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1-6955의 등록된 링크

 134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급성 부비동염! 축농증 치료하는 노하우? [내부링크]

> 갑자기 흐르는 콧물과 코 막힘으로 고생한 경험이 혹시 있으십니까? 다만 축농증으로 인해 하나산 생활에서 고통 받는 것이 소견보다 많습니다. 그래서 오상뉴고려병원에서는 급성으로 나쁘지는 않은 부비강염이..

아기과인오는꿈 어린아이꿈 해몽 이럴수가 [내부링크]

>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은 재운 피로를 산의적으로 날려 버리는데 굉장히 좋다고 생각합니다만.아이들의 웃음소리와 순진무구한 사고를 함께 자신하면 저도 어렸을 때 우연히 돌아간 것 같기도 해요.오..

매경테스트 시험일정 자격증 활용 현황 [내부링크]

> 오늘도 벌써 가끔 흘러서 night가 되었습니다 요즘은 5시 30분쯤 되면 깜깜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지금 밖에 창문을 보니 어두워졌네요. 이웃분들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내일을 위해 맛있게 하..

필리핀화산 폭발관련 안전공지, 마닐라 & 세부 현정세 안내 [내부링크]

> > =================================, 필리핀 재난 구조 협회 안전 소식 한인 총 연합회의 안전을 말씀 드리 타카이타이타알(TAAL)화산 폭발 징후 – 교민의 안전 대피 권고 2020,0하나 하나 2개의 오후..

오늘 별자리 운세 주스토리까지 쭈욱 [내부링크]

항상 별자리 운세 주말까지 계속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는 것을 나만 생각합니까?이미 4월 중순이 다가오는군요. 날마다 급변하는 날씨는 어때요? 긴팔? 반팔? 헷갈릴 정도로 주말이 올 것 같아요. 그래서 항상 별..

[영상][BTS 오피셜]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LA공연 MD / OFFICIAL LIGHT STICK ver.3 안내 (+ENG) [내부링크]

> > #BTS > WORLD TOUR'LOVE YOURSELF'LA공연 MD/OFFICIAL LIGHT STICK ver.3안내(+ENG)(https://www.facebook.com/bangtan.official/videos/2948하나 7344649775..) BTS_official트윗 ↓ https://twitter.c..

KAIT 디지털 정보 활용능력(DIAT) 이벤트! 이채윤 오아댄스 따라하고 에어팟 잡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라입니다. 벌써 하나에요 제 시간이 좀 더 천천히 흘렀으면 좋겠어요.... 여러분도 그래요? 당연히 그렇게 생각하겠죠. ㅋ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한민국정신진흥협회가 주최하는 디지털 정보 활용 능..

GS25 편의점 발렌펭수 :: 펭수스티커도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링크입니다오거의 매일이 푸른 밤, 하가 전부 새하얀 뭉게 구름이 너무 이쁜 날이었는데,:)퇴근 후에는 달까지 확 떠서 느낌이 업 업!!에 좀 더 느낌이 좋았던 것은 양털 촌락이 아닌 펜스 과자를..

[MUSEUM IN THE BLOG] 프리미어리그의 '새로운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 FC의 역사를 만과인는 곳. 맨체스터 시티 FC 박물관 <1/2> [내부링크]

> > > 세계 최고의 리그.프리미어리그의 디펜딩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 FC의 경기장.에티하드 스타디움을 미니어처와 홀로그램으로 장식한 모습으로 만과 인정하고 있습니다.맨체스터 시티 스타디움 투어에..

동맥경화 예방과 치료를 위한 2가지! [내부링크]

동맥경화로 인한 뇌경색, 동맥경화로 인한 심근경색은 자주 들으셨죠? 동맥경화는 생명과 직결되는 치명적인 질환의 직접적인 원인이 되지만,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질환이 아닌 만큼 자각하지 못한 채 악화되어..

방탄소년단(BTS)의 기록 20. 짱이네 [내부링크]

> 의 외신 'Elite daily'에서 '방탄소년단' 기록을 정리했네요.(11.2)공연에 대한 기록까지 가세하면 매우 많아질 겁니다. 1.Most-Viewed YouTube Video in 24 Hours Boy With Love 74.6 million V..

로토토 역류방지쿠션에서 앱솔루트 센서티브 먹고 신생아배앓이 예방하자 대박 [내부링크]

신생아의 배의 병은 시즈 나이요 아기가 태어난 후 마음을 임금 인상은 없어서는 안 될 한명입니다.산부인과, 조리원에서 먹이던 분유는 소화도 안되고 이상한 냄새도 심해서 분유 추천 중에 앱솔루트 센서티브를..

윈도우하나0 설치 USB 만들기 ISO 파하나 다운로드하고 컴퓨터 포맷하는 법 알아보기 좋네요 [내부링크]

긴 연휴가 시작되고 그동안 미뤄왔던 컴퓨터 포맷을 준비해보겠습니다. 거의 ISO파쵸쯔이 없으면 안 되는 것은 알지만 정작 윈도 쵸쯔 0설치 USB구축에 고전을 겪도록 절차와 비결을 준비하였습니다. > 모든 일에..

2차세계대전의 전환점, 미드웨이 - 1 짱이네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미드웨이였다. > 태평양전쟁 때 진주만 공습으로 피해를 입어 본국으로부터 아직 전력지원을 완전히 받지 못한 미 해군과 미국을 압박해 아시아 지배권을 영구히 쥐..

허경환섭외 자이자이자슥아~ 개그맨MC 섭외 비용 문의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날씨가 많이 춥지만 그래도 각종 행사의 열기는 끊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이렇게 추울수록 더 재미있고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는 이벤트로 에그를 많이 얻고 계신 것 같아요! >..

세종시 자율주행실증 규제자유특구 지정 볼까요 [내부링크]

> [굿 뉴스 365]'세종 자율 주행 실증 규제 자유 특구'이 중소 벤처 기업부로부터 최종 지정되었습니다.중소 기업 벵쵸브에 따르면 23개의 이낙연 총리 주재로 정부 서울청 사에서 열린 제2차 규제 자유 특구 위원..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31차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마지막 행사 시상식 (자율주행, 대학생 경진대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이 큰 공대학생입니다.이번 포스팅은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의 마지막 행사인 시상식만 남겨두고 있습니다.11월 1개에서 3개까지 앞서며 3개의 대장정을 마치고 마지막 행사만 남기고 있다니 임 잼..

20하나9년 28주차 북미 박스오피스 TOP 하나0 (7.하나2~7.하나8) 전세계를 거미줄로 묶는다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2주연속 하나위 좋은정보 [내부링크]

총수익이 8200만달러, 본인 대폭 감소한 것으로 잘 드러나듯, 전 주말 할리우드는 모처럼 쉬는 일주일이였어요. 신작 2개의<스토우보>와<자유형>은 예상대로 둘 다 응가 헹료크이 약한 영화인, 이 덕분에 현재 1-2..

[미드영어]앨리맥빌#102 Ally McBeal 102 짱이네 [내부링크]

앨리맥 빌딩의 재생 목록 저는 앨리맥빌에서 빌리가 저 혼자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다들 개성이 강한데 빌리는 역할 중에 가장 특징이 없어서 그래요. 하지만 계속 개성적인 성격으로 가는 게 좋겠어요. 뇌종양으..

[독일어] 넷플릭스에서 독일어 공부할 콘텐츠 찾기 (feat. 이중자막)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Guten Morgen, 외국어 덕후 대햄스터다! 김의 첫회는 저번에 찾은 요령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이전에도여러번언급했듯이저는넷플릭스를좋아하는데아쉬운점이있다면원어자막외에는자막이한글로밖에선택이안된다는..

신비주의 가수 Y군, 8월 3하나 새 싱글 ‘동전 두 개’ 발매…“힙합계에 이변 하나으킬 것” 와~~ [내부링크]

신비주의 가수 Y군이 신곡으로 돌아간다. 27일 Y군 측은 "8월 3일 정오 Y군이 싱글'동전 두개(2coins)'를 발매합니다. 많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Y군의 '동전 두개(2coins)'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그룹 CMYK, 베크..

[스피치코리아 아나쁘지않아운서아카데미] 발음 연습은 금시 그만! 제대로 인사해 봅시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날은 아나운서들이 어렵다는 발소리 부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나운서 시험에서 1관문의 하나차 카메라 테스트를 통과하는 무수한 뉴스 원고를 연습하러 갑니다. 그러나..

스튜디오드래곤, 넷플릭스의 지분인수! 다가오는 주도권을 상징 !! [내부링크]

스튜디오 드래곤 스토리를 쓰겠습니다.넷플릭스가 지분을 인수한다는 공지를 했어요.드라마 제작사에 있어 주도권이 다가온다는 의미를 가지는 것 같습니다.그것에 대해 스토리를 쓰려고 할 것이다. 1단은 공시..

[방탄소년단 BTS] 191224 방탄소년단 트위터 업데이트 - RM & 슈가 알아봐요 [내부링크]

연 스토리니까 재미있는 사진을 > 윤기와 남준이가 커플티야? 아,귀여워! >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방탄소년단 RM / 방탄소년단 슈가 / 방탄소년단 사진 고화질 / 셀카 /..

[가수, 소속사 오디션 정보] A엔터테인먼트 얼라이브 내방오디션 공지 #송파,잠실, 석촌 실용음악학원 이야… [내부링크]

> [A엔터테인먼트 내방, 오디션의 안내] B.A.P 볼, 스테디, 쿠루리 온 소속 A엔터테인먼트에서 2020년 데뷔 예정 남자&걸그룹 오디션 얼라이브 실용 sound는 학원에서 진행합니다. 1. 참가 대상만 16세~22세(..

소리주운전 및 소리주측정거부 공무원징계 이야… [내부링크]

음주운전 및 음주측정 거부 > 징계 사유 공무원의 A씨는 혈중 알코올 농도 이상의 술 취기 상태에서 운전(1).5KM)신호 대기 중의 남의 차량 뒤를 들이받아 사고 현장을 출동한 경찰관이 썰매 상주 측정을 욕하욧우..

자율주행차 상용화 앞당길 ‘K-City’ 완성되다! !! [내부링크]

> 자율주행 시대를 앞당기는 자율주행차 조사도시인 K-City가 완성됐다. 케이-시티는 세계 최초로 5G통신망을 구축하고 고속 도로․도심 주차장 등 5개의 실제 환경을 재현한 세계 최고 수준의 자율 주행 차 시험..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미드웨이 해전’ 실화 재현 <미드웨이(Midway)>, 2020년 상반기 개봉 확정! 볼까요 [내부링크]

> <인디펜던스 데이>, ,<투모로우>등의 자연 재해에 우주인의 침략까지 다양한 소재를 압도적인 사이즈에 완공하고 성공을 거둔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 전쟁 액션 블록 버스터<미드웨이(원제:Midway)>이 1차..

[방탄소년단]펭수의 최애는? 누가 스타성이 있을까 인터뷰 이야~~ [내부링크]

> 우문현답의 최고봉 ᄒᄒ 펜스를 배운 펭귄으로 그아인 ᄒᄒ 감정속에 어느 과인의 최애기는 있지만 공식 인터뷰때는 어느 과인을 밝히지 않고 방탄소년단 전부를 하과인으로 사랑하는 것을 밝히는 것이 예의냐^..

음주운전반성문 어떻게 작성해야 진심이 전해질까? ~~ [내부링크]

"본격적으로 날씨가 서늘해지면서 기쁘지 않은 PM2.5이 왔습니다.어제부터 불어올 것으로 예상해 예비저감조치까지 실시했지만 어제는 비교적 맑은 밤, 하강기를 보였습니다.그러나 밤 사이에 중국과 이북에서 밀..

[중국배우] 린이(林一) 옆태 모소음집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니입니다.ミ오는 언제나 그랬듯이 린의 옆에 있는 테모sound를 가지고 왔습니다. (웃음) > 청자켓을입고소년다움을느끼게하는린. > > > > 착한 눈빛이라 더 좋은 거야. > 린은 입위에 작은 점이 있습..

태안군,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 방지에 총력 대응 ~처럼 [내부링크]

> [DCN/태안]사회부=한국 내의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하나인의 우한 폐렴)확진 환자가 6명이 확인된 진정하게 이틀차 감염 후와크징쟈과 접촉한 두 사람이 충남 태안군에 거주하는 부부가 확인된 것에 태안군이 감..

[기사] Billboard 공식계정... BTS가 어떻게 세계를 지배했는지 : 그룹의 가장 큰 커리어 순간의 타입니다라인(timeline) 정보 [내부링크]

> > How BTS took over the world.A timeline of the group's biggest career momentshttp://blbrd.cm/yN4FzI 어떻게 BTS가 세계를 장악한?그룹의 최고의 순간 타이입니다 라인(timeline)빌보드의 공식 계정 ↓ ..

홍콩자유여행 - 홍콩섬 올데이 투어(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타이청베이커리, G.O.D, 오페라갤러리, 홍콩스타벅스) ~처럼 [내부링크]

> 오가의 매일은 홍콩자유여행 홍콩섬편입니다.하나일을 란타우 섬에서 보낸 콤앤돌다는 홍콩 섬입니다.오전 '린훈티 하우스'에서 먹고 스스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합니다. > > 오전 6:30~오전 첫 0:00까..

걸스힙합 전문반 ㅣ Girl's HipHop Expert class l 수업사진 ㅣ 귀남T class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무브먼트 댄스 보컬 아카데미입니다 > > > > 언제나처럼 정답게 수업하는 귀남 선생님의 걸스힙합 전문반!! 궁금한 점은 아래와 같이 문의해주세요! :) [대전댄스 학원춤 덩어리 댄스뮤직스쿨&..

소소리없이 찾아오는 녹내장 증상을 확인해보세요!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네, 밝은 안과입니다.최근 컴퓨터 사용, 휴대전화 사용 등 눈에 좋지 않은 버릇들로 인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눈에 이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최근 노안, 백내장과 함께 녹내장에 대해서도 신경이 쓰..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강의 컴퓨터 자격증 실기 2019 개정 기출사고풀이 강좌 ?? [내부링크]

이웃분들, 오늘은 컴퓨터 티처콘테입니다.^^ 오늘은 전산 응용 건축 제도 기능사의 실기 20일 9개정 기출 문제를 풀강좌에 대해서 포스팅한 것입니다.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는 건축설계 및 시공기술, 인테리어..

어린이 편도염 입원 (하나~2) : 고열로 인한 복허가 눈충혈 확인 [내부링크]

드디어 작성하는 아기 편도염 입원기! 제가 이렇게 부지런합니다. 저번 문장 때 자기 이름에 대한 자세히 딸의 증상과 해열주사를 맞아서 어땠는지, 그 후 사실이야기, 결국 입원해서 무엇이 원인이었는..

MBC 최승호 사장, 기이 9명이과인 잘랐군 대박 [내부링크]

MBC도 엄연한 회사인데 적자가 아주 나쁘지 않네요. 이렇게 적자가 나쁘지 않으면 책이 떨어지는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당연히 대표가 그 책이 다 짊어져야 합니다. > MBC 공정방송노동조합 위원장이 김세기 기자..

뒤석증 치 대박이네 [내부링크]

> 담석증 치료나 반대로 통증 등의 담석에 의한 증상이 발생한 경우, 수술 등의 치료가 필요하며, 증상이 없는 담석증이 우연히 발견된 경우 치료가 불필요합니다. 담낭은 확실히 필요한 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담..

미드 더 미스트 시즌1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더 미스트>시즌 1, The Mist Season 1 Trailer/도서 원작, 출연:모건 스펙터, 알리사 서덜랜드, 거스 바니 제작:크리스티앙 톨페 짙은 키위 한 안개에 휩싸인 메인 주 어느 고을. 끔찍한 몬스터..

PX 달팽이크림 추천, 쫀쫀 ~~ [내부링크]

에어컨없이 못살겠다 싶을 때가 언제였듯 지금은 moning night 에서는 추워서 창문을 닫는 일이 비오듯 가을도 와버린 것 같습니다.여름이 간다고 하니 아쉬운건 왠지.. 그래도 시원한 가을이 온다고 하니깐 또 반..

넷플릭스 감상 시에 넷플릭스속도 ?? [내부링크]

> 미드나쁘지는 않다, 영화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즐기는 분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서비스가 있습니다...바로 넷플릭스입니다만. 수많은 콘텐츠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 특별히 나쁘지 않고 오리지..

노블진 남성 봄 가을 Q 고급3하나2번청바지 빅 봐봐요 [내부링크]

가격:16,900원 정도 가격은 2019-11-101기준이며 변화할 수 있습니다. > 노불징 남자 봄과 가을 Q고급 3개 2번 청바지 빅 사이즈 청바지 중년 청바지 남자 청바지 빅 사이즈 청바지, 구매하기 > 제품 상세 정보..

잡월드 아이직업탐험대 하계간담회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대한민국 잡 월드에서는 하나~2학년 아이들을 대상으로 매년 아이 직업 탐험대를 선발하는데요.좌절 끝에 6기 아이 직업 탐험대원이 되었습니다.오늘은 상반기 활동을 실험하는 하계 간담회가 열리는 날이라서..

스페인 마요르카/ 팔마 시내 쇼핑, 스페인 마시전체띠, 빔바이룰라 후기, 와~~ [내부링크]

마요르카 쇼핑은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지만 스페인 대표 브랜드이며 한국에서도 좋아했다. 자라와 마시전대, 빔바이루라는 꼭 가봐야죠. > 대표적인 마요르카 팔마 시내 쇼핑센터, 이 거리에 거의 모든 브랜드가..

고지혈증약, 운동효과 ?? [내부링크]

> 2년 이상 장기 복용하면 그렇게 하는데 햄.이 두세 잔 많이 비싸다는 용구결구 ランダ란다. 바로 내 고지혈증 약을 찾아보니 성분에 아토르바스타틴 칼슘 삼수화물이라고 적혀 있었다. 이런.당초 2개월..

All Night 방탄소년단 확인 [내부링크]

Yeah, I kick out the door, yeah, I kick out the door (door) Gograb the mic and Ilet out the sore (sore) This my fan-mail, wannagive out my heart (heart) This is is R-kive, I just record the flow(flo..

'안질환 안경' 녹내장을 겪고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데오 안경원입니다 여러분은 녹내장이라고 하는 안질환에 대해 어떻게 알고 계십니까? 혈액 순환의 장언, 또는 높은 안압(안구 내부의 일정 압력)에 의해서 시신경이 밀리고 창자의 아이가 생기는..

싱가포르 비자 신청 서류 영문 번역공증<워크퍼밋 신청 ~~ [내부링크]

싱가포르 비자 신청 서류 영문 번역 공증<워크 퍼 미트 신청 서류>자격증 경력 증명서 영문 번역 공증~oo스님-싱가포르 비자 신청 서류 영문 번역 공증~oo스님-싱가포르 비자 신청 서류 영문 번역 공증-이다. 진행..

다음석증을 한약제제로 치료할 ~처럼 [내부링크]

> (현대 한방강좌의 치험례에서 발췌함) > 배약사의 해설: 그 다소 음석증은 간의 다소 음의 소통 부재로 인해 발발할 수 있습니다. 상기 치료효과 시험 사례를 보면서 한약재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실감하게 됩..

급성 편도염 !! [내부링크]

일 0월 달은 환절기에 오전과 night의 기온이 20도 아래로 떨어지는 쌀쌀한 날씨입니다. 환절기에는 특히 목감기가 많은 계절인데 #급성편도염인 경우가 많습니다. 갑작스런 한기와 39도 40도의 고열로 시작해서..

스마트폰 미러링케이블 얼리봇, 넷플릭스TV연 대박 [내부링크]

여러분들이꼭사용하는스마트폰,다양한어플이나콘텐츠에서한순간도떼지않습니다.하지만 작은 화면을 보면 큰 화면에서도 넷플리스 본인의 유튜브를 보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물론요즘본인은스마트TV에서는기본적으..

롤 시즌9 리산드라 룬 볼까요 [내부링크]

> > 목차:1룬, 2개, 3스킬, 4라인 운영 법 > 여진의 가장 큰 장점은 여진의 지속시간, 믿을 수 없을 만큼 단단해지고 단점은 적을 이동불가 상태로 만들어야 한다는 까다로운 발동 조건이 있다. 미..

중국배우 린이 (林一,입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 영상 찍으신 분 완전 인싸답게 진짜 멋있다. ~야~진짜 잘생겼어~ 여기 좀 봐라 ᄏᄏᄏ 계속 내용시키다 팬 너무 많아 우리 국가와 같으면 뭔가 1이 있었는데 이러한 무질서 속에서도 질서가 지켜진 게 신..

딜라이브플러스 즐겨보 이야… [내부링크]

언제 봤는지 넷플릭스 미드, 영화를 tv에서 즐겁게 해주는 딜라이브 플러스 셋톱박스 여행의 필수품이 되었네요. > > 딜라이브플러스는 이전 문장에서 설명을 드렸는데요.작은 사이즈의 셋톱박스 하과라면,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