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6-6955의 등록된 링크

 131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2019 넷플릭스 추천 인기 영화, 미드 순위 TOP 10 [America편] [내부링크]

안녕 블랑블랑이야 , 때로는 2019넷플릭스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작품 TOP 10을 소개하고 줐 슴니다. 데힝 민국에서는 많이 재생 참조된 작품 하나 0가지였습니다.대한민국 뷰어 기준이기 때문에 당연히 대..

여성암보험추천, 내 아내의 적 유방암 갑상선암 자궁경부암 제대로 방어하기 [내부링크]

여성 암 보험 추천, 아내의 적 유방암, 갑상선암, 자궁경부암을 잘 방어하는 > 만나서 반갑습니다고객의 상황을 분석하고 최적의 도구를 설계하는 공학자 김현조 팀장이라고 합니다. 오늘 글은 아내의 적을 제대..

영양간식 지구빵 갈릭치즈맛, 몸에좋은간식으로 나쁘지않아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타네무라 아리나 입니다.요즘 음식이 많이 있는 넷츠 하우스...간식은 많은 것에 소식이 없어요...도시락은 만들기 귀찮을 시즌 들어 쉽게...정크 푸드 ㅠ 0ㅠ 컵라면 이본이다 코프식사울..

어머니표 과학놀이 :: 초간단 화산폭발 과학연구 [내부링크]

얼마전에 했던 엄마표 과학놀이.집에 구연산초, 물감 있어요?거기에 약병. 종이컵, 클레이 추가!! 아이들이 매우 신기해 하는 초간단 과학실험을 소개해 보겠습니다.제가 봐도 반응이 잘 일어난 인서 너무 신기해..

[포항안과 우리눈안과] 정상안압인데 녹내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가족의 눈을 지키는 포항안과입니다. 당일은 녹내장 중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녹내장인 정상 안압 녹내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녹내장은 높은 안압으로 인해 눈 속의 시신경이 점점 약해지..

[모바일시장동향] 일90일3일 성장 멈춘 삼성 폰…갤S일0·5G·폴더블이 '살 길' [내부링크]

> 성장이 멈춘 삼성 폰...겔 S10.5G·폴더블이 ' 사는 길'삼성 전자의 스마트 폰 사업이 2016년 3분기 이후 최저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글로벌 시장의 성장 둔화와 경쟁 격화에 따라 #스마트폰 판매량이 크게..

입냄새의 원인 편도결석 제거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편도 결석이라는 게 뭔가요? 많은 사람들이 '목똥'이라고도 부릅니다. 목의 응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여기에서 불쾌한 냄새가 난다고 해서 붙여진 것입니다. 스스로 양치질을 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구취가 나..

갑상선을 공격하는 콩과 글루텐 3 [내부링크]

오늘은 주요 내용이기 때문에 거의 매일 늦잠을 자고 산책을 다녀 왔습니다.날씨가 많이 좋아졌네요. 얼었던 눈이 녹고 처마 끝에 매달린 고드름은 햇살처럼 반짝반짝 빛나며, 반짝 떨어지는 청아한 소리로 우리를..

오십견에 좋은 sound식 best 5? 어떤것이좋을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는 김 1은 오십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준비하고 왔습니다.오십견은 오십견에 어떻게든 된다고 하여 오십견, 이라고 하는 농후함이 있습니다만, 최근에는 운동..

조직에서 PPT 만들 시 꼭 챙겨야 하는 표현의 기준. PPT잘만드는법 [내부링크]

조직에서 PPT를 만들 때 반드시 체크해야 하는 표현의 기준. PPT를 잘 만드는 방법 파워포인트만을 사용하여 PPT를 만들 때 가질 수 있는 표현력의 끝점이 있습니다.표현력은포토샵또는최초의라스트레이터를사용하..

티이야기 아이드센스 선전 설정방법 총정리 확인 [내부링크]

블로그를 쉬는 동안,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에 관한 질문을 해주셨어요 역시 나의 티스토리 광고설정은 어떻게 했는지에 대한 질문이 많았습니다. 아내 sound에는 개별적으로 응답하기도 했지만, 이것도 하고 보..

[블랙 팬서] 마블 시리즈 여덟 번째, 부산과 와칸다를 연결해주는 영화 이야~~ [내부링크]

#깨끗한 워킹맘의 맥락없는 영화 리뷰 이 글은 스포를 담고 있습니다. > <어벤져스:인피니티·워>에 이르기 위한 징검다리 영화든, 흑인이 홍쟈우에 1영웅으로 등장하는<블랙 펜 서울>은<캡틴 오메리카:시빌 워>를..

자율주행시대 미리보기! '5G 커넥티드 카' 상용화된다면? 정보 [내부링크]

5G커넥티드 카 기술을 실감나게 느끼고 싶다면? > 현대 모비스가 KT현대 엠..

좋은배우가 되려면? OO을 길러라! 좋은정보 [내부링크]

좋은 배우가 되려면? OO오 카에로! > 배우가 무대, 촬영장에서 펼치는 매력은 실로 다양하다.순수, 지적, 터프, 순박, 샤프, 소박, 지적, 신뢰 중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하다고 소견하는 요소는 '품격'입..

연예인 꿈/연예인이 자기 집에 온 꿈/ 영화배우가 스토리을 타고 자기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좋은정보 [내부링크]

연예인의꿈,유명인사들과악수를나누고,함께식사를하고,명함을받고,자신감을갖는등꿈이너무좋다.이런등좋은이야기를들어주는경우에도좋은꿈입니다.현실에서 회사의 사장에게 능력을 인정 받은 1이 1어하는 경우가..

홍대 인생샷 카페 :: BTS태형생하나때 찾아간 “비아워게스트” ~~ [내부링크]

홍대동화속세상같은예쁜카페비어게스트 , 매 하나 하나:00-23:00 > 메인 스토리는 왜 이렇게 순수할까요? 이번 주 이야기는 거짓없이 계속 밖에 있어서 그런지 시간이 흘러가는 것이 고민입니다. 그 과인 제가..

보이스퀸 재방송 7회 조엘라 준준결승 1:1ko 매치 탈락자 mbn온에어 우승후보 마지막회 박연희 정수연 최성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mbn보이슥이은#보이슥이은 재방송#보이슥이은 7회#보이슥이은 8회#보이슥이은 준준결승#보이슥이은 가면 편한 자카리아#mbn, 온 에어 > mbn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보이스 여왕 한 스토리가 재미 있습니다.옛날..

드라마 'VIP' 몇부작? 인물관계도 없었던 '내연녀' 등장… 이상윤 검은 비밀 드러나 - 이투데1리 ?? [내부링크]

업 코리아-20일 9·일 2-일 7 23:42 > > 드라마 'VIP'가 몇 부작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뿐만 아니라 드라마 VIP의 인물관계도에 없던 새로운 인물까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SBS월화 드라마'VIP'는 종료까지..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처벌 위기에 놓였다면 도움을 받아야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겨울 들어 첫 대설특보가 내려진 주 이야기에 이어 오늘 출근길까지 곳곳에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첫 5쵸쯔카 지만 해도 금년 겨울 최고 온도 영상 첫 5도까지 상승하고 봄 날씨가 이어졌지만..

넷플릭스 1개월 무료사용 가입후기 ?? [내부링크]

#넷플릭스#넷플릭스가 1개월 무료 우리그아잉이라는 평범한 프로모션을 휴대폰 번호와 하지만, 넷플릭스가 계정과 신용 카드 번호로 한다.그것도 모르고(핸드폰 번호인 줄 알고) 아이가 내 계정을 빌려달라고 해서..

펭수를 아는 모두가 궁금해했던 얼굴이 공개되었습니다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펜스의 얼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펜스는 '괜찮아'를 EBS의 '버릇생'이라고 설명하고, 멀리 남극에서 '공현시옹펭귄'입니다.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펜스의 얼굴을 알게..

[Reviews For U]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자발적 가입완료 ∥ 쌈짓돈 한번 모아보자꾸나- 알아봐요 [내부링크]

우연히 CGV에 영화 보러 가면서 영화 시작하기 전에 본인 온 보고 알게 된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원래 나는 친정(무스당리)이자보다 복지를 더 좋아하고 저축보다 돈을 더 좋아하는 타입이지만, 귀에 푹 눈에 파..

솔로가수 로시 (강주희) 무보정 앞서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 1차 출처-노자 에스엥에스 > > > > > >

펭수 과인이 키 정체 본체 유출됐대 !! [내부링크]

> 펜스 저 이는 하나 0세라는 설정입니다.생하나는 8월 8하나에서 난생이라는 펭귄의 특성상 알을 낳은 날짜를 생하나로 봐야할지, 알에서 깨어나는 날을 생으로 봐야할지, 애기매입해서 도서관 카드..

[어플 추천] 방구석 영화관, 넷플릭스 완벽 정리!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내가 요즘 더 보고 있는 앱인 [넷플릭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려고 한다. 요금제, 고화질 설정 비결, 캡처 비결 등 다양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는 3개로 되어 있..

방탄소년단 - BTS Memories Of 20하나7 Blu-Ray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BTS Memories Of 2017 Blu-Ray방탄 소년단 2017메모리즈 블루 레이 선물했다.주말에 외할머니, 이모, 삼촌에게 오셨는데 사촌동생 동상욱도 함께 왔다.내 방에서 둘이 얘기하는데 우키가 '언니..

자동차, 자율주행기능으로 날개를 달다 봅시다 [내부링크]

> <자동차, 자율 주행 기능으로 날개를 붙이는>자동차가 인공 지능, 사물 인터넷, 블록 체인, 5G등과 망그와잉하고 자율 주행이 가능한 스마트 자동차 시대가 멀지 않은 장래에 열리는 전망이었다 자율주행 기능은..

지옥에서 온 전언 Message from the King, 넷플릭스 릴리즈 ?? [내부링크]

> 넷플릭스영화, 킬링타이더용으로 추천하는 영화. 모두 적으로 만족스러웠고 액션영화라고 소견했더니 결국 아쉬웠습니다.클라이맥스가 달달하다고 해야 되나? > 남아공에서 꽤 유능한 인재? 형사가 LA 뒷..

[펭수짤 모sound] 펭-하! 퇴사짤부터 본체사진까지! (자신이 有)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온씨ペン하! 오핸시 완전히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남길래! 요즘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펜스 이미지를 올리기 위해서요. 핸드폰에 저장된 것이 너무 많아서 올리려고 했던 sound! 그럼 ᄀ! 에햄,..

영화 <미드소마> 리뷰 좋은정보 [내부링크]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민감한 사람들은 영화 관람 후에 읽어주세요.*만약 '신체훼손'에 대한 극심한 거부감이 있다면 <미드소마> 관람을 피해주세요.* <유전>이 개인 취향에 맞지 않는다면 <미드소마>는 더 견디기..

KBS 이각경 아나쁘지않아운서 / 의상대여 Shop 스타1사라 확인 [내부링크]

KBS 뉴스라인 진행자 이각경 아나운서 방송의 상대여와 협찬이다. > 서울 동작구 사당동 30도 80스타일 사라 02.523.7720예약제로 피트&대여 가능하는 것입니다.  전문경영인, MC, MC, 의상, 아나운서, 리포터,..

[연예인팬선물포장] 가수 청하(I.O.I 애오애 출신)를 응원하는 팬선물 포장 ~처럼 [내부링크]

> 늦은 가수 청하 팬이 되어 22번째 23번째 삶 하나 선물과 솔로 데뷔를 축하 선물을 한꺼번에 하게 됐다며는 팬들이 세심하게 준비한 선물의 포장을 맡겼습니다.직접 뵙지 못해 통화와 카카오톡으로 소통하느라..

넷플릭스 아이니메이션 유후와 친국들 그리고 유후 컬러링 북 추천 볼까요 [내부링크]

> 푹신푹신한나라컬러링 북 넷플릭스 영어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 오랜만에 조카의 아줌마 출동!최근 제가 휴대폰을 2개 가지고 걷고 있으므로, 조카를 만나면 언제나 그랬듯이 나의 것으로 놀이도 보고..

인기미드추천 지정생존자시즌3 다시보기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운전하라고 준비 중인 요즘 유행 추천 지정 생존자 시즌 3이 이야기를 하고 싶어요 솔직히 지정 생존자는 미드 자체를 몰랐다 나였지만 올해 7월부터 8월까지 방영된 601지정 생존자의 미드 원작이라는 것을..

배우 최성원이 ‘그랑블루’에서 백혈병 투병기를 공개하며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읍니다. 와~~ [내부링크]

> #배우 #최성원이 #그랑블루에서 #백혈병 #투병기를 #공개해 #감동을 #선물했습니다.SBS 드라마 그랑블루는 해양 생태계를 지키기 위해 박태환, 이종혁, 한석준, 오스틴 강, 최성원, 안현섭이 모여 죽어가는 바다..

소음주운전사건 합의 비법에 관하여 예기 해봅시다. 봐봐요 [내부링크]

최근 6월 25한개에서 소리 주운 전 처벌 기준이 강화됐다는 것 아시죠.술을 마시는 날도 많지만 단속도 많기 때문에 핸들을 한 번 잡기는 어렵네요. 아까는 "1잔 정도는 괜찮아"라는 의견조차 그저지 않고 대중 교..

영화 "미드웨이"(2019) 짤막 리뷰 봐봐요 [내부링크]

스포는 없습니다. > https://movie.naver.com/movie/bi/mi/point.nhn?code=하나 866개 5#pointExpertTab 가뭄으로 달콤하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은 전쟁영화. 오랜만에 퓨리 다음에 볼만한 전쟁영화가 국내에 개봉..

소리주운전형사합의는 마스터와 같이!! 이야… [내부링크]

> 의 연휴 기간 중 열리는 소음 주의 단속 적발 건수만 해도 1천건을 넘고 있습니다.윤창호법까지 통과된 최근 현재 소음주 운전자의 차량 접촉과 노화는 교통 문제가 없다고 해도, 과정 말 거의 전력도..

[박선영 아자신운서] 'SBS 간판 아자신운서' 박선영, SBS를 퇴사한다고 밝혀! SBS 파워FM '씨네타운'도 하차! !! [내부링크]

> 아나운서 박선영 씨가 SBS를 퇴사하겠다고 밝혔다. 박 아나운서가 진행하던 SBS 파워FM 씨네타운에서도 하차한다.박 아나운서는 28일'씨네 타운'에서 "1월의 마지막 주가가 됐다. 가끔 오지 말았지만 이번 주는..

[안산점집 명성암] 피꿈 피를 본 꿈 피가 많이 나쁘지않아는 꿈 피보는꿈 다른사람이 피흘리는꿈 피나쁘지않아는꿈 피가 나쁘지않아는 꿈 피범벅이 된 꿈 꿈에서 피 동물 피 꿈 코피쏟는꿈 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한 신력으로 특별한 답을 전하는 명성암입니다 인생에서 해결되지 않은 상념이 있다면 안산점 명성암과 함께 상념을 풀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특별한 해답으로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본..

편도염에 좋은 소식품으로 극복~ 좋네요 [내부링크]

> sound식을 먹거나 침을 삼킬 때마다 목이 아프고 기침, 가래, 고열까지 동반되는 편도염! 어른의 경우 온몸이 쑤시는 증상까지 나타나기 때문에 감기로 착각하기도 쉽습니다. 하지만 급성 편도염은 편도 안에 세..

자율주행 자동차, 운전의 신세계를 만자신다! 대박 [내부링크]

> > 뜻밖의 가끔 이렇게 되었을 때 여행을 떠나고 싶지 않나요?크게 노래를 틀고 고속도로를 달리거나 조용한 길가에 차를 세우고 커피를 한잔 마시고 싶은 마음도 있는데요.그런데 한 가지 문제점, 운전이 미숙하..

소음주운전 재범?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안 형사 전문 변호사 김현성입니다.현재 서울 강북경찰서 수사민원센터 자문변호사로 sound 음주운전 혐의로 재판을 앞둔 분들의 구제를 돕고 있습니다. 아마 가장 최근 이 글을 보고 계시는..

편도염/인두염/후두염/구내염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취남문(イム門) 최근 급성 편도염으로 오한발열, 식은땀 등 고생했지만 한숨도 삼키기 어렵고 깊은 잠도 못자고 목은 계속 마르고 물은 마셔야 하는데 물 마시면 임잠 아프고 고통스러워!!!( ́;ω;..

JTBC 금토드라마 달콤 쌉싸름한 휴먼멜로드라마! 윤계상 하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어릴 적 정스토리에서 배고파서 울고 싶을 때 무조건 따듯한 식사를 해준 소년...정말 맛있고 따스한 눈물을 흘리며 먹던 소녀의 홀로 사랑이었던 소년이 어른이 되어 소녀 앞에 본인 타본다. 하지원, 윤계상,..

[20190601 개발1기] tawk 채팅 기술 삽입, 구글 애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당일의 감상: > 오항상 그랬듯이 월경 페스티벌을 다녀왔는데 왔다 갔다 모드 2가끔 가까이서 다녀오면 몸이 남아쟌 뒤지지 않는다. 원래 부평에서 혼자 술을 마시려고 했는데 그때 술을 한잔 했더라면 부평에서..

탈장수술잘하는병 이야… [내부링크]

> 전국의 많은 수면장 환자분들이 수면장 치료를 위해 수면장 수술을 잘 하는 병원으로 민병원을 내원하고 있습니다.매년 500명 이상의카면 장 환자를 치료하는 민 병원은 철저한 위생 관리 시스템과 가산면 장 수..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 국내 살랍을 비롯해 많은 분들이 앓고 있는 질병으로 복합부위통증후군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병의 원인은 물론 정확한 치료 볍씨도 발견되지 않고 여러 사람들을 괴롭혔던 복합 부위 통증 증후군(CRPS)!..

사람 죽이는 꿈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들! 저 거의 매일 자는데 꿈자리가 담담해요. > 그래서 새벽에 잠을 못 자고 깨게 됐는데 마지막에 꾸었던 꿈은 사람을 죽이는 꿈이었어요.사람을 죽이는 꿈이 아무리 좋은 꿈이라 해도 그 당시..

191105 Run BTS! 2019 이야~~ [내부링크]

https://twitter.com/OpaliaJM/status/1191712170788048897https://twitter.com/OpaliaJM/status/1191747129175203840https://twitter.com/OpaliaJM/status/1191747543199170560https://twitter.com/OpaliaJM/stat..

안면신경마비 (강동구 천호동 내일동 암사동 고덕동 상일동 와~~ [내부링크]

> 안단테 동물 병원 강동구 천호동 30-502-476-7582 > 안녕하세요! 강동구동물병원 안단테동물병원입니다. 오한시는 며칠 전부터 한쪽 얼굴이 일그러져 자주 침을 흘리고 있다고 내원의 이야기입니다. > 그럼 오노..

UI/UX 현직자가 말하는 취업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시각디자인을 전공하는 멘티입니다. 현재는 군복무중이고 전역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시 사회로 들어간다고 하니 여러가지 심경이 복잡하네요. 막연한 심리에 차마 질문하는 사람도 없어서..

재우지 않아도 되는 초간단 즉시 LA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갈비구이인데 피를 뺄 필요도 없고 양념에 재울 필요도 없는 갈비입니다.바로 그 맛이 아주 좋습니다... 쌈쌈~ 한맛으로 질리지 않는 맛! 아주 간단하고 맛있게 드세요 재료:LA갈비 2kg, 친정, 이..

구로디지털단땅한의원 오십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구로디지털단지 상한입니다.요즘 서 있기만 해도 추운 날씨로 근육이 경직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몸이 움츠러들면 많은 근육이 긴장하면서 통증이 명확하게 나타납니다. 이 중 어깨에 발생하는 통증..

부산갑상선 안구돌출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갑상선 김영기내과의원입니다.평소보다 상당히 심한 피로감을 느끼고 식욕이 정상인데 이유 없이 체중이 줄어든다면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갑상샘 질환은 종류에 따..

똥꿈 해몽풀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살기 편할 때는 잘 때 아닌가요 아무 걱정 없이 몸도 감정도 편히 쉴 수 있는 잠을 자고, 똥 꿈을 꾸는 일이 많을 거예요.똥 밟는 꿈이나 살찌는 꿈 등, 다양한 똥 꿈을 찾아보려고 합니다.많은 분들은..

[넷플릭스추천2] 넷플릭스 다큐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다큐멘터리 #넷플릭스다큐멘터리 #넷플릭스자연 #우리지구 #새들과춤을 #넷플릭스다큐멘터리 #넷플릭스 > 지 당신 개인의 취향 넷플릭스 추천 2의 다큐멘터리, 버라이어티 방식 주로 다큐멘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