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0-6955의 등록된 링크

 138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넷플릭스 아이니메이션 - 클라우스 제작 노하우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스트리밍 플랫폼일 뿐만 아니라 엄청난 제작비를 들여 다양한 콘텐츠를 뽑기도 합니다. 예능이 본인의 실사 영화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도요. 클라우스도 그중 하나다. 자연스런 소음영 때문에 전부 3D..

개인개취 전제 드라마 추천 <미드 ZOO> [내부링크]

혼자하면서 다른일을 할 시간도 많고 드라마도 별로 나쁘지 않아서 미드영드를 골라서 감상하는 것이 오래된 취미.저의 인생이 만족스럽지 못한 방향으로 가는건 드라마때문이라는 생각으로 하하 또.. 이렇게 멀어..

OCN 드라마 빙의 [내부링크]

요즘 빙의퇴마 관련 드라마가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이번에 OCN방송국에서 드라마 빙의라는 방송을 준비중인데 출연진도 저를 좋아한다는 분이 계시네요.고준희, 이원종이 보고 싶었던 분들이기도 하고요. > 조한..

신경압박으로 인한 손목터널증후군, 증상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도움이 될 거예요! 요즘 컴퓨터 없이도 할 수 있는 시작이 몇 개 나쁘진 않을까요?물론모바처음이편하다고하지만문서를작성하거나나쁘지는않아서회사업무를처리하는데는컴퓨터를사용해서마우스도..

[운동 테이핑] 손목터널증후군에 좋은 테이핑 노하우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은요? 손목통증이에요. '터널'이라는 단어가 왜 들어갔는지 궁금하시죠? 손목터널증후군은 '수근관증후군'이라고도 부릅니다. 손목 앞쪽에 위치한 작은 통로를 '수근관'이라고 부릅니다. 이 통로가..

[서면한의원 3분 스트레칭] 전신스포츠 및 혈액순환에 좋은 "만세체조"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서면한의원 서면자생한 의원들이다.오거의 매일 날은 내 서면 한의원 3분 스트레칭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 #서면한의원 #서면교통사고한의원 #서면특별히나쁘지않습니다법 > 예년보다 일찍..

[국방부/KIDA연구원]20일9국방군수발전세미본인_김연진아본인운서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 시대!국방 군수 분야도 변천의 흐름을 타야죠. 국방부와 한국 국방 연구원(KIDA)이 '4차 산업 혁명 시대와 함께 하는 국방 군수'을 주제로 '2019, 국방 군수 발전 세미 나'를 열오쏘 슴니다. > 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빠른비결(PC)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넷플릭스를 이용하면서 불필요한 시청 기록은 삭제하는 비결에 대해서 살펴보고 가는데요, 낭비 없이 알고 싶으면 바로 아래의 문장을 보면 좋죠. ps. 겨울 왕국 2재미 있어요<아래에서 시청 기..

전남 고흥 여행/ 본인로우주센터 우주과학관 / 어린이들과 다함께 가볼 만한 곳 [내부링크]

> 전남 고흥여행은 나쁘지 않고 우주센터 우주과학관 /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남호선생님 전남에는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많이 알면서 안가본 곳이 좀 있는데 그곳이 고흥에 있..

위쳐 넷플릭스 시즌하나 줄거리 등장인물 헨리카빌 예니퍼 미국드라마 시즌2 확정 [내부링크]

우이쵸 넷플릭스 시즌 첫 이야기, 등장 인물 헨리 카빌은 니퍼 오메리카도라마시ー증 2확정 안녕하세요~오항상 날은 20일 9년 2월 20일부터 넷플릭스에서 1방영된 미쿠 크도라마우이쵸..

구글 애기드센스 드디어 승인 받았네요.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후니아의 아버지입니다.게릴라성 호우에 이웃 사람의 피해는 없었던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제가 조금 전에 구글 어드센스의 승인을 받기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다는 소식을 전했을 겁니다.ht..

펭수카드 펭카 kb 펭수노리체크카트 펭수 카드 신청 엣헴엣헴 신이과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2. 하나 8)배 > > 펜스가 펜카까지~펜스 노리 직불 카드가 KB국민 카드 홈페이지 무바 1에서 2월에 71오쵸은일 0시, 앞으로도 신청 가능하다며 펜스 카드 신청해 다 펜스 체크 카드란 싱이쟌 싱이쟌 엣 헴..

JungKook cover - All of My Life Lyrics Translation (KR-EN) 정국 커버곡 한영 번역 이야~~ [내부링크]

정국 All of My Life(원곡 팍우오은)영상 링크 Link to JungKook's cover video on Twitter→ https://twitter.com/BTS_twt/status/9685723937하나 8407하나 68 Note + I was wondering how many of you want this..

자율주행차 교통문제, 책이다은 누가 질까? !! [내부링크]

> 모바하나 시대의 다소비 요소로 주목받은 것은 어떤 것일까. 바로 인공 지능 심화 기술, 빅 데이터 경제 5세대(5G)통신 서비스 등이었다. 다른 분야의 기술은 항상 기능하고 있는 것 같지만, 사실 이들을 내 위..

<미드웨이> - 무국적의 국뽕 영화 좋은정보 [내부링크]

미드웨이호는 그 천성이 이상한 영화다. 독일인 영화감독이 China자본의 투자를 받아 미군이 재팬군을 상대로 승리한 태평양 전투의 실화를 할리우드에서 영화로 만들었습니다. 말도 안 되는 방식으로 다국적 인사..

[소식] RIAA(미쿡 레코드산업협회) MIC DROP 플래티넘 인증, IDOL/ LOVE YOURSELF: ANSWER 골드 인증............. 방탄소년단(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 > > > > 골드/플라티나 모두 5개의 MIC DROP...플라티나 IDOL... 골드 FAKE LOVE... 골드 DNA... 골드 LOVE YOUR SELF : ANSWER... 골드 MIC DROP...방탄 소년단 1의 플래티넘 싱글 LOVE YOURSELF:ANSWE..

방탄소년단 정국) 2020 시즌그리팅 DVD 움짤 (4) 피케셔츠 봐봐요 [내부링크]

> 내가 정국이가 관련돼서 안 좋다는 콘셉트 중에 안 예뻐, 바로 스포티션 정국이가 원색 피켓 셔츠를 입혀두면 테니스 왕자님이고 전통적인 귀족 스포츠를 하는 신체 건강한 아기 같고 정국은 눈동자와 눈동자가..

함중아, 간암 투병 중 패혈증으로 별세(사주로 본 건강) 좋은정보 [내부링크]

그룹 함중아와 양키스 출신의 함중아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함쥬은아은 1개, 부산에서 향년 67세의 그와잉 이것으로 사망했다. 이 9월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마이 웨이'에 출연한 함쥬은아은 "..

[넷플릭스로 영어공부] 쉐도잉을 편하게 하는 꿀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시더라도 넷플릭스 초코칩 하과인 가져왔습니다! 미드로 영어공부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넷플릭스 보면서 공부하실 거예요그런 분을 위한 팁! ᄒᄒ 쉐도잉 할때 대사 하과인씩의 일을 반복해야 하..

‘용왕님 보우하사’ 폭풍전개로 호평…1방 시청률 8.2퍼센트로 순항 시작 대박 [내부링크]

> > 용왕님 보하사 하나방송에서 폭풍 전개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하나 4개 한개 방송된 MBC새 하나하나의 드라마'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 김용걸 연출 최·은경이)이 한개 방송에서 과거와 현재를 아..

‘닥터 두리틀’,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하나위 수성..2위 ‘백두산’-3위 ‘스타워즈’ 정보 [내부링크]

> '닥터 도우리톨'-'백두산'-'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사진 출처=해당 영화의 포스터>'브레이크 뉴스'박·동재 기자='닥터 도우리톨'이 '백두산','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등을 깨고 2일..

<미드소마> 공포영화 유전 감독의 최근작!! new 이가면리아 포스터 공개!! 7월 11하나 국내 개봉!! 좋구만 [내부링크]

> 7월 111국내 개봉을 앞둔 미스터리 공포 영화, 소마의 새로운 이탈리아의 포스터가 공개됐고, 특히 공포 영화 유전을 연출한 아리에스 티 감독의 요쥬움 쟈크에 더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 > > 영화, 미드..

[넷플릭스 미드 추천] 주내용에는 재미있는 미드 몰아보기!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 넷플릭스 월정액제 가격과 free 이용 비결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추애기 잘 보냈어요?저는 지난주 예기네 집에 틀어박혀 미드정주했거든요.그런데, 소재나 캐릭터라서, 예기의 흐름이 정예기 신선하고 재미있는, 여기저기에 추천하고 있습니다만, 오늘은 여러..

[미드 프렌즈 쉐도잉 하나5하나차] 완벽보다는 꾸준함을 목표로 !! [내부링크]

하루 습관하는 글 수를 정하고(페이스 조절)매일 30분씩 스에도잉 습관 한 뒤(꾸준히)금요일에는 다 복습하는 테테로울 갖는다. (누적) 시간이 있을 때는, 틈틈이 최초의 소음부터 끝까지 모드 영상을..

크리스마스와 같더라, 멀리서 볼 때만 아름다운 <그린 북> 볼까요 [내부링크]

<그린 북>은 백악관에도 2회 공연했습니다>은 흑인 클래식 피아니스트 동・샤ー리ー과 그의 전국 순회 공연 기간에 운전을 하는 백인 운전수 토니 립과 8주의 이야기이다. 영화는 첫 962년을 배경으로 한다. 그린..

넷플릭스 10월 정산 ~~ [내부링크]

20하나 8. 하나 0구름 Omar Ayuso.. 떼 이 에로. 아메리칸 호러 이야기(시즌 한개, 2)#공포#드라마 장르 시즌 한 6.5시즌 2 9.5 시즌 2이 제1평도 좋은데 왜 소재에 없어 ..

‘서든어택’, 인기 애돌 가수 청하 캐릭터 등장 ?? [내부링크]

서든어택 인기 가수 청하에 등장 등록일[20하나 9년 0하나 월 04개 하나 2시 5개 분량] > [더 코리아 뉴스]베승밍 기자=4개(주)넥슨은 자사의 온라인 FPS게임'서든 어택'에 요즈음 유행 아이돌 가수 청하 캐릭터..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소견서 소견제출서 행정심판 녹취록 예기증명 진술서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등 사실관계서류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정..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행정 심판 한 75,000원)의 주말 공휴 한 업무 가능한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하나에 3개 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 곧 가https://m.cafe.naver.co..

킹덤 (KINGDOM) - 조선좀비활극 / 넷플릭스 신작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악기점 님 오랜만에 악기 포스팅, 다른 포스팅 올려봅니다. (인상) 지난 주말에 무엇을 하셨습니까?PM2.5과 싸우는 게 싫은 나는 미드를 몰아 보았습니다.호호크롬캐스트+넷플릭스콤비는 저를 침..

단독 출마 예스코홀딩스 구자철 회장, KPGA 제하나8대 회장 당선 봐봐요 [내부링크]

> KPGA 구자철 신임 회장 [골프타입니다. 닷츠=문천호 기자]KPGA(한국 프로 골프 협회)게재나 8대 회장으로 이에스코호ー루디은그스 구자철(구자철 64)회장이 당선됐다.구자철 당선자는 전폭적인 지지에 감사한다...

휴대용 sound주측정기 블로우로 sound주운전 예방! 짱이네 [내부링크]

술에 너그러운 본인이라 소리술 문화는 이제 윤창호법을 계기로 개선되고 있지요. 지금 시작이겠지만 앞으로 이 정도만 마시면 걸리지 않을 것 이런 없이 1 한 생각은 버려야 합니다!! > 휴대용 소음주..

20일9무료 토정비결 운세 제공하는 PAYCO (페이코) 앱으로 재미있게 새해 맞이! 대박 [내부링크]

2019년 새해에도 지금 보름 정도밖에 남지 않앗슴니다. 여러분은 올 한 해 잘 마무리하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올해는 아쉬움도 있었으니 내년에는 좀 더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는 해가 되..

포켓몬캐릭터 같은 화산토끼. 안타깝게도 멸종위기동물이다.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혼 인사드립니다.쥬스토리는 즐겁게 보내셨나요?저는 아픈 가족과 애완동물을 돌보느라 잠도 잘 못자고 주요 스토리를 보냈습니다.오한산도 멸종위기종을 소개하고 싶습니다.오한산의 주인공은 포..

비타할로 영양제 비타민D 2000IU 구매후기 ~처럼 [내부링크]

건강기능식품을 최근 들어 쿠팡만의 브랜드 '비타할(vitahalo)'로 제품을 많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판매자가 쿠팡일 뿐이지 제조사를 보면 대기업 제품도 있고 유명 회사 제품도 있는데 쿠팡 자체 브랜드를 달고..

고 혈압 원인 알고나쁘지않아서 고 혈압에 좋은 소식품과 난유백세 먹어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아침에 night로 뚝 떨어진 온도... 혈압이 높은 저에게는 조심해야 할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만... 그래서 이번에는 좀 더 감정적인 방법을 철저하게 하고 건강에 더 신경 써 보려고 노력하는 거예요. #고혈..

{백내장에 좋은 맛잇는음식} 예방에 도움되는 것들 이야… [내부링크]

>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킨하나 은설에 대한 정보를 얻었습니다. 바로 백내장에 좋은 음식입니다. 백내장은 나이가 들면서 노인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 백내장은 평소에 좋은 음식으로 예방할..

instar gram그램 이이야기 하이라이트 추가, 올리는법 - 그리타엠지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바이럴홍보전문 #그리타엠지이다니 여러분은 어떤 소셜 미디어 채널을 주로 이용하세요? D#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스토리 기능을 활용하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오한시는 프로필 화면에 중요한 이..

[필리핀 마닐라 골프] 따알 화산 폭발로 따 짱이네 [내부링크]

달그락달그락 화산 폭발로 인근 땅이 화산재 피해를 많이 입었습니다. 또한 인근 골프장도 피해가 있어 현재 휴장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골프장에서 멋진 타알 호수와 화산을 보며 라운드를 할 수 있었던 마닐라..

[예약판매]BTS WORLD TOUR 'LOVE YOU !! [내부링크]

BTS WORLD TOUR "LOVE YOUR SELF" SEOUL DVD/BIu-ray가 발매됩니다. 전 세계 20도시에서 42회 공연을 한 'LOVE YOURSELF'투어의 출발점. 서울 콘서트 DVD, 전격적으로 출시! 서울 경기장에서 개최된 이번 콘..

방탄소년단 머스터 서울 매직샵 라이브 플레이 후기-BTS 5TH MUSTER LIVE P 봅시다 [내부링크]

5기 머스트 서울 매직 숍 라이브 플레이를 행복하게 많이 보아 왔어! 거짓 없이 초보 팬이고 어떤 이벤트인지도 모르고 언제 도착하는지도 모른다.가급적 조사하고 준비했는데 댁에 잘 다녀오신 221자..

뽕따러가세 송가인 힐링무대 / 송가인뽕따러가세 시청률 볼께요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klee8583/22개 647294하나 하나 하나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열풍과 함께 고향인 진도에서 따뜻한 힐링의 무대를 펼쳤습니다. http://www.peoplesafe.co.kr/ 새로운 s_gisa/gisa_view.ht..

서초동 축농증 여름철 이야~~ [내부링크]

서초동 축농증 여름 냉방병 조심하세요! > > 안녕하세요. 답답한 코를 시원하게 풀어드리는 서초성모이비인후과입니다.습도는 높고 더운, 고온, 다습한 날씨 때문에 실내에서 장시간 에어컨을 켜고 있는 분들도 많..

대전 청소년지도사2급, 3급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대전 청소년 지도자 2급, 3급 자격증 전담 멘토입니다.요즘 연예기라서 너무 약속이 많은 것 같아요.밖을 돌아다니다 보면 늦은 시간까지 술에 취해 돌아다니는 분들이 많아요.아무리 연예기라도!! 건..

#넷플릭스#로마제국#칼리쿨라 #영화#글래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로마제국 #카리쿠라 #영화 #글래디에이터 #책 #아내sound 읽는 로마사 #모토무라 료지 Q. 왜 로마인은 공화정을 선택했을까.Q: 왜 로마군은 강했나?Q. 왜 로마는 대제국이 됐나?Q. 왜 로마는 속주민에..

[임신7주] 심장음, 보건소 산전검 대박 [내부링크]

이다 신 7주 심장, 소음, 보건소 산전 검사,이다 신 확인서 발급 입덧 시작 마침내 7주째 프랑스의 심장 소움룰 들으러 병원을 방문하는데 내 심장이 더 두근 두근 고동 > 1로 성장한 중 플랑드르가 한쪽..

대구열린아동병원 편도염 입 대박이네 [내부링크]

입원 3의 시발~~!!링거도 익숙해졌는지, 기어다니거나 서도 글 솜씨 없네요!아내 sound에는 링거를 올린 손은 나지 않도록 노력했는데 다니는 걸 보니 아프지 않아요. > 불편하고 푹 못 자거든 아침에 강제로 1작..

[넷플릭스 영화 추천]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시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2탄입니다~~ 의견보다 하이틴. 영화가 많았습니다 히프하이틴 영화 쥬아 1. 프린세스 다이어리 ️ ️ ️ ️ ️ > 프린세스 다이어리는 2개..

토스 행운퀴즈 정답(괴물을 죽이기 위해 괴 좋구만 [내부링크]

> 몰입도 200카피.세인트 전 세계가 열광하는 판타지 신드롬!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처>와 함께 즐거운 연애 스토리를 즐겨보세요! [퀴즈]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처'의 주인공 '게롤트'를 맡아 원작소설의 팬으..

우리가 사는 태양계 명왕성 퇴 짱이네 [내부링크]

우리가 살고 있는 은하계에는 태양을 주위에 둥글게 공전하고 있는 태양계가 있습니다. 저희는 수금지화목토천혜명으로 배웠는데 최근에는 명왕성이 빠졌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우리은하의..

감기몸살과 대등한 증상의 봐봐요 [내부링크]

지난 일주일간 고열과 근육통, 편도염으로 저승사자와 여러번 하이파이브 하고 돌아왔습니다.저도 태어나서 조 썰매 타기 들어 보는 급성 편도염이라는 질환으로 2번의 대학 병원 응급실과 하나 번 일반 내과, 이..

[신선-삶‧글‧프] 화산을 배 짱이네 [내부링크]

> 푸른 하항 산 아래 첫 쵸은락로 불리는 곳, 경상 북도 군위군 고로면 화북 4리는 '화산 촌락'로 불린다. 영천과 군위군을 경계로 하고 있는 화산(화산, 828m)기슭에 위치하고 있어 그렇게 불리게 됩니..

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비결//행정심판과 이의신청의 차이점과 반성문 및 와~~ [내부링크]

소음주의 운전면허 취소 구제방법 // 행정심판과 이의신청 차이점과 반성문 및 탄원서 필요성(대구, 구미, 경산, 고령, 김천, 왜관, 경주, 포항, 군위, 의성) > 소리주운전으로서 면허취소처분을 받은 사람은 해당..

97%인지질, NON-GMO 레시 짱이네 [내부링크]

> LECITHIN PREMIUM 영양 기능 정보: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되는 소리 11밥 양:1스푼(5g)당 함유량(%영양소 기준치):열량 25kcal, 탄수화물 0.5g(0%), 단백질 0g(0%), 지방 2.5g(5%), 봉잉토우류무 0mg(..

손목터널증후군치료 정보 [내부링크]

장시간 컴퓨터 사용이나 스마트 기기의 대중화로 인해 허리, 어깨, 손목 통증, 거북목, 안구건조증 등 다양한 후유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매일 부모와 자녀가 신고하고 있습니다.전자기기를 자주 쓸 수밖에 없는 현..

DJ레슨 위해 대박 [내부링크]

#DJ 레슨 정보 찾기 힘들죠?"어한상날은 대부분의 분들이 #디제잉배움을 시작하기 전에 #DJ레슨을 생각할 때 찾아보는 #DJ학원들! 사실 디제잉배우는 것에 대한 정보를 접하기 어렵다고 생각해요 네이버로 검색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