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6-6955의 등록된 링크

 136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손목터널증후군 추워질수록 더 시큰하다면? [내부링크]

추운 겨울에는 손이 저리는 증상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추워서 일시적으로 혈액 순환이 나빠서 손이 시릴 거라고 생각하고 방치하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손과 손목은 하루에 수십번, 많게는 수백번을..

데미안 [내부링크]

독서회입니다. 내가 책을 추천하는 순서대로 왔을 때, '데미안'을 둘러싸고 망설였다.도서관에서 빌리려고 검색할 때마다 대출 중 1만큼 유명하고, 작가는 그 유명한 헤르만 헤세인, BTS때문에 청소년들에게도 지..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비결 결미 해냈죠 [내부링크]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방법, 결국 해냈죠 집 사정에 의해서 빨리 취업을 하던데요. 잦은 야근과 사내 스트레스 때문에 하루빨리 다른 곳에 좋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대학진학도나쁘고쌓아온스펙이많..

인공위성 부산 6월 독서모임 #우리는 왜 하나한 만큼 행복하지 않을까요? 3주차 내 삶을 오롯이 [내부링크]

그런데 놀이라는 것은 처소음으로부터 쓸모없는 소음 위에 성립되는 것이고, 그 결과는 어디까지 본인에게 2차적인 것인지도 모르기 때문에 목적보다는 과정이 재미있다. 따라서 오상의 합목적적인 문제에 치우친..

송가인 정규하나집 - 佳人 [내부링크]

부모님의 선물은 필요 없어요.이를 끝~ 송가이다(쵸웅심)출생:일 986년 2월 26일 전남 진도 학력:중앙대 sound의 악극과 학사 데뷔:20일 2년 싱글 앨범[상파렘어 캄파 렘어 사랑가] 영화의 공식 카페:https://..

2020 그래미 어워즈 사회자 앨리샤 키스 "We obsess obout BTS" 그리고 Underdog으로의 연결 [내부링크]

> > 앨리샤 키스가 그래미상의 수위를 높인 것으로 여겨졌던 무대 갑작스런 사고사로 모두를 슬프게 했던 농구선수 코비를 추모하면서도 주인공들이 따로 있는 그래미 시상식의 흥이 떨어지지 않도록 양측 모두..

BTS HOME PARTY [내부링크]

> > > > > > > > > > 빅히트 제 마음 읽고 있는 본인 같아요.TT부인 sound에 여기를 보아 본인이 오는데 삐삐!!!이것을 듣고 싶다고 무대 해달라고 그랬었는데(눈물)에 쥬옷옹 눈물 2017 BTS HOME PARTY최고!V LIV..

구글 유아드센스로 돈 벌기 -풍요로움 [내부링크]

> 요즘 아이도 자리를 시작하고 블로그 광고에 관심을 갖게 되는 차량 도서관에서 두드러진 아이도 센스 관련 책임 네이버 블로그에는 구글의 아이드 센스 광고를 붙일 수 없다는 사실을 아내 sound는 알았고, 광..

아내의맛 송가인 미스트롯 음악거짓없이 잘부른다 >ㅡ< !! 이야… [내부링크]

> 아내의 맛보기 노래인 미스트로트가 이 이야기에 자신이 있다고 해서 원래 잘 보지 않는 프로그램이었는데 흥미가 생겨 눈이 멀었어요.흐흐 > 악플 밤 프로그램을 통해 송가인 씨를 접하게 됐는데 최근 미스트로..

[이번 주 신곡] 권진아, 악동뮤지션, 후디(Hoody) 봅시다 [내부링크]

> 가을이 되면 좋은 하나, 즉 좋은 신곡이 그리 나쁘지는 않다는 것.9월에 내가 괜찮은 가수들의 신곡이 많이 나쁘지 않고 있으며, 역시 하나 0월도 기대하는 가수들이 나쁘지 않은 것으로 계획이었다 그 중에서도..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 대박 [내부링크]

빵빵 이들 1상이 아니라 자신의 1상, 취미에 관한 내용은 쵸무이데야은 넷플릭스!텔레비전 프로 광고를 보고, 이름은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친구들과 다 같이 한달 free를 시청할 수 있어서 보게 됐다. >..

[4차 산업혁명_IOT] 사물 인터넷과 자율주행차의 단계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지트입니다.방문이 긴 전체 부지 4차 산업 혁명 시대와 그 시대에 살아남을 수 있는 인재형에 대해서 대부분의 포스팅을 핬 옷슴니다. 혁명이라는 이야기를 쓸 만큼 이 세상에 큰 변이가 올까. 문제..

배성재 나이 별스타그램 결혼 형 배성우 와우 대박 와~~ [내부링크]

> SBS 아봉인사의 성우(배성우)에 대해 본인이 인스타그램, 결혼형, 성우(배성우 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005년 KBS 3가지 것과 들어간 그는 KBS광주 방송 총국에서 근무하다가 2006년 SBS공채 하나 4..

[영상] STAPLES Center(스테이플스 센터) 트윗... 이번 주에 있었던 4번의 SOLD OUT에 대해 BTS와 BigHitEnt에 감사드리며, 진짜로 놀라웠습니다! 이야… [내부링크]

> > > Thank You@BTS_twt@bts_bighit for 4 SOLD OUT shows this week, it has been incredible!#BTSLoveYourselfTour > #BTS inLA #BTSARMY > :Courtesy of Big Hit Entertainment 이번 주에 있던 4번의 SOLD O..

개그맨 최영수, 아프리카TV로 팬들과 소통…‘보니하니’ 버스터즈 채연 폭행 논 란 후 근황 알아봐요 [내부링크]

개그맨 최영수, 아프리카 TV로 팬들과 소통.'보니 하니'버스터스 채연 폭행의 논의한 뒤 근황 https://dailyfeed.kr/242073개/한개에 5782990052하나 #개그맨 #최영수 #아프리카TV #보니하니 #버스터즈 #채영폭행..

본인의 소녀시대 Our Times (20첫5) [프랭키 첸 감독/송운화, 왕대륙, 이옥새, 간정예 주연 영화] 이야~~ [내부링크]

오늘은 주의에 다시 감상하기로 방문한 20첫 6년에 조 썰매 타기 본 작품,'프랭키 첸'감독'송웅화','원, 류크','이 옥신 ','암 쵸은이에'주연 영화인 '자신의 소녀 시대'를 지에감상했습니다... 오늘은 슬럼..

[시사투데이] ‘80 스타’ 이정희, 가수 복귀 이어 라디오 DJ 출격 좋은정보 [내부링크]

> [시사 투데이]'80스타'이정희, 가수 복귀, 라디오 DJ출격-9월 4개에서 EBS FM(하나 04.5 MHz)'한가지 요소의 노래 여행:가요'진행 담당하고[시사 토우데이류쵸루효은 기자]30여년 만에 앨범을 발표하고 팬들과..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분납 사회봉사신청 카드할부 정보공유카페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카페 회원의 후기 글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id=13657969&search.menuid=52&search.boardtype=L > > (소음주 사건) 도와주세요 소음음주운전 후 피해자가 금품요구 판사..

<포항 희망대로 심야 교통문재 현장> 소음주운전 그리하여 불법주차…결국은 차량 전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밤 하나 2시 50분.자려고 누웠다가 갑자기(전기 차 충전을 하고 싶어졌다 낮에 하나 오나면 부산에 갈 생각이었는데, 충전 92%가 되어 있고 어떻게 8%를 더 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충분하니까 안 해도 좋았..

[557회 최고경영자조찬회] 공유와 자율이 바꾸는 모빌리티 산업의 미래 KMA 한국능률협회 좋은정보 [내부링크]

> 제557회 최고 경영자 조찬회 모 빌러티 산업의 미래/사회적 가치를 통한 작은 기업의 성장 동력 왜 모빌리티인가 Why MOBILITY > 도시화율은 1980년도 39%, 2015년도 54%로 언제나 그랬듯이어 났습니다. 향후..

국내 자율주행차, 스타트업부터 지자체까지 들썩…“AI 학습 연구 필요” !! [내부링크]

한국의 자율 주행 차, 스타트 업에서 자치 단체까지 상승"AI학습 조사가 필요"AI학습의 핵심은 "데이터"..."양질의 데이터 공유 가능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야" 온 2020년 5월'자율 주행 자동차 법'의 시행을 앞..

가수 김재환, 리즈포에버와 같이 롯데로 직행 이야… [내부링크]

> 지난 첫 9일, 포에버 앤 지에이레프의 조사 하에 정식으로 발매한 리즈 포에버 기초 에센스&크림 제품이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는 온 26일 잠실..

드라마 초콜릿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그렇기때문에 넷플릭스 와~~ [내부링크]

과인의 과인라의 후속작으로 시작한 드라마 초콜릿, 오랫동안 보는 하지원과 영화에는 계속 과인오지만 내 기억에 TV 드라마는 처음에는 윤계상이 주인공이고 과인오라는 드라마로 과인의 끝과 인기 모든 것이 타..

배우 김민재가 작품에 들어가기 전에 랩과 sound악을 멀리합니다고 밝혔다. 볼까요 [내부링크]

> 배우#김·민재가#작품에 들어가기 전에#랩과#소리의 악을 멀리합니다"라고 말했다. 31일에 방송된 JTBC' 아는 오빠'에서는 새로운 드라마'꽃 파벌'의 주연 배우 공 승연, 김민재, 박지훈, 박 호산이 출연했습..

펭수 다이어리 또한한 귀여워 속지도 훌륭해! 볼께요 [내부링크]

팽하! 여러분 안녕강만에 글을 올리네요.때는 바로 한달여 전 하나하나 달 28하나 오후 2시쯤?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그거 펜스 다이어리 발견 두둥이는 무엇 하나 두근두근 두근두근 두근두근 들어본..

넷플릭스 위쳐 원작은 안드레 샙코브스키 소설 《위쳐》 봅시다 [내부링크]

> > 최근 #왕좌의 게임 이후 가장 핫한 #판타지 #미드인 #넷플릭스위처의 원작은 폴란드 판타지 소설가 안제이 스スコ코프스키(Andrzej Sapkowski)가 쓴 #위처 시리즈인데요. >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우이쵸..

쉽게 돈 벌고 싶니? - 구글 어린이드센스 광고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 부제는 '지방 4년제 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한 사람이 쓰는 구글로 돈을 버는 방식'입니다. 구글이 어린이 감각 사용법을 계속 설명하고 있는 책입니다. 워드프레스는 엄청난 소음을 보네요. 도메인을 구입해서 사..

시청률 순위로 본 2018년 웹툰 원작 드라마 TOP3 짱이네 [내부링크]

2018년을 빛낸 많은 드라마에서는 시청률 기준으로 웹툰 원작 드라마 순위를 선정하고 보앗움니다. 영예의 1위에는 tvN의 수목 드라마<김 비에서는 왠지>이 차지했습니다.. >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기다리고 기다리던 어린아이드센스 핀번호 도착! 왜 이렇게 늦었니???! 볼께요 [내부링크]

드라마통은 황금돼지입니다.저도 구글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아내의 목소리에는 유튜브 동영상만 올려 수익을 번다는 의견을 하지 않았는데요.유튜브에서 수익을 낸다면 의외로 받고 싶은..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 세렌디피티 Serendipity 액자 만들기 2 이야~~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방탄소년단 BTS 지민JIMIN - 세렌디피티 Serendipity 액자만들기 영상 c 유튜브 : 딥핸즈

넷플릭스 클럽 아레스 [후기,스포,결스토리] 볼까요 [내부링크]

> > 이야기 소개상 넷플릭스 베이비와 비슷한 소견에 미스터리한 소재를 섞은 이야기 같은 이 드라마를 기대를 갖고 보게 된 작품입니다.~ 보기 전으로 돌아가고 싶어 정말 이상하고 재미없어서 이해할 수 없..

소음주운전탄원서작성방법, 양식, 예시 선처를 바라는 감정, 탄원서작성대필행정사(마약,도박,사기,폭행,상해,강간,준강간,강제추행 등 기타 범죄에 대한 탄원서작성),처벌감면 감형서류 봐..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탄원서 작성비결 양식 예시선처를 원하는 심정 탄원서 작성 대필행정사 처벌감면서류 소음운전 탄원서 작성 #탄원서 작성 #탄원서 작성비 #탄원서 작성 > 안녕하십니까. 저희 사무소는 소음주 운전구제..

동생디 Q7 vs XC90 볼보 동생디 비교 feat 자율주행 트래픽잼 어시스트 (EQ900 자율주행)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소음인 쌍둥이 육아에 정신이 없는 서아의 아버지입니다.쥬이에키에 쌍둥이들을 재웠다가 인터넷 뉴스를 보니 돈 세디 Q7와 볼보 XC90모두 한국 출시가 확정했습니다.이 전의 포스팅에도 예상읬..

송가인 팬카페, 횡령 의가령 해명 "본업과 병행 어려움, 투명 회계 처리 약속"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수 송가인의 팬카페 측이 횡령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송가의 팬 카페'어게인'운영진은 6최초의 오후 공시를 통해서"AGAIN후원금 관련 카페에서 강제 탈퇴된 회원이 운영자가 후원금을 횡령했다고 언론에 보물했..

딱정벌레꿈 딱정벌레꿈해몽 알아봐요 [내부링크]

> 투구벌레꿈 장수풍뎅이꿈 해석 > > > > > > > > > > > > > > >

하나본어자격증 종류 JLPT JPT FLEX시험이란 뭣하나까요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 선생님이다.@^^@날씨가 다시 추워졌군요 다운을 또 꺼내 입었습니다.빨리 날씨가 따뜻해졌으면 좋겠어요~그럼 거의 매일 포스팅도 시작하죠~유기농 매일은 최신 활황세를 보이고 있는 Japan 고용시..

[기사/영상] 미국 NBC DFW 트윗... BTS가 포트워스로 향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BTS > is heading to Fort Worth.http://on.nbcdfw.com/v7RdxXF#BTSArmy#BTS가 포트워스에 향하고 있습니다.....................미국 텍사스 주 포트워스(NBC Dallas-Fort Worth News)미국 NBC DFW의 뉴스에..

피 꿈해몽 총 정리! 피흘리는 꿈, 피보는꿈, 피자신는꿈 등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몽키가 항상 혈몽해몽에 대해 알려드립니다.사실 잠자리 얘기라도 꿈은 정말 다양해요.그런데 이게 좋은 꿈인지 나쁜 꿈인지 헷갈리잖아요.아주 좋은 꿈을 꿨어! 하고 찾아보니 흉몽이었고, 흉몽이..

드라스틱 포켓몬스터 xy한글판설치 2.2.일.3a [요즘버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드래스틱 포켓몬스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와 같은 나이에도 포켓몬스터는 어렸을 때 정스토리가 유행했습니다. 물론 가장 최근에도 그래요! 마니아층이 아주 두꺼운 이 게..

송가인의 혼자 콘서트 ‘Agai !!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 #단독 #콘서트' #Again'(#어게인) #티켓 #전석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암표거래가 포착됐습니다.송가인의 단독 콘서트는 티켓 예매 오픈 전 부지 불법 거래에 대한 소원을 전달할 정도로 티켓 판매..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여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듀윌입니다.지금 많은 분들이 여름방학을 맞이해서 스펙 쌓기에 집중하고 계시는데요! 항상 내가 여름방학을 공부하는 자격으로 국제무역사 / 무역영어자격증 공부에 대해 소개를 해줄까 해!! 여름..

고지혈증과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닥터 QQL의 김성훈입니다.지난주는 어떻게 지냈어요? 나는 진료도 진료가 스튜디오 촬영이 2개나 있어서, 정예기 정신 없이 보낸 일주일이였어요. 금요일 1에는 '엄지의 제왕'을 촬영했지만, 주제가..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과 이야… [내부링크]

타고 블로그에 글을 쓰다 네이버에 옮겨와서 1년이 조금 지난 지금, 네이버 블로그도 쉬운 것이 아님을 새삼 깨닫게 됩니다.그래도 꾸준히 방문자와 구독자가 거의 매일 나올 때까지도 동기 부여가 되어 글을 쓰는..

오십견 치료 (건강보험 적용되는 오십견주 !! [내부링크]

[오십견 치료]1회 주사로 어깨 통증 치료 휴먼 영상 의학 센터의 김성현 대표 원장 님이 유튜브 채널, 관훈 라이트 클럽에 출연해서 오십견의 치료에 대해서 설명하는 쇼쯔움니다. > 오십견은 어깨통..

이사가는꿈, 이사하는꿈, 좋구만 [내부링크]

> 이사하는 꿈, 이사하는 꿈을 꾼 적이 있나요?사실 이사할 때 많은 분들이 손이 없는 날 이사를 가잖아요?저만 그렇게 느끼면 나쁘지 않아요.이제 이사 가는 꿈 이사 가는 꿈 귀추별로 여러 가지가 있어 찾아 보..

반려견 녹내장 증 정보 [내부링크]

애완동물의 녹내장 증상과 원인 치료는? 눈의 안구 안에 액체가 있지만 눈의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액체(안방부수)가 배출되어 생성되는 것을 반복하면서 압력을 유지합니다.그러나 어떠한 원인으로 안방수가 배출..

뷰티인사이드 인물관계도 ㅣ 좋구만 [내부링크]

뷰티인사이드 이번 달은 누구죠? > > 안녕하세요 뷰스타 라투입니다최근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다음로제가 정주행 중인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도를 한 눈에 정리해봤습니다.정말 드라마 보..

담석증] 일지 - 수술 봐봐요 [내부링크]

수술 후 병상 일지입니다.증상 포현이 불편하더라도 이해해 주십시오.) > > 2일 변비 있었지. 6일일이 차, 귀찮아서 섭취하지 않는 먹고 샌드위치 먹고 설사한(치즈)때 문하생이 나도록 62하나 다음 어제 치..

흉곽아픔? 협심증 증상 및 치료 짱이네 [내부링크]

> [착한 생활정보] 가슴통증? 협심증 증상과 치료 비법과 원인, 좋은 sound식 파악 > 안녕하세요. 국민을 소견하는 KB저축은행입니다. 흉곽 통증이 심해지고 심하면 호흡 곤란이 될 수 있는 협심증에 대해 들어 본..

물고기꿈해몽 큰물고기꿈 물고기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의 유명한 집 연화신당입니다.물고기는 현실에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요.물고기가 꿈에서는 어떤 꿈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연꽃신당과 함께 물고기의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

[과민성대장증후군/저포드맵식단] 두부로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요리는 여름이 오기전에 같이 먹고 싶은 콩국수 입니다. ^^ > 아내 sound에게 콩국수를 두부를 갈아서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정스토리가 너무 기뻤어요.하지만 그 포드 맵의 재..

샌디에고 금하나치기 여행/USS 미드웨이 뮤지엄(uss midway museum ~~ [내부링크]

발보아 공원 구경을 마치고 아이 스크림 시원한 1프지앙어 먹고(솔투·앤드·스투로) USS의 미드웨이 뮤지엄에 도착.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여행 #sandiego #샌디에이고오늘로의여행 #USSMIDWAY #..

시신경손상으로 시력장어린이,상실,감소,저하,시야흐림,결손,혼탁,녹내장 ,안압상승,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어릴 때는 친국과 전화하려면 꼭 그 친국의 집으로 전화를 걸어야 했어요. 스마트폰이 보급되지 않아 개인 전화기를 갖고 있는 경우가 적고, 유일하게 연락 수단 중 하나라도 나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런 시..

지상파 출신 아자신운서, 영화사 대표 볼께요 [내부링크]

> 전직 운동선수 A 씨가 남편의 불륜을 주장하며 불륜 여성을 상대로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을 냈습니다. 2일 체육의 경향에 따르면 A씨는 영화사 대표의 남편 B씨와 여성 프로 골퍼 C씨가 불륜을 저질렀다며..

넷플릭스 가입으로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가입하여 한 달 무료이용 포스팅 시작합니다. ~시 유튜브에서 영화를 소개하는 영상을 보면서 자곤 하는데 넷플릭스 영상 후기를 보고 바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https://www.netflix.com/kr/ 사이트에..

<넷플릭스 영화> 요즘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가입 칠로 2개월. 남들이 좋다고 할 때는 가만히 있다가 나중에 가입해서 미드에 푹 빠져 살았지만 요즘은 영화도 보고 있다. 정영용 만 원의 행복이었다.볼거리가 넘치고 본인!!!!넷플릭스 영화의 맛..

[NCLEX-PED] 짱이네 [내부링크]

> infants & children의 CHF의 주요 원인: Congenital Heart Defects/Disease > PDA(Patent ductus arteriosus, 동맥관개존증) > 《VSD는 HY전에 자연스럽게 닫히기도 한다》ASD: 단지 Down's syndrome와 동반, mu..

주이스토리 킬링타입니다 넷플릭 확인 [내부링크]

얼마 전 주 이야기로 정주행하고 끝난 넷플릭스 드라마 당신의 모든 것 you! > 뉴욕의 서점 매니저가 작가 염원생에게 반해 집착하고 그의 위험한 사랑(?)을 그린 스릴러 영화입니다. 총 한 0부작에서 열린 드라..

하나상정리:) 하나90822 - 하나90825 성인 수족구? 편 좋구만 [내부링크]

하나 90822 > 12년째 사용 중인 내 티 피코시 우산과 함께 더 센터 오브 필라테스 가는 길 우산을 씌우는 것이 이른바 딱딱이 아니라 부직포인 너 너무 너 별로 해지는 바람에 두르지 않는 것 빼고 노..

내가사랑한 ; 여풍(女風) 20하나9_괜히 궁 봅시다 [내부링크]

> > #라미란"_걸캅스", 이제 라미란은 치타 부인을 친국어 던지고 점검대에 올랐다고 해도 상관없다. 응답하는 1988다음의 연예에서 드라마까지 그녀의 이프다소움과 연기력은 그야이 말로 고속 도로 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