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2-6955의 등록된 링크

 136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콜레스테롤 수치와 고지혈증,동맥경화 예방 폴리코사놀 [내부링크]

혈액 중의 유분인 지질이 많아진 상태를 고지혈증이라고 하는데, 지혈증이 계속되면 콜레스테롤이 혈관벽에 침착되어 덩어리를 형성하고 영토에서 혈액이 근본인지 통로를 좁게 합니다.동맥이 좁고 영토의 혈류 장..

영화 <미드소마> [내부링크]

> 이 영화는 정서적으로 고합격의 공포를 주지만 관람 후 분석 자료를 찾아보면 세심한 연출이 들어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여배우의 표정 연기가 인상적이어서, 정말로 "참신님"에게 달려..

화물운송 무인배송시작되나쁘지않아? 대형트럭 자율주행 국내 하나 성공!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pajuquick/22첫 3첫 3첫 85359 얼마 전 퀵서비스도 무인 자율주행차로 퀵배송 시대가 곧 오지 않을까 포스팅했죠? ↑하루만에 깜짝 놀랄만한 뉴스를 듣게 됩니다만, 오늘은 화물운송에 사..

번아웃 증후군 확인하고 이겨내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자카도쿠입니다.오늘도 저의 서식지에 와주셔서 정스토리 감사합니다. 오늘은 요즘 현대 직장인들이 많이 겪고 있다는 번아웃 증후군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

[3년 전 금하나] 편도선이 부었을 때 병원에 안 가고 완치하는 비법~ 급성 편도선염 치료 민간요법~ 급성 편도염~~ [내부링크]

> 환절기가 되면 편도선이 약한 사람은 편도염에 시달리는데, 마리마더도 급성 편도염으로 고생하고 있으니 그 통증은 누구보다 잘 아시죠."요즘은 건강해지고, 편도염에서 자유롭게 되었는데 급성 편도염으..

[책을 통한 성장]개그맨들도 책을 통해 성장하는데, 핑계대지 이내용자! [내부링크]

> "웃찾사"에서 이 3명의 개그맨을 본 적이 있지만 지상파에서 두명의 개그맨들은 대히트 개그맨의 댁이 있어서 광고를 많이 찍은 분들은 아니지만 구독자 수는 거의 연예 대상을 받던 김 주노의 " 멍청한 김 주노..

C77 코드에 해당하는 갑상선암 이다파선 전이 결정 시 하나반암 보상 문제 [내부링크]

> 갑상선암 수술 후 파선 전이 또는 림프절 전이가 발견될 수 있습니다. 갑상선의 악성 종양 진단은 우리 나쁘지 않다고 질병 분류 번호 C73코드에 위치하는 것입니다 파선 그와크쵸은슬 등을 통한 임파선 조직..

대구아이책파는곳2기 어머니교실 4주차태양계 만들기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듯, 하루는 아동의 유치 선도 마음 2기 마지막 날이었습니다.긴 연휴를 보내셨는데 잊지 않고 마음에 들어해주신 어머님들 최고!!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가 속한 태양계, 중고교 때 배우면서도 어려웠..

[영상] 개그맨 보다 더 웃긴 장경동목사의 어록 - 거지근성 좀 버렷!! ㅋㅋ [내부링크]

https://youtu.be/ypFeIn-URqM 내 기억 속에 '목사님~ 나쁘지 않아 불러줘... 부흥회 해봐요.이렇게 스토리 해본 적 없어요. 아니면 스토리를 해서 그쪽에서 오라고 할 때 실력을 늘렸죠-내 실력을 올리면 되는데!..

의국가 성모병원 편도수술 후기 4 [내부링크]

> 퇴원하고 정말 집에서 3박 4하나 은 아무것도 못하목소리.배가 안 고픈 것이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 삼키고 트는 소리가 2m앞에 있는 사람에게 들릴 정도로 목이 심하고 붓고 아..

[ 방탄소년단 진 ] 140321 BTS TWITTER UPDATED 볼까요 [내부링크]

20개 4032개 BTS JIN TWITTER UPDATED"마지막 방송!왠지 안타깝기도 하고 그렇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우리보다 ARMY이 더 수고하셨습니다!그러므로 무도우 씨 수고하셨습니다. 헤헤. > Love you so much #방..

개그맨 남보원 나쁘지않아이 사망원인 이유 사인 백남봉 !! [내부링크]

개그맨 남보원이 돌아가셨는데 일대기를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해보겠습니다. > >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넷플릭스 제작 초자연적 호러 스릴러 영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 [내부링크]

<맘마미아> 시리즈, <클로이>, <레미제라블>, <퍼스트 리폼드>의 어맨다 사이프리드가 넷플릭스에서 제작하는 초자연적 공포 스릴러 영화에 출연합니다. 이 소식은 할리우드 리포터로부터 전해졌습니다. 할리우드..

종편채널 TV조선, 월 평균 시청률 지면파 채널 MBC 추월 좋은정보 [내부링크]

20의 하나 한살의 종합 편성 채널(종편)출범 이후 처소 뒤에 월 시청률로 지욕파챠은넬을 주도하는 종합 편성 채널이 자신에게 왔습니다.MBN의 홈페이지에서 매 하나의 유출되는 '닐슨 코리아의 유료 방송을 전국..

오토바이 sound주운전 삼진아웃 재범 3회 처벌 실형? 형사전문변호사 벌금사례 서울서부법원 정보 [내부링크]

> 어느새 연내용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술을기울이며술자리등에서오랜만에만나는지인들과가진소중한시간에술을마시며즐거운시간을보냅니다. 그만큼 우려되는 부분이 경찰 단속의 적발이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곧..

내 마소리에 비친 내 모습 - 곽진언 본인의 아저씨 ost ~~ [내부링크]

그와크징옹 군도 자신의 아저씨 ost에 7번째로 참가하 스프니당 1987년에 발표된 때문, 유재하의 유작 앨범에 수록된 '내 감정에 비친 자신의 모습'울그와크 가수가 리메이크했다고 한다.이 곡은 오항상 그랬듯이..

20첫7 Google Play(구글플레이) 인기투표 확인해볼까? 정보 [내부링크]

> 이곳은 명실상부한 지금은 누가 뭐래도 세계 최고의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듯하다. 누군가와 열려 있는 기회를 재공하기 위해 더욱 활발한 소통이 이루어지고 그에 따른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결과가 배..

자율주행차 레벨 0부터 5까지, 뭐가 다를까 좋구만 [내부링크]

> 국내에 자율주행차 연구공간인 K-시티가 완공됐다. 경기 화성에 32만에 설치되었다. 5G통신망을 이용하는 자율 주행 차가 K-시티에 마련한 고속 도로에서 달리고 운행한다. 돌발귀추도 실제와 대동소이하게..

[VSM보컬아카데미대구점] 20첫9 카카오엠 보이즈 오디션 (KAKAO M BOYS AUDITION)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SM 보컬 아카데미 대구점입니다^^금 1은 서울에서 열리는 카카오 엠 아이들의 오디션의 소식을 알리고 싶습니다 ... > 자세한 내용은 출처를 확인해 주십시오.출처: VSM 대구점은 여러분..

[ 무료 ppt 템플릿 본인눔 ] BTS(방탄소년단). MIC DROP(마이크드롭)PPT 템플릿 ~~ [내부링크]

> > 내 인생의 1 어린 아이돌'방탄 소년단'정 말, 몇년을 걸고 나쁘지 않게 해놓고 소견도 없고 놓지 않도록 당 그래서 제일 괜찮은 방탄곡 'MIC DROP' 마마 레전드 보고 있어.태형아 머리띠..

영화 [갱(GANG)] 그들만의 날것 액션 파이트!!! 확인 [내부링크]

> 제목부터 연상되는 야쿠자라는 생각과는 달리 공짜 조폭영화와 차별화된 영화 <갱>, 고교를 배경으로 최고의 <짱> 자리를 놓고 벌이는 배틀라운드를 나는 것 액션의 집으로 선보이는 작품입니다. 제24회 부산 국..

추천도서! 김현욱 아자신운서의 대화잘하는법. 머릿속 의견을 입 밖으로 꺼내야 할 때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오늘은 사이즈가냐?김 코카 무이옷다 오늘은 왜 1에 추천 도서 얘기냐 하면 모두 알고 있는 김현욱 아나운서가 대화 자주 하는 방법으로 책을 냈 다길레 가지고 왔어. 머릿속 생각을 말할 때다. 대화의 능숙함..

[시사투데이] 송가인-풍금, 성인 가요계 쌍끌이 2020년에도 트로트 붐 이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시사 투데이의 김정훈 기자]의 실력파 가수 오르간이 영화인과 함께 2020년에도 트로트의 붐을 이끌고 갈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다.송 카인은 2019년'미스트 로트'을 통해서 대중의 심정을 사로잡은 최고의 트..

[첫MONTH]오렌즈 롯데월드점 / BTS렌즈 구매시 포스터&엽서 증정 봅시다 [내부링크]

어서오십시요오렌즈 롯데월드점 입니다. MTPR X BTS 방탄소년단 렌즈 올렌즈 롯데월드점에서 구매하시면 엽서 or 포스터를 드립니다! > 렌즈의 본품에는 예쁜 포토 카드도 들어가 있습니다.포토카드 너무 예뻐..

방탄소년단(BTS) 빌보드 차트 2회 연속 하나위에 오르다! ~~ [내부링크]

> -KBS 9시 뉴스 보도-세계는 '방탄 붐'.... BTS빌보드 200올헤도우번째 우승! > 그룹 방탄 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앨범 차트에서 1개 정도에 올랐습니다. 이 5월 다음 세달 만입니다. 케이팝을 넘어 팝 SOnd 락 역..

소리주운전 행정심판 "확실한 구제 확률은?" !! [내부링크]

음주운전 행정심판 "확실한 구제 확률은?" > sound 음주운전 행정심판 확실하게 구제됐나요?안녕하세요. sound 주운 전 행정 심판"가성비 최강·행정·"행정 심판할지 9입니다. sound 주의 운전 면허 취소 느낌이..

2018년 영화 흥행순위 TOP11 이야… [내부링크]

> > > 올해도 어김없이 '벌써'라는 단어를 붙일 만큼 빨리 흘러갔고, 또 어김없이 관객의 사랑을 받았던 영화는 등장했습니다. 20하나 8년을 생각하면서 시리즈 영화인<싱그와다처럼>이 특히 나쁘지 않아 사랑을..

소향 어메리카나라 BTS 반응 You Raise Me Up 해외반응 모소음 So Hyang isn't Human 소향은 사람이 아니다 대박 [내부링크]

서 햐은믹크 정부, 유튜브 한가지만 들어주는 보고 다시 하나하나 더 하고 결미 2시간 이상 소햐은의 유튜브 영상을 보고스토리앗스프니다. 그래도 시간은 아깝지 않아요. 그녀의 뛰어난 재능의 비하인드의 예기를..

코딩으로 만드는 미니 자율 자동차 ~~ [내부링크]

> 2020년 현재 우리는 컴퓨터를 통해서 과거와는 비교할 수 없는 편리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 통신 기술의 융합으로 차세대 산업 혁명인 4차 산업 시대가 도래하면 사물 인터넷(IoT)인공 지능(AI)빅 데..

자율주행차 테마주 순수 국내기술의 자율주행차 유 출 소식에 주목 받는데요 정보 [내부링크]

-자율주행차 테마주- (THE MIDONG, 에이텍솔루션, 데일리 블록체인) > 서울 상암에서 순수 국내 기술로 구축한 5G의 융합,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이 세계 최초로 유출된다는 소식을 아세요?초고속 5G통신망을 통해..

MBC퇴사→SBS입사한 김민형 아자신운서 “주스토리 8뉴스 글래머 앵커, 욕심 없었다면 거짓스토리... 펑펑 울었죠” 인터뷰 프로필 자신이 학력 성형전 몸매 키. 배지현 근황은? ?? [내부링크]

MBC 퇴사 후에도 아본인 운서의 꿈을 접지 못했다는 김민형. 맞다 본인... > > 출생 한 993년 하나하나 달 하나 61년 25세)소속 SBS편성실 아나웅소티무 신체 키 하나 73cm, 54kg의 학력 서울 여대 시각 디자인..

정준영 동영상 여자연예인 리스트 유출 ~~ [내부링크]

정준영 동영상 난리죠? 여자 연예인 명단이 유출되었다고 하던데요? > 저는 개인적으로 정준영이라는 가수를 나쁘진 않지만 이번 문재가 진실인 것으로 밝혀지면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겠어요.부디 이번 문재로 인..

드라마 타인은 지옥입니다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 임시완 이동욱 봅시다 [내부링크]

> 언제쯤이면 더위가 지날까 싶더니 벌써 9월이었어요. 올해는 추석(추석=음력 8월 15일)도 너무 빨라서 이사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눈도 없이 갑자기! 들어올 것 같아요.그럼 저는 곧 두루치를 학산으로 간다고..

[방탄소년단/BTS] BTS Official Light Stick Ver.3/ 아미밤3/ 삼미밤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기본 중 최고의 기본 공식 굿즈로 소견하는 대란을 일으킨 즉석 삼미범도 척.콘카타르상미범/티켓배송내용넘친다콘서트못가시는분들 공카에 가기 싫은 것 같아. > > > > 발광이나 이런 건 비슷해. 전..

[방탄소년단 뷔] 2019 MMA, 립밤의 브랜드를 숨기려 했던 뷔, 어쨌든 매진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2019, 멜론 뮤직 어워즈#2019MMA#리프밤#lipbalm#품절 짧은 챠루라에 보인 브랜드 이름을 찾는 아미의 노력이 정말 가상한다...

펭수 정체 김동준 누구? 고향이 남극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핫한 펜스 아시죠? 그렇다면 #펜스 트렌드 그렇게 #정체 어디서 시작됐는지 아세요? 원래 처음 시쿠 쟈크헷을 때 펜스의 '자이언트 펜 TV'라는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가 불과 37명에 불과했 슴니다. 고런..

[씨실과날실] 강아랑아자신운서(기상캐스터) 양단한복후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날실과 씨줄 한복과 함께한 강아지와 어린이과의 운서를 소개합니다.너무 예쁘죠? > 이번 한복은 한국 고유의 녹슨 홍상을 보다 고급스럽고 여성스럽게 표현한 한복입니다.소재는 양끝으로 재작되어 한복의 자수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너의 모든 것 You 시즌2 정보 [내부링크]

#네쯔프 루리 쿠스 실수 추천. 너의 모든 것 시즌 2#Yon시즌 2 주 말에 자고 싶은 만큼 하나어자 신서 잼이 이미 벌어졌음에도 딘 한패 거리, 배가 고픈 서멀 잠깐 근처에서(5하나 0분 내 거리 그 때문에 맛이..

자율주행 자동차의 레이더기술 이야~~ [내부링크]

> 인류에게 빛과 형상을 보는 눈이 있었기 때문에 현재와 같은 문명을 이륙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차를 운전할 때에도, 즉시 이 "눈"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우리는 운전 중 끊임없이 전방을 주시하고, 다양한..

백내장수술 후 다시 재발한 눈 : 후발성 백내장이란?[천안백내장]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난이도 백내장 수술 전문 안과 천안금안과 신불당 의원입니다.오늘은 천안 백내장 수술 후 일어날 수 있는 '후발성 백내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최근 몇 년간 백내장 수술을 받는 연령은 moning..

높은 혈압 좋은 맛있는음식 밥,즙,영양제 다 먹어본 후기 이야~~ [내부링크]

사실 고혈압이라는 것은 평생 관리가잖아요. 저는 정말 거의 처음 1년 전만 해도 고혈압 좋은 소식품과 먹으면 안 되는 소식품을 절제하면서 관리하느라 너무 힘든 본인의 날을 보내왔어요. 그래도 다행히 관리가..

sound주운전 탄원서, 반성문 작성 대행 ~처럼 [내부링크]

리더스 행정사 사무실입니다.소리 술 운전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면서 지나친 습관으로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 소리 술 단속에 걸려 면허 정지, 면허 취소로 산다소리 전화를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소리주 단속 또..

[BTS방탄소년단 RM 진 슈가 제 이야… [내부링크]

> > > > 무려 핀란드에서 무려 형들 유닛이 완전체로 다 모였어 そして 그리고 형들 화보집 다 완전체 풀샷 찍는 종국씨까지 주방ᄏᄏᄏ 그동안 방덕생활하면서 막내 라인분들의 완전체는 가끔 보았지만 형들 완전..

태양계의 실제 모 ?? [내부링크]

사람들이 태양계에 대해 알고 있는 상식적 지식은 태양 주위를 그 위성인 행성이 공전하고 있다는 사실을 제외하면 대부분 잘못된 본인, 중요한 부분을 간과하고 있다.하본인 하본인 쉬운 것부터 찬찬히 살펴보자...

꿈해몽! 비행기에서 떨 이야~~ [내부링크]

이웃 여러분! 언제나 그랬듯이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난 뒤의 날이에요.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과내 만을 보내면 또 주예끼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하루도 힘내세요.항상 건강하세요.늘 그랬던 꿈 해몽 포스팅은 비..

직장인영어회화 스 대박 [내부링크]

새해 들어 많은 것이 변한 사회생활을 하다보니 자기계발이 중요한 가운데 본인입니다.폐사에서는 올해부터 본 임프 지안 자식 배우고 싶은 것을 하나만 수강할 수 있도록 복지의 신용이 자신 오게 되었는데요~1월..

고지혈증 원인 당뇨? 고지혈증 수치 종 ~~ [내부링크]

고지혈증의 원인 중 하과나 당뇨? 고지혈증 수치의 종류, 당뇨한약 등 당뇨한의원들과 함께 살펴보자. > 안녕하세요 당뇨한의원 아리랑한의원입니다.당뇨 한의원인 아리랑 한의원에서 진료해 보면 환자 중 당뇨와..

몸속 지방을 빼는데 좋은 !! [내부링크]

> 봄을 맞이하여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무엇보다 봄은 빨리 땅과인가 하고 여름이 다가오기 때문입니다.얇고 가벼워진 탓에 겨우내 숨어있던 군살을 숨길 수 없게 되고, 다이어트를 시작..

20첫8년 상반기 최고 흥행 이야~~ [내부링크]

박스 오피스 모조(Box Office Mojo)으로 집계한 20하나 8년 상반기의 월드 와이드 기준으로 최고 흥행 영화 하나 0개를 조사했다. 하나 0위, 한 솔로:스타워즈의 이야기(Solo:A Star Wars Story)-$37하나 m > 스타..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 세종이 다녀.이제는 자율주행차 시대가 열릴 것이라고 연하나 뉴스에 보도하고 있습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란 문제가 생긴 것의 시작은 또 5g의 상용화의 성공에서 욧우프니다 5g이 생겨서 지금 자율..

부산갑상선질환 자가진단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갑상선 김용기내과의원이다. 최근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갑상선 질환 환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만. 갑상선 질환은 직접 문진과 혈액 검사, 초음파 결과 등을 종합하여 판단할 수 있습..

아프리카TV BJ물범 근황~방송복귀 봐봐요 [내부링크]

> 언제나 그랬듯이 소음주 운전으로 사망 사고를 낸 BJ의 근황 > 만취 상태에서 외제차를 몰다 오토바이 운전자를 들이받아 숨지게 한 BJ물범의 근황이 화제다. 일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프리카 BJ자제..

NVIDIA DRIVE Software 일0.0 ~ 감정만 정보 [내부링크]

NVIDIA에서 DRIVE소프트웨어 버전 하나 0.0을 공개했다. NVIDIA DRIVE 소프트웨어는 자율주행을 실현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스택입니다. 이를 이용하면 레벨 2수준의 자율 주행의 구현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분야..

백내장검사 체계적이 이야~~ [내부링크]

> 현재 자신이 40대 이상이 고가의 가까운 거리의 사물이 자신의 글씨가 잘 보이지 않으면 노안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연령은 4대 실명 질환인 백내장과 녹내장, 황반 변성, 당뇨 망막 병증의 발병 가능..

방탄소년단정국 JUNGKOOK THROWS 봐봐요 [내부링크]

#Jungkook #JeonJungkook #Government #Political #Jk #Kingofvocal #Visual #BoyScouts #전정국 #전정국 #EUPHORIA #VisualKing #MainVocaluns #전정국 #방탄소년단 #HORIA #VisualKing #MainVocaluns #Mancoutoc..

[방탄소년단 뷔] 하나90924 우리 태형이 봅시다 [내부링크]

귀여운 태형이 드디어 본보야지 촬영을 마치고 같은 낮에도 그랬던 것처럼 밑에 > 우우 우우와 생활하고 나쁘지 않음을 확실한 말로 정직한 포도우은이의 얼굴의 눈이 부었지만, 눈빛이 넘칠 만큼 빛나고 귀여워서..

CCM피아노연주- 성령이오셨네/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라 선생님입니다. 그동안 CD곡에 대한 포스팅이 늦어졌어요. 웃테교회 다니시는 분들은 반주를 배울 때 찬송가로 배우기보다는 Ccm 곡으로 다들 배우세요?저도 Ccm에서 Sound를 배운 곡이 이 곡이..

숨을 멈추면(지식호흡) 만병을 부른다 ?? [내부링크]

> ~숨을 멈추고(지식)만병을 부르는 수행이 무르익으면 저절로 호흡이 기프오지의 서한 지식(지식)이 하나 오나는 시기에는 감정이 평온해지고 몸이 이완되면서 호흡 통로 콧구멍 1발 차기도 2발 차기도 3번..

혈액순환과 고지혈증 모드 잡는 굼 짱이네 [내부링크]

> 본격적인 겨울이 되고 나서 건조하고 온도는 떨어져 몸이 피곤한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단순히 온도변화로 옮겨갈 수 있지만, moning 자도 힘이 없거나 눈이 침침해 보이는 등 피로한 증상이 자신이라면 혈액순..

MBC 수목드라마 '봄밤' 포스터 인물관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덕입니다. > 오항시 작성 게시물은!!! MBC수목 드라마'더 밴 커서'의 후속작이다 다소 음주!5월 221방영 예정인 MBC수목 드라마'봄의 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 > MBC의 새 수목 드라마"..

목 아플때 통증 완화 대박 [내부링크]

목이 아플 때 통증을 완화하는 비법입니다! > 처음에는 아프죠?천일염이 세균을 죽이기 때문에 일어나지 않는 현상이니 안심하고 양치질을 열심히 하면 됩니다. 천일염이 방부제 역할도 한다는 거 아시죠? 천일염..

보잉 737 MAX 사건 알아봐요 [내부링크]

B737 MAX문제는 AI의 비극의 서곡 하나 카드. 보잉사의 유행 효자 기종 B737 MAX(https://blog.naver.com/spsssjk/22개 4306335개 8참조)이 잇단 추락사니까 전 칸의 중심에 서게 됐다. B737 MAX를 운항하던 세..

천안김안과 천안역「본점」 '김혜진 원장님'은 녹 이야… [내부링크]

> 실제로 이 논문은 내가 서울대학교 안과학교실에 근무할 때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의 지원 아래 특수약품의 효용성과 안정성 평가를 위해 이루어진 연구다. 움켜쥐며 그 중 하 쟈싱의 세부 과제로 녹내장 수술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