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3-6955의 등록된 링크

 133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서혜부 마스크장수술 A-Z까지 외과학 박사가 말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외과치료 중점의료기관 봄외과의 황성배 박사입니다. 오상처럼 포스팅의 주제는 탈장 환자의 과반수 이상을 차지하며, 소아에서 성인까지 다양한 계층에 발생하는 서혜부 탈장(inguinal Hernia)이다..

백내장합병증 방치해선 안됩니다! – 석촌 안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석천안과,영세스타안과입니다.아마 많은 사람들이 안구질환인 백내장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백내장은 시야가 점점 흐려지는 증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이는 백내장의 원인이 수정체의..

GTA5 돈버는법 요런 개꿀 비결이.. [내부링크]

> 최근 GTA5에 한참 빠져서 지내면서 유테유보들이 작성한 공략까지 꼼꼼하게 챙기고 있슴니다.저도 배우면서 플레이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몰랐던 정보를 하나하나 알아갈 때마다 너무 신선했어요. .그 중에서..

[영화] 라라랜드/어바웃타이다 다시보기 + I AM 애애초보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꿔도 좋은 라라랜드 사랑을 위해 꿈을 잠시 포기하고 현실을 택한 셉과 사랑으로 인해 포기할 뻔한 꿈을 を追う 수 있었던 미아 그래 본인 결실 둘 다 사랑하는 사람의 꿈을 응원하고 사랑하는 사람의 응..

손목통증 터널증후군 예방하려면 [내부링크]

현대인의 라이프 사이클을 따져보면 의자에 앉아 다리 스포츠는 적은 반면 손은 항상 키보드 위에서 쉬지 않고 움직인다.이 때문에 매번 출퇴근 때 빠져 보는 스마트폰으로 인한 압력 추가라는 이유로 많은 사람들..

대한민국어교원자격증 어떻게 취득할지 느낌된다면? [내부링크]

몇 년 전 영어를 배우고 싶어서 언어교환 모임에 참석했어요.대한민국에와서대한민국어를배우려는다양한외국동료들과 한자리에모여서각기언어를서로가르치고역시서로의언어를배우는시절을가졌습니다.소견보다 정스..

7세 편도절제 수술 / 아데노이드 [내부링크]

> 우리 아들은 13개월에서 병원을 많이 다녔습니다.마을의 소아과 원장은 우리 아들을 유리왕자라고 이야기 할 정도로 항상 조심스러웠어요.하나하는 나 하나 둘 마치고 아들 병원에 다니는 하나 씨였고, 몸도 추..

2019년 8월 - 미드, 해외 드라마, 영화 신작 및 기존작 방영일 총정리 와~~ [내부링크]

20하나 9년 8월 방영한 해외 드라마 신작 꿩 요은쟈크, 넷플릭스 영화를 총 정리했습니다 방송국:넷플릭스 방영 1:8월 21이제 아이가 필요 없어!! 조만간 세포 지에발발 기술이 저변화되고 주례 크소리울 뛰어넘어..

[글로벌-Biz 24] 섬월트 美 NTSC 위원장 "테슬라는 완전 자율주행차 아니다" ?? [내부링크]

> 테슬라 전기 자동차의 자동 운전(오토파 하나 로트)모드는 보조적인 자동 운전 장치여서 주행 중에 운전대에서 손을 놓고는 안 되면 미국 교통 당국이 경고했다. 26개(이하 현지 때에)로이터 통신 등 외신에..

[ 방탄소년단 뷔] BTS V’s Solo Track “Inner Child” Inspires ARMYs To Love Their Younger Selves ~~ [내부링크]

[태균민국 boo] BTS V's Solo Track "Inner Child" Inspires ARMYs To Love Their Younger Selves Too, With The #.Inner Child Challenge > "It's going to be okay, because I'm okay with who I've become."O..

CGV 생첫쿠폰 받는법 & 주의점 & 음료 변경 이야~~ [내부링크]

CJ ONE가입을 하면 가입하면서 기록한 생애 1을 기준으로 이 댐으로 71(총 151)사용할 수 있는 삶 1쿠폰을 주지만 개인적으로 제1의 유용한 쿠폰이 CGV의 생1쿠폰과 같아요 무려 sound료&팝콘(M사이즈..

송파송파음주운전변호사 반성문 탄원서 역할에 대해 이야… [내부링크]

> 형사 문재란 피의자 한 사람으로서 전전긍긍하며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그 해당 문재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변호인이 수사기록 전부를 꼼꼼히 연구하고 거의 같은 판례를 분석해 법리적 오해와 잘못된 공소..

자신도 있지롱~ 펭수 이모티콘! 대박 [내부링크]

갖고싶었던 #펜스_이모티콘!! > #한 0세-펭귄_펜스의_일상이라는 이름의#카카오 톡_이모티콘입니다.네... 그러고 보니 2020년 올해는#펜스_자신이 하나하나 나이?쿠쿠쿠 > #이모티콘을 직접 산 적이 없다.전부 선..

[넷플릭스 추천] 블랙미러 '사냥개' 가장 끔찍한 에피스드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의 블랙미러 에피소드에 빠진 레드입니다.얼마전에도 블랙미러의 '아크엔젤'을 소개했었습니다.금하나은행도 또 다른 매력의 사냥개(Metalhead)를 추천합니다.기계 사냥개와의 전쟁 살벌한 긴장감이..

[BLANK with 자신비] 161021 자신비 인스타그램_블랭크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공석입니다. 가수 과인비 님께서 블랑크의 SIMPLE SILKY DRESS_RED 색을 착용해 주셨습니다. > > 인스타그램@navi_jiho나비 인스타그램에 실린 사진입니다. 빨간 드레스가 잘 어울리십니다. 블랑크..

영화 컨피던스 맨 JP 프린세스편 2탄 나가사와 마사미 외 배우 라인업 이야~~ [내부링크]

> 우와~미우라 하루마 완전 아이도루프사이 되었네!! 콤피동스 JP영화에 자신에게 와서 거짓 없이 반가웠는데 2편에도 계속 자신 오네요? >

#펭수야 ~팝펭수야 이야~~ [내부링크]

#펜스야~ 팝펜스야 깡총깡총 자신이 아슬아슬하게 재미있는 대세펜스가 펜하다리 옵니다 칙 대통령 펜스펜하시 남극/펜스 남극은 추운데 얼음빙수는 빙수는 맛있어서 맛있는 것은 참치는 비싸다고 먹을 수 없다,..

세종학당과 같이 우리 옷을 세계에 알리는 이혜순 한복 디자이댁 볼까요 [내부링크]

> '옷'이라는 글자는 마치 사람이 서 있는 모습과 비슷합니다. 또 그것을 나타내기도 하는 것이 즉석 옷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처럼 옷에도 표정이 있어요. <담영> 수석 디자이너 이혜승은 한복에 부드럽고..

영화 미드웨이 후기 실화 바탕 영화 볼만했어~~ 대박 [내부링크]

포스터를 보지 않고... 줄거리를 보지 않았다면"미드웨이"라는 말은 정 지에은라 관계 안 했거든요.."미드웨이"중부 태평양 화란인 제도 북서쪽에 있는 곳으로 면적이 약 5 뻔했다구요 아시아와 아메리카 두..

동상디, 자율 주행에 관한 사용자 유형과 정서적 배경 연구 결과 발표 좋은정보 [내부링크]

·데힝 민국을 비롯한 3개 대륙, 9의 행정부의 2개, 000명을 대상으로 자율 주행에 관한 설문 및 조사의 진행·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태도와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성을 나타낸 다섯개 사용자의 유형 발표 잉..

유튜브 애드센스 가입 (핵심만) 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유튜브의 아이드센스에 가입하는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니 가입 노하우에 대한 설명이 너무 앞뒤가 맞지 않는 글이 많아 직접 써보려고 한다. 하하 우선은 유튜브로 로그인해주세요 > 사진 그대..

넷플릭스 tv연결, 플레이스테이션4만 있으면 문재 없소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요즘은 모두 넷플릭스에서 영화와 드라마, 예능을 보죠?넷플릭스가 4명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보니 친한 사람들과 금액을 나쁘지 않고 누마타고 결제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저도 넷플릭스를 이용하려고 했는데..

[GTA5][FiveM][RP]Republic Of Elysium 서버 봐봐요 [내부링크]

비록 여자 본인의 GTA 온라인으로 China 해커에게 난리를 치고 있지는 않은 본인입니까?하루 존 1공격까지 차 배달하고 있는데 지치쇼쯔 본인인가요?저렴해서 같이 있을 사람 없는 거 있어요?그럴 때는 FiveM에 엘..

하나9하나226 뮤지컬 <경종수정실록> 자1 자막 후기 (성두섭, 박정원, 정민)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들입니다.며칠전 유투브에 경종스페셜 커튼콜 영상을 우연히 봤는데 번호와 조명연출이 너무 좋고, 무엇보다 요즘 정민배우님이 정말 좋아서.아마 연뮤덕이 되고 거의 제 일인본진이 된다고 느끼는..

2017년 하반기 요일별 드라마 시청률 순위 찾아봤어요~ #월화 #수목 #금토 좋은정보 [내부링크]

2017년 하반기 드라마의 구도는 그다 이야기로 춘추 전국 시대였다(하루, 쥬이에키도라마을 제외). '시청률 20~30%가 넘는 드라마', 표준 중국어하는 '00신드롬'을 만든 드라마는 없었지만 다양한 소재의 신선한..

연극 도둑배우 @아직 끝과인지 않았다냐옹 알아봐요 [내부링크]

연극 도둑 배우, 아직 끝나지 않은 야옹 대사가 머릿속에 맴돈다. 한 손을 들고 한 발을 들면서 후후 내뱉는 대사가 말이다. 재팬의 유명 작가 겸 감독의 니시다 마사후미가 쓴 이 연극은 2006년 재팬 초연 이하..

'웨이브센스', 지하 탐지용 레이더 기술 개발합니다 자율주행 자동차,자율배송 로봇 등에 접목 가능해 ~~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개발업체들은 위치 확인과 내비게이션을 위해 라이더, 레이더, 카메라 등 각종 센서와 GPS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다.하지만 이 같은 초기 기술 도입에도 불구하고 기상 상황이 급변하거나 나쁘지 않고..

LG V50와 U+5G 요금제 소개 볼께요 [내부링크]

지난달 친구들이 다 같이 가자고 해 유플레이어스 체험단을 신청했는데 반갑게 체험단으로 뽑혔어요. 기다리던 V50의 발매가 보류된 이유는 5G관련 품질을 최대한 향상시키고 고객 만족도를 올리려고 지연된 것으..

오버워치 무료로 하는법 이런 비결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빈입니다.요즘 유행입니다. 인 오버·워치는 하나 0대부터 40대 이상에도 즐기는 것이 요로 되었습니다.게의 유행을 실감하려면 PC방에 가 보면 좋겠지만 대부분 오버워치를 하고 있어요.블리자드..

녹내장 그 종류와 증상들, 매우최근 꼭 자가진단 해보세요! ?? [내부링크]

> 녹내장이란눈앞눈에는 각막이 나쁘지 않아 강막으로 된 벽이 있고 안에는 방수라는 액체가 들어 있는데 그 벽의 탄력과 액의 충만상태에 따라 견고함을 가집니다! 이 경도를 안압이라고 합니다.안압이 올라가면..

음주운전 구제 믿음에 대한 배신 와~~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 구제믿음 sound에 대한 배신사회가 얼마나 지난 예기치 못한 상태인지 이번 일을 통해 깨달았습니다. 가게가 영업 정지가 되고 나서, 이러한 악몽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저는그동안살아오면서가..

CBS, Netflix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 드라마라고 했잖아, 왜 영화로 만든거야?!?!? 봐봐요 [내부링크]

> 9월 24일(데힝 민국 25일)미국에서는 CBS All Access, 데힝 민국에서 넷플릭스로 서비스되기 시작한 20하나 7년 초(초)극(극)강)기대작<스타 트렉 디스커버리 정말 오래 기다렸습니다. 아내 sound에는 20하나 6..

[영상][BTS오피셜] #방탄소년단 위해서라면 아미는 투표도 기쁘게 할 수가 있었어 !! [내부링크]

> > We're in the last stretch of voting for BBMAs Top Social Artist. Makesure your counts in bytweeting #iVote BTSBMAs 우리는 BBMAs Top Social Artist에게 투표하는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iVoteBTSBMA..

넷플릭스 다큐 추천 <카우스피라시> - 고기와 지구온난화의 상관관계 봅시다 [내부링크]

> 얼마 전 <몸을 죽이는 자본의 섭취상>을 보고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의 다른 작품인 <카우스피라시>를 보게 되었다. 감독은 미국의 환경단체가 지구온난화를 위해 물을 아끼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한..

[기사] '놀면 뭐하니?' 펭수 끼 폭발…유산슬 들었다 놨다 하는 예능감 좋은정보 [내부링크]

놀면 뭐해?펜스의 예능감에 유상술도 놀랐다. 4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 MBC' 놀면 뭐 하니?''에서는 MBC자리에서 유·상수 답을 기다리는 펜스의 모습이 그려졌다.펜스는 대기실에서 유산의 이슬을 기다리며..

운정안과 정확하게 알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운정안과 드림삼성안과입니다녹내장에 관한 주의는 항상 강조하는 내용이지만 녹내장은 실명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 눈 질환이기 때문에 정기적 검진 이유 1 한 예방법이기도 합니다.요즘은 젊은층에..

(편도수술+아데노이드절제술 2탄) 울 아들 서울대 알아봐요 [내부링크]

양털 아들 렘 편도, 아데노이드 수술 2주전 수술 전 검사 때문에 서울대 어린이 병원에도 다시 다녀왔다.#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편도절제술 #아데노이드절제술 > moning 9시쯤 병원 도착!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블루레이- 범 이야… [내부링크]

> HOT ISSUE:GENRE 탄탄한 강력반의 내용, 고난도의 리얼 형사 액션의 향연 "공공의 적"시리즈부터 "베테랑"까지, 한국형 형사 액션물의 계보를 계승한다! "공공의 적"시리즈, "사생의 결단", "베테랑"과 드라마 "..

[확장자 이해 확인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확장자 중 png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봤던 jpg와 gif는 인터넷이 느렸던 당시의 과인온 이미지 포맷이라면 png은 (용량은 크지만) 비교적 과인온의 장점이 많은 포맷입니다. , 기존..

동원대학교 시간정보디자인과 | 시간 디자 !! [내부링크]

> "의상, 공산품, 건축 등 실용적인 목적을 가진 조형작품의 설계본인도안" 국어사전에 등록된 디자인(design)의 정의입니다. 우리는 이런 직업을 "디자이너희"라고 부릅니다. 심미적인 가치를 추구하고 소비자의..

위경련으로 인한 통증과 소화불량, 면역력저하 (만성후(後 ?? [내부링크]

배재욱 한 의원의 모든 글은 직원이 자신의 마케팅 대행업체가 아니라 배재욱 원장 자신이 예쁘지 않게 만들고 있습니다.안녕하세요. 분당 정자동의 '재욱(議員)의원 원장님임. 오늘이 수능날인데 벌써 수능이 끝..

[목어깨 한의원] [정자동 한의원] 스마트폰 질병 (VDT 증후 대박 [내부링크]

좋은 아침, 아침 한의원이다. 스마트폰으로 인해 목 통증을 호소하며 거북목 교정을 위해 내원하는 환자가 점차 늘고 있습니다. 실제로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최근 5년 동안 스마트 폰 관련 질병 환자 현황'..

백내장(안질환)으로 인한 난시 축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백내장(안질환)으로 인한 난시축의 변화. 누진 다초점 안경. > #책 속의 이론 이언 고의 볼넷으로#낭시츄크 변천#낭시츄크는 달라지 2007년부터 마이더스 안경점을 방문한 단골 고객의 누진 다초점 안경입니..

만성편도염 편도선염의 원인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 스트레스나 피로가 쌓인 탓인지 목에 뭔가 걸린 것 같은 목이 그림 감각과 기침이 계속된다면 먼저 감기를 의심해 보세요. 감기에걸려서소견감기약을먹고뜨거운물을잘마셔줬는데,증상이전혀좋아지지않아서병원에..

[다영팩] 미드 영어공부 16 | How 이야~~ [내부링크]

> 오늘은 영어 공부 16번째 때 로이네요~How I met your mother S1e1과 되고요.정스토리를 보면 볼수록 재미있는 미드 아닌가 싶어요.오늘 장면에서 배울 표현은 until ~까지 letsb V ~가 ~로 만들어주다, 두..

방탄소년단 진 | Official Visual Jin Listed as one of 5 m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Official Visual Jin Listed as one of 5 male Idol groups with a Perfect Face"Face Genius"[20/11/2019](ღ˘ ˘ღ) > > > Original Face GeniusA YouTube video titled"5 Face Genius Col..

BTS방탄소년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아 에어플랜파트 가사가 적혀있는 벽화라니..저기는 어디입니까? 본인도 바로 저기 가서 지민처럼 엘마리아치 추고 싶다... 엘마리아치 뿐만 아니라 에어플랜파트 투킬링 안무도 진짜 많아서 자제 못할 수도..

교통사건꿈 사건본인 이야… [내부링크]

교통사건-꿈사건-사람-꿈-해석, 길흉-생각만 해도 무서운 이야기인데, 요즘 블랙아이스->사람이 많아 연이은 사건이 많은 것 같습니다.저는 뉴스를 꾼 내쪽재가 교통사건의 꿈을 꾼 단여고로꿈을 한번 꿔볼까합니..

손목터널증후군 통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광주한애한의원에 인사드립니다.현대인의 "적색 손목 터널 증후군"은 회사원 뿐만이 아니라,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는 학생이나 미취악의 아동에게까지 "나쁘지 않다"라고 하고 있어 심각한..

미드 오리진 시즌첫 ?? [내부링크]

대아 행성에서 모든 것을 새로 출발하는 제2의 인생 때문 테아로 가던 우주선 오리온에서 문재도 모른 채 깨어난 인계가 이수 트리를 시작합니다.이후 각자 등장인물의 이야기와 동시에 우주선 내 원인을 모른 채..

갑상선암과 구강건조증, 입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 암은 2014년 기준으로 10만명당 60.7명의 환자가 발생해 가장 흔한 암 이다니다.특히 여성의 경우는 압도적으로 다빈도로 발생합니다. 10만 명당 97.0명의 환자가 발생했다고 보고되고 있습..

#다빈치가 된 알고리즘2. ~~ [내부링크]

답은 하나 나쁘지 않다다. "정확한 위치에 정확한 정보를 재현합니다"에 다니는 예술 또는 예술적 창의는 그냥 감성적인 나쁨이 있고 자유롭다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크게 사건될 것은 없습니다. 다만, 감성..

평택어깨통증 원인 오십견 치 봐봐요 [내부링크]

평택 어깨통증의 원인 오십견치료 비결 및 증상을 알아보자! 반가워요!#평택성형외과추천 #서울제일병원이다.어깨는 우리가 하루에도 수백번 사용 처음의 신체부이다. 특히 초상생의 활에 있어서 어깨통증이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