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2-6955의 등록된 링크

 137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현실 대응서 하나뽄 배우는 게 극하나(克日)입니다 [내부링크]

> 이웃하고 있는 나쁜 Japan은 한반도 정세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정치 경제 문화 모든 면에서 대한민국을 앞지르고 있다. 1개억3천을 능가한 인구와 거대한 섬이지만 전 국토 면적의 활용도가 높다. 인..

[방탄소년단 BTS] 2020년 0하나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하나위 지민 [내부링크]

2020년 01월,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 방탄 소년단 지민 브랜드 평가 지수 어워드 한국 기업의 평판 연구소 크챠은후와은 소장은 "2020년 한달,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 평가 분석 결과 방탄..

주이얘기에 뭐 볼까? 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 신작 [내부링크]

> 유종의 미(유종의 미 아름다운 결과를 만들어 내는 '아이 코딩 앤드 프로젝트'컴퓨터 학원 수업 문의:032-710-0708

넷플릭스 영화 '두 교황'보았다면, 혹은 보기 전이라면 영화 '스포트라이트'를 보시라.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두 교황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다. 성 요한 바오로 2세 이후 교황이 된 베네딕토 16세의 자신 사이에는 현재 로마 교황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했다. 내가 어렸을 때 교황이 돌아가셔..

남아공 교통수단, UBER or BOLT(taxify) [내부링크]

> 남 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이 3월부터 택시 파이(Taxify)라는 이름이 볼트(Bolt)로 바뀌옷슴니다.원래 볼트는 프랑스·파리에서 전기 스쿠터를 빌리고 있던 택시 파이 서브 브랜드(sub-brand이었습니다.그런데 택..

넷플릭스 미드 추천2) 얼터드 카본 (Altered Carbon) [내부링크]

> 여전히 제가 소견하는 넷플릭스 이후로 추천할만한 드라마는 무엇하나 고민도 많이 했었습니다.사실 넷플릭스 추천 미드를 검색해 감상해 보니 대부분 하나편보다 잠이 들었다.정예기 대부분이 그랬다. 오르타드..

[코타키과인발루 자유여행] 3박 4일 - 워터프론트 MAIYAI (마이야이) [내부링크]

우리의 코타 키타 이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3가지를 꼽으라면 샹그릴라 탄중 아루, 클럽, 해변 지대인 것이었다 그 흔한 모스크는 가지도 않았고 더운 행정부에서 망고도 먹지 못했다 술이 엄한 정부에서 사치..

편도염에 어린이스크림 도움이 될까요? [내부링크]

> 아이가 열 때 열관리 앱 '열어요'를 인사드리겠습니다.오전에는 반팔옷이 더울수록 기온이 오르고 밤에는 긴팔을 입어도 쌀쌀할 정도로 오전과 밤의 기온차가 점차 벌어지는 계절이 됐습니다.이렇게 1교차가..

[파자신소닉 람대쉬(ES-BST3N)] 날 면도기 만큼 절삭력 좋은 전기 면도기/ 남자 면도기 고르는 법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인하 아니 이번 포스팅만큼은 김인하의 목 sound가 아니라 아미고 팀 남자 팀원의 목 sound로 전달하려고 합니다! 믿어보는 리얼한 감상 bQ. Q: 낮에는 없지만 night에 있는 건?A.My 턱수염...^.^..

배우프로필사진 잘찍는곳 아리 스튜디오 ~처럼 [내부링크]

혼자 셀카를 찍는 칭가하고 다 같이 사진을 찍는데도 불구하고 카메라하고 마주하면 이상하게 몸이 과한 표정이 경직되는 경험, 여러분들이 보셨을텐데요. 아무리 오래 카메라를 봐도 아내 sound 앞에 서는 순간..

[K-POP: 공연 사진] 가수 이다정희 (동대문 두산타워 공연) 볼께요 [내부링크]

> > 2007년 9월 251YTN Star티가 스테이지 동대문 두산 타워의 특설 무대 가수:임정희 2007년 9월 251에 열린 YTN Star티 노래 무대가 동대문 두산 타워의 특설 무대에서 열렸다.이날 가수 임정희가 동대문..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오항상그랬듯날밤 잠 못잘지도... 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어제 쓴 로맨스 코미디 영화 보셨어요?어제 쓴 영화 중에 끔찍한 연애기를 보니, 귀신들이 본인이 오잖아요! 그걸 보니까 공포영화가 갑자기 보고 싶어졌어요.그러니까 오항시은! 제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

[대구파이썬학원] 파이썬/딥러닝 활용 자율주행자동차 ADAS개발 실무 ~~ [내부링크]

> 대구파이선 학원을 찾으세요?대구에 국비 지원 무료 교육 대한민국 IT교육원에서 파이썬/딥 러닝 활용 자율 주행 자동차 ADAS개발 실무 과정을 통해서 교육비와 국비 지원을 받고 IT인재가 되어 주세요!고용 노..

FX마진거래 하는법 알아봅시다 이야… [내부링크]

> FX시티프리미엄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FX마진 거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FX마진 거래 방법 가장 최근에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FX시티 프리미엄 가게를 소개합..

[수능특강] 수능특강 영어 / 난이도 / 교재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 이 전 2021학년도 수능 특강이 발매되었습니다.수능특강 교재는 장점이 많아요. 1. 비싼 교재의 질 2. 싼 가격 3.free인터넷 강의 등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당 1은 저와 함께 EBS수능..

루미큐브 하는법 ! 연이얘기모임 보드게임 허쉴 ?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즐길 수 있는 남성 뷰스타 인포알리미입니다. 단하나는 루미큐브 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데요! 최근에는 루미큐브 PC판까지 자신이 생겼습니다.허 자신도 보드게이다 맛이라는 것은 컴퓨터 자신..

[초등 진로독서토론] 의정부 과학도서관 초등 4~6학년 7강 '미래 직업'편 - 운전면허증 필요할까?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의 여왕입니다아까날씨가춥네요.체 다들감기걸리지않도록저는지난주에초등학교학생들과함께미래직업에대해서다같이책을읽고토론했습니다. > 간단하게 북브리핑 제일 먼저 시작했어요.인공지능의의..

[기사] '슈돌' 윌벤져스X펭수, 눈썰매 데이트 즐겨.. "명중아 스케쥴 빼줘라" 봅시다 [내부링크]

윌벤져스와 펜스는 썰매 데이트를 즐겼다. 윌리엄은 펜스의 무릎에 앉아 함께 썰매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펜스는 넘어지는 도중에도 윌리엄을 지켜 따뜻함을 자아냈다. > 펜스가 나쁘지 않아, 지금 가..

미스트롯 음악모sound(송가인,홍자,김과인희,지원이,김양등등) 이야…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신과인은 어린이날~ 룰라랄라 우리 애들 정스토리 대단해요.다 같이 가자 저기로 가자매년 간다고 해서 교통체증도 아닌데 매번 좋은가봐요.항상 그랬듯이 저는 남편 회사에서 초대를 받아 두 마..

[공식]삼둥이 대한-민국-만세, 펭수 매니저와 깜짝 만남 펭하! 확인 [내부링크]

[공식] 쌈둥이 #대한민국-만세 #펜스 #매니저와 #깜짝 #만나다 #펭하! > 배우 송하나국이 삼둥이대한,민국,만세 근황을 유출시켰다고 합니다.송하나국은 13한가지 좋아하는 잉스타그람그람에 "펜스 매서 나와 한국..

[영상] 시카고 트리뷴지 저널리스트 김재하 트윗... RM의 유창한 영어실력 수준은 외국어를 이해하는 것 이상이다니다.......... 방탄소년단(BTS) 대박이네 [내부링크]

> Thelevel of RM's fluency in Englishis beyond just understanding a foreign language. He knows how to make homonyms, while simultaneously making a Dad Joke: Puppies vs. Pup Pees. (I'llllbe gets to &..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 정리하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자율주행자동차는 미래의 핵심기술의 집합체이다. 영어로 auto driving 혹은 self driving이다.자율주행자동차를 간단히 설명하면 차를 운전하는 인간의 역할을 각종 센서나 카메라, 소프트웨어가 대신한다. 감..

Y군 정체 개그맨 윤성환 암시하고 있는 김구라와 특별 스테이지 볼께요 [내부링크]

> 솔릭한 속에서 신비주의 가수 Y 군의 정체가 공개됐습니다. > 7월 61방송된 MBC가요 프로그램 소리 나는 한복판에서 김구에 와서 같이 신곡'구라형'무대를 선 보였다고 합니다. > 타이틀곳 '그라형'은 방송..

수원음주운전변호사 운이 없었다고 좋은정보 [내부링크]

> 술을 마셨을 때는 운전대는 볼 생각도 하고 스토리와는 스토리이 있도록 음주 상태에서 차를 끈다는 것은 매우 최 군은 중범죄에 해당하는 1이라는 것을 알아주이미 울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러면 신..

미드소마 ~~ [내부링크]

> '유전'의 앨리 애스터 감독 작품입니다. 그리고 잊을 수 없는 "리틀 드러머 걸"의 여주인공 프롤렌스 퓨가 주연입니다. 스포일러가 있습니다.오르게는 전작 유전과 비슷하다. 트라우마가있다,다만사람이선택되어..

인간 감정학도 공부해야 달릴 수 있는 자율 주행차 좋은정보 [내부링크]

자율주행기술이 꾸준히 진전되고 있다. 레이더와 라이더 등 자율주행을 위한 센서 기술이 고도화될 것이다. 카메라를 이용한 이미지 분석 기술로 사물을 분별하는 능력도 향상됐다. 5세대(5G)이동 통신 상용화에..

[영상추가] 일804일8 BTS Japan 팬미팅 '막내라인·JIN 오츠카레송 코믹영상'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4~D일.. 방탄소년단(BTS) ~처럼 [내부링크]

> 180418의 정국의 촉촉한 춤을 보세요! #정국@BTS_twt.............................................웃음~막내 라인이 됬네 영상 https://twitter.com/morethanever_jk/status/986615393098678278 > 슈가..

[근황올림픽][황봉알을 만낫다] 사업가된 개그맨...BJ계 시조새, '구봉숙' 멤버의 근황, 라디오스타 본인가고 싶은 봉알 !! [내부링크]

#근황올림픽 #황봉알 #황봉 #개그맨 #BJ시조새 #구본숙 #라디오스타 #김구라 > 인터넷 방송의 한세대,"시조새"로 불린 남자 개그맨 팬 본 은 방송인으로 안경점, 닭 다리 집을 거쳐서 현재는 2개의 삼겹살 레스토..

[미드영어] step down : (요직 등에서) 물러본인다 짱이네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할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케임브리지] to give up a job or position > > > > #어린이리쉬맨 #TheIrishman > 찰스 브랜드의 논픽..

뮤지컬<킹아더>, 충무아트센터, 장승조 간미연 캐스팅 , 서사는 아쉽지만 넘버는 탁월하다! 봅시다 [내부링크]

불금문화생활을 하러 충무아트센터에 왔습니다! 장승조, 강미연, 배우 캐스팅의 킹 아서를 보러 온 주:) > 한지상 배우 캐스팅도 궁금했는데 드라마에서 호감을 가졌던 장승조 배우의 뮤지컬 모습은 어떤지 궁금해..

[하나9하나0하나6 쇼챔피언 336회 생방송 출연진] 좋구만 [내부링크]

> [191016쇼 치에무피옹 336번의 생방송 출연진]#다 형식/#정대현/#Kei/#리듬 파워/#레이디스 코드/#AB6IX/#상환 은/#원 수컷/#온 앤드 오프/#ATEEZ/#돌리 무케쵸/#세러데이/#강 시원/#K타이거스 제로/#강 예슬

포드, 2021년부터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 양산 - 운전대, 가속/브레이크 페달이 없는 자동차가 거리를 누빈다! ~처럼 [내부링크]

운전자의 손과 발을 빌리지 않는 자율 주행은 양산 차 업계의 주요 포인트 중 1프지 않은 아이 프니다니다. 현재 소비자가 느끼는 감성적인 완성도는 테슬라의 오토파 1롯데(Autopilot)이 가장 높습니다. 양산차..

[202하나수능특강 표지 시안] 대세 펭귄 '펭수' 볼께요 [내부링크]

EBS 스타 캐릭터 펜스가 드디어 대학입시 특강에도 등장하네요.^^ >

미드 소마 짱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 > > > 이상하게도 더러운 감정이었던 '정스토리 맛집'을 물어보고 싶다.모욕을 당하고 기대치가 너무 높은가?라는 의견까지 내게 하는 영화. 아 그런데 감독판이 개봉된다고 한다.그나마 감..

고가 조경수목, 차량문재 피해보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에는 부동산 가치평가에서 정원과 경관의 가치가 주요 평가항목이 되고 있다. 건축물이 아름답고 실용적이어야 하는 것은 기본이고, 정원이 건축물의 품위를 높이고 편안함을 줘야 한다. 고급 주택의 정원을..

차분히 아침을 1깨워줄 스웨덴 팝가수, R ?? [내부링크]

오한상의 가수는 Robin Stjernberg!!! 스웨덴 태생이에요.되게 소움발는 가끔 많이 낸 앤데 1년 이상 최근 앨범이 안과원은 중-_-... > 아이아이기한로빈 스웨덴에서 아이돌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음악이나..

[부안 여행]_광주 나쁘지않아들이하기 좋은 곳 볼까요 [내부링크]

첫 달 첫 1때 일출을 보고 갔던 여행지는 즉각#부안 , 이전에도, 부안을 몇번 가 본 적 있지만 또 와도 나무 덱무 좋았다.커플 여행에서 다녀왔는데 힐링 제대로 되고 옴!(제주 도 팸 사랑하고 ️), 부안은..

뱀나쁘지않아오는꿈 뱀에 물리는 봅시다 [내부링크]

뱀 본인이 오는 꿈, 뱀에 물리는 꿈 태몽등풀기 및 꿈의 해몽 총정리 > 어제 어떤 꿈을 꿨어요?꿈은 상징과 비유로 많은 것을 상징합니다.많은 꿈을 가지고 있어 하룻밤에도 다양하게 꾸는 편이지만 선명한 뱀과..

담석증 예방하는 담석에 좋은 소리식 !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웰스퀘어입니다 담에 돌이 생기는 병다 sound 석증! 몸속에 돌이 들어 있으면, 어느 정도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괴로울까요?모두 sound석에 좋은 sound식을 알아보고 미리 예방해봅시다! > 모두 sou..

야식 /댁무 피곤함 무기력 높은 혈압 단백뇨 당뇨 전단계 공복당 수치 가족력 주의!/야식증후군 대처법 영어독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혈압이 높은 자수리 누나랑 자수리 형 가족력이 있어서 더 주의해야 할텐데... 소음주... 뭐야;; 줄이자 야식을 좋아하는 자수리 누나 가족...재슬이 형도 저녁에 새벽에 참치캔을 먹어요.ᅲᅲ > (상당히 이른..

그룹 폴리스(the Police) 밴드, 음악, Every Breath Y 짱이네 [내부링크]

영국의 최고의 솔로 아티스트, 스팅의 이전 소속 그룹"Roxanne""Message in a Bottle""Walking on the Moon""Don't Stand So Close to Me""De Do Do Do, De Da Da Da""Spirits in the Material World""Every Littl..

이유 없이 피곤하다? 갑상 대박 [내부링크]

> 오전과 저녁은 시원하게 불고 있습니다만, 낮에는 더운 햇살이 드는 계절입니다.상의를 준비해도 여전히 반팔을 입곤 합니다. > 그 한편, 이런 9월의 선선한 날씨에도 추위를 느끼는 거의 생각 같은..

DIAT 정보활용능력 ~처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곰태에요 금 1은 DIAT정보 활용 능력 정표 준신 상식 동영상 강좌에 대해서 포스트 하겠습니다.DIAT 자격증은 대한민국 표준신진흥협회가 시행하는 행정부 공인자격으로서 컴퓨터와 방송통신..

넷플릭스 폐인 일년차, 제일최근껏 이야~~ [내부링크]

#먼저, 넷플릭스화년째#추천 영상/비 추천 영상 모아주세요!#스크롤장 주의!넷플릭스를 구독하고부터 1년이 지났다.영어 공부를 위해 귀담아 듣고(!)가 중요하다고 해서 아침에 혼자 아이 패드로 영상을 틀고 화장..

SACMI Closure Compression M 좋네요 [내부링크]

2005 SACMI Closure Compression Molding Machine CCM 001Manufacturer:SACMIModel:CCM 001New in 2005 One-piece caps 28 mm PCO1810(32 cavities)The mould included was manufactured in year 2010.Productio..

짱이네 [내부링크]

* 스포 주의 > 대한민국은 9월 이야기에서 공개되지만, 여기에서는 이미 공개한 덕분에 이곳의 스토리로 보아 왔다. <원스, 어폰어 타임> '인할리우드'는 제가 본 타란티노의 8번째 영화가 됐어요. 물론 8편이라는..

이병헌 감독 신작 <드림>(가제) 주인공으 확인 [내부링크]

> > > 우리에겐 가수 아이유로 더 친숙하지만 드라마 드림하이를 시작으로 최고다 이순신 달의 연인-보보경심려 나쁘지 않은 아저씨 호텔델-나쁘지 않다 등 고른 연기 활동을 보여주는 배우 이지은. 지난해 4명의..

산재와 술, 그 다소리배, 고혈압 대박 [내부링크]

> Q. 술 후복, 고혈압 등의 #위험이 많으면 산재 처리가 안 될까요...? A.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뇌심혈관계 질환(뇌출혈, 뇌경색 등)을 예로 들면 술, 그 소음,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등 기존 질환이 자신..

현대인의 양심과 염치를 견해하며 이야… [내부링크]

> <카센터>는 한적한 국도변에서 카센터를 운영하는 재구(박영우)와 승연(조은지) 부부가 생계를 위해 범죄를 저지르는 이야기다. 도로변에 날카로운 금속 조각을 뿌리는 것으로 시작한 1은 도로에 못을 박는 방안..

2020년 호랑이띠운세보기- 2020년 대박 [내부링크]

2020년 호랑이 해 운수 보기 올 한해 좋은 운이 예상된다 교은쟈뇨은 호랑이 띠 정 많이 나이별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호랑이띠나 호랑이띠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영상을 참고해주세요.23세 무잉셍 35세..

천안원룸 고독사현장 특수청소 및 유품정리와 유품처리대 봐봐요 [내부링크]

> 천안 원룸 고독사 사고 현장의 특수 청소를 실시했습니다.고인의 유품을 정리하고 유품처리를 대행하며 내부 소독과 가채취 작업을 하였습니다. > 고독사 문제 이후 오랫동안 방치된 게 아니라 간단한 시신 탈취..

고 혈압 고지혈증 좋은정보 [내부링크]

> 40~50대 들어 찾아 만성 국민의 질환인 당뇨나 고혈압, 고지혈증. 고혈압은 수축기 혈압이 140mmHg이상 이 저 이완기 혈압이 90mmHg이상 1시를 이야기와, 고지혈증은 혈액 속에 콜레스테롤이 많아지는 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