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9-6955의 등록된 링크

 135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야, 너희두 펭수 가질 수 있어 (펭수다이어리, 캘린더 구매후기) [내부링크]

펭하! 처음엔~~ 제가 요즘 빠져있는 펜스 굿즈를 리뷰해볼게요 > 제일 먼저 산 다이어리부터 > 표지예요! 원크니까 완전 귀여워.아 심장아프다 > 뒤표지 치명적인 후태 쿵쿵 > > 허리띠에는 이렇게 펜스의 예쁜..

여자와 이불 깔고 눕는 꿈과 아기 꿈 해몽 [내부링크]

3일 전에 꾼 꿈 이야기가 이랬다.한 여성과 학교 같은 건물 교실에서 만과다.사인(私人)에게 흥미가 있는 듯 다가오자, 스토리도 하고, 이런저런 시간을 보냈다.그리고 갑자기 이불을 깔고 누웠더니, 옆에는 아기..

결국 또한 입원, 폐렴(파라인플루엔자), 편도염 [내부링크]

4월 27첫 토요쵸쯔의 저녁부터 욜이 사람 입기 시작한 장남, 차남일 사흘째, 넷째일 열면 신고 텀이 4시간에서 6시간, 12시간까지 항상오 자신 했는데 5월 2첫 다섯 날 다시 열었다는 텀이 4시간 정도로 줄어들고..

b형 남자 성격,b형 남자 특징 궁금하면 클릭! [내부링크]

혈액형과 성격이 다릅니다. 저는 b형이라서 항상 b형인 남자의 성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뭔가 궁금해서^ > 형 남자 성격의 경우 1인상이 약간 안 좋은 편입니다.그래서 아내 sound 사람을 만날 때 조금 손해..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드디어 밝혀지나... [내부링크]

> 펜스의 정체는 후링킴, 동준 1?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펜스가 김동준이라는 증거가 나돌고 있다.대한민국 소뮤직저작권협회에 등록된 EBS 자이언트펜TV의 로고송 가수명이 김동준에 등록되어 있기..

다리 혈액순환 운동 마사지 하과인로 해결했어요 [내부링크]

저는 백화점에 근무하는데 퇴근 후에 집에 오면 다리가 퉁퉁 부어 요즘 아름다운 연구소 쿨링크림으로 다리의 혈액순환 스포츠와 마사지를 하고 있습니다. > 하루에 한개~3회 정도 사용하면 좋다고 해서 나는..

운세앱추천 합니다. 길잡이운세로 보세요! [내부링크]

#길잡이 #운세 #운세 #운세 #운세앱 #운세앱추천 #운세 #궁합 #애기정운 #재물운 #재물운 #운세주궁합 첫 해 운세? 봄 운세? 궁합? 아이의 정운, 재회운 등 살아가다 보면 가끔 운세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누군..

[미드영어] I got your back / I've got your back : 걱정하지마, 내가 도와줄게, 나쁘지않아만 믿어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단독으로하기 #영어단어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I got your back I have got your back"은 직역하면 "내가 당신 뒤를 가지고 있다"고 하며, 뒤에서 지켜주고 응..

전라남도 진도 첫박 21 여행 기록(해남 땅끝고을, 송가인 고을, 운림산방, 신호등 회관, 진돗개 테마파크, 세방낙조, 진도타워) - 얻은 것은 진도개뿐입니다. [내부링크]

설에 갔다 왔는데 요즘 들어 쓰는 (블로그는 정말 부지런한 사람만 하는 것 같다는 의견이 문득..) 사실 진도에 가기로 한 이유는 별로 없다.아버지가 숙소를 진도에 예약해 두었기 때문에 거기에 가게 되었다.전..

[아동간호학] 내분비기능장유아 아동간호 일 - 갑상선기능저하증, 당뇨병 [내부링크]

> 1. 갑상선 기능 저하증 1)한 산쥰산 ① 크레틴증- 대천문이 크게 봉합이 노프소리, 낮은 코 큰 혀, 좁은 이마, 제대 탈장, 반사 작용의 지연,이다 신 기간이 김, 체중이 평균보다 무게, 키와 머리는 정상 ②..

목요하나예능 추천 엠넷 니가알던내가아냐 본방사수~ ~~ [내부링크]

> 목요하나예능 추천 :) > 누군가를 두고, 가족에게, 친국에게, 동료에게 그가 어떤 사람인지를 묻는다면 어떤 스토리가 나올까요 친국 사이에서는 유쾌한 분위기 메이커 동료들에게는 화목하고 함께 일하고 싶은..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서울 강남 오픈(BTS pop-UP : HOUSE OF BTS)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팝업스토어가 드디어 서울 강남에 문을 열었습니다! > 운영 1정:19.10.18~20.01.05(매주 수요일 1휴관, 12/25,1/1은 정상 운영) 운영의 때에:10:00~22:00 위치:서울 특별시 강남구 강남 대..

[자율주행/ADAS] 크루즈 컨트롤 (Cruise Control) MATLAB/Simulink 설계 봅시다 [내부링크]

コントロール크루즈 컨트롤(Cruise Control)이란? 운전자가 엑셀레이터를 조작하지 않아도 운전자가 원하는 속도(Desired velocity)에 맞춰 차의 속도를 가속하는 전자제어 시스템으로 자동으로 차량 간격까지 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 <바르셀로나쁘지않아 이비자 DJ (IBIZA)> 이야~~ [내부링크]

안녕, 이것도 추천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는 바르셀로나의 이비자 DJ야! > 한국어 제목이 기네요.영어제목은 IBIZA의 하봉인이지만!! ᄒᄒ 넷플릭스에서 하도 광고를 해서 궁금해서 미리 다운받았는데 비행기..

넷플릭스(Netflix), 어메리카 외 글로벌 가입자, 미래 성장 견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글로벌 시장 점유율 확대에 주력하고 있는 넷플릭스가 최근 3년간 매출과 가입자 현황을 유출했다. 최근 어린이 플레이어와 디즈니가 스트리밍 시장에 참전한 이후 더욱 뜨거워지고 있는 경쟁 정세를 의식한 행보..

폴더블폰 소재; 181112 짱이네 [내부링크]

#폴더블 폰 소재-SDC2018에서 공개 후 관련 기사가 나오고 있다. 친절하게 요약표를 써놨는데 기사 한번 읽어야 실감이 나는 것 같다. 소비자 가격이라는 벽이 있고 모든 것은 수량(Q)에 걸린 및 소견에 단기간(20..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의 핵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카입니다! 다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금하나은 가정의 날입니다.가정의날이란 잔업없이 정시에 퇴근하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날 입니다.(항상 바쁜 하나로, 가족과의 외식조차 힘들다면,..

[둥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고스트 워, Spectral> 확인 [내부링크]

반가워요. 푹신푹신해요. :) > 가끔 영토가 넘칠 때는 길을 잃고 헤매는 법이에요. 특히 저는 넷플릭스 자신의 왓챠에서 주로 길을 잃고 헤매지만 결견하지 못하고 새근새근 잠들게 됩니다만! 그래서 가끔 faceboo..

[리뷰모음3첫] NCT / 런쥔 / 방탄소년단 / 아미밤 / 뉴이스트 / 백호 / 소우주 / BTS / 라임 단독그램 / 데코스티커 / 커스텀 / 단독그램스티커 / 소량제작 !! [내부링크]

일 4일 뉴이스토우 신곡'Let's Love'가 시판되고 있었다구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서 달콤한 음악을 낸 것 같은데 들어보셨나요? 그래서 김하나 리뷰집에도 뉴이스트 스티커를 넣어서 가지고 온 GO! > #소우주 #..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카페 면허구제 3000여건 실제 후기 형사처벌감경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법원 소견서 등 대리작성 대필 서식공유 카페 ~~ [내부링크]

카페 면허 구제 후기의 글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128098 > > > > > > sound주식 3회 첫 공판 받아 왔습니다 경찰연구관 전화가 왔네요 녹취록 작성 사실 확인서 발급 대행, 'sound..

[미드] 섀도우 헌터스 시즌하나 한글자막 좋구만 [내부링크]

섀도 헌터(Shadowhunters:The Mortal Instruments)더 모탈 인스트루먼츠 시즌 1, 한글 자막이에요. > [오메리카 Freeform하나 3부작, 20하나 6.0하나.하나 2.~20하나 6.04.05)방송 종료] 평범한 한 소..

요즈음 보는 것들 - 넷플릭스 ~~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가입한 것은 꽤 됐다. 일년은 충분히 생겼다고 생각하고, 음, 언제부터였더라?어쨌든, 중간 중간에 바빠서도 손을 떼고 처음부터 만나지 못한 기간도 적잖이 있었고 귀찮아서 날은 하지 않았다 덕분에..

걸즈 앤 판처 최종장 1화 2화 1월 8하나 메가박스 전국 개봉!!! ?? [내부링크]

걸 앤드·판초 마지막 장 1화 2화가 오랜 기다림 끝에 1월 8하나일 메가박스에서 전국 개봉합니다. 이번 1월은 정내용 볼 영화가 많구요. 미드웨이&스타워즈도 봐야 돼요이번에 메가박스에서 공개되..

수원음주운전변호사 복잡한 귀추 속에서 확인 [내부링크]

> 술을 마시면 사람은 보통 상태보다 소견적이게 되고 본인의 반응속도가 느려지는 등의 상태가 되어 버립니다. 술은사람을편안하게풀거나그때기분에따라소견을증폭시키는등의역할을하는데요. 대체로 술을 마시고..

음주운전벌금 그리고 그 처벌은? 와~~ [내부링크]

> 자동차는 이제 우리 생활에 필수적인 필수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굉장히 편리하지만 그만큼 위험해. " 부모 뒤도 큰 게 사실이에요.매년 교통사에서 사망하는 사람의 수가 다른 사고가 나쁘지 않고 질병 등으로..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원작 몇부작 요금제 가격 ??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원작 몇부작 요금제 안녕~오늘은 넷플릭스에서 20하나 9년 하나월 25한가지 금요일의 하나부터 총 6부작으로 방영 예정인 드라마 킹덤에 관한 뉴스를 전..

펭수 정체 과연? 플린 김동준 인스타그램 공유해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왜 이렇게 귀여워? 최근, 정스토리는 핫하고 신드롬을 하나로 하고 있는 존재! 확실히 펜스 원래는 애용되고 있었지만... 어른들이 더 열광하고 있어요! > 펜스 붐으로 상품 발매에도 자신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대구주행시험장 20일7 대학생 자율주행 경진대회 이야~~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 미래 인재, 봉잉야 자신!-26일 대구 주행 시험장에서 '2017대학생 자율 주행 경기 대회'개최-4차 산업 혁명 시대의 핵심 신산업의 전기, 자율 주행 분야의 우수 인재 발굴 > 육성을 위한 '2017..

[SBS뉴스 인-잇] 초등생 겨냥한 펭수, 어떻게 '2030 아이돌' 됐나? 알아봐요 [내부링크]

장 지에욜| 비영리 단체 청춘 상담소'좀 놀아 본 언니들'을 운영 중인 상담가 겸 작가 얼마 전 친한 50대 부장님이 요즘 젊은이들의 인사 용어는 무엇인가 들었습니다. 저는 동영상 방송 하과인을 보내드렸습니다...

예능 추천 정보 [내부링크]

> 며칠 전에 보았던 '해피 투게더 3'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우연으로 방송하고 눈을 떼지 못하고 시청한 프로그램입니다.또 MC도 국민 MC 유재석 씨가 하는 거죠.그래서 더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 KBS파업 때문..

역대급 스릴러 반전영화 넷플릭스 추천 인비저블 게스트 해석과 결예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쿨브로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넥스플릭스에서 트렌드리에 방영된 인비지블 개스트에 대해 이 이야기를 해봅시다.쿠쿠쿠 > > 네... 만만해 보이죠? 앞부분부터 올리진 않았지만 이분들의 분륜입니다.w..

강화된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얼마자신 바뀌었을까요? ?? [내부링크]

> 이제 슬슬 연스토리가 다가왔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즐거운 자리인 만큼 간단한 sound주를 할 일이 많지만, 한잔만 마셔도 sound주 운전은 절대 금지입니다.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sound주로 인한 숙취운전..

[러빔피아노] 밝은 빛이 그득해 피아노 악보 MR 연주법 이야~~ [내부링크]

> https://youtu.be/Ln첫 4fd2CAlw https://youtu.be/QmcOQRWGikQ 이번 라빔 피아노는 저번 라빔 커버에서 들려드린 윌러브의 밝은 빛이 가득 ! 이 곡은 기타 역할이 큰 곡이지만 기타 없이 연주하고 싶은 분들..

대전 사건대차 외제차로 득했네요~ ~처럼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고지혈증 : 동맥경화를 생성 진행시키지 않는 생활요법 및 약물요법에 대한 지지가 중요하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동맥경화를 발발·진행시키지 않는 관리가 중요. 라이프스타일 개선, 계속적인 진찰에 대한 지지가 필요하다.- 원전성과 속발성을 감별하여 후자이면 원질환 치료, 간호를 우선함 - 개개인의 위험, 생활형편을..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양평동 내과 대명앰알씨티 다녀왔어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양평동내과 #대명앤알시티 #편도염 #편도염에좋은음식 #편도염음식 #수면내시경 > 반갑습니다 맥근입니다 당 1출근하는 차 안에서 본 요쟈크쵸은의 모습은 안개처럼 뿌옇게 변하는 미세 먼지의 심각성을..

초기에 놓치지 쉬 이야… [내부링크]

초기에 놓치기 쉬운 갑상선 항진증 >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 우리 자신이라는 지면적 특성상 요오드 밥이 많은 편으로 갑상선 항진증의 발발빈도가 높은 편입니다.또 갑상선 항진증은 남성보다 여성에게서..

넷플릭스 <위쳐>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 가 드디어 세상에 등장해 대한민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를 기다리던 시청자들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세계관, 아니면 슈퍼맨 헨리 카빌의 연기 변신을 기대했..

[하와이_빅아1랜드] 화산섬 휴양지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하와이에서 가장 큰 섬인 빅아일랜드는 반전 매력이 넘치는 섬입니다.고급 리조트가 즐비한 휴양지이며, 여전히 화산이 활동 중인 면이며 거대한 과학점검실이라 불릴 만큼 우주의 신비를 만나볼 수 있는 곳입..

위쳐 전형적인 넷플릭스 드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위치가 올라와서 원작 팬으로서 없는 시간을 쪼개서 츄에기 내내 정주행해 왔습니다.전형적인 넷플릭스 드라마입니다. 페미와 컴퓨터를 켰다고 비난을 퍼붓는다면 낭패를 볼 수 있을 것이다.찾아보니 원..

갑상선암증상! 통증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암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은 '암'을 떠올릴 때, 1상 생활이 불가능할 정도 아픈 쥬은세울 기억도 할 것이다.그러나 극단적인 예로는 암이 스토리기가 될 때까지 증상으로 조사하지 못하고 진단되는 경우도..

bmw x5 풀체인지 확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최고에 집착하는 베스트! 켄신팀장 입니다 지금 낮 얘기가 안 끝나네요.다들 한 주 얘기 잘 보내셨나요? 매주 찾아오는 달콤함과 함께... 1이불 1엔 언제 나쁘지 않아서 다음날 출근해야 합니다는 소견..

NETFLIX 넷플릭스 원작 로코 TOP3 추 봐봐요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저번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와 미드를 추천했어요. 이어서 미드 추천을 쓸까 했는데 이번에는 가볍게 킬린터입니다.용으로 보기 좋은 넷플 원작의 해외영화를 추천하기로..

산업인력공단 성남지점(경기동부지사에서 ~~ [내부링크]

당일이 되어서야 겨우 짬이 났기 때문에 자격증을 찾아 왔습니다.성남 태평역에 산업인력공단 경기동부지사가 있습니다.산업인력공단은 경기지사(수원), 경기동부지사(성남), 경기북부지사(의국가)에 일일이 있습..

Chromium met 볼까요 [내부링크]

Chromium metallicum Case 43세 여성이 찾아왔는데, 부비동의 염증이 있으며 주로 오른쪽이 심했다. 20세의 퀸즈, 아내 sound가 염증을 일으켰다. 다음 통증은 꽤 심했지만 마치 치통에 필적할 정도였고, 통..

[심뇌혈관질환 예기] 높은 혈 좋구만 [내부링크]

> 연령의 차이가 있고 보통의 최대 맥박수의 80%정도 강도로 가능한 한별 1규칙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 최대 맥박수는 연령별로 정해져 있습니다. 체육을 미끄러지듯 하는 것이 아니라, 연령별로 정해..

갑상선암 임파선 전이되었을 때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손해사정님에게 한손해사정이 있습니다.김 1은 갑상선 암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갑상선암은 갑상선 연골 아래, 즉 기도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하고..

8월하나5하나 화 볼까요 [내부링크]

8월 15일 화요일 시청률 순위:어제는 광복절 공휴일인 이오 쯔슴니다~다들 어떻게 보냈습니까?우리는 다른 자기 자신의 통제에서 따져서 자기 주체적인 나 라가 된 날인데 지금 생각해도 너무 기쁜데 그때는 어떤..

종아리 마사지법 박지영아과인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스 레그입니다.며칠 내로 추워졌네요. 이렇게 추워진 날씨로는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종아리가 굳어서 잘 풀리지 않네요~! > 다리부종도 가능하시고요! 추워지더라도 부종으로..

겨울 호흡기 질환 예비 대박 [내부링크]

>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호흡기 질환으로 고통 받는 환자가 많아지는 계절이에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대표적인 이유는 히터바라다로 건조한 실내공기, 찬바라다, 실내외 온도차 등이 있습니다.차갑고 건조한..

토하는꿈 해몽 이야… [내부링크]

토해몽해몽 몇 가지 상황 > 구토하는 꿈 구토하는 꿈은 두 가지로 자신감이 나わか니다. 자신이 귀여운 귀추에 처해 있을때 구토하는 꿈은 제가 처해있는 안좋은 귀추를 극복할 수 있는 꿈으로, 단하나위의생활에..

[Kevin's SH][의학 정보] 고혈압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 글은 전반적인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의 글로서 개인적인 상황을 대변하지는 않습니다.*본인의 건강에 관해서는 온라인이 아닌 의사와의 면담 상담이 "필수"입니다.이 글은 대한 코효루하프 학회, 고혈압 진..

가수 현미, 올해 과인이에 관 ~처럼 [내부링크]

가수 현미의 자기 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러 방송에서 드러난 현미의 괜찮은 여자는 올해 82세이다. 지난 달 161방송된 MBN'정이 누설'에서는 건강 검진을 한 현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현미를 검진한 의..

산림기사 자격증 비전공자 통과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번에 산림기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을 해서 한번에 통과했습니다. 저는 관련되어 있었지만, 산림쪽에는 전공을 통과한 것도 아니고, 그에 대한 지식이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하지만 삼림 기사 자격증은 필요했지..

[Netflix THE I-LAND/넷플릭스 아 !! [내부링크]

> 요즘은 확실히 TV프로도 ipTV에서 보고, 어지간한 미드는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검색해 본다.넷플릭스로 세상이 바뀐다는 누군가의 이야기처럼 거짓없이 그렇게 된 본인보다... 이번 추석에는 몸이 아파서(요건..

[미서부여행] 미국 샌디에고 여행 #첫2첫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천국 같은 샌 디에이고에서 31이 되는 날입니다.목하 LA로 돌아가야 하는데 내용은 당신들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 LA로 돌아가기 전 샌디에이고 USS 미드웨이 박물관(USS Midway museum)에 들렀습니다.별로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