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5-6955의 등록된 링크

 134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폴더블폰 2라운드, 새 스마트폰 카테고리 될까?[블로터 2020.03.20] [내부링크]

폴더블 폰 2라운드가 시작됐다. 지난해 상용화 1발을 내디뎠다 폴더블 폰은 올해 대중화 기반을 들어갔습니다. 폴더블 폰 분야 선두 업체인 삼성 전자와 화웨이는 개선된 2세대 제품을 내놓고 폴더블 폰 카테고리..

고혈압에 좋은 마싯는음식 이것하자신면 고혈압 수치 사건없어 [내부링크]

> 고혈압에 좋은 음식 앞 1면, 고혈압 수치 뭉지에 없 웰빙 동네 불로초 여성임.가을인거 같았는데 요즘은 밤낮으로 제법 쌀쌀한 기운이 솟아요~옷깃을 여미게 되어 가벼운 쉐타를 찾았어요.날씨가 추워지는 날..

넷플릭스 미드 추천 리스트 3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츠바키오 입니다.최신의 새 계정에서 종업원 및 Netflix의 1개월 무료 시청을 끊고 더운 Midd를 정기 운행하고 있습니다.최근에 본 미드 중국 3편을 뽑아 간단히 소개, 추천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

넷플릭스 공유 방법 4flix 요금제 스마트TV [내부링크]

중소 대기업의 이스트라스마트 TV를 구입해서는 영화 시청 횟수가 그리 나쁘지 않게 늘었다. 킬링타임으로 보는 게 아니다. 나쁘지 않은 이 먹을 정도로 대중 문화, 생황에 발길이 뭔가 슬프다는 소견에서도 내가..

세종, 제주가 자율주행과 스마트시티 특화도시로 [내부링크]

차가운 목요일에 공기를 쐬면서 한빛 R&C가 인사합니다.가을은 자욱하고 발라드의 계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90년대 후반에 들어서며 어린 아이돌 문화가 확산되고 댄스 sound악이 가요계를 점철하게 되었는데 요..

백내장수술비용 방법에 따라 달라진다 [내부링크]

> 대표적인 눈 질환 하면 떠오르는 것이 백내장입니다. 백내장도 원인에 따라 종류가 달라집니다. 노인성 백내장을 가장 잘 앓게 될, 50대에서 60대에 들어가면 모든 사람들이 서서히 발병을 해서 병이 진행한다...

ITQ자격증 확신하게 교육 받고 취득하자 ! [내부링크]

요즘 문서작성 능력은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그래서 여러 컴퓨터 자격증 중 문서 작성과 관련된 자격증을 많이 따고 싶습니다.그 중에서도 핵심 프로그램인 워드,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는 OA 프로그램에서 지울..

분당밝은안과)백내장수술 비법과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분당의 밝은 안과수술팀이다.오핸시 은백내장 수술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백내장 수술 과정 1. 마취 안약에 마취합니다. ( 큰 아픈 증세 없는 수술이기 때문에 수면 마취 나쁘지 않는 주사 마취..

높은 혈압 증상 및 예비결 [내부링크]

> 높은 혈압은 유전적 요인, 노화, 잘못된 건방짐, 과도한 토륨과잉식, 운동부족, 비만,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높은 혈압은 아내의 소리에는 증상이 과인타과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기간이..

[실업급여] 센터에 방문해서 구직급여 4주차 [자격증 시험 응시확인서] + 구직급여 통장 바꾸기 [내부링크]

> 4주째 실업 급여를 받으러 가고 슴니다. 4주째는 모두 아시다 시피 방문하는 날입니다.방문하기 며칠 전 몇 시에 방문해 달라는 메일이 오는데, 꼭 그 시간을 지키지 않고 가도 늦지 않습니다.저는 직업교육..

소리주운전2진아웃 불구속구공판 벌금형 전문변호사 전화상다소리 ~처럼 [내부링크]

의뢰인을 위한 일:일 커스터마이즈 법률 솔루션!소음 주운 전 2진 아웃 불구 속구 공판 벌금형 전문 변호사 전 화상 그 다소움이 필요하시면? >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운율입니다. 지난해 고 윤창호 씨의 사망을..

게입니다배우는 딥러닝~강화학습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람은 태어난 본인의 가족, 사회에서 지도학습, 강화학습, 비지도학습의 각 부분이 균등하게 적용되지만 가끔 이상한 환경에 놓이면 어떤 학습법이 특히 많아지는 경우도 있다.일반적으로 시행착오에서 배우고 경..

[영화] 넷플릭스 영화 이스케이프룸 리뷰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에스케이프룸 #넷플릭스 영화 에스케이프룸 설 연휴를 맞아 소가족과 함께 넷플릭스 영화를 시청했다. 제목은 에스케이프룸, 방화 해돋이 영화이며 스릴러, 미스터리, 액션, 모험 장르다. 온 가족..

인기 미드 프렌즈 시즌하나-9 영어 표현 I'm totally behind ~ 하루 딱 한 문장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be be hind 지지를 한다. > .I'm totally behind this experiment. 저는 전적으로 이 겸열을 지지합니다.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인기미드 #미국드라마 #프렌즈 #영어표현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공부..

넷플릭스 영화: 서울 캠프 첫986 Seoul Searching / 서울 서칭 볼까요 [내부링크]

얼핏 보면 응답하라 시리즈처럼 보이기도 하는 영화.86년 대한민국을 남의 눈을 통해서 보이고 주는 영화. 외국에 이민 가는 사람들이 망아탄소, 대한민국인 이민 2세들은 부모 세대와 문화적으로도 언어적으로..

제네시스G80 자율주행이라 불리는 스마트센스패키지 시공..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에스로드입니다. 경기도 김포에서 찾아 주신 G80의 차주님..처 음의 차량 출고된 때... 너희 무옵션 없이 출고되어 에스로드를 통해 전동트렁크, 고스트도어, 어라운드뷰, 후방경보, 헤드업디..

아라시가 한국예능에 본인온다면? (*데이터주의) 짱이네 [내부링크]

만약 아라시가 korea예능에 나쁘지 않았다면?니노미는 단연 000의 영수증(김생민이 생키)........아주 끈질긴 혈기와 현실적인 조언으로 파일럿프로그램을 고정시킬 정도로 인기를 얻게 될 것이다.이 프로그램의..

인폴딩과 아웃폴딩의 한계.. 궁극의 폴더블폰은? 봅시다 [내부링크]

> 삼성 갤럭시 폴드 시연 영상. > 화웨이 메이트X.화웨이 공급 (전략) 삼성은 디스플레이를 안쪽으로 꺾는 인폴딩(in-folding), 화웨이는 바깥쪽으로 꺾는 아웃폴딩(out-folding) 방식의 폴더블폰을 선보였습니다...

中 코로과인 사망자 일665명, 후베이성, 시진핑 지시 불이행이 통계 갈등 불러 ~~ [내부링크]

151 142명 사망, 중증, 신규 환자는 줄어 소 스스로 감염증(소 자신 19)에 따른 중국의 사망자가 1665명을 기록.중국 행정부 위생 건강 위원회는 161의 발표에서 151하루 142명이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중증 환..

음주운전과 음주보행하면 이렇게 되요, 색다른 케이프타운 음주운전 금지 포스터…남아공 치안 이민 알아봐요 [내부링크]

> 케이프타운 차량관리사무소에 자동차세를 내러 갔는데 입구에 저런 그림이 있어서 뭔가 궁금해서 쳐다보니 자동차 #문재 현장의 모습을 그려놓은 것이었다. #자동차의 문재로 사람이 거리에 쓰러져 있는 모습을..

넷플릭스공식인증TV 이노빌드 ESTLA AA650UHD 더 스마트 ~처럼 [내부링크]

> 넷플릭스 공식 인증 TV이노 빌드 ESTLA AA650UHD보다 스마트, 당신들의 삶에 휴식이 된다.역시 한 친구 이스트라. > 이노 빌드 ESTLA AA6500UHD생활에 즐거움을 더했다.방금 이스트 스마트TV와 함께 당신의 삶에..

코코샤넬_영화 정보 [내부링크]

#코코 샤넬#영화#리뷰#오드리 다시 한 프츳#프랑스의 영화 https://go.20thmovie.co/bbs/board.php?bo_table=movie&wr_id=일 554&sfl=wr_일&sst=wr_num%2Cwr_reply&sop=and&page=4일 2 > 코코 샤넬 몬트리..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기간 및 벌금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이야~~ [내부링크]

음치 운전을 하면 벌금은 물론 면허 취소도 함께 부과됩니다. 벌금도 문제지만 특히 면허 취소와 같은 경우는 적어도 한살에서 최대 5년간 센 하루에 큰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어려운 게 현실이다. 그..

미래자동차(전기차, 수소차, 자율주행차) 기술 및 전략 세미나쁘지않아 볼께요 [내부링크]

'20첫 9년 미래의 자동차 환경 친화적(전기 자동차, 수소 자동차)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과 전략 세미 본인'이 개최됐다. 4월 25~26한가지 상도 간 서울 요발앙 중소 중소 기업 중앙회에서 매미 자신의 허브가 주최..

미드소마의 8가지 떡식사과 해석, 스포하나러 리뷰 이야… [내부링크]

미드 소마,로 둥근 토마토 100Percent위엄이 나쁘지 않아는 호로쟈크 영화 미드소마의 스포일러 리뷰입니다. 아직 보지 않으신 분은 보고 오세요! 20하나 7년 충격적인 내용으로 오컬트 영화의 끝을 고하고 준<..

펭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 나의 알매칭이야.펜스를 아시나요?최근 떠오르는 캐릭터 여는데 모르면 간첩 1정도의 트렌드가 정점에 있는 펭귄 캐릭터입니다.어디서 어떻게 본인 온 캐릭터인지, 어떻게 유명해졌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

<데드풀 3> '라이언 레이놀즈'는 '버라이어티'와 인터뷰를 통해서 영화 "데드풀 3"가 곧 제작하게 된다!! 이리하여 'MCU' 손에 들어업소 될 것이다!!라고 밝혔읍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 하나 2월 27한 미국 현지 테테로우에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는 버라이어티과의 인터뷰에서 "디즈니가 20하나 9년 올해 20세기 폭스를 인수한 이후 수많은 경영진이 춤을 춘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영화'데드 풀 3'..

BTS "20일9.02.05#RM#Jimin#설날#Twitter 봐봐요 [내부링크]

> #RM #남준 "행복한 설날 되세요" > #Jimin #강양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 받으세요. > > 2019.02.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 @HOWO원..

연예기연시 특히 주의! 음주운전 단 한 잔도 용납되지 않음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 연말연시가 되면 친한 사람들과 술자리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그래서인지 음주운전을 시도하는 비율이 항상 있기도 합니다.하지만 음주운전은 절대 금물입니다. > 음주운전은 나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타인의..

원딜,미드 루시안 룬 특성 템트리 공략법 대박 [내부링크]

#루시안 > 그림자 군도의 악령은 과거의 적과 비교할 수 없다. 이 저주받은 섬에서 마물이 떼지어 나와 바로라는 곳으로 출몰하자 루시안과 세자신은 악을 섬멸하기 위해 그들이 자신이 타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

현대자동차그룹 , 자율주행 최고기술 보유 “앱티브”와 합작법인 설립하기로 짱이네 [내부링크]

현대 자동차 그룹이 자율 주행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보유한 앱(APTIV, 델파이(Delphi)의 에키프에서 마켓 사업부를 2017년 분할하고 만든 회사로 작년에 국내의 울산에 본사를 둔 자동차용 커넥터..

펭수X스파오 콜라보레이션 출시 작정! 무신사스토어에서 만과인요 이야… [내부링크]

> 2019년 최고의 스타 하면 단연 펜스 일 같습니다 DE 6대를 비롯해 몇화인가 보다가 펜스의 매력에 빠져버렸습니다. 이번에 스파오에서 펜스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발매된다고 합니다! 스파오와 무신사에서 동시..

본인의 20하나9년이 궁금하다면? 예스24에서 신년 운세 만본인보세요 <6개월에 천만원 모으기> 정보 [내부링크]

> > 2019년도 새해가 밝았습니다!작년보다 더 즐겁고 행복한 일년이 되도록 기도합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최근 예스 24에서는 새해의 운세도 보고 상품권도 만날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미드소마, 역대급 기분 본인빴던 영화 * 아리 어린이스터 감독의 공포영화, 비추후기 정보 [내부링크]

글 / 금수두서 없음 소음 한구절 주의 스포주의 > 유전을 만든 아리아스타 감독의 후속작 미드소마를 살펴봤다.비가 억수같이 내리는 날, 이 영화를 보고 싶다고 서면까지 자신했다.저는 유전을 재미있게 봤고, 영..

미적분은 실생 활에서 어떻게 쓰일까?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치동 수학학원 필수학원입니다오핸시 은의 미적분에 대한 스토리를 적어주려고 한다.미적분은 문과에서는 전혀 다루지 않던 시절도 있었지만 20하나 2학년도 개편으로 문과에서 다시 미적분..

하나2월 27일 금요일 토스행운퀴즈정답 알아봐요 [내부링크]

#온라인 폐지 줍기 #토스행운퀴즈정답 #토스정답 토스행운퀴즈정답은 해당 문장 맨 아래에 > #넷플릭스위처 #위처게롤트 #위처예니퍼 #게롤트배우 #위처괴물헌터이름 #위처위처위저드캐릭터 #신트라공주캐릭터이름..

뒤석증 검사와 치료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크원 외과 김기동 원장입니다.거듭된 복통으로 인해 후석증이 의심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가장 쉽게 이석증을 확인할 수 있는 비결은 초 sound파 검사에서입니다. > 복부초 sound파를 통해 그 soun..

당뇨고혈압보험 질 이야… [내부링크]

당뇨 혈압보험 병이 있어도 OK > 현재 한국에서 당뇨병은 빠른 속도로 급증하고 있는 만성 질환 중 1프지앙아임. 실제 2016년 대한 당뇨병 학회의 통계에 따르면 같은 나쁘지 않다고 당뇨병 환자는 500만명을 주며..

경영지도사 자격증 난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자기 계발을 회사에 다니면서도 업무에 도움이 되는 라이선스를 취득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고, 더 직장 내에서 자기 입지를 다지기 위해서 레벨업 개념으로 다양한 스펙을 취업 준비를 할..

송가인 - 서울의 달 (듣 정보 [내부링크]

서울의 피부가 타향살이가 힘든 날에 엄마가 의견이 모아지고 우물우물 넣어 준 자신의 고향의 반찬에 된장 찌개를 먹고 싶어 겁 없이 떠오르다 먼 길에 보고 싶은 저의 고향에 눈에 밟히고 언젠가 서울에 가서..

Baidu의 Apollo Proj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igital시대를 열어 가는 Embedded System과 IPC및 Display Solution기업 비전 맥스 테크놀로지-음! 이번에는 차이나의 사이트 Baidu의 Apollo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하드웨어로 Nuvo-6개 08GC가..

[BTS 해치]JTBC 33회 골 볼까요 [내부링크]

> JTBC 33회 골든 디스크 시상식에 나 온 해태 조형물입니다.BTS라서 좋았는데 이런 석상이 등장해서 신기해 하고 봤어요. 해치는 것은 액과 화재를 딱 연결시켜서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우리 과인라의 신화 속 동..

국한자살예방: 확인 [내부링크]

> 중년기는 파워가 최대에 달하는 시기, Erikson은 정체성과 창조성을 이 시기에 중요한 과제로 보았다.Levinson40세-45세 사이에 과거를 재평가, 이전의 착각을 제거하는 시기, 중년기에는 인생의 변화(이혼, 신..

구글 애기드센스 계정이 다시 활성화됨 ?? [내부링크]

> 이전 포스트에서 야기된 Google Addense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홍보 게재가 중지된 티스토리 블로그가 정상으로 올라왔습니다. 점심을 먹고 나쁘지 않아서 크글에들 감각 팀에서 이 같다 1을 받게 되었습니다...

큰강아지 생식기에서 농(고름) 나쁘지않아오는 증상으로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닥터 하든입니다. 비장종양 / 자궁축농증 케이스입니다. > 이름:원*종:뿌드르(Poodle)자신이:6세 2개월 성별:중성화 안 한 여자 아이(암컷)몸무게:4. 첫 kg, 육지: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증상..

레이저백내장수술 봅시다 [내부링크]

> 백내장이라는 병은 드문 것 같고, 자주 발병하여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특히 본인 노약자 사이에서는 자주 발병하여 더욱 각별한 케어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도대체 이 질환은 어떤 것 1..

출산 후 회복 : 산후높은 혈압/갑상선기능저하증/산후 입 볼까요 [내부링크]

출산 후 회복: 산후 고혈압/갑상선 기능 저하증/산후 임당검사/회음부 통증/빈혈/오로 언제까지/출산 후 생리 시작 시기 여러분, 네! 최근 제품 리뷰만 반복했는데 오랜만에 로빈은 뉴스가 아닌 즉석 출산 후 회복..

드라이허브 비누제작 - 아로마 ~~ [내부링크]

아로마 diy의 지도사 과정 중 1회 수업 가끔 만든 드라이 허브 mp비누입니다.어느 2년 전 츄무잉카. 양초 과정을 수강하신 분이지만, 이번 아로마 DIY과정(비누 자격증)고로 이번에 1회 수업 시작! > 예전에도 항..

[가사해석]Coldplay(콜드플레이)- Fi 짱이네 [내부링크]

<이 음악의 킬링 포인트> https://youtu.be/k4V3Mo6일 fJM?t=8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소개된 노래는 즉각 Coldplay의 'Fix You' > 가수소개 Coldplay(콜드플레이) > Coldplay(・코ー루도프레이)은..

수원녹내장잘하는곳 봅시다 [내부링크]

> 눈 질환에 대해 잘 알고 계십니까?우리에게 중요한 부위인 만큼 눈 건강을 항상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만, 오늘은 안질.환중 방치 시 매우 위험한 질병인 녹내장과 수원 녹내장을 잘 하는 곳에 대해 알아보겠습..

블랑카 정철규 “아이 갖기 위해 시험 알아봐요 [내부링크]

> "섭취는 먹고 있는 것인가" 블랑카의 정철규가 근황을 분명히 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플러스'김수미의 소프츄이웅 먹고 다니냐?'그럼 캐릭터 '블랑카'에서 많은 사람을 받았던 개그맨 정철규의 근황이..

태양계 행성 순서 거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들 계층 간 거리의 크기 놀이를 합니다/7세의 놀이 놈이 또 여름 방학을 했습니다. 봄 방학, 집에서 무엇을 하고 놀까 생각하고, 우주에 흥미 깊은 아이이므로 태양계 행성 놀이를 하게.독후활동같..

사무업무의 필수 자격증! 짱이네 [내부링크]

> 많은 좋은 회사에 취직해서 직무에 맞는 일을 하기 위해서 많은 자격증을 따고 있습니다.그 중에서도, 엑셀, 파워 포인트등의 ITQ계의 자격증은, 여러가지 분야에 두루 사용되는 "필수 스펙"이라고 해도 과언이..

그대, 설령시 약 먹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드소마>를 본 것은 순전히 아리에스터라는 이름 때문이다. 그리고 가까운 후배인 라제기 한국초보문화부장이 "괴작이다", "공포영화의 통념을 박살내버립니다"라는 추천 카톡 글부터다. 그러면 봐야 한다고 답..

마디병원_오십견 증상, 진단 알아봐요 [내부링크]

어깨관절특화청 그다sound역절병원 얼마전 쿠키TV "건강하게 살아갑시다"라는 프로그램에 마디병원 권준원장님이 오십견질환에 대해 자문했습니다. > > 실제로 오십견을 겪고 있는 50대 여성 환자들을 통해서 오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