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6955의 등록된 링크

 13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첫50th](블로그보고오시면 3천만원추가지급!)GTA5 인생전체 하는법, 인생전체 서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이브엠에 대한 댓글을 많이 올린 것 같아요.오노씨는 역시 다른 서버를 추천하고 싶을 것이다.제 서버입니다. 그 전에 우선 인생 모드가 어떤 것인지 알아야겠어요? 그대로 GTA5싱글 플레이 온라..

부정맥 치료법 약 그만 드세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올 것 같지 않던 주이예기가 벌써 다가오네요.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그런지 혈압이 점점 올라가려고 관리 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건강 관리를 열심히 해서 아프지 않고 지내는 것이 저의 목표입..

가수 김민우 아내 딸 근황 과거 리즈 부인 사별 불청 [내부링크]

[김민우와 사가족의 고향, 아내의 사별 재혼 직업] > 가수 김민우의 근황은 교양 프로그램 "인생 다큐멘터리 마이웨이"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불청에 출연한 연예인들을 만난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당 1은 가수 김..

대구편도염 주요 증상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즘처럼 추운 날에는 편도선이 부어서 고생했어요, 라고 하는 분을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편도선이 부으면 몸 전체에 지장은 없지만 물을 제외한 잡음식이 극복하기 어렵거나 불편한..

간수치 낮추는 음식 지방간에 좋은 3가지 [내부링크]

> 오랜만에 친국을 만났는데 대방하자마자 하는 말이 "네 얼굴이 왜 이렇게 칙칙하냐"고 하더라고요.요즘 피곤하다고 간단하게 대답하고 얘기했는데 집에 오는 내내 그 이야기가 마음에 걸렸네요. > 최근 피로가..

어린이드센스 CPC단가 마케팅게재율 올리기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오가의 매일 U 애드센스 CPC 단가 상승 방법에 대한 스토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떨어지는 CPC 단가를 보면서 한숨을 쉬시는데 나 역시 마찬가지. 하지만 연구해보고 본인에게..

키토제닉 다이어트의 필수품 버터! 버터가 몸에 좋은 이유와 건강한 버터 고르는 팁! /LCHF/저탄고지/최강의섭취 [내부링크]

키토제닉 다이어트 중에 가장 많이 먹는 소음식이 '버터'입니다! 그런데 버터를 많이 먹으면서 '정야기로 이게 안전한가?'이렇게 해서 '정야기 버터를 이렇게 많이 먹어도 살이 빠지냐?' 라는 질문이 계속 들어옵..

펭수의 자이언트 펭TV 외 출연 영상 리스트 - 20하나9.하나0.3하나까지 [내부링크]

> 펜하! 최신에도 펜스 영상을 찾아보는 것을 즐기는 토끼몹입니다.<최근 펜스의 유행가 빠르게 치솟고 인터뷰를 하거나 복수의 라디오나 TV프로그램 etc에 출연하는 1이 많아졌지만 찾고 보면 뭐가 있었는지 기억..

갑상선여포암 갑상선암보험금 직장암수술비 똘똘한 활용팁 [내부링크]

갑상선 여포암 갑상선암 보험금 직장암 수술에 적극적인 활용 팁 > 최근에는 젊은층에서도 발병하고 있고, 지금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시대인 것 같습니다.암에 대비해서 미리 알아보세요.요즘은 젊은 층에서도..

넷플릭스로 빅뱅이론 시청 중 ~~ [내부링크]

> "빅뱅 이론(The Big Bang Theory)" 2007년 시즌 한개부터 시작해서 무려 한 2년째 계속되고 있는 미국의 유명한 시트콤입니다. 모두 재미 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언젠가 보지 않겠다고 벼르고 있던 시리즈..

[미드] 보슈(Bosch) 하나~5시즌 볼께요 [내부링크]

> 몇주만에 재미있는 미드를 발견하고 푹 빠져들었다.이전부터 마이클 코널리의 책 중 유일하게 손을 쓰지 못했던 것이 보쉬 시리즈. 너무 마초적인 남자가 주인공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몸보다는 머리로..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및 비교 변경 방법 봅시다 [내부링크]

5G네트워크 시대, 클라우드 스트림 고성능 멀티 미디어사 때에 재생 플랫폼 넷플릭스(Netflix)요금제 비교와 변경의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 과거에는 컴퓨터와 모바하나 기기에서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칠하기 전..

미드 로스트룸(The Lost Room) 레전드급 드라마로 입니다명할것이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드로스트 룸(The Lost Room)"레전드급 드라마에 임명한다. > 뒤주입니다 안녕하세요^_^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최초의 0여년 전에 정 이야기, 재미 있어 미드 로스트 룸을 소개할께요 불과 3개밖에 안 되는 드라..

"BTS 안오면 여자칭구도 안불러" 팬들이 연스토리 가요시상식에 분노하는 이유는 볼까요 [내부링크]

> 제3자 요청에 의한 출연 금지는 방송 법 위반 이 20하나 0년의 옛 동방신기 멤버 3명(김준수, 재중, 박유천)은 소속 회사를 옮기고'JYJ'는 새롭게 그룹을 결성하다. 하지만 그들의 모습은 어느 방송 프로그..

구매평좋은 지마스타 GMASTAR JG270CHF165 FHD REAL165Hz 27형커브드 무결점모니터 게이밍모니터 FHD REAL165Hz 27 JG270CHF165 봐봐요 [내부링크]

크메표은 좋은 지마스타 GMASTAR JG270CHF하나 65 FHD REAL한 65Hz 27효은코브도우 무결점 모니터 게이밍 모니터 FHD REAL한 65Hz 27 JG270CHF하나 65 > 상품에 대한 이야기는 갑자기 변경될 수 있으므로 아래..

현대차그룹, 앱티브(Aptiv)와 합작법인 설립 – 채워지는 자율주행 역량 좋네요 [내부링크]

현대 차 그룹, 앱(Aptiv)와 합작 법인 설립 – 충족되는 자율 주행 역량과 현대 차 그룹은 모 빌러티 서비스 사업의 성장을 위해서 앱(Aptiv Technologies Limited)와 자율 주행 Level 4/5의 솔루션 개발 및 판매..

인삼(홍삼) 콜레스테롤 분해효과가 있다 짱이네 [내부링크]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물질이다. 콜레스테롤은 호르몬이나 세포막 합성원료 등에 활용되고 중성지방은 에덱 지원으로 사용됩니다. 사용한 콜레스테롤과 지방 성분은 비상시 대비 체내에 저..

배움의 발견-새해 다섯번째 책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난해 테마 사마라의 눈먼 도시를 읽다가 몸져 누웠다. 그곳의 본인에 대한 까마귀는 이 화기가 사람들의 화기이기 때문에,그들이 본인과 같은 종이기 때문에,게다가 여기서 저쪽으로 오가는 것도 할 수 있어서..

《 방탄소년단 뷔진 》 가려던 얘를 붙잡고 어깨friend를 하는거는 사심이라고 봐도 되는건가요 이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현 #전정국 #BTS #bts #방탄뷔진 #방탄뷔진떡식 #taejin #vjin > 더 music을 부르는 태형을 계속 보던 석진은 자리를 옮기려 했다(?) 태형을 잡아서 >..

배우 1경 필링스튜디오 촬영 볼까요 [내부링크]

배우 1경을 만날 수 있고, 역시한 멋진 포즈를 찍을 수 있다는 생각에 신청한 촬영.영화에서 보던 배우를 눈앞에서 보고 있다는 이상함과 그런 배우가 피사체가 될 수 있다는...좀 아쉬운 점이 있으면 구루 레모스..

"아매리카이 하나00점이면 우린 83점"…자율車 과제는? 좋구만 [내부링크]

"아메리 카이 첫 00점이면 우리는 83점"...자율·과제는? 완전 자율 주행 차를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고 2030년까지 세계 최초로 올라간다는 것이 나라가 오늘 나온 청사진이다. 이 같은 미래 차 기술은 현재..

오리지널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벚꽃 필 날 준비하며 대박이네 [내부링크]

[영화]오리지널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벚꽃이 피는 그날 준비하고 글/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요즘 어른의 말투가 귀에 선하다. 푸념하던 말 한마디는 이제 나의 하나가 되어버렸다. 아득히..

미드 프리처 슬슬 탄력 받과인요? 볼까요 [내부링크]

예기를입력하세요. > 이전에 처음 미드플리처에 대해 포스팅했을 때 원작과 달리 외계에서 온 물질이 몸에 들어왔다고 했는데, 최근 진행 상황으로 보니 외계가 아니라 천국이더군요. (웃음) 우워원 (울음) > 3화..

방탄소년단 진 | B1A4 선들 twitter update 좋구만 [내부링크]

석진&산돌 > 좋은 하루 보내세요조심하세요. 석이 오빠 3000만 사랑합니다~하트 하트~#방탄 소년단의#방탄 소년단 형의#박석진#김석진#BTS#JIN#Seokjin#KimSeokjin#WorldwideHandsome

[소음주운전] 면허취소가 구제될 수 있는 이유는 무엇하나까요? 대박 [내부링크]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할 경우 음주의 수치, 즉 0.03Percent이상 0. 하나 Percent미만은 운전 면허 정지 그 때문에 0. 하나 Percent이상은 운전 면허 취소 처분을 받기로 합니다. 곳에서 음주 운전으로 운전 면허..

191026,27 BTS SPEAK YOURSELF CONCERT THE FINAL 지민 Jimin Serendipity 백세렌 & 흑세렌 WHITE & BLACK 교차 편집 2k 정보 [내부링크]

여러 가지 일이 있었다. 지민이 예쁜 모습을 11단계 올리지는 못했지만 언제나처럼 지민을 보면서 응원하고 위로를 받았다.늘 그랬던 것처럼 날도 지민이 만나 반갑지 않은 데서 시작하는 아침, 늘 그렇듯 듣는 세..

김나정 아나 "여자라서 섭취도 사주는데···'82년생 김지영' 불편" ~처럼 [내부링크]

> 프리 아나운서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킴나쵸은이 논쟁의 중심에 선 영화'82년생 김지영'을 보고"여자로 불편한 "는 후기를 남겼다. 킴나쵸은은 29첫 소셜 미디어에 "당쵸쯔 영화'82년생 김지영'을 봤는..

배우 한혜진, 계약위반 2억원 배상 기성용 이사 때문1까 이야~~ [내부링크]

배우 한혜진 씨(올해 나쁘지 않는 이 39세)이 영국에서 축구 선수로 활동하는 남편 기 성용 씨의 이사를 이유로 사전에 정해진 행사에 참석하고 억원대의 위약금을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 23일 법조계에 따..

넷플릭스 해외에서 한글자막 으로 시청하기 :) - 킹콩VPN 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는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TV 프로그램, 영화, 아이애니,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수천 가지 기기로 시청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 안녕하세요, 킹콩..

입문용색소폰 생각하지 마세요 와~~ [내부링크]

대덕색소폰으로 첨삭스를 시작하려는 분들은 상념 깊으시죠?관악기라는 것이 너무 비싸서 초보자 상태에서는 선택이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 입문용 색소폰 강력 추천 미드웨이 색소폰 테너 희백동 모델입니..

펭수 대박 [내부링크]

#펜스 #펜하 #인싸템 > 저도 인싸 캐릭터 펜스 한번 작업해봤어요#펜스 #커버 #상업적 무단 사용 금지 #펜스 바르기 공부

송가인 팬들에 떡 일000인분 역조공 남다른 팬사랑 봅시다 [내부링크]

송가의 저의 인생 1파티를 찾은 팬들 때문에 하나 000명분의 떡을 선물했습니다.  하나 월 251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은 팬과 함께 생애 1파티를 벌인 송카잉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송 카인은 미..

[여행 글] 종로2가와 YMCA 봐봐요 [내부링크]

> 요즘 가끔 밤에 일 0시, 초여름 비가 종로 거리를 시원하게 적시고 있다.초딩들은 저녁 식사 후 커피전문점에 들른다.고개를 들어 창밖을 본다. 가로등 불빛에서 쏟아지는 빗물도 그 빗물의 일부는 가로등을 쐬..

[미드로 영어공부] 넷플릭스 굿걸스(Good Girls) 시즌2 일일화 볼께요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은 굿 걸스(Good Girls)시즌 211이야기에 나 온 유용한 영어 단어나 표현을 가지고 왔습니다. > [줄거리] 베스의 집에 끔찍한 소포가 도착하기 시작한다. 범인은 리오, 원하는 것은 베스의 복귀. 아기..

우한폐렴 : 사스(SARS) 메르스(MERS) 비교 좋은정보 [내부링크]

우한 폐렴 SARS의 경제적 손실은? 2020년 벽두부터 발생한 중국 후베이(호북)성의 우한의 폐렴은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전염병에 대한 우려를 나타내고 있다. 사람들은 첫 상생활을 위축시키면서 중국 경제..

모토로라 폴더블 출시 왕의 귀환 '레이저폰' ?? [내부링크]

> 2000년 초반 통신 시장의 황제로 불렸던 모토로라, 제조 회사는 통신 시장의 "황제"이었습니다. 04년도에 발매한 모토로라의 레이저(RAZR)휴대 전화가 총 하나 옥 만대가 팔리며 이례의 대기록을 세운 것입니다..

통신비 반토막 알뜰요금제 추천! u+알뜰모바하나 GS25 데이터무제한 볼께요 [내부링크]

> 스마트폰의 성능 향상에 따라 프리미엄급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경우 성능이 이전보다 크게 정체된 상태여서 실제 새 제품이 나와도 교체에 따라 체감할 수 있는 성능 차이는 거의 없다고 봐도 된다. 대체적으로..

현대자동차 美 ‘오로라’ 전략 투자 및 협업, 글로벌 자율주행 기술 선점 ‘가속 페달’ 봅시다 [내부링크]

> 현대자동차가 외부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자율주행 시스템 상용화를 추진해 갑니다. 131, 현대 자동차는 사업 파트너 회사의 미국 자율 주행사'오로라(Aurora Innovation)'에 전략적 투자하..

펭수x윌리엄: 펭하~윌하~러블리 티키타카!! 고추가 왜?ㅋㅋㅋ(kbs슈퍼맨이 돌아왔다) 봅시다 [내부링크]

꺄앗!!!정말 이번 2주일은 펜스와 윌리엄 덕에 행복한 주말을 보냈습니다. kbs슈퍼맨이 돌아왔다고 자이언트 펜 TV의 2곳에서 겸업을 하던 촬영 스텝의 연결의 이번의 코라보는 정말 역대급에서 사랑스럽네요. 역..

넷플릭스 미드 추천 * 폭풍 몰입 스릴러, 공포, 추리, SF 장르 봅시다 [내부링크]

다양한 장르 때문에 넷플릭스 구독 취소 못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나도 특별히 나쁘지 않은 스릴러 장르를 위해 아내 솔리넷플릭스에 입문했거든요! 그래서 가십걸을 완주해야 하나님... 르폴의 드러그레이스에..

넷플릭스 하이틴 드라마 추천 1탄 봐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장르 하이틴을 준비해봤습니다 넷플릭스를 통해서 청염소의 하이틴 드라마가 나왔어요! 오늘은 방영된 드라마 중에서 재미있는 넷플릭스 하이틴 드라마를 추천하려고 한다. 하이틴 드..

부산불교문화대축제, 십만불자, 첫,000분의 스님이 발원한 대화합의 결집! 드론은 허공에, 미스 트롯 송가인이 음악하고 좋은정보 [내부링크]

누군가의 간절한 소원이 이뤄진 것이지!!, 울산)불교를 사랑하고 일하벡료은화 씨가 보낸 90여장의 사진에서 함께 보려는 것입니다^^ , 부산 불교 문화 대축제의 부산 시민 공원, 첫 0월 20일 십만달러,..

수험생선물 서울대초콜릿으로 느낌좋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 > 20일 9년 된 것이 엊그제 같은데 이미 달이 가까워졌네요, 때에 로이 정 이야기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입니다. 하루 달이 되면 또 큰 행사가 있죠. 그렇습니다. 매년 하루월에 치러지는 수능! 항상 쓰게 된..

펭수 달력 이야~~ [내부링크]

-추가 2-드디어 배송이 나왔어요!오픈 하나 날 샀는데 이제 2020년(털썩 그 본인 A, B타입 모두 퀄리티 장난 아니라고 들었는데 실사 달력 굉장히 귀엽다고. 정말!!빨리 와서 > - 추가. - 아... 아... 아... >..

녹내장 볼까요 [내부링크]

2012년 3월 19일 쵸소움, 녹내장 검진을 받고 그동안 남긴 기록을 정리했다. > 일생을 관리하는 녹내장!그동안 신기한 카페, 블로그에 올린 기록을 이렇게 정리하고 두면 더욱 안심할 수 있다.2/23일 왼쪽 눈, 녹..

20일8.8.6~8.9 +580 봅시다 [내부링크]

8월 5개 한 기분 좋게 잤지만 프지 없다 새벽에 럭키가 깨서 칭칭거려 보니 몸이 뚜꿍뚜꿍.럭키 열이 있다.바닷가에서 물놀이를 하고 젖은 바지를 입고 돌아다닌 것이 계속 신경이 쓰였지만 럭키는 그래서 감기에..

편도결석흡입기 안전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세춘이비인후과입니다.오늘은 편도 결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입 안에서 노란 알갱이가 자신에게 온 것을 확인했습니다.침을 삼킬 때 목이 무겁게 느껴지는 게 뭔가 걸린 느낌이다.-귀가 아..

[영화] ~~ [내부링크]

>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94한년 2월 7일 일본이 마케팅 포고도 하지 않고 진주만을 기습 공격하고 자고 있는 거인을 일으키고 네용앗다. 갑자기 공습에서 미국 해군의 전함 5척이 격침되고 200여대의 항공기가..

48개월 아들의 확인 [내부링크]

많은 분야의 노출은 조금씩이라도 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로 미뤄졌는지 모르는 아이들의 관심사.기차,자동차,숫자,한글,해본인무,한자....그리고 갑자기 태양계!너무좋아서 쿠팡직구로 태양계 책을 사주고.....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블 ~~ [내부링크]

이웃 여러분 안녕하세요. 김하나은 혈액순환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파이팅 뉴트리 블러드 플로우 케어를 구매하신 후기에 인사드립니다! > 평소 혈액순환이 잘 안되서 몸도 붓고 무엇보다 수족냉증이 심..

인천 / 월미테마파크 #월미도 ~처럼 [내부링크]

인천 송도 쉐라톤에 호캉스를 다녀온 날, 멀리 인천까지 와 준 절친들과 체크아웃하고 어디로 갈까 하고 월미도에 다녀왔어요. 저도 자의적으로 하는 건 처음이네요. 정말 어렸을 때 부모를 따라온 것 같기도 하고..

난시교정 백내장 !! [내부링크]

난시교정 백내장 수술에 능한 안과 > 난시는 빛의 파면으로 초점이 2군데에 연결되어 시야가 뿌옇게 보이는 증상을 이 예기합니다. 정상적인 눈의 각막은 축구공 같은 구면의 형태를 가지고 있는데 모두 백내장..

정희정 아본인운서 단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활란 MU제네프 스타제이드 점신철 점장입니다^^ > KNN 아니, 정희정 아나운서예요. 굉장히 바쁜 편이라 헤어스타일도 가끔 없을 정도예요. > 머리가 꽤 큰데서 염색해버렸고 머리카락도 많이 자랐..

2020년 새해에는 복 많이 받아야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년이라니!2020원더 키디 나왔을 때 먼 미래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옛 사람 인증요?) > > 국물을 좋아하는 저는 떡국도 좋아하지만 앵무새표 떡국은 정말 맛있습니다.부럽습니다.ㅋㅋㅋ 2잔 먹었습니다~..

방탄소년단 정 ~~ [내부링크]

> > #BTS #Jungkook #전정국 #방탄소년단정국 #Jk

나쁘지않아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변함없이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YM의 혜린입니다 지난 8월 초 가수 현미의 자신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증폭됐다고 합니다.이날 실시간 검색어에는 '가수 현미 자신이'가 올라오는 등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다고 합니다. >..

미스터션샤인 김민정 이야~~ [내부링크]

> 미스터 션샤인 김민정의 인스타그램 훔쳐보기가 부끄럽고 따뜻하고 냉철하면서도 슬픔을 많이 갖고 있는 구도희 나쁜 거 아니야에 열연하고 있는 김민종.하나 982년생으로 올해 37명 그가 절대 그렇게 못 보인..

입에서 나오는 노란 알갱이? 와~~ [내부링크]

> 지난 번에 편도에 염증을 일으키는 질병인 편도염에 대해 조사해 본 적이 있습니다만. 급성편도염과 만성편도염으로 나쁘지는 않지만 그 중 만성편도염과 관련된 것으로 편도부분에 침착물이 쌓여 돌처럼 변하는..

강다니엘 : 천사 같은 흰 셔 봅시다 [내부링크]

강다니엘, 천사 같은 흰 셔츠+긴 다리...'귀여운 병아리콩' > 강다니엘, 손잡고 귀여움 수줍은 미소 검정콩 사이에 병아리콩 강다니엘, 언제 어디서나 아름답지 않아, 빛나지 않는 비율...완벽한 어깨 강패 [SHO..

갑상선암수술잘하는 와~~ [내부링크]

> 여성에게 흔히 발생하는 암이라고 하면 대부분 유방암을 떠올리는데 유방암 못지않게 많이 발생하는 질환이 바로 갑상샘암입니다. 갑상선은 우리 몸에서 가장 큰 내분비기관으로 갑상샘 호르몬과 칼시토닌을 분..

시력 도둑 녹내장, ?? [내부링크]

> -서울성모병원 안과 정경인교수 - 시력도둑으로 불리는 녹내장은 시신경이 손상돼 시야가 좁아져 결국 시력을 잃는 질환이다. 초기에는 증상이 거의 없어 자각이 어렵고 한번 발병하면 완치가 안 되기 때문에 조..

20190528 +먹기만 좋네요 [내부링크]

> 점심부터 키스도 먹는 중. > 등교길에 손호성이었다! > 클래스에 와서 역시 포 역시나 히히 > 오전부터 내가 생얼로 통하는 김동현 > 학교 끝나고 집에 오는 도중에 갑자기 쵸코가 너무 당겨서 > 여름과 드러누..

#67_만화 확인 [내부링크]

> 로마가 궁금했다.마침 리디셀렉트에 만화 로마사가 있어서 샀어.하나 000년 제국 로마의 역사를 만화로 다루다니!시오노 나쁘지 않고 나쁜 아닌 미국 로마인의 이 말도 하나 4권. 저는 1권을 읽으며 이 말을 했..

워드프로세서(필기+실기)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 베누이다 실제, 워드 프로세서의 결과 본인은 오전 0시에 사전에 결과를 확인할 수 길 레 자치 행정으로부터 자격증 신청을 가볍게 눌러본 거에요!그런데 아무것도 나오지 않고 쉽게 자격증도 못 구하고 자신..

연세위드유외과 침 삼킬때 목 불편 좋은정보 [내부링크]

, 연세 위드 유ー우에그와침 삼키며 때, 목, 불쾌감, 40대 남성 갑상선 암 진단 사례 안녕하세요, 연세 위드 유 병원입니다.많은 비가 내린 화요 1입니다. 우천 운전 조심하라, 김 1번 모두 수고하..

갑상선 질환과 여성 이야~~ [내부링크]

> 오늘의 면역 약선메뉴 호박, 나쁘지 않은 물, 알타림, 취하지 않은 물 된장 무침, 다시마회&초고추장, 한방갈비찜, 다슬기, 아욱, 렌치콩 식사 > > 다시마 목회 다시마의 미지근한 물 성분인 알긴산은 콜레스테..

핏속에 기름때 끼면, 대박이네 [내부링크]

> 혈중에 기름 오염되면 동맥 경화·췌장염 위험 ↑ 기사 입력 2020.0하나.하나 3. 오후 2:46기사 원문 > [그림=logistock/shutterstock]30~40대 남성 3명 중 한명은 '고 쥬은송 지방 혈증'이었다 중성 지방이..

sound주운전 탄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파란입니다.세간의 화제가 된 윤창호법 시행 이후에도 유명인의 sound 음주운전 문제처럼 sound 술 운전으로 인한 피해 사례가 보고되고, sound 술 운전자에 대한 법적 대책이 강화되고..

녹내장 치료법 확인 [내부링크]

녹내장 치료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 녹내장은 안압 상승으로 시신경이 손상되어 발생하게 됩니다.일단 손상된 시신경은 원상태로 회복하기가 어렵지만, 표준적인 녹내장 증상을 자각하지 못하고 말기가 되어..

통풍에좋은과1 레드비 ~처럼 [내부링크]

> 직장생활을하다보면당연히회사사람들과의회식을빼놓을수없지만,그런과정을통해서식풍속이무당화되어버리니까통풍이라는질환에 노출되기쉽습니다.아마 우리 과인라 자체에는 여러 가지 질환에 노출되어 있는 환자..

넷플릭스 영화 추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회원으로 다양한 영화, 드라마, 미드들을 보고 있습니다.YOSound 다양한 채널이 있지만 넷플릭스만의 특징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 > 넷플릭스 회원등록으로 볼 수 있습니다.화원 가입은 넷플릭스 사이트..

시신경위축으로 시력저하,시력장아이, 시야흐림,안압상승 ,시신경손상, 망막부종 , 황반변 봅시다 [내부링크]

> > 요즘은 어딜가도 휴대폰을 놓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잠깐 화장실에 가도 꼭 가져가고 아무리 급해도 떼고 다니는 일이 없어요. 그만큼 편리하고 많은 기능을 보유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에 주는 이득..

넷플릭스 멤버십 가입 요 ~처럼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모리이 입니다. 넷플릭스, 왓쳐와 같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었는데요. 저도 최근에 넷플릭스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중국 드라마를 보기 위해서입니다...

노을 사재기 많은 가수들의 볼까요 [내부링크]

> 노을 노래는 정 스토리가 좋네요명곡도 많고, 그 목소리에 심취해서 많은 사람들의 감정을 감동시켰습니다.가수가 노래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 또는 위로와 격려 등 특별한 이야기를 전해주기도 하고 노..

샤오미 미박스S 글로벌버전 개봉기 및 간단리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표니 임.오항 상과 같이 미박스S 글로벌 버전의 개봉기 및 간단 리뷰를 진행합니다.샤오미에서 자신감 있는 안드로이드 TV는 어떤 모습일까? 서론은 생략하고 바로 진행할게요~ 고고!! > 해외 배송으..

PS4 게입니다 / 정보 [내부링크]

오랜만에 그동안 했던 풀스게이더들 정리하려고 해.최신에는 DL을 구입해 주었습니다.편했고 쉬웠다. 할인된 것만 주로 샀었다. #GTA5 이는 뭐 매일 할 게요 하지만 소방차를 주웠을 때 기뻐서 찍은 것 같다...

하본인경, 실검에서 갑자기 튀어오른 이유는? 봅시다 [내부링크]

정말 무섭지 않은 세상"가장 최근의 여가부에 대항하여 남가부도 만들어져야 하지 않을까? > 이런 모습이 가세영에서도 등장했네요. 세계 1발 보도 사진입니다. > 관련 기사의 링크입니다.

JTBC 드라마 초콜릿 이후 윤계 봅시다 [내부링크]

> "할 대박 샌드위치"를 먹는 모습도 멋있는 윤계상(이상) 내가 \"괜찮은가\"라는 퀴즈노스가 나와서 기쁜 말소리에 무심코 TV를 보고 사진을 찍었는데, 아니 그저 그런대로, 찍어도 멋있는 윤계상씨가 내 핸드폰..

[기사] 넷플릭스, ‘디즈니’에 겁먹 좋은정보 [내부링크]

모바일 꽃 전용 요금 플랜...인구의 88%가 스마트 폰 쓰는 말레이시아에서 시작, 세계 최대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중견 기업 넷플릭스가 마레시 이아에서 월 4달러(하나 7링깃, 약 4700원)에 불과했던 요금제..

난 동맥경화에 안 대박 [내부링크]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강이 중요한 시기가 되었다. 걱정도 끼칩니다. 철분을 소견하고 우유를 마시게 되었고 혈액 순환을 향하고 오메가 3을 먹고 있습니다. 30대에는 소견도 하지 않은개입니다. 그런데 ....체험..

인기 미드 추천(순위/영 좋네요 [내부링크]

> 1. 체르노빌 Chernobyl(2019) 1986년 4월 26일 전 세계를 공포에 몰아넣고 인류 최악의 인재로 기록된 구소련의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의 사태를 재구성한 미니 시리즈 드라마 HBO 2019.05.06.2019.06.03)..

미드추천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 볼까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울음#미드 추천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 있게 본#미드 순위 1위, 왕좌의 게임을 추천합니다. 총 8시즌으로 어린 아역이 거의 어른이 될 때까지 모습을 볼 수 있지만, 아직 왕좌의 게임을..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특별 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간호학과 대졸자 전형에서 간호사가 될 수 있는 비결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이런 내용 들어봤어요?내가 아무리 기뻐하는 초라고 해도, 그것을 직업으로 삼는 순간,..

넷플릭스 위쳐 괴물이 된 위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위처 토스퀴즈 한편, 넷플릭스(Netflix)는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를 유출했습니다.위처는 엘프, 인간 그리하여 괴물이 함유된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가령한 위처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