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2-6955의 등록된 링크

 134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넷플릭스 드라큘라 리뷰 -1 (스포有) [내부링크]

천재적인 간판 선전으로 화제가 된 새 넷플드라마 '드라큘라' > 언뜻 보면 흔히 스트리트ゥ에 불과하지만 어둡고 지역의 전등 그림자가 드라큘라 백작의 머리 모양으로 바変わ니다. 정말 획기적인 광고같아.한국에..

[다비치안경 신사역점] 펭수의 정체&유행방법 (다들 펭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비치안경신사역점입니다이번에 소개할 분은 예기입니다. > 유행하는 캐릭터 "펜스"를 소개합니다. > 현재 본인은 10세이며, EBS의 습관으로 활동 중입니다.이름의의미:남극펜,뛰어난펜..

높은 혈압에 좋은 차 여러개 알아본 결과 [내부링크]

> 고혈압에 대한 정보를 알고 계십니까?이 질환을 위험.'중간에 소견하지 않고 보통 흥분해서 혈압이 좀 높아졌다'는 식으로 가벼운 경우에도 그냥 넘어갈 수 있는데 그렇게 가볍게 다루면 안 되는 질환 중에 '큰..

[공식]라디오쇼 조우종, FM대행진 DJ 발탁 장성규 보다 김영철 신경쓰여 [내부링크]

[공식] 라디오쇼 #조우정 #FM대행진 #DJ #발탁 #장성규 #더 #김영철 #궁금해 > 탤런트 조우정이 FM대행진의 DJ가 된 소감을 밝혔다고 한다.7개 방송된 KBS쿨 FM'박명수의 라디오 쇼'에서는 DJ박명수가 빅 데이터..

배우 김선호 [내부링크]

> , 와이키키 시즌 2에서 쵸소움 본 킴송호 배우, 나는 베크 하나의 낭군님을 와이키키 보고 그와잉소 보고그냥 코믹을 느낄 것 같았지만 백 하나의 낭군님 보고, 다정 다감하게 가슴이 설레는 포인튼 강남..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엑스포 2019 개최 자동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는 자율주행·커넥티드·친환경 모바하나 플랫폼으로 발전 [내부링크]

친환경·미래 자동차 산업의 트렌드가 궁금하다! 대구 국제 미래 자동차 엑스포 2019개최, 자동차 세로프게파라다입니다. 만드는 자율 주행·줄 크티도우과 친환경 모바일 플랫폼으로 발전하는 자동차, 그래서 세..

기네스북에 등재된 대한민국 스타 7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백하우스입니다. 매년 세계 최고의 기록을 모아 매년 발간하는 기네스북을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 텐데요.우리 자신의 래스터 중기 네스북에 실려 있는 스타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무려 7명이 본..

넷플릭스 [위쳐] - 코엑스몰 위쳐존 !! [내부링크]

12월 201넷플릭스에서 유출된 시리즈<우이쵸>헨리 카빌이 우이쵸게롤토우을 연기한 작품입니다.시리즈 장면을 재현한 '위처존'이 코엑스몰에 설치돼 둘러봤습니다. > 시리즈 오프닝에 등장하는 크리처가 전시되..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필요한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까지 따뜻해서인지 당일날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서 적응이 안되네요. 겨울이라 추운게 당연한데 내용이에요. 저는어제어제어른자녀착형검사를해봤는데자기긍정,남의부정이나쁘지않았습니다.아동복..

[영화리뷰] 충격적이고 뭔가 찝찝한,미드소마 (스포많음) 좋네요 [내부링크]

코로나때문에 집안에만 있는 요즘 갑자기 재팬보틀맛 영화가 보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왓챠플레이에서 볼 수 있는줄 알고 다운받았습니다. 하지만 알고지낸적이 없던 그 와중에 알게된 영화 미드소마 어디서 많이..

배우 류준열 배경화면 나쁘지않아눔 정보 [내부링크]

거의 매일 열린 배경화면은 배우 류준열입니다. > > > > > 제가 작업을 하면서도 눈요기를 했던...후후 응답원에서 팬이었어요~ 주변에 있는 것 같은 따뜻한 외모지만 절대적인 주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스페셜 에디션 VT코스메틱 BTS 더 스윗 스페셜 에디션 쿠션세트 2하나호 할인판매 및 구매정보 !! [내부링크]

#스페셜 #에디션 #VT코스메틱 #bts #비티에스 #BTS쿠션팩트 #쿠션팩트 #BTS팩트 #굿즈 #콜라보 #한정판 #육아엄마 #직장인 #아미 #대학생 #쿠션팩트추천 #화장품 #추천 > https://coupa.ng/bk7cU8 ..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행정심판 행정소송 행정처분구제 형사처벌 감경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의견서 자술서 스토리증명 녹취록 등 사실입증서류 작성노하우 대리작성 대필 서식 .. [내부링크]

음주운전 구제, 음주운전 벌금, 행정소송, 행정처분 구제, 형사처벌, 감경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생각서, 내용증명, 녹음록 등 사실 입증서류 쓰기, 대리작성, 대필서식 공유카페 https://m.cafe.naver.com/dru..

넷플릭스위쳐 시즌1 (1화) 게롤트, 렌프리, 시리, 등장인물 소개와 볼거리많은 미드리뷰 영화추천, 검은해의저주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당 1은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 1화 리뷰입니다. 청불이라 좀 그렇지만 볼거리가 많아서 상당히 잘 보고 있습니다. 갑옷을 입은 기사와 마법, 몬스터와 엘프 등 판타지 요소를 두루 갖췄고..

더콜2 파이널 김필 하동균 린 윤종신-훨훨 /윤민수 백호 송가인 치타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더 콜 2파이널#융・죠은싱화미리ー#김 필#링#하동규은 추석 오거의 매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나요?이 시간에 고속도로에 계신 분들도 계시고 편하게 TV앞에 계신 분도 있을 것이고..다양한 모습이 그려지..

소음주운전으로 뮤지컬 공연 취소시킨 손승원·정휘…손해배상 책입니다은? ?? [내부링크]

> 배우 손 그가 지난 26일 무면허 소음 주운 전의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었습니다. 송승원은 당시 추돌 문제를 내고 도주하다 경찰에 붙잡혔죠. 혈중 알코올 농도가 면허 취소의 수준인 0.206%입니다.고합니다...

191210 BTS POP-UP STORE 방문 6회차 !! [내부링크]

이미 내가 6주 내가 이 곳을 방문하다니. 6/7 이미 5주 저에 다녔으니 정말 요즘 볼 게 없다 싶었는데 크리스마스와 신제품이 또 나 왔다 신기하네. 질릴 때쯤 뭐가 달라져. 내 감정을 독과인...? > 입장 게이트..

[넷플릭스]테라스하우스:새로운 시작 등장인물 소개 짱이네 [내부링크]

아마 국한 Netflix에서는 아직 "테라스 하우스: 새로운 스타트"가 발매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나는 재팬에서 거주 중이라 하트 신호 2, 밥 산 귀여운 누마타라고 신 같은 프로그램이 넷플릭스에 발매되지 않고, 대..

파이썬 웹구축부터 머신러닝까지 다재다능한 코딩언어! 볼까요 [내부링크]

파이썬 웹 구축부터 머신러닝까지 다양한 코딩 언어! > 안녕! IT를 간단하게 가르쳐주는 과인히 선생님이야. 기존에는 C언어과의 C++, JAVA를 많이 사용했다면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컴퓨터 언어로는 파이..

보드게입니다 루미큐브 규칙/하는법/룰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낮으로 계속 비가 내리는 날씨네요.다음주까지 온다니 기분이 우울해질 거에요.모두 우산을 잘 챙기세요.비도 오고 밖에 나가는 것도 귀찮고, 자신이 있는 한 비라서 할 수 있는 것이 제한됩니다...

펭수달력 2020 대박 [내부링크]

2019년 12월 23일본 펜스 달력 사려 g마켓 야단했어요!4시부터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10분 전부터 대기 타고 검색 순위도 난리를 떨고 펜클 로프는 속타는 시간~ 화끈거린 홍익 인간 상태에서 구매한..

[아본인운서준비] 3. 지방 시험까지 다 보러 다녀야 할까요? ~~ [내부링크]

아내 sound'아봉인 운서가 되다'심리 먹고 아봉인 운서 준비를 시작하는 준비생들의 목표는 대부분 MBC, KBS, SBS지상파 3사 아봉인 운서일 것입니다.저도 그랬으니까요. 사실 저는 본인 운서 준비를 하기 전에는..

KB 국민은행 BTS 적금 장점과 추천번호 공유 봐봐요 [내부링크]

새해를 맞이하여 new #적금상품에 가입했습니다.#우대 이율을 향한 내 추천 번호는 8156008718 요즘에 너무도 상품이 특징 이쟈싱 금리가 유사하고#자유 적립금이 되는 것에서 뽑아 본 적. > 한 2%도..

삼성전자 요즈음 갤럭시S20 갤럭시Z플립 공개 5G 폴더블폰 선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삼성 전자가 차기 전략 스마트 폰'갤럭시 S20'시리즈와 상으로 개폐하는 폴더블 스마트 폰'갤럭시 Z플립'을 공개했습니다. 요즘 성능을 모두 갖춘 갤럭시 S20시리즈에서 프리미엄 폰과 5세대 이동 통신(5G)시장에..

한지민 탄력크림 칙칙해지고있다면 동인비로 밀도케어!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뷰스타배지타임 얼마 전 친구와 사랑 이야기를 맞이하여 송년회를 했답니다! 뜨거운 방에 둘러앉아 이야기하면서 맥주를 한잔 마시고 있는데, 친구의 피부가 점점 좋아지는 것 같다.뭔가 비결은 공..

펭수 카톡 이모티콘 후기 및 이모티콘 하나하나월 할인쿠폰 짱이네 [내부링크]

때는 2019 11월 13일 오후 10시 30붕교은츄무, 일하기 싫다며 네이버 로그인을 하는데 EBS공식 블로그에서 발매됐다는 글을 확인한다 > 읽을 때 종이접기가 없어요.즉석 카카오톡 체크 > 오홍우리펭스 겨우 발..

vip 재방송 다시보기 하나회부터 공짜시청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이상윤 장행정부 이야… [내부링크]

> SBS새 월화 드라마'VIP'는 백화점 상위 1%VIP고객을 관리하는 VIP전후(뒤)팀인들의 비밀'개인 사무실 멜로'드라마입니다. > 장본인 라가 맡은 본인 정선 역은 VIP 정다소음팀 차장으로 타인의 느낌을 기민하게..

반하나 감정과 한국에서의 흥행여부, 미드웨이 - 6 좋네요 [내부링크]

이번 작품의 경우 제작자가 제작자인 만큼 각종 특수효과나 전투장면 같은 때때로적 요소들이 관심을 끌 만하다.사실상 로맨스 영화였던 진주만과는 달리 이 영화는 전쟁 묘사에 중점을 뒀다. > 한국에서 대박을..

[춘천 지카소 실용music 학원] LOVE AGAIN · Daniel Caesar · Brandy 듣기/가사/리뷰/감상 좋네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춘천 최고의 실용음악학원! 춘천치카소실용소리악학원입니다! 오·한 씨도 춘천 치카 서울 실용 음악 학원에서 추천 음악을 들으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그럼 모두 같이 가 봅시다. CHAPTER 1..

펭수다이어리 넘모 마소음에 들어 지구뿌셔ㅠ #오항상그랬듯도펭수내일도펭수 확인 [내부링크]

> ペン하! 오거의 나날 후기는 #펜스 다이어리 진짜 이거 내가 예약 시작하자마자 주문하고 받는 날만 손꼽아 기다렸는데 ᅲᅲᅲ 빼빼야 다이어리 출시해줘서 고마워 #펜라뷰 > 귀엽고 깜찍한 펜스! 너희들 무, 귀..

[VW] 폭스바겐 자율주행 시장 진출(market-ready) 작정 봅시다 [내부링크]

> 폭스바겐(Volkswagen AG, VW)은 하나 0월 281·뮌헨과 볼프스부르크(Munich and Wolfsburg)에 본사를 둔 Volkswagen Autonomy GmbH(VWAT GmbH)의 설립을 발표하기 슴니다. 실리콘 밸리(Silicon Valley)의 다른..

방탄소년단 - 페이스북 (새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미 여러분, 올해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년도#방탄 소년단과 함께야 ! #아포반포 #새해소년단 > > > > > > > 2020.01.24 5:00오후 #방탄 소년단#BTS#페이스북#새해..

펭수 김동준 크레이지 할 듯 그가 궁금해!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모스트입니다.펜스의 인기가 완전히 고공행진 중이군요. 왜 이렇게 난리인가 싶어 아내 소리 영상을 보면서 그냥 그런데라고 생각했는데 볼수록 신기하게 빠졌어요. 제 주위의 친구들도 저와 거의..

두정동 초·중 수학전문 수학의 달인 천안두정점(한성필3차) 오픈 준비 완료! ?? [내부링크]

춥기 그지없는 겨울이지만 수학의 달인 서대전충남지사장인 저는 반가운 소식으로 방한하고 있습니다. > 그 기쁘고 반가운 소식 중 하나 없어!두정동 한성 필 3차 아파트에 초·중 수학 전문 수학의 달인이 오픈..

고혈압 환자의 스포츠요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높은 혈압 환자의 체육 요법 체육의 효과-가지 높은 혈압 환자가 가장 효과가 큰 자신의 타자 신고-2기, 고혈압 환자도 효과적이다.-3기, 고혈압 환자는 혈압 강하 효과가 약간 없는 것으로 추측되지만 1조 같은..

욱씬욱씬 손목터널증후군 통증 예방을 위한 4가지 관리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제공 : 디스크 닥터 "손가락이 저려요, 힘이 빠져요, 무감각합니다" 이런 증상은 손목과 손의 사용량이 많은 직장인, 대가족 주부 프로게이머, 미용사, 필기를 하는 학생, 스마트폰 사용이 많은 분들이 보조를..

부천 손목터널증후군 원인 및 치료법! 이야~~ [내부링크]

> > 손목터널증후군은 정중신경이 지배하는 영역의 손가락과 손바닥에 감각 이상이 과도한 통증이 과인타과인 질환이다. 손가락으로 가는 손목 힘줄과 신경이 합격하는 손목터널에 신경이 눌려 아프고..

넷플릭스 회원가입과 탈 짱이네 [내부링크]

기존에 사용하던 스트리밍 서비스가 업데이트되고 무료로 이용되던 상품이 유료화되면서 넷플릭스로 넘어갔습니다. 넷플릭스를 써보니까 진작부터 넷플릭스로 갈아탈걸 후회하고 있었어요. 프리미엄 경우 4명까지..

FRM 수험생이 KOSF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KOSFI(대한민국증권금융연구소)입니다. 오한산은 금융자격증 FRM(국제재무위험).관리사) 교육기관의 선택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FRM 시험은 체계적 학습이 필요하며 시험 통과를 위해서..

[미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 알아봐요 [내부링크]

다들 theoa는 내가 좋아하던 드라마니까!!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The OA 리뷰 결 이야기 해석+스포일러 sound+ > 전적으로 제 리뷰이기 때문에 정말 the OA를 사랑해주신 여러분들... 다소 주관적이다.비록 시..

[결혼준비] 예랑이 풀이가 입을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입니다.웨딩촬영과 본식때 입을 양복을 사러 인천파크랜드 9월상설점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맞춤 정장을 하려고 했는데 싸이는 기성복이 더 잘 나와서 기성복을 제 사이즈에 맞게 고쳐 입는 게 더..

펭수 자신이논란 Feat. 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때아닌 펜스의 본인이 논의하는 그도 그 자료를 보면서 스토리를... > 나쁘지 않은 소설? 삼국지www > 좋아하는 노래?거북 비행기 2006년에 발표한 곡. > 좋아하는 간식?바다 코코넛 하나 979년에 발매된..

비염 축농증완화 감기스프레이 청비고 ~처럼 [내부링크]

역시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몸살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계절이죠.게다가 비염은 자기 축농증이 추워지면 더욱 그렇다.요즘 독감도 최신 유행이니 긴장을 놓치지 마세요. '-' > "정비고, 밤..

[첫9주41] Y존아픈증세(서혜부아픈증세) 확인 [내부링크]

> 사진은 남성(..)이지만 다산부의 주요 통증 중 하본인의 서혜부 통증(Y존 통증, Y자 통증)은 그저 아기가 크려고 아프다고 합니다. 그런데 18주째에 자다가 칼로 찌르고 찌르는 듯한 느낌이 들어 깨고 19주 3개..

맥주 세 잔 정도 마시고 주차를 하려다 소리주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Q] 음주운전 측정 거부죄, 구제 비법을 알고 싶습니다. 친구의 집에서 맥주를 석잔 정도 마신 뒤 버스 정류장 근처에 주차되어 있는 나의 차를 또 주차하려고 100미터 정도 운전해 슴니다.제가 라이트..

호랑이꿈 해몽 풀이 짱이네 [내부링크]

> 호랑이의 꿈 해석이 태몽 스토리여도 이것저것 여러분은 꿈을 믿는 편입니까?저는 굉장히 과신하고 있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는 해당하는 것이 있었습니다.그래서 뭔가 좋은 꿈을 꾸고 1어가 붙었을..

녹내장 ~~ [내부링크]

> 녹내장은 정상 안압 녹내장을 포함 우오은발게발각 녹내장과 피에스에각, 녹내장 밋오통 원인에 의해서 2차적으로 발생하는 속발(성)녹내장과 선천적으로 발생하는 선천성 녹내장으로 본인 눌 수 있슴니다.그..

2019년 12월 2 !! [내부링크]

> 한 쥐의 48년생의 원거리 이동을 할 하나면 오항상 날 오후를 택하는 것이 낫다. 건강도 점차 회복된다.60년생의 물건을 사기 전에 왜 어떤 이유로 필요한지 합리적으로 생각하라.72년생 입을 내는 스토리, 상대..

콜레스테롤 좋 이야~~ [내부링크]

> 콜레스테롤이 좋은 녀석'자신 있는 녀석, 그렇게 얌전하면 안 되는 녀석, 현대인을 병들게 하는 이 녀석...' 어떻게 할까요?콜레스테롤이란? 우리 몸의 기능과 세포 세포막 등의 형성과 유지에 필수적인 성분이..

음주운전2진아웃 인명피해 ~~ [내부링크]

제2윤창호 법(도로 교통 법 개정안)은 면허 정지와 면허 취소 기준을 각각 혈중 알코올 농도 0.05%에서 0.03%、 0. 최초의%에서 0.08%로 강화 싰어요. 지금까지는 소주 2~3잔을 마셔도 처벌 기준을 밑돌..

뭉쳐야찬다 결방 jtbc !! [내부링크]

jtbc 뭉쳐야 산다 방송이죠 T-T 제 최고의 프로그램인데 아쉽네요 > #뭉치면 장다결방 #jtbc편성표 #jtbc연예기특선영화 #아누시성 #mbc방송연예대상 #하나요연예 > #단합단결방 #jtbc편성표 #jtbc년스토리특선영..

백내장초기증상 예밝 봅시다 [내부링크]

> 환자의 눈 건강을 위해 거의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밝은 안과의원에 인사드립니다.오가의 매일 백내장의 초기 증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때일 거라고 생각합니다만.백내장으로 수술을 감정하고 있다면, 유기..

갑상선암 확진 전 증상과 갑상선 반절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는 갑상선암 확진을 받고, 분당서울대병원 최준영교수님께 로봇수술로 갑상선반절제를 한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23세로 암이라는 것이 찾아온 게 그뎀 당황하는 수술은 조 썰매 타기..

미드, 지정 ~~ [내부링크]

Insta@zennny_y > 지정 생존자 시즌 1믹크도라마(ABC) 21부작 2016.09.21~2017.05.17 > 액션 장르는 원래 좋아했던 것 같고, 우연히 넷플렉스에 보여주던 잭 씨(키퍼 서덜랜드). 내 인생, 24시 달음에에 지에..

소리주운전 뺑소니처벌 벌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에 대한 내용을 하려니 '윤창호법'이 생각났네요. 한때 윤창호 법에 따라 인터넷이 시끄러웠던 경우가 여러 번 나쁘지 않습니다. 그만큼 공인은 소음 운전으로 많은 문재를 가졌고, 공인뿐만 아니..

송파축농증한의원 면역 볼께요 [내부링크]

> 축농증의 정확한 의학 용어는 부비동염이며 이는 쉽게 내용되어 부비동에 염증이 생겼다는 것이다.부비동이라는 얼굴 안쪽에 있는 공간에서 코를 한 카웅데우에 양쪽 광대뼈 부위의 상악동, 양쪽 눈과 코 사이에..

안구건조증과 녹내장! 겨울철 좋네요 [내부링크]

> 몸이 천냥이면 눈이 구백냥이다라는 속담이 있을 정도로 눈은 사람에게 없어서는 안 될 감각기관이다. 중요성이 큰 만큼 다른 기관에 비해 손상된 눈은 회복하기 어렵습니다. 현대의학에서도 망막 이외에 시신경..

동맥경화 증상 예 ?? [내부링크]

동맥경화 증상=음담패설하지 말고 찾아와 내용=당신로 뼈와 맞물려 버리는 동맥경화. 동맥경화는 초기 증상이 거의 없고 거의 쓰러진 후에 동맥경화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관상 동맥의 혈관벽에 기름기가 쌓이..

펭수 배경화면 & 행운의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칫포입니다.제가펜스에너무빠져있어서요즘이글을쓰시는분들은아마저와같은마음인거같죠? 회사에 출근하면 동료들이 저에게 펜하로 인사해줘요.제가 펜스 되게 좋아하는 거 다 알아요. c 최근에 자..

갑상선암 식이요법 ?? [내부링크]

> 소리식과 한약에 건강에 몸을 개선시키는 경희 자연 야쿠 파는 죠무발요-)2030세대도 자주 찾는 갑상선 질환 가만히 놔둔 그 다소 뒤에 암으로 발전하면서 가쁜 나날을 보내는 분이 많군요!갑상선 암 식이 요법..

6살 편도 비대 수술. 정보 [내부링크]

#강북삼성병원 하나 반성의 다인실 병동에 입원해 보니 할아버지가 대부분이었고 옆 침실 환자는 할아버지가 아니었지만 기관지에 호수를 붙여서 밤새 가래를 빼는 sound를 숨기고 핸드폰으로 중국 TV를 새벽까지..

소음주운전 반성문 / 주차장에서 소음주운전 한 경우 구제방법 행정처분 형사처벌 기준 대박이네 [내부링크]

>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출신의 도로교통법 전문행정사 심 부겸 입니다 .오늘은 정 스토리 기쁜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전에 저희 사무소에 의뢰하신 분이 경찰서의 소음주운전 피의본인문을 받고 오..

[넷플릭스][위쳐]시즌하나 알아봐요 [내부링크]

전체가 스포일러다 줄거리부터 연결까지 보는 사람은 보지 않도록 바람 채널 : 넷플릭스 타이틀 : #위처나이 : 청불장르 액션, 판타지 내기 연게롤트, 예니퍼, 시리공주, 카란테, 아이스트, 듀니, 시리네 엄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