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3-6955의 등록된 링크

 134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넷플릭스 다큐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차돌이가 된 지 몇 달, 나쁘지 않다는 평소 다큐멘터리를 즐겨 보는데 넷플릭스에도 다큐멘터리는 내용이 많다.다른 장르도 많이 보지만 언제나 그랬듯이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추천 - (기록겸) > 1. 치..

강아지 자궁축농증 수술 [은평구 24시 동물병원] 24시 스마트 동물 메디컬센터 [내부링크]

#은평구 24시, 동물 병원#24시, 스마트 동물 메디컬 센터#24시, 스마트, 동물 병원 > ..

최고 시청률로 막내린 '미스트롯 진'의 영예는 결말 송가인이었다 [내부링크]

결미송가인으로 시작해서 송가인으로 끝났습니다.TV조선<실수 트로트>마지막 10회 결승 경기를 통해서 송가의 이' 제1대 미스 트로트'에 즉위했습니다. > 실수 트로트 결승전은 송카잉을 비롯한 홍자, 정미..

태양계 행성 영어로 읽기 | 엄마표영어 워크시트 [내부링크]

찰리 임. 미쿡은 날씨가 육로로 왔다갔다 하네요.올 겨울은 조금 타우이미할 뿐 지그왈지 나 보고 싶었지만 2월 중순이 되고 눈보라치고 운전해서 잠자코 있습니다. 김 1은 학교까지 취소되었습니다. @_@한국도 춥..

[강남 판금도색 전문점 덴트픽스] 볼보 XC60 D4 접촉사그러므로 흠집난 뒷도어, 뒷휀더 복원작업, 찌그러진 도장면 복원작업, 흠집제거, 기스제거 (서초, 개포, 양재 덴트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덴트픽스 전문 김사장입니다.자동차 외형관리 전문업체!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덴트픽스입니다. 나의 덴트 픽스는 철판 도장 및 덴트의 복원, 부분 도장이나 범퍼 복원 수리, 고급 광택, 보험 처..

백내장안약 사용, 초기를 지자신면 수술이 불가피하다? [내부링크]

이웃 여러분, 잘 지내십니까?당 1은 다양한 눈의 건강 중'백내장'과 관련된 스토리를 본인 느탄 것 같은데요. > 백내장은 어떤 증상이 있고, 역시 백내장 안약, 백내장 수술 등 시기에 따라 어떤 치료법이 시행되..

[방탄소년단 BTS] 앨범 구매 후기_정국이와 단체 위주 사진 [내부링크]

위플리에서 한 세트 '신님답지 않아'에서 한 세트 샀는데 같은 날 왔네요.위플리는 박스안에 손가락 관통이 실려있는데 재미없다는 표면에 손가락 관통을 붙여서 보내왔습니다. > 우선 앨범 표지의 표지는 정..

벌침과 뇌혈관계질환,심혈관계질환,비뇨기과질환,부정맥,심부전,중풍,당뇨,고혈압,동맥경화증,전립선비대증,왜소콤플렉스,발기부전,뇌경색,두통,편두통,치매,우울증,공황장어린이,심근경색.. [내부링크]

벌침은 어느 과에서도 자유롭게, 스스로 안전하게, 공짜로 대가족 머리에서 남녀 성기까지 모든 암에서 질병치료와 예방까지 셀프벌침으로 즐길 수 있는 세상이었다.하나 한살 전(2006년)에 한국인에 우이히에 세..

소리주운전자 처벌 강화의 일 시동!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낙스입니다. 연예기 시즌에 술자리가 많아 땅 소음주 운전이 적발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최근 소음주 운전으로 인한 보행자 사망 사고가 빈발하고 이에 대한 여론이 들끓으면서 경찰은 도로..

첫90503 뮤지컬 <그날들> 커튼콜 데이 윤지성 막공 고화질 사진 (2) 이야~~ [내부링크]

> 지성이가 왔어요.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 > > > > > > > > 눈가림 그 와중에 지룽이 속눈썹 부루부르 > > > 눈에 눈물이 어리다 눈물을 참는거야, 너희들의 야속과 울음을 터뜨려.(..

Useful English expressions from The Office Season 7 Episode 하나0 (미드 오피스) 정보 [내부링크]

미드는 사람 사는 이야기가 소재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어느 상황에 어떤 포위가 사용되는지 알 수 있다는 점에서 최고의 영어공부 교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The Office Season 7 Episode하나 0로 한정 말 너한테..

TODAY'S BTS "12.12#오항시의방탄#2018MAMA #대상탄소년단#Twitter 확인 [내부링크]

> "20하나 8 MAMA in japan!우리 Worldwide한 ARMY들 덕분에 받은 소중한 Worldwide Icon Of the Year!사랑아!ARMY!#대상 탄소년단 > 20일 8. 것 2.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

방용훈은 맘 편히 살면 안된다~~ feat:장모의 편지, PD 수첩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나님. 최근 최악의 PM2.5때문에 거북하군요.저도 어디 못가고 집에만 방콕을 해서 너무 답답해요.집에만 있으면 계속 컴퓨터나 휴대전화만 만지작거리네요.습관적으로 NAVER을 듣고 마스크 2일 동안..

넷플릭스 미드 예능, 딜라이브플러스 셋톱박스 설치하고 TV로 보자 ~처럼 [내부링크]

> 벌써 이렇게 더우면 올 여름은 그럭저럭 넘어서 나쁘지 않아~ 더위에 약한 우리 가족은 벌써 걱정이 많아. 집밖은 위험하니까 방콕이라고 하는 것이 제일 편하다는 것은 만고의 진리. 그럼 집에서 뭘 할걸 그랬..

아이드센스 수익, 장점과 단점, 정책에 대해서 간단 리뷰! 정보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네이버 블로거의 '정이'다. 오랜만에 '티스토리 운영 팁' 카테고리에 올리는 것 같네요. 블로그에 관한 글을 쓰기 위해서 카테고리를 2가지 베풀었는데, 내가 이 글을 쓰는 게 NAVER블로그라..

[방탄소년단 기사] BTS, 美빌보드 '올해 톱 아티스트' 15위…그룹부문 2위 확인 [내부링크]

BTS, 미국 빌보드'올해 톱 아티스트'15위그룹 부문 2위 http://naver.me/GdbMVdIE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이 올해도 대한민국의 가수로는 유일하게 미국 빌보드가 결산한 연간 톱 아티스트(Top Artists)에..

자율주행(Feat. Passat) 확인 [내부링크]

3개월 전 남편이 12년 만에 차를 바꿌 다그와잉는 이름도 처음 들어 보고 있는 자동차 그 가격이면 BMW 살 수 있다는 사람들의 만류에 굴하지 않고 싼 차에 옵션을 다양하게 넣어 축구(전부로 한)이다_과거의 자동..

BTS Takes on L.A. WithVogue—And It’s “Hella Lit” 대박 [내부링크]

BTS Takes on LA With Vogue— And It's"Hella Lit"http://me2.do/xAPmNuGm "Whoa, is that Raf?"asks J-Hope, the main dancer of BTS, striding into a chintzy suite in down town Los Angeles decorated with..

BTS 지민 <방탄소년단> 웸블리 콘서트 형들왔다 비하인드 예기(feat.양수영) 볼까요 [내부링크]

#bts ウェン블리 공연에서 지민이가 깃발을 들고 영국 거리를 돌아다녔어요.제목은 이에 대해 지민이가 트윗에 고맙다고 올려줘서 화제가 되었어요.다정한 지민이 얼굴 다 가려줬는데 먼저 찍혀서 유명인사가 됐어..

'고맙슴니다' 송가인, '또한 만났네요'로 설 특집 콘서트 등장 '환호'리얼!? ?? [내부링크]

> 송가잉의 콘서트 송가잉이 주·효은미의 노래로 등장했습니다 26하나 방송된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감사합니다 그럼 송가잉이 탄성처럼 등장했다고 할 것이다.이날 송가인은 "주현미의 또 만났네요"를..

드디어 유튜브 애드센스 핀번호 받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정말 학수고대하던 아이 이드센스의 핀 번호를 물었다.이걸 받기까지 얼마나 나쁘지 않고 고통스러울 때를 가졌는지. 다시 한번 소견해도 눈물이 앞을 가린다.핀 번호를 받기까지 본인의 험난한 여정을 기록한다...

요즘 대세 펭귄! 펭수를 알다. 볼께요 [내부링크]

> 부산에 다녀와서 글을 써본다. 최근 당신의 튜브 유행스타이자 펜온 제조기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 주자인 펜스를 알게 된 것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20하나 9년 하나 2월 3개에 기념식을 올리신 당신, 튜브를..

성인 가요계 군기반장 '문희옥 고소' 여가수 父 "내 딸을 꽃뱀이라고..." 소리성 파1 유출...프로필 리즈시절 과인이 고향 학력 남편 주현미와 관계 ~~ [내부링크]

가수 문희옥 녹취록 다 죽어요, 어디 한번 해봐 반협박 충격 가수 문희옥이 후배 가수에게 사기 협박 혐의로 기소된 가운데 녹취록이 유출돼 파문이 일고 있다. > 문희 옥 프로필 뭉히옥 나이는 1969년 7월 27평생..

[첫러스트] 방탄소년단 BTS 색연필 팬아트 그리기 PASTEL 볼께요 [내부링크]

[첫 라스트] 방탄소년단 BTS 색연필 팬아트를 그리는 PASTEL 외에도 그린 그림인데, 과정사진이 없거나 예쁘지 않아 지금까지 들어보지 못했던 팬아트를 모아서 올립니다! > 첫번째로, 그림은 재미있게 그렸는데..

대중교통 포스터 및 표어문구 모음 봅시다 [내부링크]

[대중교통 포스터 및 표어 문구 모음] 내가넘은중앙선,내가버린생명선신호는가훈처럼, 차선은 생명처럼 운전은 프로답게 준법은 초보처럼 차선이 벗어나 있으면 생명도 벗어나고, 지름길을 걸어가면 내 몸건강에..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웃긴 영화 25편 좋네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웃긴 영화 25개 안녕하세요 리뷰 김입니다 이번의 견해는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25편을 모아 보았습니다.웃긴 영화 한편씩 보고 지루한 1상 생활에서 약의 간장에서 더 친한..

[영상] 오항시도 복근 파티~ 지미니 복근 보여주는 정국!! 하나8하나003 LYS in chicago D2.................. 방탄소년단(BTS) 볼께요 [내부링크]

> > > > 181003THIS IS NOT EVEN FLASHINGABS THIS IS UNDRESSING JIMIN OKAY JUNGKOOKAND BTS'REACTION IS SKDMAKMSKAKS SO FUNNYcr blushmark.................................당 1은 복근까지 날!!wwwwwwwwww,..

신종 코로본인바이러스 증상과 치료는? 이야… [내부링크]

신형소 과인 바이러스는 약 7~하나 4일(추정)의 잠복기를 거친 뒤(뒤)발열 이과의 기침, 호흡 곤란 등의 증세가 그와잉타 있다. 이는 차도가 있지만 일부는 중증 폐렴을 일으킬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따라서..

대한민국 자율주행 인프라 기술, 유럽서 큰 호응 ~~ [내부링크]

ETRI 개발 자율주행 인프라 기술, 유럽에서 큰 반향-프랑스 베르사유에서 교차로 안전정보시스템 기술전시-신호위반, 무단횡단 귀추에 IoT정보 공급하여 의문감소 확인 > 국내 조사진이 해외 유수 조사기관과 함께..

19.11.3 송가인 혼자 콘서트 ‘어게인’ 볼께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 리아입니다! 금지할지는 데뷔 7년째의 엔카 가수 송가의 이 하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합니다의 소식을 듣고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소속사 주머니 돌 스튜디오에 따르면 손 카인은 하나..

아과인운서발소리버릇 방법을 알고 싶다면 이야~~ [내부링크]

> 뉴스 여름월부터 스포츠 중계까지... 다양한 귀추에서 정확한 발음 구사력을 통해 중요한 이 이야기를 많은 사람들에게 하달해야 하는 아본인 은서는 적게는 수백 대 일, 많게는 수천 대 일의 경쟁률을 돌파할..

20하나9년 하나하나월 - 미드, 해외 드라마, 영화 신작 및 기존작 방영1 총정리 볼까요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에 방송한 해외 드라마 신작 꿩 요은쟈크, 넷플릭스 영화를 총 정리했습니다. 11월 11부터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피로 1오링이풀의 스트리밍 서비스. 오링이풀의 맥 컴퓨터 아이 폰 오링이..

아자신운서 플리마켓 / 방송하는 언니들의 옷장 / 기부도 하고~! 무료 클래스 수강 혜택까지! / 4월 291 날 만자신요!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프지 않고 선생님입니다 이 얼마나 날씨를 환상적으로 좋아하나, 역시 봄은 봄인가봐요.변화시키고 싶어서 설레고 꿈꾸게 하고 목표를 새로 정하면요! 라비에셈도우루도 여러분들에게 뭐 하국카도..

가수바다 강렬한 컴백 신곡 "오프 더 레코드" 24일 발매 볼까요 [내부링크]

겨우 한 0월 241아침 일 2시 한국 최초의 최고의 요정 디바해가 신곡"OFF THE RECORD"를 발매합니다. 신곡 발매를 앞두고 유출된 티저 이미지와 노래 비디오 티저에서 정말 강렬하고 힙한 신곡이라는 것을 살짝 엿..

넷플릭스 한달 무료 시청 후기 <이거 굉장히 위 험.하네..> ~~ [내부링크]

남편이 갑자기 넷플릭스를 보자 가입을 신청했다. 1개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고 어디선가 들어 1개월 동안 이용하고 본다"라고 했다. 그리고"1개월 후에 구독을 취소하면 된다는 것이다. 넷플릭스가 어른도 아니..

면역력 높이는 비결-녹각영지버섯: 면역력에 좋은 영지버섯 건조하기,먹는비결 ~처럼 [내부링크]

면역력을 높이는 비결-녹각영지버섯:면역력에 좋은 영지버섯을 건조시키는 것과 먹는 비결-최신의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라는 놈 때문에 다른 걱정이 많죠?우리도 아직 유아가 어려서 기침을 하는 것만으로도..

CT에서 발견되 알아봐요 [내부링크]

40대 남성 환자였습니다. 5하나 앞부터 이어진 복부의 심한 아픔으로 댁 근처의 종합 병원 응급실을 방문했습니다. CT를 비롯한 여러 검사를 받았으나 아무런 이상도 발견하지 못했고, 증상은 차석일 수 있으므..

영화 '백두산' 후기: 화산재가 별로 볼까요 [내부링크]

영화 '백두산'이 개봉했다. 개봉할 때마다 항상 night에 친구 와서 용산에서 보고 왔죠. 광고 시간이 6분도 남지 않은 형편에 치즈 팝콘(라지)를 반드시 먹어야 한다는 친구의 의지란.. 나는 아몬드 치즈스틱 프레..

충북 제천 2.1지진! 푸에르토리코 6.3 강진 후 여진 심각! 하와이 화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월 151밤 10시 46분에 충청 북도 제천에 2.1의 지진 2.1에는 민감한 사람만 진동을 느낀 것 같아요!특히 피해는 없어 보인다. 그런데 깊이가 8킬로로 짧네요. 그런데 제천은 바로 1월 151새벽 1시 15분도 1.9..

가요대축제 에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그룹 에이 핑크는 죠은웅지, 박 초룡, 윤보미, 손나은, 오하영, 김남주 총 6인조 걸그룹으로 올해 9년째 곧 하나 0년째를 맞은 그룹입니다. 어깨로 방송한 KBS 가요대축제에서 에이핑크의 intro + 퍼센트 무대 이..

‘뽕 따러 가세’ 송가인과 붐이 호천마을에 이어 서면역까지 ‘흥뽕’ ~처럼 [내부링크]

#폰타로가새 #송가인과 #붐이 #호천마을에 이어 #서면역까지 '흥퐁'을 전파, #부산의 #랜드마크를 장악하는 #역대급 #힐링송의 활약을 펼친다. 지난 하나 51방송된 TV조선'송가의 이 가자~뽕 따러 가세'(이하'뽕..

제2의 사춘기 봅시다 [내부링크]

> 해운대 반여동 열린의원 지점입니다. 앞으로 오면 앞서고 설이 다가오는 교은쟈뇨은의 3번째 금요일입니다.정말 시간이 순식간에 진짜인가 싶어요. 아마 젊은 분보다 본인이 있는 분은 더 롤러코스터처럼 빨리..

방탄소년단 BTS FAKE LOVE 컴백 볼까요 [내부링크]

첫 V LIVE 컴백 프리뷰쇼 '방탄니우스' in LA. > 2.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s) > > > > > > 빌보드 노래 어워드 Fake Love 무대 영상 Fancam(출처: SMOKOE IN EYES님) 빌보드 음악 어워드 탑 소셜 아티스트 수상..

눈 속 혈관이 터졌다! 망막혈관폐쇄에 좋네요 [내부링크]

겨울철 눈 속 혈관이 터졌다! 〈설중풍〉 > > 부쩍 추워지는 요즘 안과에 내원하여 망막 혈관 폐쇄, 즉 안중풍을 호소하는 사람이 항상 있습니다. 눈이 침침하고 시력이 떨어지는 증상을 단순한 노안이라고 방치..

비타민C주사 vs 비타민C분야기 파우더 가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기 쉽게 자세히 설명하는 분당 닥터 리셋 박아일란입니다. > 최근 오프라인 AK백화점이 자신의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만성피로와 영양제 관련 강의 요청이 많이 들어옵니다. 비는 진료 시간에 제..

입핵매운냄새 없어린아이 !! [내부링크]

> 입핵의 괴로움은 과인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굉장히 강한 스트레스입니다. 많은 불편을 초래하는 입핵 괴로움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충치과의 치아를 닦지 않았을 때 발생하거나 또는 위의 질환 등에 의..

넷플릭스 미드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 영상보기 https://youtu.be/-ImnVXuvVmg 넷플릭스에 신청했는데 뭘 봐야 할지 모르겠고, 생각하신다면 오늘 영상으로도움이 많이 되네요. 제가 최신으로 본 재미있는 미드랑 영화를 추천해 드립니다. 다양한..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 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요즘 #TV 방송을 보면서 재밌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어서.거짓없이 전갈이 어려운 요즘입니다. 회사도 있다보니 TV도 봐야하고...게다가 요즘은 #스포츠도 시작하고 스포츠도 해야 할 일들이 많..

유행성 2세 4세 편도염 좋구만 [내부링크]

유행성 2세(19개월), 4세(35개월)편도염의 증상, 회복 과정 유행성 성인 목 감기 코 감기 증상.우리 제주에 머무는 동안 날씨 차이가 자ネ 본인도 많이 났어. > 우리가 제주에 도착했을 때 가장 먼저 반겨준 것이..

넷플릭스추천영화(Netflix) SF,액션장르부문영화 – 반지의제왕2 : 두개의탑(Th ~~ [내부링크]

> [줄거리]2일세기 가장 위대한 판타지의 고전 귀환! > 모든 힘을 지배하는 악의 군주 "사우론"의 절대적 반지가 눈뜬 사람이며, > 악의 세력이 세상을 지배하고, 중간계는 대혼란에 빠질 것입니다. > 호빗 <프로..

너희, 가령시 약 먹었 ?? [내부링크]

미드소마를 본 것은 순전히 알리에스터라는 이름 때문이에요. 그러다 절친한 후배인 라제기 한하나보 문화부장이 괴작이다, 공포영화의 통념을 깨버립니다라는 추천 카카오톡 글 때문이었다. 그러면 봐야 한다고..

턱밑 멍울, 목에 혹이... 만져질 !! [내부링크]

턱 밑, 목구멍이... 만질 때 중요한 원인인 경부 림프절 비대-위즈심 의원의 조우진 원장이 알기 쉽게 설명합니다. > 턱 아래는 피부가 얇기 때문에 피부 아래의 구조물이 잘 만져질 수 있습니다. 턱 아래에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