 보면서 청취자와 소통합니다.*20일 9년 2월 7일 목요일 방송분입니다.백내장※노인성 안구질환의 대표, 백내장! 미리 알면 예방할 수 있어요. >..

갑상선암 하자신부 ?? [내부링크]

갑상선암 아래 본인으로부터 열까지 알려드립니다.갑상선암 비수술 치료와 수술 후 관리까지 질문해 주십시오.요즘 갑상선암 수술이 꼭 필요한가?논란이 계속되면서 갑상샘암 수술 다음의 부작용과 후유증에 대한..

산후손목통증에 좋은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핸시는 산후 손목 통증에 좋은 손목 터널 증후군 스포츠에 대해 배울 생각입니다.손목터널증후군이라는 스토리를 들어보셨나요?특히 이 증상은 여성분들에게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은데, 왜 그러..

갑상선암수술 다음 재발이 걱 볼께요 [내부링크]

> 갑상선에 결절이 발발하여 수술을 받은 환자가 더 의선 의원을 방문한 것입니다. 갑상선 수술 후 피로가 풀리지 않고, 저루 증상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있었습니다. 또 갑상선 호르몬제로 인해 마스크 모자 등 관..

편도 부었을때, 편도선 봅시다 [내부링크]

> 날씨가 추워져서 1교차가 높아지면서 편도염 환자 수가 항상이 있습니다. 편도는 목구멍의 안쪽과 코 뒤에 위치하여 세균과 바이러스를 막는 기관입니다. 여기 부어서 염증을 일으킨 것이 바로 편도염입니다. 면..

[방탄소년단 뷔] : BTS V’s Original Christmas Carol Has 대박이네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 BTS V's Original Christmas Carol Hasn't Dropped Yet, But It's Already ARMYs'December Anthem During his latest live broadcast, BTS's Vplayed an original Christmas carol..

넷플릭스 위쳐 의외성의 법칙?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이 내게 오든 한달 정도는 지난 것 같은데요 상당한 호평은 받고 불만도 받고 여러가지 내용이 많습니다.호평은 또한 배우들의 연기 소화력이 뛰어납니다. 특히 게롤트의 헨리카빌은 우려..

sound주운전 처 이야~~ [내부링크]

음주운전을 하면 안 된다는 것을 누가 이야기 해주지 않아도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다.하지만 술을 마시고 본인의 판단력도 흐려지면서 이 정도는 괜찮겠지라는 생각에 잠시 움직인 뒤 단속되기도 한다.길가에..

목에 이물감을 주는 편도결석 대박이네 [내부링크]

목에 이물감을 주는 편도결석은 입냄새의 원인이기도 하죠! > 안녕하세요. 5항에서 알아보는 질환은 편도 결석입니다.편도선에 작은 구멍에 작은 음식물 찌꺼기와 세균이 뭉쳐져 밥알만한 작은 노란 알갱이가 박힌..

KT Super VR - 볼까요 [내부링크]

> KT에서 pico G2라는 모델을 수입하고, 자사의 콘텐츠를 탑재하고 판매하는 VR기기입니다.아내 sound에는 KT기가 라이브 텔레비전에서 발매되었는데 요즘은 KT Super VR로 명칭이 변경되었어요. > 기어 VR처럼 휴..

소견비만, 소견기침, 소견갑상선기능저하증/ 와~~ [내부링크]

용인 분당 24시 서울 YES동물 병원 하나 4세 9개월**이는 지속적인 기침 증상으로 본원에 내원했습니다. 그저 기침만 하는 것이 아니라 거위 소리를 내며 하는 기침이었습니다. 거위 소리는 단지 기관협착증이..

'페미 저격' 김과인정 아과인운서 !! [내부링크]

영화'82년생 김지영'에 언급한 돈 나쁘지 않아 정, 나쁘지 않는 운서에 대한 훙미이 높아지고 있다. 자세한 이야기는 이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dailyfeed.kr/4399일 77/일 5739일 2일 5467 뉴스봇..

편도수술+하비갑개수술 한달후 알아봐요 [내부링크]

수술 후 목의 통증이 시작됩니다.맑은 국을 먹는 것도 정말 힘들어요.우선 너무 차갑다는 것 편도 수술 후 반드시 찬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입에 넣기는 참 쉽지만 삼키기가... 정 스토리는 괴로워요.( ́;ω;`)..

꽃샘추위 오십견증상 좋구만 [내부링크]

춘분이 지났지만, 꽃샘 추위가 나이 1남성에서는 상서 차가운 열망에 몸을 잔뜩 웅크린 사람이 많습니다. 이러한 움츠린 자세에 의해서, 오십견과 같은 어깨의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도 증가하고 있습니다.꽃샘추위..

가면장구멍을 직접 좋네요 [내부링크]

강윤식 탈장 수술의 가장 뚜렷한 특징은 탈장공을 직접 봉합합니다.이 내용은 다른 대부분의 탈장수술법은 탈장공을 직접 봉합하지 않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최근 널리 시행되는 절개 인공망 탈장수술인 리..

녹내장 정의 대박이네 [내부링크]

> 녹내장이란 무엇인가? 대개 눈의 압력이 크기 때문에 시신경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시신경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것은 너의 눈에서 너의 두뇌로 신호를 보내고 네가 볼 수 있는 이미지로 변환시킵니다...

환절기때마다 편도염이 있어 매우 고생하고 있 습니 ~처럼 [내부링크]

> 질문: 환절기마다 편도염이 있어 매우 고생하고 있습니다.수술을 해야하는 본인인가요? > 답변: 수술 필요까지는 없습니다.환절기에 낮과 밤에 기온의 차이가 하나 0번 이상 한 때를 이야기에 겨울에서 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