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0-6955의 등록된 링크

 131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가수 박지윤 조수용 대표 3월스토리에 결혼했네요.. ^^ [내부링크]

직장의 마마예원이에요.김 1은 날씨가 효은시의 무더운 날씨 때문에 이미 여름?으로 착각했어요 > 바다에 가고 싶었다.능가ᄏ 이웃들은 어떻게 월요일에 보냈어요? >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잔 마셔보셨나요? 이에우..

편도염에 대해 기록함 [내부링크]

본인은... 가끔... 편도염에 걸린다...그러므로 앞으로 편도염에 언제 걸렸는지를 기록해 두자.# 편도염 # 편도염 기록 1. 언제 갔을까!!2017.10의 추석 2018.02정월-명절 때만 들까! > 2. 본인의 편도염 증세 처..

갑상선암 맛있는음식관리 채소섭생 10년차 외식금지 [내부링크]

> 통조림 야채샐러드~키위즙과 효소와 식초, 올리브유의 혼합드레싱입니다. 내가 쓰는 모든 효소는 천혜의 자연에서 만든 하나 0년 이상의 것입니다. 무분별하게 설탕물을 사용하는 우를 저지르지 않을 겁니다...

통계적 t 검정 방법으로 과카몰리 만들기 [내부링크]

그와카모리ー은 하나 4세기와 하나 6세 사이에 아즈텍 문명에서 만들어진 것이다. 아보카도를 이용한 이 요리가 인기를 끌면서 아보카도 수요가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한정된 공급을 위해 비용이 인상되..

백내장수술후비문증 발생하지 않도록 수술하기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비문증이 발생하지 않도록 수술하는, 백내장 수술 후 비문증으로 고생하는 분을 본 적이 있습니까? 백내장 수술이 완벽하지 않은 경우에 일어날 수 있는 부작용이지만, 부작용이 자신의 후유증이..

TODAY'S BTS "2020.02.2첫(02.2첫US)#오항시의방탄#MAP_OF_THE_SOUL_7#ON#TODAYshow#BTSwithTODAYSHOW#Twitter [내부링크]

> #BTS"#BTS on TODAY SHOW!@TODAYshow"#BTSwithTODAYSHOW#방탄 소년단#MAP_OF_THE_SOUL_7 @TODAYshow > "#BTS on TODAY.#BTSTODAY"#BTS#MAP_OF_THE_SOUL_7#BTSwithTODAYSHOW > > @TODAY..

눈아픈증세 녹내장 안압 초기증상과 낮추는법 이리하여 커피의 관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닉더치입니다.항상 그랬던 것처럼 눈의 통증, 녹내장, 안압의 초기 증상과 오전의 처방으로 커피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특히 녹내장과 안압은 커피와의 관계가 상당히 복잡하게 얽혀 있기 때..

펭수 김동준,펭수는 펭수다,인형,캐릭터,아는형님,정체,펭수 굿즈 ,에스엔에스 ,자이언트 펭tv 알아봐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펜스는 펜스다! 펜스 김동준 아시나요?펜스의 정체는 '김동준'이라는 연관 검색어를 뒤쫓고 있습니다. 김동준은 서울예대 연기과 하나 입니다. 피키캐스트 '프린'으로 활동하는 배우입니다. 저작권 협회 홈페이..

펭수 다이어리 오거의 매일도펭수 내일도펭수 속지 구성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 펜스 다이어리오항시도 펜스 기일도 펜스 사진 & 글 : 수지 안녕~ 스티게다! 당일은, 슬치와 해치가 너를 열중하게 사랑하는 #펜스 굿즈의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펜스다이어리 #킨하나..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자율주행자동차 제작 및 프로그래밍 강의 후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에서 진행된 자율주행자동차 제작 및 프로그래밍 수업에 대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흐흐 인천 연수구에 있는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에서 자율주행자동..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아메리칸 크라이다 내용 시즌2 베르사체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드페인스텔라입니다저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포스팅 쓰려고 노력 중인데 요즘은 정말 재미있는 게 없어요.재미없었다고 전하겠습니다, 가끔 낭비하지 마세요. 물론 개인적 성향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오전마당' 김현욱 아나쁘지않아운서, '도경완장윤정의 결혼' 내 덕에 결혼! 짱이네 [내부링크]

> 방송인 김형욱 아나운서가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결혼이 나쁘지 않은 덕분이라고 말했다. 71방송된 KBS첫'조정'의 '화요일 초대석'에는 KBS 나쁘지 않은 운서 출신 방송인의 김현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CentOS7 에서 윈도우 외장하드 Mount 하는 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윈도우에서 사용하던 디스크를 Linux에서 Samba를 이용하여 공유하는 것과 같은 이유로 윈도우에서 사용하던 NTFS 디스크를 Linux 시스템에 마운트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ntfs-3g'패키지를 이용하면..

‘20일9 KBS 가요대축제’mc신동엽,레드벨벳애기린,진영 ft.방탄소년단,송가인,갓세븐,있지,몬스타엑스,NCT일27,엔시티DREAM,스트레이키즈,더보이즈,투모로우바이투게더,... 좋네요 [내부링크]

#2019KBS가요 대축제#신동엽#레드 벨벳 아이린#진영#방탄 소년단#송가의#갓 세븐#,#몬스터 엑스#NCT127#엔 시티 DREAM#스트레이 키즈#더 보이즈#투모로우 바이 투게더#투 바이스#골든 차 1,#뉴이스토우#레드 벨..

[HMG 저널] 완전 자율주행차가 도입되면 ‘이 분야’까지 바뀐다? 와~~ [내부링크]

> 기술 관련 컨설팅 회사 스트래티지 아기 널리 틱스(Strategy Analytics)에 따르면 미국 자동차 공학회(SAE)기준 4이상의#자율 주행 기술이 본격적으로 상용화되는 시점은 2030년경이었다 도로 위에서 스스로 달..

구글 어린이드센스 가입 연결 유튜브 연동 수익창출 블로그로 돈버는법 완전정복 볼까요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가입 연결 유튜브 연동 수익 창출 블로그로 버는 방법 완전 정복 반갑습니다~ 유기농 매일 구글 아이드센스 가입방법 및 유튜브 연동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흐흐, 유튜브를 운영하거나 티셔츠용..

fx시티 마진거래 이게 뭔가? 하는법 아시는분? ?? [내부링크]

부업이라든지 재테크라든지 이것저것 찾다 보면 항상 와인이 오는 것이 주식, 코인, fx시티 등 여러 가지가 있죠. 꾸준히관심을가지고어떻게하는지를자세히살펴보고생각하시는분들이굉장히많다고들었는데,이게뭔가..

'장군의 아들' 박상민, 11살 연하와 재혼 발표→오보 해프닝→오늘 결혼 대박 [내부링크]

> 배우 박상민이 재혼이고 인생 2막을 올린다. 박상민은 오항 것 같은데(하나하나 1)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양가 식크그와, 친지, 친한 친구들만 초대하며 조목조목 나이 어린 여성과 부부의 인연을 맺다...

2019 군포시민대학 2강 MBC 개그맨 노정렬 “통해야 산다” 이야… [내부링크]

> 군포시 문화 예술 회관 진달래의 홀에서 시민에 통그와잉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교육, 군포, 시민 대학이 매달 둘째주 수요일 하나 0시~하나 2시까지 무료로 열린다. 수준 높은 전문의를 초빙하고 매년 하나 0회..

넷플릭스저장 방법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 넷플릭스 데이터 없이 보는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나쁘지 않고 오기 전에는 설 연휴로 막힌 고속도로를 타고 시골로 내려가면서 해외여행을 오래 가다 비행기 안에서 보고 싶었던 영화나 불쾌한 드라마를 보려면 어땠을까요? 영화를 컴퓨터로 내려받..

이제는 한 잔도 안돼요! 방심이 만드는 대참사 '음주운전' 이야~~ [내부링크]

> 맥주 한잔이면 괜찮아~"방심"이 만드는 대참사"소음 음주 운전"이 가벼운 소음 술 후의 운전은 괜찮다고 의견 드시겠습니까? 2019년 6월 25일 도로 교통 법 개정으로 혈중 알코올 농도 0.03%에서 소음 주운 전..

미래사회 체험전과 자율주행모터쇼를 다녀오다 확인 [내부링크]

> 원더 키디 시절 2020년이 어느새 601의 앞으로 다가왔다. 4차 산업 혁명이 이끄는 미래 사회는 어떤 모습을 띠고 있을까? 언론사만 전하고 듣던 4차 산업 혁명과 관련된 미래 기술을 우리가 미리 체험하고 볼..

아! 티이예기!!!구글 아이드센스 마케팅 안됨ㅠㅠ 볼께요 [내부링크]

야심차게 티 이야기에 구글 어든트 선전을 올리고 수익을 내려고 소견했는데! 잘 안되네요.티이에킥글에들 감각 적용 관련하고, 하나)그ー글에키도우셍스 가입(하나 가입을 유튜브의 주소로 헷옷 소리)2)구글의 하..

미드, 빅뱅이론 오프닝송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드, #빅뱅 이론 오프닝 송 #빅뱅 이론 > Our whole universe was in a hot, dense state > Then nearly fourteen billion years ago expansion started... Wait! > The Earth began to cool > The autotrophs b..

5G 통신마비 땐 자율주행차 통제불능? 팩트체크 짱이네 [내부링크]

KT아현 지사 화재의 불똥이 다음 달 하나 하나의 시험 서비스를 시작하는 5세대(G)이동 통신에 퍼졌다. 통신 장애에 대한 '트라우마'에 의해서 5G시대에 관한 다양한 암울한 전망이 쏟아졌다. 자율주행차량끼리 충..

[방탄소년단 정국]Bulletproof Boy Scouts Jungkook, 'Roasting Machine' is full of passion-[SNS Cut] 대박 [내부링크]

> [News&Limited Edition Reporter] Jimin shared Jungkook's passion-filled sports scene. BTS member Jimin uploaded a video with the phrase"뚝"on his official Twitter on July 20. Jungkook is do..

입니다산부 혜택! 무료 특실 업그레이드 맘편한 KTX 이용법 와~~ [내부링크]

달이 되어서야 알겠어요.산모의 혜택! 편한 KTX > 임신초기에는 빈번한 출장으로 가끔 KTX를 이용할 때가 있었는데 그때는 몰라서 이용을 못하고 친구가 가르쳐주어서 이제야 알게된 KTX임산부 혜택 스스럼없는 KT..

공포영화, 서양과 동양의 즐거운 만남-영화 클로젯 확인 [내부링크]

요즘은 한국영화가 다 재밌어.몇 년 전만 해도 나는 할리우드 영화만 보다가 요즘은 오히려 영화만 본다. 할리우드 영화가 별로 재미없기 때문이다.요즘 세계적으로 난리를 치고 있는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은 한국..

[미드]미드추천 액션스릴러 더블타겟 시즌하나~시즌3(영화 아님) 라이언필립 주연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감로입니다.요즘 복잡다단한 하나가 생겨서 골머리를 앓고 있어요.이럴 때 볼만한 액션 스릴러 미드리뷰를 쓰려고 합니다. > 미드더블 타깃의 영어 제목은 슈터. > 시즌 한개~시즌 3까지 자신 왔거..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정희 출연 스폰서 제의 폭로 이야… [내부링크]

2020년 새해 하루에 방송된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는 하나 980년대 활동한 가수 이정희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을 통해 가수 이정희는 과거 가수라는 연예계를 갑자기 은퇴..

샌디에고 골프 / 아메리카 럭셔리 골프투어 / 마데라스cc / 라코스타cc / 아비아라cc / 토리파인스cc /샌디에고 골프장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y Love 골프입니다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은 매년 열리는 PGA/LPGA 경기를 관대하게 만들어 보세요. TV 속 PGA/LPGA 코스에서 직접 라운딩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마이 러브 골프에서 야심차..

굼베이 댄스 밴드 Goombay dance band - 엘도라도 Eldorado,자마이카의 태양 Sun of Jamaica 듣기 대박 [내부링크]

평범한날을평범하게표현하는사람들도있고,그평범한날을아름답고멋지게표현하는사람들도있습니다.같은 날 같은 시간에 떠오르는 해를 표범헌하과인 같은 날 황금의 지상, 엘도라도, Eldorado를 표범허과인 똑같이..

넷플릭스 정주행 미드 추천 - 댁의 모든것(YOU S2) 시즌2 줄거리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 설날 인터넷 풀 정주행 추천 시리즈를 계속 쓰고 있는 태국이다.오거의 매일은 최근 가장 유행의 드라마 군의 모든 시즌 2의 줄거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당신의 모든일도 했던 넷플릭스 원작(오리지널)으로..

BMW g30 530i 반자율주행 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과연 시승기라고는 할 수 없지만, 드라이빙 어시스턴스+ACC 후기 업 하겠습니다. 오구대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아직 차 받기 전 분들을 위한 소감입니다. 먼저 저는 원래 볼보 XC60계약 후 그뎀 긴 대기..

[미금역필라테스] 넷플릭스 빌어먹을 세상따위 ~~ [내부링크]

안녕. 휠라테스 좋다. ^^ 날씨가 많이 추운데 전체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이번 겨울은 눈을 별로 못봤어요. 이렇게 추운 날에는 집에서 이불 덮고 넷플릭스 보는게 최고! 제가 소개할 콘텐츠는 영국드라마 똥거..

[4songs_뽀송즈]Sia_ Everyday is Christmas(cover.) by 린지(LEENZY) ~~ [내부링크]

[한 가수가 4주 동안 들려주는 4곡의 노래]-버선 주례 버선 성주의 하나고프번째 작가로서 출연하고, 많은 사랑을 받은 "린제이(LEENZY)"[GOODBYE 20일 9 SPECIAL]에서 들려주는 노래는 "Sia"의 "Everyday is Chri..

수술비보험 제하나최근이 제철이다.(백내장 분리된다고?) 정보 [내부링크]

수술비 보험은 지금이 제철입니다.(백내장 분리) > 만나서 반갑습니다유진웅 팀장이다.올바른 해결책과 해답을 제시하겠습니다.이제 거리에도 은행이 떨어지고 산세도 많이 물들고 가을이 왔는데, 올 가을에는 시..

수소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관련주 총정리 ~~ [내부링크]

수소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관련주 총정리, 미래에셋대우증권은 올해 투자가치가 높은 성장주제를 택한 바 있습니다.클라우드,미디어,전자상거래,바이오,화장품,그래서자율주행이었죠. 이런 성장 주제를 리드하..

차량용 공기청정기 제주화산송이 필터로 성능만점! 좋은정보 [내부링크]

> PM2.5가 국내를 강타한 것도 몇년이 지났습니다. 그래서 많은 국민들은 밖에 자신이 있을 때 필터링이 강한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실내에 있을 때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등 공기의 질을 정화하기 위해 최선의..

[영상/프리뷰] 오~~ 사~~~ 카~~~~~ 외치는 석진!! 181121 ~~ [내부링크]

> > > > > > > > > > 구찌~ 태형, 석진!! > > > > > 석진아. > > > > #방탄소년단 #석진 #loveyourselftour #osakajapan #bts > #BTSinOsaka@BTS_twt.................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 웃음)박석진~ㅋㅋ..

무통장입금 하는법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산들~ 오한상도 기분 좋은 수요일까지! 아직 기둥 하나만으로 본인이 되려면 많이 남았지만 그래도 기분 좋게 열심히 보내보세요.보내보세요 이곳저곳 열심히 알아보면서 입금 방법을 한번 알아보..

아기 편도선염 40 !! [내부링크]

아기 편도선염 입원했어요.아기 고열 40도 최고하고 열이 40.8번 찍어 해열제도 듣지 않으므로 응급실에 갔습니까? > 지아가 편도선 염에서 51정도로 아팠어요 병원에 입원하고 가장 최근에 퇴원했습니다.이제까지..

5G 시대 = 자 !! [내부링크]

> 전문가들은 올해도 역시 미래 자동차의 핵심 키워드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매년 기술이 발전하면서 완전 자율주행 시대에 한 걸음 다가서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율주행차가 완벽하게..

생활에 영향을 주 볼까요 [내부링크]

생할에 영향을 주는 편도 결석 치료의 치약도 더욱 뜨거워지는 것은 물론 양치질이나 치실도 뜨겁습니다만, 이렇게 구강 관리를 하기에도 정체 모를 입냄새를 느끼시는 분이 있습니다.그런 경우 구강 관리의 문제..

정보처리기능사 컴퓨터 자격증 와~~ [내부링크]

이웃분들 안녕하세요 컴퓨터 티처콤테입니다 오가의 매일 포스팅은 정보처리기능사 자격 필기 종합강좌에 대한 리뷰입니다.정보처리기능은 컴퓨터 조작 및 프로그램 개발, 자료처리, 자료공급업으로 크게 나뉘며..

펭수 김동준 정체 정보 [내부링크]

트랜드폭팔펜스의 정체 > 요즘 뽀로로보다 인기폭포 펜스 모르시는 분 없으시죠? 도대체 누가 펜스를 하는걸까? 펜스 체증에 대해서 많이 본인이 왔습니다. 저도 당신이 마음에 걸렸어요.그래서 펜스가 '펜..

방탄소년단 BTS FAKE LOVE 컴백 와~~ [내부링크]

첫 V LIVE 컴백 프리뷰쇼 '방탄니우스' in LA. > 2. 빌보드 노래 어워드(BBMAs) > > > > > > 빌보드 노래 어워드 Fake Love 무대 영상 Fancam(출처: SMOKOE IN EYES님) 빌보드 노래 어워드 탑 소셜 아티스트 수상..

[넷플릭스]비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 매우 좋아하는 드라마"비밀의 숲"을 잘 덮어 화제다 넷플릭스가 궁금하기도 해서 햄 가입하고 비 모리 시청 중.가입 절차도 간단해카드 입력만으로 되고 한국어 자막과 영어 자막 선택이 가능하고, 1개월 무..

️레베카에서 처sound 만난 뮤지 ~~ [내부링크]

지난주 하나 하나였다!!뮤지컬 오케 혈액과 레베카를 한 나루에 함께 오늘이며, 2시 공연 오케 비에서는 성산 웅님 아버지인 선영에님 출연한 공연을 보고7시 공연은 선영에 자녀인 송상은 씨의 공연을 볼께요....

편도결석 수술후기_전주 편도절제술, 편도제거수술 입원부터 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늘부터 편도 결석으로 편도 절제술을 받은 후기를 완치하는 그날까지 매번 써보려고 한다.본 포스트는 한쪽 결석에 의해 한쪽 제거 수술을 받은 후기를 쓴 포스트로 수술 부위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의심의..

고 혈압 증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 고혈압은 수축기 혈압이 하나 40mmHg이상 이 저 이완기 혈압이 90mmHg이상일 때를 기대하는 수축기 혈압은 심장이 수축하고 동맥 혈관에 혈액을 보낼 때 압력이 가장 높은 때를 기대하고 이완기 혈압은 심장이..

교원자격증 취득목적 타전공 볼께요 [내부링크]

교원 자격의 취득 목적, 타전공의 대졸자 교육 대학원에의 진학은 환영해 주십시오.~학점은행제 학습 컨설턴트 케이이다. 김 1은 불금에 열린 스토리네요~ 즐거운 약속이 많이 있잖아요.금 1소개한 얘기 은정 교..

[분당녹내장치료] 원인과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눈건강을위해끊임없는노력을하며연구하는연세플러스안과입니다.멀쩡하게 사물을 보다가 어느 새 사물이 잘 보이지 않고 흐릿해 보이면 얼마나 지나친 초조일까요.보통 이러한 증상은 녹내장과 백내장으..

[영화] 2020년 첫월 첫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사건, 사건이 많았다 20하나 9년이 가고 개인적으로 기대가 많아지고 2020년이 밝앗슴니다. 이번 주에는 그 많은 영화가 개봉을 하지 않았지만, 안 그래도 개봉을 많이 안 했는데 내가 보내목포에는 더 상영을 하..

편도결석빼는법!! 편도결석 봅시다 [내부링크]

김태호 과장이다. 이미 금요일 1네요. 요즘은 정이이야기 첫주 처음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겠네요. 순식간에 월요일부터 금요일에 순간이동하는 느낌이랄까? 특히 용이가 말이 되면 시각이 더 빨리 흐르는 것 같..

<워킹데드 시즌일0 5화> 시청자들이 절대 !! [내부링크]

10시즌 동안 워킹 데드의 출연진들은 워커들보다 한층 더 많이 돌아다니기도 합니다. 할리우드로 향해릭 글레이 다스와 매기의 시즌 11(또는 더욱이 10)복귀의 사이에 이번에는 시청자가 사망하고 철회해도 몰랐다..

노안백내장수술 한 봅시다 [내부링크]

> 시각은 기다리지 않는 이내가 있듯이 저를 먹는 것은 어떻게 하면 자연스러운 1이지만 그로 인해서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시각을 늦출 수 없이 1에서 몸도 그만큼 노화되기 때문에 그에 맞는..

담석증 증상 단 좋네요 [내부링크]

> 각각 나쁘지 않은 sound식이 있을텐데요.아직 어린아이다운 친국이 있듯이 대부분의 나라는 피자 치킨 햄버거 등 고칼로리의 sound식을 나쁘게 하지 않기도 하거든요.몸에 딱 맞게 봐도 좋지는 않지만 맛있는 건..

mbc 온에어 무료 시청 비결 이야… [내부링크]

최근 TV 시청률이 예전만큼 자신감을 갖지 못하는 이유를 중심으로 한 이유는 모바하나를 통한 TV 시청 때문입니다. > 예전에는 TV 앞에 앉아야 방송을 볼 수 있었지만 요즘은 TV 앞에 앉지 않고도 다양한 채널을..

2019년 무료운세 보는 짱이네 [내부링크]

20일 9년의 운세 무료로 보아프리죠무싱아프리의 추천이!신기하게 잘 맞네. 안녕하세요. 안산 금호부동산의 김 대표입니다.친한 실장님들과 식사를 하고 있어서 당일 운세 앱이 너무 맞아서 한번 해보라고 추천해..

[하나반기계기사 좋구만 [내부링크]

#1반 기계 기사#1기사 합격#4번째# 솔직하게 후기#재도전 좋겠네요~한국사에 이어'1반 기계 기사' 솔직하게 후기요!!제1우선 저는 기계 공학을 전공하고 있어 4학년이고 1차 필기 합격/실기 불합격 4차 실기 합..

[아이폰] 넷플릭스, 내가 좋네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접하면서 과인화된 점은 바로 가끔씩 드라마를 굳이 볼 필요가 없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다운로드 없이 스트리밍 방식으로 고화질의 드라마과 영화를 볼 수 있다고 한다. 게다가 TV뿐 아니라 휴대전..

감미로운 목음 노을 전우성 섭외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 전지영 요즘 제주위에 결혼하는 커플이 많은 것 같아요.. 결혼은 가을에 잘 생각나지 않는 단어지만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때라도 좋으니까 할 수 있는 거야.결혼할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축사일 것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