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22-6955의 등록된 링크

 132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비욘세 Beyoncé - 여자 가수가 음악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 [내부링크]

> 비욘세. 하나 98나이 9월 4평생.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본인이자 자란 소리. 어떤 전기를 쓰는 것도 아니고 신상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서 당장 접기로 한다. 비욘세는 하 본인의 장르이고, 하 본인의 문화다. 수..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나쁘지않아만 따라와 [내부링크]

> 하루 24시에 저는 48시간을 쓰도록 정내용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그래도 주된 내용에는 신랑이 육아를 전담 마크 해주기 때문에 저도 여유 시간이 생깁니다. 이렇게단독만의시간이필요할때도있듯이아이들도예..

[팝송추천] Sammy Adams - L.A. Story (Ft. Mike Posner) (가사/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민지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자신은 LA에 딱 맞는 새미의 LA Story라는 곡입니다.신 자신은 분위기의 곡이지만, 딱 봐도 여름을 노리고 발매한 곡...이군요. > 가장 최근에는 비록 한겨울이지만, 이리..

[현대모비스] 미래 자율주행 시대에 필수 기술로 꼽히는 첨단 지능형 헤드램프 AADB [내부링크]

> 직접 운전하는 자율주행차는 차선이나 표지판, 도로상의 물건 등을 때때로 감지하는 시스템이 매우 중요합니다. #현대모비스는 이런 기술을 바탕으로 정밀한 빛 조절이 필요한 새로운 헤드램프를 세계 최초로 개..

버스운전자격시험의 모든 것! - 응시자격, 시험절차, 원서접수비결, 시험과목, 합격점수, 기출사건집, 자격증발급, 체험교육 등 [내부링크]

https://youtu.be/hzPvhiO0ZpM 버스 운전 자격 시험의 모든 것!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응시자격,시험절차,원서접수비결,시험과목,합격점수,기출문제집,자격증발급,체험교육등과관련된세부적인이야기가담겨있습니다..

헉! 현대차, 자율주행기술 세계3위로 퀀텀 점프 [내부링크]

조선 일보 앙효뭉 기자 20일 9.09.23일 9:06 이유는? 정의선(사진)자율 주행에 2조원 걸고 미국 앱과 합작 법인 설립 > 2022년까지 자율 주행 플랫폼 상용화 계획, 현대 차 그룹이 자율 주..

녹내장과 백내장 초기증상 및 원인, 수술 후 주의사항과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 [착한 생할 정보] 녹내장과 백내장의 초기 증상 및 원인, 수술 후 주의사항과 좋은 sound식은? > 만나서 반갑습니다국민을 소견하는 KB저축은행입니다. 노화가 진행되면 누구 자신의 시력 저하나 시력 감퇴 등의..

[방탄소년단] 2019년 TIDAL(타이달)에서 가장 많이 듣는 아티스트로 선정 (해외매체 Soompi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TIDAL#태국 월#아티스트와 펜을 연결하여 플랫폼#한국 정식 서비스는 못한다#20일 9가장..

재펜 택배사. 자율 주행 자동차로 배달 시작. [내부링크]

일본에 살아 보는 것 혹은 여행을 자주 가서 보신 분들, 그렇지 않더라도 적어도 1개 드라마에서도 본 사람은 이 로고 기억합니다. > 검은 고양이가 그려져 있는...택배차네요. 전용 상자도 있는데 그건 이미지가..

안구건조증, 시야흐림증, 황반변성, 녹내장, 비문증, 눈물흘림증, 안삽통과 같은 질환과 증상들로 고통받고 계시다면! [내부링크]

한의원에서 눈 질환의 가장 큰 원인을 눈에서 발생하는 열로 봅니다.휴대전화 카메라로 연속 촬영을 하면 휴대전화가 과열되고 계속 촬영하면 휴대전화 기능에 이상이 생길 수 있는 것처럼 우리의 눈도 열에 약합..

고지혈증 좋은음식 선택에 중요성은! [내부링크]

살아가면서 생명을 위협하는 질환은, 점점 그렇듯이 나쁘지는 않지만, 진실무서운 것은 소리도 없이 찾아오는 질환이고, 그 안에서 깨끗하지 않고 바로 고지혈증이라는 질환입니다.의 통계에 따르면 우리 나쁘지..

아카카폭포(Akaka Falls State Park)/코과인브루잉(Kona Brewing Co.),빅아일랜드(코과인)-3일차(2) [내부링크]

알로하~ (Aloha!) 오늘은 밥 쿡의 여행 이야기입니다.오한산은 폭포로 유명한 아카카 폭포(Akaka Falls State Park) 방문기입니다.방문 목적은 폭포. 아카카 폭포는 칼스미스 비치에서 히로를 거쳐 아카카폴스..

강남역 화보메이크업 배우 윤진이 가을 메이크업 함께했어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남역 그라비아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MV살롱드점 메이크업 팀 '단비' 실장이다.계절이 바뀔 때마다 사진촬영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특히 봄과 가을에는 사진 촬영이 많죠.아무래..

넷플릭스 위쳐 트리스(?) 이건 아니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사실 저는 대학 시험이 마지막과 인고, 단 하나 2월 20일 넷플릭스에 위 조가 나 와서 그날 8가끔 동안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을 정주행합니다. 내가 거짓 없이 우이쵸 시리즈는 너 무그와잉아이쵸은을 하기 위해..

개그맨 장재영, 관씸↑..'둘째 임신' 아내가 분노한 이유?feat.앗 코봉씨ㅜㅜ ~처럼 [내부링크]

> 코미디언 장재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장 재용은 251오후 방송된 TV조선 연예 프로그램'인생 느낌 쇼 얼마입니까?에 아내 정연주와 출연했어요. 방송 직후 주요 포털 사이트마다 검색어에는 장재영 이름이..

배우 현우 표예진 나쁘지않아이 에스엔에스 와우 볼까요 [내부링크]

배우 현우표예진 본인이 instar gramwow > 사랑을 많이 받고 새로운 시즌이 이어지고 있는 정글의 법칙.이번에는 태국으로 건너간 본인 로스트 정글로 간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라인업이 어떻게 구성되는지 알고..

뮤지컬배우 민영기, jtbc 멜로 드라마 ‘미스티’ OST '영원' 화제! 좋구만 [내부링크]

> > 뮤지컬 배우 밍・용기가 부른 드라마"미 스티"의 4번째 OST,"영원"이 유출하는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9일 방송된 JTBC드라마'미스티'11회에서는 '고로 런(킴・남쥬)'이 남편'칸테 우크라이나(지진희)'을 돌..

미스터트롯 입니다영웅 어머니 엄마 자신이 키 가수 고향 프로필 대박 [내부링크]

미스터 트로트입니다. 영웅이 감동의 이야기를 전해서 눈길을 끌었는데, 아래 문장에서 그의 프로필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

미스트롯 송가인 뮤직모소리 복면가왕 전국뮤직자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국내에서 가장 바쁜 트로트가 가수 하본인인 장윤정을 훌쩍 뛰어넘는 가수가 있다. 바로 TV조선의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 내일은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한 송가인이었다.걸출한 트로트 스타를 발굴한 이..

넷플릭스 로맨스 코미디 추천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스마 첫 어게인입니다 ^0^ 요즘 넷플릭스에서 다들 영화 많이 보죠? 제가 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가을이 다가오고 추워질만큼 로맨스 영화만큼은 없기 때문에 이번에 로맨스 영화 내가 사랑..

[고수정] 신인 배우 고수정 사망..별이 되다, 소속사 "고인 명복 빌어주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머니홀릭입니다.^^ 신인 배우 고수정 씨가 세상을 떠난 사실을 뒤늦게 알고 검색어에 올랐다고 합니다. 소속 사무소 스토리지에 이 회사 측은 121"코스 전 배우가 지병에서 며칠 전 한국과 작별을..

아두이노 자율주행 자동차 [RC카] / 아두이노 월리만들기 볼까요 [내부링크]

아두이노 자율주행 RC카 / 아두이노 월리 만들기 > > > > > 김 1은 아도우이노, 자율 주행 자동차/자율 주행 로봇을 만들어 보겟슴니다.카장보르 써서 차체 파츠를 신의버스로 다운로드해서 조립해줍니다.https://..

물류 라인 자동화 로봇 적용 하여 설계 하기 제3편(아마존 자율 주행 로봇 스카우트 ,배달 드론 소개 ) ?? [내부링크]

이번 영화에서는 아마존의 야심작 스카우트와 드론 배달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자율주행 로봇과 드론을 이용한 배달 서비스로 물류산업에 혁신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중무휴배달이 가능하고 배달속도도..

[용산 어린이파크몰]- 한류스타 굿즈샵 with DRAMA ?? [내부링크]

용산 어린이 파ー크모ー루리빙그와은 6층 한류 스타 상품 숍 with DRAMA에 가서 와보앗슴니다! 어릴 때 곧 일 많이 하면서 사서 모은 상품 20여년 전에는 상품과 얘기도 없었다......ㅠㅠ..

아직도 어린아이 봤니? 20첫7년 영화 국내 흥행순위 TOP 20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도 마침 슬슬 마무리 되고 있는데 과연 올해 흥행 우오은타프 영화는 어떤 영화 1인지 궁금한 지지 앤 쟈싱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국내외 영화 20하나 7년 한정 박스 오피스 흥행 TOP..

TODAY'S BTS "10.14#암스테르다sound#Jimin#Twitter 좋은정보 [내부링크]

> #JHOPE 'bye Netherlands' > #Jimin "행복한 삶 하나였습니다.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버지께서 주신 꽃다발과 메모도 함께.. Vlive에서 꽃다발 받은거 보여줬네요) > #V#JHOPE"Amsterdam하나..

펭수가 남극에서 온 진짜로 이유 와~~ [내부링크]

펜스가 남극에서 온 이유 펜스가 전하는 가치... ① 수평 문화 ② 새 개념의 직업 ③ 젠더 프리 ④의 생태 주의 5-6-7-8-9-일 0 펜스는 어쩌면 한국이 나아갈 미래 사회를 보여와 남극에서 왔는지 모른다. 뽀로..

넷플릭스 영화 폴라(20첫9) 후기~ 확인 [내부링크]

최근#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과 영화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얼마 전에 본 킹덤은 6개를 쉬지 않고 볼수록 눈을 떼지 못 했다. 두 번째로 본 넷플릭스 영화 #폴라 > 폴라는 독 1영화에서 조과 인스 아이 크..

폴더블, 롤러블의 수혜주 : SKC 코오롱 PI (2019. 4. 2작성) 좋구만 [내부링크]

https://coupa.ng/bhctNg ***투자추천이 아닙니다. 개인적인공부목적의분석입니다. 이 회사 주주이기 때문에 편중이 있을 수 있습니다. 투자판단은 개인의 책입니다.이하 진행 부탁드립니다. *** > 1. 투자 아이디..

SBS 드라마 배가본드 의의 방랑자 몇 부작 인물관계도 만화 원작 이승기 배수지 신성록 정보 [내부링크]

> 원래는 인물 소개부터 하려 했으나 인물 관계도 VER하나.0과 자신을 오는 것을 보면 국정원, 유카 전 청와대, 무기에 비스트에서 쵸소움에 자신과는 말하고 중간에 많은 배신이 내재된 것을 보이 다닌다. 현재..

고양 음주운전 변호사 도주치상 음주 측정 거부 집행유예 ~~ [내부링크]

> > > > 매년 200회 이상의 소음 주운 전 뭉지에울 처리한 발보프카 있어서 법률적 상그다 소리는 글자 아니며 전화 주세요. 법률 사무소 법무 팀장 010-7621-6680지방 츄루쟈은상그다 소리, 야간이나..

프로야구단 운영 마케팅효과는 얼마? 이노션 "2019년 KIA 타이거즈 마케팅 노출 효과 5천294억원" 봐봐요 [내부링크]

현대차그룹 마케팅 회사인 #이노션에서 재미있는 발표를 했네요.#기아 타이거스 야구단을 운영하면서 얻은 홍보 효과를 수치로 발표했습니다. 그 수치가 무려 5,294억원 이다니이다. **스포츠마케팅이 분화 되어..

신도림테크노마트에서 PS4구매후기 ;) 좋구만 [내부링크]

신랑이 전에 갖고 싶다던 PS4를 구입했습니다.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갖고 싶어했기 때문에 큰 맘 먹고 샀습니다.저한테 저번에 소파를 사주셨으니까... 신도림 테크노마트로 고고했어요. > 신도림 테크노 마트 2층..

스릴과 짜릿한 감동을 주는 영화 <미드웨이>, 자세한 줄거리 주의 좋구만 [내부링크]

새해 첫 8일 CGV로 영화 <미드웨이>를 보았습니다. <미드웨이>은 20첫 9. 첫 2.3최초 공개된 첫 36분의 전쟁 영화이다. 감독은 롤란도 에머리히이며 유니버설 솔저 스타게이트 인디펜던스 데이 등을 감독했다. 주..

"급성 충수염" (표준들 맹장염으로 알고 있는) 에 대해서 [ 세종시내과 내시경 건강검진) 정보 [내부링크]

> > 급성 충수염의 개요 맹장염은 임상에서 수술을 요하는 복통의 가장 많은 원인이며 매년 우리 학과에 다니라에에서 첫 0만명 이상이 급성 맹장염으로 수술을 받습니다. 흔히 맹장염..

연말맞이 넷플릭스: <클라우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동주>, <두 교황> !! [내부링크]

한 클라우스 Klaus https://youtu.be/taE3PwurhYM > 네이버, 왜 글 검색에 클라우스가 빠져있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2019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노골적으로 겨냥한 넷플릭스의 개봉작. 그래서 노..

번개장터 BTS album Map of the soul : PERSONA 정보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첫 04789305 > #BTS #album #persona #BangTan > > 블로그의 연락은 확인이 늦을지도 모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면 더 빠..

NBA 슈퍼스타의 계보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포츠를 나쁘지 않은 남자입니다. NBA으로 하면 30개 팀으로 구성된 세계의 모든 농구 선수들의 꿈의 무대 이자 세계 최고의 프로 농구 리그에서 오메리카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국캉의 최신 유헹..

수술 잘하는 동물병원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익한 동물상식만 담당하고 있는 수술 잘하는 동물병원, 남양읍의 일다동물병원이다.금하나은 애완동물을 키우는 분들을 위해 강아지에 관한 동물의 상식을 소개하려고 한다.지금 하나 알려드리는..

녹내장 정확히 봐봐요 [내부링크]

> 녹내장이라는 병명은 본인이 한 번쯤은 들어 본 적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병이 되었습니다.그리고 녹내장이라는 말을 들으면 많은 분들이 시력을 잃을 수 있다는 견해에 주눅이 드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그..

[미드] 미스트리스(Mistres 이야~~ [내부링크]

> 미국 ABC에서 2016년 6월부터 방송한 주연(Mistresses)로 추천합니다 이 미드 제작 발표 때 응? 김윤진이 주연으로 한다고? 그리고 계속 기다리고 시즌을 보고 굉장히 신기했던 기억이 본인입니다.에피소드를 보..

최창엽 류재영, 모 볼께요 [내부링크]

> 모텔을 전전하고 히로뽕을 투약한 쇼ー호스토류지에용(4쵸쯔세)과 배우 치에챠은요프(27세)가 초월 쵸쯔쵸쯔 하나의 집행 유예를 선고 받앗슴니다.서울 남부 지노 하우 원화는 마약류 관리에 의한 법률 위반 혐..

후두암 증상 무슨이 있 와~~ [내부링크]

후두암 증상이 뭐가 있는지 알아보고 관리하자! > 매년 발병하고 있는 암 중 1.1%를 차지하는 후두 암은 조기 검진만으로 치료가 가능할 정도로 예방과 초기 발견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하지만 후두암은 증상..

[왕좌의 게입니다 시즌 2] 2 봅시다 [내부링크]

#왕좌의 게이야 시즌 2#왕좌의 게이야 2화#왕좌의 게이야 3화#왕좌의 게이야 4화#왕좌 게이다잉 물도#왕좌의 게이 다관 계도#스타크가# 원테옹 가문#라니스토 가문#그레이 조이 가문 제2화 강철 군도의 왕제 3..

《 방탄소년단 뷔진 》 가려던 얘를 붙잡고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현 #전정국 #BTS #bts #방탄뷔진 #방탄뷔진떡 섭취 #뷔진떡 섭취 #taejin #vjin > 열심히 음악을 부르는 태형이를 뚫어지게 보고 있던 석진은 자리를..

소음주운전 구제신청 "양형서류 좋구만 [내부링크]

현재 면허구제 신청 {행정심판} 과형량 서류 작업을 단독으로 동시 진행하고 있는 행정법률전문가 그룹의 베스트이거다. > 행정처분에 대한 건으로 피해를 입었거나 생계가 곤란해진 분들이라면 더욱더 행정심판..

이수역 미용실 화이트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새해가 되니 뭔가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은 마음이 점점 생기고, 이때나 한번 해볼까 하는 마음으로 해보자! 하고 뜨겁게 찾아보았습니다. 헤어스타일링 중에 어떤 것이 예쁠까 하고 찾아보니 눈에..

고혈압에 좋은 레드비 볼께요 [내부링크]

> 바쁜 직장인으로 이리저리 밀리다 보면 하루에도 몇 번씩 자신이 울컥하는 분노를 참을 수 없을 때가 많아요. > 호호 구 패밀리의 슈퍼맨 대부도 하루에 몇번도 화를 내곤 하는데, 언제나 주문을 외며 참고 있습..

부작용 없이 혈관을 뚫어주는 소리식과 스 ~~ [내부링크]

소소움 없는 침묵의 살이지에다는 혈관 질환은 30대부터는 주의가 필요할 것이다.40대 50대에는 정 이야기 관리를 잘해야 할 것이다. 다양한 질병 중에 90%정도가 혈관과 관련된 질병까지 다니다. 그래서 혈관의..

헬릭스(HELIX) DSP M 봅시다 [내부링크]

> > #헬릭스#DSP#MINI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큰 소리의 질를 구현할 수 있는 6채널 신호#프로세서입니다.6채널은 트위터 2개, 미드 우퍼 2개, 센터 스피커 1개, 서브 우퍼 1개의 신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D..

심장질환,고지혈증,동맥경화등~~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관상용이 아니라 독성 물질이 없는 유채 꽃의 씨를 1개 드세요. > 유채꽃씨 심장건강에 좋은 이유는? 유채꽃씨 !! 심장건강 지키겠습니다선량한 지방!!오메가-3오메가-6지방산이 다량으로 들어 있고 중성 지방..

[동대문 가면장치료] !! [내부링크]

> 만나서 정말 반갑습니다, 더 병원 외과입니다.카묘은 장은 우리 아니면 모두 인구 중 2퍼센트로 생기는 흔한 질환 중 아래 나쁘지 않아잉데입니다.최근에는 한 연예인도 가면장으로 수술을 한 뒤 회복됐다는 소..

미드웨이 해전을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웨이 해전을 생생하게 그린 영화 다큐멘터리처럼 생생한 #영화 미드웨이 다음 기입니다. 영화 미드웨이호는 아시아 태평양 전쟁에서 미국이 제펜에 승리한 전쟁으로 다음 전쟁의 판도가 바뀌게 된 바로 그 유..

역대급 아는 형님 스카이캐슬 쓰앵님 김서형 러블리 찐찐 오과인라 성공적인 대박 [내부링크]

> > 이번의 포스팅은 아는 오빠!스카이 캐슬 악마 같은 역할"츠엥님"김서형과 "라브리ー칭칭칭오 나쁘지는 않다"씨의 성공적인 연예 입성!아는 형님이 두 배우의 매력을 모두 할인은 것을 했어! > 초반부터 배꼽과..

갱년기 높은 혈압/고 확인 [내부링크]

여성은 남성보다 고혈압, 고지혈증 등 혈관 질환의 위험도가 오전입니다. 여성호르몬이 혈관을 지켜주기 때문이죠. 에스트로겐은 심혈관계에서 *콜레스테롤의 축적억제 및 밸런스조절*혈관탄성유지, 혈전억제*혈관..

미드웨이 개 ?? [내부링크]

> 우리의 표정은 꽤 밝죠?*그 이유는 즉석 즉석~~ > bye~bye~첫 2월 3쵸쯔쵸쯔 두 아이 아내 sound에 시너 양 단둘이 잠들 그 덕분에 우리 부부는 욘 스토리그와 올해 시작 아늑하고 행복하게 > 아버지께서 영화..

2019년 1월 - 미드, 해외드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한월 방영하는 미드, 해외 드라마 신작 및 꿩 요은쟈크 듣는 게 정리했습니다.. > 방송국:무료 form방송밖에:한개 월 8개 20하나 3년부터 20하나 8년까지 Freeform에서 방영된<더 포스터스>의 스핀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