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7-6955의 등록된 링크

 130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탈장수술 후 유의해야 할 몇가지! [내부링크]

> 신체의 모든 부위에는 각자의 자리가 있는 법입니다.하지만 그 자리에서 친국어가 나빠지면 당연히 몸에 이상 증상이 나타나는 것입니다.그중에서도 장기가 제 위치를 친국어가 나쁘지 않은데 다른 조직을 통..

하나하나개월 차 - 요로감염/편도염 입원 @ 부천서울어린아이병원 [내부링크]

엄마도 출산 때 빼고는 안 했던 병원 입원을 딸이 했다.지난 화요일 점심 무렵 시은이의 어린이집 원장이 시은이의 열이 갑자기 오른다는 연락을 받았다. 오전, 콧물, 기침 하봉잉 없는 건강한 아이였지만, 열이..

꿈을 향해 달리는 소녀들 who? k pop 트와이스 twice [내부링크]

트와이스 시즌그리팅을 구매하려고 검색하다가 발견한 책 몇 권... > 제목이 'who? Kpop twice의 어린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만화책 같다. > 시리즈로 자신과 있을 것 같은데, 출판 1이 BTS, 보아, 두 바..

dSPACE, 자율주행 및 AI 분야 전문화를 위해 Understand AI 인수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량 개발 솔루션을 선도하는 중소기업 DSPACE는 최근 인공지능 분야 전문 스타트업 understand.ai을 인수했습니다. 앞으로 understand.ai는 인공지능(AI) 애플리케이션과 클라우드 기반 툴을 중점적으로..

가수 벤 자신이 키 남자친구 [내부링크]

> 한국 가수 중 한 명인 벤 씨에 대해서 본인이 키, 남성, 국가 등을 꼼꼼히 따지는 것~! 인천 광역시 동구 화수동에서 태어났으며 본인 20일 0년 베베 미뇽에서 데뷔했는데요!베베 미뇽이 사실상 해체된 이후에..

넷플릭스 UHD..결내용 실패. 원인은 AMD? [내부링크]

> 매우 표준적이었다. 네가 말하는 대로 다했지만 왜 4K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자 차례로 읊어 주 윈 10이다 날을 버려라 트윈 10넷플릭스 앱 순다 모니터 엘지의 4K이다 인텔 7세대 없이 4세대 제온 1231v3..

[자율주행 관련주] 칩스앤미디어(094360) 이슈 체크 [내부링크]

> 안녕, 비행 청년이야. 삼성 전자가 지난 101독 1에서 '삼성, 파운드리 포럼 2019·뮌헨'을 열고 유럽에서 관심이 높은 '자동차용 반도체 솔루션'을 비롯한 최첨단 파운드리 공정 포트폴리오를 소개하였습니다...

갑상선에 좋은 마싯는음식 안좋은 마싯는음식 증상 기능저하증 예방등에 대하여 총정리 [내부링크]

> #갑상선 >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면역계 이상으로 갑상선 내 호르몬의 분비를 유발, 저장, 방출하는 과정에서 사건이 발생하며 신체에 이상 증상이 발생하는 것을 내용으로 합니다. > 갑상샘 호르몬이 부족하면..

가수축가섭외 플라워 고유진의 단한사람(전국축가자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결혼식을 더욱 빛내드릴 웨딩송 가이드입니다.^^당 1여러분께 소개 드리츄크카곡은 KBS드라마 소문 난 칠 공주의 OST곡에 많이 사랑한 플라워 코유이<한 사람이에요^^ > 최근 20~30대 남..

[EVERYDAY ONE LAW 4] BTS 정국 교통 문제 속 법 스토리 - 도로교통법 및 교통문제처리특례법 위반 알아봐요 [내부링크]

얼마 전 유명한 보이그룹 BTS 정국이 교통사고로 입건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나도 BTS를 그에은츄은 서울은 아미로 이번 1에 대해서 더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관련 기사를 찾다가 다소움 같은 구절을..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19년 1월 기준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일단들, 이마즈입니다.당일은 우리의 신들과 다 같이~저번에 계속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일 9년 한달 기준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 싶어요. > 하나하나의 예능과는 달리 지면을 파는 드라마가..

미드소마 (Midsommar, 2019): 최고의 심리치료 영화, 추천합니다. 이야~~ [내부링크]

> *스포츠 1러시아를 포함합니다.지극히 주관적이고, 전문·객관성은 없습니다. <미드 소마>메인의 예고편:https://tv.naver.com/v/8897961*2019.07.11개봉(19.07.29 CGV압구정 CAV특별전 관람) > > 좋지 않는 1..

영화[미드웨이]전쟁영화의 정석 ~~ [내부링크]

1. 전쟁의 참 후(후)함이 나쁘지 않은 전쟁 속에서 비치는 인간성에 대한 고찰이 아니라 오락 영화로서의 전쟁 영화를 탐내는 것이라면[미드웨이]이 딱이었다. 2. 영화[미드웨이]는 약 20년 전에 상영됐지만 여전..

남자 송가인 트로트 가수 조명섭··· '트로트가 나쁘지않아' 출신 22세 '괴물 신인' 정보 [내부링크]

당 1은 강남 부자 연구소에서 '전지적 간섭 시점'에 출연한 '음반은 아니며'출신 22세'괴물 신인'트로트 가수 조명 협상에 대해서 의자 토리를 하겠습니다~~ > 22일에 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에서는 가수 쵸..

GTA5 인생모두 (이터널RP서버) 하는법 봐봐요 [내부링크]

일명 인생 다고 말하고 GTA5베이스에 FiveM을 사용하고 뛰는 Role Play Game입니다 RP는?배역의 대사를 기재한 두루마리에서 배역, 역할입니다.무는 ~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roleplay는 ~의 역할을 한다...

BTS 2017윙즈투어 1본 쿄세라돔 DVD 언박싱& BT21쿠키,썸머패키지 예판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이 팬미팅'머스트'과 데뷔 기념 축제인 '페스타 홈 파티'를 제외한 라이브 콘서트를 담은 국내 발매 DVD시리즈는 1. 방탄 소년단 레도우불렛(메모리즈 오브 2014)2. 방탄 소년단 비긴즈(메모리즈 오브..

박세당 고택, 노강서원으로 '의행정부학 역사문화체험 우리동네 학습여행' 떠나요 !! [내부링크]

> 의국가에서는 의국가학 역사문화체험 우리마을학습여행이 운영될 예정이다.관내 문화유적 및 관광자원의 역사를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는 학습투어로 국가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학습여행입니다.저는 박세당 고택..

펭수얼굴 없다면서 공개? ?? [내부링크]

> 펭하! 요즘 유행하는 인사에서 사진 속 캐릭터가 밀고 있는 트렌드어임을 모르면 신세대라고 할 수 없다.이비에스에서 뽀로로에 맞설 수 있는 캐릭터가 과인이 왔는데 다들 아심? > 최신 핫한 캐릭터입니다.만든..

[2020년/첫월/아자신운서아카데미*아자신운서학원]LS산전 이러닝컨텐츠 아자신운서,MC-이예린 이야~~ [내부링크]

> 밀앤캐스팅이다.미르앙에 추천 의뢰된 LS산 전 이러닝 콘텐츠 아과인서, MC 에밀앙 이예린 씨가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졌다.촬영은 화정 조정 후에 이루어진다고 합니다.앞으로도 예린 언니의 좋은 활동 모습을..

[대구 머신러닝학원] 머신러닝, V2X, 컴퓨터비전 활용 자율주행 자동차 SW개발 수강생 모집!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구머신러닝학원 국한IT교육원입니다. 최근 자율주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를 도입한 각종 기술이 등장하게 되었다.법 제도 개정은 물론 미래의 먹거리로 여기는 기업도 속속 과인타과인이..

소형 트랙터인 LS 미니 트랙터 사용기 (기능편) !! [내부링크]

지난해 LS미니트랙터를 구입한 뒤 이제서야 그 첫 번째 사용기, 후기를 써본다. 그 이유는 1년이라도 제대로 LS미니 트랙터를 임금 인상은 보고, LS미니 트랙터의 후기를 업 시킨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LS미니트..

데스티니 차하나드 언팩 하는법 [처sound부터 끝까지!] 봅시다 [내부링크]

먼저 [다운로드]를 받아주세요.광고를 붙여 놓았는데 익스플로러로 하면 위험 사이트 같은 걸 자꾸 꺼내면서 안되네요.뜨시는 분은 크롬으로 해 주세요.제가 필요한 파를 하나 다 모아놨어요 > 유틸폴더에 있는 것..

[방탄소년단 뷔] ‘2020 시즌 그리팅’ 뷔의 영상모소음 두 번째 and Twitter 모소음(191221)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2020시즌 그리고 틴#2020SeasonsGreetings#트위터#Twitter#유닛 촬영# 된 RM뷔#시밀러 룩 콘셉트#슈카브이#각종 포즈 표정 보이..

김민재 박은빈 측 브람스를 나쁘지않아하세요 출연 연구 중 확인 [내부링크]

배우 김민재와 박은빈이 차기작으로 브람스를 괜찮으세요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의 김민재 소속사 향수 향수 엔터테인먼트와 박은빈 소속사 나무 엑토스 양측은 하나 7일"드라마'브람스를 그에은츄은 아세요'을..

CCTV 포트포워딩?공유기 설정시 주의할점 봐봐요 [내부링크]

라우터 설정시에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CCTV가 접속되고 있는 경우는 기본 3개의 포트 포워딩이 되고 있습니다.제품에 따라서는 더 많은 곳도 있습니다.포트포워딩을 하는 이유는 외부에서 CCTV를 확인하거나 나쁘..

[트렌드리포트/IT] 영화 속 자동차가 현참으로! 도로 위의 혁신 '자율 주행 자동차' 대박 [내부링크]

트렌드 리포트 IT 플립트렌드 리포트 영화 킹스맨에는 주인공 에그시가 원격으로 자동차를 조종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자율주행자동차가 해킹당해 문제가 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업그레이드도 있습니다..

스타첫리스트 구동현이 같이하는 첫첫월 현대홈쇼핑 얼리버드쇼! 봅시다 [내부링크]

[현대 홈쇼핑 얼리 야나기 쇼]11월의 마지막 얼리 야나기 쇼 제품은 카파 기모 카라쇼츄닷! > "1작 1어 나쁘지 않아는 댁 현대 홈쇼핑뿐만의 잇단 특급의 혜택 준비하고 가세요"라는 주제로 매달 다른 주제로 매주..

국내여행 대전 우한폐렴 걱정을 이기고 스케이트장 다녀왔어요 봅시다 [내부링크]

> 겨울 한파 소식이 적었는데 입춘이 오니 많이 추워진데다 신종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꺼려지고 있습니다.바이러스는 차가운 것을 나쁘게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만, 춥고 바이러스 때문에 저도 걸리는 것이 무서웠..

제네시스 GV80 종합시승기 2부 (GENESIS GV80 자율주행, HDA2, 노면소소음저감장치, 주행감 등)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미림입니다. 이 GV80발매 포스팅 2부 임니다니다. 시작 전에 제네시스 GV80의 주행 영상, 형형색색 비교 그리고 GV80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영상으로 올리고 두어 알고 싶은 분은 참고하시고 구..

펭수 정체 정이야기 김동준 맞을까? +팩트체크 짱이네 [내부링크]

#펜수정체 #펜스 #펜스김동준 #펜스는과연?반갑습니다~펜하! > 요즘 펜스에 빠져서 깨어나기 직전까지 항상 펜스와 함께 일상을 보내는 나...일상이 펜스로 아주 나쁘지는 않은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펜스는 왜..

[새소식 정리] Thank You + 김우빈 배우님 방송 복귀!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건영빈입니다. 새롭게 찾아뵙겠다고 글을 올린 게 벌써 2년 전이군요. ---사실 이 글을 쓰고 있을 때는 20하나 9년 하나 2월 271이었는데..임시 저장 해놓고 이것 저것 하다 보니 에 통돗 2020년..

코로나바이러스 현황 지도 보기 확인 [내부링크]

"코로그아인 바이러스로 전 세계가 소란합니다"ㅜ 예방책으로 알려진 것이 가면 착용하는 것, 30초 이상 손 씻기, 기침할 때는 소매로 하는 등이지만- 가면은 있는 대로 금액이 끓어올랐고 정부에서는 무오탁..

캐자신다 워킹홀리데이 in Vancouver 8 / +하나34day (행운의범고래+리치몬드자신이트마켓+치즈볼+타지에서아프면서러워+하진이가왔다+딥코브+소견정리하기feat.현타) 봅시다 [내부링크]

8:하나 3PM.Mon.8.Jul.at Vancouver, BC, Canada파와 신고 워킹 홀리데이의 하나 34day. 행운의 범고래+리치먼드, 자신이 토우마켓+치즈 공+타지에서 아프면 슬퍼서+엽서다+딥 코ー브+소견을 정리한 feat. 효은타..

[방탄소년단 지민/박지민] 어린이가 어린이를 안고있어ㅠㅠ ~~ [내부링크]

> > > > 세상에 어린아이가 아이를 안고 있다 ᅲᅲ귀여운 아이자신 둘다ᅲᅲ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지민사진 #박지민사진 #BTS #JIMIN

목 구내염 치료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번만은 구강 안쪽을 찍기 때문에 외형이 좋지 않을지도 모릅니다.우수한 우수입니다:) 오늘은 구내염에 대한 치료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이미 서구 내염은 대부분 구강 내 통증을 유발하는 염증성 질환입니다...

추대엽 카피추 부인 아내 자녀 나쁘지않아이 유튜브 짱이네 [내부링크]

카피추, 추대엽 여사, 아내, 아이들이 유튜브 최근 주가가 크게 오르는 개그맨 카피추 카피추가 실제 이름이 아니라 본명은 추대엽이다.코미디쇼 웃으면 복이 온다 개그야 코미디 빅리그 등에 출연했는데 그의 이..

스톱모션 아이니 리락쿠마와 가오루 씨, 넷플릭스의 현지화 전략 이야~~ [내부링크]

리락쿠마와 코리락마, 키이로이토리 숨겨 집주인의 카오루씨... 생활을 그려낸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인 <리락쿠마와 카오루씨>가 드디어 발매되었습니다. 20하나 9년 4월에 방송이라는 뉴스는 오래 전부터 아셨으니..

녹내장수술 망 ~처럼 [내부링크]

> 신체의 일부에 이상이 생긴 경우 일상적으로 매우 불편합니다.시력을 배신당하는 눈도 앞을 보고 구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신경을 쓰고 관리해야 합니다. > 만에 받아들인 빛은 뇌에..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에 이야…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 촉진 및 지원에 관한 법률"(이하'자, 율, 광주행 차 법')나의 정 없는 이 4월 5한개 국 회 이 회 의를 통과 아래 좋아. 자율 주행 차는 4차 산업 혁명을 대표하는 기술에서 우리의 인생..

백내장수술! 의료보험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 부산의 밝은 성모안과입니다. > 노안과 백내장은 어떤 와인이 들어가면 잘 발생하기 때문에 갑자기 예고 없이 찾아온 노안백내장.초기에는 증상이 비슷하고 혼동되는 실현성이 높아 백내장 치..

제주도카페 추천 이야~~ [내부링크]

> 어제 오항시는 무슨 날이에요? 서울의 어두운 하항 때는 비가 많이 와서 여기저기 침수된 곳도 많다던데....(집에 텔레비전이 없어서 핸드폰으로 소식 듣고 있습니다) 같은 어두운 하항시 아래 제주는 평소보다..

갑상선자가진단 직접 확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방장 검진입니다! > 최근 30대 이상 여성에게 흔히 나타나는 질환이 있습니다.그럼 어떤 것인지 함께 살펴 보고, 직접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기도 앞에 나쁘지 않으니 비처럼 자리한 신..

높은 혈압약과 자몽 볼까요 [내부링크]

> '암로디핀','니페디핑'등 칼슘 채널을 차단하는 성분의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에는 약을 복용하고 한가지 시간 이전 이 잔 2시간 이내에는 자리 몬 주스를 마시는 것이 좋다. 자몽주스가 칼슘 채널의 차단작용..

공인중개사시험1정 접 좋구만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시험 초정 접근법의 비법에 대해 알아보자! 직장을 다니고 있지만 안심할 수는 없었어요.자기 중에서 더 좋은 자리로 이직하기 위해서는 공부를 해야 했는데요. 필요성을 못느꼈을땐 어떻게 해서든 시..

침대 봐봐요 [내부링크]

침대몽차지 > 침대에서 자다가 떨어지는 꿈, 결혼 생활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 침대에서 자다가 다시 올라가는 꿈의 어려움이 터졌지만 평생 다시 일어선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병원 침대에 눕는..

아내의 맛 송가인 나쁘지않 확인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를 쓸어버릴 때부터 열렬한 팬이었던 그녀! 이번은, 아내의 맛, 송가인 나이, 생명, 어머니의 직업 등, 그녀와 멋진 DNA를 만들어주신 분을 소개합니다. > 전국 투어에서 진행된 효 콘서트에서 습..

정보 [내부링크]

지난 목요일에 인천 성모병원에서 하는 심장내과 심포지엄에 갔었어요. 비가오는날이었지만병원이집에서가까워서큰부그소리도없고평소에궁금한것을주제로한강의가있어서재미있게들었습니다. 총 3개의 주제로 강의..

몸에 안좋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하나상생활을하면서필수가되어버린화장품,우리는화장품에대해알고쓰는것일까요?아니면 그냥 선전에 본인이 와서 누가 좋다고 해서 같이 쓰는 걸까요?지금까지는 화장품을 알고 써야하지 않을까요? > 여성의 경우..

인간관계에 대한 고찰...내 인생 볼께요 [내부링크]

저는 중 고등 학교 시절부터 영화를 일주일에 2,3편은 보셨을 것입니다.. 왠지 허무한 제 마소음을 영화가 조금이라도 해결해 줄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저는 좀 진지한 방식으로 영화에 접근하기 시작했어요...

자율주행 자동 확인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타는 사람은 나쁘지 않으면 나쁘지 않아. 이 8월 30일~9월 하루, 양재 aT센터에서는 '2017스마트 국토 엑스포'가 열렸습니다. 스마트 국토 엑스포는 4차 산업 혁명 핵심 인프라인 공간 정보 산업의..

백내장은 방치하면 안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리지안안과수술팀입니다. : 분당밝은안과가 의료진 변경 없이 리지안안과로 새롭게 다가갑니다. 눈을 가장 잘 알고, 유리하게 한다는 감정으로 함께 합니다. 자,오항시은백내장은어떤것이고,백내장을방..

중장년층 백내장 치료! 알아봐요 [내부링크]

> 노안은 눈이 침침하고, 가까운 사물과인 글자 등이 잘 보이지 않는 증상을 이야기합니다. 주로 원거리 시력에는 이상이 없지만 독서, 컴퓨터 등 증거리 업무가 불편해집니다. 노안증상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테..

어저께부터 고 볼까요 [내부링크]

어제부터 난리입니다오전에 병원에 갔더니 답장도 부었고, 목감기라고, 아픕니다.마음도 아프고, 어제 오항상 내내 39번까지는 한번씩 올리네요 어제는 그래도 교차 복용하지 않았지만 오 한 상일은 고열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