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8-6955의 등록된 링크

 134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BTS "2020.01.20(현지01.20)#V#최우식#우가팸#SAG수상#LA#Twitter [내부링크]

> #V #김태현 #최우식 #우가팜"우식 씨 SAG상 축하해" #ScreenActorsGuild_Awards #SAG_Awards #기생충 #앙상블상 #Cast_In_A_Motion_Picture > #V #김태현 #최우식 #SAG_Awards #앙상블상 "믿어..

인천 사하나로 벽화, 기네스북 등재, 세계 최대 야외 벽화, 디자인상 다수 수상 [내부링크]

#인천사일로 벽화 > > 인천 내항에 하나 979년에 만들어진 사하 나는 둘레 525m, 높이 48m에서 아파트 22층 정도의 거대한 창고이다.40년 전에 세워져서 외벽이 바래고 음산하게 되면 노후 산업 시설에 6억 2천..

버드나무 꿈해몽 [내부링크]

#버드 나쁘지 않은 #꿈 #꿈꾸기 > 버드 본인 춤 또는 대본인 춤 지팡이를 짚고 통곡하는 꿈*어머니 상이 있어 본인 집에 우환이 생긴다. 사건, 실패등이 있다. 수양버들에 관한 꿈* 싹트는 꿈이 본인의 푸른 수양..

언제올지 모르는 어깨 석회성(석회화)건염 치료는? [내부링크]

언제 올지 모르는 어깨의 석회성(석회화)건염 치료는? > 어느 날 귀가해 나쁘지 않고 집에서 쉬던 서 씨는 갑자기 팔을 빼버리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 정도로 어깨에 심한 통증이 몰려와 안 되겠다 싶어 인근..

라면꿈해몽 상황에 따라 의미도 여러가지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hokko입니다~오항시 하루도 잘 지내시나요? 우리가 섭취 못지않게 잘 먹는 게 바로 라면 하나 텡데요 나 같은 경우도 밤 하나 0시를 지나고 먹는 라면이 왜 이렇게 맛있는지..꼭 다이어트하지..

[25,410원]매스96 가수분해유청단백 WPH 100 단백질 보충제 프로틴(11% 할인) 봅시다 [내부링크]

> 매스 96분해유 청나라 단백질 WPH 100단백질 보충제 프로틴 28,600원(11%할인) 25,410원 * 작성 당시 구매 및 할인된 가격입니다. 구입 전 확인을 반드시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 유청단백질 구매자 상품평..

넷플릭스 영화 폴라 후기, 매즈 미켈슨 멋있네요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 후기엔 평범하지만 킬러들을 양성하는 회사에서 블랙카이저로 불리는 잔재주꾼 던컨(매즈 미켈슨). 회사 측의 규정상 50세가 되면 퇴직을 해야 하고, 2주 후 은퇴를 앞두고 있다. 그곳의 사장이자..

20하나9 넷플릭스 미드 순위 정보 좋네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보는 이유는 다양할 것입니다. 그냥도 이유겠지만 해외 콘텐츠가 많아서 또 하나의 이유이기도 하겠죠. 아마 해외 콘텐츠를 좋아하지 않는 분이 넷플릭스에 가입하셨다면 조금 실망하셨을 겁니다. 저..

5G와 자동차의 새롭게 만남 V2X !! [내부링크]

>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상용화된 5G서비스가 자동차에도 사용되는 것 알고 계셨 저요?! 자동차 하나의 대가 자율 주행을 하기 때문에 테러단 약 4Tb정도의 데이터를 만들려는 것입니다. 또 교통문제는 몇 초만에..

ETRI 자율주행 인프라 기술 유럽서 큰 호응...베르사유서 기술 전시 볼께요 [내부링크]

국내 연구진이 무인제율주행차가 도로에서 원활하게 다닐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핵심 기술 연구 결과를 해외 기관과 발표해 큰 관심을 끌었다., 대한민국 전자 통신 연구원(ETRI·원장금 묜쥰)은 이 61프랑스 베르..

뮤지컬'봄밤(spring night)' 배우모집!!-뮤플 공연반 3기모집!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뮤지컬 플로입니다:) 뮤지컬 "봄밤(Spring 저녁)"에 참가할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 > > 평소 뮤지컬 배우로 갈망하는 분이라면 도전해 보세요.^^ > > 뮤지컬로도 풀 뮤지컬..

20하나9 춘천마임축제 하나정 및 티켓 가격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SNS 서포터즈 배대리입니다.볼거리, 먹을거리가 많은 강원도에서도 유명한 강원도 관광지를 꼽는다면 단연 춘천입니다. 며칠 후(후)5월 26일부터 강원 춘천의 땅에서 20일 9츄은쵸은마입니다..

구글 애기드센스(Adsense) 계정 만들기 짱이네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를 통해 첫 미디어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었습니다.그래서 저도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저만의 이 이야기를 글로 써내려왔는데요, 최근 제가 동영상 매체에 관심이 생겨서 저도 참여해볼까 하는 마..

INK 콘서트에 다녀오다 ! ( 레드벨벳, 뉴이스트W, NCT, 아스트로, B.A.P 등등 )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윰이에용!#인천 관광 공사 YOUNG MICE LEADER에서 활동하고 모에 통돗 4개월째를 맞은 것인데요! > 오한산은 우리자 신라 최대의 K-POP 축제인 ~INK 콘서트에 다녀오고 ᄊ 답니당.내가 제1 나쁘지 않는..

[방탄소년단] 일9일2일5 BTS official 트위터 재펜 공식 팬미팅 5기 머스터 (오사카) 금일의 방탄 업데이트 와~~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191215 BTS official, 트위터 재팬 공식 팬미팅 5기 머스트(오사카)당일의 방탄 업데이트 - > > [#김 1의 방탄]김 1번 마술 가게를 찻 메우쇼소 감사합니다. 방탄소년단은 매직샵에서 언제 자기 여..

영화 미드웨이, 2하나브릿지:테러 셧다운 후기 이야… [내부링크]

2019년이 저물고 2020년 새해가 밝았다. 2019년 마지막으로 본 영화가<미드웨이>이다. 그대로 영화 개봉은 수요 한가지 자연의 목 하나로 만드는 데 12월 31개 최종일이라는 상징성 때문에 화요일 한가지 공개한..

자율주행차와 윤리적 딜레마 확인 [내부링크]

> > 도덕적 견해를 묻는 아주 유명한 질문을 하면 바로 던져 본다. 당신은 브레이크가 촌락하고 있는 기차 기관사다. 기차는 선로에서 작업 중인 인부 5명을 향해서 맹렬히 달리고 있다. 당싱로 달리면 인부 5명을..

미스트롯 송가인 어머니 송순단 직업 무녀의 딸 집안 판소리 국악 전국노래자랑 최불암 봅시다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송가인 어머니, 송순당 직업, 무당의 딸, 판소리, 국악, 전국음악자랑, 최불암 > 미스트로트송가인,이명일은미스트로트에출연하면서미스트로트송가인에대한다양한정보에사람들이다양한관심을갖고있다고..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넷플릭스 영화 영어공부 추천 확인 [내부링크]

바쁜 삶에서 볼만한 영화가 나와도 이를 놓칠 때가 많아요. 넷플릭스에서 추천하는 알람이 있어서 보게 된 영화, 스파이더맨 퍼프롬 홈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해 봅시다. 본인 코리는 지・아벵쟈ー즈시리ー즈의 팬..

62회 2020 그래미어워드 수상결과 및 시상식요약 (방탄소년단 소식포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의 그래미 어워드에 대해서 그래미는 주요 부문 총 4개 부문이 있슴니다.올해의 앨범, 올해 레코도우, 올해의 썰매 벤, 신인상 이 총 4부문이 있습니다.이중 2개만 받아도 해당 가수는 그래미상을 석권했다고..

[퍼블로그] 포토액자+포토카드로 내방 셀프 인테리어를 더욱더 고급 지게! (방탄소년단 포토카드 굿즈 제작 선물, 포토 카드 사진 지갑 사이즈) 와~~ [내부링크]

이사한지 이미 5개월이 지났지만...여전히 텅 빈 내 방ㅜ_ㅜ액자 1감각으로 두고 볼까.하는 생각에 퍼블로그에서 얼른 sound로 포토 액자를 주문! 셀프 인테리어로 자신의 방을 조금이라도 고급스럽게(?) 꾸미기로..

넷플릭스 위쳐 4화:: 줄거리 해석과 등장인물 관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윗북침, 4화 풀이#넷플릭스의 윗북침, 4화 스토리#넷플릭스의 윗북침, 4화 도우은쟈은 인물#위 조 4화 풀이#위 조 4화 스토리#위 조 4화 도우은쟈은 인물#넷플릭스 미드 추천 지내고 계세요. 연 유..

[하나년 전 오항시] 안산앤텔레콤 안산선불폰 기화니 추천 뉴스[공유] 57년 만에 애애초 바뀐 음주운전 단속기준…소주 하나잔도 안돼 (음주운전 절대 앙데요~!!) 봅시다 [내부링크]

> 1년 전 오거의 매일]안산앤텔레콤 안산 선불폰 기화, 추천 뉴스[공유]57년 만에 처음으로 바뀐 음주 운전 단속 기준.소주 한잔이라도 죽는다(음주 운전, 절대 말괄량이입니다~!!) #비봉프리페이돌폰 #오산프..

방송인 전현무 사주 -아과인운서 이혜성과 궁합 봅시다 [내부링크]

아래에서는 방송인 전현무 사주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그리고 아나운서 이혜성과의 궁합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효은무 있는 977년 월 7개 > 전현무의 주인은 태어난 날이 반드시 들어가게 돼 있다.베..

남포동 빈티지샵 ㅡ 배우 김승현님 방문! ~~ [내부링크]

-날씨가 -어린이날이라고 이렇게 좋은가봐요좋은 날 배우 김승현씨가 매장에 방문했을 때 가끔 들렀는데 금 하나도 왔더군요.사진 요청에 아주 흔쾌히 응해 주었어요.비율이...모델이 정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빨간머리 앤 (Anne with an E)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미 SNS 등을 통해 입소문이 난 드라마넷플릭스만의 드라마 '빨간머리 앤'을 간단하게 리뷰해보자! 1단 오프닝 보고 가시자 화면 그뎀ー그 대무 깨끗하고 감성적이고 왕 죠니 우리 기억 속의 앤 그 것...!다른 드..

[서울시행사/DMC] 서울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 국제 컨퍼런스_김경미 국제아본인운서 영어MC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이벤트명:2019서울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국제 콤포롱스쟈은 소:상암 누리 꿈 스퀘어 비즈니스 타워 3층 국제 회의실 주사:이동의 자유, new의 가치가 증가하는(Freedom of Mobility:New Value and Possibil..

아메리카증시, 맥도널드 실망, 보잉주가 반등 그러자신 3대지수 모두 하락하나022 뉴욕증시 와~~ [내부링크]

미국 증권 시장, 맥도널드 실망, 보잉사 주가의 반등이며, 나 3대 지수 하락 1022뉴욕 증시 https://youtu.be/NnhUmS5kHHI > > #미국주식 #미국주식시장 #뉴욕증시 #다우지수 #나쁘지 않은스닥 #애플주가 #보잉..

겨울방학 넷플릭스 영화 추천! (7개) 좋네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덕후들 모여! 모두 겨울방학 즐겁게 보내고 있죠?추운 날씨에 방콕에서 이불 속에 틀어박혀 있는 집 애들 많죠~? 그럴 때 넷플릭스 정주행 고고! 기존 빵빵한 흥행작에 이어 신작까지! 북극 한파로 집..

S8 배경화면 - 지민(BTS) 이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으로 만든 배경화면입니다. > 옛날 필름지처럼 약간의 노이즈가 들어간 배경입니다. 왼쪽은 버즈런처 적용 샷, 오른쪽은 삼성 기본 Oneui 적용 샷입니다. > 가운데 들어간 이름의 필기체..

[방탄소년단 뷔]BTS 사람 홀리게 만드는 김태형 웨이브~ 정보 [내부링크]

태형이는 춤도 춤이지만 표정부터 먼저 심쿵... 표정연기를 어느 정도 자신있는 시대착오적인 아이돌!! > 비맞고 턴할때 머리에서 물기 뚝 떨어지는데 그게 불쌍해서 역시 묘하게 귀여워可愛い > 웨이브 죽자!! 착..

[넷플릭스 영화 추천] 설 연휴 하루에 한 편!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시은 넷플릭스의 영화를 추천하고 방문하게된 텐팅입니다.:) > 이번 설 연휴를 어떻게 보낼지 정스토리 답이 없는데요.그래서 Netflix를 이용 하는 분들에게 영화를 4개 추천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고지혈증에좋은소음식 식습관부터 고치세요 정보 [내부링크]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식사연습부터 고쳐주세요. > 최근에는 식연습과 기름진 식품 섭취에 의해 필요 이상으로 혈액의 지방 성분이 많아져서 고지혈증 환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여기에 스포츠 부족까지 겹쳐..

[자신 혼자 전주여행-7] 한옥동네, 코인 운세, 한옥전망대(로봇전망대) !! [내부링크]

> 전주 여행 2개 회로.자전거 - 항아리 수제비 - 할랄라 B - 카페 자신감 뿜뿜 - 벽화 고장 - 자전거 반납 - 한옥 고장에 도착했어요! > '좋은 가을 하늘'(in 전주한옥마을) > 어? 뭐지?점 자판기를 찾았어요. > 1..

세종대, 2019학년도 물리천문학과 신입생 모집 - 포커스데일리 ?? [내부링크]

포코스데 1리-2018-12-26 16:03 > (서울=포코스데 1리)이수진 기자=세종 대학 물리 천문학과는 신입생 59명을 모집하고 원서 접수 기간 한개 2월 3개 1~내년 한개 월 31하나 7시까지 밝혔다.세종 대학 물리 천문학..

몸살감기/편도붓고 기침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동소가 이윤실입니다대동소가 내 제품에 효과가 있는지 확인 중인 요즘. 사람마다 효과의 속도가 다를 수 있지만 나는 좋다고 느끼죠. 우리 아들 램은 환절기에는 당연히! 평소에도 비염을 달고 사는..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 단편성인애기니 러브,데스 + 로봇 - 무덤을 깨우다. 줄거리/리뷰 볼까요 [내부링크]

#netflix #넷플릭스추천 #라브데스로봇 #무덤깨우기 #청소년관람불가 #성인애니메이션 > 러브 데스+로봇은 넷플릭스에서만 방영되는 옴니버스 단편 에로영화였다. 러닝 고생입니다는 6분~한 7분이며 청소년 관람..

백내장수술비용 궁금하셨과인요? 대박 [내부링크]

> 백내장은 안구를 구성하는 수정체가 혼탁하다는 의문에서 시력 장지가 생기는 안구 질환이라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백내장에 의문을 품을 경우 눈에 들어온 빛이 수정체에서 제대로 통과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 피규어 애기돌~BTS Character Trailer 확인 [내부링크]

BTS Character Trailer - The cutest boy band in the world 다시 봐도 귀여운 손 짧은 발로 춤은 왜 이렇게 잘 추는지 귀여운 아이들 ̅ > > 신의 경지가 아닐까... 현란하고 잘해도 네가 좋고 빛나는 탄이들.언..

0일/02/2020 (목) 숙제//오답노트를 꼭 해야하는 이유는?//오답노트, 의외의 베네핏 두 가지 봐봐요 [내부링크]

(여름 방학 동안 학원에서 정내용 욜도욱도 의문도 매 1완화하고. 단어도 100개씩 외우고."공부" 한 것도)성적이 오르지 않으면 자신의 공부법을 다시 한번 돌아볼 필요가 있을까요?공부법 은찬 오답노트 두 번째..

[함성 첫팀 버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하나 0월 하나 2하나 은 무슨 날?버드 수업하는 날~! 오한시은 천문학자에 대해 공부했어요! > 또 본인 집중해서 수업을 듣고 있는 친구 12별자리의 유래를 공부해서 내가 어떤 별자리인 줄 알아보았는데 정 이..

엉겅퀴효능 ~처럼 [내부링크]

sound 술의 문화도 간 건강에 유의하며 즐길 때! 엉。퀴 효능을 소개합니다.평소 회식이 많으신 분, 또는 술을 좋아하시는 분은 엉ミ퀴 마시는 방법을 참고해서 드셔보세요! > 엉。퀴라고하는숙취해소음료도보시는..

류재영 쇼호스트 볼까요 [내부링크]

> 히로뽕 투약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쇼호스트 출신 류재영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히로뽕 투약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쇼호스트계의 황제 류재영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이날 법원은 두 사람이 반성하고 있다..

미스트롯 진 송 ~처럼 [내부링크]

1박 2개의 진도)여행하였습니다.진도대교를 지신으로 본 바다는 한동안 보이지 않았다.산과 들이 어우러진 곳, 진도가 이렇게 큰 섬인지 몰랐다.진도는 제주도, 거제도에 이어3번째로 큰 섬이란다.하나행 중 한 명..

입에서 짠내가 나쁘지않아요!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다인이비인후과입니다! 매일 이를 닦아도 없어지지 않는 입냄새! 소중한 약속이 제겐 특별한 모임입니다. 앞에서 사라지지 않는 냄새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합니다. 세심한 치약과 가글약에도 내..

넷플릭스 미드 추천 마리안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오랜만에 쓰는 넷플릭스미드 추천글이네요.스포 자제하고 썼습니다! 처음 제가 온 따뜻한 신작 마리안입니다! 총 8화입니다. 프랑스 드라마입니다! 제목은 검색을 미드로 해서 그렇게..

[미드소마]Midso !! [내부링크]

> 이동진 라이브 토크 보는 이유는 엽서 후훗 > '유전'을 안봐서 요즘 연속 상영으로 보니까 보고 싶었는데 집이 멀어서 늦은 시간에 자리도 없고.... 보통 엽서가 나쁘지 않으니까 받으려고 라이브 톡을 보기로..

추천 미드, 아매리카 드라마 모 알아봐요 [내부링크]

> > 모던 패밀리(Modern Family)-TV Series(2009~현재)-미국 ABC-장르:드라마, 코미디, 로맨스"모던 패밀리"는 미국 ABC에서 방영되고 있는 미국 드라마였고, 2009년 9월 23개에 한 방송을 개시했습니다.모던 패밀..

[서울대입구라라요가] 스트레스, 콜 봐봐요 [내부링크]

어떤 연구에 따르면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일수록 고지혈증이 발생 할 위험이 높아서 나빠지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들은 LDL 수치가 그리 나쁘지 않고 높은 반면 HDL 수치는 비정상적으로 낮은 것으로 확인됐지만,..

7월부터 도입되는 레벨 3 부 볼께요 [내부링크]

그동안 국토부가 "부분 자율 주행(레벨 3)안전 기준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습니다."라고 밝히며 이를 올해는 7월부터 시행키로 하고 수준 3부분, 자율 주행에 관한 그와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일체 수준 3부..

미스트롯 순위 숙행 정다경 홍자 정미애 송가인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자신방역 공식블로그 입니다.어제 우연히 tv를 보고미스 트로트 5위까지 수상했던 분들이 게스트로 자신 오는 방송을 보았습니다. > 갑자기 나쁘지 않은 키/몸집/학교 등등 궁금해서 한번 알아봤..

하나본 은행 - ATM 무 봐봐요 [내부링크]

사채 등 돈을 송금해야 하지만 아직 계좌를 개설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글을 써본다.해외에 소리내어 말을하거나 잘 통하지 않을때 나의 문장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단계별로 11이 찍어 올리고 곧 일 좀 길..

당뇨에 좋 !!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여주 효능 만나서 반갑습니다 건강을 키워주는 선생님 허브 티처입니다.김 1는#당뇨병에 좋은#여주에 대해서 다시 한번 알아보려구요~여주인공은 몇번 소개한 적이 있는데~ 오이처럼 생겨서 마트에서..

[대전손목통증] 손목터널증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전선목통중병원 대전자생한방병원 입니다 거의 매일 명절에 부침개 본인인 여러가지 맛있는 음식을 드시기 때문에 손목을 과도하게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바로 올 수 있는 질환..

송가인 콘서트 가 좋구만 [내부링크]

tv를 흔들면 좋은 소식이 없는 문제의 글이 많았다 20하나 9년 그 20하나 9년 하반기를 핫하고 준 인물 정통 뽕짝 붐을 일으킨 송카잉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그녀의 노래를 들으면 힐링이 될거라고~ 그래서 연내..

아나운서 준비! 헤어&메이 !! [내부링크]

아쟈신운서 준비! 헤어&메이크업샵 잇츠메이크업 > 오늘은 그 유명한 <잇츠메이크업>에 대해 포스팅:) 아나운서들은 메이크업이 매우 중요하다.왜냐하면 이미지가 매우 중요한데 헤어&메이크업에 따라 그 느낌이..

배우 한혜진, 계약위반 2억 좋은정보 [내부링크]

배우 한혜진 씨(올해 나쁘지 않는 이 39세)이 영국에서 축구 선수로 활동하는 남편 기 성용 씨의 이사를 이유로 사전에 정해진 행사에 참석하고 억원대의 위약금을 물게 됐다. > 23하나, 법조계에 따르면 서..

동맥경화도검사 미리 알 !! [내부링크]

해당 동맥 경화도 검사에 대해 혹시 궁금한 점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동맥경화란 혈관 안쪽에 콜레스테롤이 나쁘고 중성지방이 쌓여 딱딱하게 좁아져 결국 혈관이 막히는 것을 의미합니다. > > 거의 30대~..

일상, 콘푸라이트랑 정보 [내부링크]

일상, 콘플라이트와 감자칩, 넷플릭스 중독 > 더운여름 잘 지내고 계신가요?나는 맛있는 거 많이 먹어 쉬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헤헷 위의 사진은 남양주에 있는 기와집 순두부입니다.여기 사람들이 진짜 많았는데..

갑상선암 통합암치 확인 [내부링크]

갑상선암 통합암 치료를 통한 해결법 변화의 암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에 맞춰 치료해야 합니다.2000년 인구 10만명당 6.9명 생성한 우리 봉잉라 갑상선 암 발병률이 10년 만에 인구 10만명당 73명에 육박하는 정도..

드라마 머니게이다 인물관계도 ~처럼 [내부링크]

오랜만에 그리운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는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고수,심은경,이선민주연의드라마머니게임입니다. 인물관계와 줄거리를 준비해봤습니다.다들 영화에서 많이 보던 배우들이라 그런지 아내 소음에서..

새싹보리 고지혈증 개선 ?? [내부링크]

새싹보리 고지혈증 개선효과 약 대체되나 > 보리의 새싹인 새싹이 이상 지질 혈증에 좋다고 함부로 먹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새싹은 특정 질환에 효과를 나타내는 의약품도, 먹을 수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강남섭외 빙상여제 이상화와 행복한 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 와이몬입니다. > 요즘 연예계에서 가장 축하하는 일은 가수 강남과 정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 선수의 결혼 소식이 아닐까 싶어요. 두 분의 결혼을 다시 한 번 축하하며, 당일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