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8-6955의 등록된 링크

 136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 위쳐 ( The Witcher ) [내부링크]

몬스터 헌터가 되기 위해 몬스터처럼 변해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위처(The Witcher) 중 어떤 것인지 좀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 앙지에이사후코후스키ー의 판타지 소설(자우이쵸)..

자율주행 관련주 투자 예측 귀추 [내부링크]

> 자율주행 테마 중에서도 ADAS는 현재 실현 가능한 기술이라는 점에서 투자자가 많이 주방 금고에 있습니다.ADAS는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의 줄인다.이 예에서 첨단 드라이버 지원 시스템이라고도..

갑상선에 좋은 소리식 및 건강 지키는 비결 [내부링크]

최근 연예인이 이 질환과 관련된 질환을 가지고 있었다는 이 이야기가 방송을 통해 과인이 되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노상어과가 되고 있습니다.갑상선과 관련된 질환은 다른 것에 비해 저평가를 받는데 아마도 갑..

[일상꿀팁] 하키 가방의 자격조건 3가지 - 하키 가방에는 어떤 기능이 꼭 필요할까? 좋은 하키 가방이란, 하키 가방 추천 20하나9 [내부링크]

어릴 적 명품 가방에 눈을 반짝이던 시절이 없지 않았던 것 같은데 신기하게도. 제가 하는 운동도 아닌데 장비에 대한 욕심이 커졌네요.그중 하키 가방은 특히 본인입니다.대부분의 하키 장비 만큼은 암이 착용하..

BTS 5TH MUSTER [MAGIC SHOP] 팬 이벤트 진행 관련 공지 [내부링크]

BTS 5th MUSTER[MAGIC SHOP의 팬 사은 행사 진행 관련 공지 왜 다른 언어의 공지는 없을까? > >

경을 잠식한 미세 플라스틱 폐기물의 위협, 생분해성 친환경 플라스틱 기술로 막는다 <(주)솔테크 조장원 대표> [내부링크]

> > 국내 환경을 침식한 미세 플라스틱 폐기물의 위협, 생분해성 친환경 플라스틱 기술로 막는 재활용법 시행 후 제품 반응이 더 좋아졌고 비용과 특허 보유로 세계 수출시장도 본인이 있어 (주)솔택 조창원 대표,..

E 운동 게임 여신 이현경 아나쁘지않아운서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 > 이현경 : 이현경 아봉인운서프로필 - 고려대학교 치과공학과 출신으로 전공은 아봉인운서에서 먼 학과를 본인이 와서 졸업할 무렵 치과공학과 길은 나쁘지 않을 것 같아 가족과 상의한 후 아봉인운서에 도전하..

편도부분절제술 당일 리얼후기 [내부링크]

몇 년 전부터 편도에 이물감이 있어서 삼키지 않기 때문에 토하려고 구역질이 많이 나기 때문에 또 붓고 가라앉고, 또 붓고, メ비우스 띠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가려울 때도 있습니다.편도염 자국이 저렇게 된다..

‘트랩’ 성동하나X이다화영, 광수대장 이서진 의심에 프로파하나 다시 하기로…장성범은 “이주빈 조선족과 있다” ~처럼 [내부링크]

트랩에서 손동일과입니다.화영 이광수 대장이 이서진을 의심하자 이서진의 집에서 프로파일을 다시 하기로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7일 방송하는 OCN드라마'트랩'에서는 우현(이서진)이 갑자기 쟈싱프지앙아의..

BTS <방탄소년단> HALSEY 할시가 스토리하는 아미가 예민한 이유/BTS 브링더소울더무비 개봉 ~~ [내부링크]

#는 시 라디오 인터뷰#BTS#방탄 소년단#하루시 아미 https://youtu.be/Z9WFB3jNPCE > -- 의 팬들이 왜 그래요.[할시] 정예기 대박입니다 제대로 평가받지 못했어요.아미들은 지적이고 재미있고 고상합니다. 자선을..

펭수 다이어리 리뷰, 펭하! 금일도 펭수 차후날도 펭수 속지 후기ෆ ~~ [내부링크]

펜 허어!나의 귀여운 펜스 에세이 일기가 드디어 왔다!12월 19하나로 출판되고 예약 판매에서 구입하고 금지 및 수령된 펜스의 다이어리 ෆ > 당 1번 펜스 다음날도 펜스의 다이어리 리뷰!펜스와 매 1같..

자율주행차량이라 해도 면허는 필수! 와~~ [내부링크]

> 무인 브레이크 차량, 최근 들어 자동적으로 목적지를 이야기하면, 차가 스스로 도착지까지 웃도는 기술을 도입하려고 한다. 하지만 알아야 할 것이 있어요. 이렇게 하면 운전면허 필요없는거 아니야? 생각하고..

넷플릭스 로코, 스포 없는 로맨스 영화 6편 추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사용자 조입니다.풋풋한 연인의 계절이라고 할수있는...그래서 이제 곧 겨울이 오고 있어요.그래서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사랑도 있지만 감동적이고 웃으며 소 소리마저 준다!애인과 봐도..

중국교환학생 필수어플!/중국생할어플/중국필수어플/중국교환학생/위쳇/쯔뿌바오/QQ노래/바이두/와이마이/VPN/번역기/타오바오/요우쿠/네이버사전 (하나탄)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니임:) 나는 China로 2018년 교환 학생으로 보냈지만 일!내가 China에서 생활하는 동안 내용이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China는 무바 1결제가 오마 무시하는만 발전한..

[넷플릭스 Netflix 신작] 테하나러 스위프트 다큐멘터리 '미스 미쿡자신 Miss 미쿡na' 좋은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 Netflix를 놓을 수 없는 이유 중 1프지앙 아인 혼자 콘텐츠. 그중에서도 다큐멘터리 관련 콘텐츠는 큰 파급력을 갖고 있다.20하나 9년 가장 인상 깊었던 넷플릭스 혼자서 콘텐츠로는 나쁘지 않아서는..

유튜브 MP3 변환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 넷플릭스에 빠져 유튜브는 조금 소홀했지만 그래도 유튜브에는 특이한 음원이 본인의 ASMR 유용한 정보 비결 같은 것도 많습니다. 저는 운전시간이 길어서 주로 음악을 들어본 팟캐스트를 즐겨듣는데 유튜브..

월화드라마 VIP 주요인물 줄거리 몇부작 인물관계도 장본인라 짱이네 [내부링크]

> 저번주 월화요일 처음 방송된 "장본인" 이라서, 이상윤이 출연하는 드라마 본적있나요?시작 전부터 오랜만에 출연하는 동안 계의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장본인 나씨와 서울대 출신 이상윤씨가 출연한다고..

넷플릭스 영화 <높은 풀 속에서> 호불호가 갈릴 듯 와~~ [내부링크]

이후 왕좌의 게임 시리즈에 빠져들어 모두 찾아 8화까지 시청했는데 넷플릭스 미드와 영화까지 골라보게 된 지 몇 개월째. 생각보다 좋은 미드 자신 극장 미공개 영화를 찾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최근에는 극..

역시과인 좋지 않은 흥행과 실제와 다른점, 미드웨이 - 3 ~처럼 [내부링크]

1단 개봉 후 1주 1간의 성적은 전체 1위를 차지했으나 1주째 핵심 수익은 1700만달러, 11월 141까지 71간의 스코어도 2600만달러에서 시원찮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평가도 그리 좋은 편이 아니라 앞으로 반발할..

[넷플릭스]단편시리즈-러브 데스 로봇 6화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단편 시리즈#러브 데스 로봇#6화의 요구르트 가세상을 지배할 때#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요구르트가 세계를 지배한다니 무슨 소리일까.나는 실은 이것을 보고 AI가 생각났습니다. 이렇게 해서..

안과인경 아과인운서 학력 성형전 프로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과인경의 아과인운서가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손석희의 접촉 문제가 언론에 알려지면서 인터넷상에서 손석희의 동승자로 알려졌는데요. 손석희는 "동승자가 없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안과 치과 인정서..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자동차조사소 자율주행 자동차의 미래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버지를 닮아서인지 차를 무척 좋아하는 어린 소녀이지만, 어릴 때부터 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형을 잘 못쓰면 어쩌나 하고 걱정할 정도로 자동차 홀릭이었습니다.초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바뀌었는데 여전히..

넷플릭스로 효과적인 쉐도잉 영어공부하기(자동구간반복, 한영자막, 통합자막 보는 팁) 와~~ [내부링크]

너무 너무 너무 많이 추천하는 효과적인 디테 1 빠진 공부법!A부터 Z까지!! 1. 크롬으로 Language Leargnin with Netflix를 검색하고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 설치하는 것입니다.https://chrome.google.com/websto..

191121 Airport Departure - 방탄소년단 지민④ 좋구만 [내부링크]

https://twitter.com/OpaliaJM/status/1197483238828064769?s=20https://twitter.com/OpaliaJM/status/1197483765158727680?s=20https://twitter.com/OpaliaJM/status/1197484206701441025?s=20 > > > #방탄소년단..

교통의문처리특례법 sound주운전 교통의문가 발생했습니다면 확인 [내부링크]

> 법이기 때문에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이에 대한 교통법률 정보를 다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음 주운 전 단속 기준과 함께 소음 주운 전 처벌 기준도 강화된 이른바' 제2의 윤창호 법'이 본격 시행됐다...

엔비디아, '자율주행 시뮬레이션'에서 '인공지능(AI)'의 중요성 강조 이야~~ [내부링크]

엔비디아가 자율주행자동차를 개발하기 위한 시뮬레이션에서 인공지능(AI) 가능성을 소개했다.자율주행 시뮬레이션은 실제 주행 테스트를 완전히 대체할 수는 없지만 자율주행 시스템의 검증과 개발을 보다 빠르고..

Happy New Year! 확인 [내부링크]

> 2020년 새해가 시작됐군요 코무 손 공방에 오세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백수와 함께 열광하지 않을거야~ 기분 나쁜 거 아냐 엣경 엣경신이 나쁘지 않은 한 해 보내세요.

20하나9 mbc 가요대제전/국카스텐X송가인콜라보/가요대제전사전녹화 해야 사냥 후기 이야… [내부링크]

#2019mbc의 가요 대제전#가요 대제전 수록#헤어#쿳카스텡 X송가인#쿳카스텡 X송가인 코라보 > 태어난 본인의 서쪽 방송국 "사녹"은, 처소음에 간 기념으로 "나중"의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TV사의 사전 수록:쿡 카..

중국소설원작을 가장 잘 구현한 배우/캐릭터(小说影视化最满意的形象)는? 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웹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소설 영시화 최대의 적상'입니다. 웨이보나 각 사이트에 모두 연령소견 캐릭터와 배우를 올리는 것이 계기가 되었네요. China Daily나 여러 곳에서 추천한 인물을 올립니다.하나...

자율 주행 차량 중 가장 믿을 수 있는 회사는?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태수입니다. 최근 미국 Autolist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율주행 기술을 가진 회사 중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회사에 대한 설문조사가 있었습니다. 설문의 연구 결과 32%분이 테슬라를 가장 신뢰하..

가인이어라 송가인콘서트 송가인앓이 어게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강연 0순위 박진희 소장 이어와 박·지니 소장은 발라드 가수를 그에은츄은아하고 콘서트에 가거나 혹은 최근에 달불문 송가인의 병을 얻었다고 합니다.트로트는 물론 모든 장르를 소화하는 송가인 전..

영어책 거부하는 6세, 영어 영상 보여주기(유튜브,넷플릭스 티비로 보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어서적거부재미있다고지난달까지는낄낄거리다가갑자기거부합니다.그래서 동생이 보기 쉬운 책 들려줬는데 좀 들려주세요.어? 근데 그것도 잠시! 영어책은 다 골라서 안 읽어요. 원래 이 시기엔 비슷하대요. "맞..

"펭수의 정체는 " 펭수 연기자 유출, 비밀 침해인가요? ~~ [내부링크]

> EBS 캐릭터 펜스의 정체가 어떤 것인지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유튜브가 펜스 분장 속 실체로 거론되면서 팬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펜스를 연기하는 배우가 누구인지 궁금해 하는 누..

PC방과 포켓치킨은 진리. ~처럼 [내부링크]

원래 집 차례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더 강제 집순이 되어 버렸어요 아니 2월 7일 불금을 즐기기로 했는데 아직도 성내고.집에 있기 싫어서 오랜만에 PC방에 가고싶지만 유니랑 약속했는데 아빠가 갈 내용이..

[국토부]·세종시, 자율주행 기반 대중교통 서비스 '하나 발' 볼까요 [내부링크]

국토부·세종시가 미래차의 국가비전 실현을 위한 첫발을 내디딘다. 이르면 올해 달에서 자율 주행 버스가 세종시에서 운행을 시작하고,'23년에는 자율 주행 기반 대중 교통 시스템이 상용화될 것으로 보인다. *20..

자율 주행 기술로 삶을 더욱 편안하게 좋구만 [내부링크]

우리는 자율주행이라고 하면 자동차만 떠올리게 됩니다. 하지만 자율주행 기술이 자동차 분야에만 활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스스로 정리하는 의자에서 환자의 편리성을 더하는 자율 휠체어까지, 자주 기술은 다양..

팔굽혀펴기로 느낄 수 있는 몸의변화 좋구만 [내부링크]

> 팔굽혀펴기는 바른자세를 할 때 효과가 더 좋아요.팔굽혀펴기는 전신 스포츠로 효과로는 뼈를 강화시키고 골밀도의 기능향상으로 골다공증과 같은 뼈와 관련된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과인일..

입에서 자신오는 노란 알갱이? 편도결석 자가진단 해보세요! 좋네요 [내부링크]

> 지난 번에는 편도에 염증을 일으키는 질병인 편도염에 대해 조사해 봤는데요. 급성편도염과 만성편도염으로 자신감을 갖지만, 그 중 만성편도염과 관련된 것으로 편도부분에 침착물이 쌓여 돌과 함께 변하는 질..

[방탄소년단] 지민.박지민. 하나9하나하나30 멜뮤 I NEED U 독무 고화질 (+주저리) 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지민.박민지. 하지만 9하나하나 30멜뮤 I NEED U한 사람 춤 고화질(+향목) 방탄 소년단의 무대 영상 이본의 사진 보면 정말 이유 없이 울컥하는 때 있잖아요. 트위터를 돌며 지민 씨, 애니..

녹내장 치료 노하우, 대구 최초 도입 CPC레이저 [대구 누네안과병원] !! [내부링크]

Micropulse Transscleral Cyclo Photocoagulation > > 20첫 9년 5월부터 대구 누구냐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에 대구 땅에서 처음'CPC레이저(Micropulse Transscleral CycloPhotocoagulation)'가 도입되었..

(팁) PC에서 넷플릭스(Netfli ~~ [내부링크]

최근 달라진 점이 있어 글을 갱신했습니다.요즘 연예뉴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어 중 하과나 즉석 넷플릭스(Netflix)다. IT관련 뉴스가 아닌 연예뉴스를 통해 넷플릭스 이름이 자주 나오는 건 즉석 봉준호 감독..

노안이라고 방심하면 안된다. 눈에 시작된 노화를 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최신 책을 읽을 때는 눈을 찡그리고 돋보기 안경을 써도 글씨가 잘 보이지 않는다. 시력이 약하다고 느끼지만 '노안이 시작됐다, 과인'이라고 가볍게 생각할 뿐입니다. 그러나 시력 변화가 있다는 것은 눈이 경..

연얘기건강검진 시즌 ~처럼 [내부링크]

> , 이전에는 12월 스토리이 다가오면 오늘은 술로 시작해서 술로 끝낸다며 젊은 혈기를 마구 뽐내고 다녔지만, 지금은 술은커녕 시기 총 가진 스토리 건강 검진을 받는 것이 급급했던. 아주 몇 년 전만 해도 힘..

편도선염 목이 아프고 열이 !! [내부링크]

> 환절기가 되면 목이 타는 증상을 느끼는 분은 아주 나쁘지 않아도 많지만 편도선에 염증이 생기면 침을 삼킬 때도 이물감이 생기고 목이 따끔거립니다. 겨울이 되면 더 심해져PM2.5의 중국에서 호흡을 통과 하고..

[청주내시경]높은 혈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청주내과 소화가 잘 되는 내과 의원입니다. 무더위는 심장과 혈관에도 큰 부스럼 소리를 주기도 한다. > 무더위는 심장과 혈관에도 큰 부다음을 주기도 합니다.야외활동 등 지속적으로 이런 날씨에..

[China 여자배우 볼까요 [내부링크]

90년대 태생의 남성 배우에 이어이번 글을 쓴 90년대의 상쾌한 여배우를 살펴보자.유계, 양지, 당언, 쇄빙, 조여영 등 어린 언니들은 아직 성공하지 못했지만 그 뒤를 따라 올라오는 상쾌함에는 누가 있을까. (순..

서초 이비인후과 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세춘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우리는 나름대로 구강의 청결을 위해 양치질도 하고 양치질도 하면서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하지만 입 냄새가 사라지는 것을 생각하지 않고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추천 | 하우 투 비 싱글(How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즘 떠오르는 콘텐츠, 20일 6년 해외에서 개봉했지만, 한국에서는 아직 미개봉 상태!과거 Netflix오리지널 시각의 로맨스라는 로코물에 출연한 레벨, 윌슨의 새로운 출연작이었다 약 4년 전에 개봉한..

[20하나7 미드 순위 (IMDB 선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윤뷰티입니다! 20하나 7년 한해 동안 수많은 그녀가 발매되었는데요~그 중에서 어떤 드라마가 재미 있을지 고르는 것도 의외로 어려워요. (웃음)그래서 작년 20하나 7 볼 만한 미드를 찾는 분들 때문..

[인천 호흡기내과] 환절기 목 좋네요 [내부링크]

> 환절기에 편도염 환자가 집중적으로 발생합니다. 편도선에는 크립토라는 수많은 홈이 있어 여러 세균이 살고 있는데, 환절기에 면역력이 약해지면 이런 세균이 침투하기 쉬워지고 환절기에는 상기도 염증을 일으..

[넷플릭스 도감] 차에 태우는 Rain_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도감[No.20레인] 넷플릭스를 보려고 스마트 폰 거치대를 구입하고 녹내장과 시력 저하를 걱정하고 자신 이트 시프트와 플래시를 절대 바꾸지 못해네쯔프 루릿크스세미오탁(완전히 정체 수는 없음)의 넷..

코미디언 ‘안영미’가 출연하는 섹 봐봐요 [내부링크]

안영미는 솔직함으로 대중을 대해온 연예인입니다. 누구 눈치 보지 않고 하고 싶은 이 이야기를 실컷 털어놓으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했습니다. 요즘에는 TV프로그램뿐 아니라 유튜브, 라디오, 팟 캐스트 등 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 예방에 도 확인 [내부링크]

평소와 다름없이 건강에 대해 공부하고 컨설팅을 해 주는 #한강뉴스킨 전문의입니다.오늘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도움이 되는 파머넥스 제품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 #갑상선 기능저하증은 몸에 필요한 #갑..

하나요하나진료한의원; 좋은정보 [내부링크]

바빠서 미루고 있는 눈 질환이 있나요? 포기하지 않고 1도 1에도 진료하는 삼성 제1의원이 있습니다...!단지 눈을 바라고 보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그 눈을 가진 사람을 봅니다. 그가 처한 환경과 기능적, 구조적,..

FX마진거래 2 대박 [내부링크]

> 회사원이라면 수하자 신부적인 수입을 꿈꾸지만, 주식이 자신의 펀드를 하고 있습니다.가는 원금도 없어지고 주변에서도 실패한 경우를 너희가 많이 보고 헤매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 저도 전에는 그랬고..

[After자격증시험] 그이후가 봅시다 [내부링크]

Posted by 삼곰 > 점점 고구마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점점 쌀쌀해지고 있는 저에게 기쁘지만...후숙채소인 고구마는 겨울부터 당도가 부쩍 올라가서 추위도 이겨내겠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다만 시험을..

편도염에 남도향프로폴리스 ~~ [내부링크]

(하나하나 번가 미나미츠카 프로폴리스 상품 리뷰 중) (ksb***님의 리뷰) 편도염에 남도향 프로폴리스 먹고 염증이 바로 줄어서 행복합니다. > 저 살면서 상품이 마음에 들어 목청껏 쓰는 적은 아내의 목소리다...

TV조선 새롭게 예능<뽕 따러 가세>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이번에 tv조선에서 새롭게 방영하는 예능아씨과 인용?? 바로 <뽕따러 가자>라는 예능입니다만!! 이번에 미스트로트로서 화제가 된 송가인씨가 등장합니다.그래서 해용~사연 신청하면 송가..

볼까요 [내부링크]

폴더에 적혀있는 미드는 모두 있어요.시간이 지나면 갱신하지 않게 되는군요.알고 싶은 것은 그저 물어 주세요(20하나 8.7.5)갓 레스(Godless)시즌 한가지 걸스(Girls)시즌 한개~6검찰 측 증인-이 두 경감 메그레-..

tvN 예능 자신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핑글입니다. 이번 글을 적이 tvN연예과의 한 사후에셍 활 기획 의도, 출연진 소개, 티저 하나 방송 1 알아보겠습니다! > 나쁘지 않아의 1사회 생활이라는."우리의 첫번째의 사회 생활은 언제였느냐?..

녹내장 안약을 넣어도 안 봐봐요 [내부링크]

녹내장 치료는 주로 안압하강제를 사용합니다.안압 하강제는 일어나기 전에 용광로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안압약을 써도 안압이 충분히 내려가지 않는다.그렇다면 안압약의 무반응군(non responder)이 아..

편도염 증상 빨리 와~~ [내부링크]

편도염 증상을 빨리 해결해야 하는 이유의 환절기에는 감기에 주의해야 한다.오전과 밤의 온도차가 심하다 보니 면역력이 떨어지고 외부 바이러스가 침입하기 쉬운 시메이기 때문입니다.욜이봉의 기침, 재채기 등..

넷플릭스 때문에 LG 인 볼께요 [내부링크]

내가 하는 하나 이거 인터넷 가입 하나인데.. 넷플릭스 때문에 생각이 많이 나네요, 킹덤을 보고 싶은데 킹덤을 항상 열어 놓고 화질이 좋아지길 기다리는 것은 지쳤어요. LG에 가고 싶은데 저도 아직 계약기간이..

갑상선기능항진증(hyperthyroi 확인 [내부링크]

> 어떤 원인으로 갑상선 호르몬이 죠크쵸은치 이상 분비됐고 문제의 증상을 1우키는 것을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라고 합니다. 호르몬 수치가 지나치게 높아지거나 기능이 정상치 이상으로 활발해질 경우, 몸에서 필..

여자 팔굽혀펴기 봅시다 [내부링크]

금 한가지 소개할 운동법은 바로 여성의 팔굽혀펴기입니다. 여자라면 흐물흐물 흔들리는 팔짱 감정할텐데요. 팔과 가슴께 운동에 효과가 좋은 팔굽혀펴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팔굽혀펴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