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9-6955의 등록된 링크

 131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공존 건강 정보] 명치 답답함, 스트레스가 만들어낸 신경성 통증1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명치안정 #명치안정 #스트레스성 #신경성통증 #명치아플때 #건강정보 #사회적협동조합공존 > 안녕하세요, 사회적 협동조합이 공존하고 있습니다.오한상은여러가지통증중에서도사람을민감하게,잠을못자게하는통증,..

어린이스하키 보호 장비 사이즈가이드, 가격 Junior & Youth, Sportcheck [내부링크]

케봉잉 와서 제1, 안타까운 것이 아이스 하키를 즉각 안 알련 것이었지만 2월에 와서 initation의 기초 반을 찾는 것이 없었다. 만약 9월 학기 시작에 케봉잉 모든 것을 오면 그대로 클럽 같은 경우는 10월 일본의..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는 비법(아이폰, 안드로이드, PC)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이미 이용하고 계신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최근 들어 이용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관심은 있었습니다만, 비용 부담이 가장 커서 헤매고 있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회원이 되고 나서 한..

방탄소년단 태형 팬아트 뷔 BTS Fanart V 색연필 인물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팬아트를 그리기 위해서 오랫동안 모드를 그리려던 태현의 팬아트를 이제서야 완성!! 옆얼굴은 다른 사람이 되어버려서 몇번이고 망설여집니다.가게 되었어요.~~ > 제도 패드의 색을 잘 살리자, 다시..

펭수 그립톡-펭수 굿즈 핸드폰 그립톡 붙이기/ 펭수 스마트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ペン하 Danny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지난 포스팅 때 펜스 굿즈 포스팅에 이어 펜스 굿즈인 펜스 그립 토크/펜스 스마트 토크를 구입하여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펜스 유행의 이유와 펜스 굿즈 포..

펭수 빙그레 붕어싸만코 콜라보광고 펭수 비하인드 직캠과 펭수움짤gif [내부링크]

> > > > > 빙글빙글 후나사망코의 코라보 동영상 GIF, 그리고 아래는 CF감독과 펜스의 1면!또 관계자들의 직접 촬영 그림과 사진!1커트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감상해 보세요. 특히 감독인상이 매우 좋다펜스가..

'엄지의 제왕' 40대 초반 채연, 20대 중반 피부자신이 가진 이유는 [내부링크]

40대 초반의 가수 채연 최근 방송된 MBN엄지의 제왕으로 20대 중반의 피부, 자신을 갖고 있는 비결이 공개됐다. > 엄지의 제왕에서 채영은 나쁘지 않을 만큼의 피부 관리법을 틀어주고 평소 신경 써서 관리한 결과..

주리 - 천번을 불러도 악보, 오래오랜만에 CCM 이 업로드 되었슴니다.^^ [내부링크]

피아노 하트로 항상 다양한 장르의 곡을 쓰려고 하지만 그래도 한계는 있겠지만 그중 가장 늦게 업로드하는 장르가 CCM입니다.나쁘지는 않습니다, 아르님으로부터 CCM 장르를 채워 받고 있습니다만, 오항 시간만에..

영화 미드웨이(Midway) 관람평 [내부링크]

> 가족과 함께 어젯밤 미드웨이를 봤어요.재난 영화를 나쁘지 않은 엄마, 무슨 영화 다 즐겁게 보는 카누 본 음란 형부, 미국 블록 버스터급 영화 나쁘지 않은 아버지, 치우친 견해 없이 보려는 저 5명 이소요.저..

군림하는 사건인정부 (북한신년사, 카카오카풀, 타다, 자율주행차량) [내부링크]

위에 연결된 뉴스는 20하나 9년 북한 신년 인사예요.청와대, 정부, 외교부, 통일부, 국방부, 언론인 분들은 한글도 모르시나요? 뜻풀이 안 되나요? 도대체 외국과의 계약서는 어떻게 썼는지 황당함 그 자체..

Apex레전드 다운로드 하는법/한국에서 플레이하는법/VPN이용(세부 설명 추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저번에도같은주제로찾아왔었죠!네!저번과완벽하게하나만드는스토리를다룬포스팅입니다.오가의 매일 포스팅하는 이유는 저번 포스트 코멘트에 browsec는 어떻게 걸어야 하나요?최고의 Sound를 접하는데..

[스피치코리아 아나운서아카데미] LG헬로비전 추천허가 박은비 리포터 볼께요 [내부링크]

스피치코리아아나운서아카데미 > > > 스피치 코리아 아쟈싱 운서 아카데미 02.265개.070하나

롤 시즌8 미드 제드 신규룬세팅,템트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버킷리스트입니다.김 1은 롤 시즌 8미드 제드 신 규룽 세트 노하우그와템토우리에 대해서 조사 겟슴니다.제드는 라인전에서 정말 무서운 모습을 보였고 기동력, 스플릿 푸시 양면에서 좋습니다.암살..

QR코드 스캔하는법, 하나0초안에 가능!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스마트 에디터 3.0버전에 글을 쓰고 메인도 없애버리기로 했습니다.이전에도 에디터 3.0조금 쓰고... 다시 이전 버전으로 돌아왔지만 이제는 3.0을 이용하려구요!자, 당 1은 QR코드 검사하는 방법에..

ATM기에서 무통장입금 하는법 어떤자신가능한다 짱이네 [내부링크]

> 당 1은 무통장 입금하는 법에 대해서 가르치세요.1반 적으로 계좌 이체는 휴대로 무바 1뱅킹이 나쁘지 않아 은행 창구를 이용하여 나쁘지 않고 다양한 ATM을 사용하여 송금을 하거나 하는 현금을 즉시 다른..

넷플릭스 vs 왓챠플레이 vs 푹 vs 티빙, 너희의 선택은? 볼께요 [내부링크]

필자는 30대이다. 필자에게 영상 콘텐츠를 보는 비결은 나쁘지 않았고 대학별로 조금씩 달랐다. 초등 학교 때 MBC드라마 M(엠)을 보려고 밤 9시 50분까지 기다렸다. 키가 크지 않다는 엄마의 협박에도 밤까지 기다..

CES 2020 리뷰 - 자율주행 자동차와 퀴비(QUIBI)에 주이제라 좋네요 [내부링크]

> CES 2020요약 정리 디지털 전환의 시대, CES 2020에서 읽는 2020 IT트렌드 20의 하나 연, 아이패드 출시 후, 가전에서 다양한 변화가 하나오봉 인기 시작한다. 2020년 주목해야 할 기술 트렌드-Into the Da..

빌보드차트분석 20하나9년하나하나월30일::저스틴 팀버레이크+Alisha Wainwright=불륜썰 ?? [내부링크]

> 요즘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Alisha Wainwright라는 여배우와 함께 "Palmer"라는 영화를 찍고 있다고 하죠? 그런데 요즘 두 사람이 함께 하는 모습이 찍히면서 이 사진들 때문에 두 사람의 불륜이 불타기 시작했다..

일렉트론 영웅전 전자과학의 원리를 알려주는 코딩 메이킹 학습만화 대박 [내부링크]

전자과학의원리학습만화에서재미있게접할수있다면?바로그런학습만화가본인이왔죠. > 1렉토우롱 영웅전 1권 모험의 시작 > 아이들이 어려워 보이는 전자 과학의 원리를 가르쳐 주다 학습만화입니다.사실 전자과학..

자신도 펭수가 좋다. 이유는 없어 봐봐요 [내부링크]

자신도 나중에 펜수영상을 접하고 어느새 다른 사람처럼 푹 빠져 거의 모든 영상을 순식간에 본 듯하다. 우울한 기분이 들거나 좋지 않은 소식을 접하고 기분이 나쁠 때 펜스를 보면 자신 있는 소견은 사라지고 어..

[미드로배운표현] '무한반복이야' 영어로 뭐라고 할까? (feat.This Is Us) 정보 [내부링크]

This Is Us시즌 한 에피소드, 하나로 영어 공부를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이에 앞서며 시즌 3를 하고 있습니다...1년을 훨씬 넘었습니다. '시즌 3에피소드 4'에서는 Jack이 결혼 전에 베트남 전쟁에 참전한..

'소리주운전 적발' 김병옥, 주차장 주차 중 적발..면허 정지 수준..출연 중인 '리갈하이' 어쩌나 와~~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 김병옥, 주차장 주차 중 적발 면허정지 수준 > 배우 김병옥이 소리주 운전 혐의로 적발됐다. 김 뵤은옥은 첫 21경기도 부천시 아파트 단지 내 지상 주차장에서 술에 취한 상태에서 운전을 한 혐의..

2020 경자년 새해 인사내용은 펭수 신년카드로 센스 있게! ?? [내부링크]

> 안녕. 아이오티 공간이다. 다사 다난했던 2019년 최근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1년간 어린이의 오 티 공간을 사랑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묘은쵸쯔에서 새로운 시작 2020년 새해는 교은쟈뇨은(경자년..

방탄소년단(BTS) 박지민 배경화면 첫440*2960 공유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박민지 배경 화면 하나 440*2960공유:D 이제부터라고 출처_방탄 트위터 나간 후 시간이 지난 사진이지만 양털 지밍놈 예로._.미모를 제외한 약간의 현실적인 분위기도 그야말로 몬주..

[넷플릭스 추천] 직접 보고 만든 넷플 추천목록! 드라마부터 영화와 아이니메이션까지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열미입니다! 거의 매일 설 연휴가 시작되는데 모두 즐거운 연휴 되세요! 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

[방탄소년단 정국]Run bts!20일9-EP.86 달려라방탄 볼께요 [내부링크]

, 한글의 날 특집 달의 방 문제도 대답도 당츄에에 들어가도 모르는쿡펭님 들은 이해하 쇼쯔쟈 신녀 로 훌륭하다 정 쵸은국 5명 문제 자신에게 맞는 난해한 한달만에 얻은건 정국이 미모 ᄏᄏ 어떤 각도로..

송가인 엄마아리랑 가사 듣기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5월 부동산, 대구 상카 홀리데이입니다. 이번에는 전국 수석을 찍은 독보적인 목소리로 강렬한 전통 트로트를 선 보이고 있다 송가잉의 1집 정규 앨범"카인"에 수록된 송가잉의 1집..

미드웨이 Midway (20하나9) 이야… [내부링크]

> 제목:미드웨이 Midway(2019)의 상영 시간:138분년도 2019장르:액션, 드라마, 역사(Action, Drama, History)평가:6.9/10(IMDB) <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이>감독 영화의 감독인 롤랜드 에머리히(Rolan..

음주운전 처벌기준과 벌금에 대해 알아봐요!!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클럽넘버원이다오노 씨는 음주 운전의 처벌 기준과 벌금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음주운전은 정--스토리의 위험. 한 일인데 나쁘지 않고, 얼마나 취했는지 모르겠고, 이정도는 좋아! 하는 마음으..

애드센스 반응형광고코드 입력하는 노하우 봅시다 [내부링크]

어린이용 센스를 시작하는 초보자를 위한 정보문이다. 그래서 어린이를 위한 인스턴트 센스가 없는 분은 통과하셔도 됩니다.저 역시 초보일 때 이 부분 때문에 고생을 하고, 간단하게 경험을 옮겨 봅니다. > 애드..

미스터 쿠퍼 -이유영,장원형,민복기,장영주,박미영,박가영- ~~ [내부링크]

> 너와 나의 무서운 러브스토리 제발 나의 스토리를 들어줄래?연인관계의 아이와 민구야. 인어 린이가 민구에게 몇번도 화 내고 있는 것은 생리가 한 주간 1이쟈싱 지연 때문이었다. 인의 아이의 불안감은 점점 커..

배우 서효림 열아이?! 김수미 아들 정명호는 누구??? 알아봐요 [내부링크]

고양이님의 대표배우중 한명인 서효림의 열애로 깜짝!!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너무 귀여워서 (그 당시 송혜교보다) 개인적 성격인가요?홀딱 반했어 ᄏᄏᄏ > > 드디어 시집갔군요 !!! 그런데 상대가 더 놀라워~~!!..

‘BTS의 빅히트’ 가치 2조원 “자율 문화의 힘” 대박이네 [내부링크]

·현대 경제 연구소가 "성공 요인 분석"...중견 기업 가치 10억달러'유니콘'진입 ㆍ 엔터 세개의 시가 총액 넘어."양질의 콘텐츠에서 문화 산업의 경쟁력을 키워야 할 " > 방탄 소년단(BTS)의 세계 무대의 성공에..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원인은 "사진 속 허송연 아과인운서 때문?" 이야… [내부링크]

걸그룹 카라 출신 가수 허영지의 누나인 허선영 아나운서가 느닷없이 전현무-한혜진 결별설과 관련해 SNS에 올라온 사진으로 화제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갑자기 무슨 소리야? (눈물))어쨌든 첫 992년생의 허 이선..

우버, 2년 만에 캘리포니아에서 자율주행 테스트 재개 대박 [내부링크]

세계 최대 승차 공유 회사 우보이 오메리카, 캘리포니아에서 자율 주행 차량 주행 시험을 2년 만에 재개합니다. 벤처 비트, BBC등 외신은 우보이 5개(현지 시간)오메리카카리포루니아 주 비상 자동차 당국으로부..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구제노하우과 기간에 따른 벌금 알아보자 이야~~ [내부링크]

윤창호법이 부끄러울 정도로 메인스트리에 해운대에서 sound사망사고가 있었습니다 제 자신에게 안타까운 현실과 상황에 조바심을 느끼면서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경각심을 다시 한번 상기하는 의의로 준비한 s..

넷플릭스 <위쳐(The Witcher)> 시즌1 등장인물 줄거리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하나를 냈어요 게요 소설 원작 미드 '위처' 시즌 중의 스트리밍이 되었습니다. 간단한 뒷말만 먼저 하자면 왕좌의 게입니다. 다음에 재밌게 봤네요. 이번 넷플릭스 <위처(The Witcher)>는 갑..

<유전> 감독 아리 에스터의 신작, <미드소마> 트레하나러 정보 [내부링크]

유전이 개봉된 이후 지금까지 공포라고 하면 반사적으로 유전이 나쁘지 않을 정도로 이 영화를 극찬하고 사랑해 왔다. 작년 여름은 특히 호러 장르의 기세가 있고, 게다가 넷플릭스에서 '힐 하우스의 유령'이 화제..

차이나 우한 전세기 귀국 첫뽄인 하나2명 폐렴 증상, 신종 코로본인바이러스 감염증 입원 검사중 이야~~ [내부링크]

> 일본 폰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 감염증 후와크징쟈 8명 일본 폰에서는 28일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 진단자가 3명 추가로 발생하는 총 7명이 됐다. 일본인 최초로 감염자가 발생했다. 첫 달에 차이나 우한에서..

행성 태양계 모형 만들기하다. 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달빛 문방구의 designdalgu. 달구입니다. 아, 요즘 행성에 빠져있는 아들 덕분에 지구과학에 대해 저도 자연스럽게 공부가 되고 있어요. 아아, 우주를 갖고 싶다는 아들의 바람으로 이리 저리..

영국은 요즘..BTS! 방탄소년단 런던 공연소식 볼까요 [내부링크]

> BTS가 누군지 이제 남녀노소 한국인이면 다 알 것 같아요! 영국에 있으면 아무래도 해외에서 요즘 유행하는 K-POP 그룹에 관심을 갖게 될 것 같은데요:) 오래 전에 BTS라는 이름을 듣고 BTS가 방탄소년단의 구본..

확인 [내부링크]

> 사실 책이 나오자마자 바로 샀는데 같이 산책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이건 나쁘지 않은 것보다는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아서 과외가 더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선물했다. 하지만 인친들의 후기가..

SAP HANA 관리자 봅시다 [내부링크]

> 인메모리 데이터 플랫폼 SAP HANA! SAP의 정규 교육을 통해 SAP HANA를 보다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비법을 습득하세요. SAPHANA 관리자라면 꼭 알아야 할 설치 및 업데이트 교육뿐만 아니라 통합, 시스템..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메인예고편 유출. 원작의 위상을 이어갈 것인가? 짱이네 [내부링크]

> 어제 많은 사람이 기다리는 넷플릭스 드라마 위처의 메인 예고편이 유출됐다. 몇 달 전에 티저 예고편이 유출되었었다. 인터넷 후릿크스도라마우이쵸는 폴란드의 작가 앙지에이사후코후스키ー의 판타지 소설<자..

추위 타고, 갑자기 체중 늘면... '갑상선 기능 저하증' 의심, 피곤 무기력 동반, 최근껏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들어 유난히 피곤하고 무기력해지고 일도 손에 잡히지 않는다.난방이 되는 곳에 있어도 추위를 느낀다.식욕도 없고 식사(식사)를 적게 하는 편이지만 몸무게(몸 중)는 한살 사이 하나 0kg가까이 한상차림 오쏘..

[박해미] 박해미 남편, 강변북로에서 음 이야~~ [내부링크]

> 한 유명 배우의 남편이 강변북로에서 소음 음주운전 교통 문재를 냈다고 보도됐지만 확인 결과... 유명 배우는 박해미라고 한다. 박해미의 남편이 교통문화재를 저질렀는지, 교통문화재를 당했는지 정확한 연구..

[성안당] 자 확인 [내부링크]

> 광고를 통해서 스스로 운전하는 자동차, 즉 자율주행 자동차가 많이 소개되고 있습니다.앞차와의 거리를 인식하고, 돌발적인 정세를 파악하고 멈추는 등, 드라이버가 아무런 손을 대지 않아도 목적지까지 안전하..

웃소음 보장 캐릭터 개그맨 김영철, 정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 코미디 프로에 나쁘지 않은 개그맨들을 보면 늘 그렇듯 유쾌하고 밝고 긍정적이게 당신이 느껴지네요! 요즘은 개그맨이 나쁘지 않으니까 개그맨들이 연사로도 요즘 유행이 많다고 들었어..

백내장보험 백내장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야간 운전을 자주 해야 하는 50대 L씨는 얼마 전부터 눈앞에 안개가 낀 듯 뿌옇게 보이는 노안의 증세가 내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작업에 치명적인 결함을 느낀 그는 안과를 찾았더니 백내..

손목터널증후군 조기 회 좋네요 [내부링크]

> 평소에 손에 무리가 가는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손목 통증을 느꼈을 겁니다.이때 생성되는 질환이 손목터널증후군입니다. > 이 질환은 대표적인 과사용 질환으로 뼈와 인대로..

갑상선암 내용기 생존율, 대박 [내부링크]

> 갑상샘암 내용기의 생존율 갑상선 요포암 하나 0년 생존율 여성 분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질환 중 특히 본인 갑상선 암은 발생 빈도수를 보면 매우 위험한 질환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발매하는 곡마다 리스너들의 마소리과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뵤리요~)<황혼 문턱>,<화장을 고치고>,<돈>,<부탁 드립니다>등 수많은 히트 곡을 발매하고 일정한 사랑을 받은 가수'왁스(WAX)'이 약 4년 4개월 만에 new앨범을 들고 가요계에 컴백했다는 뉴스에..

코에 축농증과 물 봅시다 [내부링크]

저번주에 검사했더니 콧속에 비록도 있고 축농증도 심하다고 해서 오늘 ct를 찍자고 했지만 무서워서..다른 유명한 이비인후과를 찾았는데 의사가 이번주 없다.. 은 있다.설날에 1 하고 싶지 않다는 거.울면..

필리핀 화산 폭발 관 봐봐요 [내부링크]

> 타가이타이 근처에 있는 화산인 타알 화산이 분화를 했습니다.한국 언론이 떠들고 있어서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써봅니다.FACT 폭발이라는 단어보다는 화산재 분출이라는 단어가 더 정확하다.현재 다량의 화산재..

[화산지형/철원] 철 봅시다 [내부링크]

철원 용암 대지는 신생대 4기 츄카료은 열곡에서 현무암질 용암이 욜하 터지면서 저지대를 메우면서 흐르고 디지털 서울 형성했다. 현무암질의 용암은 맨틀지망으로 온도가 높고 철과 망완의 비율이 높으며 검은색..

올리브영 이댁워터팩 +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블로거 쟈론요 D최근 컨디션도 안 좋아져서 블로그의 소식이 좀 뜸하게 되었습니다만 사실 난 네가 지난 낮 밤에 휴가로 와서 맛있는 거 많이 사서 먹었는데 사진을 찍지 않은 것도 많고@_@ ..

돌치레,두돌치레 아기 고열 극복 볼까요 [내부링크]

> 아무래도 도루치레, 도루발이로 돌 전후에 우리 아이들 이 아주 고생하는 시기가 온다는데, 사실 우리 아인 돌의 전후론 열이 38도 이상을 넘어 계속한다"각본인의 돌발적 진전 등 별로 없었다.그리고...올것이..

특수분유, 뭐가 다를 봐봐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웰키즈아토피센터입니다 우선 아토피, 우유 알레르기가 있으면 먼저 분유로 바꾸는 것이 분유일 것입니다.분유도 종류가 아주 많네요! 우유 알레르기에 먹으면 좋다는 특수 분유, 어떤 차이가 있나요?..

입에서 노란알갱이 자신온 대박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목동은 자신이 비인후과 의원입니다. 겨울철에는 다양한 이비인후과 질환이 발생합니다. 대표적인 코막힘과 콧물을 유발하는 질환인 감기 외에도 편도가 붓는 편도선염부터 축농증까지 다..

머리카락꿈, 머리카락 꿈해몽, 머리 와~~ [내부링크]

> 머리카락 꿈 꿈 꿈 해몽 머리 뽑는 꿈 머리카락이 갑자기 빠져 대머리가 되거나 피부가 환히 보이는 꿈 머리카락에 기름을 바르는 꿈 머리카락이 갑자기 빠지고 대머리로 솜털과 머리카락을 뽑는 꿈 대머리에 기..

70대 노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정말 피곤한 하루였지만, 항상 기록하려고 씁니다. > 오거의 매일 옴이의 병원 스케줄의 대행진 오전 8시부터 오전 4시까지 예약이 줄줄이 비엔나 ㅠ 비정규직이어서 한 스이먀은 한개당을 걷어채다에도 작은 병원..

목아플때 먹는약 추천은 청인유쾌환!! 한방목캔디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산호흡기내과 클리닉, 한의원, 경희류 한의원입니다.드디어 목이 아플 때 먹는 약, 목에 잘 듣는 사탕인 한방 목캔디인 "청인유쾌환"이 출시되었습니다.일 5개/일 박스 단위로 처방될 수 있습니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