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9-6955의 등록된 링크

 137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류마티스관절염, 갑상선, 통풍초기증상 류마앤정내과에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서른이 넘어서 마스크로 갑자기 건강했던 저나 칭구들이 가벼운 병에 자주 걸리는 것은 다반문재암으로 수술한 칭구도 벌써 세 명이나 됩니다.그중 2명은 여성들에게 보통 발병합니다는 갑상샘암에 걸렸는데 건강..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버드박스 (Bird Box, 20하나8) - 긴장감 순도 하나00%짜리 스릴러영화 [내부링크]

> #버드 박스#넷플릭스 영화#넷플릭스 영화 추천#영화 추천. 눈먼 자들의 방안시 오거의 매일은 긴장감 순도 첫 00Percent의 모든 영화를 함께 할까 합니다. 보는 내내 긴장감을 떨칠 수 없는 산드라블럭 주..

필리핀 화산 폭발로 마닐라 국공급항 항공기 운항 무기한 중단 [내부링크]

>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약 65정도 떨어진 섬에서 일 2개의 화산이 폭발하고 주민과 관광객 등 적어도 6000명이 넘는 인원이 대피했다고 외신이 보도했다. , 필리핀 가면 화산에서 빈둥빈둥 거리는..

오십견 어깨아픔, 증상과 치료 비법?(feat. 관절수동술, 관절내시경) [내부링크]

#성형외과 의사 필소굿 #오십견통 #오십견치료 > 오십견은 들어 본 적이 있을 터였다 건데 오십견이 50세에 걸리기 1? 없다.60견 70견 30견의 이름을 짓는 자신의 이름으로, 모든 자신이 대에서 생성할 수 있다...

미드소마 [내부링크]

> > > > > > > > > > 대한민국인과 미국인의 다른 점은 대한민국인은 탕밥문화에서 보듯 찌개를 먹을 때 같이 먹지만 미국인은 자기 소리식은 자기만 먹는 개인주의가 강하다. 더러운 공중화장실에도 변기 커버가..

부정맥 증상 그럭저럭 두면 죽을 수도!! [내부링크]

> 부정맥?? 부정맥증상??거짓으로 놀랐습니다!! 평소에 몸싸움을 해서 나름대로 열심히 찾아보지만 부정맥 증상이라는 것이 눈에 들어왔습니다.그래도 이 부정맥이 우리 행정부의 돌연사의 하나 위와 2위를 두고..

{ 방탄소년단 뷔 } : BTS Member V Might Contribute to Netflix's "Itaewon Class" Soundtrack [내부링크]

[뷔] [김태현] BTS Member V Might Contribute to Netflix's "Itaewon Class" Soundtrack > If after the release of BTS's Map of the Soul:7 and the unexpected drop of the second"Black Swan"music video ear..

[오감놀이]화산폭발/찰흙놀이/5세오감놀이/아버지육아/아버지표미술놀이 [내부링크]

입춘이 지나고 더 춥고 PM2.5의 많은 일외보다는 집에서 친구와 놀기로 해서 오감 놀이를 준비했어요 최근 지진이 자신의 화산에 관심을 나타낸 봄 씨 때문에 "화산 검토"를 하기로 했습니다.이번 검토를 위해 미..

동맥경화 바로 알기 [내부링크]

동맥경화, 즉석알 수 있는 정확한 진단과 위험인자 조절로 관리, 서울아산병원 혈관외과 조용필 교수에게 듣는 '동맥경화' 원인과 치료법은 혈관벽 내부에 콜레스테롤 등이 쌓여 혈관이 좁아지는 전신성 질환을 의..

ppt pdf 변환 하는법 정스토리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ppt를 이용하는 업무가 많죠? 이력서를 준비할 때도 포트폴리오를 준비해서 제출하는 경우가 많죠.제출시에는 제대로 pdf로 변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아내의 목소리에는 PDF가 뭔지 몰..

수목드라마 더게임 :: 등장인물 소개 및 인물관계도 봅시다 [내부링크]

후속 MBC의 새 수목드라마는 더개입니다 "0시에 위하다.MBC는 연초에 <붉은 달 푸른 해> <아이템>과 같은 무거운 장르를 선보이는 것 같아요. > "더·겝니다"는 대나무 소리 직전의 순간을 본다는 설정도 흥미..

자율주행 관련주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 실장 이프니다니다:) 정부가 미래 차 규제 개선 등 관련 일 0대 규제 개선의 청사진의 발표의 기대감에 자율 주행 관련주가 상승하 슴니다. 정보는 지난번 정부 서울청 사에서 김용범 기회..

2020년 1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2탄 ( 미드추천 , 영화 , 다큐 , 애니메이션 )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존스노임. > 2020년 일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2편입니다.드라마, 영화, 텔레비전 쇼,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의 목록을 정리해 보았습니다.아래의 리스트 이외에도 향후 추가되는 작품이 있을 수..

sound주운전이란? ?? [내부링크]

sound 술 운전의 정의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등을 운전하는 것을 sound 술 운전이라고 합니다. sound 주운 전 관련해서"도로 교통 법" 제44조 제1항에서는 "어느 들어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 차를 운전해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IT 다이소입니다. 소원을 빌면서 새해를 맞았을 때가 엊그저께 같은데 벌써 2월도 끝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직 겨울답게 눈이 펑펑 내려서, 역시 맑아서, 이제 정말로 겨울이 끝났나, 라고 생각되는..

곡선 차선 인식(자율주행) 구현 드디어 끝났드아... 좋구만 [내부링크]

> 시각이 너무 부족해서 3개에 둥근 쵸쯔다. 이틀 정도는 새벽 4시에 잠든 것 같다.쇼 sound에는 진입장벽이 높을 줄 알았는데 코드를 짜서 리팩토링을 했더니 정작 별거 아니다.소견보다 거치는 메서드는..

[미드웨이 해전]하나9.하나2.3하나 올해 마지막 데이트 화려한 액션의 해전 영화 짱이네 [내부링크]

당일은 20하나 9년의 마지막 날이에요.원래는 거리의 천사들을하고 봉사활동으로 한해를 마무리하는 소견이었는데 어쩔수없이 취소...그래서 영화를 보러왔습니다.그리고 딱 당일 개봉한 영화가 있었죠. > 진주만..

괜히 싫어해서 미안해요, 넷플릭스 봐봐요 [내부링크]

シェ 브랜뉴니까 기대판 관심판 free 구독으로 넷플릭스에 아내 썰매를 만났고, 하오카(하우스 오브 카드)에 빠져서 너무 보는 동안 관심이 식어버렸고, 자연스럽게 해지하고 멀어졌다.주위에서 많이 흥분해서 넷..

[1요경제]CU, GS25에 상회수 이어 '펭수 쟁가면전'에도 패배? 봅시다 [내부링크]

CU, 펜스 이미지 무단으로 도용으로 구설수에 올랐으며 경쟁 회사 GS25"펜스 허용된 아야 겟쵸"이라며 CU저격 편의점 프랜차이즈 CU가 지난해 GS25에 편의점 점포 수 1위 자리를 빼앗고, 다양한 당황하고 있다...

[넷플릭스 화질] 넷플릭스 영상 화질 설정 핸드폰&PC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화질 #넷플릭스모바일화질 #넷플릭스휴대화질 #넷플릭스컴퓨터화질 #넷플릭스PC화질 #넷플릭스고화질 #넷플릭스고화질 1PC > 넷플릭스보다 화질이 좋은데 갑자기 안 좋을 때가 있어. 채찍..왜..

내사랑치유기 몇부작인지 확인해보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MBC드라마속에서 재밌다는 소문의 제사랑 치유기가 몇화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그 전에! 어떤 드라마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0년 펭수달력 B형 심쿵 볼까요 [내부링크]

펜스 캘린더 알리고 바로...!까진 없지만 그 밤 동안 대기 600명을 기다리고 구입했다. (남들은 몇 만 번 이런데 나는 경쟁률이 적을 때 접속한 나보다) 내가 구매 성공한 걸 보면 넓은 볼륨의 EBS가 더 잘 만들어..

20하나8.09.하나3 넷플릭스 '추천시스템' 따라하면 내 비즈니스도 성공할까?/인터비즈 볼께요 [내부링크]

> https://blog.naver.com/businessinsight/221356015491 기사의 요약-넷플릭스 성공의 원인은 그 특유의 방대한 빅 데이터 분석에 기초한 추천 시스템-넷플릭스에서 재생되는 영상의 3분의 2는 추천 시스템에서..

BTS x FILA 백팩 구매 봐봐요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듯이 원래 새롭게 발매하는 카메라 체험하고 보러 나에게 왔으나 체험은 23일부터 가능하다는 청천벽력 같은 sound를 듣고 ㅠㅠㅠㅠ 왜 이번 주라고 생각했어?확실히 해!오네다리 밥과 커피 마시고 화..

Connect _BTS/BTS(방탄소년단)-Make It Right 미국 라디오챠트 톱25 진입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씨들~ 오한씨 상당히 쌀쌀하던데, 다들 하루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 BTS가 지난 4월 발표한 MAP OF THE SOUL:PERSONA의 앨범 수록곡 중"Make it right"은 최근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발표..

'보니하니' 폭행논란 개그맨 최영수, 아프리카TV로 활동 재개…검찰에 고발당하기도 !! [내부링크]

EBS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이하 하니)폭행 논쟁으로 물의를 빚은 개그맨 최 연수(36)가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아프리카 TV BJ로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최 연수는 이 21부터 61까지 그와잉프..

20대 스릴러 미드 추천- 햄록그로브 좋네요 [내부링크]

영상미와 예의까지 감정에 들어가는 하과인의 미드과인 영드를 찾기는 어렵다. 그 와중에 보물을 발견한 듯한 인상을 주는 '햄록 글러브' >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시즌 3까지 나오고 있으며..

최근인싸 남자 개그맨섭외는 황제성이죠! (+조영구의 드림캐스팅) 좋구만 [내부링크]

불금에 소중한 분들과의 약속에 신이 날때도 있겠지만! 조영구의 드림캐스팅도 주말이야기 준비의 마지막에 바쁜 때때로 입니다! 소중한 한 주가 되길 바라며, 주말이야기 사이에는 또 다른 추억으로 쌓을때가 되..

우한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폐렴 반려동물에게 감염되나쁘지않아 ? 봅시다 [내부링크]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는 반려 동물. 페트 감염#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우이도우펫 최근 반려 동물을 키우는 반려인의 상념 중 1가 China, 우한에서 발발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한 피에료프후와크 진..

[방탄소년단] RUN BTS! EP.9하나 홀딱 반할 만한 방탄소년단 슈가 짱이네 [내부링크]

아름다운 슈거 チョ > Serious, yet adorable nonetheless ️️️️️ > Wrong, Suga! There there... > cc Bickering Yoon Min!!!! > Suga said this, in the school episode, he said he was..

넷플릭스 [킹덤 시즌 2] 3월 131 유출 확정 이야~~ [내부링크]

지난해 초 공개돼 화제가 됐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 초! 이 작품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사극물+좀비물이었는데요. 마침내<킹덤>시즌 2이 3월 첫 3일에 공개를 확정했다. > 황태자"장"(주지..

BTS "2019.12.04#HAPPYJINDAY#JIN#RM#SUGA#2019MAMA#9관왕#Twitter 좋은정보 [내부링크]

> #JIN #김석진"무대 열심히 하고 올게요 아미 여러분 생일 축하해줘서 고마워요" #HAPPY JINDAY > #RM #김남준 "아미 덕분에 한 번도 행복했던 연내의 용이합니다" 정내에 존 내용을 사랑합니다"..

[HPP/과학기술인재정책플랫폼] 글로벌 컨설팅펌 BCG가 선정한 20하나9년도 혁신기업은? 볼까요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유명한 경영 컨설팅 펌 BCG에서는 연차 글로벌 혁신 조사를 실시하고 매년 혁신 기업을 발표하고 있는데, 이 3월에 발표된 20첫 9년 혁신 기업 TOP 50에 대한 민국의 기업인 삼성 전자와 LG전자가 각각..

손목터널증후군 예방법 이 동작 따라해요! 좋구만 [내부링크]

손목 터널 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는 체육을 한 번 알아 보려고 합니다.평소 손목터널증후군이라고 하면 휴대전화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키보드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마우스를 오랫동안 사용하면 이 손목 인대가..

행복 - 하니 (CCM) 바이올린 연주 by 리누온 짱이네 [내부링크]

> 앙냐세요·리느옹이 에 이~YouTube에 올린 CCM의 1곡이 하니가 부른 "내고"을 연주하게 되었습니다! 연주를 준비하면서도, 연주를 하면서도, 영상편집을 하면서도 정말 고마웠습니다. > 곡이 너무..

[대구파이썬학원] 고용불안 속 미래를 위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는 교육! 밝은 미래전망을 지향하는 대구국비지원 무료교육센터의 한국IT교육원이다. 옛날에는 사무직이 큰 요즘 유행이었어요.그래서 이런 경제 불황 속에서 고용이 불안할 수밖에 없다..

[PPT색조합/029] 브라 ~처럼 [내부링크]

> 어떤 색이 배경에 존재하고, 어떤 색이 포인트 색으로 존재하느냐에 따라 매우 느낌이 다릅니다. 다만 강조하고 싶다면 어떤 색을 쓰면 좋을까? 라고 물어보면 많은 사람들이 빨간색을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오리(Ori) 백지현, 역사 볼께요 [내부링크]

얼마 전 오리(Ori)라는 신인 여가수 데뷔 무대가 큰 화제를 낳았다. KBS 음악뱅크에서 그의 앨범 타이틀곡 눈이 내려와를 라이브로 불렀지만 가수답지 않은 가창력이 문제가 됐다. 본명이 베크 지현의 그는 3분..

거북이 꿈해몽 거북이 본인오는 꿈 볼까요 [내부링크]

> 거북이 꿈 해몽의 날이 그리운 하루의 봄이 다가왔습니다.그 중 거북이는 나쁘지 않다 꿈 해몽을 해몽해보겠습니다.역시 길몽 하나에 흉몽 하나인데, 내 느낌엔 길몽 같은 느낌이 들어^* > 거북이를 보는 꿈은..

[미드 추천02:데어데블]넷플릭스 미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센세임입니다. 무렵 넷플릭스가 한국에 상륙하여 넷플릭스 회원가입 비결에 대해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현재 가입하면 넷플릭스 모든 콘텐츠를 한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앙보싱는 방법은 아래..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아이폰은 웹사이트에서 가능)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빠들 :) 더운 여름 여가시간은 어떻게 보내세요?저는 여가 시간에 주로 넷플릭스를 즐겨요. > 넷플릭스를 잘 보게 되는 이유는 아무래도..

2020 펭수달력, 좋은정보 [내부링크]

> 펜스 다이어리는 통과한 과일 달력은 놓칠 수 없다.왜냐하면 귀여우니까 > 기사보고 너희들 무한분 헤지마켓 교보가 된다는 거지? 라고 교보 앱을 인스톨 하고 난리가 났지만, 교보 문고는 오프 라인...

매하나 검색을 해봤던 백내장치료 와~~ [내부링크]

> > > > > > > > > > > > > > > 이벤트 페이지 현재 나쁘지 않은 시력을 확인하고 이벤트 혜택상 다음에 받기(클릭시 이동)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내부링크]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순위를 꼭 봐야 할 작품으로 일레븐은 함께하는 역할을 정신세계를 자처해 왔다. 고무 토우에 누르고 사용하는 오는 친구를 생체 있는 문을 인물이었다 다소움 집힌 문제가 나와서 다소움..

범죄 !! [내부링크]

주애기 친구들과 판교 CGV에서 범죄도시를 봤어요.갑자기 호출을 받아 너무 자주 영화에 대한 아무런 정보가 없었군요.이런 영화가 있는 줄 몰랐기 때문에 기대감이 제로였어요.그리고 영화는 다시 기대감없이 보..

[6편-마지막] 야외 예식 피로연 케이터링, 플라워, 본식스 확인 [내부링크]

원래 글을 쓰려고 시작한건데 어디서부터 잘못된건지.. 왜 6개를 쓰는지 알 수 없네요.아마 내가 TMT인 때문이겠죠......사실하고 싶스토리울 다하면 10개까지 갈 것 같아요 -본식 DVD:유어 브로드(대표..

배우가 되려면? 배우 오디션 알아봐요 [내부링크]

> 꿈에 그리던 배우가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통과해야 하는 오디션!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염원생이 질문했고, 베테랑 연예기획자 송성민 대표가 대답했습니다. Q영화 오디션을 준비하는 연예인 장밋빛이다.작..

메리츠화재 두배받는 암보험 50세 여성 정보 [내부링크]

메리츠 화재에 심기 받는 암 보험 50세의 여성 갑상선 암 진단비 및 치료 입원하지만 당 가입 설계 > 평생 건강할 뿐이라면 더 바라는게 있을까요? 과거에는 찬이 있는 것이 많은 사람들의 소망이었지만, 평균..

장어수산 무항생제 민물장어구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니언쥬임. 식이요법약이라는말이있죠? 어릴 때부터 어머니가 신경 쓴 것이 바로 음식이었어요.영양제를 먹이는 것보다는 몸에 좋다 소 맛있는 음식을 많이 해주시는 분이셨어요. 그중 대표적인 보..

신형K7 사건대차 뉴라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진 카렌 마스크입니다.화창한 가을 날씨 시원한 가을의 열망에 나른하다 되는 항오쵸은에 연락 주신 K7고객, 간단한 상담하고 들어 손님이 오는 남양주시에서 문제 대차 빨리 다녀왔습니다. 하나산..

[미드]위즈(Wee 볼까요 [내부링크]

> 분류:믹크도라마 방송국:Showtime시즌:4방송 연도:2008장르:블랙 코미디, 범죄 별점: > 낸시는 두 아들과 앤디를 이끌고 렘마에 있는 시 할머니의 집으로..

편도아데노이드수술, 와~~ [내부링크]

오항 선은 수술 5개 이닝.아이들은 잘 회복되고 있다.분당차병원에서 말대로 철저한 된장요리를 하고 있는데, 에가 된장을 마시지 않고 우유, 요플레, 아스크림, 이온소음만으로 먹 한 점 없다.배고프지만 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