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6-6955의 등록된 링크

 133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백내장수술후주의사항 이유도 알아야죠! [내부링크]

벌써 중앙 줄, 원고 왼쪽 줄을 부탁합니다. > 과거에 비해서 이제 눈의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에 들어있습니다만...이런 때 1수록 눈 질환을 발치하 것, 본인 은폐는 스토리, 조기에 치료를 해야 합..

탈장치료 왜 생길까요 [내부링크]

탈장자료 왜 생기나 > 장이 자기 자리에 있어야 하는데 그게 안 될 경우에는 밖으로 뛰쳐나가 본인이 될 수도 있거든요.다른 조직을 거쳐서 본인이 되거나 해서 자신의 위치를 친구로서 본인 기능의 사고가 될 수..

<당을 끊는 섭취법> 니시와키 슌지 - '저탄고지' 원리, 방법, 음식, 식단 [내부링크]

우연히 한 팟캐스트를 들은 뒤 당을 끊는 섭취법에 관심을 갖게 됐다. 탄수화물을 적게 먹고(저탄수화물) 지방을 많이 먹는다는(고지방) 이른바 저탄고지 식법을 소개하는 팟캐스트였다.예를 들어 독식 제한을 하..

가수 아이큐 사진 [내부링크]

#어린이큐우 #가수어린이큐우 #어린이큐우노래 > > > https://www.youtube.com/iqzzang

똥꿈 대변꿈 똥을 밟는 꿈 등 똥꿈해몽~ [내부링크]

> 똥을 지고 집에 들어가는 꿈재산을 많이 모을 조짐인 몽분이 옷에 대해 더러워지는 꿈하는 하나마다 잘되는 만사형통의 몽분차를 보는 꿈세금을 내야 하는 것자기 재산의 재물 하나가 줄어드는 몽분 속에 빠져..

폴더블폰 1편. KH바텍 - 대장주. 어떻게 접든 힌지 수요 급증 [내부링크]

폴더블 폰 관련 주 1편 KH버텍-대장주.어떻게 접어도 힌지 수요 급증. > KH 바텍 사업의 이야기-기구 부품:알루미늄, 마그네슘 다이캐스팅 기술로 휴대전화 내외장재 부품 생산(메탈 케이스, 브래킷)-모션 모듈:알..

쿼터백 모닝콜 (04.17): 넷플릭스 가입자수 증가 둔화/IBM 매출 저조/퀄컴 주가 23Percent 급등/4월 독1 경기 기대 지수 개선 [내부링크]

> 직전 거래만(04. 하나 6)의 주요 지수의 움직임 S&P 500:0.05%Euro Stoxx 600:0.29%달러 지수:-0.03%, 블룸버그 원재료 지수:-0.44%, 채권 금리: 미국 2년물(2)하나 bps), 미국 하나 0년물(3.6bps), 미국 3..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3 의미 및 자율주행차 단계 [내부링크]

> 자동차 올바른 거래, 만나서 반갑습니다. 좋은 자동차를 소개해야 하는 당연한 노력을 항상 자신 있게 함께 하는 울산 신화 모터스 차카다임 많은 가운데 중고자동차를 생각하면 어떤 기운이 떠오를까요?한 번..

꿈해몽-귓신에게 쫓기는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어컨의 달인입니다.이따금 나는 귀지가 닳는 꿈을 꾸기도 한다. 어떤 때는 무작정 쫓기다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도 꾸고 어떤 때는 날이 새도록 귓불이 따라와 밤새 숨어 걷는 꿈도 꾸곤 한다.여러분..

서울음주운전변호사 발 빠르게 대처하세요 [내부링크]

> 과거약점했던교통범죄에관한법안,매년사고는끊임없이발생하고있어안타까운희생이발생하는사례가매우많습니다. 교통사고 사망 사고에 대해 검찰이 구형 기본 등급을 한 단계 강화하라는 지침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펭수 참치, 펭수 한정판참치 나쁘지않아왔네요~ 펭수 동원참치 구매 완료!! 좋은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드디어 펜스 참치가 나쁘지 않았어요!! 남편의 무엇을 사줄까 하고 네이버쇼핑 멘즈로 들어가면 메인에 '펜스마그로'의 '펜스 동원 참치' 판매를 시작한 것이 아닐까요? >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동원 공식..

행사MC 추천 개그맨 최성민 섭외 비결이 궁금하신가요? 개그맨섭외비용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다솔입니다:D 요즘은 좀 무더운 느낌이 들면서도 여름 특유의 높고 맑은 여름 항시 때문에 하루하루 느낌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겨울에는 시베리아 한파의 영향으로 정예기 korea전체가 얼음장이..

[BTS/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2번째 방문. Fake Love 테마 첫날! 신논현역 진 생일 광고 봅시다 [내부링크]

#BTS #BTS_POPUP #HOUSE_OF_BTS >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마침 어제 시간 될 것 같아서 가야겠다라고 생각했는데 전날 들었던 팩 테마의 추가 소식! 오예~ 후기에서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리려고 했는데, 본고: >..

결혼식 개그맨사회 축가 섭외 한번에 해결하는 방법! 좋네요 [내부링크]

>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해지는 #결혼식!! 하지만 그런 결혼식을 가장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즐겁게 #결혼식회는 물론 #결혼식축가까지 해주는 개그맨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 > #김재욱 KB..

신차소식, K7 프리미어 사전예약, 신규엔진 적용 볼까요 [내부링크]

더 벨리 베스트 모터스입니다."얼마 전 기아 자동차의 신차 발표가 있었습니다. "K7프리미어"입니다. 알고 계신 본인이신가요?ᄒᄒ 새차 아니죠~? 페이스리프트입니다.신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컴퓨터 포멧하는법을 알아야 단독 윈도우첫0 설치 할수있다. 좋구만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오 한상차림 뻔했던 것처럼은 컴퓨터 포맷하는 법 및 윈도 10설치의 비결에 대해서 설명하고자 합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경우도 있고 중간에 여러 오류가 나올 수 있기 때문에 하나하나 써봅니다. 생..

[ 방탄소년단 진 ] BTS TWITTER UPDATED 하나4하나227 봅시다 [내부링크]

BTS JIN TWITTER UPDATED 20개 4개 227" 늦게까지 우리와 함께 하고 준 아미들데 금모 고생 많았습니다 어머, 우리 예쁜 사람들 피곤하네요. 어서 자거라.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

[영화]넷플릭스 신작 공포영화 <높은 풀 속에서> 신박한 상상력으로 전개되는 스티븐킹 소설 원작 영화 (스포없음)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저는 호라마니아로서 스티븐 킹 소설의 원작이라면 꼭 봐왔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과인온넷플릭스 신작 공포영화 <높은 풀속에서>를 보게 되었어요.처음부터 새로운 상상력으로 휘몰아칩니다.저는..

부천sound주운전변호사, 개정된 처벌 기준과 해결의도에 대하여! 와~~ [내부링크]

> 멋진 철학자의 이 말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실은 디 씨의 한 갤러리인 블로거의 블로그 메인에 향후와 같은 문구가 있고, 사람들의 공감을 얻으면서 유행하게 된 문구입니다. 이런 글귀들은 매번 공감하는 것 같..

자율주행차량용 딥러닝 GPU PC Nuvo-6108GC_NX 볼께요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 데이터 수집용에 탑재되는 디플러 닌 GPU PC-Controller Nuvo-6개 08GC_NX입니다. (차량용 IPC)한개 조 PC와는 다른 콤팩트한 사이즈에 Geforce GTX·하나 080Ti하나하나 GB GPU와 GeforceRTX-20..

[프리랜서 아자신운서 김자신정] "여자로서 불편"... #페미니스트 #관종공주 #맥심김자신정 대박 [내부링크]

> 프리 아나운서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킴나쵸은이 논란 속에 선 영화'82년생 김지영'을 보고"여자로 불편한 "는 후기를 남겼습니다. 킴나쵸은은 29일 소셜 미디어에 "오늘 영화'82년생 김지영'을 봤는..

MBC 송가인콘서트 가인이어라~!!! ~처럼 [내부링크]

> 송가인 콘서트~ 정말 가고 싶었는데 현장에 가고 싶었는데, 틸롯 신드롬의 주인공~송가인!! 송강인이라고하면 국악과 전통트로트가 만과인~~ 가인표트로트가 과인 왔으니까!! 웃는얼굴이 우는모습이~~ 전부다송!..

세무사가 알려주는 부동산 자금 출처 소명 및 자금조달계획서 대방법 - 자칫 잘못하면 세무조사?![투미TV] ~~ [내부링크]

세무사의 공지를 받은 부동산자금의 출처소명 및 자금조달계획서의 대방법 > 안녕하세요 부동산 성공투자의 미래, 두미부동산이다. 2020년 2월 41국토 교통부에서 나온 보도 자료에 의한 각종 기사가 쇄도했습니..

가수분해유청단백질보충제 효과 제대로네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최근 운동하기 딱 좋은 날씨죠? 여름 오기 전에 멋진 몸을 완성하고 싶어서 2월부터 운동을 개시했습니다 퇴근 후 동네 pt장에서 주 5회 2시간씩 하고 있어요 마을에 한 이유는 사무실 근처보다..

영원한 베스트 셀러, 코드네이다 G30 5시리즈 BMW 520d 럭셔리 라인 플러스 시승기 정보 [내부링크]

수입차 전성시대를 이끈 주인공은 어떤 차였을까요? 예. 간단하게 머릿속에 떠오르는 차들이 있습니다., 일시 강남 서울 내 불렸던 BMW 520d이 그 주인공이지만 BMW의 명성과 현실적인 유지비, 그럼으로써 높은..

펭수 정체 과연? 플린 김동준 인스타 그램 공유해요 !! [내부링크]

> 왜 이렇게 귀여워? 요즘 정화가 핫하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존재! 바로 펜스 본래는 어린이용으로 제작되었으나... 어른들이 더 열광하고 있어요! > 펜스 붐으로 인해 상품 발매도 여러 가지로 나쁘지는 않..

인저스티스 갓어몽어스 얼티메이트 에디션 (INJUSTICE GODS AMONG US ULTIMATE EDITION)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당일 소개하는 게이 다른 데힝 민국의 게이머들에게는 가슴 아픈 일로 기억되는 인 조 스티스갓오몽아ー스의 PS4판 패키지이다.가슴 아픈 일이라고 말한 것은 누구나 유명한 사례였기 때문에 다시 복기하는 것도..

송가인, 송가인 노래, 송가인 콘서트 일정, 가격, 키,몸무게, 엄마 무당,소속사, 가인이어라,성형,소속사 알아봐요.!! 봅시다 [내부링크]

> 송가인에 대해서 알아봐 주세요!! 얼굴살만 빼면 정예기 미인인데 지금은 빼야 해요. 사실 빼기는 어려워요. 하지만 우리에게 아주 예쁜 그녀에 대해 파헤쳐 보겠습니다. 본명은 조은심입니다. 본인은 1986년 12..

넷플릭스 추천, Netflix 추천 :: 별자신도 괜찮아(Atypical,20일7-20일9)/ 사랑스러운 sam/ 자신만 알기엔 아까운 작품/ 최애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netflix #추천작 #별루 나쁘지도 않은 #atypical #성장드라마 #특별한의미있는드라마 #넷플릭스추천작 #on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 중 '정말 재밌다'고 할 수 있는 작품은 요즘으로서는 조금 다..

허경영 여자벗 최사랑 과인이 어떤? 와~~ [내부링크]

> 허경영 최사랑 골 때리는 로맨스

두산 우승 한국시리즈 마지막 경기 시청률 5.7% 대박이네 [내부링크]

> 두산 우승데 힌 민국 시리즈 마지막 경기 시청률 5.7%의 기사 입력 20일 9. 한 0.27. 낮 09:07최종 수정 20일 9. 한 0.27. 낮 09:09, 두산 오재일'역전 포효!'(서울=연합 뉴스)입니다 화영 기자=26일 오후 서..

[무료 PPT 템플릿 다운] 방탄소년단(BTS) PPT 템플릿 ~~ [내부링크]

무료 PPT 템플릿 다운 : 방탄소년단 PPT 템플릿 언제나 그랬듯이, 제가 요즘 빠져버렸다...방탄소년단 PPT템플릿...방탄소년단은 앨범 색깔이 너무 예뻐서 꼭 템플릿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가끔 이렇게 나와서..

[난시 때문에 백내장 수술하고도 안경을 써야 하나쁘지않아요?] - 리더스서울안과/ 울산안과/ 울산삼산동안과/ 백내장/ 난시백내장 이야~~ [내부링크]

> 100세 시대, 피할 수 없는 노화!안과 검진에서 난시가 있다고 듣는 것이 많습니다.난시란 우리 눈이 완전한 구면체가 아니어서 생기는 굴곡도의 차이로 인해 상의 윤곽이 흐릿하게 보이거나 불균형이 겹쳐 보..

6월 History 신작 다큐 드라마 "바바리안 라이징(Barbarians Rising)" ~~ [내부링크]

> 트레 1러시아 없이 sound[업데이트 미리 계획] 역사전문채널인 헤스토리 채널이 선보이는 8부작 다큐멘터리 드라마.로마제국을 위협하던 수많은 이민족들과의 전쟁과 그 전쟁을 이끈 명장들과 영웅들-한니발, 슬..

비염, 축농증 콧물 후비루 증상에 항생제, 신약 장기복용이 아닌 면역 치료시행해야 (감기 치료, 대구 비염) 좋네요 [내부링크]

> 소아 청소년기에 많이 발생하는 가장 흔한 면역질환으로 콧물, 재채기, 가려움증, 코막힘 등의 증상을 동반한 비점막과 부비강의 염증성 질환 비염(비비염, 코염증축농증) 코의 염증으로 코 점막이 부어..

가수 장은숙 과인이 믿기지 않은 동안 미모 세월 역행 !! [내부링크]

> 가수 장은숙 나쁘지 않고 이가 관심이지만 가수 장은숙 나쁘지 않아는 가요 무대에 그가 진행되면서 자연스럽게 소환됐으며 가수 장은숙 괜찮은 여자는 올해 64세인 것으로 이날 가수 장은숙은 KBS한개'가요..

[서평. 책 소개] 미드웨이 해전 -역사는 수학이 아니야- 좋네요 [내부링크]

작성자 : 독서관장 루트 > 다만 역사의 교훈이라는 영역을 떠올리면 아마 많은 사람들이 예상을 뒤엎고 '고정된' 교훈을 학습받고 공감하고 교류하고 심지어 어떤 정부와 민족 개인 단위의 '상식'으로 그들을 받아..

구글애기드센스로 수익 내볼까? 정보 [내부링크]

> 네이버에 어린이용 우체통이 있으면 구글에는 어린이용 센스가 있습니다.어린이 도센스는 구글에서 운영하는 홍보 프로그램입니다.웹사이트가 소유자가 어린이 도센스에 가입하면 구글에서는 자동으로 광고를 해..

구글 어린이드센스 계정 정지 위 험 있는 강좌는 하지 얘기아야.... 대박이네 [내부링크]

> cc광고의 대명사는 구글의 아이드센스입니다. 네이버 아이드포스트도 잘 활용하면 만족스러운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말은 들었지만 구글 아이드센스는 광고 위치를 상단에 올릴 수 있다는 장점 하한선만으로도..

'보니하니' "리스테린 소독" 볼까요 [내부링크]

미성년자 폭행 및 성추행 논란에 휩싸인 EBS 생방송 뽕! 보니하니(보니하니) 방송이 잠정 중단된다는 것이다. 하나 2개의 오후 EBS측은 공식 보도 자료에서 "EBS는 요즘' 생방송 톡!펀지! 보니 하니'프로그램..

대구주행시험장 2017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 미래 인재, 봉잉야 자신!-261대구 주행 시험장에서 '2017대학생 자율 주행 경기 대회'개최-4차 산업 혁명 시대의 핵심 신산업의 전기, 자율 주행 분야의 우수 인재 발굴 > 육성을 위한 '2017대..

4월 1상 : 필름카메라 , 동성로 올리브칼라 인화 , 경주 한화리조 ~~ [내부링크]

경주 벚꽃 한창때 다녀온 사진입니다.급히 3일 전에 반 경주 여행을 떠나게 되서 제대로 준비하고 간 여행은 아니지만(우리 지금 이렇게 준비하고 갈 틈이 지났을까. (웃음)급! 떨어져도 마이 오진과 함께라면 언..

화장품가게 이야… [내부링크]

> 펜스가 화장품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됐는데 갑자기 이거, 사실 사람 있느냐고 소리친다.이거 안 팔면 당일날 집에 못 가니까"라고 동정심에 호소하는데 사람들이 불쌍해~하면서 물건을 안 사요(웃음) キ..

SKT 5G 상용화로 달라질 세상, 20하나9 봅시다 [내부링크]

아름다운 레이스 퀸 이 언제 보아도 사람의 마소리울 흔드는 최근에 자동차에 만날 수 있는 20하나 9서울 모터쇼에 다녀왔고 움니다. 옛날에 한번 갔던 담정스토리는 오랜만의 방문이었지만, 임니다시 주차장 표시..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항상 그랬던 것처럼, 조사를 하는 캐릭터는 바로 케이틀린이라고 하는 캐릭터입니다.제가 롤을 막 시작했을 때 썼던 챔프이기도 해요지금도 원딜을 하면 사용중인 초보자들이 입문하기 쉬운 챔프로 숙련도가 높..

동맥경화성 심혈관질환을 1으킬 정보 [내부링크]

눈에 보이는 현상이 없고 조용하며 진행되는 고지혈증은 혈액 내에 정상치보다 훨씬 많은 양의 중성지방이 본인의 콜레스테롤이 들어있는 상태를 뜻한다.혈관 내에서 필요 없는 양까지 지방이 쌓여 버렸는가 하는..

['18/04/30] 현대자동차 자 봅시다 [내부링크]

> 현대 자동차 자율 주행 UX의 공모전 응모 자격과 국내 전 대학(원)생으로 이루어진 팀(재학/휴학 무관)※책이다(지도)교수, 적어도 하나인 포함 5명 이내(대학원 연구실 참가를 권장) 응모 테마-자율 주행..

케이넷이엔지/넷플릭스/VFX/킹덤/3D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케이넷이 엔지-의 아기곰. 오노씨는 저희 Knet Engi가 넷플릭스에 납품한 VFX데이터의 사례와 작품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려고 합니다.먼저 넷플릭스는 빅테이터를 기반으로 한 추천 서비스를 갖..

입에서 매운내, 이야~~ [내부링크]

입에서 매운 냄새, 편도결석 때문? 입이 구린다면 편도결석을 의심해야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 호흡이 비인후과에요.입 안이 자주 마르는 본인의 몸이 불편하면 우선 본인의 증세인 입냄새는 건강상태를 본인이 느..

볼보 XC90 하이브리드 장기렌 봅시다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카루 베이이다.:)오통돗 2020년의 첫번째 달)도 거의 지났는데요. 설 연휴가 얼마 남지 않아서 그런지 좀 들떠요. 설 연휴 선물이 들어올 시기인데 올해는 심리적인 선물을 받았는지 궁금하..

Graham Coxon - Hat, This ti 좋구만 [내부링크]

망할 세상 따윈 2사운드 트랙에서 제1 좋아하는 곡입니다. 정식 가사는 올라가지 않은 것 같아서, 들리는 대로 써서 번역해 보았습니다. Hat Give me something to hold 뭔가를 잡을 수 있는 것을 주어 in my ha..

서대문 자연사 박물 짱이네 [내부링크]

평소처럼 서대문 자연사 박물과 아이 퍽 투 활동을 하러 갔는데 3층의 태양계 코노 히 천창에 못 보던 태양계 행성의 모형이 달리고 있었다. > > 항상 퍽 투 활동이 마지막과 인고 활동 일지에 일 0년째 태양계 코..

손해보험협회,“소음주운전 자기부그 확인 [내부링크]

과당경쟁 지양 및 건전한 영업환경 조성 노력...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인슈어텍 혁신을 통한 새로운 모델 제시... 현업부서 중심 협의 활발 > [FE의 금융경제신문=장인선 기자]손해 보험 협회가 신년 기자..

지수다(아자신운서들의 수다)가 봅시다 [내부링크]

지수인(아나운서들의 수다)이 만난 사람들 3부 "멀티 레이어드와 소리 악의 관계"물건이다(봉고 파직)=멜로디?바이 화짓크=화성? 초대 손님:치에승키 진행:박은지 아나운서 촬영:MDGO후원:뜻 바이오지젤리뉴ー..

손목터널증후군을 제 봐봐요 [내부링크]

> 가끔 손목이 찌릿찌릿하거나 아플 때가 있죠? 손목이 나쁘지 않고 손목을 많이 쓰는 직업이 더 나쁘지 않고 요즘처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전자기기가 활성화되던 시대에 한 번쯤은 있었던 것 같아요...

청주점집 애기점집 바퀴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주점 애기점에서 이웃분들은 벌레를 어떻게 의견하십니까?현실에서의 벌레는 긍정적인 느낌과는 거리가 있지만, 꿈 속에서의 벌레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어항시날은 바퀴벌레 꿈, 벌레꿈, 해몽에..

갑상선암 증상과 입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에 비유가 나타나는 결절에서 약 5~10%가량이 갑상샘암에서 표시됩니다.이 갑상선 암은 크기가 고탄 서울 주변 조직에서 침범과 전이를 1우키 겝니다.갑상선암은 이다파선전이가 일어날 때 치료를 받지..

38도 이상의 고열과 목 통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회기센트럴이비인후과입니다. 오항시는 급성 편도염과 목감기의 차이점을 알아보고 급성 편도염의 증상과 개선하는 노하우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감기의 정확한 명칭은 급성인후염으로..

[문화예술경영학과] 전호현 ~~ [내부링크]

문화예술경영학과 재학생이자 연극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정호현 학우님의 연극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 아래- 20하나 9연우 무대 프로파간다 시리즈<은하 제국에서 랑데뷰> 산업 재해의 피해, 노조 파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