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4-6955의 등록된 링크

 131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자율주행자동차 기술과 상용화_매직터치가 본 미래 자동차 [2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차량 외형을 복원하는 전문브랜드 매직터치입니다.(*^ᄉ^) 얼마전 매직터치가 본 미래자동차 포스팅 과정을 후속으로 현실화하고 있는 자율주행자동차에 관해 그 개념과 핵심기술, 대중화에..

[48,700원] Vimerson (흥미상품) Health 콜라겐 비타민 C . 식 에이징 건강. 건강한 피부 강한 관절 지원 여성 가수 분해 단백질. 면역 체계 강화 30개 캡슐 [내부링크]

> Vimerson Health 콜라겐 비타민 C. 식에이징 건강. 건강한 피부가 강한 관절을 돕는 여성 가수분해 단백질. 면역 체계 강화 30의 캡슐 가격:48,700원 보기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 당신즈..

금천구변호사, 소음주운전 => 벌금 1/2 감형 [내부링크]

더운 여름에 맥주를 마시면 더위를 조금 잊을 수 있다고 하네요! 시원하게 마시는 것은 좋지만, 운전을 하는 것은 범죄입니다. 이 사고는 작년 여름에 일어난 사고입니다. 한 번 보세요. 첫째, 술을 마시다 > 이번..

컴퓨터 자격증 종류 내게 필요한 것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 이번에는 좀 더 자격증명에 중점을 두고 스토리를 쓰려고 해. 따라서제목도포괄적이지만컴퓨터자격증종류라고만들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으로 컴퓨터 자격증 종류와 필요한 자격증을 딸 수 있는 학원까지..

세이렌 시즌3 예고편 줄거리 및 에피소드 미드 소개 [내부링크]

,<세이렌>시즌 3, Siren Season3방송 반 앙쟈크/스릴러 판타지 미스터리 출연:Alex Roe, Eline Powell, Ian Verdun, Fola Evans-Akingbola, Sibongile Mlambo, Rena Owen, Tiffany Lonsdale제작:Eric Wald, D..

(CNBC 기사 번역) 20일9년 6월 30일 - 5개의 일본 자동차 업체가 소프트뱅크-토요타 자율 주행 벤처에 투자한다. [내부링크]

기사의 이야기:Five 1봉지 ese automakers invest in SoftBank-Toyota self-drive ventureㅇ5개의 1일본 자동차 업체가 소프트 뱅크-도요타 자율 주행의 벤처 기업에 투자합니다.·Suzuki, Mazda, Subaru, Isuzu..

[BTS/ 방탄소년단 진] 컴백 ON ! 행복하면서도 약간 착잡한 건 어쩔 수 없네 ?? [내부링크]

'ON'Kinetic Manifesto Film:Come Prima금 1드디어 공개됐는데 진짜네.. 다 미쳤다... 감탄하면서 또 보고했어요.석진군 클로즈업에서 엄청 울어요. 눈빛 미모 대단하잖아! 그런데 이 부분!!! > 역시 나만 의견했..

펭수달력, 2020년 펭하신년! 교보문고에서 직접 사왔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펭하야! #펜스 캘렌더 온라인 판매를 놓치고는 고민이다가 형이 퇴근해서 #교보문고에서 #펜스 캘렌더를 사왔다. 실사 버전 빨간색과 첫 라스트 버전 초록색. 초록색 첫 대면 중 #펜클럽 중 한 명인 동상에 쥐어주..

면허정지중인 운전자가 경찰관에게 다른사람의 운전면허증을 제시하면? 이야… [내부링크]

과거에는 소리 주운 전 3회 이상 적발 시 징역 일개~3년, 벌금 500만원~하나 000만원에 처하잇옷우 본인 20하나 9.6.25.부터 시행된 도로 교통 법에 따라서 2회 이상 적발 시 징역 2~5년 또는 벌금 하나 000만~200..

폐암 개그맨 김철민 펜벤다졸 개구충제 열풍 거기다 알벤다졸까지 '독1TUV인증 온열매트'에 대한 관심도 급증 알아봐요 [내부링크]

펜벤다졸에 이어 알벤다졸 붐? 잠시 이 열풍은 계속될 듯하며 폐암으로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 씨가 개구충제를 복용하고 그 근황을 SNS에 유출해 개구충제 펜벤더졸 붐이 일고 있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사..

미드웨이 포스터 봐봐요 [내부링크]

미드웨이(Midway)는 롤랜드 에머리히(Roland Emmerich)가 감독하고 웨스 투케가 쓴 미쿡 전쟁 영화다. > 이 영화에는 우디 해럴슨, 루크 에번스, 맨디 무어, 패트릭 윌슨, 에드 스크라인, 에길런 에크하트, 데니스..

방송사별 미드 구경하기 Ⅵ - AMC&BBC 미쿡&Cinemax&E! 편 봅시다 [내부링크]

* 드라마 소개는 네이버 검색, 사진은 구글-! ※순서는 알파벳 순서, 신작은 진한 글씨 > 한 Better Call Saul베터 콜 사울'브레이킹 배드'의 스핀 오프에 변호사의 사울 굿맨의 이 말(시즌 4방송 계획) > 2.Dietl..

[니코틴틴] 물 뒤배란?? 알아봐요 [내부링크]

금연 서포터즈 니코틴틴의 틴틴이 바로 여지연입니다.(소금, 소금, 소금) 다층배잔이 인류 역사 속에서 출현하고 세대와 환경에 따라 진화하는 데 맞춰 다양한 형태의 다층배 종류가 존재합니다! 오늘은 다소 배..

넷플릭스 영화 6언더그라운드 킬링타임니다 무비 (줄거리/스포/결예기) ?? [내부링크]

TV를 바꾸면 넷플릭스를 바로 TV로 볼 수 있기 때문에 휴대폰이나 모니터로 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좋았습니다.그래서 요즘 넷플릭스에 푹 빠져있어요.영화도 많고 드라마도 많지만~역시 Netflix오리지널이 최고..

넷플릭스 로맨스 하이틴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 추천+스포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한 번 빠졌다는 약도 없대요.그게 바로 저예요.하하하 매일 뭐 재미있는거 없고 와인 안찾아도 한번 들어가보고 영화보는 시간보다 찾는데 걸리는시간이 더 오래걸리는 접니다.특히 저는 로맨스와인의 하..

가수 이상미가 누드화 모델로 변신한 속사정을 고백 볼까요 [내부링크]

가수 #이상미가 #누드화 #모델로 #변신된 #내사정을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MBC에부리 원'비디오 스타'에서는 이상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상미가 비스를 위해 준비한 선물은 바로 누드화였다. 놀라운..

솔로가수 하성운과의 찰떡케미 팀 하성운 볼까요 [내부링크]

솔로 가수 하성운과의 궁합이 좋은 팀 하성운!! > 그루미티비나 선클라우드, 그리고 곳곳에 게시된 글을 보면 성운이와 다같이 일하는 분들의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습니다. > 그라비아 촬영시에는 촬영감독..

영화 사자속 행정법률(소음주운전면허취소,뺑소니편) 와~~ [내부링크]

영화 라이온즈의 행정법률(소리주운전면허 취소 뺑소니 편) 영화 라이언은 격투기 챔피언 영후(박서준)가 어느 날 악몽을 꾼 뒤 갑자기 생긴 상처로 스토리가 시작됩니다.연후(박서준)가 구마사제 안 신부(안성기)..

BTS 방탄소년단(펭수) 알아봐요 [내부링크]

츄카츄카⇒ 골드디스크어워즈 앨범대상 방탄소년단 축하해 탄이들도 수상했어 > 드디어 수많은 만남 방탄소년단+펜스 > 존경하는 가수 BTS를 외치던 펜스 드디어 만나게 된 펜스 당신이부럽다 > 펜스 시상식 온다..

2019서울모터쇼에서 본인타난 운전대 없는 '자율주행 셔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0하나 9서울 모터쇼(3/29~4/7)에서 자율 주행 셔틀의 시승 행사가 마련됐다.스프링 쿠르 클라우드의 '스프링 카', 온 멘 두 솔루션의 '위드 어스'등의 차량이 준비되어 킨텟크스지에하나 전시장에서 제2전시장..

#버킷리스트 짱이네 [내부링크]

자신의 유아가 넘치지 않고 과한 ##가 그렇게 믿고 싶은지 아닐지도 모르고 맞을지도 모르고 본인은 제 유아칭을 부르는걸 좋아해요.유아적 갈망 올해의 버킷리스트 소소하게 한 해의 의도 > 하나야 안녕. 바니 바..

TED로 영어 공부하기 #5 - 자율 주행 자동차가 보는 노하우 [사잔 사이니] 정보 [내부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PRg5RNU_JLk > > > 단어배열,빈칸의어휘,해석,어휘암기등TED콘텐츠를워크시트메이커작업실에서다양한버릇사건으로만들어서영어공부를해보세요!아래상자를클릭하시면자료를다운..

미스트롯, 송가인 탈락되면 영양가 없는 프로가 될 것입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 최신의 시청률 돌풍을 1우키 고 있는 TV조선의 목숨 1은 실수 트로트가 연령의 울타리를 넘어 폭넓은 계층에서 폭발적인 훙미그와 함께 TV연예 프로그램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또 한국 대중 소리액 K-POP..

2020년 경자년 새해 짤모소음.zip (+펭수포함) 정보 [내부링크]

#2020년#새해#복 많이#신년사#해피 뉴 이어#happynewyear#아듀 20하나 9#새해 문자#, 쥐의#새해 차 르 모음 > 2020년 새해가 밝앗슴니다. 모두 2020년 교은쟈뇨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박스 풀도 2020년 힘차..

더콜2 백호X치타X송가인X윤민수 패밀리 대박~ ~처럼 [내부링크]

더 콜 2..이전에 더 콜 1회로 ㅅㅅㅎ 처음에 나쁘지 않아 왔을 때 보다가 재미 없어 보지 않고 있었고, 시즌 2시작해도 관심 없고 뉴이스토우, 백호, 나쁘지 않아서 왔다며 최근에 보고 있다. > 근..

Bazzi- Who Am I [최어린이음악,가사해석,sound색좋은 가수] 알아봐요 [내부링크]

#Bazzi#싱어송 라이터. 음악을 잘하는_가수#SM엔터_공동 작곡가"포스팅의 맨 밑에 가서 유ー토브 음악을 틀어 음악을 들으면서 이 포스팅을 읽는 것을 적극 권한다.~" 20하나 9소울세션쥬을 통해서 한국에서 일..

자율주행 기술이 만들어 갈 물류의 미래 봐봐요 [내부링크]

최신 4차 산업 혁명의 열풍과 함께 약간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무인화가 추진되고 있습니다.. 물류 분야에서도 드론, 무인 창고, 로봇 등 다양한 시도가 이어지고 있지만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관심도 한층 높..

신종 코로자신 바이러스, 정확히 알고 예방하자 !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수원대 학우 여러분:) 2020년 새해가 밝은지 이미 두달에 나쁘지 않아서요 ! 다들 개강준비는 잘 되가나요 ? 요즘 세계에서 가장 큰 화제이자 공포인 신종 코로코로 바이러스 한 번쯤 들..

우한 폐렴과 중국 제약바이오 투자전략 좋네요 [내부링크]

춘제 이후 처음으로 금하나China 주식시장이 열립니다.후난성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의 확산 속도가 심상치 않습니다. WHO에서는 "국제적인 공중 보건 비상 사태(PHEIC)"를 선포했습니다. 증시..

[디즈니영어] 토이스토리 - You've got a 친구 in me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Happy Friday야~~!! 당일은 토이스토리 OST You've gota 친구 in me 에 대해 보려고 합니다.~! 펜스가 불러서,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후후후. > You've got a 친구 in me. 너에겐 친구인 내가 있어/나쁘지..

2020년첫월301 뉴욕 닉스 멤피스 그리즐리스 / 샌안토니오 스퍼스 유타 재즈 분석과 중계 같이보기 볼까요 [내부링크]

NBA 경기분석 무료 보러가기 [클릭] NBA 경기 분석 무료 보러가기 [클릭] > 2020년 하나월 301뉴욕 닉스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경기가 열린 처벌의 심각성은 없지만 이번 스캔들은 2007년 잉글랜드 패트리어츠의 사..

[로컬세계] 국토부, 자율주행 카셰어링 '하나 발'…차량 호출·시승 체험행사 열어 대박이네 [내부링크]

> 스마트폰 자율주행차 호출시승체험 구간인 경기 시흥 배곧생명공원.(국토부 제공) [로컬세계 남성업 기자]국토 교통부는 올해 7개 경기도 시흥 베고쯔 생명 공원에서 스마트 폰, 자율 주행 자동차 호출·시승 체..

넷플릭스주가 사상최고가.아메리카증시 04하나7 주식투자자를 위한 뉴욕증시: 다우지수, 자신스닥 급등 ~~ [내부링크]

미국 증시 0417주식 투자자를 위한 뉴욕 증권 시장:다우 지수, 나쁘지 않아스닥 반발, 넷플릭스 주가 사상 최고치 > by www.GoodEconomy.co.kr #미크증시 #미크주식 #뉴욕주식시장 #다우지수 \" #나스닥 #시리아넷..

방탄소년단×국민은행/BTS통장 와~~ [내부링크]

저의 1카지길레 통장 만든 체크카드도 만들고 싶었는데 작년까지라서 너무 아쉽다 >

국토부장관, 미래차 업계 간후(後)회 개최 … 자율주행 상용화 속도낸다 ?? [내부링크]

미래차 행정비전*을 실현하고 자율주행 기반의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 도입을 허브로 만들기 위한 정부의 노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 김현미 국토 교통부 장관이 8일 케이 호텔에서 현대 자동차, SK텔레콤 삼..

자율주행기술의 6단계 분류 봐봐요 [내부링크]

> 자동차의 자율 주행 기술은 자동차 기술자 협회[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SAE)]의 분류 기준으로 0에서 5까지 6단계에서 그와잉 누구입니까. 현재 시판되는 대부분의 자동차는 옵션 구매를 통한 부가 장..

[SF/판티지] 히어로 넷플릭스 드라마 'DC 타이탄' 시즌일 예고편&줄거리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DC 타이탄 > 20하나 8 l키요시 프랑스 l만화 원작 TV프로그램 편성, 미국 DC유니버스 하나하나 하작 출연 브렝토우은스우에이츄, 아이 본인 디 오프, 티인 크로프트 > > > > >..

구글 애드센스 수익구조 / 내가 계속 광고를 클릭합니다면 ?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은 네이버 블로그뿐 아니라 티스토리 블로그도 운영 중이었다. 네이버 블로그는 구 글오링이도우셍스을 어느 1수 없지만, 티 스토리 블로그는 구글의 오링이도우셍스을 어느 1수 있고 부수입을 얻는 데 정말..

필리핀화산폭발 영어뉴스 ~처럼 [내부링크]

필리핀 화산폭발 영어뉴스 만나서 반갑습니다^^당 1은 최근 뉴스를 한번 물어봐겟슴니다. 어제 필리핀에서 화산이 폭발했어요. 인명피해가 없기를 간절히 바랍니다.영국식 다리 sound이군요. Volcanic Eruption..

[미드소마 해석] 집단, 그리고 희생 대박이네 [내부링크]

> 본고는 영화'미드 소마'의(포 1러시아를 포함합니다..영화 유전에서 독특한 공포 장르를 선보인 알리 에스터 감독이 신작 미드소마를 발표했습니다. 알리 에스터 감독 특유의 약에 빠진 듯 분주한 연출과 가장..

KBS 열린 소뮤직회 확인 [내부링크]

POSCO창립 50주년 기념.KBS의 " 열린 노래 모임"이 도레곤즈삿카ー 전용 구장에서 녹화 방송이 있어 방문.6시부터 시작 7시 30분 녹화 시작이라고 하지만 일일이 해왔다는 학생들부터 2시 3시 4시 5시부터 기다렸..

메이플 예기 Live P 좋네요 [내부링크]

당 1은 늘어난 게요, 메이플 스토리 live premium최근 마약을 가져왔습니다.1단 인증샷 갑니다 > 처음에는 잘모르겠어요 어지러워요 ᄒᄒ > > 이것이 다운 받는데 20분.정도 많이 걸립니다.아!그렇기 때문에 데이..

CNBC 다큐(캡처&번역)- 한국 아이돌 BTS ~처럼 [내부링크]

https://www.cnbc.com/2019/07/15/bts-went-from-south-대한민국 n-idols-to-international-superstars.html CNBC에 최근 올라온 BTS 미니 다큐멘터리다.12분 이상의 분석의 다큐멘터리이라 한번에 번역해서 올리..

태양계 행성 발생과 좋네요 [내부링크]

태양계의 행성 생성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양계 행성은 모드의 미세한 먼지 같은 물질이 모여 만들어진 것입니다. 그 먼지의 크기는 담배 연기 속 먼지 입자 정도입니다. 은하는 성운이라고 불리는, 흐르..

갑상선암c73+(전이암)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서갑상선암에 걸리시는 분들이랑, 안 그래도 암 투병으로 힘드신데 보험까지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대한 자세하게..

여성 질병수술비 보험 자궁근종 680만 갑상선질 짱이네 [내부링크]

여성 질환의 수술비 보험 자궁 근종(복강 경하 수술)680만 상자 상선 질환 2첫 30망무지 외반증 6최초 0만 협심증(스텐트 삽입술)2첫 30만명의 공관 조르반 치후와은 수술 7최초 0만 도우이속쥬은 최초의 230만대..

개그맨 권영찬 교수 ‘반려견과 행복과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KBS 아침마당에서 행복재테크 강연과 함께 종편 MBN 동치미에 출연해 늦지 않았고, 여기에 아이를 키우는 모습이 소개된 개그맨 출신 백관 권영찬 교수가 한방의 친정 류홍선 원장이 진행하는 견공 본가의 작..

첫상)영화_'미드웨이'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오늘은 오랫만에 재미있고 우습게 보고 온 영화를 소개할게: '미드웨이'라는 영화인데요?일본과 미국의 전쟁을 그린 영화로 실화를 바탕으로 구성된 영화입니다. 개봉되자마자 어슬어슬 영화 러닝 타이 외..

자율 주행 시스템이 가 짱이네 [내부링크]

새해 들어 1글을 적어 봅니다.무엇보다 자동차 1라스트를 예술로 승화시키는<코리>씨의 응원에 힘입어 보겠습니다. 요즘 같은 핍박해진 사회적 환경 속에서 누군가에게 보내는 응원의 한마디는 큰 힘이 되는 것을..

HOUSE O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드디어 팝업스토어 HOUSE OF BTS가 오늘 오픈했어요. 20하나 9년 하나 0월 하나 8개에서 2020년 한개 월 5개까지 운영된다고 하는 것이다. 매주 수요 한 휴가도 낮 한 0시부터 밤 하나 0시까지 웅용뎁니다.트위터..

검법남녀 시즌2 등장인물관계도 강승현 몇부 짱이네 [내부링크]

검법 남녀 시즌 2등장 인물 관계도 강 순형 몇부작의 이야기가 다시 방송 시청률 MBC월화 드라마 안녕하세요~김 1은 MBC월화 드라마 전편 특별시 근로 감독관 조장적 후속으로 지난주..

철산동 학원 하안동 자기주도학습 학원 볼까요 [내부링크]

의 공부를 잘하고 시프우 본인의 비결을 모르는 학생들의 계속되는 성적 하락으로 본 도장이 떨어진 학생들 입시에 대한 정보와 맞춤 전략이 필요한 학생들 한번 수업시 2태 테러씩 수업을 합니다.수업 복습과..

전체가 나쁘지않아할 돋보기목 정보 [내부링크]

> > 미스터 홈목제 돋보기 목걸이 > 관련도 높은 유튜브 동영상 없음 > 돋보기 목걸이 관련 정보 한' 바라는 의정부'20주년 맞아 신규 캐릭터'마도사'추가 출처:www.aju세로프게 s.com과 하나 3개까지 게이로 접근..

CAN C 안약 [캔씨안 대박이네 [내부링크]

구슬이 올해 15세 노령견이 된 후에 갑자기 몸이 촌락 나쁘지 않아는 부분이 많아지는 것 같다 후에 디스크도 생기고 눈은 약 2년 모드에서 점차 시력이 떨어졌 괜찮은 것 같다 마치 병원에 가서 시약하고 녹내장..

축농증 배농요법으로 치료 볼까요 [내부링크]

> 찬바람이 불고 날씨가 쌀쌀하니 땅길에서 파는 뜨거운 어묵국과 군고구마가 절로 떠오르는 계절이다. 그러나 어린 자녀를 키우는 가정이라면 이번은 감기에 걸리지 않고 지나가는지를 제1 제1먼저 떠..

NF소나타 사고수리 판금,도색,듀폰 도 !! [내부링크]

> > 대구 사고차 판매금, 도색도 대구 F하나모터스 본점에서 해결하겠다. > > >

노안수술가격, 백내장 와~~ [내부링크]

> 나쁘지 않지만 들어감에 따라 우리의 눈은 점점 노화가 진행되어 갑니다. 요즘은 40대 이후부터 노안이 시작 되어 있는 가까운 거리에 일이 잘 보이지 않는 찡그리고 보고나프지앙, 돋보기를 써야 한다. >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