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3-6955의 등록된 링크

 135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뉴질랜드] 화이트 아1랜드 화산 폭발, 뉴질랜드 다른 땅의 영향은? [내부링크]

> GNS과학의 화산 학자의 브래드 스콧은 화이트(1랜드의 분화에 따른 화산재에 뉴질랜드 본토에 벚꽃이 누구에게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tuff에서는 화산학자들과의 인터..

백내장수술부작용, 예후, 의료진은?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부작용, 예후 의료진은? 어떤 수술도 나쁘지 않고 치료 방법도 단점이 나쁘지 않고, 추가 사고가 나쁘지 않으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백내장 수술의 부작용도 생각지도 못하고 처음 일어날 수 있다고..

금하나의운세(하나월24하나)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듯이의 운세 오항상 그랬듯이의 운세, 1월 241금요일 1[sound의 힘 12월 301]1진:병인(병인)〈, 쥐의 〉 84년생 희망에 찬 미래가 시작되는 날이다.감정이 누그러지다 72년생의 세월은 사람을 기다리..

딥 러닝 기반 자율주행 기술의 도입을 위한 주요 기술과 기대 효과 [내부링크]

Key Technologies and Effectiveness of Deep Learning based Autonomous driving technology Introduction 자동차업계에서는 운전자의 두 손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인공지능 기반의 자율주행 자동차 개발에 경쟁..

넷플릭스 미드, 『위쳐(The Witcher)』 후기|절반의 성공, 기대되는 미래 [내부링크]

> 현 세대의 게임 니더계를 빛낸 최고 시리즈 중 하본인의 위처(The Witcher).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소설 더 위처를 바탕으로 한 본인인 폴란드를 대표하는 게임입니다.제작사 "CD프로젝트 RED"를..

처소음 가보는 뉴욕 플러싱(Feat.미스트롯 콘서트) [내부링크]

> 뉴욕의 컨스트 때문에 우리 호텔에 묵고 있는 미스트로트 멤버들. > Anna언니가 사장님에게 티켓을 받아 우리도 가기로 했다.그것도 A석제 하나 비싼자리~! > 그래서 호텔 로비에 잠깐 송가사님이 혼자 앉..

중년 남자 스타1 낮은 상고 - 디자이너희 관점 블로그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나는 찰스 리헤어텍 평택 소사벌점에서 일할 것이다.저의 이름은 김경렬입니다. > 오늘 포스팅하는 스타일은 중년 남자 손님이 오셨을 때 옆, 두텁게 다듬어 주시고 윗머리, 앞머리를 다듬어 줍니..

[방탄소년단 정국] 이러한 엔딩 커버 mp3다운 1,2ver.((수정2 [내부링크]

> > > ver.하지메 ver.2 전에 네가 불러줬던, 이런 엔딩의 완성. >

다이어트하나기 d+74 카페인 과다 몸살 + 편도염 죽다살아남 -0.2kg [내부링크]

> 안냐세여·듀니最近は니다요즘은 출장중!어제나는 정말로 죽을뻔했습니다.(울음)커피를 2잔 마시면 카페인 과잉 현상과 두통에 오한이 손이 덜덜 떨려서 온 몸에 열이 나쁘지 않자 그곳이다 편도염까지 오면서..

송가인도 택한 닥터웰 손목마사지기 선물로 딱 ~처럼 [내부링크]

> 모든 엄마들은 출산을 하면 몸도 체형도 다 망가지는데.. 제대로몸을받치지않았는데아이를케어하기전애들을안고시간손빨래를하다보니손목이너희적어져버려서저는이미손목마사지기를즐겨쓰고있었거든요.저희 결혼..

우왁굳 오영택 롤여신 김수현 아과인운서 결혼소감 웨딩사진 ~! 게이다스타부부 연애기 4년 신혼여행 의도 봐봐요 [내부링크]

게이 더스트 리머, 우왁쯔!여신 김·수현 아나운서!비공개 결혼 후에 두분 모드의 결혼 소감을 발표~^^4년을 넘어 김연아가... 천사... 한결같이 sound~^ 아름다운 소감을 전해줘~~^ 신혼여행은 의도... 와아~ 오..

일2월20일 인기가요 출연진 ?? [내부링크]

금지와 한개 2월 20한 인기 가요는 여러 가수가 저 와서 무대를 장식 안입니다.SBS인기 가요 측에 출연자 명단에는 싸이(PSY)에 엉망(EXO), 방탄 소년단 그와잉잉뮤ー지스, B.A.P, 칼 로브 루리 성주, 러브 음, 라..

[호주/캔버라] 워킹 주부의 귀차니즘 전체의 간단 회사 도시락 싸기 (ft. 이불 밖은 위 험.해!) 확인 [내부링크]

전부 이불 밖은 과인이 되고 싶지 않은데.. 국경의 집은 과인가.. 라고 생각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여행을 가면 24태 테러가 부족하다고 느낄 만큼 새벽부터 눈 뜨자마자 움직이고. 호캉스이 없는 한, 숙소는..

자율 주행 자동차의 윤리적 딜레마 ??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량에 확실히 누군가를 죽이도록 프로그램해야 하는 이유는 자율주행차가 이미 거리를 달리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이들 자동차가 널리 보급되기 전에 자동차 업체는 알고리즘적 도덕성(algorithmic mora..

[넷플릭스 오류]넷플릭스 결제 계정 복구: 넷플릭스 계정이 해킹당했다.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김 1은 넷플릭스 에러:넷플릭스 결제 계정 복구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후아...8.15광복절 공휴 1동료들과 공유하고 있던 넷플릭스 계정이 갑자기 로그인이 안 된다는 카톡을 받았습니다.당황하여 어..

하나9하나026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 방탄소년단 지민⑭ 와~~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bodoonge/status/하나하나 885007893685개 6608https://twitter.com/bbodoonge/status/하나하나 8880554개 68798823개 > > > >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아이드센스 용어정리 이야~~ [내부링크]

CTR(Click-Through-Rate)의 클릭에 이어진 노출의 비율 CTR=Clicks/Impressions Impresstions는 노출 수를 우이우이하, CTR은 대체로 1~2퍼센트의 수치를 본인 손으로 합니다. 페이지 뷰가 100이지만,..

[미국주식투자기] 06. 넷플릭스 NFLX 분석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미국의 주식 투자를 공부하는 준수에요.~ https://blog.naver.com/sence255/221743121781 이전 포스팅에서는 이동 통신 3사의 케이블 TV인수 합병에서 넷플릭스이라는 작은 기업에 대한 투자 아이 디..

할리우드 TOP배우 출연료 !!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승철 선생님입니다 저번 어벤져스 앤드 게임의 블로그에 내가 할리우드 배우들이 출연료하겠다고 들었는데 벌써 오항시요 TOP 10조사 겟움니다! 어마어마하지? > TOP한 0-리암 니슨 30,674,846달러(..

대구 4차산업혁명! 딥러닝 활용 자율주행 SW개발 실무 과정 알아보기! 봅시다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분야의 특화된 교육에서 자율 주행 SW개발 관련 산업체와 함께 현장에서 요구되는 장비를 판정하고, 커리큘럼을 개발하는 현장 전문 의사가 직접 참여하여 지도를 하고 나 가는 고용..

박동근 리스테린 최영수 채연 폭행한적 없어 입장토로 봅시다 [내부링크]

현재 보니 논란으로 화제가 된 박동근, 최연수가 화제가 된 '리스텔린 소독' 발언과 폭행으로 의가령이 붉어진 최연수는 폭행한 적이 없다고 현재의 심경을 토로했다. https://papa.sopocar00하나.shop..

'펭수' 상표권 EBS가 갖기로…"상표권 분쟁 '펭-바' 확인 [내부링크]

> 펜스라는 이름이 펜스의 소속사인 대빈민국교육방송공사(EBS)에 남는다. 많은 캐릭터 펜스의 이름에 대해서 EBS보다 가장 먼저 상표 출원한 제3자의 대리인이 22개의 상표 출원 신청을 철회했다고 밝힌 이후이다..

현대자동차 자율주행 대형트럭의 입니다시운행을 통과합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 승용차와 버스에 더해 자율주행 대형 트럭이 하나방 도로에서 주행하는 모습을 '우리 나쁘지 않다'에서 볼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자율주행 대형 트럭에 대해 다시 운행을 허용한다.  화물 운송용 대형 트..

[방탄소년단 BTS] 191219 세계 전기차 레이싱대회 '포뮬러 E' 글로벌 홍보모델 선정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BTS]KBS뉴스 9방탄 소년단, 전기 자동차 레이싱'포뮬러 E'홍보 모델 선정 (뉴스 예기) 방탄 소년단이 세계적인 전기 자동차 레이싱 대회인 '포뮬러 E'의 홍보 모델로 선정됐다. 친환경..

'화유기' 무늬만 로코 알고 보면 사회비판 드라마, 결국은? 이야~~ [내부링크]

명확하게 해피엔딩으로 끝난다, 믿어보는 홍자매 로꼬. 그래서 결스토리는 걱정하지 않는다.2.25 쵸쯔쟈화유키 하나 8회 방송 엔딩에서 제천 대성 손오공(이승기)와 삼장 진선미(오연서)의 사랑은 절정을 찍었다...

VR로 눈앞에서 보는 콘서트, 마마무 VP(Virtural Play) 앨범 소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예 커플. 여러분은 어떤 가수를 좋아해요? 저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갖춘 "마마무"를 굉장히 좋아할 것입니다. 평소에도 플레이리스트에 데칼코마니와 고고베, 화가의 솔로인 흐림까지 다..

파킹통장 필수! 하루만 맡겨도 이자 주는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볼까요 [내부링크]

주차 통장 필수!나이 2.0%(세전/20일 9. 것 2. 것 2)사이다 뱅크 입출금 통장 > 안녕하세요 최근 재테크에 불을 붙이고 있다 하나요 올해부터 프리랜서를 하나 하면서 몸은 편하게 되었습니다.예전 직..

장도연 키 성형 몸매 본인이 !! [내부링크]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 가장 이미서 장도연의 프로필을 볼게요. > 이름:장 도연 본인이:35세(85년생)출생:전남 영광 가족:부모(무남 독녀)학력:경희대 시간 정보 디자인과 데뷔:2007년..

‘기생충’ ‘BTS’ 문화콘텐츠 흥행에 덩달아 웃는 금융권 좋네요 [내부링크]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진영 기자) > 기생충, BTS 등 국내 문화콘텐츠가 해외에서 승승장구하면서 금융권 모두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문화계의 큰손으로 불리는 대형은행은 물론 우리은행 산업은행이..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 SBS 슈퍼콘서트 출연진 확정 대박 [내부링크]

'SBS트렌드 가요·슈퍼 콘서트-2019, 광주 FINA세계 수영 선수권 대회 성공 기원'2차 라인 업이 공개되면서 총 10팀의 최종 출연진이 완성됐다. 앞에서 광주·슈퍼 콘서트에 출연하는 팀은 글로벌 스타의 방탄..

티파니 영은 아메리카가수 대한민국가수? 볼께요 [내부링크]

#티파니영 #소녀시대 #티파니 #미국가수티파니영 #티파니영 미국가수 티파니영이 늘 그랬듯이 입국했다고 하는데 정말 소녀시대 티파니완전히 미국 가수가 됐어요.사실 티파니 영이 한국 레전드 걸그룹 소녀시대의..

안용준 베니 본인이차 유출해봅니다~! 확인 [내부링크]

> 요즘 결혼해서 신혼생활을 열혈적으로 하고 있는 부부입니다. 배우-가수 커플로 유명하다고 하더군요.신랑은 따뜻한 외모와 단호한 성격 신부는 예쁜 외모와 단아한 가창력 둘이 궁합이 딱 맞는다.게 분명한데..

드라마 빅이슈 줄거리, 몇부작? 주진모, 한예슬 주연! 작가 장혁린, SBS 새 수목드라마 대박 [내부링크]

> SBS수목 드라마에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황후의 품격'이 바로 종영되고 그 후속으로 3월 61(수)일방 송되는 SBS새 수목 드라마'빅 이슈'로 한예슬과 그가 열광적인 신문 기자로 변신, 열연을 전개하는 방안이..

[리뷰]내츄럴큐브 가수분해닭고기 볼까요 [내부링크]

> 여러분, 처음 나왔나요?굿모닝입니다.지금 처음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왔습니다! 맛있는 동결건조 연구료가 왔습니다.내추럴큐브에서 과고온 동결건조 연구료입니다! 체험단을 모집한다..

BTS, 방탄소년단 ::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SAO PAULO DVD 프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후와~ 역시나.. 동장이 되나 싶습니다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SAOPAULO DVD가 발매된다고 합니다. 프리 오도 기간은 20일 9년 월 27일(수)브톡요.발매되는 기간은 20일 9년 2월 30일(월)이므로 참고하세..

음주운전 뺑소니 처벌 받을 상황인지 궁금하다면 이야~~ [내부링크]

음주운전을 하다 차량과 부딪히면 음주운전 사실을 숨기기 위해 도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너무 경미한 문재인)경우에도 불구하고 음주 운전을 한 뒤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은 채 도주를 하게 되면, 음주 운전,..

배우 '사무엘 L 잭슨'은 아직 '닉 퓨리'의 과거에 대해 더 파고들고 싶다고 얘기하다. 대박 [내부링크]

> 닉 퓨리가 마ー불시네티쯔크 유니버스에 소개된 이후 하나 0년이 지나 이 캐릭터가 20개의 마블 영화에 등장하는 극히 나쁘지 않고 꽃게, 많은 사코죠무에도 불구하고 거의 많은 답이 나쁘지 않아서 안 왔다. <..

핵딜량을 뽐낸다! - 롤 시즌 7 미드 모르가자신 공략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항상 그랬듯이는 롤 시즌 7, 밋도몰카 나에게 공략을 알리도록 하겟움니다.몰가과인은 서폿으로도 사용되지만 세팅에 따라서는 미드에서도 충분히 제 역할을 할 수 있는 챔프다.E(고통의 대지)를..

갑상선암 수술 후, 첫 피검사 하는 날~! 좋은정보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 후 어느새 시간은 흐르고 수술할지 3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이 8월, 갑상샘암 전 절제 수술 후 1외래는 2주가 지난 뒤에 갔다.그 후 이미 3개월이라는 시간이 흐르고, 갑상선 호르몬제..

백내장수술실비 와~~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실비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간단한 시력 교정 또는 시력 교정술만으로 눈 앞이 잘 보이고 안심하고 생활하고 계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갑자기 어떤 실, 혹은 눈 질환으로 인해 시력이 자신이 없어지고..

펭수 다이어리 예약판매…인형· 봅시다 [내부링크]

> 다수의 크리에이터 "펜스"관련 상품들이 발매된다. EBS는 펜스 유행에 힘입어 다스ound 월부터 펜스 관련 캐릭터 상품을 잇달아 내놓을 예정이다. 것 2월에는 에세이, 일기, 인형(소형·중형), 학용품, 셔츠 등..

서면역녹내장 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녹내장은 우리 나라 신라 40대 이상 성인 50명 중 하나면 골에 걸리고 모두 실명 원인의 하나%차지할 정도로 많은 치명적인 질환입니다.#서면역 녹내장은 한번 걸리면 실명을 피하기 어려운 병으로 알고 있는..

넷플릭스 한달 무료 체험 31차 후기!! ( 봐봐요 [내부링크]

#netflix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예능 #한달free #free체험 안녕하세요! 저는 설날을 기념하여 넷플릭스를 깔고 한달간 프리체험을 할 수 있어서 바로 시작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한달 무료 체험 31번..

MOS자격증인강 듣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당일은 MOS 자격증 인강에 대해서 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 활용능력을 준비하는 분이 많을 거예요.난이도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저는 상대적으로 쉬운..

갑상선암 수술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지난 갑상선암 진단에 이어 수술 후기에 이어 가보겠습니다. - 나는 2019년 1월 171#대구 가톨릭대 병원에서 첫 진료를 받았습니다. 해동 내과에서 받은 산 각서와 조직 검사 슬라이드를 얻어 소발뭉하는 스..

용인 원삼 하나0억 들고와도 땅 못사요.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꽃샘추위가 시작된다고 하니 옷을 따뜻하게 입으세요.최근 SK하이닉스 때문에 용인에 관한 기사가 많이 몰리고 나쁘지는 않아 몇 가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하이닉스를 위해..

미사갑상선검사 갑상선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사갑상선검사 유미즈외과 입니다. 주로 4,50대 이상 중년 여성에게서 자주 볼 수 있었던 갑상선 질환. 최근은 20~30대 젊은 층에서도 많이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는 슴니다. 국민 건강 보험..

오십견치료비법 어깨통증 !! [내부링크]

> 50대 이상에 많이 그와잉타 나 잘 알고 이름이 붙여진 오십견은 별다른 외상 없이 어깨가 아파서 치아로 인해서 어깨 스포츄이 제한된다 어깨 질환입니다.어깨 관절을 둘러싼 관절낭에 염증이 생겨 유착이 발생..

오라클 OCP 자격증 가장 쉽 ~~ [내부링크]

> 저런 핑계, 저런 핑계로 20하나 8년 하나하나 달 cover story의 칼럼을 사양서는 발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라클 OCP 자격증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시험 비용 65만원, 교육비 150만원 VS..

BTS 방탄소년단 ?? [내부링크]

> > > 어제 SNS에 올라온 지미니의 모습을 보고 아직도 기분이 좋지 않아요.지미니가 길거리 자신은 부족하다고 생각해.아니, 이번 블랙스 완무대 때문에 엄청 피땀눈물을 흘릴 거란 걸 아니까.게다가 나쁘지 않은..

송가인 혼자콘서트 MBC 혼자중계,하나하나 알아봐요 [내부링크]

TV조선이 아니라고 합니다.흥미진진 위의 기사는 흥미롭군요~~ 최근! 송가인 리사이틀, 어게인 관련해서 여러가지 기사가 나왔네요. 이마지 : 송가인 instar gram그램 > > 송가인홀 콘서트..

[넷플릭스] 종이 봐봐요 [내부링크]

20하나 9년 넷플릭스에서 본 작품 속에서 무엇이 게잰가 재미 있는 거냐고 물으시면 전 당연히 종이의 집이라고 대답을 하는 만큼 정 이야기, 재미 있어 작품 속 아래 나쁘지 않아잉데입니다 > 사실 미드일드에 익..

[세계수의 미궁] 시리즈 일 볼께요 [내부링크]

> -아토우루라스의 RPG게임의<세계 수의 미궁>10주년 기념 한 트러스트(하나 트러스트:캐릭터 디자인이나, 이것 자네 휴가 유지)+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축하 댓글 마츠자와치아키(아나운서) 카와하라 요시히사 (성..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1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의 본문에 스포츠 1러시아의 포함되어 있습니다.!!!부제:위치의 감상문 > 위치가 왜 넷플릭스 업데이트 소식과 여기 저기 드디어! 하는 환호가 궁금했다. 처음에는 게임을 영화화한 이야기인줄알고....

백내장과 녹내장 확인 [내부링크]

백내장과 녹내장 이름이 비슷해서 헷갈리는 분들이 있죠? 원인과 증상, 치료 비결은 모두 다릅니다. 어떻게 구분할 수 있죠? > 백내장 백내장은 눈 속의 렌즈 역할을 하는 투명한 수정체가 노화에 따라 혼탁해지는..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자격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잠시 선선해졌더니 다시 꽃샘추위가 찾아오고 봄비까지 내리면서 이번 주 내내 강한 장미꽃을 분다고 합니다. 다음 주부터는 기온이 영상으로 올라가야 따뜻한 봄 게를 만끽할 수 있다니, 이번 주까..

담낭용종, 수술 볼까요 [내부링크]

# 그 sound 주머니 용종 진단을 받으면 일단 안정되지 않습니다. 그 다 sound 석증이 과도한 그 다 sound 낭염이라면 가지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만, sound일 것입니다. 수술을 해야 하는 내용이나, 여러 자료도 찾..

[넷플릭스]신작 확인 [내부링크]

이번에는 넷플릭스의 신작 드라큘라입니다.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작품이지만, 영도셜록에서 유명한 스태프로 만든 작품입니다. 나 온 작품은 2020년이지만, 배경은 최근 배경에서 등장하는 드라큘라가 아닌 고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학점은행제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새해 쥐의 나이 20년이 왔어요 이번 겨울은 해마다 올해 겨울보다 따뜻해서 눈이 많이 안 왔는데 한가지 일 끝나는 하나 2시만 넓지 오면 좋을 것 같았지만...안 와서 정말 슬프네요.하지만 유익..

스킨스쿠버 스쿠버다이빙 자격 이야~~ [내부링크]

세상의 이야기에서 오한시은 스킨스쿠버다이빙 자격증 취득 과정을 설명하고자 한다. 오픈워터다이버가 되다!! 처음 이름은 병아리입니다.제일 먼저 어디로 할 지 단체의 선택부터 알아봐 주세요.단체에는 여러 단..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와 다같 좋구만 [내부링크]

> "정다솔리e-Library는 옥스퍼드대 출판부의 발행도서들을 합친 온라인 영어도서 프로그램으로, 아이갈텐의 자유로운 상상력, April어학원의 예술적 감성포현력, 정다소리어학원의 지식습득과 분석적 문제능력 함..

입냄새 제거 다필요 좋네요 [내부링크]

> 게 풍겨입 냄새 때문에 수시로 양치질을 하면서 스케 1링도 받아 봐도 입 냄새 증상은 여전하면 편도 결석을 의심하고 볼 수 있습니다. 치아에 치석이 붙듯이 편도에도 맛있는 음식물 찌꺼기와 세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