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2-6955의 등록된 링크

 133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목포 에어컨/냉난방기 판매,이전,설치 전문점/에어컨자신라] 진도 송가인마을 캐리어 벽걸이 냉난방에어컨 설치기~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목포에어컨판매설치전문점 에어컨본인라입니다.이번 벽걸이 냉난방 에어컨 설치장소는 진도에 위치한 송가인 마을인데, 손님께서 주신 주소만 찍고 진도로 가는 길~ 앗!! 송가인 마을 이정표가..

BTS (방탄소년단) 'ON' Official MV [내부링크]

~라고 말했잖아요. 왜 영화를 찍어놨어?후아아아. 아 BTS(방탄 소년단)'ON'Official MVhttps://youtu.be/mPVDGOVjRQ0 내가 보자마자 들은 건 뮤직비디오인데 영화 같은 영상미가 보였어.뮤직비디오를 찍은 장소..

[미드추천] CBS 굿와이프 (The Good Wife) [내부링크]

> 오늘의 미드 추천은 CBS의 장편 시리즈 The Good Wife다 Korea에서도 어중간하게 번역한 이름을 쓰지 않고 영어 발소리 당신으로 굿 와이프라고 불립니다.그냥 korea와 Japan에서 각각 리메이크한 드라마라서 주..

백내장 수술 후 심해진 눈부심을 위한 보안경 타렉스 편광렌즈 [내부링크]

얼마 전 반가운 단골 손님이 오랜만에 병원을 찾았습니다.고객은 3개월 전에 왼쪽이 백내장 수술을 받고 오른쪽은 아직 수술할 정도는 아니니까 수술을 보류한 상태라고 하셨는데, 문제는 백내장 수술 후 과거에는..

노안백내장수술 한 번에 치료해요! [내부링크]

> 어떤 자신의 시간 흐름 속에서 노화현상을 겪는데요.노화 현상은 눈을 비롯한 전체적인 신체 기관의 기능이 저하되어 발생하는 뭉지에인데, 당 1은 노인성 안질환인 노안과 백내장 증세, 노안 백내장 수..

모니터로 넷플릭스를 보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넷플릭스가 LG Uplus와의 제휴, 오리지널 콘텐츠 '킹덤'의 흥행 등 다양한 행동으로 인해 국내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가 제공하는 수많은 제휴 콘텐츠와 오리지..

오십견 운동 비결과 치료법 알아보기_평촌척추두통병원 더우리들신경외과 [내부링크]

평촌척추병원/평촌디스크/평촌두통 오십견운동방법과치료법에대해-더우리 신경외과-안녕하세요! 평촌척추두통병원,더신경외과입니다.오십견은 만성 어깨 관절의 통증과 운동 제한을 하나로 하는 가장 흔한 질환의..

복부탈장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 유명 스포츠 스타들의 뉴스 중 간간이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탈장을 위해 수술을 했다는 이 스토리이다.한 축구선수는 배에 심한 통증이 아니라 달걀이 滲 듯한 느낌으로 쓰러져 있다가 통증이 점점 커져 병원을..

[공식]BTS 제이홉 생하나 맞은 팬들, 벽화 이벤트·기아대책 1300만원 기부 [내부링크]

[공식]BTS#지에이호프#생애 1# 맞은#팬,#벽화#행사·기아 대책#한 300만원#기부 그룹 방탄 소년단(BTS)지에이호프(본명 쵸은호속·26)의 생1을 맞아 팬들이 후원금을 모으고 구호 단체에 기부했다고 한다.하나 81..

넷플릭스 가격 베이직은 화질이 480P [내부링크]

> 형은 8년차 스키 강사로 현재 강원 원주의 오크밸리에서 강습을 더 하고 있다. 3월 향후는 베트남 과인 트랜에 2주 정도 여행을 생각했다가 코로 나 때문에 집에 있는 게 낫다고 판단해서 어떻게 해야 보다 충실..

[정품] 방탄소년단 미니피규어 인형 - 하우스오브BTS 팝업스토어 굿즈 (POP UP STORE HOUSE OF BTS Mini Figure, V [내부링크]

[진짜] 방탄소년단 미니 피규어 인형 - 하우스 오브 BTS 팝업스토어 상품 (POP UPSTORE HOUSE OF BTS Mini Figure, V이가다) 구입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재고 소진 전 구매하기 ⇒ [정품] 방탄소년단 미..

네가 괜춚아 music 듣기 은주의 방 OST / 가수 에이프릴 이야~~ [내부링크]

당신이 좋아하는 뮤직듣기 은주의 방 OST / 가수 에이프릴 오랜만에 소개하는 가수는 에이프릴이라는 여성그룹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에이프릴은 2015년에 미니 앨범[Dreaming]라는 노래로 데뷔를 했어요~!..

비투비 스쿼드(가수 Joo님 결혼식) 좋네요 [내부링크]

아버지 일훈이 누자신Joo씨가 결혼을 하셨다고 하더군요. 왜 내 마음이.. 아쉽네요.. 언니가 결혼했을 때처럼 Joo 언니 행복하고 꽃길만 걸으세요!! > 비투비가 축가를 불러줬어요.정장 비주얼이 역시 남달..

드라마 보좌관, JTBC 일 방송 최고 시청률 기록. 봅시다 [내부링크]

> 드라마 보좌관의 첫회 시청률 4.4%에 JTBC드라마 첫 방송 최고 시청률 기록. 제이컨텐츠 가자~ > > 하나단 시그아인리오를 좋아하지만 확신하듯 이정재 신민아 한가인 등 배우들의 빨갱이도 무시할 수 없는 것..

F4비자 외국인소리주운전 벌금800만원 F4비자 H2비자연장 체류통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일동안 봄기운이 완연할정도로 햇살이 따듯했습니다.어제부터 다시 기온이 급격히 떨어져 전세계를 하얗게 만들고 있습니다.변덕스러운 날씨로 복장이 신경쓰이게 되요. > Korea는 기후 및..

넷플릭스 추천 영화, 시에라 연애 대작전 20하나8 봅시다 [내부링크]

"추석(추석=음력 8월 15일)을 무사히 보내고 스트레스도 불고 야 보낼 겸 넷플릭스 영화 한편 보았습니다. > 잠시 감정하다가 온라인 평판이 나쁘지 않아 보기 시작한 영화! Sierra Burgess is a Loser 한글 제목..

자율주행 자동차 단계별 차이, 현실적 수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요즘 자동차산업의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죠. 정확히 어떤 종류가 있고 또 어떻게 움직이는지, 그리고 한국의 기술개발 수준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봅시다. 자율주행차도 등급이 있습니다. 수준 0~레벨 5까..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행정심판 행정소송 벌금감경 정보공유 카페 볼까요 [내부링크]

카페 접속 h > > 호흡.0. 것 34->치에효루 0.254자신 왔네요... 검사처분 구약식으로 벌금 본인이 왔는데.. 문의 드립니다 음주근절 실천서약서로 다의로 쓰는게 아닐까요? 음주 운전 특별 사면 3. 일절..

[방탄소년단 뷔] : BTS V Started a Viral Hashtag to Celebrate ARMY's Musical Talent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Started a Viral Hashtag to Celebrate ARMY's Musical Talents The boys might have taken over the whole of the US with their iconic New Year's Eve performance, bu..

미드소마 스포, 미드소마 스토리, 미드소마 결예기 : 내가 약 빤거 같은 감정이 드는 영화. 좋은정보 [내부링크]

#미드소마스포 #미드소마공포 #스릴러영화주의:여기는꿈과스포가 가득한장소입니다. > 미드소마 내용 플로렌스 퓨 : 대니 역 잭 레이너 : 크리스티안 역 월폴터 : 마크 역 윌..

[BTS] 방탄소년단 서울콘서트 BTS MAP OF THE SOUL TOUR - SEOUL : 공연 상세 안내 좋네요 [내부링크]

> https://weverseapi.weverse.io/static/shares/communities/2/notices/241 [좌석배치도] > [공연 정보] 하나시 2020년 4월 11한개(토)-12하나(하나), 18하나(토)-19하나(하나)오후 6시 30분 장소, 잠..

[넷플릭스 추천작/스포그자체/아무내용후기/드라큘라 2부]가면 갈수록 가관이구과인 드라큘라야 와~~ [내부링크]

> [무슨 내용 노트의 후기 2화]*스포 주의 -조 썰매 타기에 깜짝 놀랐다. 스페셜로 도와줬나? 그리고 다시 와인 잔에 피를 놓고 마시는 걸 보고 알았다. 아가사 수녀 통키 자신.....

트로트 가수 송가인, 승승장구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볼께요 [내부링크]

> 올 한 해의 핫 키워드가 된 트로트 가수 송가인.그녀가 사랑 받는 수밖에 없는 이유! https://gugu-k.tistory.com/하나에 99

넷플릭스 : 영화추천 볼만한 추천영화들 언제나 솔직리뷰! ㅋㅋ 대박 [내부링크]

볼만한 영화를 추천해 드립니다. 넷플릭스를 이용중입니다. ᄏᄏ #넷플릭스#넷플릭스 영화#넷플릭스 추천 영화#넷플릭스 영화 추천. 볼 만한 영화 글/캡쳐:키무라 히 1단 소개+리뷰를 들려주기 전에..

넷플릭스 키즈 방금 U+tv로 큰화면에서 즐기기 !! [내부링크]

지금 본격적인 여름방학이 시작되었어요.도우도우은!요즘 더위도 의문인데 PM2.5가 심하고 아이들과 노는 페어에서 놀것도 힘든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방학 동안에도 이런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5월 루프탑 파티에서 데뷔! DJ학원 풍부한 실전무대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 맛 보셨어요?오늘도 꼭 모닝청소 하고 찍은 샷! 가끔 오전습관이 강할때가 있지만, 기회는 이때 청소기를 돌립니다.오전에는 청소기 소리가 방해될 수 있기 때문에.. 습관이 없는 소중한 시간을 놓칠 수 없..

현직 아자신운서의 단발 스타일링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한시은#아나운서의 단발머리에 대해 제 경험과 스타하나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아나운서하면 단발머리가 생각나죠~그래서 준비하는 학생들도 함부로 싹둑싹둑 끊는 경우가 많은데, 쇼트도 스타가..

개인취향 전제 드라마 추천 <미드 ZOO> 이야~~ [내부링크]

자신에게는 처음 시작한 후로 다른 것을 하는 시간이 많고, 드라마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미드영드를 선택해 감상하는 것이 오래된 취미.저의 인생에 만족하지 못하는 방향으로 가는건 드라마때문이라는 생각으..

영화 ‘미드소마 감독판’ 이야~~ [내부링크]

> 영화'미드 소마, 감독판'시네 라이브러리 토크 20하나 9·하나 0-26-흙 -디렉터스 컷에 대해서. 처음 자신 온건 한 97개 년도 하나 969년 공개한 "와하나도우발치"에서 처음 사용. 감독판이라고 해서 상영..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의 핵심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카임입니다. 다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은 대가족의 날입니다.대가족의 날이란 잔업없이 정시에 퇴근해 대가족들과 함께 가끔 지내는 날입니다.항상 바쁜 초상에서 대가족과의 외식 한번만..

KT-르노삼성, "지니야, 신나는 소리악 틀어줘"... 신형 QM6에 AI기반 IVI시스템 '이지링크' 적용 확인 [내부링크]

> (사진: KT, 르노삼성자동차) [컨슈머 와이드-캉징 하와 기자]르노 삼성 자동차의 신형 QM6에 KT의 기가 지니를 적용한 AI(인공 지능)기반 소움송 제어 시스템'이지 링크'가 적용된다. 이를 통해서 신종 QM6의 운..

남극참치 펭수참치세트 왔어요 봅시다 [내부링크]

> 참치를 괜찮다는 펜스 그랜드 덕분에 동원 마케팅을 펼쳤고 마침내 기다리던 제품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그러나 슐 슐. ㅠ, 슬프게도 남극 참치 5+펜스 하나개뿐이었습니다. 이에 대한 나 같은 펜클럽의 생각..

소음주운전 실형 선고, 행정처분에 대응하기!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싶습니다. 친구가 염색한다는 말을 듣자마자 저도 머리색에 변화를 주고 싶어졌어요. 하지만 그러기엔 현재 제 머리 상태가 너무 좋지 않아요. 이 또한 상하는 머리카락을..

위험.운전치상(수치적발, 교통문제 인사문제) 서울서부지비법원 음주운전변호사 벌금 판결 봐봐요 [내부링크]

> 혈중 알코올 농도 수치 적발 자체만으로도 소리주 운전 현행범으로 입건돼 이에 따른 법적 형사적인 책입니다. 그런데 이쪽에서 한발 더 나아 음주 주행 중 교통 문제의 인사 문제까지 일으키고 피해를 받은 사..

영화에서 드라마가 된 미드 5편 !! [내부링크]

때로는 어떤 이 말은 영화 한 편으로 끝내기에 아까워서 드라마의 긴 호흡으로 보고 싶을 때가 있다. 역시 영화의 앞으로의 이 말을 보고 싶을 때도 있다. 신작을 끊임없이 선보이는 할리우드 제작자들도 이를 아..

하나8+ASMR - Your Girl친국 and Her Sister Ear Licking Moaning Wet Sounds. 확인 [내부링크]

on whole body helps you a lot of profit such asto relieve painful, dry skin, and exhausted when you work hard all day.You should try massage at home with you family so that you can get healthy skin..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버드맨 이야~~ [내부링크]

> #영화추천 #넷플릭스영화 #소이추 #소이추환영

이스트라 AA650UHD 스마트 65인치 넷플릭스 유튜브 4K WIFI HDR 20첫9년 ESTLA 구입 후기~ 와~~ [내부링크]

이사오고나서 고민하던 tv...우리 구원부부는 안방에서 tv를 보는데 이사를 와서 거실에 tv를 어떻게 할지 고민했다. 안방은 너에게 42인치 엘지 텔레비전 군에 적어 거실에는 65인치 텔레비전을 사려고 결정.일단..

190119 LOVE YOURSELF TOUR in SINGAPORE - 방탄소년단 지민③ 좋구만 [내부링크]

https://twitter.com/MINANGEL1013/status/1086859290856513538 >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스카이캐슬 시청률 추이 ?? [내부링크]

> 드라마 부문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jtbc스카이 캐슬 1%에서 시작된 시청률 추이

bts한복 지민, 곤룡포 봅시다 [내부링크]

> bts 한복 지민짐은 두 팔을 벌리고 환영합니다!! 민아 #bts한복 #지민한복 #은비한복 #건룡포

[넷플릭스 외 더 위쳐 시리즈] 야스키에르 (단델라이언) Dandelion 이야~~ [내부링크]

Dandelion > 폴란드에서는 야스키엘으로 불리며 북미판 성우는 하나 편 팀 베크 먼(Tim Beckmann), 2개와 3개는 죠은・슈와브(John Schwab), 폴란드판은 한개, 2,3개 전체 야치에크코프칭스키ー(Jacekkopczyński)..

안압이 높본인요? 안압 오전추는 비결, 녹내장을 예방하자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굿모닝 성모안과 최과장입니다^^ 20하나 9년 마무리도 잘 알고 계시 본인인가요?한해를 돌아보면 정이 이야기 10보다 더한층 살아온것 같은데..아쉬운 점도 많이 느껴집니다.다가오는 2020년을 기대하..

방탄소년단 진 | Indonesian famous youtuber reaction of Jin at Love Yourself Tour in Singapore 와~~ [내부링크]

Jihan Putri, Indonesian famous youtuber expressed her feeling througher youtube channel after meeting BTS at Love Yourself Tour in Singapore. She wasamazed withall the seven members but Seokjin make..

혈액순환개선제, 아포텍 <부아메라 오리지널> 소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혈액순환에 좋은 항시화 영양제 '부아멜라 오리지널' 현재 이 글을 읽고 있는 사람은 모두 심장이 뛰고 있다. 그러다 보니 심장 박동에 맞춰 온몸에 피가 흐르고 있다. 사람이 태어나고 아름답지 않아 죽을 때까지..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 필기독학 ~처럼 [내부링크]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 필기독학,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 필기독학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이 분야의 자격증을 따면 아무래도 관광가이드나 여행사등의 취업이 유리하겠지만 개인적으로 저의 일이 제 적성에 맞..

방탄소년단 뷔. 2019 BTS V ACHIEV 봅시다 [내부링크]

[INFO][하나 9개 23하나]nhữnglầnBTS V'ON TOP'NO. 하나 sắpkếtthúcnăm 20하나 9rồi, chúngtahãycũngnhìnlạixem KimTaehyungtuyệtvờiđãgặtháiđượcnhữnggìtrong 하나 nămquanhé!nhữnglầ..

행정부기술자격증 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아이들 학교 숙제는 어느 아이들의 숙제예요? 아니에요! 그건 아이들의 숙제가 아니에요! 부모님의 숙제입니다! 특히 저학년 숙제일수록 부모님과 함께 의견을 나누는 일이 얼마나 많은데요! 실은, 저는 본인..

네1메드 코세척기 축농증 ~~ [내부링크]

> 쿠스쿠스쿠스 킥킥 가장 뛰어난 얼굴로 웃기 시작해 아시아, 최근 사용하고 4일 챠이 프니다니다 네일메드코세척기라고잘들었죠?사실저비염이나축농증이그렇게심하지않다고소견했는데전화를오래했을때코가막..

라이온킹과 좋구만 [내부링크]

> > > #라이언 킹 알라딘을 덱무 재미 있게 보고(포스터 사진을 보고기대 1도 안 했는데 덱무 재미 있고 두번 봄)'라이온 킹도 분명 재미 있어'기대 많이 하고 있었지만, 이것이 무엇 1이야... 실사화는..

[방탄소년단] 200첫27 Recording A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200127 Recording Academy잉스타그람그람 방탄 소년단의 그래미 어워드 - > #[email protected] is here. #GRAMMYs 방탄 소년단/bts/정국/정 쵸은국/RM/김 조남준/ 된/김석진/지에..

어깨오십견 알 봐봐요 [내부링크]

어깨 오십견 치료 마디 병원입니다.오십견증상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 어깨 통증이 있으면, 대개 어깨 오십 어깨와 이쪽이 됩니다.그래서 과인어깨 오십견이 생성된 원인을 이미 파악해야 치료도 신속하게 진행이..

친환경 원목 삼나쁘지않아무 편백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친환경 원목의 대표주자로 건강에 매우 유익한 삼베 건강상태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며, 노송나무도 나쁘지는 않다.무의 효능과 효과를 그렇게 함으로써 장점은 무엇인지 알아보자.친환경 원시 방면은 다양한..

[BTS/방탄소년단 빙의글/혼성그룹] 이야~~ [내부링크]

> W. 라온 [방탄소년단 빙글/ 혼성 그룹 빙글/ 홍일점 빙글/ 역할렘 빙글/ 연예계 빙글/ 가요계 빙글/ 가수 빙글/ 어린이 돌 빙글/ 혼성 그룹 BTS] [진 빙글/ 김석진 빙글/ 슈가 빙글/ 민윤기 빙글/ 제이홉 빙글/..

대구축농증 치료 !! [내부링크]

겨울에는 축농증과의 줄다리기로 지친 분들이 많습니다. 겨울은 기온이 moning이고 대기가 건조하기 때문에 코의 내부가 이야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작은 마찰에도 출혈이 있고 코막힘으로 호흡을 곤란하..

고지혈증 증상, 원인 개 짱이네 [내부링크]

> 최근 고지혈증의 증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 항상 있습니다. 이는 서구화된 식생할, 활동량 부족, 과도한 스트레스, 불규칙한 수면 패턴 등 여러 원인들 때문입니다. 고지혈증이란 혈액 속에 지방 성분(..

하나970년대 대표 트로트 가수 남진은?…“72세 본인 봐봐요 [내부링크]

가수 남진의 자신에 대한 관심이 높다. 하나 946년 9월 271에 제5대 국회 의원 김문옥 씨의 장남으로 태어난 남진은 올해로 만 72세이다. 본명 김남진이며 1965년'서울 플레이 보이'로 데뷔했습니다. > 남진 / '노..

분당밝은안과 - 눈이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당 대표 명품 안과 분당 밝은 안과 수술팀입니다.당 1은 노인성 백내장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노인성 백내장이란 자신이 생기고 투명한 수정체가 서서히 희미해져 혼탁해지는 경우를 내용으로..

갑상선 와~~ [내부링크]

> 과거 여성만 있던 갑상샘 질환은 요즘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댁이 많은 분들이 이유 없는 피로를 호소해 갑상샘 질환이 아닌지 걱정된다.《갑상선 쪽에 좋은 정보》셀레늄&α코큐텐 강력한 항산화제를 소개..

[어린아이기 건강 칼럼] 환절기와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어린이 메디케어 서비스입니다.겨울의 추위와 환절기가 되어, 아이의 편도염이 증가하고 있습니다.이럴때 부모님이 어떻게 해야하는지! 편도염에 대한 모든걸 알려드릴게요! ..

녹내장의 원인 그렇게하여 ?? [내부링크]

> 녹내장은, 주된 눈에 과인, 타과인, 광학 신경은 병의 감속이나 감소를 이해합니다. 그렇지 않을 때까지 녹내장이라고 하고, 악성은 경련을 증가시킵니다. 섬유균주는 일반적으로 내부 녹내장을 앓고 있으며, 이..

플러스원 익사이팅 '능력을 키워라, Abilit 대박이네 [내부링크]

> 직장인의 능력과 나쁘지 않은 감각을 키우고 생활 확력을 높여주는 팀빌딩 프로그램, 김천의 관광 중심지, 부항댐의 자연과 이 말, 콘텐츠가 어우러진 플러스원 익사이팅, 어빌리티 Hand-Up! 직장인 워크숍 프로..

코리아리크루트, 블라인드채용전문가(NCS자격증)로 이야~~ [내부링크]

> 코리아 리크루트, 블라인드 채용 마스터(NCS)에서 공정 경쟁의 토대 마련...NCS분야 대표 기업으로 급부상 2019년 상반기부터 30명 이상의 노동자를 사용하는 사업 또는 사업장에는 블라인드 채용이 의무적으로..

향남 안과! 향남밝은안과에서 대한민국녹내장학회 홈 확인 [내부링크]

향남안과! 서울아산병원 교수 출신! 안과 전문가 두 진료! MBC 생방송 오한상인 것처럼 오전 출연안과! MBN의 "현장 르포특종" 출연안과! 향남 밝은 안과다!향남안과!향남밝은안과로,대빈민국녹내장학회홈페이지녹..

[논현역갑상선한의원] 갑상선 이야~~ [내부링크]

> 갑상선은 우리 몸의 대사 작용을 1 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하는데요.갑상선 기능과 소화기관은 매우 밀접한 관계에 있습니다... > "갑상선 호르몬이 많이 분비되면, 우리 몸에 열이 발발해서 더워지고 땀이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