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1-6955의 등록된 링크

 135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가발꿈 가발쓰는꿈 가면모꿈 대머리꿈 상황별 해몽 [내부링크]

#가발꿈 #가발쓴꿈 #가발꿈 #극복꿈 #극복꿈 #극복꿈 #계발꿈 #극복꿈 #극복꿈 #극복꿈 #극복꿈 #극복꿈 > 가발을 쓰는 꿈 /가발을 쓰는 꿈... 귀한 분의 도움으로 어려움에서 치하해 나빠질 조짐인 꿈에서 가발을..

인공위성이 지구를 위협하다! 우주쓰레기의 정체는? [내부링크]

> 인간이 버린 각종 쓰레기는 우리가 사는 지구를 병들게 한다. 그런데 우주에도 대처하기 어려운 쓰레기가 떠 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요즘 China의 인공 위성, 톈궁 1호의 추락으로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우..

시야가 침침하고 뿌옇게 보일 때, 혹시 나도 백내장 아닐까? [내부링크]

> 자기가 가지면서 눈이 침침해진 것은 자연스러운 노화였다 수정체 조절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인데 이와 백내장은 엄연히 다르다. 다만 사물이 겹쳐 보이고 밤에 눈부신 증상이 자신이며 돋보기 안경을 써도 가..

레이저백내장수술 fastly [내부링크]

> 우리의 오전을 맞아 졸린 눈을 비비면서 1어에 만났는데 갑자기 세상이 2개 또는 그 이상으로 겹치고 보면 적잖이 당황을 하고 주는 것이고, 자기가 틀렸다는 것을 보는 것 아닌가 하코 다시 정신을 만들어 보고..

[연구] SAE J 306일 America그럭저럭(국제그럭저럭 ISO/SAE 2일434) -자율주행자동차 사이버보안 공학 연구 [내부링크]

[조사, SAE J 3061미국 보통(국제 보통 ISO/SAE 21434)-자율 주행 자동차 사이버 시큐리티 공학 조사 기록(18.2.1) SAE J306개(ISO/SAE 2개 434)자율 주행 자동차 사이버 보안 연구(20하나 8~2020하나 다음)착수..

고지혈증 증상, 혈관에 좋은 음식 뭐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고지혈증의 증상은 현대인이 경계심을 가지고 바라봐야 할 질병 중 하나라도 상관 없습니다. 만 30세 이상의 고지혈증 유병률이 지난 10년 사이 10%이상 증가한 것으로 드러났기 때문입니다.고지혈증은 혈중 콜레..

배우 앞서도가 아들 돌잔치 사진을 공개했다. [내부링크]

#배우 #기이시마가 #아들 #돌잔치 #사진을 #공개했다. 키도는 8월 하나 5개의 오후 SNS에 "한살, 건강하게 자라고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도련님"만 1세의 생일, 만 1세의 생일". 단독 준비를 하다 옷은 도저..

방탄소년단 군면제 시켜야하나? 기네스등재 신기록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은 정말 최고이고 멋지고 너무 자랑스럽다고 동원한 댓글이 많았고 수식어가 필요 없는 아이돌 남자춤으로 들었다. > 방탄소년단에 대한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지지가 계속돼 지상에서도 군 면제까지..

자기자신의 기관포탄통에 맞은 네덜란드군 F-하나6 [내부링크]

> 원문이 네덜란드어인 관계로 번역기를 사용하여 대충 번역한 점 양해 바랍니다. 20하나 9년 한개 월 2하나하나 Vlieland(빌란트)상공에서 네덜란드군 F이외 6가지기가 비행하다가 M6개 발칸의 탄통이 발사된다..

호텔앤레스토랑 - 호텔 조직의 최대 난제, '요즘 젊은 것들' 이해하기_ 파트자네 밀레니얼 세대와 함께 1하는 법 정보 [내부링크]

> 최근 앞만 보고 달려온 기업에 숙제가 생겼다. 나는 바로 '요즘 젊은 것'을 이해하는 것이었다 세대를 건너갈수록 삶은 시대의 사회 문화적인 흐름에 따라 달라지기 마련인데 요즘 것은 기성세대의 삶과 전혀 다..

[시즌7] 미드 판테온 템트리 룬 특성 / 빵통기한 그딴거 없sound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판테온매드임오랜만에 챔피언 공략으로 돌아왔습니다! 시방 유실됐으나 2개 연속에서 이미 쓴 것의 제목 모두 만들어 카피하고 디프팍^^조사한 미드 팡테온 최근 히 요은심효은심홋토하고 정내용 충..

김무성 5.18 민주화스포츠 계기 YS DJ 민주화추진협의회 창립 봅시다 [내부링크]

김무성 5.18 민주화 운동 계기 YS DJ, 민주화 추진 협의회 창립"진정한 민주주의의 실현 때문에 끊임없이 노력하면" 39년 전, 하나 980년에 하나 오낫동 5. 하나 8광주 민주화 운동은 전두환 정권의 보도 통제로..

자율주행과 인지기술 동향 확인 [내부링크]

> 20일 9년 0월 정부가 2030년의 미래 차 세계 선도 국가로 도약하기 위한 "미래 차 산업 비전과 전략"을 제시했다. 이에 따르면 2030년 미래 차 시장은 자율 주행 차, 전기 차, 수소 자동차 서비스 산업이 주..

넷플릭스(Netflix)에서 미드 한달 무료 시청하기! Orange is the new black, 오렌지이즈더뉴블랙(a.k.a 오뉴블), 이제서야 영어공부 ?? [내부링크]

주된 이야기 동안 특별히 할 일이 없었고, 한살림 생활에서 사용하는 영어도 배울 겸 넷플릭스에 가입했다. 원래는 애니메이션 디가 있는데 free로 1개월 열심히 시청한다고 새로 가입했다. 흐흐 > 어차피 한..

자율주행차 국민체감행사에서 직접 시승해보니 ‘알아서 멈추고 피해가고 척척!’ 이야~~ [내부링크]

> 서울 도심에서 자율주행차를 누구나 직접 탈 수 있는 '자율주행차 국민체감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국토 교통부, 경찰청, 서울시 공동 주최로 6월 17일(일)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서울 영동 거리에..

LA갈비찜 만드는법 !(양념 갈비찜) 꽃이 쫙 핀 척 갈비는 조은장터 봐봐요 [내부링크]

> > 주말 잘 보내시고 한달간 잘 마무리 하셨네요! 이제 슬슬 명절 준비하러 마음에서 붓기가 좀 밀려오잖아요.하지만, 만자면의 감정 좋은 아는 사람만이 자신이라는 생각만으로, 행복한 마음으로 노력합시다...

아임니다커머스 UM2 C타입 MHL 스마트폰 스크린 미러링 케이블 리뷰 / C to HDMI 4K 60Hz UHD지원 3미터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유튜브등의인기에덕분에스마트폰으로영상스트리밍을보는분들이늘고있습니다. 스마트폰 화면 크기는 한계가 있어 아쉬운 부분이 있겠지만, 집에서도 TV에 연결해 고화질 영상을 볼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합..

[의상정보] 지민(JIMIN), 진(석진), RM(남준) 공항패션 ️하나8하나024 입국................... 방탄소년단(BTS) 좋구만 [내부링크]

> > > JIMIN#JIMIN하나 8개 024 airport#BTS#지민#방탄 소년단 > SAINT LAURENT shearling jacket, approx 5278 usdhttps://twitter.com/GetOnSwag/status/하나 054897342506246하나 45 > > > > > > > JIMIN#JIMIN..

피엘씨의 5월 241 특징주 리뷰 - 방탄소년단(BTS) 관련주 엘비세미콘 상한가 정보 [내부링크]

#램테크놀로지 #메가엠디 #방탄소년단 관련주 #셀버스AI #에이디칩스 #에스앤더블루 #에이시티 #엘비세미콘 #우진 #원전해체 #인스코비 #폴스바이오팜 회원수익인증 > 대북주의 대표 종목이었습니다.수익 축하해요..

베트남 영화 시장 "역대 흥행 순위"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트남에서 개봉한 영화 역대 흥행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이어서 국한의 역대 흥행 순위도 알아봤는데 그 사이 천만 영화가 정말 많이 개봉했네요. 내가 옛날 옛적에 본 천 만 흥행 작품은 괴물, 실..

허스키 보이스 / KCM (알아요 - 때려 ost) 좋네요 [내부링크]

허스키 보이스 / KCM (알고 있습니다) 두드려줘 ost) > 당일은 손이 빨갛게 시릴 정도로 추운 겨울이었습니다.너무 추워서 몸이 움츠러들지 않나요? 이렇게 겨울이 되면 몸에 있는 근육도 깜짝 놀라 수축한다고 하..

강남sound주운전변호사 억울하게 의심받는 상황이라면 봅시다 [내부링크]

> 사람에게 자신이 보이는 모습은 단편적 1뿐 역시 다른 사람도 나처럼 내 말 sound이과인 의도를 제대로 알 수 없기 때문에 사람 사이에서 오해가 발발합니다라는 것이다. 그래서 강남의 주운전 변호사와 관련..

곽민선 아나운서 에스엔에스 몸매 봅시다 [내부링크]

#그와크밍송 , 숙명 여대 미디어학부, 키는 첫 64cm, 별명은 피파 여신, 푸딩 20첫 6년 MTN머니 투데이 방송 아나운서~20첫 9년 SPOTV GAMES아나 웅소그와크 민선 아나운서 에스엥에스그람의 팔로워는 2만 8천,..

모토로라 폴더블 출시 왕의 귀환 '레이저폰' 대박 [내부링크]

> 2000년 초반 통신 시장의 황제로 불렸던 모토로라 지에용크는 통신 시장"황제"이었습니다. 04년도에 발매한 모토로라의 레이저(RAZR)휴대 전화가 모두 한 억 만대가 팔리며 이례의 대기록을 세운 것입니다 그로..

[영화][리뷰] 럭키(Luck-Key, 20하나6) 짱이네 [내부링크]

영화를 봤다. > (감독: 이계벽, 출연: 유해진, 이준, 조윤희, 입니다) 오랜만에 전국적인 코믹영화 럭키(LUCK-KEY)!!게다가 배우 유해진의 1'혼자 주연'영화!!유해진은 개인적으로 매우 괜찮은 여배우에서 주유소..

넷플릭스 추천 원작 소설 영화 버드 박스 후기 ( NETFLIX BIRD BOX ) 확인 [내부링크]

2008년 공개된 눈먼 자들의 도시라는 소설 원작의 영화를 너무 쟈싱게 깊은 인상이 남았습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앞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 공감하고 어려워, 120분의 론타이이니 동안 지루하지 않고 때 로이 흘렀..

[영국] “Do you know BTS?” 되레 묻는 영국 언론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국 팝의 성지로 불리는 ウェン블리 스타디움에서 BTS가 콘서트를 한 것도 이미 반년이 지났다. 그러나 밴드에 대한 영국 언론의 관심은 식을 줄 모른다. 영국 최대의 상업방송인 ITV는 케이팝에 도전하는 'UK-Po..

장롱면허 클로이의 FCEV 현대 넥쏘 수소전기차 리뷰 feat.자율주행 봅시다 [내부링크]

내가 이런 글을 쓰는 줄 몰랐지만(장롱 면허 7년째 도로 주행 4번 불통 과자)우연한 기회에 현대 넥소 수소 자동차를 타고 볼 기회가 생겼습니다!"세계적인(미국)에코카 트렌드가 리튬 이온 배터리 전기 자동차여..

[제44편] ‘자율주행차량’에서 내려 ‘이스쿠터(eScooter)’로 부락 한바퀴 !! [내부링크]

> 눈앞에 펼쳐진 자율주행 시대의 사무실입니다.대문화도 바꿔라=요즘 사무실 주변에 내 눈을 사로잡은 것이 있다. 즉석 "이스쿠터"(eScooters) 지난해까지 도심 거리를 점령하던 중 큰 자전거가 사라졌고 어느 날..

그랜져IG 고속도로 주행보조 HDA 자율주행 완전 신기방기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호 본인 이수 이승철입니다가족용 페밀리카 우리의 그랜저의 IG출고를 받고 어느새 3개월이 지났네요..평소 시내 주행만 하고 있어서 고속 도로로 가면 하나의 돈 하나 있고 처음으로 소음으로 자동..

은평구 북한산 한문화 페스티벌, 열린소뮤직회 열린다! (9/6~9/7)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은평가족여러분!매년은평구에서개최되는북한산한문화축제소식을가지고왔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에 앞서 KBS에서 열린 소가회도 열린다고 하니 아래의 일정을 확인하고 은평구에서 축제를 즐겨보세요. >..

넷플릭스, 사용자 신체활동 데이터 수집했다? 좋네요 [내부링크]

>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Netflix)가 이용자의 신체 활동을 추적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엔가젯, 더버지 등 외신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하나브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에 한해 신체 활동 데이터를..

NFL 샌프란시스코-캔자스시티, 대망의 슈퍼볼 격돌 볼까요 [내부링크]

> 이후 월 3일 플로리다 주 마이에키미의 하도우록스타지암에서 열리는 믹크프로훗토보ー루(NFL)치에무피옹표 결전 제54회 슈퍼 볼에서 만날 상대는 '캔자스 시티 치프스'과 '프란시스코 포티 자신이 덱스'전 헤탄..

CGV 생일콤보 받는법 CJ ONE 생일쿠폰 받기, 생일변경 비법 초간단 와~~ [내부링크]

CGV생 1콤보를 방법 CJ ONE생애 1쿠폰을 따고, 생애 1의 변경 방법 쵸강당 - 빠르게 사진으로 설명 드립니다ᄒᄒ 따라하기 쉽게 캡쳐해봤어요 ᄒᄒ > 먼저 휴대 전화에 CJ ONE어프리 실행 후 메인..

갑상선암 버섯요리 토마토 스튜 배추 롤 정보 [내부링크]

> #갑상선암 #특별한날 #sound식 > 느타리버섯과 와인냉장고에서 시드는 팽이버섯으로 > 연근가루를 이용해서 > 버섯과 다진 배추,양파에 골고루 연근가루,울금가루를 묻혀서 > 냉동실의 토마토를 껍질째 즙없이..

[방탄소년단] BTS 럽셀콘:스피크 유어셀프(스타디움 투어) 웸블리 티켓팅 사전 버릇 ?? [내부링크]

> 인 1 있는 티켓에 온 신경이 쓰인다.어제까지는 어디서 티켓을 끊을지 알아보고 오한상은 미리 사전 연습을 해 봤다. 이름 1티켓팅은 전 세계 아미들과 경쟁이 필요하니까. 지금까지 좌석이 과다한 티켓 가격..

허리 질환 통증을 완화하는 수면 자세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노레이터입니다.;) 지금이라도 요통을 완화하는 수면 자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주변에는 생각보다 디스크를 가진 환자가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디스크가 아니더라도 잠을 잘못..

sound주운전으로 꽃다운 청춘으로 사망한 윤창호씨 영결식이 있었음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이 9월 251새벽 2시경 카투사로 복무 중이던 윤창호 상병은 휴가를 자신에게 와서 친구와 함께 부산 해운대에서 음주 운전 중이던 26세의 박 모 씨의 BMW에 문제를 보았습니다 윤창호 씨는 15m이상을 찾아가 바닥..

청주오십견 어깨 통증 바로잡아요!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좋은 의료진들과 함께 하는 굿샘이다. 운동량이 적어지는 요즘 사람들은 크고 작은 어깨의 통증을 어느샌가 가지고 있습니다.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고령자를 포함해 연령대가 오전에는 젊은이들까지..

폴더블 폰, 수요 급증 기대,2020년 삼성디스플레이 OLED 투자 확대 불가피(kb투자) 이야~~ [내부링크]

> 갤럭시 폴드의 수요가 제공을+5배점 4분기 현재 갤럭시 폴드(Galaxy Fold)수요는 제공을+5배점과 있다고 추정된다. 역시한 내년부터 삼성 전자, 화웨이 샤오미 오포, 모토로라 등이 새로운 폼 팩터의 형태의 폴..

롤 시즌9 미드 탑 가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조금민입니다. 당일날 소개합니다.은 바로!! League of Legend 입니다. 롤에 소개할 곳은 "가렌"이라고 하는 챔피언입니다.미드탑 가렌룬 아이템 스킬 완전 공략을 해보려고 합니다.가렌 챔피언은..

sound주운전 2회땐 면허취소… 이야~~ [내부링크]

> 최근 한 0년간 발생한 sound 주운 전 교통 사고 30만건 이상...sound 주운 전 사망자는 8천명을 웃돌고 부상자들은 54만명 이상 슴니다. 국가는 도로 교통 법을 개정하고 음주 운전이 2회 위반시의 면허를 취소'..

[넷플릭스 영화추천/액션영화]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농동입니다.:) 당일은 아내 sound로 일상의 사담 글이 아닌 정보성 게시물을 가져오게 되었는데, 제 블로그의 일! 정보 게시글은 즉시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합니다.사실, 요즘 너무 많은 분이 극..

오십견 치료방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통증치료 안강병원입니다.오걸의 매일매일은 중장년층에 많이 발생하는 오십견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오십견의 정확한 의학명칭은 유착성 관절낭염으로 어깨 관절 주변에 염증과 조직손..

18첫 시장 동향ᆞ갤럭시S10 유출입니다박( ~처럼 [내부링크]

국내 지수기관 투자가와 외국인투자가의 동반 매수로 양대 시장의 상승 마감돼 무역협상 기대감으로 모멘텀 지속의 현실성이 높아 보인다. > 투자자 동향 > 코스피 > 코스닥 > 토우크 진주 의 대형주,..

고지혈증에 좋은 소리식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 금하나은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통해 이 질환을 개선할 수 있는 본질적인 원인, 좋은 음식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우리 나라에서 환자 수가 천만 명 이상이라고 한다. 국내 30세 이상 의..

갑상선암수술후 부작용이 걱정 이야… [내부링크]

> 갑상선암 수술을 받은 환자들이 관악구 한의원을 찾아가서 너무 힘들었는데요. 갑상샘암 수술을 받은 뒤 피로가 풀리지 않고 약 오랜만 움직여도 근육이 저려서 1상 생활에 어려움을 느꼈다고 합니다. 갑상선암..

[+7세]내 꿈은 우주인, 조 ~~ [내부링크]

> 6세 전반에 태양계에 관심 갖나 쉬프드니후크다른 방향으로 빠져서 작년 하나하나월경부터 다시 우주에 빠져버린 우리 아기 차마 내 사이에 커서 외계인이 되네.하하하;; 과연..

[영화] 미드웨이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거제도 스키조아입니다 어제부터 명명했는데 moning까지 비가 온다고 합니다.겨울비보다는 눈이라도 내렸으면 좋겠는데 아쉽네요.혹시 과인이 되고 싶어서 여기서 가까운 무주 스키장을 웹캠으로 보니..

넷플릭스 영화 추천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A Cin 봅시다 [내부링크]

메리 크리스마스! 다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신가요?크리스마스에 소개하는 넷플릭스 영화는 바로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A Cinderella Story: Chirstmas Wish)입니다! > 신데렐라를 로맨틱 크리스마스에..

갑상선 통증, 정보 [내부링크]

갑상선의 통증,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이웃들, 킨 하나는 즐거운 월요일부터입니다!아침부터 하나가 많이 있어서 하나를 좀 늦기 시작했는데, 몇시 퀸스었지만 다른 사람보다 월요일 하루 늦게 시작한 생각에 오늘..

[넷플릭스] 위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위처 #넷플릭스 #책에서 읽고 싶다 > > <사진 출처>네이버.원래 보는 견해가 없었던 드라마. 그런데 며칠 전 썬이 1편 보고는 무슨 말인지 모르면 나에게 보고서의 설명을 의뢰하고....-_-; 보게 된 작품. 결론적..

편도염에 좋은 소음식 볼까요 [내부링크]

편도염에 좋은 sound식 Best 8종류를 알려드리러 온 모멘트핏입니다.;) 요즘 목건강이 좋지 않은 회원님들 많이 계시니 검은모자가 도움이 되고 싶어 편도염에 좋은 sound식을 정리해보자! 식단을 관리하면서 편도..

73_위쳐 정보 [내부링크]

> >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치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그렇게 함으로써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에 부닥치는 이야기 사실 미드를 별로 즐기..

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뱀 #꿈의 해석 > 뱀이 스스로 오는 꿈은 대체로 길몽, 재력과 권력을 상징하는 뱀의 꿈을 꾸면 복권을 사라고 권유할 정도로 뱀이 스스로 오는 꿈은 길몽으로 한다. 꿈에 자신이 오는 뱀은 대개 재물과 권력을 의..

유성 아이마켓 안경원- 안질환(망막질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마켓 안경원입니다날씨가 점점 추워져 감기는 안걸리셨네요... 감기조심하세요..이번 소개하는 렌즈는 눈 질환 전용 렌즈인 동해 회사의 CCP렌즈입니다.최근부터 소개할게요^ > 동해의 눈 질환..

당신을 게으른 사람으로 볼까요 [내부링크]

당신을 게으르게 만드는 병갑상선 기능저하증 위 동영상은 한중제생한의원 대표 이승혁 원장의 방법이 담긴 영상입니다.영상을 참고한 후 스토리를 보면 더욱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 안녕하세요 제..

내가 죽는 꿈, 꿈은 반대 대박 [내부링크]

> 여러분 비록 꿈속에서 제가 죽은 적이 있으신가요? 꿈은 반대라는 스토리, 예를 들어 믿나요?오가의 매일은 좀 으스스하게 시작해 보는 것 같은데요? 살면서 한번쯤은 꿈에서 죽은 적이 있을거에요. 이 죽는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