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1-6955의 등록된 링크

 137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20일9. 6. 25. 이후 음주운전 2회째 이상(2진아웃) [내부링크]

늘 그랬듯이 소리주 운전 정식 재판절차를 마치고 사무실로 복귀했습니다. 도로 교토 법 개정, 다음의 법 위반, 혈중 알코올 농도 0.05%에서 0.03%에 오전, 춤추고 되고 이전에 벌금형(약식 명령)에서 2번 처벌을..

영화 <더 앱> The App, 20하나9 넷플릭스 [내부링크]

> <더 앱>평점:IMDB-2.8, DAUM-3.0(2020년 1월 하루 기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0과 만 존재하는 2진수 세계처럼 오항상 2020년의 새해 일날도 0과 1카크시고 2라는 숫자로 표기가 되네요. 0번 2개, 1번 2개,..

기네스북 만들기/ 비교급, 최상급 학습 [내부링크]

12와 공부하면서 미니 올림픽은 안 하려고 했는데...결국 합니다. 스포츠 수업을 별로 유아들이 나쁘지 않았던 데다 이 학과는 잘 연계될 만한 다른 활동이 떠오르지 않았어요.ᄒᄒ;;대신 활동좀 바꿔서 반기네스..

[COATEX] 반려묘/반려견 오메가3 / 피모영양, 피부질환, 고지혈증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새로 옮긴 비니동물병원이 추천해준 COATEX 영양제.오메가 3급여할 것 같은데요 오메가 3는 내가 캡슐형에 안 사도 액체형으로 사서 급여 실패했다.(2통을 직구로 샀는데 한통은 지인 드렸고, 한통은 비니 급여했..

<몸을 긋는 소녀> 독을 든 마녀와 성에 갇힌 공주, 그렇기때문에 펜을 든 기사 [내부링크]

> Sharp Objects, 2018※스포츠 1러시아가 있슴니다. 8부작 영화로 치면 무려 6~7편의 영화를 보는 시간임에도 타이틀을 보자마자 보아야 하지 sound 든 드라마. 원제는 Sharp Objects인데 누가 했는지는 모..

고혈압 낮추는 비결 초간편하게 해결! [내부링크]

#고혈압 낮추는 비결=고혈압 낮추기 비결, 완전 간단해. > 이 전 남편의 아는 사람이 죽어 조문에 다녀오면 계속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계신 고로 어떤 1인가하고 옆에서 몰래 보고 있는데, 고혈압의 아침에 춤추..

구글 어린이드센스에서 우편이 왔네요! [내부링크]

오늘 집을 지나가다 무심코 우편함을 확인했는데 이상한 모양의 우편함이 박혀서요. 확인해 보니 어? 구글 어기드 센스에서 우편물이 왔어요. > 뒷면에는 사진처럼 아이의 이드센스 마크가 빼곡히 붙어있네요.앞..

갑상선암 수술/비용/후기 [내부링크]

*갑상선암수술/비용/후기*안녕 윤매리다! 몇달전 제 고객님이 갑상샘암 진단을 받고 수술을 하셨습니다. 여자 하나, 2위를 다투는 암으로 매우 발병률이 높은 암이기 때문에 갑상선은 호르몬의 영향이 크지만 확..

방탄소년단(BTS) :: '봄날'MV 3억뷰 돌파! ... '한정부수최다' 3억뷰 MV보유 [내부링크]

> 20하나 7년 2월에 발매된 방탄 소년단'WINGS외전:YOU NEVER WALK ALONE'타이틀 곡'봄날'MV는 22개 AM하나하나:58즈음 유튜브 조회수 3억건을 넘어섰다. > 이미 9억뷰를 돌파한 'DNA'와 7억 뷰..

티스토리블로그 구글어린이드센스 승인 후기 ?? [내부링크]

> 드디어 구글 어든스 승인을 얻었다!! 그동안 네이버 아기도포스트를 활용해왔지만 소견보다 너희가 무지했어 물론 1평균 방문자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하루 300명이 방문해도 에키도우포스토 수익은 하나 0..

기아 셀토스 시승기 - 자율주행만큼은 세계최고다 봐봐요 [내부링크]

최근 가장 존경하는 차종의 기아 셀 토스에 시승하고 왔어요~모델은 1.6휘발유 4WD 풀 옵션이다. 기아의 기술력이 많이 발전했었지? 좋지 않다는 견해가 들었어요.본격적으로 기아 셀토스의 시승기를 쓰네요!! 가..

[방탄소년단] 첫9첫2첫4 BTS JAPAN OFFICIAL 트위터 (하나뽄 팬미팅 5기 머스터 오사카) 번역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191214 BTS JAPAN OFFICIAL, 트위터( 하는 건 팬미팅 5기 머스트 오사카)번역 - > >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MAGIC SHOP]오사카 공연 첫날이 끝났습니다!오늘은 ARMY와 함께 놀다 즐..

대한민국 드라마 시청률 순위, 케이블 유행 작품 TOP 3 대박 [내부링크]

> 감성 없는 첫인상은 여위지 않았다. 가면 피하려고 노력하지 않은 게 아니다. 첫인상에 자극을 주기 위해 헬스도 그만뒀고, 보지못한 독서도 시작했습니다. 문제는 쌓인 피로라고 변명하고, 잠시 후 누더기가 되..

가수 장미화, 2하나~23첫 대학로 홀로 콘서트 봅시다 [내부링크]

> > [선데이뉴스=김종권 기자] 가수 장미화가 콘서트를 연다. 장미꽃은 2이루 날로부터 23일까지 대학로 Sh아트 홀에서 '신 인 이즈 마이 라이프(Singing is my life)'라는 제목으로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1965년..

9월부터 자전거 음주운전에 범칙금 부과 ! !! [내부링크]

> 한국 자전거 인구 한개, 200만명 시대, 자전거 타기 좋은 계절입니다.그렇게 해질 무렵에는 공원 근처의 자전거를 세워 맥주를 마시거나 잔디밭에 앉아 술잔을 마시고 있는 자전거 동호회 회원들을 볼 수 있습니..

PatentPia GoldenCompass(골든컴퍼스) 미래 유망 기술 정보 시스템 - 전략 도출 방법 & 프레입니다 (예시 일 : 자율 주행 자동차) / 크레팻 ~처럼 [내부링크]

전략 도출의 전제작은 기업은 본인/세계가 바라보는 시장/미래에 대해서 경쟁자와 본인의 핵심역량을 고려하여 본인의 가용 자원을 최적 배분해 오고 있다sound. 현재까지 최적자원 배분(선택) 결과는 데이터로 과..

자율주행 자동차의 상용화가 가능할까? 와~~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Auto Driving Car 또는 Self Driving Car라고 하며, 운전자의 조작 없이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자동차를 내용으로 한다. > 자율 주행 자동차의 단계는 믹크 자동차 공학회 분류 카쥬은 0~5단계에..

상반기기대작 게이다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100만 달성! 대작 RPG 타이틀 당당해. 확인 [내부링크]

> 아직 정식 출시되기 전이지만, 이제부터 매우 많은 게이머들 사이에 서주의 목을 받고 있는 !상반기의 기대작, 게이 다우로 꼽히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발매 1을 기다렸다.나도 올해 최고의 넷마블 대작 R..

한석준 재혼 모두인 김미진 아과인운서 이혼이유 좋은정보 [내부링크]

올해 항속쥬은아쟈싱 운서는 재혼과 아이를 동시에 얻어 제2의 인생을 열었습니다. > 한석준 아자 신은서는 재혼이었고, 모두는 아자 신은서의 김미진이었어요. 두 사람은 오랜 열애 끝에 결혼을 하고 이혼 소식이..

박동근 리스테린 소독 최영수 보니하니 채연 폭행 + 영상 움짤 좋은정보 [내부링크]

> 11한 온라인에서는 EBS 1TV어린이 연예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에 출연 중인 우리 당만 최 연수가 방송 중미 성년자인 버스터스 채연을 때렸다는 위 솔료은이 하나옷움니다 , 목니로 활동하는 개그..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 : 세종시 행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이합니다 이번에 정부 세종 컨벤션 센터에서 자율 주행 특화 도시 조성 콘퍼런스 정보가 있고 예기 공유하고 드릴게요 20하나 8. 하나 0.3개(물)09:00~하나 5:00정부 세종 컨벤션 센터 Conference on..

[리니지2M 퍼플용] 라이젠3600 + GTX 1660 SUPER 직접 PC 조립 도전! ~처럼 [내부링크]

> 3년 전에 구입한 , 기존에 나름 게이밍 노트북 , 레노버, 노트북으로 퍼플 리니지 2M을 뛰고 , 리니지 2M퍼플, 일개+영상 편집+sound악+블로그 작성 등 웹 서핑, 작업할 때 CPU점유율이 00Percen..

미스트롯 콘서트 마지막을 여기에서,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 당일은 우리 본인 라에게 이렇게까지 장기적으로 축제를 하는 일이 있었고, 본인이 될 정도로...장기간 축제가 열리는 '2019, 케이 월드 축제'를 소개하자. 사실 우리 나라 신라가 아닌 외국에서는..

미드 실리콘밸리 시즌7 리뷰 이야~~ [내부링크]

테크의 시추에이션 코미디의 최강자 실리콘 밸리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시리즈 종료하네요 벤처 인큐베이터와 이름 정도 적당히 등 사람 집에서 차고에서 시작한 파이드 파이퍼-피리부는 사과한 이:당일까지는..

탑텐, 남성라인 모델로 가수 '폴킴' 발탁 봅시다 [내부링크]

> #신성 통상(대표#욤테승)가 펼치는#SPA브랜드#탑 텐(#TOPTEN10)이 남성 라인 모델로 가수#폴 김에 전격 발탁했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춘화보에서 폴킴은 탑텐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베이직 티셔츠와 옥스퍼드 셔..

160107 - 넷플릭스 한국 서비스 확인 [내부링크]

> 미국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넷플릭스(Netflix)이 20하나 6년 한개 월 71대한민국을 포함한 하나 30의 정부에 추가로 진출했습니다. 최근 회원 가입하면 1개월을 무료로 사용 권한을 주는 것이 특징..

화웨이 폴더블폰 출시로 주목받는 中 OLED 시장 ?? [내부링크]

> > > > > > > 화웨이는 지난 달 241스페인 친구 셀로 나에서 열린 '2019 MWC(Mobile World Congress)'에서 폴더블 폰인 '화웨이 메이트 X(Mate X)'을 선 보있 슴니다. 폴더블폰의 등장은 플렉서블 OLED 디스플레..

첫. 넷플릭스 미드 추천! "사극, 시대, 역사, 때때로여행, 타입니다슬립, 중세, 고대 편"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지난 역사문이었던 '리지 보덴 연대기' 편에서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하고 싶은 분이 계셔서 가져왔습니다! 저 글을 올리는 sound에서 넷플릭스에서 추천할 만한 것들을 하나하나 모아보면 정말 많..

에반스 스튜디오 / 아자신운서 프로필사진 짱이네 [내부링크]

에반스 스튜디오 아세요?방송을 준비하는 친구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프로필 사진관입니다.그 대무 이쁘게 찍어주시고(조명을 대무에 잡대단입니다) 저도 자주가는 단골손님 이랍니다. > > 사진전부만족입니다.#에..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2월11:저스틴 비버="Change 앨범"이 망합니다면 욕받이는 헤1리 비버 ?? [내부링크]

> 이번 주의 저스틴 비버::▷, 유튜브 다큐멘터리"Justin Bieber:Seasons"를 유출 ▷ 새 앨범에 대한 정보=제목:"Change"/발매일:2월 하나 4일=발렌타인 데이/새 앨범 커버 등도 유출 > 새새 앨범 수록곡 'Get..

가수 요요미'런링맨 출연 확인 [내부링크]

'런닝 맨'트로트 가수 요요미이 20대 중반의 나를 유출했습니다. 291방송된 SBS'런닝 맨'에서는 '으로 영화제'이라는 부제로 멤버들과 게스트의 코스프레가 벌어졌다. 유상슬(유재석)와 KBS1'낮 마당'에서 만난..

[경진대회/로봇행사] 제2일회 한국지능로봇경진대회 경북포항, 김연진아나운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로봇 산업, AI 관련 산업은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 로봇을 활용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제품을 만나는 자리가 마련됐다. #경상 북도,#포항의 것이었던 것처럼,#육군 본부가 주최하고#한..

오버워치 쿨밤 맵 둘러보기 관전자 하는 법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버워치 쿨밤이라고 하겠지.지금은 오버워치 블로그도 할 생각입니다.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한다 저는 게임 중심이 아니라 '힐링'으로 준비했기 때문에 눈을 즐겁게 해주세요. ' > 초단 관중의 방식..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나쁘지않아의 마더(I am mother) 후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샵임오늘은 단풍의 최후를 맞고 어떤 길도 막히고 있고, PM2.5도 많아 어디에 가는 것보다 호ー무캉스을 즐기고 있습니다.집에서 누워있다가 오랜만에 #넷플릭스를 켰는데 평소에 드라마보다 영화를..

오십견증상 알아보고 해결합시다. ?? [내부링크]

> 본인이 더해져 몸이 약해지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처음일지도 모릅니다. 아무리 건강관리를 잘하는 사람이라도 예전과는 다른 몸컨디션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지만, 대표적인 질환이 관절과 관련된 질..

물류업계에 혁신을 가져올 이야~~ [내부링크]

공유:(주)이앤씨 지엘에스 물류 컨설팅 팀([email protected])20하나 9. 하나 2.04. 하나 0:2하나 > 자율 운전에 관한 또한, 하과인의 키워드, 군중 주행 기술에 대해 학습합니다.자율주행이 상용화되면 우리 생활..

펭수 다이어리 ~~ [내부링크]

> 펜스일기 신년선물로 받았어요..안에 보니까 구성이 정예기로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다이어리를 구면이 없어도 소장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마음에 쏙 들어요.사실 사고 싶었는데 살까 했어요근데 이렇게 ピョ..

오십견/동결견/유착성관절낭염(Adhesive capsulitis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흥시 대야동에 위치한 시흥자한방병원입니다. 심한 어깨 통증과 함께 팔을 올리는 동작이 어려울 때 쉰 어깨를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어깨통증은 회전근개손상, 관절활액낭염, 이두근건문제 등..

넷플릭스 영화 ) 가볍게 보기 좋았던 !! [내부링크]

> 어제 본인 연기랑 전에 잠깐 봤는데 자기 스타가 하나나 하나 같은 느낌이 들어서 한 자리에서 보려고 했던 영화 ᄏᄏ(내 스타 하나하나 같은 영화는 집중을 할 수 있는 상황에서만 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 재..

편도절제 수술 8 이야~~ [내부링크]

> 오전에 나이트 퇴근후 딸기를 먹는다!!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으로 목이 약간 얼얼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 > 점심은 미sound와 아줌마가 홈쇼핑에서 샀다고 준 누룽지?같은것을 식혀서 먹었다. 뜨거워..

[넷플릭스] 미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The OA > 별은 낮은데 왜 추천인지 신기할 것이다. 줄거리:7년간 잃어버린 딸이 비밀을 안고 돌아오게 되고 5명의 낯선 사람을 부르고 지금까지 경험한 특별한 경험을..

압구정 고기집 : 두툼한 대패삼겹살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신디입니다사진을 보고 압구정 맛집인 호돌이 식당의 자리를 놓쳐버려서 당황해서 해봅니다. www. > 압구정의 맛집 '호돌이'가 보입니다. > 들어가보겠습니다. 천천호돌이 밥집이 개그맨 이진호 씨라..

[이상지질혈증] 고지혈증약(스타틴)의 해 봐봐요 [내부링크]

Reference:20하나 8데힝 민국 지질 동맥 경화 학회 이상 지질 혈증 치료 지침 의 목차 하나. 고지혈증약(스타틴을 먹어야 한다는 것인데 몸에 해롭다면 안봉인입니까?2. 스타틴의 부작용 3. 고지혈증 약(스타..

넷플릭스 뽕뽑기 드라마 보면서 영 와~~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미드, 영드, 영화를 보면서 영어공부까지 하는 방법을 아시나요? > 넷플릭스 한국/영자막 같이 보기 미드로 영어공부하시는 분들 많잖아요.저도 계속 영어공부가 지루해서 스킨스와..

#성남용한점집 #성남점집 #용한점집 #소문난점집 #점잘보는집 볼께요 [내부링크]

#성남점술사 #성남점술사 #성남점술사 #성남점술사 #성남점술사 #성남점술사 #성남점술사 #성남점술사 #성남의유명점쟁이 #성남의점쟁이 #성남점쟁이 #성남의유명점쟁이 #성남점쟁이 #성남점쟁이 #성남의유명점쟁..

도둑꿈 도둑맞는꿈해 와~~ [내부링크]

도둑, 꿈, 도둑맞는 꿈의 해몽, 대구점, 천궁사 안녕, 천궁사님께 인사드립니다. 어제 밤 잠은 편히 주무셨습니까?사람들은 자면서 많은 꿈을 꾸지만 다 기억은 나지 않는다고 하지만 그중에 기억에 남는 꿈은 예..

캐나다 비자 - 소리주운전 기록이나 범죄회 대박 [내부링크]

캐본인더비자-소리주 운전기록이 본인의 범죄소식에 기록되어 있는 분들의 비자를 해결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캔코와이드제이입니다살다 보면 나도 모르게 저지른 작은 실수로 범죄회보서의 기록이 남아 있..

2020 정보처리기사 !! [내부링크]

2020정보 처리 기사 출제 기준의 변경 및 1정 > 안녕하세요 2020정보 처리 기사 시험 일정 및 출제 기준 변경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슴니다. 1. 출제 기준의 변경, 가장 먼저 2020년 정보 처리 기사 출제 기..

넷플릭스 애기 초등 영어 학습 대박이네 [내부링크]

매 1오전 영어의 영상을 시청하는 두 딸들. 오전에는 반드시 영어 듣기야. 넷플릭스에서 그동안 본 것 중에서 재미있고 반복을 많이 한 것을 골라보라고 했어요. 아이들이 직접 본 것을 권하는게 더 자신있는 것..

좋은 사람 있음 좋구만 [내부링크]

> 좋은 사람 있어 소음 소개시켜주는거야? 子供된 눈빛으로 나를 지켜봐주는 사람, 하루중에 지쳐서 돌아와 토해내는 날, 한번에 피로해 지지 않을 때, 따뜻한 눈빛으로 나를 설레게 하는 사람, 그런 사람은 어디..

EXO 엑소 첸, 종대 ?? [내부링크]

111229엑소데뷰ー쵸은우리 종대 한 무대 SBS가요 대전!!! > 8년동안 가수로 열심히 살아왔던 종대군을 사랑해! 나는 마지막까지 우리 종대를 응원할께!!!!

[이투데이] 젊은 층도 안심할 수 봅시다 [내부링크]

젊은 사람도 안심 못하는 오십견, 치료와 예방법은? > 어깨 통증이 발발하는 원인은 다양하다. 이 중 오십견은 어깨운동을 제한하고 만성어깨통증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어깨질환인 하본인으로 정식명칭은 유착성관..

MBC ‘송가인 단독 콘서트’ 1 짱이네 [내부링크]

https://dailyfeed.kr/82853일 7/일 57일 70388546 #송가인 #미스트로트 #폰탈로가새 >

삼산동 비염 비수술 한의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삼산동 비염 축농증 병원 꽃 당비하의 의원인 당 1은 한글 장 걔이란 위대한 업적을 기리고, 세종 대왕의 애민 정신을 돌아보며 한글의 날이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곳 곳에 한글의 날 행사에..

한국천문조사원 2018 확인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당일 소개하고 드릴 채용 정보는 한정 천문 연구원 2018년 하반기, 정규직의 도입입니다 ! > 대한민국천문연구원이라니! 뭔가 로맨틱하지않을까 싶어요?맑은 하항시..별..우주.. 대한민국천문연..

[패션엔 포토] 수현·산다라박·김충 봅시다 [내부링크]

딥딥딥 플래그런스 팝업스토어 오픈 이대휘 임영민 등 스타들의 봄 스타일링 주목 > 7일 오후 프랑스 틈새 향수 브랑도디프티크이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디뿌티 크프 레그 롱스폿프앗프스토아'오픈과..

화산재 사쿠라 클렌징 거품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번에 고른 상품은 이후와 같아집니다.할인가격 조회하기 > 화산재 사쿠라 클렌징 거품 폼 딥 클렌저 저자극 세안 하나 8,0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바랍니다.이 글을 쓴 2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