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1-6955의 등록된 링크

 138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펭수 달력 a형 b형 지마켓 구매 후기 [내부링크]

ペン하!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펜스 인사법으로 인사하고 시작한다. .쵸은이에키, 우여곡절이 많은 펜스 캘린더(울음)첫 2월 말 쯤에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에 출시됐지만 나는 오프라인 판매처인 교보 문고..

'컬투쇼'민서 "가수 꿈...동방신기 영웅재중 보고 키워" [내부링크]

> 헤럴드 POPDB [헤럴드 POP=이지선 기자]민서가 동방신기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8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 사람의 가면출 컬트쇼에 가수 민서가 출연해 화술을 선보였다.이날 신인 발굴단인 민서가 가..

사랑의 재개발 신인가수 유산슬님이 보내주신 선물 ? [내부링크]

> #방송촬영용 소품으로 이용되는 청원단 재질의 #앞치마 #인생라면 #로고인쇄작업을 하였습니다.무한도전 시대에는 작업을 많이 했지만 최신은 좀 뜸하네요.무한도전 #굿즈도 잘 보내주시네요 ᄉ > 방송 촬영용이..

신비주의 가수 'Y군', '구라형'과 함께 출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터 앱입니다제 글이 유용한 정보였다든가, 나쁘지 않고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라고 서로 도와주세요.답방,답례는기본매너입니다.) 신비주의 가수 Y군 그라형과 함께 출근 > 신비주의 가수 Y군..

신곡악보-시편91 [내부링크]

하나 지죠은쟈의 숨은 장소에 거주하면서 전능자의 그항산 아래에 사는 자여 2나는 여호와에 대고 얘기하는 것을 그는 나의 피난처입니다 나의 요새.내가 의뢰하는 하나님과 탄력, 3이것은 그가 당신의 새 사냥꾼..

[장성규 변호사] 이렇게 하면 sound주운전 방조죄! [내부링크]

> 결론적으로 도로교통법상 sound 음주운전 방조죄에 해당되어 처벌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하나의 소음 주운 이전하는 것을 알면서도 차 열쇠를 공급한 자 2소음 주운 전을 하도록 권유 및 장려한..

[리포트] 자율주행차의 핵심, 차량용 반도체 [내부링크]

5G관련 투자가 이뤄질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재작년, 작년에 복수의 리포트에서 언급이 되었고 올해 그것이 실제로 실현되면서 관련 있는 기업의 실적이 크게 오르고 주가도 많이 올랐습니다. 마찬가지로 자율주행..

가수 이정현 나쁘지않아이, 남편 직업은? [내부링크]

가수 이정현 자신이 남편의 직업은? >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13하나 KBS2'신상 출신 표은스토과 '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이정현은 유리창이 인상적인 새 집을 유출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특히 주..

대구알파시티 자율주행 차량 탑승 타시오!! [내부링크]

>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알파시티에 다녀왔습니다. 마치 미래에 다녀온 것처럼 새로운 경험을 해왔습니다.도대체 알파시티에 무슨 일이 있어? 궁금하네요~ 프랑스의 자율 전기차로 불리는 navya를 직접 타는 곳이..

방탄소년단BTS FILA 뷔 [내부링크]

새학기 패션 느껴지죠? 휠라템으로 후회없이 준비해볼게요. B-FORCE 백팩+오크먼트 TR로 시크하게! > > 새로운 시작, 필라와 함께~ GO-# 필라 GO-#BTS > > #휠라#방탄 소년단#RM.Jin#SUGA#jhope#Jimin#V#JungKooK#..

4차산업혁명의 핵심! 자율주행차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율주행차에 대해 들어봤어요? 자율주행차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자율주행차'! 요즘 정말 많이 보이고 들리는 키워드이기 때문에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자동차 분야의 자율 주행 기술이..

미유외과 갑상선 유두암 [0.4cm 혹] [내부링크]

미유 외과의 갑상샘 유두암[0.4cm예를 들면] > 28세의 여성 환자 목에 멍울이 닿는 것과 동시에 통증이 있어서 내원하셨습니다. 갑상선에 0.4cm이상 하는 가령이 발견되고 조직 검사를 진행했습니다.결과 갑상..

[책] 자율주행 봅시다 [내부링크]

대부분의 서점에서 미래학, 4차 산업의 책이 대부분으로, 예측에 관한 많은 책이 똑같이 분류되고 있다.한동안 미래학 책을 많이 읽었는데, 요즘은 조금 질려서 실제로 다가갔을 때 맞지 않는 부분이 많이 발생하..

송가인 신곡 - 내감정의 사진(사랑의불시착 OST) MV/가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푸르미습니다 오늘 낮 한 2시에 소리원 차트 나온 음악.#송가인 #신곡을 소개합니다. > 사랑의 불시착 OST를 불렀어 제목은 #네마소리 사진 금 첫 본방사수 할려니 안할줄이야...이잠이잠이잠 아쉽네요..

방탄소년단 진 KMedia article: BTS Jin No. 하나 as 요섹남 (Sexy Cook) 대박 [내부링크]

요섹남이라는 대힌밍에서는 요리할 때 섹시해 보이는 남자들을 묘사하는 속어로, K-네티즌이 방탄소년단 진에 사용된 오래된 별명이기도 하다.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진 #방탄소년단진 #방탄소년단진 #KimSe..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펜스의 정체가 실험에 올라와 있습니다. 올해 제가 한 0세의 펜스는 남극'펜'에 뛰어난 '몇'라는 이름의 뜻을 지니며, EBS습관생 이자 크리에이터와 활동하고 있습니다. > 펜스의 정체는 자이언트펜TV의 로고..

유튜브 애드센스 광고 넣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첫 0,20대를 중심으로 동영상 콘텐츠의 활성화와 질 높은 콘텐츠가 유튜브를 통해서 급격히 발전하고 선전 수익을 목표로 활동하는 첫인 미디어 예는 크리에이터가 우리 나라 신라도 엄 전 전 것이 늘고 자신고 있..

배우 정윤희 최근모습 딸 조윤경. 와~~ [내부링크]

> 여배우 정윤희의 최근 모습, 딸 조윤경. TV조선에서 포착한 정윤희!! '김태희'도 우는 원조 꽃미남 1위'정윤희' >

철통보안 자율주행 자동차의 막장 드라마, 영화 모놀리스 ~처럼 [내부링크]

> 차 안에 사람이 갇혔는데 문이 열리지 않으면 선택의 여지가 없으니까요. 스테인리스강이나 탄소 복합 소재의 자동차 외피 역시 한계치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영화에서는 철저한 보안으로 어떤 충격에도 부서지..

아틸리오 아리오스티 - 레지오네(레슨) 5번 E단조/Attilio Ariosti - Lezione(lesson) V in E Minor ?? [내부링크]

> Attilio Malachia Ariosti아티루리오 이야기 라키아아리오스티(1666-1729) Attilio Ariosti-Lezione(lesson)V in E Minor, 티루리오아리오스티-레지오네(레슨)5번 E단조 #아티루리오 이야기 라키아아리오스티(..

영화 백두산 후기(줄거리, 명대사) 재난영화? 브로맨스! 이야… [내부링크]

얼마 전 영화 백두산을 보고 온 동료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CGV로 향했습니다. 하하하, 감정을 벗고 보면 괜찮다는 말을 들었어에 의존하고 1번 안 하고 봤어! 이렇게 기대를 1번 안 하고 보면 특히'까닭..

하나2월 개봉영화 분명희 끝내야 한다 미드웨이(Midway.20하나9) 관람후기 :-) 확인 [내부링크]

옛날에 오빠와 제주도 호텔의 숙박후기 이벤트에 당초에 가서 영화관람권을 받은 적이 있다. 봤어야 했지만 내 집 어디에 숨어 있었는지 전혀 찾지 못하고 서서히 잊혀질 때 이삿짐 정리하면서 다시 극적으로 재회..

미드소마 ~~ [내부링크]

> 꽃에 둘러싸여 웃는 대니의 마지막 표정에서 펠레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대니도 진정한 가족을 찾고, 본인을 버리고 다른 여자를 탐할 기회를 호시탐탐 노린 동물 같은 (골로곰의 가죽을 쓰고 불에 타 죽은 본인..

국민가수 남진,“둥지”노래 가시처럼 고흥의 품에 둥지 틀어 화재 확인 [내부링크]

최영진 기자 승인 2019.02.10 18:41-"남진 카이쵸크뇨무그와은"고흥군에 건설 추진 중 고흥군의 전국의 열대야 최소한 국민 건강 지수 최고 > [대한뉴스=최영진 기자]'내 가슴에 둥지를 지어봐' 가요계의 살아있..

크로키 하는법 알아 보겠습니다? 이야… [내부링크]

>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어요. 역시 주말에는 너희가 나쁘지 않아도 빨리 가는 것 같아서 항상 아쉬워요.감정 좋은 월요일부터 시작이 1주일 빨리 가는 비결 같아요 비가 오면 감..

BTS커피? 아는 사람만 안다는 방탄커피 다이어트의 놀라운 효과! 봅시다 [내부링크]

> 진한커피에무염버터와함께MCT오하나를섞어만든커피,이것은방탄커피라고불립니다. 어떻게든 많은 사람들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알렸기 때문에 방탄 커피라고 불리고 있다고 곡해하지만, 이것은 버터 커피를 그냥..

평창 용평리조트 - 2박 31 피서, 그린피아 콘도, 맘마미아밴드 콘서트, 드래곤 플라자, 발왕산역 정보 [내부링크]

올 여름 피서는 2박 3최초의 용평 리조트였다. 수도권이 불볕 더위로 낭리쵸쯔 때의 용평 리조트로 떠났고, 오후 3시쯤 도착했을 때 22도였다. 물론 비가 내린 탓도 있지만 어쨌든 더위를 피하기는 했습니다. 우리..

펭수 이모티콘 후기 와~~ [내부링크]

펜스 그림문자 후기 > 드디어 카카오톡 펜스 이모티콘이 너무 많았다! 캐릭터가 아니라 실사로!!! 소문대로 인터넷의 유명한 이미지에요. 자로 과인 왔는데 간단하게 소개하면서 네이버 펜스 이모티콘도 본다!!! >..

[킹덤 시즌2] 넷플릭스 킹덤 시즌2 굿즈 갓과 넷플릭스 배지 2종 받았슴니다.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3월에 방송 의도의 킹덤 시즌 2홍보 행사에서 열린 조선 좀비 학교의 팝업 존에 가서 받은 킹덤의 삿갓과 넷플릭스 배지 2개입니다.킹덤의 시즌일이 유출되었을 때는, 좀비탈 팩과 좀비 손톱 네..

왓챠플레이 추천작 5가지. 넷플릭스보다는 왓챠지! 대박 [내부링크]

> (주): 그루마트 글 : 구루사장 왓챠 플레이 추천 5개. 넷플릭스보다는 왓차지! 세계 OTT 플랫폼의 싸움이 치열하다. 이전에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아이플 텔레비전, HBO맥스에 관한 포스팅 작업을 시작한..

김아중 주진모 국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미녀는 괴로워 리뷰 ~처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당일은 김아중 주진모의 한국 로맨틱 코미디 영화 '미녀는 괴로워'를 소개합니다. 로맨틱 코미디가 대인기이던 시절, 2006년에 공개한 영화입니다.이 영화로 인해 김아중의 이름을 본격적으로..

게이다 위쳐 넷플릭스를 통해 더 위쳐 드라마 예고 이야~~ [내부링크]

> 저만하도 400시간 이상을 뛴 게이야 우이쵸 3!전작을 재미 있지 않지만 올리다 세 만 한 소리에도 막대한 몰입감과 즐거움에 시간이 흐르는 것도 잊고 뛴 기억이 본인입니다.전에 영화화 얘기도 있었는데 예산문..

미드 빌리언스 Billions 시즌4 5 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BILIONS라는 미드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즌 4, 주행 중입니다.왕좌의 게임 엔딩을 보고, 공허한 마음을 되찾기 위해 달려보자고 선택한 미드입니다. 미국 주식의 토크랙 때문에. 출연 배우 중 바비..

[계룡 아이다원 필라테스]"아내의 맛" 송가인이 추천한 필라테스 봐봐요 [내부링크]

#계룡필라테스 #아임원필라테스 #계룡 #필라테스 #아내의맛 #송가인동영상사랑첨부포함입니다. > 코어근육은 한의원에서도 인정한 필라테스입니다.핵심근육:몸의 중앙근육(등, 복부, 엉덩이, 골반근육)이 "코어..

[넷플릭스추천/하이틴드라마추천]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Sex Education, 20하나9) 정보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요즘은 날씨가 조금이라도 따뜻해져서 그다지 춥지는 않은것 같아요.그래도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시구요 이웃분은 넷플릭스를 많이 이용하시나요?저는 보통 틈날..

선문대 스마트자동차공학부, 자동차기술산업전에서 자율주행자동차교육용 플랫폼 발표하다! 이야… [내부링크]

> 선문 대학교가 스마트 자동차 공학부 2학년들은 수원 컨벤션 센터에서 20하나 9년 4월 23개에서 25개까지 열리는 "20하나 9 Automotive Technology Expo"에 참여하고 자율 주행 자동차 교육용 플랫폼을 전시..

집순이의 넷플릭스 추천작! 밤샘 정주행 보장 !! 와~~ [내부링크]

Netflix의 1개월 free체험 후 푹 빠졌다 나는 휴일은 언제나처럼 아이 패드와 꿈지럭거린 몸처럼 미드만 봤는데 최근 어린이 풀 TV를 구입한 후는 정 이수 조 토레의 방밖에 열리지 않아 졌습니다. 세상에는 플라..

힘을내요 미스터리 후기 미스터리한 반전 결말 영화 좋구만 [내부링크]

웃소음과 반전, 감동의 영화 열심히 합시다. 미스터리 후기 Mr. Lee 철수의 미스터리 정체에 대한 약간의 스포가 포함된 힘을 내라 미스터리 결이 스토리를 시작합니다. > 추석을 노리고 많은 영화들이 개봉을 예..

편도 부었을 때 어린이스크림, 과연 해답1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어릴 때부터 많이 들어왔던 내용이 있어요.편도가 부었을 때 유아스크림을 먹어야 하거든요.하지만 건강에 관심을 가지면서부터 차가운 유아스크림이 과연 도움이 될까 하는 생각을 하고도 제대로 아는 상식이..

백내장증상 숨기지예기고 ~처럼 [내부링크]

> 만약 부모님이 희미하게 보이는 증상을 호소한다면 백내장이 아닌지 정확한 검사를 받아봐야 합니다.나쁘지 않으면 눈이 침침하고 글자가 흐릿해 보이는 증상이 나쁘지 않아 나빠지고 시력적으로 불쾌감이 커지..

로드FC 055/영건스44 대구시합직관/킹덤감삼주짓수 ~처럼 [내부링크]

킹덤 쥬지츠스넷토와ー크으로 3명의 선수가 ROAD 055경기 출전했다.용곤스 44개인/로드 fc055명 > 1이불 1오후 3시부터 시작하지만 좀 늦게 가면 주차장이 꽉 차서 주변에도 차, 어쩔 수 없고 체육관 주변을 30분..

영화 사자속 행정법률(음주운전면허취소,뺑소니편) 봐봐요 [내부링크]

영화 사자 속의 행정법률(소리주운전면허 취소 뺑소니 편) 영화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영후(박서준)가 어느 날 악몽을 꾼 뒤 갑자기 생긴 상처로 예기를 시작합니다.연후(박서준)가 구마사제 안신부(안성기)의 도..

'방탄소년단(BTS)'부터 송가인까지, [2019 KBS 가요대축제] 초특급 라인업 확정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하나 2월 하나 하나 1(수)WoW!Korea] - 대한민국의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에서 송가인까지! [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의 역대급의 라인 업이 유출됐다. 방탄 소년단과[GOT7(갓 세븐)],[ITZY( 있음)],[MONS..

필리핀 화산 폭발, 20까지 봅시다 [내부링크]

> , 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 타알(Taal)화산으로 이 것 2일, 거대한 연기 기둥이 치솟았다. 유명 관광지 타가이타이 지상의 화산으로 주민과 관광객이 긴급 피난했습니다. 필리핀 당국은 타알 화산이 폭발적 분..

넷플릭스 "위쳐" 볼까요 [내부링크]

> 한개 단 나는 맥박 4게임 위 조 3를 통과한 사람입니다 최초의 2는 하고 보지 않았고, 원작인 소설에 대해서도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몬스터 헌터의 다음에 추천된 이 게임을 너무 재밌게 한 판타지 과인 드..

메이플예기 나인스피릿의 알로 혼테일의 목거리 알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호입니다.이번에 카폰 눈을 새로 맞췄어요.학기 중에 사냥은 시간 없어서 못하고 주간 보스며 장사 조금씩에 20억 받았어요 메센 인생, 이렇게 돈을 모은 것은 아내의 목소리입니다.그리고 칼타 상..

강성훈 오스카 부르자마자 알았어요 볼까요 [내부링크]

> 덕후를 예고하는 대세 보컬 주간 아이돌 > 목소리 - 새 스틸러 출발 비디오 여행 > [오피니언] 헤어진 명일 > 출발 비디오 여행의 승리 27-72 큰 차이로 이겼어요 > 박상민-하과인의 사랑을 노래할 때 얼굴 공개..

[공유]자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미 자율주행 드론 기술은 식품 배달, 의약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나아가 비행택시 분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누가 왕좌의 게이다, 봅시다 [내부링크]

하나하나 매달 하나하나부터 어린이 풀이 OTT 플랫폼을 출시한다고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플랫폼 OTT 경쟁이 시작될 것 같습니다.과연 이 시점에서 어떤 투자 아이디어를 가져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써드릴까..

뽕따러가세4회[송가인 감동 “아이국가”-잠실야구장]뽕남매 아리랑 대박이네 [내부링크]

#송가의#송가의 아이 정부#한국 타에 가세#아리랑 목동#아파트는 황홀한 고백#서울의 달#의 광장 시장 폰 타러 가고 싶어 TV조선(목)인 0:00 8.81서울 특별시의 광장 시장 특별한 만남으로 야구장에서..

[물고기 꿈 해몽]큰 물고기 고래 장어 연어 도미 꽁치 잉어 뱀장 !! [내부링크]

> 어몽의 해석 대, 소, 썩은 물고기, 고래, 미꾸라지, 금붕어, 꽁치, 장어, 연어, 도미, 꽁치, 잉어, 낚는 꿈, 사는 꿈, 죽은 꿈, 꾸는 꿈. 먹는 꿈 등 생선의 꿈은 무의식적인 세계의 잠재적인 소망과 콤플렉스를..

망막전막 백내장 수술 대박이네 [내부링크]

망막전막백내장수술후안경도수가 없는 안경이 어지러운 이유 > #망막전막수술 후 안경 #백내장 수술 후 안경 어지럼을 최소화하는 비전 컨설팅 만막촌막에 대한 정보는 아산병원 질환 백과의 내 용을 링크해 드립..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볼만한 영화 추천, 넷플릭스 시청한 영상 삭제 비결 > 미국인 50퍼센트 이상이 TV대신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있는 것이다. 하나 997년에 설립한 이 회사는 현재 본 잉스닥에 상장되고 있는데 매출액이 하..

제펜 뉴스) 헝가리 문재 유람선 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일본 뉴스) 헝가리 사고 유람선 인양.시신 볼넷 수습 허블레어 이삭 인양 > > 헝가리의 도나우 강에서 크루즈 선과 충돌 칠로 침몰한 유람선의 인수라고 어이 들어 작업이 시작됐으며 헝가리, 도나우 강에서..

[미드추천] 더 익스팬스 좋구만 [내부링크]

> 더 익스팬스: 풍차 - 윈드mills 스타 나쁘지 않은 한 보안을 발사함에도 불구하고 밀러는 줄리 마오우에 대한 검색을 포기하지 않습니다.사실 그는 나쁘지 않은 것을 절약할 줄 아는 것입니다 믿는 여자를 에워..

MOS자격증인강 필요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티 동지입니다.곧 태풍이 온다고 들었어요?당일까지 맑지만 내일부터는 비가 올 예정이래요. 후훗, 어떡하죠? ~우산 꼭 갖고 다니세요~태풍 기념으로 당일 준비한 내용은 바로~ > MOS 자격증 인강..

지구과학, 정보 [내부링크]

> 첫째. 지구과학, 화산에 대해서-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화산은?79년에 이탈리아든 베수비오 화산 폭발이 세계에서 가장 역사적으로 유명한 화산 폭발하는 거지. 베수비오는 오랫동안 휴화산이다.. 분출을 시작하..

오십견 치료 건강 이야… [내부링크]

> 5. 10. 개는 아직 예방하기 허브로 만들기 위한 명확한 예방수칙이 올바르지 않아 권고되는 기준이 없습니다.다만 위험 요인으로 되는 것을 1아이오이 활에서 회피하고 예방하도록 권장되지만 어깨 관절의 지속..

구글 애기드센스 계정이 !! [내부링크]

> 이게 쫄깃쫄깃...구글 아이드센스에 가입하려고 했는데 정작 아이드센스 계정이 있으면 자신감이 생기네요.가입한 적도 없고, 심지어 듣도 보도 못한 계정이 자기 오는데... 이게 뭐... 해결해 보려고 이것저것..

미드웨이 보고 옴(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흔한 미국퐁 전쟁 영화구나라는 소견에 별로 주춤했지만 20하나 9년의 영화를 캣츠로 끝나려면 너무 자신도 우울한서 보러 갔다 > 배우들의 연기는 좋았고 효과음을 포함한 배경음도 자신만만하지 않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