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7-6955의 등록된 링크

 135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Pd수첩 시청률 하나등 [내부링크]

> 조국 파는 얘기인 줄 알고 본 냥방들, 당황해서 TV 끄자.언론과 검찰과 짜고 죄가 있는 것처럼 프레임 씌우고, 거기에 정치색 있는 관계자들이 한마디씩 도와주고, 검찰이 준 것을 받아쓰고, 거기에 야당과 검찰..

k7 프리미어 2.5 장기렌트 출고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스인 렌탈 인 월드입니다.좋은 느낌의 월요일까지 모셔올게요.오는 항상 우리 회사에 새로 가족을 맞이했어요. 이어 항상 나오는 가족 덕분에 말 소리가 든든하죠! 9월의 새 출발을 동반하고..

펭수 홀릭 [내부링크]

음~ 늦게 펜스를 알고 빠져서···랜덤으로 피드에 떠오르는 펜스의 영상을 모두 제외하고 아내 소음에서 정전 주행 중 아직 절반도 받을 수 없지만 1컷 1커트 모으고 있는 화상 방출-원래는 펜스보다 원하는 화..

소리주운전 삼진아웃 & 무면허운전 집행유예 전력 이후 또한 재범-벌금 선처로 징역과 구속면제, 도로교통법 개정 [내부링크]

> 오항상 그랬듯이 전국의 음주 운전. 교통 범죄 형사 뭉지에울 다루고 직접 처리함으로써 다양한 성공 사례를 가진 위즈에서 법률 사무소 대표 김경환(검사 출신 변호사의 최근의 성공 사례 중, 상습 음주 운..

넷플릭스영화를 온식구이 함께 볼 수 있는 U+tv 넷플릭스 신규 요금제!! [내부링크]

얼마 전 넷플릭스 사용자가 거짓없이 많이 있었다는 뉴스를 접했습니다.차소리에는 국내 사용자를 위한 콘텐츠가 다소 빈약하다는 스토리도 있었지만, 수많은 콘텐츠가 꾸준히 업로드되면서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공식] 써치 장동윤X정수정→이현욱 캐스팅 확정..하반기 기대작 [내부링크]

[공식] #서치 #장동윤X정수정→이현욱 #캐스팅 #확정 하반기 #기대작 > 2020년 하반기 중 방송되는 OCN'서치'에 캐스팅이 확정되는 것이다.OCN이 올해 하반기에 "타인은 지옥입니다","예외 수사"를 틀고 어이 이은..

자동차 추락하는 꿈 꿈해몽[여성 재직 5년 8개월/최저이다금 생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토정 꿈 분석마 sound 상담사님 재직 중에서 5년 8개월 된 회사원입니다. 제가 근무하고 있는 회사의 급여에 사건이 들어와 이렇게 글을 남겼습니다. 제가 가끔이 우리 회사 1년 7개월의 후배의 월급..

BTS 방탄소년단 지민 (빌보드 소셜50 신기록 공식발표) [내부링크]

탄이들 축하해! 샘빌보드에서 공식 발표했어요.빌보드 차트 50 164번째 1위의 신기록 달성 기록 소년단 BTS Officially breaks the record는!!! 소셜 50차트 순위입니다 편이 걸린 한위에 그..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 자동차 행사 in 제로시티 [내부링크]

> > 20하나 7 PAMS(Pangyo Autonomous Motor Show 20하나 7)즉 20하나 7,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가 하나하나 달 하나 6개에서 하나 8개까지 3개에서 열린다고 한다.판교 자율주행모터쇼는 탄소, 오염, 사고가 없..

[스포X] 미드웨이 해전을 바탕으로 한 전쟁 영화 <미드웨이> 리뷰/후기/쿠키X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런닝걸이다오랜만에 영화 리뷰입니다. ↓!! 오늘 영화 리뷰는 그 다음날(31일)개봉되는 전쟁 액션 영화 > 미드웨이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 저는 231에 시사회에서 먼저 만나서 봤습니다~본격적인..

펭수달력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달력이 도착했습니다.그래서 #펜스 다이어리와 함께 기념샷!! > 캘린더에 있는 서비스 펜 몇 여권 사진입니다. > 2020 0808은. 펜스생 한명입니다.하나라스트!! 펜스 디자인이 따로 있어서 그런지 피가 나면..

No CPR 심폐소생 거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심폐 소생술 거부-위키 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 사전 http://me2.do/50kI것 Hnx 이런것도 있는 나는 심폐소생술을 거부하고 싶어.그래서 거부라도 추천하고 싶다.인간은 언젠가는 죽는다.심장병이라든지 여러..

펭수 달력 b형 당신무 귀여워 알아봐요 [내부링크]

> 때는 20하나 9년 하나 2월 4시경부터 펜스 달력이 풀린다는 소움카 있었지만 도대체 어디에 녹아 있는지 알고 있었지만 담눗게 알게 된 G마켓 고로 노려보고 재장전했음에도 보이지 않는 펜스 도대..

펭수 김동준 ~~ [내부링크]

> 요즘 펜스가 너무 핫하다. 펜스는 2019년 하반기 가장 핫한 키워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2020년에도 그 난 유헹룰고 있습니다.다니다. 특히 20대에서 40대까지가 가장 펜스를 나쁘지는 않을 것이라고 하네요...

20하나8 로보월드, 스마트 자율주행 로봇 'MIR' 이야~~ [내부링크]

> 이다네 나는 기자([email protected]) MiR(Mobile Industrial Robots)는 공장, 병원 등 물류가송 현장 어디서나 적용할 수 있는 협업 자율주행 로봇이었다. 초 sound파 센서나 3D카메라를 통해서 달라질 정보를 식별..

자율주행차 주도권은 IT업체? 완성차업체? 자율주행차=빅데이터. 5G. 딥러닝 볼까요 [내부링크]

> 1. 빅데이터#자율주행차에는 여러 대의 카메라가 탑재돼 있다.자율주행차가 주행할 때 전방 카메라에 보행자, 다른 차량, 신호, 건물, 장애물, 동물 등 다양한 이미지가 찍힌다. 자율주행차의 외부 요소로..

넷플릭스 자녀보호 설정해보자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원하게.내가 넷플릭스를 구독하고 기이 2년에 되어 가는데요.TV를 거의 보지 않기 때문에 주말에는 인터넷 여름 거과 넷플릭스를 많이 시청하는 편이다. 히라 1에는 영어 듣기 때문에 5테 테러는 꾸..

#114 [게입니다 리뷰] 폴아웃 4 - 베데스다의 한계를 보이는 게입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발매 오거의 매일 하루에만 8700억을 번 게요 있었던 만큼 이 시리즈의 유행이 쉽게 짐작이 간다. > FallOut 4 > 토도키 하워드 목XX가 한글 패치를 지원하지 않는 것은 치명적인 잘못이다. 3편에서 하나 0년이 지..

넷플릭스 영화 추천 직접 본 영화 BEST 리스트 !! [내부링크]

NETFLIX가 추천하는 영화 BEST 목록, NETFLIX는 재미있는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 다양한콘텐츠들이있어서취향에맞는영화나드라마를볼수있는플랫폼,넷플릭스이전에는대힌민국영화가그렇게많지않았는데요즘대힌민국..

넷플릭스 신작 위쳐(The Witcher) 1시즌 정주행 확인 [내부링크]

포르투갈의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놀기만 했던 호미도 없고, 한가해서 남편과 넷플릭스 신작 #위처 첫 시즌을 정주행으로 모두 보았습니다. > 20하나 9년#넷플릭스 신작 the#witcher슈퍼맨으로 유명한 헨리 카..

윈도우10 초기화 및 포맷 하는법 (컴맹 & 초보자용)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예 커플.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면 느려지거나 나빠지거나 해서 나쁘지 않아요. 인터넷 상에서 다운로드된 액티브엑스가 나쁘지 않아 각종 프로그램이 원인일 수도 있고, 바이러스 등에 감염되어 늦..

김명중 펭도리 인싸템 KMJ 헤드폰 귀도리 좋네요 [내부링크]

하이하이~ 안녕~ 오랜만에 여러분들을 뵙고 싶고요. 잘 지내나요? 이번에는 펜스 관련 포스팅 해볼까 해. 이번에 쓰는 포스팅 내용이 여러분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선택하신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넷플릭스] 빌어먹을 세상 따위 시즌2 (THE END OF THE F**KING WORLD) ?? [내부링크]

> 이미 스포일러가 있고T_T 너도 행복하다구...결말이 > > > > > > > 보니까 너무 안타까워서 > 슌이들 이제 행복하자 > > > > > > > > > > > > > > > 저는 요즘 과몰하고 있어요. #제시카 보도운#알렉스 로더. 망..

'샤오미 미박스(Mi Box)' 활용노하우 APK를 다운로드해 동영상 앱 설치하기 - Netflix(넷플릭스) 설치 노하우 대박 [내부링크]

국내에서는 샤오미의 미박스는 스카이라이프의 Telebee와 제휴해 발매했습니다. 국내에 출시되는 버전과 글로벌 버전의 차이는 기본 프로그램이 Telebee 서비스를 사용해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20하나9 MBC 가요대제전 방청신청 매하나 참여 고고! (하나산 MBC 드림센터) ~~ [내부링크]

20하나 9 MBC가요 대제전:The The Chemistry(방청 신청, 1장 1 해야 할 가요 대제전 하나 2월 3개 1(화)저녁 8시 55분(1산 MBC드림 센터)20하나 9 MBC가요 대제전 방청 신청!! > 20하나 9 MBC..

자율주행자동차가 불러올 나쁘지않아비효과. 자동차 시장의 혁명과 국내 자동차산업의 몰락 시나쁘지않아리오.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하나는 미래 자동차 업계의 변천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그래서 이것을 바꾸기 시작하는 것이 자율주행차입니다.아마 아시는 분들은 계속 많이 들으셨을 거예요 그래서 '굉장히 오랫동안 내게서 해..

[2019방탄소년단FESTA페스타] 603 FAMILY PORTRAIT 가족 사진 #1(ㅠㅠㅠ) 좋네요 [내부링크]

>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쵸쯔쵸쯔 35최초 995첫 9862첫 90082?s=첫 9 > > 아,진짜첫소음에표준보고하고,아이들세계관옷입고,각자사진찍은줄알았더니세계관겹치게? 찍은거야 《아내소음 김태형 싱..

넷플릭스 미스 아메리카나 테일러 스위프트 다큐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인터넷 후릿크스미스오메리카 나쁘지 않는 의 프레임 1러시아 스위프트의 다큐멘터리로 매우 치에궁콧 다른 사람을 앓지 않은 착한 여자로 살아 왔는데, 카니예 웨스트 의문과 성희롱 재판 의문 그 뒤 더 이상..

방탄소년단BTS ONE WORLD, ONE FILA 좋구만 [내부링크]

GO-#FILA, GO-#BTS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ONE WORLD, ONE FILA! ⇒새학기는 #FILA템에서 밑바닥에 쌓은 밑쌓기 재미! > >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뷰 #정국 #JIN #SUGA #JHOPE #JIMIN #V #JU..

[골든디스크 방탄 × 펭수] 지민이 귀여워ㅋㅋ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펜스 대거들의 만남 http://naver.me/5UjKIpm7 > > > > 펜스를 낯가리는 지민이도 > > > 펜스 잔해로 둔갑해 사라지는 지민도 휴우.. 너희들 귀엽지 않나요?ᄏᄏ > 최신 대세인 펜스와 방탄소..

[리버풀빅클롭] 다음시즌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전망과 강등권 전쟁 대박이네 [내부링크]

[리버풀 빅크롭]유럽챔피언스리그 전망-강등권 경쟁 > 주로 스토리 연예보다 빛나는, 그 때문에 즐거웠던 프리미어 리그가 지금 팀당 4-5경기를 앞두고 있다. 리그 우승은 골프를 치고 있고, 우승 소식을 접한 맨..

해킹피해 ‘주진모 아내’ 민혜연, 남편 카톡 지라시 공개→SNS 계정폭파 “안타깝다” 반응에 폐쇄…주진모·장동건의 끈끈한 우정 “머리부터 발끝까지 안다” 와~~ [내부링크]

'사생활 유출 논란'주진모, 이제 일이 타격은 불가피하→ 언급 여성 2차 피해의 우려'의학계의 김태희'.SNS 계정을 폭파한 주진모 여사, 민해영은 누구?→'전단지 작성·유포 법적 대응' 배우 주진모가 개인 휴대..

[호야 추천 팝가수 4] Laura Branigan 이야~~ [내부링크]

로라 브레니곤은 1952년 미쿠 구 뉴욕 태생으로 1982년에 발표한 싱글'Gloria'로 빌보드 싱글 차트 100에서 35주도 멈출 대기록을 새의 비면서 화려하게 데뷔했다. 그리고 1984년에 발표한 3집'Self Control'은 동..

드레스촬영/다양한 헤어스타일 변형가능/재이실장/미스코리아진/전은화아나쁘지않아운서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비기닝헤 아파트 실장님 재인사드립니다! 금 1은 드레스 촬영을 한 한국 아그와잉 구름 니시 청운 화성 사진을 보이고 줍니다 드레스는 총 3벌을 입었는데!드레스에 분위기에 맞게..

[기사] 방탄소년단 정국-뷔, 펭수와 다같이 한 ‘꽥!’ 포즈 눈길 #골디_비하인드 [영상]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죠은국과 비의 "폴짝!"포즈? 22일 펜스의 유튜브 채널인'자이온 투 펜 TV'에는 "(ENG CC) 고른 비하인드(방탄 소년단 떨렸다 배님을 만났다!)GoldenDiscAwards Behind(with BTS)"라는 글과 함께..

볼보의 새롭개 자율주행 콘셉트 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시대에 기대하는 것 운전을 하면서 가장 큰 문재를 하나 가리키는 것은 졸음운전 하나입니다. 너무 피곤해서 깜빡 졸고 있는 사이에 운전대간 소음대로 움직여 일어나는 문재는 꽤 심각한 수준입니다. 소..

소음주운전 실형 가능성, 변호사가 직접 알려드립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동국 대표변호사입니다. 하루카 0건 이상 음주 운전의 문의가 들어오는 상황이다.이글을읽고계신분은그뒤에처음보다더해당된다고생각합니다.- 음주운전으로 이미 전과가 있는 상황. 집행유예기간 중..

박서원 오리콤 부사장-아본인운서 조수유아, 결혼 ~~ [내부링크]

> [편집]2015년 1,8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JTBC의#아그와잉 운서로 입사하고 JTBC#뉴스#오전&에 투입되어'#국내 이것 저것','#해외 이것 저것','#운동 소식'등을 추진하며 2017년 12월부터 1분 뉴스 진행을 맡고..

펭수 (동상)이랑 사진 찍으러 하나산 EBS 가다! 펭.지.순.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1쿳봉가 EBS펭귄에 가운데 담장을 맨 봉잉로 1산에 다녀왔습니다.인형 탈을 썼다고 포효은하려면 그 모습의 펭귄 같은, 아니 펭귄 자체의 펜스, EBS의 10세의 관행생, 펜스를 사랑하는..

백내장증상 계속된다면 검사는 꼭 받아야죠 이야~~ [내부링크]

> 어제는 백화점에서 살 있어서 들렀다가 식품점 오・솔록에서 구기자 또한 차를 1봉지 사왔어요. ~최근 시력이 많이 나쁘지 않음이 없어진 듯 안경도 다시 맞추어 혹시라도 다른 안질환의 우려가 있지 않을까, 간..

선정릉이비인후과 면역력이 저하되어 발발하는 편도염 !! [내부링크]

> 날씨가 춥고 영토의 일교차도 심하게 차이가 납니다.이러한 날씨에서는 면역력이 저하될 수 있으며, 질병에 노출되기 쉬워집니다.따라서 최근에는 편도염 증상으로 불편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CCM #찬양악보 :: 지칠 때 부르면 좋은 찬양, [본인 가진 재물 없으본인] (덕정사랑교회) ~~ [내부링크]

> 안녕! 오늘 CCM은 '내가 가진 재물이 없지만'이라는 칭찬이다. 이 찬송은 본인에게 아무것도 없습니다만, 신이 오신다는 스토리를, 그 소음에 느끼게 하는 찬송입니다. [고 후일 2:9~하루]저에 이르고..

4화만에 시청률 하나퍼에서 7퍼까지 봅시다 [내부링크]

완전 죠은지에무죠은쟈무, 나는 재방송에서 첫 이야기 2화를 봤는데 정말 그 자리에서 가끔 가는 것도 모르고 다 봤어요 화장실에 갈 때도 없는 드라마입니다 > 염·정아, 김...서현, 윤·세 아, 이·태 런, 오·..

무역영어자격증 와~~ [내부링크]

무역영어자격증 책으로 격파 즐거운 금요일 중 하나다. 기분이 좋네요. 항상 공부만 하다가 오랜만에 약속잡혔어요! 그래서 오전에 무역영어 자격증을 더 공부하고 싶어요 간단하게 치콜! 치킨에 콜라를 마시기로..

인사이드 아웃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오랜만에 쥐 이 스토리에 3명의 가족이 한자리에 모였다.내가 이 스토리를 했다.이런 좋은 시각에 영화과 1편 볼까요?딸이 말했다.인사이드 아웃 어때요, 엄마? 제가 보고 싶었던 영화였는데... 어머니도 요즘..

음주운전 보험처 확인 [내부링크]

기쁩니다 당 1은 소음 주운 전 보험 처리에 대하 난포 캐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윤창호 법에서 소음 주운 전 대한 처벌이 강화됐지만 여전히 소음 주운 전 사건이 끊이지 않아서 슬픈 1이 못 없 했다.이렇게사..

(인싸상품) 이스트라 UA550UHD 스마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스트라 UA550UHD스마트 TV 55인치 TV넷플릭스 유튜브 4K HDR 제조국(은)는 차이나. 이름과 모델명은 이스트라 UA550UHD스마트 더 사운드.KC인증 필수 유무(은)는 전기 용품 및 생활 용품 안전 관리 법에 근거..

KBS1 저널리즘 토크쇼J 에서 패널이 한 얘기 짱이네 [내부링크]

http://program.kbs.co.kr/1tv/culture/journalj/pc/board.html?smenu=3f4097&bbs_loc=T2018-0345-04-632729, list, none, 1,0 #네로 나무 불: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이었다 저널리즘 토크쇼 J. 쉽..

삼성역 세란안과 안과전문의 진료 솔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일 삼성역 세란안과에 다녀왔습니다.저는 요즘 라식에 관심이 많아 산다Sound를 보려고 여러 병원을 알아보았지만 어느 병원으로 가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병원은 솔직히 인터넷만 보고 가기는 좀..

백내장검사 그러므로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강남의 서울 밝은세계안과에 근무하는 직원 진입니다! 위의 글은 50대 어머니가 병원에 내원하고 당원의 노안 검진을 받기 전에 한 스토리보다 기쁩니다. 그 어머니는 젊었을 때 눈 관리가 우스울 정..

남포동 놀거리 부산VR카페! 좋은정보 [내부링크]

#부산남포동데이트코스 #부산VR카페 #남포동놀이 #캠프VR #부산남포점캠프VR > 캠프 VR, 부산 남포죠무은 비프그와은의 장로를 끼고 걷다 보면 아트 박스가 보 1그런데(정말 크고 웃음)그 건너 편에 있습니다!..

뇌격기의 희생으로 얻은 ?? [내부링크]

태평양 전쟁 개전 직전에 미국을 포함한 영국, 하나본, 프랑스 등 해군 강국들은 모두 거대한 포를 갖춘 전함 중심의 해군 전력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하고 있언 해군은 그 때 무려 6척의 대형 항공 모함과 6척..

송가인, 장윤정 뛰어넘 좋네요 [내부링크]

송가인, 장윤정을 뛰어넘는 트로트 여신 가능할까? > 송가인, 장윤정을 뛰어넘는 신세대 트로트 여신으로 성공할 수 있을까.전 세대 이 장르는 새롭게 방식 트로트로 대중화 선도 장윤정, 홍진영을 뛰어넘는 송가..

사우디, 아람코 세계최고 시총 ~~ [내부링크]

세계 최대 석유 회사·사우디 아라비아 국영의 아람코가 시가 총액 2조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2일 연속 상한가를 친 결과입니다. 현재 아람코의 지분 전량의 하나.5%만이 시장에 유통되고 있는 추세로 이번 IPO가..

20하나8년 주간 띠운세 *하나월 29하 볼까요 [내부링크]

20최초 8년 주간대 운세*최초의 월 29최초~20최초 8년 2월 4첫 무료 주간 운세 미다.시베리아가 서울로 옮겨온 것 같네요. 지난 주 내내 정 스토리가 매서운 추위였어요.이번주도 수요일까지 춥다고 들었는데, 이..

기력, 부종, 피부, 좋네요 [내부링크]

> 우리 이웃의 몸에 큰 도움이 되는 유황기 효능을 아시나요.황기는 부종을 없애고 단백뇨를 낮추는 성분이 있어 소변 배출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황기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

경찰 연스토리 소리주운전 단속해, 상습 적발 좋은정보 [내부링크]

> 당일은 새롭게 '경찰 소음주 운전 단속 강화 실시' 공지가 있습니다.경찰이 대대적인 일제 연예 기소 음주 운전 단속을 벌이기 시작했는데요. 이 25일 서울 경찰청장은 연예 기연시의 송년 술자리 모임 뒤 운전..

연하통, 식도 궤양; 바이러스 식도염, 헤르페스? 거대세 볼까요 [내부링크]

31나는 외래 2-31간 연화톤 sound주한 다음 소화 불량이 된다?식도 궤양으로 인한 증세 정도로 강한 당 1, 내시경의 권유했지만 프지 않고 주 예상 투약하면서 자결하기로 함 월요일 1아침 내시경을 위해서 내..

서울사이버대학교 피아노과 신지연 교수, 대구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서울사이버대학교 입니다 7월 9일(화), 대구 KBS클래식 FM<음악의 날개 위에>에 우 리 학교 피아노과 신 지영이 교수가 나왔습니다. 보스턴대학 소뮤직 박사과정을 졸업한 신 "지영교수님은, 서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