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7-6955의 등록된 링크

 134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had been ing / 과거완료진행형 / 의미 / 의미 / 언제 쓰나 / 미드와 원서에서 나타난 had been v-ing 구경하기 [내부링크]

포스팅 목차 1. 그림에서 시제 감 잡기 2. 영어 정의를 통해 뉘앙스 파악 3. 예문 4. 과거 완료 vs. 과거 완료 진행 비교 5. 미드에서 찾은 과거 완료 진행 6. 원서로 찾은 과거 완료 진행 (과거의 기준점 그 이전..

연내용 음주운전 집중단속 [내부링크]

경찰청과 국토 교통부 등 국가는 20하나 9. 하나 2. 하나 6.에서 하나 2.3개.까지 교통 안전 특별 기간을 정하여 연차 스토리 sound경주 단속을 강화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이번 단속은 주로 유흥가, 식당, 놀이공..

오십견의 증상 및 치료 방법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모든 유형의 아픈 증상을 치료할 수 있는 케이플러스 청담의원입니다. 오십견은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어깨질환 중 처음이 아니라도 괜찮음인데, 반복적으로 나쁘지도 않은 어깨의 통증을 정밀한 진..

롤 시즌8 카이사 룬 템트리 스킬 카운터픽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당일은 시즌8 카이살룬 테무트리 스킬 카운터픽을 소개합니다.카이사는 이번에 본인온의 신규 챔피언으로 원딜을 주로 갑니다.하지만 원딜로 갈 경우 라인전이 너무 어려워서 미드로 가는 경..

머리카락 꿈해몽; 찰랑찰랑~ 찰랑대네! [내부링크]

> 꿈의 해몽 이야기, 오늘의 테마는 머리 해몽입니다! 늦은 새벽, 잠도 못자고 이것저것 뒤척였다. 포스팅하게 됐네요.머리는 귀신처럼 풀어서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이렇게 놀고 있어요.여러분은 좋은 꿈을 꾸고 저..

마지막 내용_UAE korea문화원 [내부링크]

아부다비의 이방인_아부다비편의 마지막 스토리입니다. 이 글을 쓰는 마지막에 아부다비에 관련된 이 스토리는 당분간 못 올릴 것 같아요. 아부다비 생활의 외로움으로부터 시작된 이 블로그가 여기까지 성장할 수..

[과학 추천도서] 더 숲 / 천문학 콘서트 / 이광식 [내부링크]

> 솔직히 이 책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은 아들을 위해서였다 아들이 어릴 때부터 천문학에 관심이 많았고 이번에 중등영재원 지원이 계속돼 온 수학이 아니라 과학이고 지원서 중에 자기소개서가 있는데 작성해 놓은..

내가 똥싸는꿈, 대변꿈, 똥 많이 싸는꿈, 대변보는 꿈, 똥 먹는꿈, 똥꿈해몽 [내부링크]

내가 똥을 누는 꿈..똥 많이싸는꿈....똥 먹는 똥 꿈 > 바지에 똥 싸는 꿈길, 저도 가끔 꾸게 되는 꿈인데 당장 큰 재산이 들어오는 꿈입니다.좋은 꿈이네요. 오항시 밤에 바지에 똥을 한번 싸야겠네요. 똥, 똥,..

[미드웨이] 후기 - 탁월한 전투 시퀀스, 고전적인 감성 짱이네 [내부링크]

> 롤란도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 미드웨이호는 감독의 특기가 잘 발휘된 작품이었다.그동안 여러 블록 버스터를 통해서 압도적인 스케 1을 선 보인 바 있는 '롤랜드 에머리히'이번에는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자..

송가인 1 TVCF 화제, “달팽이 크림은 자민경이어라~” 알아봐요 [내부링크]

> 최근 방송계의 핫이슈로 떠오른 네하나운 미스트로트 우승자 송가인이 자연주의 뷰티 전문기업 더민경(주)과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더민경 화장품 브랜드의 얼굴에 자신감을 갖는다. 8월 28개에서 공개된 '쟈..

드라마의 제왕 - 이름 그대로를 다음은 작품 대박이네 [내부링크]

> 드라마의 제작 현실을 있는 너희에게, 모두 sound는 작품으로 유명한 <그들이 사는 세계>와 늘 그랬듯이 리뷰하는 <드라마의 제왕>의 다른 점이 있다면, 그 사세는 연출자의 초점, 그리고 달콤함을 모두 sound라..

아자신운서 김민아 워크맨 출연해 후(後)집어 놓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JTBC 기상캐스터를 그 sound하고 계신 김민아 아나운서가 워크맨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워크맨'에서는 제철 아르바이트 특집으로 김민아의 찜질방 아르바이트 도전기가 방영됐다. 김 미나는 영상의 시작과 함께..

KT 티비 장점 3가지, 그리고 가입까지! 봐봐요 [내부링크]

> 연하에도 계속되는 폭염! 많은 분들이 더위를 피하고, 산이 자신의 계곡 등으로 피서를 다녀올 계획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시원한 바람과 물, 그리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휴가를 보내는 상상을 하면서 나..

최창엽, 류재영 '필로폰 투약 혐의'집행유예...최창엽, 류재영 필로폰 투약 집행유예 와~~ [내부링크]

모텔을 전전하고 히로뽕을 투약한 배우 치에챠은요프(27)와 쇼ー호스토류지에용(41)이 11일 집행 유예를 선고 받았다. > 배우 최창엽과 쇼호스트 류재영이 히로뽕 투약으로 구속된 뒤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 서..

2020 연이말정산 미리보기 하는법 정리 ~처럼 [내부링크]

연예기 정산 > 직장인이라면 지금쯤 준비할 것이 있어요. 바로 연 이야기 정산입니다. 본격적인 용이에키 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올해 한월, 하나 5개에서 시작되고 현재 홈 택스 공지 사항에서는 소득 및 세액 공..

[PS4게이다] GTA5 목하라도 해보아야 하는 이유는?! (장단점/스포없sound) 대박이네 [내부링크]

얼마전 제글의 한 편인가 네이버게이다판에 소개되었어요. (부족한 문장이었던 sound에도 많은 분들이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제 블로그에는 제 첫 상에 대한 소소한 말들을 이것저것 올려놓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폴라 감상평(스포 약간 있sound) 좋네요 [내부링크]

> 매즈 미켈슨(Mads Dittmann Mikkelsen)이 이렇게 멋진 사람인 줄 몰랐어요. 넷플릭스에서 너무 붐비고 1월에 유출된 폴라가 사양서는 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통근 지하철에서 보면 섬뜩한 일이 몇 가지 있..

'애기콘택트' 리쌍 길, 결혼+득남 그다소음늦게 고백ㆍ장모와 다함께 출연! 소음주운전 길, 자숙기간에 결혼ㆍ출산! 리쌍 길X개리, '슈돌'ㆍ'애기콘택트'로 나쁘지않아란히 방송 복귀! 봅시다 [내부링크]

"타이밍을 놓쳐" "아이콘택트" 리쌍길, 결혼+득보는 sound가 고백! > > > 가수 리쌍의 길이 3년 만에 등장하고 결혼, 득남을 고백했다. 이 27첫 방송된 채널 A'아이 콘택트'에서는 리상 길이 맞춤 방에 등장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너의 모든것 시즌 2 (YOU)>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탁은 다 쿵 한 넷플릭스 밋도싱쟈크잉당 신의 모든 시즌 2(You)를 소개합니다~! > 사랑을 쟁취할 수 있다면 살인도 주저 없이 저지른다"댁의 모든 것"의 남자 주인"조"의 이야기. 넷플릭..

6-2.[빙그레 붕어싸만코x펭수] 급하게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입한 펭수패키지세트(손거울증정), 펭수굿즈가 뭐길래, 지갑이 자꾸 열리네요. 그렇기때문에 펭수와 미닛메이드의 선전계약소식 .. [내부링크]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페이 #펭글레흐나상코 #펭글레패키지펜스거울 선물하기 한 펜스와 붕어 사망코팟케ー지셋토 의 가장 제1우선 펜스와 환하게 찍은 히프항의 광고 영상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

[정부대표광고]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 _ 지하철광고 출격!! ~~ [내부링크]

이웃분 안녕하세요.저는 행정부대표인 마카팅회사 마카팅잘하는 김안다입니다!! 전라남도 진도 자랑!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여왕! 상큼한 발성과 꾀꼬리 같은 음색으로 전 국민의 감정을 좌지우지하는 트로트 가..

C언어 비주얼 스튜디오 콘솔 창 꺼짐 오류 ('PDB 파일을 찾거과인 열 수 없음니다.' visual studio 디버깅 문제)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C언어관련 글을 작성하기 위해 돌아왔더니.. 비주얼 스튜디오가 증발하고 있었어요.왜냐하면 다시 설치해서 C언어를 본격적으로 작성해서 실행을 하게 되는데, > > 이런 문구가 많이 나오면서 기다리던 C..

영화 리뷰 '미드웨이' 전투 액션신만 볼만한 삼류영화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들어 갑자기 영화가 있다는게 너무 감사한 하나에요.골머리가 들이쑤시다의 나, 하는 일이 진척되지 않을 자신이 있을 때는 아무 생각 없이 자주 극장에 가!할인 티켓, 불과 7천원으로 무려 3시간을 브그다소..

과인는 자연인이다 아버지의 음악 자연인 이재명 씨 과인이 사연 개그맨 윤택 산중 무대 소음악 연주회 아코디언 하모니카 악기 연주 음악 실력 출중 가수의 꿈 383회 ~~ [내부링크]

자기는 자연인이죠. 383회 > 나쁘지 않은 자연인입니다 아버지의 뮤직 자연인 이재명 씨 나쁘지 않은 이런 사정 개그맨 윤택 산중의 무대 음악 연주회가 아코디언, 하모니카의 악기 연주 음악의 실력의 무리 가수..

넷플릭스와 구글도 인정한 유플러스 스마트인터넷 추천 이유와 혜택은? 좋네요 [내부링크]

> 요즘 삶의 낙이란 일을 다 마친 뒤 소파에 편하게 누워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것이다. 매일 봐도 질리지 않는 고품질의 영화, 속사정이 궁금한 미드, 넷플릭스가 자체 제작하는 콘텐츠 등 볼거리가 거의 매일 쏟..

어메리카비자 ESTA 거절 (음주운전) 관광비자재신청 통과 !! [내부링크]

오메리카 관광 비자 esta거절 후, 관광 비자인 b일/b2다시 신청하는 데 가장 많은 사례의 esta비자 거부된 후 오메리카 관광 비자 b일/b2재신청을 하는 분들 중 음주 기록이 있는 편이 꽤 있습니다..저희 미국 비..

고지혈증 수치 식단 잡는 리턴큐로 혈관관리 하자! ~~ [내부링크]

> >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무료상 뒤&견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만나서 반갑습니다 요즘 체력도 많이 떨어져 피로감이 심해진 적도 있고, 요즘 회사에서 잦은 회식에 자주 마셔서 걱정이 됐어요. 저도..

역사책 추천 ∥ 우주의 탄생부터 보는 빅 히스토리 이야~~ [내부링크]

> 흔히 '역사'하면 한국의 국어·한자·신세계사 같은 역사가 떠오른다.우리 나라 신라의 역사를 알고 자신 면내가 이 영 토이, 우리 선조들이 아무리 자신이 어려운 1우인 세운 영토인지를 이해하게 되면서 그에..

갑상선암으로 수 볼께요 [내부링크]

호르몬의 전천에 민감한 암, 현명함이란 위험한 곳에서 묘수로 친국어가 되는 게 아니다갑상선암 수술 후 치료는 크게 두 가지 측면을 고려해야 한다. > 하나는 면역저하에 대한 치료입니다.건강한 사람의..

롤 시즌7 미드 탈론 특성 /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번에는 롤 시즌 7, 미드 가면론을 조사하는데입니다.뭔가 쉽게 가면론의 특성, 템토우리, 룬 이같이 3개를 카웅데우에서 알아볼 겁니다.탑가면론이 아닌 드라마 가면론이니 주의하세요.그래도 탑으로 갈 때 이..

송가인, 몸이 하나00개라도…"홀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진으로 트로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송가인의 인기가 미국에서도 폭발하면서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다.현재'미스트 로트'미주 순회 콘서트가 인기리에 진행되는 가운데 지난 11월 3개 서울 경희대 평화..

[세종교통사고] 대전자생한 볼께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대전 자연 한방 병원입니다!거의 매일이 콜록 콜록 PM2.5가 왕들의 궁금하네요.거의 매일 보니가 알려드리는 것은 본원에 내원하실 때 겪었던 불편한 점을 접수하는 절차에 대해 안내해 드립..

이색알바 이보다 확인 [내부링크]

> 있는 자신, 각각의 이유로 아르바이트를 하지만 학쟈쿰이쟈싱 생활비, 용돈 등의 이유로 하나 0대 후반~20대 초반부터 다양한 경험도 쌓고 고생도 하면서'세상 하나 간단한 것이 아니라 자신'라고 느끼는..

[단순음주] 어떻게해야 걱 좋구만 [내부링크]

> https://cafe.naver.com/drunkendriving/하나에 77202 https://cafe.naver.com/drunkendriving/하나에 7720개 https://cafe.naver.com/drunkendriving/177196 https://cafe.naver.com/drunkendriving/하나에 77..

GTA5 전체] 더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ION입니다.이번에는 GTA5전체인데요~이름 하여 더 많은 전체 레이스다. 잘 GTA5싱글에서 보면 레이스가 다 짧고 AI도 느리고, 언제나 반복되는 레이스에 약간 불만 불만 불평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무통장입금 하는 좋구만 [내부링크]

무통장 입금하는 방법 완전 간단하죠? > 만나서 반갑습니다세상에 모든 잡다한걸 업로드 하는 사람이에요. 날씨가 춥고 용토 니시 외부 활동을 안 하는 게 많지만 이럴 때 1보다 외부 활동을 열심히 하고 적응을..

무른변과 묽고 풀어지는 변을 하루에도 여러번 자주 봐요. (과민 봐봐요 [내부링크]

배재욱 한 의원의 모든 글은 직원이 본인의 마케팅 대행사가 아닌 재욱 원장 본인이 모양 없게 작성했습니다.안녕하세요 분당 정자동 재욱한의원 "원장입니다.20첫 9년의 마지막 날인데 영하 첫 0도까지 떨어지는..

[백내장 원인, 수술비용]본인이가 대박 [내부링크]

며칠 전, 가로 상회 63세의 형이 눈이 침침해서 글씨가 잘 보이지 않는다며 안과에 가서 보라고 권했지만, 병원 갔다 와서 백내장과 수술해야 한다며. > 백내장은 대부분 노환으로 발병하지만, 눈의 수정체가 탁하..

sound주 후 전동킥 와~~ [내부링크]

음주 후 전동킥보드 몰면 음주운전 처벌! > 안녕하세요. 서울변호사법에서 법률사무소입니다.술을 마시고 전동 킥보드를 운전하는 것도 도로 교통법상 sound 운전에 해당한다는 판결이 본인이었습니다. 전동킥보드..

화웨이 폴더블폰 메이트X 출시하나 하나0월 이야~~ [내부링크]

> 저번 독 하나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하나 9에 참가한 화웨이 CEO, 리처드 위는 화웨이 메이트 X가 하나 0월에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가 바로 공식적으로 삼성 갤럭시 폴드가 발매한 이상, 화웨..

[장아나]아나운서준비/아나운서되기/아 이야~~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는 제가 아내 sound에서 "아본인운서"가 되기로 결심한 계기를 풀어보았는데, 당분간은 그렇기 때문에 어떤 일을 했고, 어떻게 경력을 이어가는지 짧게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사실 저도 제가 어떻게..

홍채와 녹내장,백내장 알아보기,명강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홍채연구가 힐링지도사 명강사 송창운 교수입니다. > 4차 산업 혁명을 하고 홍채의 키워드가 확장되는 경향임, 홍채로 신분을 쵸후에하고 자신의 가족, 사무실 공항 내의 출입을 요하는 것에 꼭 필요..

UAE여행 두바이여행 아부다비여행 샤르자여행 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오전 산책 ᄒᄒ 풍경이 아름다운 숙소 앞. > 학술원 도서관 > 학술원 퀴즈대회 상품... > 수업중에 자주 마신 카라쿠리 > 천문학 센터 견학 > 여러 별자리와 행성에 대해 알아보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엠마 스톤 - 8 / 일4 넷플릭스 새 미드 "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