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0-6955의 등록된 링크

 133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내부링크]

> 제목이 딱히 없어서 예린이의 앨범 중에서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3개의 양이 이번 달 넘쳐났는데 예린이의 노래를 들으면서 힐링이 많이 됐다.그 와중에 박진영이 뭐야? 숨어서 알아듣고 있던게 들켰어요.저의..

[팝송추천] Bazzi (바지) - Beautiful (feat.Camila Cabello) 가사/해석 [내부링크]

> Lauv는 하나 994년생 Bazzi은 하나 997년생. 괜찮다만, 나쁘지 않고 먹어?바지의 노래는 어느 날 듣던 라디오에서 BLACKPINK의 멤버 로제 씨가 추천했다 노래인 것 같아요.라디오에서 나오면서 나쁘지 않은 멜로..

가수 크러쉬가 새 출발에 자신섰다. 6년간 몸 그다소리았던 아메바컬쳐를 떠자신, 1인 기획사를 차리는 것. [내부링크]

#가수 #크래쉬가 #새 출발에 과인이 됐다. #6년 소속 후(후)#아메바 컬쳐를 토그와잉,#1유헹후에크 죽음을# 차리는 것. 41크로스이은 나쁘지 않아의 잉스타그람그람에 "6월 41을 기점으로 6년간 몸 후(후) 아메..

유망한 자격증 사이트 소개 & 미래 유망 자격증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재 대학교 2개의 홍보 대사 유지웅입니다. 4차 산업 혁명이 도입되고 새로운 직업이 탄생하면서 그 안에서 또 다른 직업이 없어지게 된다, 취업난이 시작되었는데 특히 세계 경제 포럼에서 2020년..

노인 갑상선암 전절제 수술후 집관리 후기 [내부링크]

드디어~수술하고 2주가 다 되어 갑니다. 가끔 정말 빠르죠?어머니의 홈케어는 매우 잘 되었으므로, 바로 내륜 수술 선생님만 과인서의 목 수술 부위를 확인받을 때까지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수술은 성공적이어서..

꿈해몽 꿈풀이 ) 별, 버섯, 오이 관한꿈 [내부링크]

#별 관련 꿈 #별 꿈 해몽 #별 꿈 해몽 #버섯 꿈 해몽 #버섯 꿈 해몽 #오이 꿈 해몽 > 내가 은하수를 뿌립니다.꿈을 꾸고 미혼남녀에게는 테두리의 행운이 찾아온다.북두칠성을 바라보며 걷는 것 자신, 서 있던 꿈,..

백내장 원인 노화가 왔다면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백내장의 원인이 노화(노화)된 경우, 확인해 주십시오. > 나이가 듦과 동시에 발현될 수 있는 시력저하로 시야가 흐릿해 보이는 불쾌한 눈, 어느 순간부터 사물이 선명해져 보이고 흐릿한 눈과 사물의 색깔을 구별..

[강남역 볼거리] 카카오프렌즈샵의 라이언과 칭구들 크리스마스 시즌 굿즈 (feat. 펭수 헤드셋 귀마개)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카카오프렌즈샵 강남역점에 구경갑니다. > ネ 입구에서부터 귀여운 산타 복장의 라이언이 개벽 저격이네요. > > > 최신 유튜브에서 펜스 헤드셋 귀마개를 만들고 라이언에게 씌운 이미지를..

bts 예능 연대기?? 추석 연휴에 이런 프로도 합니다고 하네요~40대 민빠가 바라보는 bts(시상식 무대로 돌아보는 방탄) [내부링크]

추석에 bts연예연대기?? 이런 프로그램도 일합니다. 5항시 저를 알았습니다. bts가 최근까지 예능에서의 활약상을 살펴보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괜히 BTS를 팔아서 시청률을 올리려고 하는 건 아니죠? 스타들의..

'바퀴 달린 스마트폰?' 자율자동차의 미래 정보 [내부링크]

> 자율주행자동차가 이제는 꿈이 아닌 현실이 되었습니다. 자율주행자동차란, 드라이버의 개입없이 주변환경을 인식하고, 주행귀취를 판단해, 차량을 제어하는 것으로써, 스스로 주어진 목적지까지 주행하는 자동..

[책 리뷰 / 시바 료타로, 본인라 훔친 얘기 하나~4권] 수단비법 안 가리고 성공한 흙수저, 사이토 도산의 인생 (Feat. NHK 대하드라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본 검토/시바 료타로, 쟈싱라 훔친 이야기 하나~4권]수단의 비결을 막론하고 성공한 흙의 수저, 사이토 도산의 인생(Feat.NHK대하 드라마) 아, 긴 시간 쓴 것으로 날랐다. --;;; 하나. 팟캐스트, 드라마, 소설..

넷플릭스 ‘킹덤’ 김성규, 영신役 미친 연기력으로 화제…’시즌2 가즈아’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 '킹덤'이 공개된 가운데 출연한 배우 김성규도 주목받고 있다. 이 22일 사람 엔터테인먼트 공식별 스타그램에는 한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킹덤 프레스킷을 들고 있는..

홍대 볼만한 공연 개그맨 윤형빈 소극장 관객과의 전쟁 짱이네 [내부링크]

홍대의 볼만한 공연을 소개합니다.윤형빈 소극장 관객과의 전쟁입니다. > 뭘 해도 힘든 요즘, 웃고 열심히 하기 위한 홍익대 볼거리가 있어 가르쳐 주려고 한다. > 관객과의 전쟁은 어떤 과민함에 공감하고 웃기는..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대단한 기술! 장점과 단점은? 와~~ [내부링크]

자율주행 자동차의 원리, 대단한 기술! 장점과 단점은? > 자동차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는 궁금한 릭고 ! 오노씨는 불타는 금요일이네요. 여러분은 오노 씨의 저녁 약속이 정해져 있는 것입니까?약속장소에 가려면..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대본 다운받는 비결! 파첫 저장, 인쇄하는 비결까지~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기정이다! 오한상은 넷플릭스를 통해 드라마과인 영화의 대본을 다운로드 받는 비결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존이 스토리 간단합니다! 당연한 것이지만, 대본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회원 등록이 필요..

연스토리까지 자율주행차 기반이 되는 고속도로 3D 정밀지도 구축된다 봐봐요 [내부링크]

> 연내에 경기도 성남시 판교(경기·분당구·판교)제로 시티로 대구시 수성구(대 구시·스 송)로 자동 운전 버스가 시범 운영된다. , 자율 주행 차 상용화의 선결 과제인 3차원 정밀 도로 지도가 전국 고속 도로..

자율주행자동차 어떻게 견해하세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더반에이스입니다요즘 따뜻해진 것 같아서 너무 좋았는데 눈이 와서 다시 시원해졌어요 눈길 안전운전하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세요! 감기조심하세요여러분, 광고를 보니까 자율주행 코란도가 나왔어요...

sound주운전벌금, 가중된 처벌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대박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의 벌금 기준이 새로 강화되면서 적발 시 받는 처벌이 점점 커졌습니다. 이런 변이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실시된 집중단속 기간에는 적발된 소음주 운전자의 수가 많았고 소음주 운전으로 피해자가..

넷마블 방탄소년단 매니저게임 BTS WORLD 비티에스월드 O.S.T 앨범 개봉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저는 분명히 그날 바로 구입했는데 남들보다 이틀 정도 늦게 온 이유가 무엇인지.. 그건 바로 편의점 배송을 선택했기 때문입니다.편의점에서 받으면 500원 할인이 되는데 자주 가는 편의점에서 받아 올 생각으..

[미국증시] 넷플릭스 실적발표, 주가 때때로외 급등? 소매판매부진은 발목 봅시다 [내부링크]

[브리핑] 넷플릭스 실적 발표, 주가 가끔 외고? 소매 판매 부진은 발목 넷플릭스 실적 발표, 주가 때 테로우에의 급등+9.86%의 소매 판매 부진은 발목 https://youtu.be/qrFSx0HmWhU > +특강 동영상이 또 하..

티모 스킬 설명 & 영상 - 리그 오브 레전드 대박이네 [내부링크]

> 티 모 P-유격 전쟁(Guerrilla warfare)티 모기가 1개.5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은 채 가만히 있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수풀 속에서는 이동 중에도 투명 상태에 돌입하여 유지할 수 있습니다. 콤교크하 것..

개그맨 조수원 혈액암 투병 이야~~ [내부링크]

코미디언 조수원이 혈액암 투병 중이라고 한다. 이름은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얼굴을 보면 아~ 이 사람! 생각나는 개그맨 입니다. 바보연기, 퍼포먼스연기 등이 많은 사람들을 웃게 만든 코미디언이에요. "혈액암..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면허구제 3000여건 정보제공 카페 좋은정보 [내부링크]

카페보기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일끝나고 집앞에서 소주를 사들고 왔는데 이런 인간이 또 있군요.어깨에 소음이 걸리네요. 네, 어떻게 되나요?シュ 하고 돌아왔습니다. 법구가 되는 순간..

<미드소마> 라이브톡 봅시다 [내부링크]

> 7월 9최초의 유전 감독의 신작<미드 소마>을 이동징과 함께 하는 라이브 토크에서 본 유전도 쵸소움 보았을 때 정말 뭐 그런 영화가 있다, 닭살 탈고 있다 이렇게 했지만, 소우마도 조금은 그러한 의견 라이..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하나월하나하나하나::저스틴 비버=추잡 대마왕, 아델=하나00파운드=45KG 다이어트의 여자? 이야… [내부링크]

> 이번 주에 저스틴 비버는 추악한 대마왕임을 증명합니다. 정리하면: 추잡한 일. 이번주에 저스틴 비버는 라이더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줬는데 유출된 타이밍 때문에 라이다병인 병을 갖고 새 음반을 홍보..

(아무스토리 대잔치) 미드웨이 대한민국 개봉포스터 보고 갑자기 소견난 게 있음. 대박 [내부링크]

> 원래 영화 미드웨이 포스터는 위 사진처럼 비친 소음. 그런데 korea공개의 포스터는 배우자 4의 표지를 표절하고 만들었습니다 소리.그런데 이런 논란은 옛날에도 있었다. > > 즉각 KFX)홍보 영상에서..

콘진원, 8대 키워드로 본 ‘2020 콘텐츠산업’...연결과 몰입, 경험 콘텐츠 확대 예상 봅시다 [내부링크]

문화 체육 관광부와 한정 콘텐츠 진흥원(이하 공 인 원)이 하나 2월 31(화)서울 SAC아트 홀에서 '한정 콘텐츠 산업 20하나 9년 결산 결과 2020년의 예측'세미 쟈싱 루루 개최했습니다. 올해의 콘텐츠 산업을 결산..

[Pony.ai] 차이나의 Waymo 경쟁사는 자율주행차를 위한 Uber 스타1의 앱을 조용히, 처소리으로 출시 대박이네 [내부링크]

> Pony.ai은 국내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율주행차 신생 대기업 중 하적인로, 자율택시를 승차 공유할 수 있는 앱을 출시한 첫 회사의 하적입니다. 12월 이야기에 조용히 발매된 이 앱을 통해서, 사용자는 반도..

넷플릭스 미드 영화 추천 : 블랙미러 순위 모소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 유튜브 유튜버 아프리카 BJ 네이버TV 등 요즘은 영상콘텐츠가 대세인 것 같아요...! 네, 모두 다 터어... 이렇게 모인 게 불법 사이트 말고 정식 사이트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모아둔 사이트가 본인 왔는..

이젠 넷플보다 왓챠플레이! 요금제와 동시접속파헤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반액입니다.천 휴루임니다:D에 이들은 동새 1년 가까이 신경제 정책 내용을 구독했습니다만, 요즈음 왓챠 플레이에서 동시 접속 가능한 프리미엄권을 내놓았다는 뉴스에 바로 가 봤어요! > <왓챠 플레이>와<넷플릭..

나쁘지않아의 고등학교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가수 장윤정 좋구만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Ran_da입니다. 제목만 보면 마치 저와 가수 장윤정 씨가 어떤 관계인지 알 수 있죠.개인적인 친분은 전혀 없어요.ᄏᄏᄏ저만의 아는사이라 얼마전 남편 회사의 운동회가 있어서 청주에 갔다 왔습..

텍사스홀덤 포커 - 핸드 운영하는법 & 확률 좋구만 [내부링크]

> 텍사스 호르 돔 포커 핸드 운영하는 법&확률 포커는 각각 플레이 스타 1번 달리 목적도 다르기 때문에 각자 추구하는 플레이 스타 1이 다르다. 즉, 누구의 말이 있고, 어떻게 플레이하는 것이 올바른 것인지,..

동맥경화란? 협심증 심근경색 뇌졸중의 원인! [평택 박병원 / 24시 응급실]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박병원, 콩이입니다.곧 다가올 무더운 여름 잘 대비하고 계신가요?당일은 심근 경색, 뇌졸중, 협심증을 일으키는 혈관 질환의 동맥 경화에 대해 조사합니다.고지혈증에 대한 가정력이 있으신 분들은..

건빵 영화리뷰 '미드소마' 사이비면 어때? 이렇게 행복한데! 좋구만 [내부링크]

미드소마는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감독 알리 에스터의 전작 유전이 그런 기분 본인답게 무섭다는 소문을 듣고 있어서 봤는데 정 스토리의 마음 본인답게 무서웠어요. 그래서 다음 작..

대학내1 표지모델 크리에이터 펭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표지모델! 크리에이터의 펜스펜스는 지금도 펜스로, 크더라도 펜스답게 살 생각입니다.20일 9. 하루.25 > 펜스 ver 학사모 사진. 날아오르는 펜스의 모습, ペン하! 대학 내 1독자들에게 인사 부탁 드립니다.ペ..

신한은행 SOL - MY급여클럽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 moraeb이다금하나은행 신한은행 SOL에서 운영하는 MY급여클럽에 대한 스토리다. > > 신한MY급여클럽은 월급, 생활비, 연금, 행정부보조금, 아르바이트비, 주급, 개인사업자 가맹점대금, 사적연금, 매출대금..

넷플릭스 미드 추천)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혁치임입니다.오늘은 넷플릭스 Mids 추천글을 써볼까 하고 욤넷플릭스, 왓챠플레이, 티빙을 정기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재미있게 본 미드가 '산타클래리타 다이어트'입니다...

백내장 수술 후 주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분당의 대표 브랜드 '안'과 '리지안 분당의 밝은 안'이다.김하나은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과 안약 사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백내장 수술 후 안약의 사용법, 백내장 수술 후에는 브로 나쿠..

미세먼지, 자율주행 관련주 ( 에이스테크 엠씨넥스 디에이테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 요 몇 년 동안 우리를 괴롭혔고, 아마 단기간 내에 해결되지 않았어 바로 미세 먼지인 것 같아요 앞서고 공공 작은 기업에서는 3월까지 공공 기관 2부제를 실시한다고 공표하는 그에게 그래서 사람들도..

갑상선암 이다파선 ~처럼 [내부링크]

> 세상에는 좋은 암이 어디에 있는지, 나쁘면 나쁜 암이 어디에 있는지 생각하겠지만 암 중에서도 완치율이 높아 좋은 암으로 분류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갑상선암입니다.당사자에겐 절대 좋지 못하는 암 1이지..

개금요리커피학원에서 로스팅부터 부산 바 ~처럼 [내부링크]

개금 요리 커피 학원에서 로스팅부터 부산 바리스타 자격증 카페 창업 메뉴까지 배워보세요.개금요리학원 개금커피학원 개금요리 커피 학원 는 개금에만 있습니다 외식 경영학 석사들이 있는 곳 한 0년 이상..

[동탄2 한의원] 첫자목, 거북목 증후군에 대해 경희푸른에서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동탄 2 신도시 한일자의 상가에 위치한 경희대) 파란 색이다. 하나 더 모크의 노화는 거북의 목 증후군을 한번 들은 적이 있죠?좋지 않은 자세로 오랫동안 하나를 하거나, 책을 읽거나, 핸드폰, 컴..

갑상선 낭종, !! [내부링크]

갑상선 낭종, 어느 것인가? 이웃들!즐거운 목요일의 하나입니다! 어느새 키위 2019년 10월이 막바지에 이르러서 마지막 날이 다가오고 버린 것 같은데 모두들 후회 없나요 가. 때로 너무 빨리 흐른다는 것이 새..

검사내전 이선균패션 남자연예인패션 ~처럼 [내부링크]

부드럽고 중후한 목음가 매력적인 배우! 조금 오전에는 중저음 톤의 목음을 듣고 있으면, 왠지 심리의 편안함이 찾아올 것 같은 느낌일까요? 그래서 평소 드라마 덕분이 아니지만 이선균 역이 나오는 드라마는 거..

찐담배(궐련형 전자담배) 볼께요 [내부링크]

"궐련형 전자 다음 배, 예를 들어보셨나요?" 사양 흡연 문화도 점차 변화하고 있습니다.지금까지는 불에 태워서 피우는 방식의 연초 시장을 장악했지만 열로 쪄서 피우는 방식이 등장하면서 시장에 새로운 흐름이..

롤 시즌9 미드아리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소음입니다. 안녕하세요! 미드아리룬 특성 알려드리겠습니다 하하, 제일 먼저 보는 앞의 미드개미는 특성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감전과 빙결로 나に分か니다. 최근 메타는 빙결이기 때문에 무..

넷플릭스 vs 왓챠플레이 vs 봅시다 [내부링크]

필자는 30대이다. 필자에게 영상 콘텐츠를 보는 비결은 나쁘지 않았고 대학별로 조금씩 달랐다. 초등 학교 때 MBC드라마 M(엠)을 보려고 밤 9시 50분까지 기다렸다. 키가 크지 않다는 엄마의 협박에도 밤까지 기다..

[가락동 독서실/아카데미라운지] 20첫9년 첫0월 02일 이야… [내부링크]

아카데미 라운지 음악 센터는 송파구 가락 2동 164-20번지 2층에 있는 슴니다. > 아카데미 라운지 가락 독서실 견학하러 가기 2019년 10월 021기준 대학 입시 뉴스(20건)입니다.다닌다.기사제목을클릭하면기사원문..

회계자격증 종류, 봐봐요 [내부링크]

회계자격증을 왜 이렇게 많을까요? 그 많은 것은 또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그 비용은 모두 어떻게 할까요?모든 느낌을 한 방에! 회계패키지 스펙업! 레벨업! * 본문 내 난이도는 기존 학습자의 준비기간과 의견..

자폐증의 원인에 대한 이해 (자폐증과 ~~ [내부링크]

본 이스토리웅 자폐증이나 아스퍼거 장애 아동 책 2장은 요약한 이수 트리다. 본 책은 2003년에 발간된 책이며 그래서 현재, 자폐 스펙트럼 속에 아스퍼거 장애가 포함된다 그 당시는 구분했습니다. > 초기..

kt올레티비에서 독점으로 공급하는 korea계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상은 색다른 소재를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너희 의학쪽에 글이 편중되어 있어서 조금 지루했을지도 모릅니다. 오한씨는 연예인이름도 나쁘지 않습니다. 방송 프로그램의 스토리도 나쁘지 않은 글..

높은 혈압 식단 대박 [내부링크]

현대사회에 들어서면서 많은 식습관 그리고 생할습관에 많은 변이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는 여러 가지 질병에 노출되었고 그로 인해 건강을 소견하는 사람이 매우 많아졌습니다.특히 자신의 가장..

부천통증한의원 밤이 더 아픈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천아픈 한의원 경희튼튼한의원. 환절기만 되면 moning 하나로 쌀쌀한 기온에 몸을 움츠리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이럴 때 움츠러든 몸의 근육이 긴장되면서 통증이 더욱 두드러집니다.특히 어깨 통..

[슈츠 시즌6 1화] 미드 영어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 입니다. 오 한 상일은 미드 정장 시즌 6개 화계 그럼? 영어 표준 문장을 써 보려고 합니다.미드 전문 영어 회화 스터디 다영 팩과 미드에서 영어 공부도 함께 해..

현대해상 태아보험 피부질환, VDT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이번의 포스팅은 '<피부 질환>, ,<환경부 질환>입원 일당'을 알리고 싶다고 생각하는데 한 포스팅에서 3개의 말을 다 적어 드리도록 하겟움니다. 그 이유는 '3개다 좋지 않은 말'에서 ' 좋지 않은 말인 이유도..

A부터 Z까지 알아 ?? [내부링크]

AZ까지 알아보는 녹내장 초기증상 > 억새 축제도 하고 시원한 날씨로 가을감정이 쭉쭉~소풍을 가기 좋은 날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몰고 가을 소풍을 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연구결과에 따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