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5-6955의 등록된 링크

 136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넷플릭스 <위쳐> 캐릭터 소개 및 세계관 이해도 살펴보기 [내부링크]

> 위 조(20하나 9. 하나 2.20) 로랑 슈미트 히스릭헹리ー·카빌/아이니 철로 호랑이/프레이아의 앨런 판타지/액션/청소년 관람 불가/넷플릭스 8부작 > > '안 제이 사프 코프 스키'의..

꿈해몽 소견랑 노는 꿈!, 개를 무서워 하는 꿈! [내부링크]

이웃분들! 풍수지리설의 대광풍수설 그러나 포스팅할 주제는 꿈꾼다.두개를 해석하고 올리고 싶습니다만, 첫번째는 작은 강아지와 노는 꿈!두번째는 개를 무서워하다 꿈.그럼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첫번째 작은..

무시무시한 편도염 -(27개월 유아 ) [내부링크]

+치니의 기록(27개월)키:95cm/체중:16kg무시 무시한(?)2017년 12월이 지나고 2018년 1월이네요-12월에 한국인 꼬맹이가 경험한 편도염을 생각하면 쵸은이에킥무칙....평소의 편도염은 2-3개 열이 나고 끝나는 별거..

루마니아 아포스티유 -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수료증, 통과증, 행정부기술자격증 번역공증 [청주외국어번역행정사 대저번역 세종번역] [내부링크]

루마니아 아포스티유 -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수료증, 허가증, 정부기술자격증 번역공증 [청주외국어 번역행정사 대지난 번역 세종번역]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수료증, 허가증, 정부기술자격증 루마니아 아포..

[아이니]명탐정 코난 하나2기 (스포주의) [내부링크]

[18-A01] "프리터"라는 타이틀로 오랜만에 코난 모터쇼를 실시했습니다.근데... 검은 조직의 예수가 너희 무당 자신 낯선 것!!8기에 자신 오고 하나 2기에 자신 오다니입니다 마이크로 진행이 아닐까 싶어서 다시..

고혈압 증상 혈압 오전추는 방법 식품 상념일요 [내부링크]

여러분, 설날 잘 보내셨나요? 얼마 전 아미국에 친척이 있어서 잠시 다녀왔는데, 본의 아니게 우한 폐렴 바이러스가 퍼지기 시작한 시기와 겹쳤습니다. 지면도 멀고, 다녀와도 별 이상은 없지만, 더 싫은 느낌은..

44. 스타크래프트 저그 토스전 커세어 다크 막는 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캄입니다.당 1주제는 코세오다ー크 막는 법입니다. 카세아다크는 공발질과는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빌드입니다. 질레트의 힘보다는 빠른 테크, 다크 템플러와 커세어를 이용한 테크니컬한 플레이..

도묘필기 : 제국의 서막 단관 후기(feat. 탐과인는 양양오빠, 안고독한 양양방) [내부링크]

블로그는 안 쓴 지 오래돼서 중국 배우 양양(yangyang) 관련 글은 이게 처음이겠네요.저는 속이 미미하나 소흔성을 보고 양양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게 되었습니다.나쁘진 않아 시작한지 이제... 4개월을 갖추어 가..

A형독감 확진 받았어요..그 증상에 대해.. [내부링크]

> 독감 주사인지 2개월이 지났네요.남편만 제외하고 삼 형제 자매와 나와 함께 충의처럼 독감 주사를 맞았지만 아이들은 무료로 3가 독감 주사에서 나는 4가 독감 주사를 맞고 왔습니다.어린 아이들은 성장..

BTS:'코든쇼...신곡'블랙스완' 맨발무대 와~~ [내부링크]

'고동쇼' 방탄소년단, 신곡 '블랙스완' 맨발의 무대→아이슈톤 커처와 숨바꼭질(종합) > > CBS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공식 SNS, Terence Patrick/CBS > CBS"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

장혁 노래 Hey Girl(랩), 뮤직비디오(god 어머님께 주인공) 좋네요 [내부링크]

> 배우에서 가수의 장·혁은 본명이 정·영준어서 부산 광역시 출신입니다. 1997년 배우 평생 활을 시작하고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몇그루의 뮤직 비디오에도 참여하거나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 뮤직 비..

연어린아이의맛3 배우 박진우 소개팅녀 김정원 아나쁘지않아운서 ! 첫만남 설렘에서 나쁘지않아이 잊은 과속 스킨십 봐봐요 [내부링크]

던 너의 맛 3배우 박진우, 미팅한 여성 김정원 아나운서!쵸쯔망낫다 설렘에서 해를 잊어서는 과속, 스킨십^^ > > > > > > > > > 김연아의 맛 3배우 박진우, 미팅한 여성 김정원 나쁘지 않은 운서!처음 만난 설..

초등2학년 수학! 펭수와 다함께하는 EBS만점왕 수학플러스 ?? [내부링크]

초등 2학년 수학!펜스와 함께하는 EBS 만점왕 수학플러스 > 핫한 펜스가 여기저기에 막내의 관심을 끌어 주고 있는 EBS만점 왕 수학 플러스를 올해 초등 2년 울 막내의 수학 교재에서 방학 동안 보앗움니다. ..

스카이캐슬 sky캐슬, 시청률 22.3% 몇부작 금토 드라마 JTBC, 혜과인 예서 염정아 윤세아 강준상 정준호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맹한 냐온입니다최근 정착 중 드라마"스카이 캐슬!"일본의 시청률이 1개%였어...지금 22.3%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스카이 캐슬 . , 대한민국의 고위층이 모여서 살SKY캐슬의 안에서 남편은..

[ 방탄소년단 진 ] 141021 BTS OFFICIAL TWITTER UPDATED ?? [내부링크]

20개 4개 02하나 BTS OFFICIAL TWITTER UPDATED > 완전 사랑해습니다 ×1204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김석진 #JIN #SEOKJIN #KimSeokjin #BTSJIN

구글 다소리 티얘기 티블로그 유아드센스 마캐팅승인 완료! 정보 [내부링크]

우왕오거의 매일 티스토리의 어린이 도센스 광고 승인을 받았어요.어린이들국가시험이라고불리는국가시험처럼신청하면자꾸떨어지고아이들국가시험이라고불려서저도신청해봤는데바로승인됐어요!괜찮아(웃음)아니더..

결혼만큼 아름다운 이혼의 경치, 노아 바움백 감독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결혼 얘기> 볼까요 [내부링크]

> > 솔직히 말하면 노아 바움바크 감독의 영화를 걸작이라고 부르고 싶은 날이 올 줄은 몰랐다. <아길리시맨>에 이은 올해 넷플릭스만의 최대 기대작이었던 <결혼이야기>는 그래서 탄성과 반성을 동시에 자아내는..

공시생 / bts 컴백 / bts on / 정국이 고소음 ㅠㅠ / 태형이헤나쁘지않아 / 정국바라기 또 정국이에게 빠지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엉망으로 울먹이는 오늘 일기장탄으로 컴백할 것을 알고 있었다.그래도 그냥 도서관에 잘 가고 그냥 공부도 하고 그랬어요 ᅮ 근데!! 배고파서 점심때가 되면 라이브가 하는거 아닌가 밥먹으면서 정신없이 보고를..

자신의 미드공부법 좋구만 [내부링크]

> 오랜만에 영어 스토리 공부를 다시 시작하네요.공부는 이번주부터 시작됩니다.위 공부법은 지난 공부 때 했던 비결이에요.다시 공부하면서 공부법을 올릴 거예요.

미스트롯 송가인 콘서트 [미아리고개로 시작한 송가인] !! [내부링크]

>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하나 0일 오후 MBC에서는 미스 트로트 오디션 출신 손 카인의 콘서트"이며"을 방영하 슴니다. TV조선 연예 프로그램"미스트 로트"과 유헹룰 끈 성 카인은 이 3일 서울 경희대 평가의..

방탄소년단 전하지 못한 진심 노랫스토리 폰케이스 좋구만 [내부링크]

> 외로움이 가득 피어 있는 이 garden~ 한 소절만 들어도 누군지 알겠죠? 그렇죠! 오한상은 IDOL로 화려하게 컴백했던 방탄소년단의 전달되지 못한 진심가사 스토리 커스텀폰케이스를 리뷰합니다.^_^ > > 저는 전..

자율주행 자동차의 상용화가 가능할까? !!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Auto Driving Car 또는 Self Driving Car라고 하며, 드라이버의 조작없이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자동차를 스토리합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의 단계는 미국 자동차 공학회 분류 카쥬은 0~5단계에..

인공지능 자율 주행 자동차 연구강사 양성 프로그램 현장 영상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No.1교육 플랫폼, 4차 산업 혁명 기술 교육 전문 중소 기업, 한양대)미래 연구소임.한양대 ERICA에서 열린 '인공지능 자율주행 자동차 강사 교육'의 뜨거운 열기를 선사합니다. '인공지능 자율주행..

넷플릭스 한달공짜 사용에서 해지까지 한방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전회의 "넷플릭스 요금제"에 이어 놓고 당일은 넷플릭스를 1개월간 무료에서 쓸 수 있는 방법과 절차에 대해서 살펴보자. 내가잘모르는콘텐츠에돈을지불하고사용한다는것이조금은망설이고있는게사실인데요. 그러..

[보궐보통선거] 개그맨 이승윤이 스토리하는 본인는 보통선거인이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3월 따뜻한 어떤 봄날, 중앙 직접 선거 관리 위원회는 특별한 손님을 초청했는데요! 바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뜨겁게 활동 중인 개그맨 이승윤임. 4.3. 보궐 보통 선거 투표 시간 20하나 9.4.3.(수)오..

주차장 음주운전 벌금을 내는 것 선호 좋구만 [내부링크]

> 주차장 소음주 운전 벌금을 내는 걸 좋아하는 소음주 운전을 했다면 행정처분과 형사처벌이 따르는 거 아시죠. 하지만 이 소음주의 운전이 장소에 따라 죄가 성립하는지가 달라지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즉 소음..

카피추섭외 창착의 어린이콘 소리악 개그 원탑 개그맨 행사 MC 섭외 상뒤 !! [내부링크]

> 언제 어디서든 기회가 올지 모르는 것이 바로 사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내가 하고 싶은 1은 잇우나프지앙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포기를 할지 고민하고 있을 때가 매우 나쁘지 않고 게 많잖아요.특히 연예..

'라디오스타' 변정수→동지현 판매왕 입담에 최고 시청률 5.7퍼센트 확인 [내부링크]

> [뉴스엔 박수인 기자] 팔이피플 판매왕들이 시청자의 소음을 무장 해제시켰다.5월 8개 방송된 MBC'라디오 스타'(기획한 무쿠산/연출 치에헹호, 김 지우)는 '팔이 피플'특집으로 '연예인의 쇼 호스트 한세대'..

넷플릭스 요금제를 프리미엄 울트라로 업그레이드 "네플릭스 가격 정책"에 대해 알아보자 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의 넷플릭스를 통해서"본인의 봉잉라"이전의 어깨를 보앗소의 하나하나 달 하나 0일에 새로운 회송이 올라오기를 기다리며 이번의 포스팅을 쓰고 있다. 필자는 요즘 거의 모든 영화책인 드라마를 넷플릭스를..

[BTS 일뽄 노래 번역 노트] Airplane Pt.2 (일뽄ese Ver.) 와~~ [내부링크]

'Airplane Pt.2의 하나봉오바ー죠은'에서 방탄 소년단의 아홉번째 하는지 본 싱글 『 FAKE LOVE/Airplane Pt.2』에 수록되고 있다. > 이 곡의 원곡인"Airplane Pt.2"는 방탄 소년단 정규 3집 『 LOVE YOURSELF..

부산 결혼식 사회자 섭외, 경험과 섭외하나순위 아나운서 결혼식 사회자 정아람아나운서와 다같이 해보세요 :) #부산결혼섭취회자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부산 결혼식 사회자 섭외, 경험과 섭외 1순위의 아나운서 결혼식 사회자 전 알람 아나운서와 함께 하고 보세요 :) 반갑습니다:) #프리아나운서 #부산결혼식진행자 #정아람아나운서입니다 > 춥지만 신랑 신부의 결..

[넷플릭스 추천] 유쾌하면서도 웃을수만은 없는 워킹맘 얘기, <워킹맘 다이어리>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가 열풍입니다. 집에 큰 TV가 있지만 요즘은 유튜브 넷플릭스를 주로 보고 TV를 잘 보지 않는다. 아니 그나마 넷플릭스를 더 크게 보고 싶을 때 본다. 작년부터 넷플릭스를 보기 시작했는데 그래서인..

볼보 NVIDIA 자율주행 platform 채택 볼까요 [내부링크]

NVIDIA는 Volvo Group이 다양한 산업에 걸쳐 자율주행 AI 자동차를 훈련, 테스트 및 구축하기 위해 NVIDIA DRIVE end-to-end 자율주행 Platform을 채택하였습니다. Volvo Group과 NVIDIA는 AI를 통해서 세계 운송..

[미드소마] - 한아침의 광기어린 축제 좋네요 [내부링크]

> 영화 미드소마는 전작 유전으로 평론가들 사이에서 극찬을 이끌어낸 아리에스터 감독의 신작입니다. 저는 유전을 보고 싶지만 영화관에서 볼 수 없었어요. 이번에도 볼수있을것같았는데 시간이없어서 보게되었습..

계란찜 만드는법 3분이면 OK 대박이네 [내부링크]

계란 찜을 만드는 법 3분에서 OK 금요일 1낮 인사 드립니다! 대낮이신가요?제가 댁 무그와잉 나쁘지 않는 불금이지만, 약 2주간 즐거운 불금을 보내지 않고, 금 아쉬웠다 우리 초코 남편이 한 뒤 신구 와잉눙 1..

펭수가 어느야!! 펭수 성우는??! 플린 김동준!!?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노로쿠요!금 1의 문장은 매우 매우 안심했다 20~30대 대통령이 됐을 펭스에 대한 문 이프니다니다! 펜스의 정체는 내용이 많은데! 제가 한번 알아봤습니다!! 갑시다~~ 렛츠기릿! 이제 펜스가 누군..

광주노래방기계 대여 일등 업체 광주대단이전자=> 전북 장수노래방기계대여 태진반주기대여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광주 TJ미디어#대진 music방 기계 전문 업체#광주 금영 music방 기계 1위의 판매 회사#광주 music방의 독점 판매 대리점. 광주()매우 전자입니다. > 어제 저녁부터 내리는 비가 오전까지 엄청나게 내리..

[아자신운서프로필/김성 아자신운서] 새 프로필 사진을 찍었어요 :) ~처럼 [내부링크]

준비생 시절부터 저 혼자, 최근까지 프로필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아과 아나운서가 돼서 과인면의 프로필 사진을 많이 안 찍어도 된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고요. 내 모습이 똑같은데 왜 시간이 지나니까 사진..

천호역한의원 편도염의 종류와 원인을 알아볼까요? 확인 [내부링크]

> 편도라고 하면 입안을 봤을 때 목젖의 좌우에 둥근 부분만 설명하기 쉬워집니다. 사실이부분만편도라고하지않고그주변에있는다른부위도편도에속한다고합니다 혀의 약간 소리 쪽에는 모양이 불규칙한 혀편도가 있..

제2윤창호법 적용! 강화된 sound주운전 처벌 기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매년 적지 않은 수의 운전자와 보행자가 음주 운전으로 심각한 피해를 보고 술에 관대했던 우리 사회에 경종을 울렸습니다." 6월 251부에서 한명' 제2윤창호 법'의 적용으로 도로 교통 법이 1부 개정, 소리 들..

불꿈해몽, 집에불나쁘지않아는꿈 해석 정보 [내부링크]

현실에서 불이 타오르는 걸 보면 정말 끔찍해.빨리 하나하나 9에 연락하고 소방관을 불러야죠.하지만 불이 제 꿈은 조금 달라요. 이는 좋은 의미를 전하는 길몽이 되기도 하고, 앞으로 하나가 될 하나는 조심하라..

[KH정보교육원] Java 기반 웹 응용SW 개발자 과정 (일4/일05일) 와~~ [내부링크]

13.3333% > 본 포스트는 필자 개인의 공부 과정을 포함한 말로 KH 정보교육원의 교육 방향/말과 무관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KH 정보교육원과 학원-원생 이외의 어떠한 관계도 없다고 밝힙니다.[한 4..

내가 이다신한꿈 이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제가 남자든 여자든 갑자기 꿈을 꿨는데 꿈속에서 제가 말이죠.새로운꿈,제가요.부하는꿈을꾸게되는경우가있다고합니다.물론 저는 아직 제가요. 신하는 꿈을 꾼적이 없지만 제 주위 사람들은 한번쯤..

정국,2019년 구글 상반기차트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Kpop Male Idol에서 1 위 볼께요 [내부링크]

https://twitter.com/Kpop_Idol_Chart/status/하나하나 6408390하나 293하나 82976 > > 북미 올 케이팝 https://www.allkpop.com/article/20하나 9/08/bts-jungkook-continues-to-be-the-idol-dominating..

소음주운전 변호사 선임비용 부다소음이 된다면 좋구만 [내부링크]

음주운전 변호사 송입니다.(비용 부후가 되면) > 요즘 만취 상태로 운전하거나 면 통과가 안 된 상태에서 운전해 일어나는 각종 문재로 인해 사회 곳곳이 소란스럽습니다.이렇게무책입니다행동으로많은시민들이교..

팔꿉굴 증후군 (Cubital 대박이네 [내부링크]

팔부 굴곡 증후군(cubital tunnel syndrome)은 팔뼈의 안쪽 상관절 돌기에서 팔꿈치 머리(ole cranon)의 안쪽 경계로 주행하는 폭광대(aponeurotic band)에 의한 척골신경(ulnarnerve)의 압박에 의해 발생합니다...

[현대자동차] CES 아시아 2018, 미래 봅시다 [내부링크]

> 현대 자동차가 중국 조 썰매 타고 진출한 것은 과거 2002년이었습니다. 중국 베이징 기차와 합작해 베이징 현대를 설립해 중국 시장에 진출했죠. 중국 진출은 성공적이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자동차 회..

[외국CCM 추천] 싱어송 라이터 La 좋구만 [내부링크]

오항 선은 sound 나쁜 1프지앙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오메리카의 크리스천 싱어송 라이터 로렌대의 문장(Lauren Daigle)음악 You say91년생입니다. 파워풀한 목소리가 인상 깊은 가수!아내 sound에 로렌 다이 그..

편도결석 원인 어떤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편도 결석의 원인과 해결 법에 대해서-1프지 않고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 > 여러분 안녕하세요. 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기침을 하거나 가래를 뱉거나 양치질을 하면서 목구멍 안쪽에서 노란색..

자율 주행 !! [내부링크]

20하나 9서울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 사전 행사가 상암 문화 광장의 거리(디지털 미디어 시티 교차로에서 월드컵 아파트 7단지)도로에서 열렸다. > > 꿈만 같던 자율주행 시대가 눈앞에 펼쳐지는 감정입니다. 온..

아자신운서 스 확인 [내부링크]

> 날씨가 참 덥네요.피곤하지 않게, 잘 보내시길~ 제자님의 블로그를 보고, 저와 나쁘지 않게 눈의 내용을 올려놓은 것을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 여러분들과 과인하고 싶은 것이 제 글 안..

1~10월 농기계 판매량…트랙터 ?? [내부링크]

입력:20하나 8-하나하나 하나 2 00:00수정:20하나 8-하나하나 하나 2 23:57 > 20하나 8한국 국제 농업 기계 재료의 박람회장에서 농민들은 트랙터를 보고 있다.올해 하나~하나 0월 판매량 보니농·밭 변화 후 작업..

종합 미용사 자격증,인강 이야~~ [내부링크]

종합미용사 자격증, 인강에서 발급받는 방법! > 안녕하세요. 정이 선생님입니다. 늘 그랬듯이 종합미용사 자격증 취득 비결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여러분 앞에 찾아왔습니다.미용전공의 특성상 실무경력을 더 중요..

최근 주목받는 비타민K2, 어디에 괜차나요? - 결 봅시다 [내부링크]

비타민 K는 혈액 응고에 관여하는 것 밖에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최근에는 비타민K에 대한 수많은 연구가 이루어지면서 그 중요성이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영양소입니다. 비타민 K는 K1(필로퀴논)와 K2(메일 쟈..

어린이패드 프로3 전자책_밀리의 이야~~ [내부링크]

이번에는 밀리의 서재 리딩북에 대해 내용을 풀어보려고 한다. 리딩북이라는 저자의 나이는 성우, 기타 유명인사 등이 책을 읽어주는 서비스였다. 밀리의 서재 리딩북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요즘 자주 출장을..

혈액순환에 좋은 이야~~ [내부링크]

혈액순환에 좋은 맛있는 음식을 이제 찾았어요. > 안녕하세요. 모두 어떻게 지내십니까?저는 요즘 건강에 신경 쓰느라 여념이 없네요.이미 내가 하나울하고 5년이 경과가 아무래도 하나오쟈 친서하려는 직업이..

[배우 빙의글/고르 와~~ [내부링크]

[배우 빙의문/뽑는글] 성인연애기 이수혁_우도환 > (소재신청 감사합니다) 하나 이수혁 "따라서, 마지막에 간다고? 지금 투덜투덜해도 내겐 안 보내 줄 거야." "까칠한 짓은 하지 않고 보통 앉기만 해, 응? 친구..

‘소화불량부터 상복부 통증 정보 [내부링크]

> 식탁 풍경이 서구화되면서 전에 없던 질환이 두 명 보이기 시작했습니다.당뇨, 고혈압, 고지혈증이 대표적인 예입니다만, 우리 본 인 라의 성인 10명 중 한명꼴로 앓고 있다는 '담석증'역시 이프니다니다. 담석..

6월 정보 [내부링크]

> 어제 네이버에서 1개월간의 운수를 봤다. 뭐 총운이라고 합니다만, 보고 감탄한 웃음 1열부터 저의 이수리 맞네. 이것은 생년 월 1시에 봐청운이지만, 응 맞아. 본인이야~ 하고 인사하는 감정? 나를 지키겠다니...

[곰보배추차] 천연항생제 이야~~ [내부링크]

만물을 소생시키는 봄비 효력 대지를 더욱 상쾌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아파트 화단 안에서 곰 배추를 발견했습니다.들판에서 그렇게 찾아도 없던 곰보타츠가 왜 이쪽에 있을까요? 한 집단을 이루고 있군요. >..

민폐 인공위성 - '위성통신망 봅시다 [내부링크]

> > 얼마 전 미국의 민간 우주 큰 기업 스페이스 X가 그들의 대형 위성 통신망 계획인 스타 링크(Starlink)계획의 실현을 위해서 1스타 링크 미션으로 60개의 인공 위성을 발사했다. 관성을 이용한 특이한 위성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