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6-6955의 등록된 링크

 134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영혼 추적 스릴러 -빙의- OCN [내부링크]

안녕~ 요즘 내가 오토바이 온으로 핫하게 시청하고 있는 드라마!! > OCN에서 현재 방영중인 영혼추적 스릴러빙의입니다. 제 조카도 깜짝출연하는 드라마이기도하고, 나쁜 아닌 배우(송세뵤크, 고준희)들이 자신에..

수원_광교산의 정기와 광교신도시 그렇기때문에 삼성전자 [내부링크]

월간 사람과 산 20일 2년 2월호 연재| Mountain Story_킴규승의 풍수 예기 > 삼성(삼성) 삼성의 심장부를 키우는 크레인탑이 올라가 있다. 광교산의 정기가 요기에서 피어 있다. 사진 왼쪽 건물 2개는 연구동이다...

소리주운전전문변호사 협력 작정을 모색 [내부링크]

> 술이라는것은기분을좋게해주기도하지만다소충동적이고과잉적인행동을하게하고고양된성향을드러내주기도합니다. 그동안 자제해 왔던 행동이 갑자기 튀어나오지 않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본래 성격이라면 하지..

카톡짤모sound EBS 연습생 자이언트펭, 펭수짤 50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율둥입니다!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펭스챠루 2편에 돌아왔습니다!!요즘 핫한 EBS 버릇생 자이언트펜 TV 펜스를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게 팬인 것 같아요유행가를 탈수록 늘 그랬던 것처럼 진행되는..

녹내장초기증상 확인 중요한 이유, 핵심 관리법은? [내부링크]

> 녹내장은 그늘이 없는 시력도둑, 시력암살자라는 별칭을 갖고 있습니다. 이런 별칭이 붙은 이유는 녹내장의 초기 증상을 빨리 알아차리기 어렵고, 내용기로 발견되기 때문입니다. 녹내장은 진행성 안질환으로..

[소식] "전하지 못한 진심(The Truth Untold)" 리믹스 한국시간: 211(토) 낮 6:50~7:50 발표 예정.............. 방탄소년단(BTS) [내부링크]

> > I will be dropping my I will be dropping my#TheTruthUntoldRemix atmy set@tomorrowland july 20th. Makesureutune in the live streamor watch on my YouTube channel when I post. No release plans to d..

200하나0하나 새해 하나! 서포트 : 김혜수 배우님 드라마 하이에나쁘지않아 촬영현장 한지민 배우님의 서포트 케이터링 - 향림푸드 [내부링크]

200101새해 1!지원:김혜수 배우의 드라마 하이에 본인 촬영 현장 한지민 배우의 서포트 케이터링-코바야시 푸드 > > > > > > > > > > > > > > > > #식사를 위해 #서포트 #케이터링 #촬영현장서포트 #드라마 #드..

가슴아픈 대가족 이스토리, 미드 디스 이즈 어스<THIS IS US> 시즌 3 [내부링크]

인생, 디스 이즈 어스 시즌 3가 20일 8.9.25. 일부에서 방송을 개시!정말, 안 본 사람이 있다면 꼭! 추천하는 인생 미드주니치 이미 눈물샘 자극하는 안타까운 미드에 한번 소개하고 올리고 있지만 이번 시즌 3에..

슭이로운 것들 #2 넷플릭스 시청 목록-하나 [내부링크]

제1최근까지 본 넷토후릿크스리스토 후기는 소견 과인 면 쓰고 없음 않고 > 구슬 자제 1 제1우선 본건 당연히 옥자.고속버스 안에서 본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크게 감동하지 않았고 초등학생 sound의 아이가 보기에..

차이나 태항산 대협곡 트레킹 & 비과인리투어 태항 대협곡 태항산 비과인리 길 개발 10주년 , 대힌민국 전통한복 태항산에 올랐다, 다음 카페 중년의 행복방 산악회와 한복 여행가 천계산 투어 [내부링크]

앞으로 점점 더 내리는 비를 만나는 날이 많아지고 있다.여행 중에 비를 만나면 정말 불편한 풍경을 투어할 때는 낭만이 있지만 그래도 비 오는 날보다는 맑은 날이 좋은 꼬리 투어에서 2018년이 중국의 테항상 관..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기소유예 혐의없sound 학교폭력 행정심판 사실조사 진정서 탄원서 진술서 등 대리작성 전문 행정사 [내부링크]

의 사무실 및 가격 정보(행정 심판 175,000원)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13176066 > > 카페 면허 구제 사례의 아이콘 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

유행 미드 프렌즈 시즌일-6 영어 포현 Lose the robe 하루 딱 한 문장 봅시다 [내부링크]

> Lose the robe. 가은이는 친국어 robe 예복, 가운, bathrobe. lose 잃다, 잃어버리다, 지다, 친국이다 > #지난번 유행미드 #미국드라마 #프렌즈 #영어표현 #영어회화 #영어스터디 #영어공부 #공부 #스터디 #yous..

슈가 'Agust D' 어린이튠즈 차트 순위................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 와, 순위 대박이다.어떻게 이런일이.... 대단하네요..^^https://twitter.com/btschartdata/status/966997첫 66693765첫 2최초 #iHeartAwards#BestFanArmy#BTSARMY@BTS_twt

[펭수 달력] 2020년 펭수 달력 구매했어요! 대박 [내부링크]

2020년 펜스 달력 > 펜하! 요즘 펜스에 빠져있어서 펜스 캘린더 상품 판매를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지마켓에서 오픈을 오랜만에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ᅲᅲ > 바로 구매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대기 인원이 엄..

맥심 김자신정 아자신운서 2019 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 축하합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 20하나 9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한 킴나쵸은아나웅사ー이다. 시즈 스토리는 아름답네요. > 프리랜서 나쁘지 않은 운서로 활동 중인 돈 없지 않아 정 씨는 올해 초 MAXIM(맥심)이 주최하고 몰트가 후원하는 20하..

[방탄소년단] 방탄소년 진(김석진), 슈가(민윤기), 정국(전정국), 뷔(김태형), 지민(박지민) 움짤/GIF 모sound 20P 확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방탄 소년이(킴・속징)수학(민윤기)정국(정 쵸은국), 뷔(김태현), 지민(팍・지밍)움챠루/GIF모 소음 20P - 본문의 스크랩하고 저장 가능 본문의 스크랩하는 법 방탄 소년단/bts/정국/정 쵸..

아나쁘지않아운서 얘기_ SNS를 하지 않는 이유 봅시다 [내부링크]

> 대구 K에 대한 지원도 끝나지 않았으면 하고 한가한 감정으로 컴퓨터 앞에 앉았어요.문득 SNS에 대해서 이런 생각을 했는데 여러분들과 나쁘지 않아서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요.저는 인스타그램이 나쁘지 않아요..

[BTS방탄소년단 슈가] Shadow쉐도우 카메라들 좋네요 [내부링크]

> > > > > > > > 슈갓님 MAP OF THE SOUL:7의 앨범 컴백 트레 1러시아 Shadow쉐도우 수백명의 사람들이 휴대 전화 카메라를 들고 슈 갓 님을 찍고 있ㅠㅠㅠ(카메라들 퍼포먼스 위주 섀도 MV움챠프템 기념 소장 포..

(사랑의 불시착 ost) 백예린 신곡 - 다시난이쪽 가사/듣기 ~처럼 [내부링크]

요즘 핫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바뀌면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를 보려고 가끔 기다립니다. 지난주 8화 마지막 '내 감정 사진' 발매곡도 아닌데 굉장히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송 카인의 내 감정의 사진은..

미스트롯 하나0회 최종우승 출연자 하나위 송가인 예상대로 2위 정미아이 3위 홍자, 단장의 미아리 고개 장녹수 열아이 노래듣기. 봅시다 [내부링크]

송가인 단장의 미아리 고개 음악을 듣는다. 기쁩니다. 금지할지는 5월 2개 방송된#미스트 로트#10회#최종 우승자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역시 이변은 없었다. #송가인이 어제 방송된 TV조선 #소음악 버라..

[스피치코리아 아본인운서아카데미 칼럼] 발sound발성② 정확한 발sound을 위한 얼굴 근육 운동_최현진 강사 볼께요 [내부링크]

> > 먼저 모음습관으로 입을 유연하게 풀어보세요. '아' 발음은요, 아래턱을 낮춰서 발음합니다. 이때 손가락 3개가 세로로 들어가는 크기를 만들어야 합니다. > '어' 발음은 입술을 둥글게 만들어 주름이 지..

소리주운전 단속기준, 예전을 생각하시면 안 댑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 > >

[탑승 체험] 대구 수성 알파 시티 자율주행차량 '타시오'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타 시오 대학생 기자단 1기 킴시아임니다니다:나는 대학 면접 때도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하여 질문을 들었기에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해서 관심이 있었습니다.마침 좋은 기회가 생겨 체험하게 되었기..

한끼줍쇼 화곡동 새해 첫 식사친구 홍자와 송가인이어라~~ 성공 /이경규 강호동 볼께요 [내부링크]

드라마통은 황금돼지입니다. 아, 어제는 1월 1쵸쯔이과 시각은 한끼 시크 와바라를 교은헤울 없는데요.99억의 여자를 보고채널을 돌리니 세상에~ 송가인이 보였습니다.왜?? 한끼줍쇼에 송가인이 과인이니까 잠이..

드라마 - 넷플릭스 위쳐 리뷰 볼께요 [내부링크]

> 전 세계가 기다리고 있던 넷 후릿크스도라마우이쵸이 12월 말에 마침내 공개됐다! > 스토리 넷플릭스의 드라마'우이쯔챠ー'은. 리비아 게롤토을 중간국에 전개하는 폴란드의 작가 안제이-코프 스키의 소설'..

[명1은 미스트롯7회] 송가인 tears 고막정화!! 레전드 영상 가사 정보 [내부링크]

묘은쵸쯔은 실수 트로트 tv, 조선 20하나 9.02.28.~방송 중|(목)오후 하나 0:00의 출처 tv, 조선 [가사] 아무 것도 나한테 없어 아내 sound부터 우리는 모른다구 너는 그렇게 나를 보내줄수없으니까 이제부터..

[영화 리뷰] 하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하이틴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정내용결국, 스포 있소음, 이예기 정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하나운 넷플릭스 오리지널 하이틴 영화인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후기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넷플릭스를 결제하고 제일 먼저 본 영화에요! 오리지널 시리즈라서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소음주운전 3번? 요즘는 이진아웃이다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견 로펌 법무법인 세광의 형사 전문 변호사 이종관이다. 나는 하나 5년 법조인 경력의 변호사로 수많은 의뢰인을 구제하고 주고 슴니다. , 요즘 내가 맡고 있던 여러 sound 주운 전의 사건에서..

[아티스트 소개] Joji (조지) 팝송/팝송추천/조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임입니다.오늘 소개할 아티스트는 즉석 즉석...자신의 사랑 당신의 사랑... > 조지입니다! 자신의 사랑, 당신의 사랑이라는 스토리는, 그만큼 해외에 팬층이 두터운 것 같아요! :) , 본명:..

20하나9년 전 세계 넷플릭스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본 작품? 짱이네 [내부링크]

> 올해, 거짓없이 마지막 글ᄏ어젯밤, 넷플릭스 세계 각국의 공계에서 신빙성이 의심되는 유행리스트를 발표ᄏ그래도 순위놀이의 소음은 재미있으니까 눈을 빠지게 찾아봤다...영국 넷플릭스 이용자들은 좀 신기하..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Solo: A Star Wars Story) - 극장 전세!! 그정도까지 최악은 아닌데... 확인 [내부링크]

> 올해 영구가 기다리던 영화 속 하자싱가 스타워즈 스핀오프인 원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였다.한 솔로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4,5,6에서 루크 스카이 워크를 충분히 도움을 준 매력적인 캐릭터였다 에피소드 7에서..

[YAP] 연예인이 찾는 맛집! 스타 출몰 맛집 BEST 5 #YG리퍼블리크 #개화옥 #심양 #에브리띵친구더히어로 #오리올 ~~ [내부링크]

> 불타는 금요일 1!이지 말았다 체력이 붙고 감정만 간절한 YAP차례입니다.YAP의 작은 가족은 우연히 연예인을 만난 경험이 많나요?눈도 좋고 귀도 밝습니다만, 저는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우연한척 연예인을 만..

이수진 프로골퍼 "영화사 대표와 불륜? 허위 유포에 강경 대응 확인 [내부링크]

이수진, 프로골퍼에 불똥... 영화사 대표와 불륜? 허위 유포에 강경 대응"출처: 국한경제 |네이버 http://naver.me/xkSRTHCO > > >

미드웨이 시사회 관람 후기 !! [내부링크]

> 개봉작이 많지 않은 요즘, 단비 같은 영화였어요.영화는 액션 영화라기보다는 다큐멘터리 영화에 더 가까워요.관객들에게 지루하지 않게 하는 깔끔한 오락성을 갖추고 있습니다.볼거리가 많아서 즐기면서 봤어요..

[펌] 온 대가족 모이는 설, 다 다함께 '눈 건강 테스트' 해보세요! 볼까요 [내부링크]

이번 주 스토리라면 연휴입니다.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모이면 눈 건강을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아래와 같이 간단한 자가진단법으로도 눈의 건강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 병원에서 전문의..

천기누설, 불면증과 고혈압 ~처럼 [내부링크]

지난주 MBN 정기누설 불면증과 높은 혈압 편에 출연해 불면증을 오랫동안 앓고 극복한 예자의 집을 방문해 사는 버릇에 대해 조언했습니다. 프로그램에 자신간의 화면을 캡쳐해 일부 소개한다. > > > > > > > > >..

가수 현철 본인이, 하나흔 아홉, '봉선화 연정'으로 인생 역전!...송대관-태진아-설운도와 트로트 4대 천왕 - 경상하나보 짱이네 [내부링크]

교은상쵸쯔보-2020-02-01 19:29 > > 가수 현철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2월 1개 방송되는 KBS 2TV'불후의 명곡'에서는 '하춘화&현철 편'이 장식된 진정하게 이틀 주 동안 현진영을...출처:경상밖..

프린스 형씨가 있어 본인의 청춘은 행복했슴니다 형씨를 기억합니다! 정보 [내부링크]

> 봄꽃이 피면 다시 새싹이 돋아나고 꽃인 양 소본인 춤에 매달린 소나무가 계절을 알립니다. > 또 새로운 날이에요. > 아침 출근길에 어제 내린 비로 아스팔트 위 수면에서 또 다른 세상이 보입니다. > 프린스 고..

[BTS] JTBC 뉴스룸 보도 트위터.jpg [방탄소년단 측, 소속사에 법적 대응 실험] ~~ [내부링크]

> 서울 강남의 대형 로펌이다.지난주 이 로펌의 내부망에 새로 문화재에 대한 수태 여부가 점검됐다.세계적인 아이돌 그룹인 방탄소년단 측이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점검하겠다는 스..

뱀본인오는꿈 뱀에 물리는 꿈 좋네요 [내부링크]

뱀이 나쁘지 않아 오는 꿈 뱀에 물리는 꿈 태몽등풀기 및 꿈의 해몽 총정리 > 어제 어떤 꿈을 꿨어요?꿈은 상징과 비유로 많은 것을 상징합니다.꿈을 많이 그리고 하룻밤에도 다양하게 꾸는 편인데, 선명한 뱀 자..

넷플릭스 가입, 갤럭시미러링 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가입 비결과 구글 크롬캐스트(애플TV)에서 넷플릭스 미드 감상해볼까요?한국 드라마의 아슬아슬한 줄거리에 질렸다면?미드 추천할게요. 어린이폰 사용자는 넷플릭스를 대형 화면으로 볼 수 없죠? 가능..

편도가 부었어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편도 부었어요 편도염에 듣는 소리식 >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하여 점막의 표면을 보호하기 위해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조직에 급성 염증이 일어나는 것을 '편도염'이라고 합니다. 편도염은 대부..

2020 달려라 방탄(RUN 봅시다 [내부링크]

본보야지 떠나고 달방이 왔다 신기하게 얽힌 방탄 사건을 방탄소년단이 맞히는 특집입니다아마 ウェン블리 때일 거예요. .그 당시의 일이 지금이나 하나 9년 6월이니까... 벌써 반년은 지났네... 그때는 그랬지..(..

축농증수술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은 보통 쉴 때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인가요? 예전에는 추운 겨울에는 날씨 때문에 야외활동이 힘들고 몸이 둔해져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도 많지 않았던 반면 요즘은 추운 날씨에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

스파이더맨 확인 [내부링크]

스파이더맨 파프롬 홈 스파이더맨 파프롬 홈이 드디어 공개되었어요. 2019년 MCU의 마블 어벤져스 엔드 게임의 화려한 피날레에 이어마침내 베이 1을 친구는 MCU의 새로운 서막이 바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입니..

종영미드] 다시보는 프렌 봅시다 [내부링크]

> > > 수잔과 캐롤이 벤을 데리고 놀러왔어요.배고픈 벤에게 젖을 물리는 캐럴. 그런 캐롤의 모습을 보고 챈들러와 조이가 놀라서 자리에서 일어나면서 로스가 담을 따라와 철이 들라고 말하고 익숙해져라고 불편..

혈액순환에 좋은 요가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혈액순환에 좋은 요가를 자세히 알고 실행하세요 > 지금 꽤 추워져서 몸이 점점 움츠러들고 말았어요. 겨우내 꼼짝도 하기 싫어져요. 이번 겨울에는 집에서 혈액순환에 좋은 가벼운 스포츠를 해보는게 어때요? >..

[렌비마 부작용] 간암 1차 항암제 렌비마 부작용 사례 렌바티닙 부작용 고혈압 단백뇨 피 와~~ [내부링크]

렌비마 부작용=렌비마의 부작용과 대응책에 대해 알아보자.잘 알려진 넥사바의 부작용은 수발생진이나 입을 포함한 약한 부분의 통증으로 인해 환자가 매우 고통받고 있다고 하며, 본인, 렌비마도 부작용이 심하지..

어깨아픔테이핑비결 / 동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프지 마세요'입니다. 금 하나 소개해 드릴 템텍스테이핑테잎을 이용한 테이핑요법은 어깨통증 질환 중 가장 많으며 특별한 이유 없이도 생길 수 있는 질환인 동결견테이핑방법(오십견테이핑방법)..

좋네요 [내부링크]

> NJ in NJ > New Jersey!!!!!!!! > 지에이호프시과 그다 음에 7명의 이름. > 맑은 하늘이 너무 푸른...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나하나 2988984개 225850880?s=하나 9 바로 콘서트 시작..

송가인 섭외 미스트롯 1위 '진' 이죠 볼께요 [내부링크]

(가수 섭외) 송가인을 소개합니다. > 송가이다 의 본명은 쵸웅심 하나 986년 하나 2월 26한센이다, 20하나 2년 상파렘어 캄파 렘!/사랑 카우에 데뷔를 했습니다 > 중학교 2학년 때 판소리를..

녹내장치료에 사용되는 녹내장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타 김안과입니다. 본원에는 건강 진단 결과 녹내장증이 나왔기 때문에 정밀 검진을 받는 환자가 많이 계십니다. 대부분은 녹내장은 아니지만, 실제 녹내장의 경우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녹내..

광주백내장 잘하는곳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과 질병 중 노인성 질환인 광주백내장에 대해 이야기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참고해 주세요. > 눈 속의 투명한 수정체가 흐릿하고 혼탁하여 빛에 합격하지 못하고 안개가 낀 것처..

대구네하나자격증학원 봅시다 [내부링크]

대구네하나자격학원 수업모습 보러가자! 안녕~ 대구네하나자격증학원 도도아카데미다될지는 하나 0월인이야.길을 향해서 가고 있는 거예요.모두들 하나하나 자격증 실기시험을 위해 준비중입니다. > 4일 정부 구..

죽는 꿈, 죽 이야… [내부링크]

> 살아가는 사람에게 가장 무서운 것은 무엇일까요? 대부분 죽는다 "sound"라는 단어를 바로 떠올릴 겁니다. 나쁘지 않고 죽는 것도 두렵지만 아는 사람이 죽는 것도 무서워요. 게다가 모르는 사람이 죽었다는 이..

무면허 소리주 교통사고 상해 또다시 무 좋네요 [내부링크]

2020-01-01 21:28:27무면허 소음 주운 전이나 교통뭉 다시 처리 특례 법 위반(치상)문재{울산, 노하우원 2019고단 1343,2019고단 1764(병합)} , 피고인이 2019.3.경 무면허 상태에서 소음주에 의해교통뭉지..

출산 후 미역국과 ~~ [내부링크]

> 우리 본인이라는 옛날부터 출산 후 미역국을 먹는 전통이 있다. 미역국은 요오드 함량이 높은 대표적인 sound식인데, 요오드는 산모와 애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성분이기 때문이다.요오드는 갑상선 호르몬을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