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8-6955의 등록된 링크

 131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Billie eilish - Bad guy 가사 내가 쓴 해석 및 리뷰 (feat. bts 정국 댄스/뮤비) [내부링크]

HIP라는 것이 폭발한다! 이 세상의 힙함이 아니라 #빌리아하나리시의 #배드가이이다. > 최신 팝 음악계에서 제1단축한 빌리(1리시는 아직 만 하나 7세라는 자신이 믿을 수 없을 만큼 히프항 곡과 패션으로 주목 받..

급성편도염 구강의 건조함을 막아요 [내부링크]

> 평소 컨디션 관리가 잘 되지 않으면 각종 질환이 걸리기 쉬운데요. 보통 차갑고 건조한 공기를 마시면서 기관지 질환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목의 통증이나 이물감이 느껴지면 가까운 관련 기관을 방문..

넷플릭스 계정 해킹 [내부링크]

재미있는 콘텐츠가 많아 저희 가족이 애용하는 넷플릭스인데 오전에 갑자기 메일 두 통이 연달아 왔습니다. > > 넷플릭스에 들어가면 생각한대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제 계정을 해킹해서 계정(메일주소)을 변..

꿈비 범퍼침대 1등 월드스타 특대형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비오는 날에 도착해서 가장 나쁘지 않고 상자가 젖으면 어쩌나 걱정했지만 다행히 도착했습니다. ^^ > 특대형이라 상자가 큰줄 알고 걱정했는데 생각만큼 크지 않았어요..

BLANC de NOIRS 블랑드누아 180524 Mnet BTS컴백쇼 방탄소년단 진 Lapelless Wool Blazer Jacket (Black) [내부링크]

> > > 2018S/SSeoul Fashion Week > > BLANC de NOIRS에 몽블랑·카누 한 80524 Mnet BTS컴백쇼 방탄 소년단 Lapelless Wool Blazer Jacket(Black) 라펠로 주머니가 없는 디자인된 미니멀 시각 라펠 리..

오디세이 플러스(odyssey plus) VS 바이브 프로(VIVE PRO) 비교. + 피코 [내부링크]

> 가끔 보면 오딧세이에서 처음 바이브프로를 사고 피코는 체험용으로 받아 사용 해 보았습니다.처음 VR을 앓기를 스스로 적어 보고 느낀 것을 몇갠가 대어 보았습니다 1. 화질 시야각이 본 해상도는 그게 그거..

녹내장안과 백내장초기도 알아야죠! [내부링크]

최근 들어 눈의 피로가 당싱무 심해서 잠 자기 전에 하나 0분 정도 눈 마사지도 하고 온찜질을 하고 있습니다 눈은 평소 관리하는 것이 좋다는데, 하루 종일 컴퓨터를 보고 있다고 저절로 눈이 피곤하잖아요.그런..

인공위성도 컴퓨터처럼 안전모두가? [내부링크]

윈도우와 같은 컴퓨터 운용 시스템에는, 모든 안전이 있습니다. PC를 진단하기 위해 운영체제 유지에 필요한 부분만 활성화하여 구동하는 기능입니다. 진단 모두, 또는 복구 모두라고 불릴 수도 있을 것이다. 악성..

천안겨울방학동안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예배대학생들 놀이추천 기타 하나렉기타 베이스타 통기타. 천안ccm기타레슨 천안복sound성가기타레슨 천안찬송가기타레슨 천안교회인도자기타.. [내부링크]

#천안 1렉키타의 레슨 추천#천안)베이스 기타 추천#천안 기타 추천#천안 방학 동안에 놀이 추천 희망하는 장르의 최신 가요 그에은츄은 아하는 노래의 아이에 고백, 찬송 칭찬단 소리 합창 ccm모든 장르의 레슨 가..

[ 방탄소년단 & 빅히트 관련주 정리! ]초록뱀 미디어, BTS 컴백과 드라마 제작에 주목! 런 코리아 위드 BTS(Learn 대힌민국 with BTS)부터 게이다 론칭까지!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더 머니스탁론입니다.:) 하시면서도 계속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컴백과 또 관련된 다양한 사업 추진에 대해 주목해 보려고 합니다! 자,그러면볼까요? > 첫째, 방..

아나운서 발sound연습 문장, 발sound 교정 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드 리다.운동 중계와 뉴스 전달까지 정확한 발소리를 구사해 야키와 함께하는 아과인서는 경쟁률이 매우 높은 직업입니다. 고학력에 높은 스펙도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 아나운서들의 멋지고 정확한..

넷플릭스 리얼리티 블라인드 러브 Love is blind [스포하나러 포함] 이야~~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에서 핫한 리얼리티, 연애기 실험: 블라인드러브! > 넷플릭스의 리얼리티는 아내의 "sound"를 본다. 결혼상대를 찾는 리얼리티인데 아내의 sound에 상대의 외모를 전혀 볼 수 없는, 이야기 당신에서..

관 심로운 방탄 MBTI 분석 ~처럼 [내부링크]

저는 mbti검사를 신뢰하는 사람인데... 그렇긴 그건...초등 학교 1학년 때 학습기 시작하기 전에 한 검사 결과 어른이 돼서까지 가지고 있었는데 요즘은 어딘지 모르지만 버린 적이 없네;;)그 결과 대학생의 퀸즈..

듀얼 폴더블 스마트 폰... 삼성, 샤오미 누가 기위서? 대박이네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올해 안에 갤럭시폴드에 이어 또 다른 폴더블폰을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블룸버그 등 몇가지 외신 보도가 사실이라면 두번째 폴더블 폰의 디자인은 하반기에 출시된 갤럭시 노트 10또..

해외선물거래 성공시대를 여는 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더 트레이더 주소>www.trader-nb.net의 전화 번호:070-8756-0013 해외 선물 거래 성공 시대를 열법!어느덧 내 주위에 하루씩 재테크를 시작하는 사람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재테크 분야에 관심..

대구,경북 음주운전 운전면허 취소를 면허정지로 감경할수 있다구요?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대구 계성행정사 사무실입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나요?오죠케, 대구에 신형소 자신 3일번째 확정자가 스스로 온 이후, 오늘 대구 경북)에 일 3명이라는 대량의 확인제가 발생했습니다.당신들은 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개강 전 넷플릭스 정주행 리스트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여름방학이 끝난 인기전의 정주각 넷플릭스 드라마. > 걱정, 다짐, 설렘, 아쉬움=온갖 감정이 복잡미묘하게 얽힌 개강 전 증후군을 앓고 있는 당신의 수강 신청은 잘 하셨나요?^^ 자! 최근..

Netflix 넷플릭스 로맨틱 하이틴 영화 추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To All The Boys P.S. I Still Love You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enna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하기 위해서 돌아왔습니다!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하이틴 소재 로맨틱 영화에 영어도 어렵지 않고 공부하기 딱 좋은 제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BTS]방탄소년단 IDOL(애기돌)에 후(後)겨있는 이예기은? 개인적인 가사 해석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새 앨범 'LOVE YOURSELF' 'Answer'가 과인에 왔어요.메인 타이틀 곡은 'IDOL'입니다 당연히 이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IDOL'에는 어떤 예기가 sound 되어 있는지 개인적인 가사 해석을 해보려고 합..

부모님효도선물로 KBS 가요무대 방청신청 하는비결 녹화당일 줄서기 꿀팁! 봐봐요 [내부링크]

분홍색 김 작가의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가요무대 방청을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방송작가 출신 분홍색을 좋아하는 김작가입니다.이번에제가방청신청을해놓은게전체이기때문에감정좋게방청신청및유의사항등에..

온스타첫 립스틱 프린스 @남자아이돌, 화섹남에 도전하다 볼까요 [내부링크]

> 온 스타 1립스틱 프린스@남자 오링이도루, 파인 섹스 남에 도전한다 > [화섹남] 화장하는 섹시한 남자 여섹남도 뇌섹남도 아닌 화섹남 시대를 예기하는 예능 온스타일의 립스틱 프린스입니다.지난 하나 2월 하나..

sound주운전5진아웃(sound주운전5회)/집행유예선고/인천형사전문변호사/인천sound주운전재판/인천sound주운전변호사 와~~ [내부링크]

처분 내용과 도로 교통 법 위반(소리 주운 전)/징역 첫 0월에 집행 유예 2년 및 첫 20대 테러의 사회 봉사 명령 선고 의문의 내용·피고인은 과거의 소리 주운 전 4회(소리 주운 전 4진 아웃)(소리 주 4진 아웃..

토양미생물, 그 신비를 벗긴다. (4/4) - 미생물을 이용한 발효 식품 확인 [내부링크]

토양미생물, 그 신비를 친구로 삼다.마지막편입니다.밭에서나쁘지않은잡초를이용해서만드는것이고,우리가현재사용하고있는천혜녹즙가령은청초액비라는단어가이글에는발효녹즙으로표현되어있습니다. 마지막 글을..

도서관 강의 후기] 엄마표 영어스토리텔링: 파닉스와 영어동화, 리더스북, 챕터북까지 ② 와~~ [내부링크]

#리더스북과 #チャ터북은 어린이들이 읽는 독립을 시작하면서 읽게 되는 책. 1. 리도스북리ー다ー즈·북은 파닉스를 함께 시작하는 읽기 습관용 책에 가깝다.문장이 쉽게 다듬어지거나 예쁘지 않아 간단한 어휘..

이 달의 미드 소식 : 지정생존자 부활/미스터 로봇 캔슬/베로니카 마스 부활 소식 추가등 !! [내부링크]

9월 한달 동안 켄 슬도에고 본인 리뉴된 드라마 소식을 비롯한<베로니카 마스>부활 소식 등을 가르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이번달 미드뉴스는 주로 제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본인이 관심 있는 드라마..

음주운전 삼진아웃과 음주운전 이진아웃 자세히 알고가자! (음주운전 3진아웃, 음주운전 2진아웃) 봐봐요 [내부링크]

> 하나 2월 하나 6쵸쯔브토 시작된 소음 주운 전 삼진 아웃 집중 단속은 온 하나 2월 3하나쵸쯔 때까지 계속된다고 하는데요. 경찰청은 소음 주운 전 삼진 아웃, 집중 단속의 시작 첫날의 하나 6최초 오후 3시에..

교통 접촉문제 BTS 정국, 검찰서 불기소 결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운전 중 죠프쵸쿰은지에을 낸 아이돌 그룹 방탄 소년단(BTS)회원인 정국(23본명 전 쵸은국)을 검찰이 불기소 처분했다고 231파악됐다.이날 서울 서부 지검은 도로 교통 법 및 교통뭉 다시 처리 특례 법 위반 등..

[북바북한 스테이지_리뷰] 김민식 작가의 <2019 독서1기 연내용결산> by <영어 책 한 권 외워봤니><매1 낮 써 봤니><내 모든 버릇은 여행에서 만들어졌다> 김민식 작가 정보 [내부링크]

이 2019년 12월 101, 북파이 북한 광화문점인<영어 책 한권 가지고 봤어><매 1아침에 적어 봤어><나의 모든 훈련은 여행에서 만들어진>김민식 작가 스테이지 강연 전문을 정리한 것입니다. 북바이북 스테이지에서..

[자양동피티] 우한 폐렴 신종 코로자신 증상부터 대처 노하우까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양동 피티에투짐 김소리토레 군입니다!! > 2019년 12월 China, 우한, 지상에서 발발한 '우한 폐렴'의 원인 바이러스'신종소 자신'바이러스에 대한 세계인들의 걱정과 우려가 지속되는 슴니다...

[우한 폐렴 2차 감염]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 3차 확진자 발생 좋은정보 [내부링크]

> 국내에서 '신종소, 본인 바이러스'로 불리는 우한 폐렴 2차 감염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차이나 후베이 성 우한에 다녀온 사람과 접촉했을 뿐 감염자가 본인 타인이어서 토지사회 전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것..

넷플릭스 유아엠마더(I am mother;Robot Mother)를 보고~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영화 이야기를 씁니다. 최근 넷플릭스영화 아이기엠마더 #로봇맘을 보게되었습니다. 영화의 중거리는 대충 찾아보면 알 수 있을 겁니다. 이 영화의 강력한 메시지는 너무 무섭고 떨..

넷플릭스 미드 '드라큘라 시즌하나' 간단 리뷰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드라큘라 시즌하나"간단리뷰"네레이드 제이 "넷플릭스 신작을 찾던 중 "드라큘라"의 마캐팅을 보게 되었다.별로 끌리는 스토리는 아니었지만, 최근 신작이 별로 없기 때문에 볼까? 라는 의견은 있었..

[롤 시즌9 노틸러스 룬]미드 노틸 장난없다 카운터까지 총공략!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츄아로임입니다.요즘 너무 많아서 포스팅 많이 못 적었네요! 다시 복귀해서 좋은 정보 많이 올리도록 할게요~이번의 포스팅은 은근 꿀 치에무프잉에 노틸러스 정보와 롤 시즌 9에 노틸러스 룬에 대한..

::미스트롯 목포콘서트 인터파크티켓 수령했지라 미스트롯콘서트 티켓팅후기 기다려 송가인송가인홀로콘서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웅천요정 남비입니다 이 6월, 입에 게 거품 물고 실수 트로트 목포 콘서트 예매했어 티켓 해제되는 오픈 1에 차돌박이 삼키며 목 메어 있었다 생각 났어요? 2개월 남짓이 지난 이 시점에서..

[날씨정보]위성 구름사진과 실제 하거의 매일 구름 모습 봅시다 [내부링크]

최신 기상 위성 정보의 구름 모습을 보면 1사무실에 1몰 어느 정도 가능합니다.  서울, 경기도 부근에는 머리 위에 구름이 없는데 1몰 방향 서쪽 저 멀리 구름이 보입니다. 그 모습-위성 사진 비교해보면 구름 속..

다sound소유병원에서가면장수술했어요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우리 2번째의 저고리)때 새살 종양에서 배꼽이 잘 안고 병원에 갔었는데 그 때는 강남 성모에 가 있었답니다. 그런데 당시 디스크가 있지만 12개월 전후로 자동적으로, 탈장이 안 막혀면 수술해야 합니다고 했어..

어른들만 보는, 넷플릭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 자리에서 소개 시켰다'넷플릭스 추천 1탄'에 이어금지할지는 성인들이 볼 만한 '자극적이고 선정적인 미드 5편'을 추천했습니다. 단순히 성인용 미드가 아니라 이예키가 재미있고 최근 유행이 있는 미드를 선별..

번개장터 넷플릭 좋네요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15140858 > 현재 3명도 보고 있습니다 한명 초대합니다.~#넷플릭스#넷플릭스 프리미엄 > 블로그의 연락은 확인이 늦을지도 모..

아본인운서협찬쇼핑몰 하트 라운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새벽 공기가 맑아서인지 조깅을 자신했는데, 평소와 달리 운동을 하는 사람이 많네요.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 것 같아요. 조금은 어색한 느낌도 있네요. 오항 선은 여유가 좀 생기고 D57387481관련된 글..

csv전자다소음배 쥴 juul 이야… [내부링크]

csv전차 줄 juul vs 몬스터 익스포트 스퀘어 약 1개월 전에 주울을 구입 지 르-후기를 올렸지만, 약 1개월의 사용 후기와 new구입한 몬스터 엑스 포트의 리뷰를 하겠습니다.그리고 EXPod의 종류와 액상의 종류..

권오중,최성국 건 정보 [내부링크]

깡패에게 욕하고 깡패에게 걸린 권오준 최성국. 김 관장 대 김 관장 대 김 관장 출연 : 신현준, 최성국, 권오중, 오승현, 노주현, 이한위, 박철민, 김병만 북한 무장공비들의 청와대 기습 의 권오준 Oh Joong Kw..

고혈압에 좋은 차 이야~~ [내부링크]

고혈압에 대해 많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우리가 고혈압을 검색하려면 고혈압에 좋은 차, sound식 등 여러 가지 검색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다는 것만으로도 많은 분들이 관심 있는 병이라는 것을 알 수..

sound주운전구제 비결..sound주운전 행정심판 청구 이야…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구제방법인 sound 음주운전 행정심판 청구에 의한 절차.비용(대구, 경산, 구미, 고령, 경주, 포항, 김천, 군위, 의성탄원서 및 반성문 작성 대행) > 20일 9.6.25.에서 소음 주운 전 처벌을 강화한..

만성피로증후군/번아웃(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 피곤하세요?요즘 네이버에 번아웃 신드롬이라는 검색어가 눈에 들어오네요반 아웃은 내용 그대로"연료가 다 타서 대본이다"반 아웃(burnout syndrom)신드롬은 탈진 증후군이라는 네용로도 불리는데요 하나..

선천성백내장의 종 이야… [내부링크]

> 연일 이야기가 나오면 지하철이 과인 광장 등 공공장소에서 구세군 모금을 하는 종소리가 많이 들립니다.구세군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에 상관없이 불우이웃을 위해 다같이 따뜻한 사랑이야기를 보낼 수 있도록..

부산 소리주운전 변호사 /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sound 음주운전 전문 변호사 법률사무소 정성입니다.오한시는 sound 음주운전 행정 심판 절차의 순서에 대해 글을 씁니다.sound 음주운전 관련법이 강화되었지만, sound 음주운전 관련 사건이 끊..

[입니다신 2하나주] ~~ [내부링크]

저의 1이면이다 신 22주, 21주 41쥬소움에 정밀 초소 초음파 검사를 받은 것.12주에 받은 기형아 검사를 좀 더 자세히 보고 있다고 소견하면 좋다..손가락, 발가락 전체 잘잇눙지 혈액은 내가 가는 길에서 잘 흐르..

스카이캐슬 가구협찬 sohome( 확인 [내부링크]

> 내가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소름끼치는 전개와 흡입력에 한번만 빠질 수 없어~ 올해 본 드라마중 가장 명품드라마라고 해야하나 ? 색다른 신선함? 알고 보니 짚고모가 어릴 적..

[시신경염][실명/눈이안보여요/시력상실/시력저하][안성/평택/용인/동탄/화성/죽전/수원/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안과전문동물병원]용인 이리로 온 동물메디컬센터다. 오늘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서 내원한 "7개월, 벵골 고양이,*"의[시신경염, 시력 상실]케이스를 소개하겠습니다. 주는*는 4개 전부터..

해발 3,350m 에트본인 화산"Parco dell !! [내부링크]

오항 선은 시락사 1정을 마치고 인터 버스로 시칠리아에 간다.카타니아 공항에서 차를 빌려 에토자신 화산으로 오르는 활화산인 에토자신은 시칠리아 동부 타오리미자신과 카타니아 사이에 있다.그리스 신화에..

(35퍼센트할인) 민스민 (할인중) 편도결석 제거기 대박 [내부링크]

> 19,900원 12,900원(35%할인) 할인율 좋은 링크를 바로가기 상품 상세정보 추가보기 파트너 히스 활동을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드] 넷플릭스 위쳐 드라마 !! [내부링크]

[미드] 넷플릭스 윗차드라마 리뷰 생각보다 재밌다 > > 캐스팅 때문에 진짜 말 많았던 넷플릭스 위처게요와는 그 무과인 괴리감 있는 캐스팅 때문에 Sound를 볼 때는 맞지만 거부감을 느껴 적응이 안 됐다.4회까..

[구매후기] - 펭수모자 / 펭수헤드 이야~~ [내부링크]

<지금 보고 있는 상품을 바로 본다> > > > ※ 소재 특성상 먼지가 부착될 수 있습니다.화면밝기에 따라 색상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 판매가격은 판매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쿠팡사이트에서 확인..

EBS 미래학교 문제 펭수 봅시다 [내부링크]

나도 이제 펜스 상품의 뇨~자 YES24에서 EBS미래 학교 과학 찡 Q사곤펭스 조사 자석 8종 받았습니다 by황 여사 눈누난관인~ ピョン 황여사도 방금 펜스 굿즈 가진 여자~ 그럼~ 세상의 흐름을 잘 타고 yes24..

갑상선질환 - 갑상선기능 짱이네 [내부링크]

우리 의국에서는 대부분의 전공의들이 1년 안도 록 다이어트를 외치지만, 연차가 오르면 이제 슬슬 의문이다. 이렇게 운동도 안하고 날씬하지도 않고 살찌는건 기저질환이 있다고,, TFT를 해야 되는데... 근데 알..

전산세무, 전산회계! 취업유망자격증 취 짱이네 [내부링크]

#전산 세무#전산 회계#취업#자격증#취업 자격증#자격증 추천#유망 자격증#회계#회계 자격증#자격증 시험 1정 안녕하세요! 구로여성인력개발센터다! 전산세무,회계자격증을 취득하여 경리 및 총무사무원으로 취..

보육교사2급 자격증 !! [내부링크]

보육교사 자격증을 발급 받으려면 급수에 해당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자격기준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으며 아래와 같은 제출서류가 필요하다. 발급신청서와 구비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하면 신청진행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