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6-6955의 등록된 링크

 135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와인데이트 영등포레스토랑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비스트로870 [내부링크]

>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비스트로 870 꿀신비 무제한 와인뷔페 & 분위기 좋은 영등포 레스토랑 > 부담 없이 저녁 식사를 겸한 와인 반주를 즐길 수 있는 '꿀가신비호텔'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해 데..

그랑 메종 도쿄 하나화 "시청률의 황제 기무라 타쿠야의 최저 시청률 드라마?" [내부링크]

> 그랑메종 도쿄 꽃꽃 시청률의 황제 키무라타쿠야의 최저 시청률 드라마? 도쿄사람에 따라서 개성, 능력이 다른 만큼, 그 사람에게 거는 기대치도 다르다고 생각합니다.특히, 그 대상이 헤이세이를 대표하는 슈퍼..

(뱀 꿈해몽) 뱀이 똬리 틀고 있거본인 뱀에게 물리는 꿈, 뱀꿈 태몽? 알아봐요. [내부링크]

꿈에서 뱀 본 적 있어요?어렸을적 시골에 놀러갔다가 작은 뱀을 보고 놀라서 도망갔던 기억이 납니다. 뱀은 무서워서 기분이 나빠서... 다들 그렇죠?요즘 애완동물로 뱀을 많이 키우는데 제일 아래 동상도 여러 종..

[미스트롯 송가인] 송가인 메들리 하나3곡 - 내가 송가인이다^^~ [내부링크]

> 저의 1은 실수 트로트 된 송 카인 씨의 인기가 낮의 하늘을 찌르는 슴니다 많은 트로트 가수가 왔는데 역시 국민의 선택은 정통 트로트 가수였습니다. 트로트 제2부흥기를 이끌고 있던 송 카인 씨 노래만..

20하나9. 하나하나. 20. 선고 음주운전 교통사고 재판 과거 집행유예전력 뺑소니, 사고후 미조치 포함 총 음주운전 5회 법정구속 대신 집행유예 선고 사례 [내부링크]

> #사실관계 A 씨는 과거 소리주 운전, 뺑소니 사고로 집행유예를 받은 전력이 있다. 이번 소리 주운 전 총 5차 개정 도로 교통 법과 개정 전 도로 교통 법에 의해서도 정식 재판 회부 사고이다. A의 전력으로 보..

[미드 추천] 단순한 안개가 아니다~! 미드로 돌아온 더미스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핑계에요.2008년에 개봉된 영화 미스트상에서 돌아왔다고 합니닷.영화 '미스트'를 봤을때 충격을 받은 기억이 있는데...NETFLIX에 본인이 와서 바로 봤어요..시쥬은쵸쯔까지 본인 최초의 0부작으..

남미 가장 긴 자신라 칠레 여행 오소로느 (오슬로)화산폭발이 남긴 흔적의 폐해 와 아름다움 투어 [내부링크]

세계지도에서 가장 긴 본인으로 칠레는 또 유명한 것이 있는 즉시 화산이 어느 곳보다 많아 자연재해 피해를 많이 보는 곳인 화산이 폭발해 본인이면 그 지역은 초토화된다.영화로 볼 때는 와! 대단하다는 내용이..

전혜빈 결혼 남편 자신이 집안 직업 몸매 식단 키 가수 발리 인스타 볼께요 [내부링크]

정혜빈 결혼설이 제기된 뒤 소속사에서 공식적으로 결혼 소식이 유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남편과 발리에서 집안의 소가족, 그리고 지인들과 비출장 결혼식을 올리는 정혜빈은 남편의 직업과 자세한 결혼에 대..

미스트롯 청춘콘서트 홍자님 대구 엑스코 공연,서포트 도시락/봄키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 연예인 도시락 봄키친입니다대구 엑스코에서 감성 트로트 홍자님을 위한 지원 도시락을 포스팅합니다. > 식사 4종 쇠고기 유부 초밥 장 아저씨 라스시 톳쵸림 새싹 밥 불고기..

[제주항공] 전국 항공 꿈나쁘지않아무들 주목~ MBC 「구내식당」에서 항공업계 TMI 대방출한 워라밸 항공사는 어디?! 확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조이버훈입니다.  ‿ >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항공사의 이야기! 국내 유일의 직장 밀착 예능, 구내식당-남쪽 회사 유랑기부터 다양한 직업군 소개 및 이륙부터 착륙까지 모든 항공업..

투우, 수녀, 식료품 점포, 그리하여 댁 Something For The Touts, The Nuns, The Grocery Clerks, And You . . . -Bukowski 정보 [내부링크]

> Something For The Touts, The Nuns, The Grocery Clerks, And You... Charles Bukowski we have everything and we have nothing and some mendo it in churches and somemendo it butterflies in halfand some..

세상에서 제하나 예쁜 내 딸 시청률 간단하게! 볼께요 [내부링크]

벌써부터 핫한 하 본인만의 사편 후속작 세상에서 가장 예쁜 딸, 아내 소음에는 표준적인 뻔한 모녀 이야기라 과연 전편을 잇는 화제성이 될까~라고 생각했던 본인 세상에서 가장 예쁜 딸의 시청률, 일찍부터 난리..

넷플릭스·아마존 주춤, 디즈니 OTT 서비스 출시로 틈새 파고들기? !! [내부링크]

> 이웃분들대국국 블로그다. 바야흐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춘추전국시대, 현 시장에 지각변동이 예고됐습니다.올 하반기 디즈니와 아이플이 OTT 서비스를 시작했고, 내년에 워더네미디어와 컴캐스트가 새로..

애기드워즈, 애기드센스, GDN 차이점 ~~ [내부링크]

> 최근 광동가를 의뢰하는 사업주 여러분과 상의하였습니다.'아기드워즈'와 '아기드센스'의 차이가 뭔지 아시잖아요.상담에꼭필요한맥락이라고이질문을했는데요,생각보다많은분들이이차이에대해서몰랐어요.아기드..

코미디빅리그 안영미 29금 이국주 music감독님 박과인래 가족사 이상준 과거사 결혼상대 이용진 이상준 슈퍼스타 김용명 싱글레이디 기생충 리얼극장 초이스 사랑의 불시착 코빅 349회 순위 !! [내부링크]

코미디 빗크리ー그앙용미 29쿰이국쥬소리액 감독 팍쟈싱레 가족사 이상준 과거사의 결혼 상대 이용징의 이상준 슈퍼 스타 김 영명 고체 싱글 레이디의 기생충인 리얼 극장 초이스 사랑의 불시착 코빅 349회 순위 2..

삼성 폴더블폰 Z플립 출시1 및 출고가격 체크해보세요 !! [내부링크]

갤럭시S8+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휴대폰 배터리, 충전 모터 슬슬 휴대폰을 바꾸도록~ 생각하고 있어. 출시한 핸드폰이 많으니까 알아봐야겠죠?삼성폴더블폰Z플립의출시시작과출고가를체크해보겠습니다.하~정이스..

펭수가 수하야!! 펭수 성우는??! 플린 김동준!!?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노로쿠요! 오늘의 글은 꽤 많이 단축한 20~30대 대통령이 됐을 펭스에 대한 문입니다!! 펜스의 정체가 이 말이 많은데! 제가 한번 알아봤습니다!! 갑시다~~ 렛츠기릿! 이미소펜스가 누구인지는 모..

자동차사건부상(비운전중)특약 어느 건가요? !! [내부링크]

> 우리가 살아 있는 동안에는 자동차 사고로 인한 부상 위험에 노출되어 있어 계속 자율주행차가 개발되고 있고, 길게 보면 인간이 운전을 직접 하지 않는 시대가 올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아직은 꿈같은 세계라고..

[강남TV]정엽과 빅브레인 방송 함께 출연한 가수 정슬기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OST 참여해 짱이네 [내부링크]

> 이 241수요 1쵸은요프의 SBS파워 FM'파워 스테이지 더 라이브'에 보콜기에의 ' 젊은 브아솔'는 어린 재미가 붙은 빅 브레인 팀과 함께 출연하고'유엥 아이'무대와 함께 재미 있는 토크를 진행하고 청취자들에게..

방탄소년단(BTS) 지민, “왠지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의 스타” 1위 등극...‘독보적 아우라’ ?? [내부링크]

누리꾼들이 웬일인지 접할 수 없는 동생 스타로 방탄소년단 지민을 꼽았다.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의 디시인사이드와 개인의 취향 검색 작은 기업 마이셀롭스가 운영중인 익사이팅 디시가 "왠지 접근하기 어려운 오..

넷플릭스 멤버십을 가입하게 만든 꿀잼 드라마 추천 : 굿플레이스 The Good Place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진 선생님.어깨에 이어 김하나도 드라마 추천하러 왔어요. > 하지만 추천 드라마의 제목은 "The Good Place 굿플레이스" 본격 윤리학으로 드라마 유명하지요.내가 쵸소리넷토후릿크스 1개월 무료 가..

제펜의 몰락을 목격하라! <미드웨이> 압도적 스케하나의 티저 예고편 공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인디펜던스 데이>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미드웨이 Japan의 세계 제패의 야망을 찔러히토우링 역사적인 전투 압도적 스케일의 티저 예고편에서 처음 공개! > <인디펜던스 데이> <투모로우>블록 버스터의 제..

루미큐브 인피니티 / 저렴하게 사는 법 / 루미큐브 종류 / 구매처 이야~~ [내부링크]

> 어쨌든 보드게입니다. 방을 괜찮게 하고 있는 저, 그러니까 제가 괜찮은 보드게입니다. 몇가지 사기로 했어요!1의 구매는 루미 큐브~!루미 큐브 인피니티 20.2하나 0원에 구매했습니다 > 크리스마스 이브에..

엑소&마이클 베이&라이언 레이놀즈의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 그린카펫과 월드 프리미어 시사회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 알로니안이야. 이 2일 하나 2월 1월요일에 아주 즐거운 행사에 참가했습니다. 즉각[6언더]그린 카펫과 월드 프리미엄 시사회에 참석했다. [6언더]는 액션 영화의 거장 마이클 베이 감독의 신작에서[ 없어..

헐리웃 최고 여배우 시얼샤 로넌의 영화 한나쁘지않아 볼께요 [내부링크]

> 개인적인 리뷰 영화 "원한 것 없다" #영화한 것 나쁘지 않다 #씨알샤로낭 #씨알랴로낭 영화 구루무한량 유메챠 > 얼마 전 헬스장에서 런닝머신을 뛰어 본 영화 중 하나입니다. 여주인공의 창백한 얼굴과 금발,..

넷플릭스 신규 드라마 "위쳐"를 봐봤다 봅시다 [내부링크]

> > 얼마 전 공개된 드라마판 "위차"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필자는 지금까지 게임 속에서만 봐왔던 게롤트를 드라마 버전으로 볼 수 있었다니 믿을 수 없어요.그러나 포스터가 당초부터 공개되고, 게롤트..

[드라마 제작사 핵심 역량 다변화] 더 이상 통하지 않는 스타 작가, 텐트폴 드라마 흥행 공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이 4분기 드라마 투자 회사의 실적은 무형 자산 추가 상각으로 시장의 기대치를 크게 밑돌고 있습니다. 드라마 수익은 변천 없는 회계상의 이슈였음에도 투자자들의 반응은 싸늘했습니다. 추가 모멘텀(중국시..

WHO, 신종 코로과인 바이러스 국제 비상사태 선포 (일월3일일) 이야… [내부링크]

> http://naver.me/Fx5HviHi http://naver.me/5bISfYgu http://naver.me/x5KzpbIb http://naver.me/IxwMg3Pc http://naver.me/5dniiEdW http://naver.me/xfcp9UMq http://naver.me/FzNeZm..

[방탄소년단 BTS] 백조 왕자들..? 천사? 봐봐요 [내부링크]

아미 여러분 중에 쇠손님이 더 많아서... 예쁜 챠루도우루쥬프쥬프 수 있어 좋 트위터 MAP OF THE SOUL 7 Concept Photo version 1 > 그 깃털을 저에게도 뿌려주세요. 영주 > 날개춤을춘다... > 분위기..

영화 미드소마 리뷰 :: 결국이 가지는 의의와 9의 상징성은?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릴러 영화를 극장에서 본 육하 망언입니다. "오거의 매일 리뷰하는 영화는 미드소마! 전작 '유전'으로 큰 관심을 모았던 앨리 에스터 감독의 신작이자, 해가 지지 않는 백야현상으로 가..

성인 폐렴 증상과 예방, 그렇기때문에 예방접종 받는법 좋구만 [내부링크]

> 중국 우한에서 발병한 신종 폐렴 때문에 세계적으로 불안이 늘고 있습니다.우한 폐렴이 무서운 이유는 발병 원인과 전파 경로가 불분명하고 감염 확산이 빨라 피해가 크기 때문입니다.잠복기에는 특별히 증상이..

2019년 에어리얼리스트로의 삶! 정부행사와 BTS공연, 본인의 삶 다큐 촬영 등 의미깊은 한해 돌아보기 좋네요 [내부링크]

2019년도에는 큰 국가 행사와 BTS방탄 소년단과 함께 MMA공연, 그리고 저의 에어리얼 리스트의 인생을 다큐메토리에 2개를 촬영할 수 있는 영광의 시간에 과다 다양한 공연 그리고 블로거 활동을 허용하고..

갑상선기능저하증치료 본인도 티컨트롤 먹어 봤다! 봅시다 [내부링크]

최신은 흔한 질환이므로 모두 가볍게 생각하는 갑상선 저하증의 치료 과정.사실 본인도 보동 단순히 교은헤한 사람 중 하봉잉이었다 하도 착한 암이니 뭐니 하는 야기도 있고 최신의 여자들 사이에서 보동 생리 불..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저는 이렇게 관리중이예요 와~~ [내부링크]

저는 누워서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가끔, 엄청 많아요. 특히 평1을 제외 한주 스토리에는 하루 존 1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취미는 컴퓨터 게임인 것, 손목에 너무 무리가 많이 있었거든요 이런 생..

도타2 오토체스(DOTA2 AUTOCHESS) 설치 및 실행법 볼까요 [내부링크]

DOTA2 AUTO CHESS(오토 체스)의 설치 및 실행 법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도타해 본 적이 없는 많은 분들은 오토체스라는 것입니다. 찾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많을거에요. AUTO CHESS(오토 체스)은 1프지앙아..

"펭수는 첫본 캐릭터 '쿠마몬'을 표절한 것이다니다" 라고 주장하는 '국내 유튜버' 정보 [내부링크]

> 최근 뛰어난 언변과 재치가 뛰어나 한국을 넘어 세계에 나가 K펭귄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펜스가 표절이라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펜스 콘셉트가 자펜의 인기 캐릭터 곰몬을 흉내 냈다는 주장이 제기된 것. 이..

외국 오컬트 영화 봐봐요 [내부링크]

오노 씨는 외국의 오컬트 영화 미드소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모두 이상한 부락에는 함부로 오시면 안됩니다.주인공처럼 될지도 모르니까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 오컬트 영화 미드소마의 주인공 대니는 대가족이..

넷플릭스 요금제 멤버십 볼까요 [내부링크]

> 약정, 무위약금, 해지도 쿨하게 언제든지 할 수 있는 넷플릭스는 자체 제작 프로그램부터 TV 프로그램 본인의 영화, 애니메이션 만화, 퀄리티 좋은 다큐멘터리까지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으면 각종 기기로..

LG유플러스 IPTV서 볼까요 [내부링크]

인터넷 플랫폼 여러분 안녕하세요. 수능 끝나고 다들 편한 마음으로 쉬셨을 것 같습니다.그동안 고생하고 고생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LG유플러스에서 자사의 인터넷TV(IPTV)로 넷플..

갑상선암 투병일지 (5) 세브란스 병원 좋구만 [내부링크]

> 선 병원에서 악성과 이에키울 들어 받은 질병 번호, D440. 정확히는 "갑상선의 행동 양식 불명은 미상의 신생물" 다른 것도 그렇게 하라고 본인도 모르는 사이 겟슴니다이 갑상샘암은 조직 검사를 하셨어..

위성요격무기 ‘A-SAT’미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영토에서 우주 공간의 적을 공격하는 본인(ground to space), 우주 공간에서 영토의 군사 시설을 공격하는 본인(space toground)우주(outer space)에서 공격한다(space to space)모두'우주 전쟁(space warfare, s..

[ 방탄소년단 뷔] SE 봅시다 [내부링크]

BTS V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Kim Taehyung 태태 Taehyung V뷔 [DAILY REMINDER] Wikipedia > https://t.co/Y7aGwUpLnO Google https://t.co/rFZqrr5HLB https://t.co/JHskslG9oL https:..

넷플릭스 미드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미드 #넷플릭스에이제이앤퀸 #넷플릭스드러퀸 #루폴찰스 #이지스수업과 집안하나수업과 집안하나 반복해서 반복되는 하나 상속 우연히 찾은 보물같은 넷플릭스 보석미드 에이제이 앤드 퀸의 역사의 산증..

드라마 '우리갑순이'에서 배우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 '핫'한 시청률을 자랑하는 SBS 메인 스토리 드라마 '우리 갑순'에서 순수한 감성의 '재승' 역을 멋지게 보여주고 있는 배우 '유성'씨가 착용해 주신 카예의 가죽체인 더블롱 코트이가다. > 최신극 중 재승&단..

히오스 라그과 좋네요 [내부링크]

> 언제나 그랬듯이 히오스라그아인으로스의 특성 공략을 보자.현재 저의 모스트일입니다.이전에는 터커였지만, 러그는 내가 와우 때부터 가장 괜찮은 네데드이므로, 매우 즐겁게 플레이하고 있다.와우 때도 허심탄..

띠별 주간운세… 한 번에 두 마 대박이네 [내부링크]

[띠별 주간 운세]2019-12-30~2020-01-05의 운세, 한꺼번에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웅세헤에는 덕담 노트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 싶다. 자신의 일상을 꼼꼼히 살피며 사는 것도 중요한 삶의 철학이기 때문이었..

동전꿈 해몽 동전줍는 이야~~ [내부링크]

길몽코인을 받는 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동전을 몇 개 받았느냐입니다. 잔돈을 많이 맡았으면 횡재라고 하는데 몇 개만 받으면 걱정이 됩니다.동전을 줍는 꿈, 이런 꿈은 동전을 몇 개 줬는지, 그리고 동전의 상..

LA갈비재는법 부드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리 블로거 진수다! 얼마전 동네 볼판 씨의 포팅을 보다가 후후, 저의 마소음을 잡아버리는 고기 요리를 발견했습니다. 저 LA갈비 만드는 법! 와... 거짓없이 제가 고기 덕후인데 그때 보면 안 먹..

갑상선 위치에 증상은 있었으나 갑상선 좋은정보 [내부링크]

갑상선이 있는 위치에 보인 돌출한 멍울(만약)초음파 검사상 질병도 아닌 진료 사례 2개 갑상선은 목의 전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나비 모양을 하고 있는 내분비 기관입니다. 갑상선 증상은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녹내장 초기증상 빠 확인 [내부링크]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요 요즘, 곧 겨울이 올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올해도 매서운 한파를 겪을 것 같은 걱정이 먼저지만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항상 따뜻하게 몸을 잘 챙기세요.이처럼 환절기인 계절이 바뀌..

[이슈+] 주진모, 법적대응 선언으로도 막지 ?? [내부링크]

https://www.hankyung.com/society/article/202001175228H?nv=3&utm_source=naver&utm_medium=naver_newsstandcast&utm_campaign=newsstandcast_naver_all [이슈+]주·징모, 법적 대응 선언에서도 막지 못한 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