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9-6955의 등록된 링크

 133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농업과 만난 4차 산업 자율주행 이앙기로 모심기 [내부링크]

> 오랫동안 인류에게 중요한 활동이었던 농업.그러나 현대사회에 들어서자 농촌은 점점 고령화되면서 농사를 지을 수 있는 사람이 줄어들고 인간의 농업활동도 많은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4차 산업..

[내부링크]

> 갤럭시 앙팟크 2020행사를 통하여 유출된 삼성 전자의 갤럭시 S20시리즈의 사전 예약이 지난 201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글을읽고계신분중에는아까예약한분들도계실테고,어떤모델,어떤색상을선택하실지상상하는..

TCL, 3단 폴더블폰 및 롤러블폰 시제품 유출 [내부링크]

> TCL, 3단 폴더블 폰이나 롤로불퐁콤세프토 공개 안녕하세요? 타스입니다. 중국의 TV를 가운데로 한 전자회사인 TCL, 국내에서는 디스플레이를 위해 많이 접한 대기업입니다.폴더블 디스플레이를 삼성 디스..

지민, 정국, 제이홉, 슈가 2020년 경자년 운세 사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예린철학관입니다.어제에 이어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 정국 제이홉, 슈가 사주 볼래요.일단 지민 씨 사준 거 제일 먼저 올릴게요. https://ghkwjd하나 805.blog.me/22하나 하나 하나 5개 635한가..

루스캔들 스노이 시크릿가든 캔들 집들이 선물 추천 [내부링크]

친구한테 선물하기 좋은게 뭐가 있을까 소견하다가 너무 귀여운 양초를 발생각서 바로 구했어!! 블랙케이스에 시스루 리본을 달았더니 초고급스러웠고 캔들향도 다양하고 고급스러워서 주문해봤는데 정내용 박스를..

2018 레드펄스 피싱토임자먼트 [내부링크]

> 국내 낚시 대회 중 가장 상금과 규모가 큰 2018년 4월 28일 Redpulse Fishing Tournament에 다녀왔습니다 물론 필자도 선수로 참가했습니다. ㅋ 카즈아이, 이모티콘을 본인눔?? 그렇게해주신 루팡 평택형에게 다..

펭수 에어팟 케이스 / 굿즈 졸귀인데 팽수 얼굴 약간 호러 ㅋㅋㅋ [내부링크]

하이헬로 오빠들! 저는 최근에 폭~~빠진 캐릭터 펜스 굿즈를 샀습니다. 펜스 에어팟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를 바꿔볼까~ 라고 생각하고 보고 있으면, 볼멘얼굴이 보이지 않습니까? 이거 사야 돼.ᅲᅲᅲᅲ > 다양..

[후원자명단] 2019년 푸른나쁘지않아무재단 해피빈 모금함 후원자 명단(~2019/12/31) ~처럼 [내부링크]

> 푸른본인무재단에 보내주신 끊임없는 사랑과 흥미에 감사드립니다.후원금은 자라 본인은 청소년에게 폭력을 수반하지 않는 안전한 학교생활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데 사용됩니다!·아래 후원자 명..

이스트라 UA550UHD 스마트 TV 55인치TV 넷플릭스 유튜브 4K HDR, 자가설치, 직배송 볼께요 [내부링크]

이스트라 UA550UHD스마트 TV 55인치 TV넷플릭스 유튜브 4K HDR, 자기의 설치, 배송 > 'TV이스트라 HDR, 배송 4K넷플릭스 스마트 자기의 설치, 유튜브 55인치 TV UA550UHD' 리뷰 및 상세정보 오픈화 상세정보 아래..

[방탄소년단 정국] BTS MMA 정국 교복 모음_상남자 영상+ ?? [내부링크]

이번 MMA 정국 모ソ 와이셔츠 단추 풀고 넥타이 맨거 완전 자신감 키워.교복을 입었는데 왜 이렇게 섹시하다고?? 미자 때 교복의 분위기랑은 정말 다르다. > 아 표정... 눈썹 쌍꺼풀 너무 잘생겼어 > 정국아, 얼굴..

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BTS) 본 무대 작은시 디오니소스 소우주 무대영상 볼까요 [내부링크]

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본무대 작은 CDONS 소우주 무대 영상 방탄소년단의 무대 안에서 저는 개인적으로 MICDROP과 Dionysus가 멋있었어요오늘도 디오니소스 무대는 볼 수 있지않을까~라고 생각했는데, 또! 말했..

왓쳐 ( WATCHER ) 10회 줄거리 - 장부를 찾은 김영군... 이야~~ [내부링크]

왓쵸 10회 스토리-장부의 행방 왓쵸 10회 스토리-장부를 찾은 김 용궁. #왓쵸#WATCHER#왓쵸 드라마#도라 마왓쵸#쥬이에키도라마#OCN드라마 #왓쵸 이야기#WATEHCR의 줄거리 #한석규,#소캉쥬은#현주#..

삼성전자, 폴더블폰 가격 확 낮춘다…하나50만원대 논의 이야~~ [내부링크]

삼성 전자가 내년 2월 내놓을 예정인 첼로 프게포루다불폰'갤럭시 폴드 2(가칭)'의 출고 가격을 일본이 50만원대에서 논의하고 있다고 한다.한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 전자는 현재 이동 통신사와 '갤럭시 폴드 2'가..

소리주운전으로 2미터 이동은 무죄, 대리운전기사와의 실랑이 ?? [내부링크]

년 스토리의 음주석이 많은 시기인 만큼, 오래간만의 음주 운전 관계 판례를 소개합니다. 음치 운전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예전에 비해 많이 성숙하긴 마찬가지입니다. 소리주 운전이 본인의 소리주 관련 교통사건..

[김유정 시계] 디즈니 워치/ 에스엔에스그램 김유정 시계정보 / DISNEY WATCH / 여자손목시계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기쁩니다.20하나 8년 새해가 시작됐군요 근처의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_. S2오항 선은 배우 김유정 씨의 잉스타그람그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김유정 인스타그램@you_r_love > > 유정, 이본인의 귀여운..

미스트롯보다 주목받는 송가인 과거 그리하여 현재? 이야… [내부링크]

최근 매주 목요일 업무 0시에 방송되는 힐링 로드 리얼리티 TV CHOSUN에 '뽕 따러 가세'을 재밌게 봐주시는 분이 많았습니다. 미스트로트 우승자인 송가인의 부드럽고 애切ない한 음악과 솔직한 모습을 나쁘게..

라디오로맨스, 윤두준 김소현 입맞춤에도 시청률 소폭 하락 봅시다 [내부링크]

> 라디오 로맨스의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습니다.하나 4개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한가지 3개 2회 연속 방송된 '라디오 스타'는 전국 시청률 5.4퍼.세인트와 4.2다.센트를 기록은 이 6개 방송..

[2017 신작 미드] 다우트 Doubt 시즌1 1화 와~~ [내부링크]

[2017신작 미드]다음 두 Doubt시즌 1 1화 유능한 여성 변호사가 살인범 1지도 모른다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라고 불리는 법정 물이라고 생각했는데 치정극인가?법정 공방에 별로 긴장감이 없었다고 하니 오..

[ROS] 자율주행 차량 ?? [내부링크]

최근 ROS와 영상 처리를 통한 자율주행 모형 차량을 만들고 있다.라즈베리 파이로 구동하며 ROS가 전반적인 시스템 역할을 하며 Open CV로 영상 처리를 합니다.Wiring Pi 라이브러리로 모터 pwm 제어를 합니다.우..

(형사) 도로교통법위반, sound주운전 - 집행유예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한 사건의 개요 의뢰인은 무면허 상태에서 목소리를 주운 전을 하고 위 문 루루 내면 처벌에 대한 공포에 썰매 성주 채혈을 할 때 자신의 동생의 인적 사항을 써서 제출한 혐의로 특정 범죄 가중..

20하나9년 여자연예인 인스타그램 일상패션 봅시다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다가왔습니다.이런 때에 여름의 딱의 패션을 보고 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볼것인가 생각한다면 예쁜 우리 행정부 여자 연예인 잉스타그람그람의 중 한 상페션을 보는 건 어떨까요!2019년 여름을 검색..

[상하이 통신] 中 sound주운전 벌금 51만원...원인은 '새우'? 이야… [내부링크]

엉뚱한 이유로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한 여성이 중국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돈 반만(东 방망)는 일자리 5일 쿤밍(곤명)에 사는 한 여성이 술을 마시지 않았는데 음주 운전 단속에 적발되어 벌금을 물은 이야기..

[영화후기] 넷플릭스 영화 어스 후기(스포있음) 볼께요 [내부링크]

> 겟아웃 감독의 작품 영화 어스(Us)를 넷플릭스에서 보고 후기를 쓴다. > 상징하는 것이 그리 나쁘지 않아도 많다. 전에 나온 영화 겟아웃에서도 봤다.시피 조던필 감독의 영화는 여러 번 되새겨야 할 영화로..

GS25 펭수 굿즈 콜라보 행사 펭수등신대와 노트 갯! ~처럼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한창 지나간 유행을 달리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아이템과 캐릭터. 그리고 이벤트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한다. 2019년부터 2020에 들어 가장이었던 유행이 있는 캐릭터는 당연히 펜스...

넷플릭스 더 위처 하나화 스포 및 허접한 짧은 요약 ?? [내부링크]

슈퍼 내추럴에 이어현재 보고 있는 드라마 중 한 프지앙 아인"자우이쵸"이다. 오리지널 Netflix인 게임이나 소설에서 대인기를 끈우이쯔챠ー의 드라마판입니다!비록 나는 소설가의 게임을 모르겠지만 먼저 주인공..

`방탄소년단 인종차별 발언` 호주 개그맨, "손흥민도 BTS 노래 안듣는다" 또 모욕 볼까요 [내부링크]

> [매일 경제 스타 투데이 차 윤주의 인턴 기자], 호주 공공 방송국 채널 9(Channel9)뉴스'20 to One'이 방탄 소년단 인종 차별 발언에 사과한 가운데 비하 발언을 한 호주의 코미디언인 알렉스 윌리엄스가 이번..

[세계로컬타입니다즈] ‘안전한’ 자율주행車 상용화…“AI 윤리적 판단 기준 가장제1 먼저” 이야~~ [내부링크]

> 이르면 내년에 자율주행차가 국내에 본격 도입된다. 박선숙 의원은 상용화 전 법령 재정비로 시민생명의 안전을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시스템적 윤리적 기준을 확립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사진=뉴시스)..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7 'Interlude : #Shadow' Comeback Trailer Photo Sketch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MAP OF THE SOUL:7'Interlude:#Shadow'Comeback Trailer Photo Sketch#슈가#윤기#투 레쵸쯔로#스케치 > > > > > > > > > >

2019년 4월 4주차 시청률순위 (드라마.예능) !! [내부링크]

20일 9년 4월 4주째의 시청률 순위(드라마.연예) > 안녕하세요! 영어 과외 선생님 팀장 영 선생님입니다.오랜만에 시청률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고 왔습니다! 4월 4주째(4월 221~4월 281)1주의 지상파/종합 편성/..

[김관장의 서재] 낭만에 대하여_가수 최백호 콘서트_ 늙어감이 아닌 익어감에 대하여 소견하다_전국투어콘서트 SEVEN 부산_KBS홀_부산에가면_에코브릿지_바다끝_영일만칭구 대박이네 [내부링크]

"비가 많이 왔다. night 우리 부부는 남천동에 위치한 KBS홀로 향했다.저와 아내가 최 아이는 가수 중 최초이다"최·베크."오빠 콘서트를 뭐라고"한달"전에 티켓을 들고 기다리고 있었다. ,"70세"기념 콘서트였..

하지원, 윤계상 주연 드라마 JTBC <초콜릿>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등장인물관계도, 관전 포인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하지원, 윤계상 주연의 감고 있는 멜로 드라마가 하나하나 달 29하나 개시됩니다.JTBC <초콜릿>은 음식으로 사람들의 감정을 건드리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하지원)과 암컷처럼 차가운 신경외과 의사 이강..

자율주행차 시장의 전망 대박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는 일반적으로 운전자의 지속적인 조작 없이 독자적인 프로세스에 의해 자율주행이 가능한 차량을 의미한다. 다시 예기하여 운행 중에 핸들, 브레이크 등 운전자의 직접 조작이 불필요하며, 도로의 귀취..

여개인취향수추천 겟했네요! ~~ [내부링크]

여성향수 추천받았어요! 성격때문에 요즘 발가락이 시끄럽네요. 본인의 감응곡 사이에 불과했지만 누군가의 목을 쓸쓸히 하고 기뻐하는 모습이, 오히려 여유가 몸은 결혼한 내가 보디숍 장미향수 열풍을 더 호감하..

백내장수술 전 임자이 꼭 확인해야할 사실은 무슨1까요? 볼께요 [내부링크]

> > 그러다 백내장이 과인타과인면 시야가 안개가 낀 것처럼 흐릿하게 보이고 점차 시력저하 현상이 발생한다.이런 백내장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대부분 노화에 따른 노인성 백내장인 경우가 많았습니다.그러나..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스 ~~ [내부링크]

> 올해 가장 기대되는 디바이스는 단연 폴더블 폰에서 스마트 폰을 제조하는 기업에서는 이미 폴도풀퐁에 대한 음해와 공 게이 쉴 틈도 없이 공개되며 그 안에 국항테테로우에 2월 2하나하나 새벽 3시 미국 샌 프..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육아 팁 : 봅시다 [내부링크]

급격하게 지나치게 된 PM2.5에서 아이들의 외출을 어떻게 할지 생각이 듭니다. 모자나 옷, 가면으로 잘 막으려고 해도 PM2.5는 옷의 중국에도 가입하는 것이 있습니다. > 기관지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PM2..

삼성 직구 TV HDR !! [내부링크]

올해 4월 아메 리카로 스트레이트 한 삼성 4K HDR TV입니다.나는 매우 최근까지 TV에서 영화를 봐도 넷플릭스를 보더라도 정상 4K HDR이 나 오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그 삼성 직구 텔레비전을 보고 있는 사람은 저..

착한 자율주행 자동차와 불확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는 하나 993년 작 영화#데몰리션망#Demolitionman의 한 장면이다. 아이쵸에 고속 주행이 불가능한 #자율주행차의 도주는 무용지물이 되고, 결국 양사의 주먹다짐으로 번집니다. 이는 2개세기 평화(?)한 천..

GTQ인강 포토샵일급 자 ~처럼 [내부링크]

> 다양한디자인분야에서폭넓게활용할수있는자격증하면제일이미생각나는게포토샵자격증이라고할수있습니다.포토샵자격증에도요,여러종류의자격증이있습니다.여러 자격증 중 난이도가 어렵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쉽..

주식 하는법 알 대박 [내부링크]

주식 하는 법은 알고 있고, 과도한 면은 쉬워지는 더운 날씨에 여러분 고생이 많으시겠지만 ~~주식을 쉽게 하고 싶지만 막상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이 안나는것 같아요하지만 이제 안전하고 쉽게 주식 자동..

[땡큐서울이비인후과 카드뉴스] !! [내부링크]

> #땡큐서울이비인후과 #카드뉴스 #갑상선암의 #원인은 무엇일까?Q)갑상선암의 원인은 무엇인가.A) 갑상선암은 다른 암과 달리 술이 본인인 sound컵의 영향과는 크게 관계가 없습니다. 갑상선암은 유전자 이상과..

인폴딩과 아웃폴딩의 한계 봅시다 [내부링크]

> 삼성 갤럭시 폴드 시연 영상. > 화웨이 메이트X.화웨이 재공 (전략) 삼성은 디스플레이를 안쪽으로 꺾는 인폴딩(in-folding), 화웨이는 바깥쪽으로 꺾는 아웃폴딩(out-folding) 방식의 폴더블폰을 선보였습니다...

방탄소년단 fake love 파트별가사(BT 알아봐요 [내부링크]

> 비날 위해서라면 나는 슬퍼도 기쁜척 할 수 있었어.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아파도 강한척 할 수 있었어.정국의 사랑이 사랑만으로 완벽하다는 것을, 나의 모든 약점은 다 숨길 수 없는 꿈속에서 피어나지 못하는..

체리 탈장 수술 - 아이견 대박이네 [내부링크]

아버지의 대장암 수술로 정신이 없었던 연 이야기에 연초...그렇게 아버지가 고생하실 때, 우리 체리도 그 무렵 탈장 수술을 받았습니다.근데 진짜 특이하게 아버지가 실식을 뽑아주신 날체리도 실식을 다 같이 먹..

<음주운전 측정 거부 죄 좋네요 [내부링크]

Q: 음주운전 단속에 걸렸다가 <음주운전 측정 거부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맥주를 석잔 정도 마신 뒤 주차를 하려고 하나 00미터 정도 운전하다가 경찰의 단속에 걸리고 음주 측정을 하게 됐다. 음주 측정도..

공작은기업 필수 자격증 :: 컴활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언뜻!오거의 매일 날은 차이 아니라 콤후와루 1급 필기를 내가 준비하느냐고요 정신이 없었습니다.콤후와루 1급 필기를 준비하게 된 계기는 늦은 시기와 좀 교은헤울하는데 공 대기업을 제가 한번 보면..

갑상선암 입니다파선전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암입니다 파선전이 하나 바위처럼 깨끗이! > 날씨가 좋지만, 댁은 덥고 물 속에 들어가 버려서, 전혀 나쁘지는 않네요. 날씨가 더우니까 소음식을 먹을 때도 조심해야 해요. 특히 여름에는 반죽 음식에 주의..

인천 영종도 빌라 화재청소 !! [내부링크]

화재복구 전문 CS클린 > 위 내용은 전체 사실이며 허위 허위가 있을 경우 법적 책임을 집니다.아래 포스팅은 영종도 빌라 화재 복구 사례 임화재 청소 비포 & 애프터 > 벽 화재의 오염이 심했는데 많이 좋아졌네요..

sound주운전특별사면(감면) 제외한 행정처분 받은 하나70만명 와~~ [내부링크]

소음 주은 쵸은토우크뵤루 감면 제외한 행정 처분을 받은 하나 70만명 혜택, 소음 주운 전행 전 심팡 청구(소음 주은 쵸은크지에 전문상 후(후), 운전 면허 취소 특별 사면 스토리 > 안녕하세요. 저희 사무소는 운..

넷플릭스 영 볼께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한 Netflix영화 추천!!이번에는 5개 정도의 영화를 소개합니다. > 다만, 영화의 줄거리는 잘 기억하지 못하는 편이라 평점과 영화에 대한 자신의 의견 정도로만 구성 > 이 영화는 아마 많이 들은..

[청량리외과] 담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더원외과입니다.우리몸에sound식물이들어오면담즙을분비하여소화를돕는데소화를돕는담낭을다른이름으로후낭이라고부릅니다.후낭에 저장된 액체가 돌조각처럼 뭉쳐 결석이 생기며 이런 질환을 후석증..

백내장초기증상, 위례미소어린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 위례미소 어린이안과다.우리 과인의 실명질환 중 하과의 백내장! 백내장은 자연스러운 노화현상으로 생성되는 눈질환으로 백내장의 초기증상을 자각하지 못하고 적절한 치료시기를 놓칠 경우 실명까지 밝..

수근관증후군 (Carpal 짱이네 [내부링크]

> > 수근관으로 정중신경이 압박되면서 생기는 지연성 정중신경마비입니다.신경압박, 손목관절의 공손신경 포착 등으로 부를 수도 있습니다.팔에서 가장 흔한 압박성 신경병증입니다. 여러 원인으로 인해 수근관의..

임산부 문재치다 (fe 볼께요 [내부링크]

하, 뭐가 이렇게 버라이어티 있는지 8주차에요.산모 문제로 삼다 아침에 준수한테 도시락 싸준다고 가열아보카도 씨빼고 그만둬라.칼에 깊이 베여 손가락과 안녕할뻔.. 오전 7:30에 하나오낭 하나로, 처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