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1-6955의 등록된 링크

 133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하나본어자격증 JLPT N3 하나단기에서 공부하자 [내부링크]

하나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외국어는 항상 깨끗하고 핫합니다.자격증을따려는분들도많아서저도하나어에관심있는사람중에하나나쁘지않은자격증을따려고할때가있었습니다.당시에는 하나단기 같은 사이트가 없었..

비트주스 고지혈증에 좋다네요 [내부링크]

그래서 만들어 먹었어요.ぇ, 맛이 없어요.비트량 조절 실패로 흙냄새가 작렬해 지혈증에 좋고 뭐라도 좋으니깐~1단 한번 쟈프스와브와~매일 오는 거. 그래도 맛이 없어요. > 재료 사과 반개 레몬 반개 비트도 반쯤..

[ccm 악보 분석] 세상을 사는 지혜 /노래 잘 하는 비결, 발sound 잘하는 비결, 호흡 쓰는비결 [내부링크]

안녕? 나는 Sing N Piano다. 언제나 그랬듯이 지난 cm악보 분석에 이어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를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 좋은 하나님이 나의 첫사랑을 이야기하시던 시작은 잘 부탁해!! 승리를 음악하는 찬양이..

갑상선암 수술 후 스토리③ ~ (수술비용 참고)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 4번의 조직 검사 후 최종적으로 갑상선 암 전 절제 수술이 확정.이 8월 일 2일 수술을 받았다.*입원부터 수술방법, 수술시 등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트를 참조해 주십시오. ..

#어머니표놀이학습 8탄 #화산폭발놀이 #알에서자신온동물놀이 [내부링크]

이제 다 외우면 안 된다고 했지만 아들 덕에 요즘 뇌가 다시 작동 중이다."《공룡을 괜찮은 규블리 덕분에 유명한 공룡의 이름은 모드를 외운 '엄파"'을 이해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공룡이 사라진 이유는..

요사이 프리로 전향한 장성규 전 JTBC 아나운서가 근황을 전했다. [내부링크]

> 최근 프리스케이팅으로 전향한 #장성규 전 JTBC #아자신운서가 #근황을 전했다. 장 성규는 31 나쁘지 않아의 에스엥에스그람에 "나는에 엉망이 선택한 남자이다 지구를 정복한 찬열 군이 자신에게 손을 뻗친..

편도결석 빼는법 입짠내원인 노란 알갱이 제거법 [내부링크]

> 특히 입단 냄새가 심할 때는 여러가지 원인을 소견할 수 있습니다.구강건조증의 경우 혀는 입안에 sound식물 등이 끼어 청결하지 않은 상태의 경우, 또한 수면 중에 타액의 분비가 중지되어 입안의 sound식물이..

[스타트업으로 자율주행 만들기] ⑦비전 소프트웨어-스트라드비젼(StradVision) [내부링크]

[스타트업으로 자율주행 만들기]7비전 소프트-파업 래더 비전(StradVision)딥 러닝(DL)기반 알고리즘이지만 ECU에 가입될 만큼 작은 "SVNet"자동차 업계의 눈높이에 맞추어 시연의 비결도 개발 방향도 바꾸고. 개..

180726 BTS TWT. 웨이보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나 022074045532008450?s=09 > > > > > > > > > > > > > > > > > > 오항상·뷰아프리아라ー무 1 하지 않는 것.들어가니까 の #방탄소..

[넷플릭스 한국어&영어 동시자막]_목적 : 33.3퍼센트영어 공부 !! [내부링크]

#넷플릭스#넷플릭스 자막#넷플릭스 동시 자막#영어 공부#블랙 미라ー캬그아잉다으로 1학기 공부에서 느낀 적이 있다면 영어를 거의 매일 하려면 많이 듣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었습니다!물론 나의 영어는 캬그아..

미리보는 삼성 5G 폴더블폰...세계 일 유출 '초읽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지금 정말 화면을 접고 접는 폴더블폰 시대가 열리는 걸까요? 폴더블 폰 상용화가 거론된 것은 20하나 2년 브토이다니다. 7년이 지 나쁘지 않아서야 너 차로 성큼성큼 다가오는 슴니다. 폴더블폰 특허를 하면 하..

북미 박스오피스 하나위!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미드웨이> 메인 예고편 최초 유출! 이야~~ [내부링크]

이번에는 정확하게 끝내야 한다 극장가를 압도하는 최고의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미드웨이> 하나차 예고편 첫 유출! > 북미 개봉 주 이야기의 박스 오피스 한위에 이어2020년 한개 달 국내 개봉을 앞둔 롤랜드..

The OA Part 2 / The OA 시즌 2 / 오에이 시즌2 / 해석 / 결미 / 리뷰 대박이네 [내부링크]

본문에는 the OA시즌 2의(포 다 저보고 가서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시면 데우기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추가합니다.이글을쓴제가잠시외국의커뮤니티와배우들의인터뷰기사를읽고남편..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 도입 기술적, 윤리적 사건제기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물류산업진흥재단입니다.많은 차량이 빠른 물류운반을 위해 도로가 비교적 막히지 않는 새벽부터 서두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벽이기에 사람들의 집중력은 분산되기 쉽고 이는 교통 사고를 이야기하..

영화 코코 : 디즈니x픽사가 전하는 식구과 꿈의 의미 -크리스마스에 보기 좋은 식구영화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 개인적 선호도 > 멕시코에 사는 대가족 막내 미구엘은 뮤지션을 꿈꾸는 희망찬, 그래서 재능 넘치는 소년입니다. 하지만 대가족들은 그의 음악에 대한 꿈을 뒷받침하기보다는 반대하기에 급급하죠. 이..

개그맨 김지호 결혼위해 30kg감량 한살연하 아내 직업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개그맨 김지호가 에스엥에스 그리고 이번에 20하나 8코미디 위크 in, 홍대에서 공개적으로 결혼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하나 0월에 결혼 예정이라고 게재되고 구석에 서서 김지호 혼전 임신 이야기도 자신 옵니다 2..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강화 - 한잔만 마셔도 처벌 .. 벌금 및 처벌 기준 좋구만 [내부링크]

소리 준 전 문제의 사망률이 한개 한벌 교통 문제의 사망률보다 약 7.7배나 높다고 합니다. 20하나 9.06.25한개에서 소리 주운 전 단속 기준으로 처벌이 강화한다고 합니다. #윤 내법은 소음 주의 운전으로..

아스달 연대기 6화, 20일9년 6월 일61, tvN, 스포, 해석, 시청률 봅시다 [내부링크]

> 아스 월 연대기 6화의 이야기, 쑥과 마늘의 음악-또 시작된 '고구마 3개를 물도 안 마시고 계속 먹는 같은 ' 무거운 전개-파트 화정 쿳봉가 6회분이 끝났지만 아직 등장하는 주요 인물이 많은 것 같다.-시청률:7..

자율주행 관련주 몇개만 골름 봅시다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자율주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에이스텍 사업 분야로는 모바하나 네트워크 관련 장비 사업으로는 기지국 안테나진과 기지국용 RF장비 그리고 모바하나 디바이스용 안테나진, 그..

펭수 관련주(일)(포비스티엔씨/우회상장/우리다소리배판매, 실제인물)(서갑원,유시민테마주, 브알라)(엔케이물산, 미래애앤지, 이정재) 이야~~ [내부링크]

한 인물(김동준, 서울 예대 용키그와 하나하나 학번)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drama_, 새로 2&no=하나 00776개 5 2)중소 기업(1)포비스티엥시 최근 어른 포통령으로 불리며 큰 트렌드를 얻고..

미드소마 감독판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 > 별 5점 만점 ️ ️ ️ ️ 더 디테 1이 되고 친절하게 된 미드 소마 축제.인물에 관한 스토리가 더 세밀해졌다.미드소마 축제도 다른 의식이다.크리스티안의 인류학 연구의 서브플롯보다 자..

20하나9년 스타 펭수 예기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9년 시사 저널, 올해의 인물. 문화 분야에 선정된 '인물'은 ''펜스''이다. 남극 펜 씨에게 뽑아낼 수를 쓴다. 키 2개 0cm, 몸무게는 하나 03kg에서 왔다 갔다 하는 것입니다. 고향은 남극에서 그아잉은 10..

닌텐도 스위치 선불카드 충전하고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플레이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닌텐도 스위치 구입 포스팅하셨더군요! 바로 당시에 확신하듯이 제가 일게임 후기로 스타듀밸리 후기를 가져오기로 했는데요 ᄒᄒ 어떻게보니 일후기가 포켓몬스터 렛츠고가 되어버렸네요. 헷 닌텐도 스..

[이호원/호야] 2018.12.02.HOYA 답장<Reply> 팬미팅 공연 관람후기 -2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족님들. 킨큐티걸입니다.오늘부터 날씨가 좋아진 듯 아주 좋았어요 하지만 PM2.5의 영향은 계속되는 것 같아서 조심하세요.저는 블랙에 가면 1박스 구입 칠로 든든합니다.~까핫! 지금, 저는 달리는..

sound주운전 동승자 처벌 적용 범위 확인 [내부링크]

> 마스크가 날이 갈수록 그랬던 것처럼 술에 취한 음주운전 사건. 각종 행사나 기념 1등에 의해서 회식을 하게 도에고 나의 파티를 하면서 자연에 음주를 하는데. 다만 음주에 머무르지 않고 자신이 타고 온 자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본인만 지루한가? 볼께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로 만들어졌고 제목이 영어라서 스파르타쿠스처럼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소리모, 암투, 계락이 판치는 줄 알았는데 국한드라마에 좀비스토리였다니, 역시 하과의 의외였던 건 인트로 자막에서 찾은..

테슬라의 공용 자율주행차량 애기디어 볼께요 [내부링크]

테슬라의 공용 자율주행차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 > > > > INTER CHANGEABLE TRAVEL-POD SYSTEM 테슬라의 디자이너가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자율주행 차량에 대한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구상했습니다.하나 '..

범인은 곧바로 너희! - 넷플릭스 봅시다 [내부링크]

> 전혀 생각지도 못한 넷플릭스를 보여준 프로다.첫 번째가 이걸 볼 테니 콘텐츠 유료 결제를 해 달라는 말에 얼떨결에 시청해 몇 달째 계속 납부하고 있으니 본인에게 넷플릭스 세계로 오게 한 프로그램이다.이..

몰랑이작가님 펭수 핸드폰배경화면 캐릭터모델링 폰배경 무료공유 !! [내부링크]

> 무모한 작가님, 펜스 휴대폰 배경화면과 캐릭터 모델링폰 배경 무료 공유 펜클럽 모여라~ 잇 언니들, 오한시은, 몰랑 작가 & 디자인 팀이 이번에 베이비펜스 핸드폰 배경화면 무료 공유해줬어요! 원래 무지한 캐..

자율주행기술이 가져올 미래형 자동차의 모습은? 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자동차 업계의 화두는 자율주행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 상상해왔던 미래의 자동차 모습이 점점 현실이 되는 것 같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세계 유수의 자동차 회사들이 저마다 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리스트_2 확인 [내부링크]

> 죽지 않고 돌아온#넷플릭스 추천 명단 2편 그동안 많은 영화를 보고 빼는 것은 거르고 제 개인 취향에 딱 맞는 영화 리스트를 챠크챠크 정리했다. 언젠가 블로그에 소개해야 하는 소견만 하고, 일년 만에 돌..

집행유예 중 음주운전, 실형 확률 90퍼센트 이상임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상민 대표변호사입니다. 10년 동안 형사 전문 변호사로 활동했으며 80%이상의 승소율을 유지할 수 있었고 저의 성공 사례가 주변에 알려진 전국적으로 사건의 문의가 들어온 형국 이다니다. ..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후속 단 하자신의 사랑 원작 몇부작? 줄거리 인물관계도 없sound 신혜선 김명수 이동건 !! [내부링크]

드라마통은 황금돼지입니다.어제 닥터 프리즈 군이 종영했는데 정말 아쉬웠어요하지만 또 일 드라마가 곧 다가오기때문에 기대하고 있습니다.단일의 사랑 신혜성 드라마 ? 김명수 드라마 ? 특히 신혜성이 나오는..

기억력 안 좋은 놈이 적는 <기억나쁘지않아는 자네로 사무자동화 실기 후기> . 1명 "기그사실후"/ 시험 뭐 나쁘지않아왔는지 알려드려요 ! 볼께요 [내부링크]

몇 년, 아니 거의 몇 개월? 걸프블로그글이냐! #나브로고야 #나게울브로고야 +추가+2019.12.20. 김, 결론부터 내용보다고 싶으면 합격하게 되었어요? > 정이내용,이것만은기억해둬 다음에 읽고 싶어서 글을 써요...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비교 및 영어공부용 미드-영드 추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금 하나는, YouTube과 마찬가지로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2개의 대형 플랫폼을 비교하려고 합니다. 심층분석까지는 아니고 영어공부기준에 기초하여 간단한 비교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추천하는 미드..

폭스바겐 세드릭 콘셉트- 사람의 손을 떠난 ‘완전한’ 자율주행 전기차 이야~~ [내부링크]

> 폴크스바겐이 제네바 모터쇼 전야 행사에서 특별한 콘셉트카를 공개했다. 'TOGETHER-Strategy 2025'라는 폴크스바겐의 미래 전략을 제시하는 최초의 컨셉 카'세드릭(SEDRIC)'은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완전한 자..

[킨키로봇] 베어브릭 38탄 라인업 /베어브릭/베어브릭38/베어브릭38탄/피규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킨키 로봇!베어 브릭 38편 티저 중 정규 라인 업을 소개합니다. > 워리를 찾자(Where's Wally?)베어 브릭 35편 라인 업에도 있었다'워리를 찾는다'입니다.이 35편의 패턴에 등장한 주인공'월리'이야기..

ebs 보니하니 남개그맨의 폭행, 리스테린 소독 성희롱 논란, 청원 , 기사, 사과문, 최영수, 박동근, 항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일 최영수 난 코미디언 폭행 논란 > > 정 내용 때리지 않더라도 30대 남자가 하나 0대 여성에게 그러면 된 테에린 척 방송 자체도 잘못됬다고 봄. 그리고 EBS는 교육방송 아닌가요..

미래 산업의 주역! 좋구만 [내부링크]

> 하나 8세기 영국에서 천을 효율적으로 짜기 위해 직기를 만들고 그것을 개량하여 증기기관차를 만들면서 산업혁명이라는 인류역사에서 커다란 변곡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후 간간이 흘러나오며 하나 8세기 후..

스타크래프트 EUD 개인 사각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에 메이플 얘기를 블로거인데 요즘은 다른 게임도 많이 합니다만... 그렇긴 그 중에서 요새의 스타 크래프트 핫 유쥬메프 EUD, 개인 사각 디펜스 Fix6조합 법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슴니다 >..

편도 비대 고주파 !! [내부링크]

> 도착부터 수술대 위에 눕기 전까지는 뒤숭숭했지만 기대와는 달리 수술은 편했다. 치과에서 치료를 받을 때처럼 입을 크게 벌리고 혀에 힘을 빼고 아-소음을 연발했다. 레이저에 의해 편도가 타는 짠내처럼 목구..

해우소 꿈 똥 대변 꿈 이야~~ [내부링크]

화장실 꿈 똥 똥 똥 똥 똥 똥 똥 똥 똥 똥 > 아마 한 번쯤은 똥이 꿈에 나온 적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감정은 굉장히 강할지도 모르지만, 길몽이라는 얘기를 들어본 적이 있어요.정예기 1 있는지 궁금해서 금,..

편도 제거 수술 후기 !! [내부링크]

출근할때는 빨리 일본어과 인기도 힘들고, 주말이야기에는 오후까지 자버렸지만, 병원에서는 드물게 빨리 일본어과나 (환경이 시끄럽지만) 몸이 상쾌하다! 하지만 목이 아파서 울면서 낮에 과인온의 미소를 먹거나..

대한스키지도자연맹 레벨첫 자 짱이네 [내부링크]

늘 그랬듯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한스키지도자연맹의 자격이 도착했어요! 과인은 기념을 위해 자격증, 자격증, 배지를 따로 신청했어요.수준 1시험을 늦게 받아 겨울이 살살 지그가 서를 받게 되었는데 다시 보..

다방면에서 활동을 하며 대중들에게 사 볼까요 [내부링크]

가끔 가수들의 크래쉬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것 992년 5월 3일생, 크로스이은 싱효소프라는 본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 2012년에 라는 싱글 앨범을 발표한 그는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하 옷슴니다...

[울산 오십견 한의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오십견동결 어깨유착성 관절낭염으로 유명한 이 질환은 그만큼 자주 경험하는 어깨관절의 대표적인 만성질환입니다.동결견은 간단히 이야기하자면 어깨동무 인대근육에 만성적인 염증이 생기며 섬유화하면서 관..

대기오염이 기후변화에 미 정보 [내부링크]

텔레비전에서 해외여행을 소재로 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호주, 스위스 등 대자연을 보면 그 장관을 경이로움을 느끼게 합니다.맑고 깨끗한 하거의 매일, 뭉게뭉게구름, 계곡이 흐르는 맑은 물을 보고 있으면 '..

111부터 자율협력주행 주간 “자 볼께요 [내부링크]

국토 교통부(장관 김현미)은 하나하나 달 하나하나 1에서 하나 51까지 주 1동안 자율 협조 주행 인프라 상호 호환성 시험, 군중 주행 기술 시연, 자율 차 사이버 보안 세미 본 인 루루 집중적으로 개최하는 자율..

‘전국음악자랑’ 송해도 인정한 가수 조항조 ~처럼 [내부링크]

하나 0일'전국 노래 자랑'에서는 경기 남양주시를 찾았다. 남한강과 북한강이 망그 와잉눙의 동네에서 전체 면적의 70%가 산이어서 공기 좋은 곳입니다. 올해 나쁘지 않는 이 93세의 송해는 오 한 상일도 정정한..

무리한 다이어트식단 ~처럼 [내부링크]

> 짧은 시간에 높은 효과를 얻기 위해 무리하게 돌입했던 사람들을 보면 결미골병으로 병원을 찾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검증되지 않은 약을 복용하거나 무리한 체육으로 몸을 혹사시켜 잘못된 다이어트 식단으..

동맥경화 증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환절기인 요즘 날씨가 껄끄럽네요. 저번에는 트렌치를 꺼내서 열심히 입었는데, 금일은 반팔이었어요.29도까지 올라간다고 해니까!음... 그래도 태풍이 다시 와다죠?왜 이렇게 자주 오는 가을은 태풍이..

# 강아지 마스크장 및 ~처럼 [내부링크]

> > 강아지의 가면 창자가 의심될 때 수술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까?본원에서는 서혜부 가면장으로 내원한 친구의 가면장과 자궁 축농증 수술 케이스를 전해 드립니다. > 우리 전으로 하나하나 나이 9개월..

급성 편도염 증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영세코앤이비인후과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혀 뒤에는 불규칙하게 생긴 혀 편도가 있는데, 후유와 조개껍질 뒤의 콧구멍이 뚫리는 주변 인두 편도와 아데노이드로 불리는 편도조직이 있습니다. 귀와..

다이어트에 좋은 구기자 효능 좋구만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은 구기자효능 구기자차 끓이는 법 안녕하세요.미우라 농장이에요. 아침에 애기 출근시켜보니까 홍천 똑딱이 축제에 군인들이 많이 와 있었어요. 얼음 소리 낚시를 하는지 얼어붙은 강 위에 모여서..

미드웨이 Midway,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미드웨이. 우리가 알고 있는 미드웨이 해전을 영화로 만들었다. 그렇다고 미드웨이 해전만 뒷전인가. 아니다. 영화는 1937년부터 시작합니다. 그래서 진주만 공습도 있다. 진주만 공습 다음 미드웨이 해전까..

편도결석 수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목동 우덕터입니다.이전에 써져 있습니다만, 편도 결석 수술에 대한 문의가 많기 때문에 좀 더 구체적으로 추가해 보겠습니다. > Q. 편도 결석은 무엇입니까?편도결석은 목젖의 양쪽 주위에 있는..

[건강정보]유청단백질가루 누 알아봐요 [내부링크]

[건강정보] 유청 단백질 누가 왜 먹어야 돼요? > 안녕하세요 한국산 단백질 보충제 전문 브랜드 바디맥스입니다:) 이 감소증이 매우 큰 대두가 되고, 많은 장년층과 노년층들 위 훙미울 한꺼번에 받은 건강 식품..

고지혈증 와~~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몸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 어깨에 이상이 있어 성형외과에 많은 돈을 헌납했고 지금도 정지적으로 병원을 찾고 있다. 운동선수도 아닌 내가 회전근개파열이라니... 집 근처 병원에서 헬스트렉대..

전현무와 사귀는 이혜 ~~ [내부링크]

전현무, 이혜성이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정 효은무과 이히에송은 하나 5세의 내가 다르다.전현무는 모델 한혜진과 헤어진 지 몇 달 만에 다시 연애를 시작했어요.한 언론 보도를 통해 전현무와 이혜성의 열애가 보..

호주오픈 스타 정현…천문학적 세금 봅시다 [내부링크]

> 20하나 8년 1메이저 대회인 '호주 오픈'테니스 대회(20하나 7년 한월 하나 5일~28일 호주 멜버른)에서 세계적 스타가 된 정현(22·세계 랭킹 58위). 뛰어난 실력으로 4강에 오른 정현은 준결승전에서 페드로의..

갑상선암재발 걱정을 줄인 한 정보 [내부링크]

> 갑상선암은 갑상선 판정 중의 악성을 말합니다. 초기에는 뚜렷한 증상을 느낄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정기적인 검사로 갑상선암의 유무를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어떤 환자분도 갑상샘암을 모르고 생..

(하나하나) 갑상선 알아봐요 [내부링크]

수술 하나 일차까지 지난번에 썼던 오전에 눈을 뜨니 비교적 상쾌했고 목을 지탱할 때 힘들었지만 그래도 얼마쯤 몸놀림이 자유로워졌다. 교수님이 수술 내 하나까지는 아픈데 그 중 하나는 퇴원해도 됩니다.~ 더..

[원주한의원] 고혈압치료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법봉침 요법, 요추간판 탈출증을 치료하는 원주 올바른 체한의원이다. > 저는 그렇게 나쁘지 않아요.법과 봉침요법 등을 사용하여 원주에서 바른 몸의 한의원을 운영하는 한의사..

[하나2월 언론보도하나] 갑상 대박 [내부링크]

> 이번의 행복 찾은 의원의 12월 언론의 보도 1의 주제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주요 발병 원인 쟈탈욕 질환 바세도우 병.항진증과 안구돌출의 연관성을 그려 그레이브스병의 치료법에 대해 다루었습니다.유명한..

쑥갓 상추 샐러드 효 봅시다 [내부링크]

효능도 삼의한 쑥갓 양상추 샐러드로 만들어 먹어볼까?쑥가지, 양상추 샐러드의 효능도 봄날 소음의 과실이네~ 효능도 봄날이야! 쑥 상추 샐러드로 만들어 먹어봤다.반드시 봄이 오면 남향과 북향 기운을 흡입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