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0-6955의 등록된 링크

 137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송도 체형교정 RBT & 필라테스 - 개그맨 정철규님께서 방문해 주셨어요! [내부링크]

RBT 체형 교정&필라테스테라 안녕하세요~ RBT센터입니다!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면서 옷도 얇게 입고 좀 더 체형불균형에 관심을 가져주셔 오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그중에서도 존이스토리의 귀한 분들이 계셨어..

2019년 6월 25첫 윤창호법 시행 후, 음주운전 단속 및 처벌기준 [내부링크]

소주 한잔만 마셔도 본인 온 혈중 알코올 농도 0.03%이상이면 단속에 골리고 본인 대물 파동 때 벌점 100점을 부과합니다.인을 부상시키는 대인 문제시에는 2년간 면허 취소합니다. 술을 좋아하는 한명과..

갑상선암 초기증상 및 수술 후 좋은 맛있는음식 [내부링크]

목구멍의 전방에 위치하여 호르몬 분비 기관으로 나쁘지는 않은 비 모양의 갑상선은 신체 대사의 균형을 유지하는 갑상샘 호르몬을 분비하는 역할을 합니다.갑상샘 호르몬은 우리가 먹는 영양분을 체내에서 분해해..

송가인쇼파 궁금해서 일산살림사리단지 방문했죠 [내부링크]

어제 오늘이 별로 춥지 않고 따뜻한게 덕분이네요.요즘 겨울이 맞아? 생각하는 만큼 따뜻해서 이 정도 겨울이 어떻게든 갈라지고 싶은 마음도 있습니다.정말 조금 전 하나하나가 추웠던 것 같아요.1개 1개, 달은..

축농증, 축농증 수술과 축농증 수술후 관리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타이거 입니다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감기와 함께 코를 위협하는 축농증을 조심해야 하는데! 코 주위 두골 속의 빈 공간인 부비동을 연결하는 통로가 막히면 몸 밖으로 분비물이 배출되지 않고 화농..

갑상선암 증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요즘들어 #갑상선암에 대한 말다툼이 많아졌어요. #갑상선암은 좋은 암이기 때문에 수술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입장과 그래도 암인데 어떻게 수술을 하지 않고 살 수 있느냐는 입장이 처음부터 날카롭게 맞서고 있..

180628 BTS (방탄소년단) 떡식사 모sound [내부링크]

> 가장 최근의 나...너 따위 못니까 더 말을 더듬어서도 양해하고 싶어. 하지만 그것은 즉시 한다고 생각하는데...도저히 손이 떨리고 다리가 점점(feat. 네타ー파ー크 개장)ᅮ 티켓팅 1시간 전이에요.숨을 쉴 수..

대만 타이베이에서 가 볼 만한 곳, 문화공간 화산1914 창사건화원구 [내부링크]

가서 본 사람들은 모두 추천하는 형 타이베이 문화 공간 화산 한 9일 4문화 창의 產업원구 > , 타이베이, 본인만 알고 싶은 숨겨진 명소-사진을 찍는 것도 좋고, 카페도 좋고, 쇼핑하기도 좋아, 낭만 카토우..

신비주의 가수 'Y군',정체불명의 가수 마미손 공연장서 인증샷 - 경상1보 [내부링크]

경상밖에 보수-20하나 9-05-20하나 8:42 > 신비주의 가수 Y 군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Y 군의 공식 SNS를 통해 공연장 사진을 유출했다.최근 Y군의 공식 SNS인스타그램에 '마미손 렛츠기릿'이라는..

2020년 경자년 신년 free 운세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이랍니다. 정스토리 오랜만에 쓰는 감정이네요.저번 주에는 덱무 바빠서 그만 특히 첫 2월이 바빠서 빨리 의견입니다!정말로 금방 나가는 감정...? 직접 신문들과 하나 9살 때 고등 학교에..

어깨충돌증후군 원인에 따른 치료법은? [내부링크]

어깨충돌증후군의 원인에 의한 치료법은? 오십견, 회전 군 게 파열, 석회화 건염에 비해서 비교적 드문 질환인 어깨 충돌 증후군은 60~하나 20도 정도로 팔을 옆으로 올리려는 때 심한 통증이 발발하는 것입니다...

손 놓고 목적지까지 알아서 가는 자율주행차, 언제쯤 가면 수 있을까? 인터비즈 ?? [내부링크]

[DBR/동아 비즈니스 리뷰]옛날 일 5일 현대 자동차 그룹의 정의선 수석 부회장은 "현대 차 그룹은 자동차 제조 회사에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공급하는 서비스 업체로 탈바꿈할 것"이라며 완성 차 업체의 옷..

데뷔 초부터 항시 인형과 함께한 BTS 진 짱이네 [내부링크]

> 어디서나 인형을 끌어안는 귀여운 풍속을 지닌 방탄의 짱 귀여운 맏형. > 인형을 끌어안지 않으면 잠을 잘 수 없다 > 예능 촬영 중에 인형이 없으면 이불을 꼭 껴안고 자다. > 인형을 끌어안는 관행은 데뷔 초에..

나쁘지않아름 커염이 루카와리나쁘지않아 ~처럼 [내부링크]

치바현 출신으로 올해 만 25세, 아직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루카와리 나쁘지 않는다'입니다. 프로필을 보면 키가 155cm입니다. 혼자 본 여자는 보편적으로 키가 작다는 인상을 주는 것 같아요. 그래도 그다지 나..

넷플릭스에서 보드게이다까지! 무제한 안산중앙동룸카페 <더아지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마음 아니며 하나 9사태로 아기 상어와 집에서 온 몸을 베베 꼬고 있는 엄마 상어입니다. 그런 가운데 다행이긴 하지만 산호주 가족이 살고 있는 안산을 사이에 두고 주변 도시에서 감염자가 몰리고..

자율주행 (Autonomous driving) 관련 논문 정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최근 한달은 과제를 끝내고, #PyTorch 공부 및 Autonomousdriving측의 Objectdetection관련 논문 및 최근의 논문을 읽으면서 보냈다. (사실은 영어 공부를 제1많이 한 듯.. TT 근데 실력이 항상 그랬던 것 같진 않..

[넷플릭스ㆍ위쳐] 시즌 일 세계관 타입니다라인 | 게입니다 기반 미드 추천 좋네요 [내부링크]

> 주역들의 말이 순서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연결되는 TV시리즈 위처.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넷플릭스가 위처의 공식 타이업 라인을 공개했습니다.[* TV시리즈에 대한 이 말이 하나 붙어있습니다.넷플릭스가..

IPTV UHD 셋톱박스 비교 (SK, KT, LG)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정당입니다. 오늘은 각 통신사 SK, KT, LG의 UHD 셋톱박스 상품의 장단점을 비교하여 사용 후기까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IPTV를 소견하고, 상념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아래..

자율주행차보다 '비행 자동차' 시대가 제하나 먼저 온다? 인터비즈 좋은정보 [내부링크]

최근 자동차업계의 최대 화두는 자율주행차다. 미국 독 1,1개 등 자동차 선진국에서는 앞서고, 행정부와 자동차 회사인 IT 큰 기업이 손을 잡고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에 사활을 걸었다. 이에 비해서 밤하 전부..

[ 방탄소년단 뷔] Korean ARMYs Holds A Friendly Competition on Twitter 좋구만 [내부링크]

[article] [allk pop] Korean ARMYs Holds A Friendly Competition on Twitter To See Who Can Posts The Cutest / Sexiest Content of BTS. > BTS ARMY is alwaystrending one thing or another ontwitter whethe..

자율주행차량에 탑재 될 텐서플로우 딥러닝 워크스테이션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조립식 워크 스테이션 전문 제작 웰 콤피시-음.곧 도래할 4차 산업 혁명 시대. 그 중에서는 인공지능(AI)이라고 할 만큼, 현재는 딥러닝 머신러닝에 의한 인공지능 기술의 개발이 번성하다. 특히 우..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 "기위 무료 이용 프로모션을 이용하셨으며 회원님의 계정은 현재 정영토태이다." 이거 뜨는 이유 & 넥플릭스 30일 무료 알아봐요 [내부링크]

T_T Netflix는 정말 재미 없어......최근 빠졌 눙뎀. 나쁘지 않도 가입하고 무료 체험 301이용하면 루루 라라! 가입 ᄀ헤치비~ 카드번호도 넣고~ 그날 실컷 보고... > 약간은 지났는데 트둥이... 오류가..

스팀게입니다 추천 위쳐3 리뷰 , 헬블레이드 조작 _ 컴퓨터 사서 젤 앞서서 한 하나, 게입니다 깔기ㅋㅋ !! [내부링크]

↑주의 ↓ 게이더 칩은 소량 있고ᄏᄏ 이것저것 재잘거리는 글을 씁니다. 도움말 조작의 비법은 댓글 맨 아래에 있습니다.최근에 컴퓨터를 새로 세팅했어요.이미 있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래픽 작업하게 나쁘진 않..

넷플릭스 아이니 추천 히덕후가알려드림 9편 좋은정보 [내부링크]

전에 미드(미드?) 한번 여러가지 제 취향에 따라 소개한 적이 있었습니다.이번에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을 해볼까요?원래 저는 일상에 지칠때 항상 혼자 노래를 듣고, 영화 자신의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스트..

소리주운전 단속으로 3진아웃 징역 선고? 집행유예 판결로 삼진아웃 실형면제 형사변호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 윤창호법에 관한 뉴스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시사 프로그램을 통해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는 행위가 얼마나 나쁘지 않고 위험한지, 음주운전 당사자가 지게 될 사회적 비난과 처벌도 매우 무겁다는 점을 잘 들어..

#영어일기 #시원스쿨 #미드쉐도잉 좋네요 [내부링크]

[시원 스쿨]출근 길에 운전하고#시원 스쿨 실쵸은포효은 영어 사물 묘사 3회전째라고 오 한상차림 18,19강 도우루소움. 정말 사물들이 총 54강에서 강 위 상당 평균 25분 정도인데 1회전에 약 1350분(22.5시간 소..

롤시즌6 미드 베이가 템트리 및 특성 공략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운 감자입니다오늘은 롤 시즌 6, 밋도베이카템토우리, 특성 공략하고자 합니다.기본적으로 베이가는 몸이 약한 아이입니다.하지만 딜은 점점 꺾여가는 성장 캐릭터라서 깔보다가는 큰일나는 챔프입니..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ads.txt 해결하기 봐봐요 [내부링크]

블루호스트를 통해서 웹호스팅을 하면 도움이 되는 정보코딩이 안되는 사람만 보는 거야. > 애드센스 광고 게재 성공 즉시 알려드리는 'Google 애드센스 공지' > > 뭐라고 스토리인지 잘 모르기 때문..

넷플릭스 추천 미드 댁의 모든것 시즌 1 줄거리 스포 결말 리뷰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추천미드:D > 정말 이건 많은 분들이 원화 픽이라 들었다#당신의 모든 시즌 1입니다.사실 유언비어 루머를 보기 시작해 어두운 내용에 진도를 보여주지 못해 찾다가 발견한 드라마입니다.한편 보면 마지막..

한예슬 '코 피어싱' 본 BTS 정국 반응에 갑론을박 정보 [내부링크]

한예슬 '코 피어싱' 본 BTS 정국 반응에 '갑론을박' 출처:머니투데이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FIOGppBS >

sound주3진아웃과 무면허운전으로 집행유예 선처 - sound주운전 삼진아웃(3회)처벌 법정형, 대전지비결원 천안지원 검사출신 형사전문변호사 sound주재판사례 정보 [내부링크]

> > 오거의 매일 교통 범죄 수사 검사 출신의 형사 전문 변호사 김경환 변호사의 전국 법원 사례 중 대전 지법 천안 지원 뭉지에우에서[소리 주운 전 3진 아웃+무면허 운전]을 한 의뢰인들의 목소리 쥬지에팡을..

sound주운전취소벌금 변호사 상다sound이 가능한가요? 정보 [내부링크]

음주운전 취소 벌금 변호사 상담이 가능한가요? > > 만나서 반갑습니다창과 방패의 음주운전 법률센터입니다.우리가 그럭저럭 입에 올리고 있는 이 스토리 속에는 개구리 올챙이적인 생각을 할 수 없을 것이라는..

펭수 일00만 구독자 축하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 펜스에 푹 빠져있어. 하루 1펜 tv아니 5,6펜 tv 합니다. 1개가 끝나면 자동으로 "후편"이 계속되기 때문에 개미 지옥은 없다. 정신을 차리고 그만 두자고 말하고 그만둘 수 있는 것은 혼자 보지 않고 남편과..

하수도CCTV조사 분야에서의 자율주행 기술 접목 및 동향 봅시다 [내부링크]

1. 하수도 CCTV조사 업무 진행 절차의 고찰-하수도 CCTV조사는 1개의 하수 관로를 조사합니다는 소카죠크하에 다소리의 순으로 진행된다. a)맨홀 위치 탐색 b)맨홀 개폐 c)관로 속성 기록 d)조사 장비 투입 e)조사..

송가인 생가를 다녀와서 좋네요 [내부링크]

진도집 송가인과 쏠비치라는 콘도가 생겨 갑자기 각광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갑자기 늘 찾은 관광객이 반드시 찾는다는 송가인 산가우리도 찾았다.이리하여 후회했습니다. > 볼 것이 없어 어떤 것을 떠나 송가인..

입니다산부 축농증 부비동염 치료&관리하기 정보 [내부링크]

내 축농증 부비강염은! 사람이 이렇게 코가 막힐 수도 있구나. 쁘띠가 났네요! 코가 막혀서 턱과 치아까지 아팠고, 그 다음엔 두통까지 생겼어요! 이 신초기에는 원래 감기증상이 있다고 하잖아요.나도 아내소음은..

다소음석증원인 왜 그럴까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 송도외과입니다.오른쪽 윗배의 통증을 유발하는 그 소음석증은 쉽게 말해 그 소음낭(담낭)에 돌이 생기는 질환입니다.몸에 돌이라니. 도대체 돌이 왜 생길까요?밖에서 들어올까요?그 소음석의..

유튜브 수익 100만원씩 나쁘지않아오는 구조 이야… [내부링크]

이번에 내가 운영하는 유튜브 수익 하나 00만원 정도가 만들어졌습니다. YouTube의 수익 구조를 만드는 데 거의 1개에서 많은 동영상을 올렸더니... 가장 최근은 하루에 30달러 정도 자신 오고 있고 한달 동안 모..

실명 위험이 있는 ~~ [내부링크]

> 소리도 없이 방문하다 시력 도둑 녹내장은 전체 실명 원인의 2위를 차지할 만큼 위험한 눈 질환입니다.녹내장은 높은 안압으로 인해 시신경이 눌리거나 깨끗하지 않아 혈액공급에 장애가 생기고 시신경 기..

[ BTS JAPAN OFFICIAL FANCLUB][1본스케줄] 3~4월 SCHEDULE 업데이트.............. 방탄소년단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 > > > > > > 게임#BTS JAPANOFFICIAL FC]@BTS_twt SCHEDULE갱신 https://bts-official.jp/schedule/ 3/24(토)<잡지>『 Rolling Stone Japan Vol.2』 미국 체류시의 기사를 번역 게재 4/2(월) 『..

~~ [내부링크]

인두 아래에 있는 후두는 공기가 통과하는 호흡기관입니다. 후두를 통해 입과 코로 유입된 공기를 가습하고 이물질을 필터링하는 역할을 합니다.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 후두에 염증이 생기면 후두가 좁아지고..

고도근시안경 / ~~ [내부링크]

고도근시안경/정상안압녹내장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도근시와 정상안압녹내장에 대해 언급하고자 합니다.고도근시는 안압은 정상이지만 시신경이 손상되는 정상안압 녹내장이 발생, 살릴 수 있는데, 그 이유에 대해..

뷔(태형) 트윗 하나~4....... London 하 확인 [내부링크]

> > > > > London 1/4 > 영국에서 보내준 태태의 작품 흑백 감성~~ 태형이는 거짓없이 반드시 전시회를 열어야 한다!! 전부 모아서 작품을 감상해야 한다... https://twitter.com/BTS_twt/status/일 0507335일 25..

중년 1자리 사회복지사 자격 ~처럼 [내부링크]

중년 고용사회복지사! 자격증 준비를 쉽게 하는 방법은? 노후 대비가 걱정되는 중장년층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하는 학습조교 미려선생님입니다! 정년퇴직 후 재취업을 준비하는 중장..

190801 1 와~~ [내부링크]

마법 시작 전후 수영을 못 간 총 3회 수업을 받았지만 8월이 된 7번째 수업은 8월 1개 > 수영 처음부터 3주지 본다 축농증이 재발한 허리 디스크 때문에 수영 시작했지만 우에케 아픈 곳이 크게 휴에휴암..

2019 스마트 모빌리티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iss manager입니다. 20첫 9년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Smart Mobility Expo)에 다녀왔고 슴니다. 오늘은 크게 2파트입니다.첫째,자율주행차와드론위주가되어많은시민들이체험했던현장을보여드리겠..

[한승우 카톡 빙의글] 배우 ~~ [내부링크]

> 배우 항승우 X전 다소움의 효은요쥬 copyright 20일 9. 피프퍄퓨 All Rights Reserved. *** > 이후 승우와 아인의 관계..

넥플릭스에서 핫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로콜리입니다.요즘은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미국이나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왜 일찍 가입하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 틈틈이 찾아보고 있습니다.(웃음) > 친구가 재밌다고 추천해줬어 미드 한 개 나쁘지..

갑상선 항진증 검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 청라. 상냥한 내과다 갑상선은 목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내분비 기관이다. 칼시토닌과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는 역할을 다소 담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갑상선에서 흘러나오는 갑상선 호르몬은 우..

편도결석!! 목 이물감의 원인과 대박이네 [내부링크]

> 편도 결석!! 목 이물구의 원인과 치료 비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부산 편도결석:삼성메디이비인후과] 안녕하세요. 부산편도결석수술 전문 삼성메디이비인후과입니다.평소 다른 사람과 대화할 때 구취가 심하..

사람과 동물이 같이 행복한 경기도,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경기 무료 온라인 평생 학습 서비스 경기 지식 GSEEK입니다. 경기도 내 반려 동물 등록 수는 47만 여마리로 전국의 30Percent이상을 차지합니다.라고 생각합니다만.쥬번은, 우리의 식육이 된 "식..

편도제거수술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드디어 기적의 2주째의 외래 진료 날 > 의사선생님이 여러가지 물어보셨다면 의사: 대피한 적이 있니? sound?나:ᄋᄋ 의사: 왜? 나: 피자 먹고 의사: 마시자고 해서 왜 마셔?나: 입 안을 보고 아직 빨간 부분이 있..

피와 사랑, 공포와 낭 좋네요 [내부링크]

> 2020년을 설을 맞아 넷플릭스가 자신 있게 유출된 첫 작품은 BBC와 함께 선 보인[모두]제작진의 새 삼부작 드라마[드라큘라]이다. 브램 스토커가 첫 9세기의 이야기 발표하자마자 흡혈귀 장르의 고전이 된 이 작..

노안증상 백내장과 헷갈 좋네요 [내부링크]

>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노안이 찾아오고, 평소에 잘 보이던 것도 잘 안 보이고, 멀리 있는 것만 보이는 증상을 느끼는 분이 많습니다.가까운 물건을 자주 볼 수 없어 책을 읽거나 핸드폰을 보는 등 기본적인..

오십견 유착성관절낭염 증상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어깨 통증으로 한의원에 내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볍고 무거운 물건을 들면, 내가 체육을 해서, 내가 발발한 근육통으로부터, 심하게는 어깨가 움직이기 어려울 정도로 아프다, 심지어 밤에도 통증으로 잠..

뉴질랜드 유학 :: AUT 대학 Bachelor of Science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유학전문 SiS 신인학원 부산점입니다. 2019·뉴질랜드 유학 이민 박람회가 서울 코엑스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됩니다. > 이번 박람회에서도 25년 전통의 뉴질랜드 전문 유학원"SiS..

이유 없이 피곤하다? 갑상선기능저하 정보 [내부링크]

> 기도의 앞쪽과 후두에 걸쳐 있는 갑상선은 우리 몸의 대사와 에더니지 밸런스를 조절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갑상선으로부터 분비되는 호르몬은 조금 거의 모든 세포에 작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영화/리뷰] 미드소마 "90년에 한 번 91간의 볼까요 [내부링크]

스포일러가 다분히 포함되는 리뷰입니다.지극히 주관적이고 과한 해석의 리뷰 하나 할 수 있습니다. > 내 소감부터 이야기하자면, 실은 조금 실망하는 부분이 있었다. 왠지 소견하자면 공포영화라기보다는 광..

아스퍼거증후군 9월 부모교육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스퍼거 장애 9월 부모 교육-대가족 내의 감각 발달 플로어 타이다 > 아스페르거 증후군의 이해와 소가족 내 치료법 등 별고 없으십니까, 대한민국 플로어 타이다 센터이다.무더웠던 날씨가 엊그제 같지만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