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4-6955의 등록된 링크

 134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동맥경화에 좋은 마싯는음식과 위 험..요소까지 CHECK! [내부링크]

> 콜레스테롤이나 중성지방이 혈관의 가장 안쪽에 있는 내막에 쌓이면 혈관이 좁아지고 굳어 막히는데, 이것을 동맥경화증이라고 합니다. 각종 장기의 기능 저하를 부르고 1우키묘 혈액을 심장에 공급하는 관상 동..

샌디에고 미드웨이항공모함 여행!!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강남 피어리 성형외과입니다.집에 아기가 있다면 여름 휴가철인데 어디로 갈지 고민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이번 포스팅은 작년에 했던 샌디에이고 미드웨이 항공모함 여행의 포스팅으로 쓰려고..

주식투자하는법, 은근히 제하나 쉬웠어요! [내부링크]

하루의 피로로 귀가해 컴퓨터 앞에 앉아 타이베이에서 사온 우롱차를 한 잔 마시며 이렇게 글을 씁니다. 회사에서 회사원 생 활을 해도 벌써 6년.. 사회초년이라고 하기엔 그렇지만, 그렇다고 경력이 많은 것도 아..

방탄소년단 house of cards 파트별가사(BTS house of cards part lyrics) [내부링크]

> [정국]또, 위태롭게 또, 위험한 so bad(why) 우리들은 yeah[·뷰]이이상 버티는 것도 유지하는 것도 so hard(hard)할 수 없어서[지민]앞을 알고 있어도 멈출 수 없었다[타]no way, no way, no way 쓰러져[지민]..

요산 배출에 도움 주는 통풍에 좋은 음식 알아봐요 [내부링크]

> 당일이 정월대보름입니다.주말 얘기로 인해 달맞이로 붐볐을 것으로 생각합니다만, 신종 코로 본인의 영향으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었으므로, 이제부터가 걱정되므로 달님에게 부탁해 볼까요.다행히 당일은 국내..

화장실 꿈해몽 화장실 찾는 꿈 재미로 풀이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 화장실꿈,해몽,화장실없이만노는꿈,그동안노력한결과물을발표하고유출하는것을스토리합니다,즉내하나에대해만족스러운성과를얻을수있는꿈입니다.화장실 변기가 앉기 어려운 꿈 중의 하나로, 여러가지 장애가 발..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 편도염 증상, 편도염 치료! [내부링크]

> 입과 코로 들어오는 세균을 막는 편도는 세균에 가장 노출되기 쉬운 장선이기도 합니다. 목이 붓는 증상이 나타나면 편도에 염증이 생긴 편도선염으로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편도선염에 걸리게 되면 고열과 오..

넷플릭스 아메리카드라마 미드 시즌 뽀개기! 더블타겟 홈랜드 워킹데드 V워 위쳐 지정생존자 보디가드 반헬싱 그리하여 메시아 시작하기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통해서 작년 이 스토리부터 꽤 많은 해외드라마 및 국내드라마를 봐왔습니다.국내 드라마 중 두드러진 작품도 많지만 1단은 해외 드라마를 중심으로 리뷰를 합니다. 이전에 올린 내용과 중복될 우려가..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추천: 반헬싱 / 헬프 / 내가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이미테이션게이다 / 내사랑(모디) / 조이(실화 바탕 영화)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의 드라마 영화 추천.이것은 내가 이런 드라마와 영화를 본 것을 잊지 않기 위해 사용하는 것.벌써 뭘 봤는지 까먹었어.pc에 넷플릭스 들어가면 내가 본 것 언제까지나 확인하겠다더니 무바 1버..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 가능1? 볼까요 [내부링크]

지금 전 세계가 4차 산업 혁명에 주목하고 있는 중인데요 그 중 가장 핫한 기술이 바로 '자율주행 시스템'인 것. '자율주행'은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않고 인공지능을 통해 목적지까지 직접 가주는 시스템을 말..

#뮤지컬배우 #팝페라가수 #카이 #정기열 2020/02/하나5 '정귤의 먹방 눕방' 특집 #인스타라이브 #라방 다시 보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팝페라 가수의#보람#전 키요 루 2020/02/하나에 5'쵸은규루의 먹방 느프발'특집#인스타그램 라이브#라반을 다시 보기 스위트위크라는 게 터졌어요. 《산 귀요미 어떡해》 - 챙발 흔들고 눕방 인사 -..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하는 노하우 / 바이오스업데이트 바이오스업데이트하는법 메인보드업데이트 어린아이즈락바이오스업데이트 / 와~~ [내부링크]

주의사항:바이오스가초기화,파하나는초기화되지않고,윈도우도다운받고,게임다운받고,사진파하나저장하고,고랑하는자신감도날리지않습니다. 그러면 신바이오스에서 했던 작업들, 예를 들어 오버클럭한 건 없어지는..

[BTS방탄소년단] FILA휠라 트위터 One WORLD One FILA! 좋구만 [내부링크]

> > 오·항시쟈피라코리아 Twitter에 등장한 멤버의 휠라 코라보 신부쿠 떡을 섭취한 사진 ᅲᅲᅲᅲ One WORLD!One FILA!소장 완료! #방탄 소년단#BTS#방탄#RM형의#슈가#지에이호프#지민#뷔#정..

운전자 없이도 달린다! 자율주행차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솔루셔니입니다. 이번 IT Insight 포스팅 주제는 자율주행입니다. 많이 들어본 주제인데, 자율주행차가 운전자 없이 어떻게 굴러가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실제로 현재 판매되고 있는..

보통날의 일석 약속 블루리본서베이 맛집 서울역 티원 볼께요 [내부링크]

> 그럼 서울역에서 만날까요?네~ 괜찮아요." 이 동생은 2010년 가나 닥쯔발 원정대에서 알 수 있고, 이미 10년 이상으로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가끔 만나서 안부도 전하고 스토리도 주고받는 사이가 되었습..

구글 크롬캐스트3 설치 후기 • 스마트라 티비 넷플릭스 보는 노하우 대박 [내부링크]

kt올레티비를 이용하지만 나쁘지 않아 부족한 이 소견채널이 많지만 나쁘지 않게 이어가던 프로그램과 재방송 위주로 볼 것이 없다고 소견한 최근 지인이 넷플릭스를 공유해 줘 보게 되었다. 다만 내가 사용하는..

[CHOICE] PS4 사면 반드시 플레이해봐야 할 "필.수.구.매" 타이틀 15! !! [내부링크]

국내에 플레이 스테이션 4(Playstaion 4)이 출시된 지 에 통돗 4년 반이 지났습니다. 이전 맥박 3과 달리 독도 죠무쟈크에 대한 소니의 적극적인 지원과 투자에서 "라스트·오브·어스:리마 파업"," 온 차 티..

'본인혼자산다' 이시언 친국 송진우 등장 "BTS 정국과 부산 출신" 봐봐요 [내부링크]

> '나쁘지 않다,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의 친국에서 배우 송진우가 나쁘지 않아 '저승 텐션'을 과시했다. 하나 4개의 오후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나쁘지 않고 혼자 산다'에서는 이 시온이 드라마'모던 파머'..

탄원서 효과를 높이는 작성방법 & 탄원서 예시 및 양식 [sound주운전탄원서,선처탄원서,교통사고 탄원서 등] 좋은정보 [내부링크]

주말 오후는 어떻게 보내세요?저는 오랜만에 여유있게 지내고 있어요.오늘도 열망이 가득하오니 옷 두껍게 입으시구 건강 조심하세요 연말 송년회나 각종 모임에서 음주하신 분이 많은지 요즘 탄원서를 찾으시는..

트로이아르케와 함께 한 아자신운서 윤영미 토크콘서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어제 night 때 트로이알케와 함께 하는 아나운서 윤영미 특강 토크콘서트를 듣기 위해 오랜만에 밤에 마시게 되었다고 instar gram그램에 올렸습니다.거리가 먼데다 춥고 늦은 시간이라 이 스토리인지 조금 헷갈..

프로듀스 x 일0일 ) 타이틀곡 _지마 센터를 투표로 결정하는 이유 by 보리별 봐봐요 [내부링크]

> 타이틀 곡_섬의 센터를 투표로 표결하는 이유 By의 보리별 프로듀스 x하나 0개 시작 이전과는 다른 움직임을 보이고 시끄럽다. 이성 사회자를 세우는 관례를 깨고 아내 소음으로 동성의 사회자를 캐스팅한..

슈가(윤기) 트윗..... thx 새롭게 york!!................. 방탄소년단(BTS) 이야~~ [내부링크]

> > > thx 새롭게 york!! 윤기야!! 웃는얼굴이 예뻐~뉴욕~뉴욕~^ https://twitter.com/BTS_twt/status/일 0487627일 77949일 0208 > >

롤 시즌9 스토리자하 룬 템트리 특성 스킬트리 (미드, 탑) ~처럼 [내부링크]

> 전체적인 스킬이 직관적이기도 하고 컨트롤만 어느 정도면 딜러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는 챔피언이긴 하지만 티어가 상승함에 따라 얼마나 자신의 활을 잘 쓰느냐에 따라 한 타의 기여도가 자신만만한 재..

넷플릭스 좀비영화 추천 : 나는 전설이다니다 (결국+스포) ~처럼 [내부링크]

> 겁쟁이 준표와 넷플릭스에서 본 좀비 영화인 줄 알겠다 "나는 전설입니다" > 줄거리:20하나 2년 인류의 멸망. 20하나 2년 전 인류가 멸망한 가운데 과학자 로버트 네빌(윌 스미스)만 살아남는다. 이 3년 그는 매..

넷플릭스 미드 블랙미러 시즌 5 스트라이킹바이퍼스 / 게입니다 영화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블랙 미러 시즌 5스트라이킹 바이 패스/게임, 영화, 게임을 나쁜 없이 저 때문인지 최근 가상 현실에 관련한 마이클 쟈싱 영화가 많이 자신 있어요. ~~이때 저의 몰입도는 더 높아집니다. 제 안..

Tesla "Battery Day" date looks like April 2020, says Elon Musk 볼께요 [내부링크]

Tesla CEO Elon Musk said the company is preparing to hold a shareholders'battery day sometime after the first quarter, possibly in April. The announcement came during the earnings call following Tes..

<헨젤과 그레텔> 공포영화 '유전'을 선보였던 'A24'제작사가 new 선보1 잔가령 동화가 돌아온다!! !! [내부링크]

> 한개 월 3개에 북미 개봉을 앞둔 오즈 퍼킨스 감독의 판타지 공포 스릴러 영화 헨젤과 그레텔(원제:Gretel&Hansel)의 세로프게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 한개 월 2개 America, 현지 시간으로 유출된..

펭수 라이벌 등장? '고양시 퇴물 습관생' 괭수 [머니투데이] 좋네요 [내부링크]

> 지자체 캐릭터 시대를 연 고양시 캐릭터 고양이의 펜스 인기에 괭이로 변신한 EBS 크리에이터 펜스의 인기가 폭발하고 있는 가운데 고양시청이 펜스에 맞선 괭이 마스코트를 선보였다. 고양시청은 121의 공식 페..

신종 코로과인바이러스 l 증상과 예방 수칙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신종 콜로신 바이러스! 콜로신 바이러스는 호흡기 질환 등을 아우르는 바이러스 중의 결함입니다. > 차이나 우한 시에서 잇따라 발생해 '우한 폐렴'의 원인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최근 국내에 체류 중인 차이..

[미드/영어회화] 프렌즈 시즌하나 하나7화 !! [내부링크]

[미드/영어 회화]프렌즈 시즌 하나하나 7화 The One With Two Parts, Part 2 > > > > > > > [미드/영어 회화]프렌즈 시즌 1 17말

넷플릭스 위쳐 기대작 드라마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하반기 최대의 기대작으로 현재 넷플릭스에서 방송 중의 위 존 위 조는 주인공의 이름이지만 1단 이 드라마의 경우 원장이 판타지 소설이 원작인, 빨리를 토대로 위 조다는 예대 개발되..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sound주측정거부로 해입니다처분을 받은 공무원의 소청심사청구 감경사례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소송 변호사, 엄호중 변호사이다. > 하지만 행정소송 변호사인 엄호중 변호사와 음주측정 거부로 징계처분을 받은 공무원이 소청심사 절차를 통해 구제된 사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요나쁘지않아고 혼자 여행] DAY 3-2. 코난박물관, 코난동네, 제펜료칸추천, 온천료칸, 고센카쿠 요조칸, 제펜온천여행, 요나쁘지않아고 와~~ [내부링크]

전부터 계속) > 고난 박물관 구경 > > > > > > 코난 박물관에서 기념품을 많이 살 것으로 예상됐지만, 과일 짐도 인양하지 못했습니다. 칩거할 사람이 없다 > > > > 숙소로 출발~김하나 은양본인고에서의 마지막..

미스트롯 7회,8회예고[백마부대뜨거운공연열기, 총모음]트롯가요계초관심,전국투어콘서트 파워티켓,송가인 투혼(시청자의 뜨거운반응) 대박 [내부링크]

#미스트 로또 7회#마스트 로트 8회 예고#백마 부대의 공연#송카잉폭풍코 sound#미스트 로트 콘서트 티켓#송간 효과#3라운드 선곡#마스트 로또 1위는 백마 부대의 공연 전 모 sound#송간 투혼 #미스트 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 집 - 정말 강추하는 스페인 드라마 몰입감 눈을 뗄 수 없다 봅시다 [내부링크]

> 네이버 글 검색에 '종이집이 없다' 스페인 드라마라 아직 몰라서 그런가? 진짜 진짜 재밌는데 세계인들을 많이 봐주세요.친국가 강추 강추 강추 강추 강추 강추 강추 강추 강추 강추 강추 강추를 강추해 봤는데..

최준용의 씨푸드 마켓 " 힘찬 장어 " 짱이네 [내부링크]

> 자연이 키우고 맛 좋은 최초의 00%한국산 최초의 00%천연 고등어 강력한 장어! > 저희 집에 장어가 나쁘지 않다는 분이 계셔서 영토가 있을 때는 운길산 장어를 많이 드셨는데 제주에서는 장어를 먹기 싫었는데..

[넷플릭스] “메시아” 신의 재림을 우리는 알아볼 수 있을까 ~~ [내부링크]

나는 원래 넷플릭스를 실제로 그 "컨텐츠"를 즐기기 위해서라기보다는, 컨텐츠 "리스트"를 쭉 훑어보면서 "오~이런 것도 자신있었고 나~이번에 봐야지~" 후후"하고 찜통에 들어간 다음, 몹시 참을 수 없이 그 목록..

갑상선암 생기면 어떤 증상이 본인타본인본인요 !! [내부링크]

> 중년 여성에게 많고 과인타과인은 갑상샘 질환.호르몬 이상으로 신진대사가 과도하게 활발해지고, 과잉으로 저하되는 항진증이나 저하증 등의 질병도 있으며, 과도한 인비 상태의 갑상샘에 혹이 생기면 양성인지..

JTBC 드라마 'SKY캐슬' 줄거리, 몇부작, 시청률, 스포 좋네요 [내부링크]

> 차례차례 정주행에 참가해 제대로 보는 국민드라마 JTBC 'SKY 캐슬'에서는 다루기 힘든 입시뿐 아니라,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들만의 혼잡을 높여 시청자들은 모두 매료시켜 버린다는 흥을 돋우는 드라마 SKY..

산개성단 그리하여 구상성단. 둘의 차이점은? 이야… [내부링크]

(앞으로는 블로그를 정보 문장 중심으로, 말투도 조금 무겁게 진행하려고 한다. 지금까지 나쁘지 않은 블로그에 방문 경험이 있는 분은 참고하세요.)태양계를 넘어 우리 은하의 여러곳에는 다른 공간에 비해서 별..

조정민, “안녕하십니까 가수 조정민이다 이야… [내부링크]

sbn뉴스-2019-10-18 12:18 > > [sbn 뉴스=온라인 뉴스팀] 조정민이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3일 쵸쵸은 민은 자신의 에스엥에스에 "안녕하세요 가수 쵸쵸은 민입니다 내가 모델로 활동하고..

개다래파는곳, 개다래효능 이야… [내부링크]

최근 단풍이 절정이라고 합니다만, 주요 내용으로 단풍 구경을 다녀 오셨습니까?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요 내용으로 등산을 해서 단풍구경을 하셨겠죠?저희는 집이 강원도 홍천이라 문을 열어도 앞뒤 산에 단풍..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활용하 와~~ [내부링크]

IT관련학과를 전공하여 전공을 살려 취업하고 싶다면 대부분 보유하고 있는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이 정말 IT직무취업에 도움이 되는지,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을 어떻게 효율..

편도결석 빼는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편도 결석을 제거하는 방법, 수술로 완치하자 편도 결석을 제거하는 방법, 편도선 수술 > 안녕하세요 이식이비인후과입니다:) 편도 결석의 가장 흔한 원인으로는 만성 편도염을 들 수 있습니다.편도염을 앓고 있으..

넷플릭스 미드 추 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없이 못 사는 여자 물탄입니다.넷플릭스 포스팅을 한번 불러볼게요평소에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것들을 추천하거나 하나키처럼 기록이 과잉일겸 포스팅해 볼게요. 우리 집에서는 월 14,900원 짤랑..

[둔산동ITQ]대전 한글,엑 알아봐요 [내부링크]

> > 만나서 반갑습니다무더운 여름을 어떻게 보내고 있나요?너무 더워서 에어컨 없이는 전 못 살겠어요.오한씨는 대전 둔산동 itq학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ITQ자격증은 난이도가 꽤 쉬운 편이라 컴퓨터를 잘..

애기패드 넷플 이야… [내부링크]

아이 패드 os첫 3.3으로 업데이트하고 넷플릭스 자막의 크기가 너무 커져트러블 때문에 자막이 화면의 3붕우이쵸쯔을 차지하고 보는데 방햅니다..--완전한 해결법은 아니지만, 넷플릭스 아이 패드 화면에 맞는 자..

[우주적 호기심]행성과 ~~ [내부링크]

[항성] > <사전적 정의> 핵융합 반응을 통해 스스로 빛을 내는 고온의 천체이자 대표적인 것으로 태양을 꼽을 수 있다. 우리 은하 내에는 항성이 1000억개 정도 있다고 추정되고, 대우주 속에는 은하계와 함께 고..

가수 허각 갑상선암 수술! 20대 좋은정보 [내부링크]

가수 허각이 갑상선암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죠. 갑상선은 목 주위에 위치해 가수들에게도 민감한 기관이기 때문에 매우 조심스러웠을 것입니다. 허각 씨의 내가 만 32세라는 점을 감안하면 아..

펭수달력 지마켓 환불하고 대박 [내부링크]

노무봉인 귀여운 펜스 캘린더 리뷰에 앞서, 지마켓 예약판매 대행사인 클락워크의 개똥 같은 한가지 처리로 박초타 지금까지의 하나를 주욱 써보고 싶은 것이다(우리 펜스는 잘먹어 soundᅲᅲᅲ우리 펜스 이름에..

미드 출동! 에 볼께요 [내부링크]

> 하나 984년부터 시즌 4동안 아메 리카 CBS에서 방영된 아메 리카 드라마이다. 중 나쁘지 않는 길에 선 단 한가지 985년 하나 0월 26일부터 하나 988년 한개 월 9일까지 MBC에서 출동!에오울프이라는 제목으로 방..

갑상선암 수술 후 수술 !! [내부링크]

수술 전날, 목에는 갑상선류가 있는 것 외에는 그다지 불편하지 않았고, 수술 직후에도 붓기과의 통증은 없었다. 수술 직후는 기도 삽관을 위해서 기도가 타는 듯한 증상이 있었는데, 그 증상은 31정도 지그와잉소..

아보카도오1 효능 확인 [내부링크]

아보카도 기름 홀 푸드 스토리가 아보카도 기름 250ml에 무려 20개의 아보카도가 들어간다는 사실 노란 아보카도 오일에 침전물 없이 얼마 나 깨끗한지 모르겠어요 좀 맛을 느꼈습니다.느끼하지도 않고 식빵을 사..

걷기, 뛰기 7천보 1001 미션 41차/고혈 봅시다 [내부링크]

> * 걸미션 4번째 미션 성공(7하늘 한 걸음 한 걸음기 목표 중 7,490발 골 소리. 490발 초과 달성.어제까지 초과 달성한 2,483발+오늘 초과 달성 490=2,973발 저금 결심 3하나 웅지낫의 소리. 왜 뻐근한 몸은..

질병후유장애보험 질병후유장해 3퍼센트 !! [내부링크]

> 병의 후유 장애 보험 질병의 후유 장애 3%담보 3대 질병에 가입 시 아니면 잘못된 건가요?만나서 반갑습니다, 메갈리치의 신태곤 팀장님이래요. 오늘은 상담시에는 많은 분들이 듣는 병의 후유 장애 3%에 대해..

포커 하는법 상대 대박 [내부링크]

#포커하는 법 > 여러분이 포커를 할 때 가장 기본적이고 알아야 할 것은 벨류를 잘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여러분이 특정의 상대와 붙었을 때 상대로부터 한 00개의 칩을 가져왔..

대학생 학기 중 준비하기 볼까요 [내부링크]

> > 처음뵙겠습니다. 수성대학교 블로그입니다.^,^김 1은 대학생이 학기 중에 준비할 수 있는 자격증은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니다.다양한 예정을 가지고 대학 생활을 즐기고도 좋은 없는 학기 중 조금..

[체험단] 얼리봇 SGV-200 C타입 M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린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요 정말 에어컨을 켜고, 집에서 핸드폰을 보면서 놀고싶은날입니다그래서 준비했어요. 삶을 더 윤택하게 하는 기기! 바로 이 제품입니다.답답하고 작은 화면을 크게..

부산 서혜부탈장 대박 [내부링크]

> KNN 서융 부탈장 웰니스병원 김지헌 원장 가면 수면장이 있으면 어떤 증상을 호소합니까?사타구니 쪽이 혹처럼 부풀어 오르거나 통증이 있다? > 1반 적에 디스크 초기에는 아픈 쥬은세이 정말 거의 없습니다..

일뿐인내편 후속 세상에서 제일예쁜 내딸 !! [내부링크]

한 사람의 편이 늘 그랬던 것처럼 끝났다. 도란 해피엔딩 최수종 아저씨의 열연도 언제나 그랬듯이... 약간의 시청률 50%에 만든 기둥의 드라마. 하봉잉만 편의 후속 드라마에 세계에서 제1딸 1방송이 채프 성..

좋구만 [내부링크]

아프리카에 다녀와서 느낀것은 정말 쉽게 여행할 수 있는 곳이 아니라는 것이다. 정말 매력적이고 이국적인 풍경이나 동물들을 볼 수 있는 곳이지만 꼼꼼한 여행이나 정 말고도 준비해야 할 것이 많다.<아프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