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4-6955의 등록된 링크

 136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Netflix THE I-LAND/넷플릭스 어린이랜드] 넷플릭스추천/미드추천/SF미스테리스릴러 [내부링크]

> 요즘은 정확히 TV 프로그램도 ipTV로 재방송하고 보통의 미드는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검색한다.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세상이 바뀐다는 누군가의 이야기처럼 정말 그렇게 된 본인보다... 이번 추석에는 몸이..

[app] -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덕후 필수 앱 : PL@Y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마수리입니다.~()) 영화, 드라마, 넷플릭스 좋아하시는 분 있습니까? 그 분들에게 가지고 온 금 하도 소개하는 앱이 자신이 시청한 영화나 드라마 등을 기록하는 포토 캘린더 앱'pl@y'이다.(..

매력적인 '무쌍연예인' 김고은,박소다소리,한예리,박보영 그녀들의 활보 [내부링크]

오늘 이웃분들오늘 일 포스팅.오늘의 키워드는 매력적인#무쌍#무쌍한 연예인 4명을 조사하고 소변 > #신하균의 연인#킴코 은 하나 99개.07.02년생이고 자신 > 작품성에 큰 화제가 됐다. 박해 1주연의 영화. 은교..

[2월의 기록]펭수카드/왜 스토리을 그렇게 해?/카페 원하당 [내부링크]

펜하! 펜스카드가 열린 날 바로 신청했어요! > 국민은행 뿐만 아니라 농협/신한은행 계좌를 연결하여도 신청 가능했습니다.잠자던 국민은행 주거래로 바꿨어요. 쿠쿠쿠 > 헤헤, 펜스스티커도 함께요. > 너희들 귀..

캘리그라피자격증 세 삶을 찾았어요! [내부링크]

캘리 그래피의 자격 3개를 발견했습니다!아기를 출산하고 다니던 직장을 그만뒀어요. 어쩔 수 없었어요. 집안의 처음과 회사의 처음을 병행하기가 힘들었죠.그 즉석 당시에는 감정을 좋아했어요. 벌써 1회째를 희..

PVA, PVA수지, PVOH 특장점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캘리포니아 소시에이츠입니다.PVA는 VAM(vinyl Acetate Monomer)에서 유래한 수용성 수지로, 에스터가 가수분해를 일으켜 카본산과 알코올이 발생하는 반응인 비누화(Safonificatoin) 과정을 통해 생산..

방탄소년단 진 월드와이드 핸섬 | Cutie Kim Seokjin [내부링크]

> Worldwide Cutie Kim Seokjin > Ethereal Beauty of Kim Seokjin > Boy Next Door Kim Seokjin! 방탄소년단 진, 석진이 목음도 얼굴도 국보급이네요. 석진이 음색이 최고여서 들어도 질리지 않아요.방탄 소..

남자랑 키스하는 꿈 꿈해몽[30대 여성,주유소 가업/이직감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도이(。)의 꿈 분석 심정상 뒷선생23세로 아버지를 잃고 동생들이 학생이기 때문에 엄마와 함께 주유소라는 가업을 최근에 나이의 30살이 되게 잡고 있습니다. 요아우웅 4년제 대학을 졸업했지만 전..

넷플릭스 장르 검색하는 방법 팁! 확인 [내부링크]

다들 넷플릭스 많이 쓰세요?저도 지난 달부터 친구와 함께 정액제를 도입했습니다만, 거짓말 없이 보는 드라마나 영화가 많이 있습니다.넷플릭스라는 플랫폼이 있는 줄 몰랐던 과거의 저를 반성합니다.정이스토리..

'퍼시픽 림' 애기니메이션 넷플릭스 제작 판정! 봅시다 [내부링크]

> '퍼시픽림' 어린이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제작 결정! 넷플릭스가 '퍼시픽림'의 어린이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제작, 결정했습니다.'퍼시픽 림'아이,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포함된 프로젝트는 넷플릭스가 아시아의..

20191103 송가인 콘서트 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엄마가 송가인을 나쁘지 않아서 같이 가게 됐어. 그동안 여러 콘서트에 겨우 다녀왔지만 평전은 아내 sound라서 조금 기대와 호기심도 있었다. 생각보다 집과 가까운 것이 1단 좋고 건물이 깨끗했기 때문에 너......

영화 천문 개봉일에 본 후기와 스포 평점 볼까요 [내부링크]

> 영화 천문이 개봉했어요. 천문에서 공개되는 하나인 하나 2월 26하나에 맞추어 CGV의 소풍에서 관람을 했지만 초등 학생들이 많은 영화관이 혼잡했습니다. 아마 역사의 예기위라서 천문을 교육적으로..

시청률로 본 20하나8년 5월~6월 방송분석 봅시다 [내부링크]

> 불과 몇 달 전이에요?봄 기운과 함께 4∙ 27, 판문점 선언으로 세계적 평화 분위기로 무르익어 갔다 20일 8년 5월 그 때문에 4년에 한번씩 열리는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이 열린 20일 8년 6월의 시청률이 HOT한..

행정소송변호사 소음주운전 구제 되나쁘지않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하지만 정내용 이런 행위가 소리주 운전으로 인한 행정처분 대상에 해당되지 않을까요? 이번에는 행정소송 변호사와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음치운전 사건을 알아보고 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흥찐빵축제 삼형제바위와 도깨비도로까지 이야~~ [내부링크]

지난주에 다녀온 횡성여행.그 사이 가을은 점점 가까워져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이 됐다. 낮과 저녁에는 제법 쌀쌀한 느낌이 드는데 그럴 때는 찐빵이 특히나 견해를 보인다. 횡성군 안흥 만두촌에서는 매년 이 시..

하나상하나80625) 왓챠 끝내고 넷플릭스 한달 공짜 신청했슴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 오랜만에 글을 쓰는 사람, 후냐입니다.제 블로그에 자주 들르시는 분들은 아시다시피 제가 영화광이라는 걸 아실 거예요.사실 하나 8년 상반기에 약 5개월은 왓챠을 즐기어 보..

조 루소, 안소니 루소 넷플릭스 애기니메이션 시리즈 매직: 더 개더링 제작 확정. 확인 [내부링크]

> 넷플릭스 발표에 따르면 조 루소 앤서니 루소는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 애니메이션 TV 시리즈를 제작하게 된다. 캡틴 아메리카·윈터·솔저의 영화를 시작으로 어벤져스·엔드·게이다.까지 많은..

‘해피투게더4’ 송가인 “‘전국음악자랑’ 나가 일등…어머니도 출전” 모전여전 ?? [내부링크]

'해피 투게더 4'송가이다"'전국 노래 자랑' 자실지 1위어머니도 출처"어머니 전 려전" [조이 뉴스 24, 이지영 기자]송가의 이'전국 music자랑'출신이라고 밝혔다.하루에 방송된 KBS'해피 투게더 4'에 출연한..

[ 방탄소년단 ] 멤버마다의 포토 네이밍 (ft. 박지민다운 포토네이밍)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 / BTS / 김남준 / RM / 김석진 / JIN / 민윤기 / 슈가 / SUGA / 정호석 / 제이홉 / J-HOPE / 박지민 / JM / 김태형 / Vante / Golden 정국 / JK 바이남준 / ByRM / 슈가의 시선 / Bante /..

서울 연기학원, 강남 연기학원, jyp 배우 오디션 공고 정보 [내부링크]

> 몇 건 전 jyp 엔터이쥬 * 팀장님이라는 분이 사실주의 연기 아카데미 원장인 저에게 전화를 하셨습니다.현실주의 연기아카데미에서 활동 중인 수강생 가운데 오디션을 보고 싶다는 얘기였어요.20하나 오후 5시에..

롤 시즌첫0 아리 룬 / 미드 아리 공략 확인 [내부링크]

롤 시즌 한 0개미 룬/미드 아리 공략 > 이칸 롤 시즌 한 0개미 룬/이카로스에 양 그럼 개미 공략 > 목차:룬,아이템,스킬,챔피언평가,챔피언운영법,PlayTip > > 핵심 룬 : 빙결 강화 개미는..

5월28하나 하나요하나 방송별시청률순위~! ~~ [내부링크]

5월 28일 일요일에 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 외팀장 용 선생님입니다.주된 스토리는 어땠습니까?잠깐 생각해 보면, 쥬스토리 후에 월요일에 인사만 드리나 봐요. 그렇게 가끔 빠르다는 거죠?..

모토로라 폴더블폰 '레이저 V4' 스펙은? 좋구만 [내부링크]

> 반값습니다~비가 와서 월요일의 1이 시작되었습니다.비는 그쳤지만 쌀쌀한 기온이 점점 가까워지는 것 같은 기분입니다.어제는 데힝 민국과 Japan의 프리미어 하나 2야구 결승전 경기가 열린 거예요.아쉬운 결과..

미스트롯 콘서트 송가인 팬심 + 솔직 관람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스트로트송가인 #미스트로트콘서트 #미스트로트소울콘서트 #어머니날선물 #송가인 #또는또 > TV조선 미스트로트 보신 분~ 손??? 접니다, 접니다얼마 전 종영한 실수 트로트 열혈 시청자였던 오리는 어머니 날..

국민사랑콘서트 7080 트로트 가수섭외 ~~ [내부링크]

(주)걸스타 이형걸 사장이 제작하는 '국민사랑콘서트' 프로그램을 아시본인가요?엔카 가수뿐만 아니라~7080의 트렌드의 가수도 많이 자신 오는 방송입니다.얼마 전 제작하시는 총괄PD 이동익 가요TV CP님을 만나し..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 자율 주행 자동차 원리는? 봐봐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캠핑카 메이커의 로드 트립 캠프입니다. 프리 주행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오토바이의 장단점, 원리, 사고등에 관한 정보도 모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자동차는 운전..

[학원강의] 2018.10.20. Week1-1 운영체제(OS), Server, Linux CentOS7, VMware, 디렉터리 파일 Command 볼까요 [내부링크]

§.공부 예기 Linux, 리눅스, CentOS선 수강 과목:네트워크(CCNA or Router)1. 리눅스 시작 전 각종 용어 정의의 운영 체제는 하드웨어를 관리하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말한다.  Kernel - 하드웨어 영역을 제어하..

넷플릭스 영화 상처의 해석(운즈 Wounds) 줄거리 결이얘기, 인간 내면의 상처를 이얘기하다 좋네요 [내부링크]

> 스포 있어요. * 'チョ'에서 벌레들이 등장하는 영화 '상처 해석!' 영화 후반부로 갈수록 벌레는 점점 많아지고 마지막에는 벌레가 화면을 장식합니다.영화 인디언스 다음에 이렇게 많은 벌레를 본 건 처음이에요..

이서원 여자연예인 성추행 흉기로 위협 이야… [내부링크]

잇빠님들! 언제나 그랬듯이 하루도 웃을일 많은 해피한 하루 보내세요.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소움료크 4월 8일 석가 탄신일이라 쉬시는 편이 많습니다 하지만 나는 다섯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일을 하지 않으면..

[재생 1위 다시보기] 판타스틱 듀오 조회수 1~3위! 태양 장윤정 그리하여 악동뮤지션(악뮤)와 양희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트임.오오거 마이니치는#판타스틱 듀오로 조회 수가 가장 높았다 한위~3위를 알아보려구요!한개 반의 아마추어와 가수를 만났다 의 이런 모토로 시작된 환상의 듀오는 SBS에서 2017년 3월 261에..

FNS가요제 두번째밤 - Aqours ~~ [내부링크]

정말 이 몇 분을 보려고 그렇게 오랜 시간을 기다렸을까?꼬마 니송 메들리에 편성된 걸 처음 봤을 때 아, 짧구나.그렇게 생각했는데 진짜 짧은 소음.너무 빨리 지나가서 아이들은 평소에 라이브도 하는데.첫 지상..

[아본인운서 학교] JTBC 필기시험 기출사건 총정리(2011~2017) 좋은정보 [내부링크]

첫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이 시점에서 지원자의 입장에서 가장 궁금한 것은 바로 이것이죠? 하나 다음에 허용하면 보게 된 2차 필기 시험에 대한 정보.단도직입적으로JTBC필기시험에뭐가나오는지알아보기전에방..

[드라마]보디가드 BBC 역사상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경호원의 소재는 드라마 자신의 영화 관계자들에게 언제나 매력적인 소재다. 이 20최초 8년 영국 장관과 장관의 경호원 사이에 쵸쯔오낭쵸쯔도우루을 다룬 드라마"BODYGUARD"가 BBC의 역사상 가장 높은 시청률..

[#박지훈] 훗 눈썹도 심어주는 금손 박지훈, 시대를 이미가는 실력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http://naver.me/GvrWuInN #박지훈#지훈#ParkJihoon#Jihoon#박지훈 LOVE#박지훈 조선 혼다 무소 꽃 파벌#조선 혼다 무소#꽃 파벌#고영수#도성 최고의 페피#한 팬암의 고영수#금 서는 자신의 영수#박 지훈 금수..

유플러스,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 혜택 ~~ [내부링크]

유 플러스에서 넷플릭스와 제휴하고'속도 용량의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에 3개월간 제한 이용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슴니다.포스팅 통해 이벤트 참여 노하우와 넷플릭스 사용 후기를 소개합니..

천안피부미용학원, 피부자격증 최종허가과 불허가할 수 있는 교육트레이닝의 차이점을 가령 알고계신가요? 짱이네 [내부링크]

천안 피부미용학원, 피부자격증 최종합격과 불합격되는 교육훈련의 차이점을 아시나요?안녕하세요. 피부 자격증을 준비하는 예비 피부관리자 여러분! 피부자격증 최종시험을 보는 분들이 매년 거의 매일 일하는 추..

소리주운전 처벌기준 강화와 벌금감면 방법은? 좋구만 [내부링크]

음주운전으로 인한 피해사례=매년 적발건수가 증가하고 있고, 이에 맞춰 국가나 경찰에서도 집중단속에 의해 예방을 하고 있는 실정인데, 줄지 않는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행위:처음부터 어렵게 버릇이 되면 곤란..

[차가원본원] 갑상선암 환자의 하 확인 [내부링크]

갑상선암 환자의 하루(갑상선암 완치 자연치유 노력) 이 스토리는 암환자 전문 요양원인 [차가원 본원]의 실제 상황입니다. > 갑상선 암의 대부분은 치료 때문에 충분하다. 일 0mm정도 크기의 갑상선 암이 발견되..

화산 폭 짱이네 [내부링크]

본 연구는 실제 화산폭발의 원리와는 관계없습니다.안녕하세요, 화학 노트입니다! 이번에는 화산 폭발에 대한 연구를 했습니다. 포오옥발! > 이런 폭발 스토리다!!...실은 이런 폭발이다. > 플라크를 하면서 뿜어..

루성두피염 간지러움과 탈모를 한방에 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신정 네거리 역 건선 페이스 한양대 역 숙대 입구 역 실기 센터 홈 제품 대학생의 합정 역 가려움증 명의 겨드랑이 일원 역 톤 두피 세라믹 진단 3자의 신도림 역 에죠쯔웅 약 지루성 교정 증상, 부산 식품 가..

족저 근막염 이해하기 - 족저 근막염 원인( 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족저근막염의 원인, 영양치료법, 경맥 적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족저 근막염은 성인 족담의 통증 생성의 대표적인 원인이 되는 질병입니다.보행장애가 수반되므로 일상에 불편이 많이 따를 것입니다...

꽃파당 김민재 (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배우 김민재씨의 지시를 보겠습니다.동명이인이 많아 꽃잡이 김민재에게 제목을 달았습니다.태어난 시간을 제외한 6글자로....일반 명리에서 봅니다. 1996.11. 하루, 양력 이다니다. > 임니다인(임진왜란)..

[방탄소년단 정국/전정국]선배 패치가 확인 [내부링크]

본문 스크랩 후 사진/움직이는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는 cr. 트위터 / 트위터 / 트위터 / 트위터 방탄소년단 / RM / 진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어둠을 가리자 ONE DREAM TXT에서 공식적으로 세 번째..

미쿡 L1비자/E2비자 EMPLOYEE 종업원비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쿠 구 L1비자/E2비자 EMPLOYEE의 종업원, 비자 신청-믹크 주재원 비자 sound 주운 전의 벌금형 범죄/전과 기록 믹크비자 대행 전문 회사[미쿠 구 L1비자/E2비자 EMPLOYEE의 종업원, 비자 신청-믹크 주재원 비..

대구JLPT학원 추천 J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민트 초코코 입니다.아아^오거매일제가대구JLPT학원다니면서Japan어회화그렇게하고JLPT자격증따서알려드립니다!! 수강료할인노하우도알려드리니끝까지읽어주세요! 수강료 할인 노하우 밑에..

높은 혈압의 진단기준은? 이야~~ [내부링크]

고혈압 진단 기준은? 고혈압 전단계와 경계성 고혈압 > 안녕하세요. 연세의원 입니다.우리 봉잉라 고혈압 인구가 2018년 기준으로 1100만명으로 넘어선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서구화된 시크 그와은헹과 활동량이..

[20첫9 미드웨이 좋구만 [내부링크]

> 20세기의 해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서 줬다고 기록되는 미드웨이 해전(항공 모함 전투기 및 공격기로 대함 공격과 대지 공격)배우의 연기력보다는 컴퓨터 그래픽이 많은 비중이 차지하지 못하지만 역사적..

김정윤 원장님 담석증 검색 이야~~ [내부링크]

> > > 안녕하세요. 김종윤 원장님. sound 석증 검색 중 병원을 알게 되었고, 이렇게 카카오톡을 보냅니다.^^ 올해 8월 오른쪽 복부가 자넬 자귀 나무 아파서 응급실에 다녀와서 호전되는 모습을 드러내고 11월..

반하나 상념과 대한민국에 이야~~ [내부링크]

이번 작품의 경우 제작자가 제작자인 만큼 각종 특수효과나 전투장면 같은 때때로적 요소들이 관심을 끌 만하다.사실상 로맨스 영화였던 진주만과는 달리 이 영화는 전쟁 묘사에 중점을 뒀다. > 한국에서 대박을..

노원어깨병원, 오십견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십견(유착성관절낭염)은 어깨에 운동장애가 나타나며 통증이 심한 질환입니다.어느 날부터 밤에 통증을 느끼기 시작하거나 뒷좌석에 물건을 잡을 때, 또는 옷을 입고 벗었을 때 통증을 느끼기 시작한 날로부터..

미드추천 유행순위 확인 대박 [내부링크]

20하나 8년 6월 재미 있는 미드 추천 인기 순위 확인하고 보세요! > 보러 재미 있고 순위를 추천하고 들어 쟈메월 미디어 찾아 순위로 보기 쉽게 정리해서 드릴게 료헷눙데 아쉽게 2018년 한해도 앞서고 반이 본..

편도수술 ~처럼 [내부링크]

내가 기억할 것 쓰는 편도 수술 후기+수술 2일 만에 작성 사람에 따라 편도수술을 결정하는 이유는 다르다고 생각할 것이다.자신은 어릴 때부터 유전 때문인지 큰 편도를 갖고 있었고 감기만 걸리면 가장 큰 타격..

내가 본 넷플릭스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만 하고 지내지 않을까 싶다.^0^.. > 첫. 역행하는 남자 (청불) 추천: 시즌:프랑스영화내용:염치없던남자우월주의자다니엘 어느 날 여성이 지배하는 세계에 눈을 뜬다.키워드 : 코미디, 페..

안산어깨아픔 혹 오 좋구만 [내부링크]

안산의 어깨 통증은 오십견? 자가 진단하다 > 지속적인 어깨 통증으로 1의 센 하루에 차질이 생긴다면?!! 특히 최근 30대, 이어 20대 등 젊은 연령층만 어깨의 아픔을 가지고 있고 병원에 다니는 것이 많습니..

2016 MBC 신 봅시다 [내부링크]

> 20하나 6 MBC의 신입, 나쁘지 않는 운서 중 제일 막내의 김·밍효은아 나쁘지 않는 운서입니다.93년생으로 올해 만 24살이네요.동기, 김주원, 나쁘지 않는 운서는 7살 차이가 있다고 합니까. ^^)·밍효은아 나쁘..

편도결석 빼는법 이야… [내부링크]

편도 결석하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안녕하세요, 목동초화한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입단 냄새만큼 좋아하는 것이나 타인을 괴롭히는 질환은 없는 것 같습니다.입단 냄새가 심하면 스스로도 불편하지만 주위 사..

[송대장] 딜라이브 플러스 UHD OTT 셋톱박스 H5 설치 방법, 사용법 / 알아봐요 [내부링크]

> 그 sound 늦게 넷플릭스를 알게된 손대장입니다모바일 처음 보는 것이 답답해서, 텔레비전에서 보고 싶고 조사하던 중 디즈니 콘서트에 깨달았어요!영토, 파랑, 넷플릭스가 나쁘지 않아서 온 셋 톱 박스도 있었..

기침이 안멈춰요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텅입니다~ 아~이.. 오항 위와 같이 미세먼지가 왜 이렇게 심한지 다들 간다고 끼고 다니거든요.저도 눈앞이 어둡고, 아무것도 안하고 다니면, 인생은 짧게 산다고 생각합니다.아서 탈을 샀어요. >..

추운 겨울밤도 골퍼들의 열심으로 와~~ [내부링크]

> 화산스포츠공원은 하수처리장의 유휴공간을 활용하여 시민들의 휴식과 체력증진을 위해 전국 최초로 조성된 복합스포츠문화공간입니다. 영토 주민의 기초 체력 증진을 위한 다목적 운동장(인조 잔디 구장), 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