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7-6955의 등록된 링크

 133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남이 칼에 찔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금하나운사람이 칼에 찔리는 꿈과 제가 칼에 찔리는 꿈을 해석하겠습니다.꿈에서 칼은 성공, 능력, 권력, 힘 등을 뜻하므로 대부분 길몽이 많습니다.지금부터 검의 꿈을 해석해 드리겠습니다. > 부와 명예를 얻을..

갑상선기능저하증 예방에 좋은 소리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이프 태닝입니다.싱뎅 오늘은 면역력을 가지고 있는 갑상선에 대해 해 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요즘 직장인들은 평소 영양식도 제대로 못하고 바쁜 생활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이대로 두면..

영화 『HER』 _ 이 시국이지만 사랑이 하고싶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래 살아 돌아온 얇은 귀입니다.소 나쁘지 않음 9에 의해서 밖의 외출이 두려워하고 있을 정도로 최신은 집안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성격 시험 괜찮은 영화 넷플릭스 등에 더욱 더 시간을 많이..

넷플릭스 추천작 TOP10, 코로나 집콕 주이말 순삭 작품 모소음! [내부링크]

코로 본인 바이러스의 확산 방지를 위해 당신도 본인도 지브콕 주의 이야기를 보내고 있는 오늘. 하루 빨리 확산되기를 바라며. > Netflix매달 정기 결제를 달리지프승이 추천!지인에게 소개했다가 실패한 것 없..

몸에좋은간식 월넛브레드 by 지구빵 [내부링크]

> > 이번 1세의 생일 선물을 추천하고 싶은 고급감이 있고 아주 맛있는 몸에 좋은 간식 지구 빵의 월넛 빵을 먹어 봤어요. >_< > 우리 3명의 아이들이 왜 과도함을 느끼지 못했는지.1봉지를 하루 만에 싹 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맵솔콘(맵오브더소울투어) 서울 티켓팅후기 [내부링크]

1년에 한번 돌아온다#방탄 소년단#콘서트 개최 소식~남편의 질투에도 불크하 고열 더 닥터 질 중입니다(이제... 지칠때가 됐는데 끊임없이 나한테 열망이 솟아오르니....↓) 20최초 8년 8월 26최초#로프유오셀후콤..

55인치 TV 와사비망고 ZEN U550, 4K 해상도에 IPS패널까지 탑재! [내부링크]

> 점점 더 큰 화면의 텔레비전에 대한 요구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65인치 나 75인치 이상급에 찾는 분도 있지만 본인의 공간답게 55인치 TV가 적합한 경우도 있습니다. 40인치의 거리에 설치한 것에 노 힘 작도록..

영원한 베스트 셀러, 코드네임 G30 5시리즈 BMW 520d 럭셔리 라인 플러스 시승기 [내부링크]

수입차 전성시대를 이끈 주인공은 어떤 차였을까요? 예. 간단하게 머릿속에 떠오르는 차들이 있습니다., 일시 칸나 무소 본인이라는 불린 BMW 520d가 주인공이지만 BMW의 명성과 현실적인 유지비, 그리고 높은..

백내장수술 전후 주의사항 [내부링크]

나쁘지 않고, 치아가 들어가면 노안이 되고, 가까운 거리가 잘 보이는 증상이 나쁘지 않아 나타납니다.나이가 든 것이 주된 요인이기 때문에, 이 시점에서는 백내장도 함께 생기게 됩니다만.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

제주 콜라비 효능 궁금하시면 매우최근 바로 주문하세요! [내부링크]

> 3년 부지 전체 제주도에서 콜라비와 비트를 주문하고 먹은 농가의 상품을 블로그에 한번 제대로 들어 주고 있다 해놓고 이제서야 약속을 지키게 됩니다. 죄송합니다, 블로그에서 콜라비 주문을 받아 보려고 글을..

[가수 이우] friend,friend.오래두고 사귀다. 이야… [내부링크]

그렇다고 해서 네가 노래방은 팔꿈치 얘기고.(웃음) 이 소 형은 모를지도 모르겠네.너 가라 하와이오랫만의 더 유닛 친국. 꽤 오랫동안 모두 먹고, 자고, 연습하면서 지냈기 때문에 우정도 각별할 것입니다.좋습니..

[기사번역] 미국 TIME 타이다지... K-Pop 센세이션 BTS의 j-hope, 새로운 솔로 믹스테이프에 대한 말...방탄소년단 좋네요 [내부링크]

> > > 태국 굳힌 트윗 ↓ https://twitter.com/TIME/status/969712726795800577 > ENTERTAINMENT MUSIC Allow j-hope to introduce himself— and to welcome us to Hope World, the K-pop superstar's debu..

넷플릭스 위쳐 시즌 1 8화 줄거리, 결미있sound. 시리와 게롤트 정보 [내부링크]

NETFLIX WITCHER 넷플릭스위처 시즌일 8화 줄거리, 결말이 있음 시리와 게롤트 Netflix우이쯔챠ー 시즌 1화 8화-운명을 쫓고 그들은 운명에 이어진 사람들인지 신트라 왕국의 최후를 맞은 게롤토 대륙을 구하러 자..

[BTS 방탄소년단] 200하나2하나 에스엔에스그램 업데이트(ft. 실시간 방탄 Black Swan 안무연습2) 확인 [내부링크]

200하나 2개 방탄 소년단 김인숙 다 업데이트 2020.0하나.20#BTS#방탄 소년단#시르테 때에는 방탄#BlackSwan#MAP_OF_THE_SOUL_7 > 실시간은 아니지만 뻔뻔하게 올려드릴게요. > > > > > > > 아니,..

넷플릭스 SF영화 <에하나리언 워페어, Alien Warfare> 외계인이 모성아이에 이끌려 지구에 온 말 와~~ [내부링크]

> -장르:SF액션-제작:America-상영 때에:1시 노노 28분-입장:15세-개봉 한자:2019년 4월 5개(북-미)감독:제레미아 존스(Jeremiah Jones)-출연:쿠르 레이 토우은스나프지앙아이다(Clayton Snyder, 마이크 역), 데이..

송가인 콘서트, TV조선 아닌 MBC 중계 "왜" 짱이네 [내부링크]

송가 홀로 콘서트 TV조선 없이 MBC 중계 '왜?'http://me2.do/FNiwXNVW >

펭수의 자이언트 펭TV 외 출연 영상 리스트 - 20하나9.하나하나월 알아봐요 [내부링크]

> 펜하! 최신 펜스 영상을 찾는 게 일과 중 누구 본인인 토끼몹 지난달 펜스 유튜브 채널인 자이언트펜TV 외에 펜스가 출연한 영상을 정리해 두었는데 그 포스팅이 길어지면서 매일 올라온 영상은 이 포스팅에 정..

[방탄소년단 BTS] 200207 토코피디아 (tokopedia) 지민 & 정국 마케팅 볼께요 [내부링크]

Belanja Kebutuhan Kecantikan? Tokopedia Saja! Bebas Ongkir! >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Bisa Tebak Siapa / 방탄소년단 TV 광고 / 인도네시아 온라인 쇼핑몰 / 국민 /..

2019년 BMW 연이예기 인기 모델 출고_Part1.(420i_SE,3GT,THE3)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MW 코오롱모터스 부천전시장 박준성 대리입니다.하나 0월 이후 계속 계약 춤추는 이로 의해서 정신 없는 얼굴이다 길을 보내고 있습니다.모두 많은 흥미를 주신 손님에게 고마운 전갈을 즐겨(?)하는..

뮤지컬 '보디가드(BODYGUARD)'_ cast 이동건,손승연 짱이네 [내부링크]

자기 돈을 내고 내가 쓴 것을.^^2020.1.5.LG아트 센터 > > > 이동건 님의 주인공을 꼭 봐야 해요.때문에 선택된 공연 5일 2시 공연.드라마"다만 1프지앙아의 사랑"에서 천사였다.동건씨가 보디가드로 변신! 아니면..

(최근)아마존 태블릿(Amazon Fire HD Tablet) 광고제거,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 유튜브, 넷플릭스 설치하는 법 완벽 정리(아주매우 쉬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 글에 들어오신 분들은 모두 아마존 Tablet을 가지고 계신 것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죠? 이미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가성비 킹! Amazon태블릿에도 단점은 존재하죠.(울음)에 화면..

개인적으로 기대를 갖고 있는 넷플릭스 위쳐 지금 그 모습이 드러날 때가 되었네요 ~ 봅시다 [내부링크]

> 최신 넷플릭스는 제가 아는 그 플랫폼인가 싶을 정도로 열심히 달리고 있는 것 같아 회원가입을 한 보람이 있습니다., 매달 다양한 신작을 소개했지만 대부분 영양가 빠지교루스토리 때문에 큰 기대를 갖고 있..

하나CD_방탄소년단(BTS)-[You Never Walk Alone-LEFT버전](포토카드8종중하나종랜덤) 대박 [내부링크]

> 하나CD_방탄소년단-[You Never Walk Alone-LEFT 버전](포토카드 8종 중 하나종 랜덤) 19,2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확인 상품 정보 더 보기 이글을쓴쿠..

넷플릭스 미드 OA 그리고 이더리움 봐봐요 [내부링크]

> 엄청 늦게 접한 넷플릭스의 미드OA다.초반의 지루함만 잘 이겨낸다면 매우 관심 있는 스토리다.어떻게 보면, 단순하게 전개할 수 있는 스토리를 항상 길게 그리고 있었다고 하는 스토리도 있습니다만, 그 때문에..

[ISSUE] NO.8_EBS <자이언트 펭TV>의 '펭수', 어떻게 스타가 되었을까? ~~ [내부링크]

> ペン하!EBS 자이언트펜TV를 구독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해할 수 있는 인사말인 ペン하는 펜스하이라는 뜻입니다. 자이언트 펜 TV는 뽀로로를 이길 최고의 스타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서 남극에서 헤엄치..

음주운전이란? 대박이네 [내부링크]

음주 운전의 정의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등을 운전하는 것을 음주 운전이라고 한다. 소리 준 전 관련해서"도로 교통 법" 제44조 제일 한강에서는 "어느 들어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 차를 운전해서는 안 된다..

배우 유선 과인이 결혼 리즈 장난아냐 알아봐요 [내부링크]

> 세상에서 가장 예쁜 처녀에서 장녀로 열연을 펼쳤고 안방극장은 물론 스크린에서도 쉬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배우가 있습니다.배우 유선이기에 사람들은 그녀에게 관심을 갖고 있으며, 탄탄한 연기로 인기를 끌..

아이니 입문 추천작! (넷플릭스로 아이니 입문 하기) ~처럼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요즘은 넷플릭스 덕분에 아기니에 입문해서 요즘 아기니 힘을 부쩍 키우고 있어요.게다가 피겨 입문도... 넷플릭스에 아기가 많아요. 우연히 에기니를 보고 나서, 무구한 에기니의 세계에.."애니..

테슬라 자율 주행 자동차 문재! 왜 자꾸 이런 하나이 좋네요 [내부링크]

전기차로 유명한 '엘론 머스크 테슬라' 모델S 자동차는 캘리포니아주 메인주에서 자율주행 전부가 운행되던 자동차가 원인을 알 수 없어 도로에서 이가면 울타리를 뚫고 연못에 빠져 운전자가 숨졌습니다. 우주 산..

[BTS]하나7하나207 방탄소년단 뷔 트위터 원본/보정/개인취향보정 (THE WINGS TOUR THE FINAL D-하나) ~~ [내부링크]

원본 > 보정 > 저 혼자!!+콘서트 전날이네요! 가서 오는 것들이 부럽습니다...ㅠ의 원본의 출처 방탄 소년단 트위터(@BTS_twt)https://twitter.com/BTS_twt/status/93867944256하나 409026 > 원본 사진 저장 방법,..

[영화] 미드소마_공감하지 못하는 자.... ?? [내부링크]

NO. 하나 9-37 , 소우마 Midsommar, 20하나 9 *관람 20하나 9.07. 하나 9. > 감독 앨리 에스터가 출연한 플로레스 ピ, 잭 레이나히, 윌리엄 잭슨 하퍼, 윌 폴더 본인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앨리 에스터..

[국내소리악뉴스] 트로트 아이돌의 탄생, 송가인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리악을 사랑하는 모든 여러분!! 국내외 소리악 관련 서비스와 소식을 전하는 코털 집사입니다. 오늘부터 나와 함께라면 남들과는 달리 소리악서비스 전문의가 될 수 있다는 것! 잊어버리지 마시고..

음주운전 체포 이민자 올한해 8만명, 최다 - 어메리카이민, 어메리카비자, 영주권, 어메리카추방, 취업비자, 소가족법,형사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올해 일년 체포된 이민자 15만 8600명 11%증가 체포 이민자 가운데 소리 주운 전 만명 많다 > "sound"의 음주 운전으로 체포된 이민자가 올해 1년간 8만명으로 형사 범죄의 중국에서 가장 많은 것으로 드러났다...

비숑 눈물 개선에 효과적인 더 잘 먹는 "스누펫" 유기농 가수분해 양고기 이야~~ [내부링크]

비누방울 개선에 효과적인, 더 잘 먹는 '스누펫' 유기농 성인물을 소개하자!! Special -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존재인 어린이를 위해 Natural - Natural 원료만을 사용하여 Optimized - 개체의 특성에 맞..

폴더블폰 수혜주 이거 모르면 안되죠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렇게 아무리 머리를 사용해도 당신은 본인만으로 좋은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아무리 본인 이별을 많이 해봐야 자기한테 돌아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사랑을 다룰 때는 경험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

소리주운전 처벌, 알콜농도 0.03퍼센트로 낮추고 '삼진아웃제'도 없앤다면… 짱이네 [내부링크]

> SUnd주 운전으로 운전자 본인은 물론 상대편 운전자까지 사망한다는 의문의 목소리가 이어지면서 SUnd주 운전의 폐해에 대한 비판이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박상기 법무부 장관은 네이버 법률과의 인터뷰에서 s..

[옥탑방의 문제아들] 격렬한 운동 없이 하나5분 동안 만 하면 한 때때로의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 KBS의 얼굴들! 이혜성&박지원&김도연 아본인운서 (4) 짱이네 [내부링크]

> 4번 문제 많은 운동 없이 15분간 만 하면 그때의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지?!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다이어트를 포기하신 분이 많으실 것 같아요.심한 운동이 없어도 마를 수 있는 겨..

더 똑똑하고 가벼운 자율주행 차의 등장- 모바일로 자동차를 내 집 앞까지 오게 한다고? ~~ [내부링크]

> 국내 연구진은 스마트폰을 통해 운전자 없이 자동차를 부르고 자율주행을 하는 데 아내 소리로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연구한 바로는 모바 초회 호출, 자율주행도 가능한 수준이라고 합니다.자율 주행..

넷플릭스 위쳐 1화:: 줄거리 해석과 등장인물관계 설명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넷플릭스의 올리다고#넷플릭스의 올리다고 1화#넷플릭스의 올리다고 1화 설명#넷플릭스 1화 인물 관계#넷플릭스 추천,#넷플릭스 미드 추천 안녕하세요 영유 선생님 세리봉잉임:-) 넷플릭스에 이..

미드웨이 Midway (20하나9) 한글 자막 대박이네 [내부링크]

> 영화 Midway(2019)의 한글 자막이 시네스 투에 등록되어 있지만 조금은 성이 들어가지 않고 제 방의 방식으로 수정하고 봈 움니다. 시네스트에 올라 있는 여러분의 노고가 담긴 한글, 영문 자막을 함부로 많이..

대구목아픈증세 목이 붓고 뜨겁다면 환절기 급성 편도염 의심 짱이네 [내부링크]

큰손목 통증 맥이비인후과목이 붓고 뜨거우면 환절기 급성 편도염 의심 > 안녕하세요 맥이비인후과입니다! moningnight에서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갑자기 낮아진 기온으로 인해 목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넷플릭스 킬 더 티비 스타, 19.05.13 ~처럼 [내부링크]

> 학교에서 <초원의 집>의 첫 시즌 첫 에피소드의 앞부분을 보았다. 프랑스어 더빙이다. 영화사 수업의 진도도 어느새 고전기와 누벨버그를 종이책인 근현대를 거쳐 발전해 온 영화의 발전과정을 고찰한 단TV의 보..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카페 행정심판 경찰 검찰 법원 양형서류 반성문 탄원서 생각서 진정서 진술서 얘기증명 녹취록 사실확인서 등 대필 대서 전문 행정사 수수료 하나7만원.. [내부링크]

소음 주은 쵸은크지에 소음 주운 전 볼 금 감경 카페 행정 심판 경찰, 검찰, 법원 양형 서류 반성문 탄원 서생 각서 진정서의 진술서 내용 증명의 녹취록의 사실 확인서 등의 대필 대서 전문 행정사 수수료 만원대..

백내장초기증상 내가 걸릴거라고 소견도 못했죠 ?? [내부링크]

> 오복을보면이모든것은건강과관련되어있습니다.그만큼 건강을 유지하면서 산다는 것은 너무 어려워서도 행복한 1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시각이 지나고 노화 과정을 거치게 되면 그 전과는 다른 느낌을 받게..

루메과인 무선 가습기 H2 리뷰 - 건조한 날씨에 어린이의 건강을 위해~!! 볼까요 [내부링크]

> 가을이네요 최신... 창문을 열면 습도계의 수치가 대체로 30%대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신 습도 조절을 조심하지 않으면 감기나 비염의 노화는 축농증이 될 위험까지 있습니다. 가습기가 필수적인 계절입..

비행기꿈해몽 자동차꿈해몽 의의 풀어봐요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즐거운 하루 보내셧나요? 저도 오거든의 매일매일은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즐거운 대화를 자신있게 듣고 왔습니다. 역시 마음 편한 사람들과의 만남은 언제 자신이 가끔 가는지도 모르게..

부천갑상선암 증상과 치료방법 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부천 옥길 연세수내과 입니다.갑상선은 목 앞쪽에 튀어 본 사람 오고 있는 갑상 연골의 2~3cm아래에 위치하는 것이다. 본 인자 모양의 장기로 좌엽과 우엽, 그리고 양엽을 잇는 둔부로 구성되..

[데하나리머니 강윤구 전문의 칼럼] 미래차 비전 제시되는 CES 2020...자율주행·전기차 산업을 주목 볼까요 [내부링크]

> 미래의 차를 상상할 만한 옛날 사양은 상상이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어디서? > 세계 최대 IT 박람회 1월 71 열리는 미리 계획입니다! > 자율주행, 플라잉 카..

종합영양제추천 에이포 봐봐요 [내부링크]

> 올해들어 생전에 안걸리는 감기를 목감기에 코감기까지 계속 걸리며 칭얼거리고 있어서 정스토리 연초부터 건강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 나!!평소에 저는 정스토리는 건강하다고 자부했기에 가족을 허브로..

롤토체스 대회 TFT우승 추 ~~ [내부링크]

로르트체스는 최근 오픈 초반이라 패치가 더 정신 바짝 차리고 활발하다. 이번 9. 하나 4패치는 대격변화라고 불러도 모자랄 만큼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패치 이후 초반에 추천된 병 종원, 4야생+마법사 조합 등..

백내장수술후인공수정체삽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웃 여러분! 당일 오후에는 비가 부슬부슬 내리네요.다들 비오는 날을 좋아해요?저는 개인적으로 비오는 날의 습한 분위기를 즐기는 편입니다.특히 자신이 저런 날에 잠을 자는 것은 정말 숙..

축농증 코세척 진 정보 [내부링크]

> 오늘 낮에 뉴스를 보았습니다만, PM2.5가 다시 가혹한 수준에 도달 칠로 조심하라고 말했습니다.외출할 때는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다니세요! 우리 아이는 비염이 심해서 깨끗한 콧물을 자주 흘려 병/원..

[4년 전 금일] 비타민C 풍부한 메 이야… [내부링크]

비타민C가 풍부한 추리고추와 궁합이 좋은 메추리알 조림 비타민C를 제외한 각종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하고 있는 메추리알은 칼로리가 오전 다이어트에도 좋고 단백질과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 성장발육에도 좋지..

[전문가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25) 희망의 짱이네 [내부링크]

블랙홀로도 모자라다 > 초신성(왼쪽 아래의 밝은 점)과 은하수(오른쪽 위 중심) 사이의 블랙홀(중심)에 의해 생성된 중력렌즈 효과를 이미지한 사진. 미국 버클리 캘리포니아대의 미겔 쥬이에키과 칼루이이 박사와..

간청소로 고지 봅시다 [내부링크]

몇 년 전 고지혈증을 간 청소로 치료한 경험담을 공유하고 싶다.옛날 체터에서 내려온 글 중에 그런 내용이 있지요! 인간의 신체 기관 안에서 눈의 역할이 그만큼 컸기 때문에 옛 조상들도 고란 스토리를 남겼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금 1은 일주일의 시작으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된 하루 욧움니다. 오후 들어 눈 소식이 있는 땅이 곳 곳에 있어 나의 1의 아침 출근 길이 다소 걱정되 그러나 일눙의 소식에 설레는 느낌이 들기도 하..

[과학이말] 세계의 자율 주행, 어디 대박 [내부링크]

[국립대구과학관 과학 스토리] 세계 자율주행 어디까지 왔나? 앞으로 필요한 것은? 아직 길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언젠가는 정예기에 자주 자율주행차를 보지 않을까요? 예전엔 보이지 않던 전기자동차를 요즘은 쉽..

리눅스 자격증 - 리눅스 전문가와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김 1은 IT공부를 시작하는 분이 많이 선택하는 과목인 리눅스에 대해서 예기를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IT를 공부하면서 프로그램 개발자, 네트워크 엔지니어, 정보보안 마스터, 시스템 서버 관리자..

아메리카 "Heavy 디지털 미디어 매체" 비 봅시다 [내부링크]

비파 코펜하겐 2.0개 검토는 미국의 "Heavy"이라는 디지털 미디어 사이트 Matt Malmlund이라는 디지털 미디어 홈 레코디은레뷰ー아이 작성한 것을 번역한 것이다. 정말 그렇게"Heavy"언론은 한달에 2500백만명이..

수원소문난점집 태현암 파 !!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3-1cufC1YlU 안녕하세요 수원 서문남점집 태형암입니다.벌레가 꿈에 나온다면, 흉몽이 아닐까 걱정하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게다가 무당벌레가 등장하면 무당벌레의 의의조차..

동탄 녹내장한의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 동탄 녹내장의원은 최근 시력도둑이라 불리는 녹내장 환자가 상시 대기하고 있습니다.안압상승을 하는 소아가족력이 나쁘지 않고 고혈압, 당뇨, 비만 등이 원인이지만 스마트폰 등의 IT기기 사용도 영향을 미치..

편도결석 제거비 이야~~ [내부링크]

편도 결석 제거 비용을 알고 싶어요.날씨가 따뜻해져 갑자기 꽃샘추위가 오는 요즘, 약해진 면역력을 깨고 발병하는 각종 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감기과 편도염과 같은 호흡기 질환이 바로 있는 것입니다만.특히..

넷플릭스로 스페인어 (외국어) 공부하기 좋은 기능 (통합자막 좋구만 [내부링크]

전에 포스팅했던 Nflx Multi Subs보다 공부하기엔 이 기능이 더 좋을 것 같아서 공유합니다.1개.크롬으로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를 인스톨 합니다.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language-l..

[최병찬 빙의글] 좋은 확인 [내부링크]

> 최병찬 빙의문]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해줘 야 너네 과에 좀 잘생긴 사람 없냐? 있다면 나쁘지 않아 소개시켜줘 " > "우리 과에는 나쁘지 않은 이야기란 인물 없는데?"해가 추워져서, 왠지 모르게 겨드랑이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