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6955의 등록된 링크

 131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미드소마 (Midsommar, 20첫9) [내부링크]

> <유전>의 감독 앨리 에스터의 신작 <미드 소마>를 본 신기한 경험이다.. 미드 소마, 즉 하지제를 바탕으로 한 영화를 a24에서 선 보일 때부터 신경이 쓰였습니다. 다만 우리 본인 라에서 스웨덴어 제목 당신들에..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 국내는 어느 수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정입니다.이제는 전기차를 넘어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가 열릴 것이라고 연초 뉴스에서 보도하고 있습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란 문제가 생긴 것의 시작은도 했다 5g의 상용화의 성공에서였습니다 ..

심전도검사, 심장쪽이 의심되면 꼭 받으셔야 합니다 [내부링크]

우리 정부에서는 평균적으로 성인 한 000명당 한명이 돌연사하는 것으로 알려진 슴니다. 실제 아메 리카가 90초당 한명꼴로 갑자기 죽음이 발생할 만큼 중요하게 다가오는 슴니다. > 심장 질환은 조기에 발견하여..

위질환과 피부질환 [내부링크]

본문에 들어가기 전에 이걸 알아두셔야 해요.가공 맛있는 음식을 제외한 우리의 먹는 육류, 조류, 곡물, 야채, 모든 맛있는 음식이 한약재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메리크리스마스~^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입니..

인공위성궤도.하나편. 지구 저궤도, 정지궤도. LEO, GEO.GTO [내부링크]

우주 자신의 로켓에 대한 글을 쓰면서 이 생소한 영어(!)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지만 이 낯선 영문(!) 중 지구궤도에 대한 용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첫 번째 단락, 여기저기에서 LEO나 GTO라는 용어..

편도염에 좋은 마싯는음식, 목이 부었을때 도움 된다! [내부링크]

겨울은 춥고 건조한 날씨이기 때문에 몸 곳곳에서 문제가 일어나기 쉽거든요. 특히 춥고 건조한 날씨는 호흡기의 저항력을 저하시켜 바이러스에 감염됩니다. 겨울이 되면 감기 환자가 항상 일어나는 이유도 바로..

강남점집 도원사 최도원 이빨꿈 이빨이빠지는꿈 이빨꿈해몽 [내부링크]

https://youtu.be/ZFpDRfsV7ZA 강남점 도원사 최도원 치아꿈 치아빠지는 꿈 꿈 꿈 해몽 반가워요. 도원사 박수무당 최도원 인사드립니다! 자다가 저도 모르게 꾸는 꿈!이는맛있는소,맛있는음식을먹기위해도와주는..

손목터널증후군 손목보호마우스, 바디큐어 버티컬 마우스 [내부링크]

> 사무직 종사자 월 평균 마우스 이동 거리는 15km(그라, 겍라! 150km정도 되는 생각이지만, 불과 15km라고!)손목 터널 증후군 진단만 받지 않고 손목이 거짓 없이 시큰시큰해서 어느 날, 왼손으로 마우스를..

방탄소년단 진 : 첫90704 [USA] JIN ON iHEART RADIO'S POST FOR USA INDEPENDENCE DAY (THE 4TH OF JULY) [내부링크]

> USA IHEART RADIO POSTED A POLL ASKING TWITTER USERS WHO THEY WOULD LIKE TO INVITE TO BBQ FOR THE FOURTH OF JULY CELEBRATION AND JIN IS ON THEIR LIST! Jin was chosen among 7 members to be on t..

구산역정형외과 손목안쪽 통증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내부링크]

귀산역 성형외과, 손목 안쪽 통증,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컴퓨터와 스마트폰, 집안일 등으로 손목을 사용하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또 손목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뉴이스트 턱시도 : KBS 가요대축제, 골든디스크어워즈 - 맞춤정장 루쏘소 ?? [내부링크]

반갑습니다:D맞춤정장 하나 위의 브랜드 루소이다! 요즘은 연일 연초부터 연초까지 이어지는 시상식 소식 덕분에 루소소는 계속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스타들을 위한 최고의 스타 첫 링을 위해서 한겨울 추..

포즈 <Pose> 넷플릭스 추천 확인 [내부링크]

화려하고 빠른 진행 #LGBTQ에 관한 이 말 또는 외로운 사람들이 상처를 치유해 주는 이 말 다양한 성 정체성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무도회 파티를 매주 합니다.이 무도대회에 참가하는 팀개념의 하우스가 있는데..

빅데이터 분석, 예측 모델부터 자율 주행까지 활용가능한 머신 러닝 모델 개발하기 볼께요 [내부링크]

세계 유수의 기업에서 엔지니어링 팀 및 IT 팀에서 매트랩(MATLAB)을 사용하여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것은 아실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예측 유지보수(predictive maintenance), 텔레메틱스(telem..

자율주행 자동차 문재 제조사 vs 운전자 누구의 책입니다인가? 좋구만 [내부링크]

> 20하나 7년 미국 샌 프란시스코에서 gm의 자율 주행 차와 오토바이가 충돌했습니다. 빈차로로 차선을 변경하던 중 앞차가 갑자기 속도를 줄여 원래 차로로 돌아가던 중 그 sound가 달린 오토바이가 속도를 내 충..

FX시티 하는법 속성으로 배워요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니임입니다. :-) > 요즘 재테크 취미로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직장생활로 돈 버는 분들, 과로아르바이트 하시는 대학생, 주부님들 부분에 많은 관심을 가지시는데 요즘 인기 있는 FX시티 방..

유튜버는 수익창출 어떻게 할까? '구글 애기드센스' 파헤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동아대 #동아대 #구글 #아이드센스 #유튜브 #수익창출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구 다메이트입니다.오항시 스토리하는 테마는 "구글 어린이 이드센스!" 모두 "구글 어린이 센스가 뭐야?"라고 생소할 수 있으니..

한끼줍쇼 재방송 다시보기 하나55회 하와이 총정리 봅시다 [내부링크]

> 오늘 오후 하나하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끼줍쇼가 방송됩니다. 그럼!!! 저는 야근때문에 본방사수를 할 수 없습니다.그 자신도 행키줍쇼 재방송을 보는 업체를 알게 되어 좋았다면 저의 여가생은... 견해만으로..

시즌10 1티어 오른 탑 미드 룬과 템트리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늘은 천상계 상위 티어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시즌 10 1티어 오른 탑과 사이드 룬 템토우리에 대해서 조사하고 있다 1단 상승의 경우 체력 590공격력 69방어력 36체력 회복 9이속 335위를..

無心, 넷플릭스가 주는 긍정 메세지 볼까요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자주자주 격리 중인 나는, 당해도 조용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정부적 재난정세에 자가격리도 어찌 보면 내 선택인데 우울증 환자처럼 초조하고 국가비판이나 개인혐오를 키우기보다 불..

방탄소년단 진 | Seokjin is Ranked No.4 for Most Accumulated Points on Male Idol Brand Reputation in 20하나9 좋은정보 [내부링크]

Congratulations Kim Seokjin for being the 4th Male Idol with most accumulated points on 2019 Brand Reputation Ranking. He got 61,297,034 points for 2019 Brand Reputation Ranking.All of BTS members a..

하나80929 롤런(LOL RUN) 이현경 아본인운서 ?? [내부링크]

> * 사진 촬영자 및 자신의 허가 없이 상업적 목적의 사진 사용을 금지함 * 재업로드 시 꼭 블로그, 트위터, 별스타그램 등 한가지 출처를 남겨주세요. *한 80929롤롱의 이・효은교은아봉잉 운서(LOL RUN)Twitter:..

ipTIME 공유기 포트포워딩 설정하는 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전문 블로거 아네모스입니다.그런데 포트 포워딩 설정에 대해서 씁니다.포트 포워딩은 컴퓨터의 특정 통신 포트를 열고 통신하는 비결입니다. PC의 경우 평소에는 방화벽이 막아 외부인의 접속을 차..

넷플릭스 오리지널 TV 예능 5가지 추천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릭스를 보느라 바빴어요 존이 스토리 열 개 더 봤어요그래서 이번에는 직접 보고 재미있었던 TV시리즈를 추천하고 싶습니다.저는 드라마가 긴편이라 그렇게 나쁘진 않지만 영화과 다큐멘터리, 예능..

넷플릭스 <킹덤> 주말 한나쁘지않아절 투자한 보람 있네요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 킹덤 첫-6화 리뷰(혐오 움챠루 것 같은 주의)임산부, 고령자나 어두운 곳에서 단독 있을 때 독서 금지 영화인 드라마이며 죠무비 것이 판치는 요즘 어떤 영화와 비슷한 것은 사실이지만 왜 재밌어요..

진달래 아본인운서 몸매, 본인이, 직업, 학력 총정리!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마린보이입니다! 야구를 정말 좋아하는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아자신은서가 있는데요, 바로 '진달래자신은서'입니다! 이름부터 진달래~ 너무 안 예쁘면 신인가요? 그녀에 대해서 소개하자면... > 본..

가수현철나이 부인 아내 와이프 송애경 근황 정보 [내부링크]

가수 현철의 자신이 프로필 고향과 부인 부인 부인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

BTS in GRAMMY(방탄소년단 그래미 떡밥 정리) ?? [내부링크]

> 2019.2.10(현지 시간)2019 Grammy의 시상에 참석, 내년 목표는 무대과의 총리! 소개글 https://twitter.com/thoughbelated/status/1094709286414909440?s=19의 입장·레드 카펫 1https://twitter.com/kookta..

차범근 아들 차세찌, 소음주운전 사고 화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차범근 전 축구감독의 아들 차세치입니다.배우 한채아의 남편으로도 유명하다.지난해 20하나 8년 5월에 두 사람은 결혼을 하고 슬하의 딸도 갖고 있는 슴니다챠세치의 저는 올해 기준으로 33세이 다니는 차 세치..

방탄소년단 뷔 BTS V Forever 김태형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뷔, 나에게 BTS에서 가장 특별한 태형! 그래서 내 트윗 이름도 BTS V Forever!!! > > > > > 많은 합성사진이 넘쳐서 본인인데.. 방탄소년단 뷔 사진을 볼 때마다 떠오르는 건 위화감 1도 없이 어우러진..

송가인과 조국 예기 8 - 시과인리오 하나막 하나장 ~처럼 [내부링크]

현재 진행 중인 '조국의 첫이 수사'은 현 문재인 정권 20년 집권 시나리오의 하나에 한매의 실패를 기록 중이던 민주당 정권 20년 계획은 이해찬의 당 대표의 구호로 시작되었습니다. 20하나 8년 7월이었다 그는 "..

송가인 - 단장의 미아리고개 (듣기/가사/라이브) - 음악추천 이야… [내부링크]

미아리 눈물 고개 님이 넘은 이별 고개의 화약 연기 앞을 감추고 헤맬 때 댁은 철사 사슬로 양손 묶인 채 돌아보고 맨발로 절도하며 끌려간 이 고개야 원망 많은 미아리 고개-내레이션-당신네 댁은 지금 어디에..

넷플릭스에서만 감상할 수 있어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와~~ [내부링크]

안녕 SKU CAST야 작년에 올린 넷플릭스 Mid&영드 추천 포스팅 많이 사랑해 주셔서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포스팅 한 번 더 써봤어요! 넷플릭스에서만 시청할 수 있는 재미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드려요. ..

[영상]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Wembley Stadium) 트윗.. 어제 = 8만 5천 명의 축구팬, 지금 BTS 콘서트 준비 Wembley is #ARMY 볼께요 [내부링크]

> > Yesterday=85,000 football fans 6am=Ready for@BTS_twt Wembley is#ARMY#BTSatWembley 어제=만 5천명의 축구 팬 6am=BTS의 준비 Wembley is#ARMY#BTSatWembley.................................

[ 방탄소년단 진 ] BTS TWITTER UPDATED 하나30823 !! [내부링크]

BTS JIN 20130823 TWITTER UPDATED" 깐젼 "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석진 #김석진 #JIN #SEOKJIN #BTSJIN

EBS 펭수 저작권 & 초상권 침해 제보하기 [email protected] 짱이네 [내부링크]

EBS펜스저작권&초상권침해정보제공알림펌 펭하! '자이언트 펜TV' 스태프입니다.여러분의 공지를 기다리겠습니다!! 펜스의 유행으로 펜스&스탭&EBS가 통과하지 못한 저작권&초상권이 침해되는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사설구급차 - 1산 킨텍스 미스트롯 행사 지원 사례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사설 구급차 프로 응급 환자 이송 센터/ 대한 9쵸쯔쵸쯔 구조대입니다. 우리는 이 271,1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미스 트로트 행사에 지원을 다녀왔습니다!송가잉, 폰 팔루자 등을 비롯한 실수 트..

[에스더블유엠] 편하고 안전한 자율주행 차량 &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봅시다 [내부링크]

> 2005년 설립 이후 전자 IT산업 분야에서 오랫동안 비교룰루 습득한에스도불유엠은 2010년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전문 중소 기업으로 돌아섰 슴니다. 이후 자율주행차의 조속한 상용화를 위해 다수의 R&D사..

로미과인 , 열창무대로 송해와 함께 , 한복 사랑 눈길이 - 이투데첫리 좋네요 [내부링크]

업 코리아-2020-02-02 14:24 > > 로미도 나쁘지 않지만 한국 팬들에게 전국 노래자랑을 통해 인사했다.KBS 노래자랑에서 초대 가수로출처 : 업코리아더 보기 > >

Kim Namjoon: Impressive Grammy Performance 방탄소년단 알엠 (RM) 봐봐요 [내부링크]

> Kim Namjoon wasso awesome in his performance of Seoul Town Road, leading BTS inhis part of the collaboration with Lil Nas. > RM sizzled on the stage with his deep, captivating voice and gorge..

장제원 의원 아들 래퍼 노엘 소리주운전 적발 정말로 처벌 받을까? 알아봐요 [내부링크]

자유대힌민국당 장제원 의원의 아들 래퍼 노엘이 sound 메인 상태에서 오토바이와 사건을 저질렀다는데 왜 아이를 키우려고 아이가 다름 아니고 sound 음주운전을 해서 사건을 내가 하다니 국회의원직이면서 남의..

방탄소년단 정국 abs 볼께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 #전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정국 #JEONjungkook #btsjungkook #BTS_JK #EuphoriaJungkook >

한예슬도 꽂힌 넷플릭스 <위쳐> 솔직후기!! 시즌2 과인오는 날짜 알랴드림^^ 와~~ [내부링크]

드디어 다 봤어!! 인터넷 플릭스에서 엄청 핫하게 떠오르고 있어. 신작 위처 The Wircher 솔직히 말하면... 정예국식이랑 다 봤어포스팅 초기부터 너는 솔직해진 자신??? 음... 위쵸를 보는 내내 왕좌의 게임이 머..

[뱀꿈] , 뱀꿈해몽 , 노란색뱀,흰색뱀,검은색뱀,초록색뱀,뱀죽이는꿈,새끼뱀꿈!! 대박이네 [내부링크]

> 뱀의 꿈 뱀의 꿈을 해몽합니다.작품 1동물 꿈 해몽을 했습니다.계속 해드릴게요.뱀의 해몽과 뱀의 본인이 오는 꿈은 동물의 꿈에 관한 이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사실 파충류에 관한 꿈입니다.동물 꿈에 관한 이..

펭수 핸드폰케이스 좋네요 [내부링크]

> 남보다 앞질러 뛰어감 > 펜스!!! > >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펜스 휴대폰 케이스 제작했는데 드디어 도착했어. 지금까지 이렇게 격렬하고 강렬하게 택배를 기다리는 일은 없었던 것처럼 최신 함께 펜 스독질하..

지방간에 좋은 좋구만 [내부링크]

지방 간에 좋은 차 TOP 7 지방 간은 중성 지방이 간 세포에 쌓이고 있지만 sound식물 등을 통해서 침착된 경우를 이야기지만. 지방간의 원인은 과도한 sound주, 비만, 당뇨병, 고지혈증 등이다. 모든 병에 식..

자이언트펭TV 오 확인 [내부링크]

> 자이온 투 펜 TV 3회. 저번에 초등학교에서 하루를 박새에게 보낸 펜스. 2회 마지막 장면에서 털썩 넘어졌어요. > 그래도 착한 일산초등학교 학생들. 학급 인원수와 선생님, 펜TV를 팬티로 들은 교장선생님까지..

넷플릭스 결제하게 만든 드라마 위 ~처럼 [내부링크]

> 드디어 몇개월을 기다린 드라마 우이쯔챠ー이 넷플릭스에 잘 왔습니다!오픈 날은 하루 2월 20일이었습니다, 시즌의 일은 모두 8부작이 나 오고 있었습니다.시즌 2제작이 확정됐으며 유츄루눙 202한년 후반기와..

넷플릭스 영화추천-먹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나는 왜 뭔가를 먹지 않은 상태를 견디지 못하는가?하루 존 1뭔가 먹고 있거나/ 자고 있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_-으로 만성 위염에 전달 리나 봄...휴..지금도 아이..

양양杨洋오빠의 청초한 쌍코피 ㅋㅋ (소 ~처럼 [내부링크]

카톡 오픈채팅방 '앙고덕양방'에서 갑자기 청초한 코피 얘기가 나쁘지 않았어요.몇 분이 그런 게 있냐고요 웃고 있었습니다. (웃음) 근데 나쁘지 않은 양양 못 간 게 어디 있어요? ᄒᄒ 청초한 코피요? 됩니다!!..

[고혈압/맛있는음식] 심혈관계 위 험.이 높은 고혈압 환자에 볼께요 [내부링크]

> > 심혈관 질환(cardiovasculardises)은 세계적으로 여전히 주요 사망 원인으로 남아 있다. 혈압을 오전중추로 하면 뇌중풍(뇌졸중)이나 급성 관상동맥 문재 같은 심혈관계 합병증이 줄어 신장질환이 진행이 더디..

내안의 그놈 덕분에 + 볼께요 [내부링크]

김 1새벽 에쵸무 글을 썼지만, 1어 괜찮어 보니 좋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말까지 덧붙였습니다. :) > 이 시간에 Today가 2,000박건형.최신 화두 없이 글도 잘 못쓰고 페이지뷰가 많이 떨어졌는데..

오십견 증상부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도일 병원입니다.내가 들어 50대 중년이 도에묘은요로 원인에 의해서 어깨에 통증이 있습니다...만약 팔을 90도 이상 올리기 어렵다면'오십견'을 의심하고 볼 수도 있습니다. > 오십견은 퇴행성 질..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sound주운전인피문제 행정심판 하나부인용 볼께요 [내부링크]

소음 쥬잉피 행정 심판 1여성용 케이스 재결서 내용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하나에 4737한개 > 카페 면허 구제 사례의 아이콘 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

교통문제 합의서, 합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교통문재합의서, 합의서 제출의 강제성여부 합의서는, 중대 위반문재과의 뺑소니, 사망문재에 해당하면 가해자의 차량이 종합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보험으로 보상받는데 반드시 개인적으로 합의해서 제출해야..

고지혈증약의 부작용-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꿈꾸는 다락방 여자입니다.날씨가 다시 추워졌어요.출근길, 예를 들어 외출할 때 따뜻하게 보온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말씀은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편인데, 어젯밤에 이웃들..

서번트증후군 천재화가 스티븐 대박 [내부링크]

영국의 천재 화가 스티븐 윌셔를 아세요?나도 우연히 보게 된 영상에서 스티븐 윌셔를 보고 무엇을 보고 그리는가? 어째서 이렇게 긴 시간에 정교하게 그림을 그리는거야?? 전혀 몰라서 신경쓰고 있었습니다.사실..

C코드 찬양 추천 - 이름 없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이번 C코드 찬양 추천곡은 기독교 트로트로 유명한 구자억 목사 이름도 없고 빛도 없다는 찬양곡이다. > TV프로그램에 나와서 큰 주목을 받은 구자옥 목사님, 트로트만 잘하시는 줄 알았는데 다른 바람의 칭찬도..

비염, 축농증 증상 대박 [내부링크]

비염, 축농증 증세 > 비염, 축농증 <부비강염>에는 다양한 증상이 있습니다.콧물, 코막힘, 재채기, 목구멍, 기침, 코골이, 수면 무호흡, 후각 상실 등이 있습니다. 얼굴에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도 많습니다.단순히..

181123 BTS WORLD TOUR ‘ 대박 [내부링크]

> > > > > > > > > > > 생자녀 일 해투를 아이 돌로 가는지 나쁘지 않아도 몰랐다.1개 티켓팅시스템이 한국과 당싱무 달리 ㅠ 여러가지 여기 저기에 도움을 많이 받고 드디어! 꼭!!다녀온 오사카~불은불은 1정..

교통사건 차사건 과인 봅시다 [내부링크]

교통사고, 차사고...나쁘지 않은 상처입는 꿈...꿈풀기 > 교통 사고 차의 사고가 쟈싱는 다치는 꿈은 굿은 1을 겪게 될 징조라고 한다. 직장생이 돼 있으면 주변 동료들과 혼란이 생길 소지가 있다는 것이다. 평소..

이수진 프로 영화사 대표 불 ~처럼 [내부링크]

> > > 이수진프로그녀 최근블로그 그러다 댓글로 불륜녀라고 불리게되었습니다 2개 이수진 프로 매니지먼트 크라우 닌 통해서 아무런 상관 없이 자신이 글이나 블로그 등에서 불 류은뇨 언급되고 있다며 허위 사실..

넷플릭스에서 ??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영화를 다운 받아 보그와잉로에서는#넷플릭스가 가성비가 더 좋다는 의견에 사용하게 된 넷플릭스!그와잉눙 월 정액인 2000원을 쓰고 있는데 한명 더 같이 볼 수도 있지만 아가씨 개인 사생활 때문에(?..

편도염에 좋은 봅시다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월드클리닝이다! 편도염은 대부분 세균이 본인의 바이러스 감염을 통해 발생합니다! 편도염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면 병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오항상처럼 해는 편도염에 좋은 음식을 알려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