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3-6955의 등록된 링크

 137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통풍에 안좋은 소리식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다리에 본인의 통증 중 대표적인 '통풍', '소원이 닿기만 해도 아프다'는 병으로 알고 계시죠? 통풍은 특히 엄지발가락, 발목, 팔, 손가락 등에 심한 통증을 주는 질환으로 요산이 소변 속에 빠져 본인이 아닌 체..

갑상선암 수술 후기 3탄 [내부링크]

갑상선암, 갑상선암 수술 후기, 갑상선암 증상, 갑상선암 진단, 갑상선암 원인 갑상선암 보험, 갑상선 비록... 달콤한 제인입니다. 이사와 집 정리 한번째의 장염과 감기 두번째. 세번째 중이염 재발에 강한 아..

방탄소년단 정국 펭수 [내부링크]

> > > 우리 펜스 펜스 펜스 펜스 펜스 펜스 잠깐 가줄게 작은 것을 위한 시를 같이 췄는데, 예뻐요. #방탄소년단정국 #전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유포리아 #Euphoria #방탄소년단메인보컬 #정국다우니품절 #..

성지순례 향호해변 정유장 the Most Popular Travel Destination for K-pop Group BTS' Fans ARMY [내부링크]

#BTS의 성지 승리에햐은호 해변 전 유쟈은 The most popular travel destination for K-pop group BTS'fans 20일 7년 5월 다음 내 인생에 BTS가 추가됐다. 미쿡에서 인기가 있다고 뉴스에 나쁘지 않아..

세류동한의원 갑상선질환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세류동한의원 갑상샘질환 > 지친 거과의 식욕이 떨어지고 거과의 체중이 줄어드는 거과의 평소처럼 거과의 급격한 변천이 있으신 분이 계십니까?이런 경우 갑상샘 질환의 증상인데 갑상선에 대한 어떤 문제와 치..

정보처리산업기사 실기 교육 강좌 업무프로세서 신기술 전산영어 기출문재풀이 [내부링크]

안녕! 컴퓨터 티처컴치다 당일 포스팅은 정보처리산업기사 실기업무 프로세서 신기술 전산영어기출문제를 푸는 강좌 리뷰입니다.컴퓨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정교한 소프트웨어가 필요..

Hydrolysis Unit,E-416 / B-411,가수 분해 장치,추출장비,BUCHI,뷰키,VIPLAB,빅랩 [내부링크]

> Hydrolysis Unit E-416/B-411(가수 분해 장치)는 최대 6개 시료를 동시에 안전하고 빠르게 산 가수 분해되는 슴니다. 지방함량 표시를 위한 공인규정을 완전히 준수합니다. > > > >

[주관적인 리뷰] ‘송가인’ 정규 첫집 “佳人 가인” [내부링크]

> 송가인의 인기는 여러 가지로 흥미롭다. 국악인 출신 트로트가수의 성장, 사장됐다는 평가를 받는 정통 트로트의 부활, 지금까지 가시화된 적이 없는 중장년층의 팬덤 문화 형성 등 다양한 현상..

편도 아데노이드 수술 후 소마싯는음식 그렇게하여 수술비용 [내부링크]

어린이 편도 수술과 아데노이드 구개 제거 수술을 받고 즉시 이후 일퇴원이 원칙 피를 토하고 나쁘지 않아 열이 너무 심하지 않는 한 2박 3일 입원 후 퇴원이 원칙이었다 그러니까 편도 수술은 나쁘지 않고, 아데..

[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 시크릿 옵세션 : 스토커와 결혼 생활을 ?!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늘 소개하는 영화는 넷플릭스 스릴러 시크릿 오프세션(Secret Obsession, 20일 9) 간단한 넷토후릿크스스리라ー 영화·시ー크렛토오프세션의 줄거리는 여주인공이 스토커와 결혼 생활을..

Day42 밴쿠버 워킹홀리데이 : Canada day & New job 봅시다 [내부링크]

> Emily와 롭슨에서 한국음식 먹기! 양실이라... 창렬아... 제육볶음 sound요... > 우리의 목적지 Library square!목요쵸쯔 인가에 클럽처럼 변하려 하고 갔는데 덱무쵸쯔칙강의 소원에 2시간 정도 기다려야 하므..

[29,600원] 2USB (특가상품) 송가인 독집 1집 앤 미스트롯 라이브 콘서트 확인 [내부링크]

> 2USB송가이다 독지프 1집 앤드 미스트 로트 라이브 콘서트 가격:29,600원 보기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 당신즈 활동의 하나 환율로, 이에 따른 하나 정액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미드웨이 해전’ 실화 재현 <미드웨이(Midway)>, 2020년 상반기 개봉 확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인디펜던스 데이>, ,<투모로우>등의 자연 재해에 우주인의 침략까지 다양한 소재를 압도적인 사이즈에 완공하고 성공을 거둔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 전쟁 액션 블록 버스터<미드웨이(원제:Midway)>이 1차..

[웨스트월드/미드추천] 미래배경인듯 서부인듯한 독특한 소재의 미드 : 웨스트월드(west world) : 인공지능의 역습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미드포스팅!! 넷플릭스가 한국에 오픈하면서부터 왠지 미드포스팅하기가 좀 무섭다.와인은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저작권 골란꺼 걸리는게 뭔지 잘 모르니까.전에는 계속 업로드 했는데, 왠지 요즘은 싫어..

유튜브 아이드센스 PIN핀번호..드디어 받았다!!! ?? [내부링크]

> 나프지앙 아름의 이 같은 이런 사정으로 유튜브 에키도우셍스핑놈보을 2월에야 신청했습니다.다사 다난했던 지난날의 여로 확실히 설명에는 2주에서 4주 동안 믹크에서 배송된다고 했는데...3월이 마지막 나쁘지..

현대차 전자제어장치 ECU & 인텔 덴버튼 프로세서 (Denverton CPU / GPU / ADAS / 자율주행 / 엔비디아 자비에 / 인텔 EyeQ 칩 / 만도 / 현대오트론) 와~~ [내부링크]

> 1)전자제어장치 ECU(Electronic Control Unit). 개요 - ECU는 자동차 엔진과 전자장비를 제어하는 두뇌와 같은 핵심 부속. 자동차 내에 전자장치가 많지 않았던 과거에는 엔진 제어 유닛(Engine Control Unit)을..

소리주운전 반성문 "효과 및 작성 방법" 좋네요 [내부링크]

> > sound 음주운전 반성문 "효과 및 작성 비결" 기쁩니다. 행정 심판할지 9이다니다.sound 술 운전으로 처벌을 받았다면 구제를 알아보는 게 당연한 반응인데요. 구제는 행정심판을 청구해서 진행하는 비결 말고..

[ 롤 이슈 ] 시즌 9 제일 승률이 높은 1티어 챔피언 ( 탑 / 미드 / 정글 / 원딜 / 서포터 ) 봅시다 [내부링크]

> 랭크 인 하면 또 당신이야. 하면서 자신 온 1티아의 챔피언들을 가지고 와서 보았습니다.지금 롤에 제1많이 선택된 챔피언이 누구 1에서 같이 봅시다! > 통계자료는 유튜브 프로관람러 P.S 님의 자료를 참고하였..

영화 '미드소마' 후기 및 해석 대박 [내부링크]

드디어 8월 CGV VIP!! 올해는 극장에서 보낸 때가 정말 길었어요. 전에는 관구 때문에 극장에 가는 게 싫었는데 아무래도 현장의 반응이 나쁘지 않아서 영화가 끝나고 나쁘지 않으면 나쁘지 않은 관객들의 반응을..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아웃랜더(Outlander) "인생 미드 될 듯"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추천 #넷플릭스미드 #아웃랜더 #Outl 미드의 권유로 이곳저곳을 둘러보았는데, 취향이 너무 야무지고 몇 가닥 외형이 대부분이었던 인생미드가 왕좌의 게임이라면 설명끝 리그 래더가 요즘 완전히 심장이 제..

[미드추천] 명작 히어로 미드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김 1의 미드 추천은 명작 히어로 미드를 소개하고 추천하고 싶습니다.마블 유니버스에서 마블 히어로 영화가 대박을 기록하고 넷플릭스에서 데어데블과 엄브렐라 아카데미, 그리고 제시카 존스 등의 히어로 미드를..

[소식] 영국 UK 애기튠즈 송 차트 3위/앨범차트 하나위 기록... IDOL, LOVE YOURSELF 結 'Answer'..... 방탄소년단(BTS) 이야~~ [내부링크]

> > > > > > [ITunes Charts] BTS positions on the UK iTunes Charts:Single Chart:#3"IDOL"+9 other tracks are Charting alsoAlbum Chart#1"Love Yourself유이 AnswerKeep it up UK ARMY-Leila > -Leila#IDOL#B..

연주) Yesterday Once More -The Carpenters ~~ [내부링크]

> 요즘 날씨가 춥고 뭔가 '타위한' 음악을 많이 듣게 됩니다.타의한 뮤직 하면 적어도 제 기준으로는 올드팝이 가장 먼저 떠오르죠.정말 위대한 가수들이 많지만 저는 이분의 '카렌 카펜터'님의 목소리가 좋다고..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는 미드 추천 리스트 정보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항상 똑같은 영어 공부 방법 때문에 영어가 재미없다고 느껴보신 적 있으세요?해커스토크가 추천하는 영어공부를 즐겁게 하는 방법 중 '하과인'은 외국 영화과 드라마를 보면서 영어공부를..

'미스터트롯' 지면파에도 적수 없다…시청률 28.하나퍼센트 정보 [내부링크]

"미스터 트로트"의 땅 파에도 견딜 수 없다....시청률 28. 첫% 더 이상 지묘은파에서 볼 수 없는 시청률이 나쁘지 않고 왔습니다. 단독 질주네요. 경쟁 프로그램이 없어요. 전 세대에서 시청해야 기록적인..

스카이캐슬 몇부작 & 명대사 캘리그라피 정보 [내부링크]

#명대사 스카이캐슬 #수부작 스카이캐슬 > 안녕하세요 효연이에요.12월 연말 인사인지도 이미 1주일 1이 지났네요 가끔 정말 빨르다고 생각합니다:저는 요즘 드라마에 푹 빠졌습니다.JTBC SKY 캐슬 스카이 캐슬입..

어린이과학동아 vol.23 자율주행자동차, 학습만화로 만나쁘지않아는 과학 이론 대박 [내부링크]

매달 기다리는 초등과학잡지 사랑과학동아, 본문 속 특집, 기획기사뿐 아니라 관심 있게 구성된 학습만화 속에도 과학이론이 빼곡히 들어 있어 사랑과학동아만 읽어도 초등과학의 토대는 잡힐 것이다. 학습 만화..

[스피치코리아 아나쁘지않아운서아카데미] TV아나쁘지않아몽 추천합격 박지원 아나쁘지않아운서 정보 [내부링크]

스피치코리아아과인운서아카데미 > > > 스피치 코리아, 나쁘지 않는 운서 아카데미 02.265개.070하나

[방탄소년단 정국] Bulletproof Boy Scouts '43 Silt Take Control ', Golden Friendship 97 Lines 대박이네 [내부링크]

> On the 28th, BTS Jungkook gathered together with직접 신문 s of'97 Line'and posted a photo on the official Twitter of BTS with the article'Guchiltsu'and posted a big topic. > In the photo, BTS Jung..

[안산행정사]2020년 음주운전 처벌기준 및 음주운전 벌금 확인하세요. 볼까요 [내부링크]

> 연초부터 연초에는 특별히 나쁘지 않고 sound의 메인 운전이 많은 시기입니다. 송년회, 신년회, 회사 회식, 지인과의 친목회 등 너무 안 좋아서 술자리가 많을 수밖에 없고 술기운에 운전대를 대는 분들이 많죠...

7월의 하나 영화,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처럼 [내부링크]

> 기다리고 기다리던 마블 시리즈, 3월에는 캡틴 마블 4월에는 엥도우게입니다 그리고 3개월 자연이 기다리고 있던 7월에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MCU가 지속되기까지는 아마 죽을 때까지(?) 이렇게 신작보고 과..

주례 없는 결혼식 이벤트 개그맨 섭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결혼식 행사를 맡고 있는 전원 캐스팅입니다. 김 1은 개그맨 섭외를 통한 주례가 없는 결혼식 행사에 대해서 알리고 싶습니다. 개그맨 진행자의 센스 있는 결혼식 이벤트로 신랑 신부님의 결혼식에 좀..

4차산업 테마주? 관련주식은 뭐? 봐봐요 [내부링크]

4차 산업 수혜주가 국한에서 담당하고 있을까?최초.4차 산업이란..지난해 다보스 포럼에서 정의 4차 산업이란?"3차 산업 혁명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과 바이오 산업, 물리학 등의 경계를 융합하는 기술 혁명"의 시..

내가 사용한 베이크아웃 새집증후군제거방법 봅시다 [내부링크]

제가 동탄으로 이사했을 때 새 집이었거든요.깨끗하고 깔끔한 집에 사는건 좋았지만 신축건물입니다.눈에 띄면 눈도 아프고 목도 아팠어요.기관지도 약하고 피부도 약해서 더 신경이 쓰였어요.제가 사용한 베이크..

200117 땡스 다이어리 쓰기 (feat. 오거의 매일도 다음날도 펭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축축한 하루였다 1적으로도 1이외의 문제에서도.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도... 때문에 간단히 적어 보면 텐스, 일기의 사용례 지난해 1을 쓰면서 매 1장 1위 교은쟈 신고 사람들 가진 사람은 기억하고 두고..

배우 김성환, 아내와 연아이 할 수 있던 이유가.. “삼남매라 거짓이얘기하고 만자신” 형제가 몇이길래? 짱이네 [내부링크]

배우 겸 가수 김성환이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20일 낮에 방송된 KBS의 TV'낮 마당'간섭!'화요일 초대석'에 남진과 김성환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성환은 "8남매 중 장남"이라며 "결혼하는 데 고생했..

코딩지도사자격증 발급받을 수 있어요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 생활하다 보면 배우고 싶은 게 있어도 못 배울 때가 많았는데 이번에 저는 코딩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면서 비용 걱정 없이 마음껏 배우고 싶었던 과정을 배울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자취는..

[불] 꿈해몽 화 볼까요 [내부링크]

> 불붙는 꿈, 불이 자신은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불이 자기 자신의 꿈은 대체로 길몽으로 해석되지만, 꿈에서 자기 집이 불타는 꿈을 꿨다고 해서 불길하게 소견할 필요는 없네요.<맹신은 금물> > 스토브 자신의..

넷플릭스 싸게 보기 (아르헨티본인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요금제가 비싸다.VPN 실행 후 아르헨티나 접속정부로 지정 넷플릭스 사이트 크롬으로 접속하여 결제함. > > 결제성공 > 7203원에서 반값 이다니다.

<노원주짓수-모아이짐>-시합 끝본인고 하 확인 [내부링크]

> > > > > #노원쥬짓수 #상쇄쥬짓수 #당고개쥬짓수 #마돌쥬짓수 #하계쥬짓수 #중계쥬짓수 #다이어트스포츠 #모아이짐

[관꿈] 관 꿈해몽, 시체꿈 봐봐요 [내부링크]

> 관 꿈, 관 꿈 해몽, 시체의 꿈, 관속에 들어가는 꿈, 유골 꿈 관은 가방, 금고 은행 비밀, 지갑, 신비한 1위를 상징합니다.

가슴통증 흉통 원인 및 알아봐요 [내부링크]

> 휴내과 의원입니다.오한시는 많은 사람들이 느끼는 흉통의 원인과 응급처치법을 휴내과의원이 소개하려고 한다. 전방의 가슴통증은 가벼운 통증 때문에 그냥 낫도록 방치했다가 점점 심해질 수 있으며, 질환으로..

아로니아 효능 먹는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금하나은의 만성 염증을 억제하는 보라색 선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춰 활성산소 제거에 뛰어난 건강, 피부미용까지~아로니아 효능을 건강하게 잘 먹는 방법~ > 아로니아 지금이 제철이..

[엄마옷 코디] 날씬하고 작은 얼굴 만들어 주는 패딩코트 알파카 코트 - 빅사이즈까지 (중년여성의류 이헌영패션) 정보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아마도 겨울이 떠나고 싶지 않아서 안가면을 쓰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올 겨울은 한파주의보가 내려졌네요. 이번에는 다운코트, 알파카 코트 중에서 얼굴이 작아 보이는 코..

주 은혜임을 CCM피아노 반주법 레슨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듯이 날은 마커스츄은혜입니다. 울피아노반주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후렴구가 유명한 칭찬이군요 반주 예상과는 관계 없네는 며칠 전에 2NE한 전 멤버, 신지 씨가 백석 대학교'진리 축전..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 이야… [내부링크]

> 중장년층부터 많고, 자신에게는 백내장과 녹내장의 이름이 비슷해, 두 질병이 같다고 소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하지만 '백내장'과 '녹내장'은 다른 병입니다.그래서 당 1!르 배 지는 것이 준비한 스토리웅..

[방탄소년단][김태형] 짱이네 [내부링크]

> 김태형. 태형.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차가운 미모와 중저소음의 목 sound, 빼놓을 수 없는 명연기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영화 1회 찍으면 1000만을 넘는다고 한다.그런 그가 찍지 않는 유하나한 장르가..

이다신29주4일:이다산부 봐봐요 [내부링크]

새벽에 변소에 가려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목이 아프고 싹트기 전에 열도 숨이 막혔다가 저는 임신 전에도 컨디션이 힘든데 피곤하면 어쩌다 보니 편도염이 생기곤 했었거든요. 그것 뿐입니다.신선하고 과인선이 처..

편도염(Tonsillitis),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비인후과에 가장 많이 와서 아마 가장 많은 수술이 이뤄지는 것은 아마 편도 절제술(또는 편도와 아데노이도 절제술)이다. 1. 편도의 구조 카쟈은 볼 쓰고 편도가 어떤 인지, 모식도를 보세요. > 우리가 이야..

ECE자격증 학점은행제 보육교사2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전문 플런져분들께 인사드립니다. 당 1은 최근,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있다는 ECE자격증 학점 은행제로 준비하는 비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ECE자격증은 "우리 나쁘지 않은 "교사,..

새해목표 일본어 공부 N3 자격증 와~~ [내부링크]

새해 목표를 작게 노트에 적어 놓았는데, 그 중에는 Japan어 공부를 하는 것도 있었다.Japan어는 고등학교 때 Japan어를 택해 아주 싹트고 스토리밖에 할 수 없어. 올해 Japan어를 하기로 결심했을 때 본인의 목표..

<신논현 치과> 높은 혈압 환자의 치과진료과 알아봐요 [내부링크]

좋은 오후라고 합니다.병원에 와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고 따뜻한 핫초코 한잔 하면서 댓글을 달았네요.^^ > > 오한산은 아름이치이 치과에 고혈압 환자가 내원했습니다.정말 흔한 일이에요.그러나, 문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