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2-6955의 등록된 링크

 138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배우 김영철 과거 부인(아내) 이문희 사진 사딸라 [내부링크]

> 배우 김영철은 SBS 예능프로그램 '횡채널'에 출연합니다. 요즘 광고 촬영으로 은어의 '사추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차기작 드라마 "우리 나라"에도 출연하시죠. 배우 김영철의 예전 사진부인 이문희의..

세부 오픈워터 자격증 PADI 즐겁게 따고 왔어요! (IN 웨일즈다이브) [내부링크]

넓은 바다와 그 곳을 깊은 여행하는 것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꿈꾸고 와튼 1로, 자기 안의 버킷 리스 호랑이 이번에 드디어 실행하게 되었습니다. 스킨스쿠버 다이빙 오픈워터 자격이라고 들어보셨을지도..

[제이어스(J-US)] Love Never Fails(여호와께 돌아가자) || CCM, 찬양영상, 가사, 악보 [내부링크]

제가 괜찮은 CCM 찬송팀 제이어스 워십 팀입니다. [제이 어스 악보의 아이콘 사이트] http://jusworship.com/wp-content/uploads/20개 4/02/06-Love-Never-Fails.pdf > [가사] Love Never Fai..

노안백내장 검사 및 수술 전 체크할 점 [내부링크]

> 우리의 눈은 매우 중요한 기관입니다.이런 눈 수술을 할 때는 자신의 눈을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인지 살펴서 치료를 받아야 한다. > 백내장 수술 전 체크해야 할 중요 사항 6개를 안내하고 보내고 겟..

첫산피부관리실 살롱드보떼 본점 펩타이드 단백질관리 후기 [내부링크]

예고대로 일산 피부관리실에 다닐 기세로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정말 내용이 일주일에 한 번은 받으려고 노력 중이에요.(사실 더 잘 받아야 되는데..) 살롱·보떼 경기 고양시 일산 동구 전 발산으로 47웅싱..

[뽕 따러 가세 사연 신청]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노래를 불러 드립니다 [내부링크]

트로트 퀸 송가인이 음악을 선사합니다~ > "미스트로트 진"송가인,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폰 잡으러 가자" "첫"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발매! > 뜨거운 '송이 인 피버'에 보답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 특급 도..

[소식] SuperStar BTS 트윗... [업데이트 소식!] Stigma 업데이트! 오항상그랬듯 V의 감미로운 목소음를 들어 보아요! GO GO GO!...... 방탄소년단리듬게이다 [내부링크]

> > [#Super StarBTS 업데이트 소식!] #Stigmaupdated!Let's listen to the sweetest voice of #뷔 #Vtoday!GOGO! #슈스비_와인에_R카드_겹쳤니? #미안 #대신_Stigma_업데이트Stigma업데이트김하나V의 감미로운 목..

수험생선물 서울대초콜릿으로 감정좋게! [내부링크]

> > 2019년 된 것이 엊그제 같은데 이미 11월이 가까워졌네요, 시간이 정 이야기 빨리 지잘지는 것 같아요. 11월이 되면 역시 큰 행사가 하쟈싱 있습니다. 네, 매년 11월 치러지는 수능 시험! 당 1포스팅을..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후기 [내부링크]

뇨은 안 오거의 매일은 넷플릭스에서 핫한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개이다'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P.S. 여전히 널 사랑하는 "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약간 스포일러 포함 > 내가 사랑한 모..

유행 - MC몽(Feat.송가인, 챈슬러)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쇼단장님들입니다! 다들 좋은 감정 할 때 어떤 노래를 듣습니까?저는 행복한 감정을 가질 때는 신나는 노래를 들어요.신나는 노래를 들으면 함께 즐거운 고민을 할 수 있습니다.감정이 북받칠 때 들어..

전남 여름 축제 2019 무안 연꽃축제 송가인 여름피서지 오네요. 봅시다 [내부링크]

전남의 축제 2019, 무안 연꽃 축제 지금이나 연꽃이 피어 나쁘지 않아는 뜨거운 여름 이프니다니다. 여러분은 신양이 그려진 연꽃을 보면서 어떤 생각을 하십니까? 아름답다는 생각? 아니면 심청이 생각해?..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시리즈 중 최고 시청률 달성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현지에서 먹을 수 있나?"는 중국요리계의 유명 셰프 이용복과 (하나시즌은 홍석천)와 인명의 음식업에 능한(?) 연예인 보조원들이 해외 현지에서 푸드트럭 영업에 도전하는 관찰형 예능이었다. 전반적으로 콰인..

[27,900원] 2CD_미스트롯라이브콘서트+2CD_미스트롯베스트히트35/송가인/홍자/정미애기/정다경/김과인희/한많은대동강/사은품CD증정 !! [내부링크]

> 2CD_미스트 로트 라이브 콘서트+2CD_미스트 로또, 베스트 히트 35/송가이다/홍자/정 미에/정 다교은/킴나히/한 많은 대동강/사은품 CD증정 가격:27,900원 보기 구입하러가기 해당 포스팅은..

[미드영어] head out : (~으로) 향하다, 출발하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head out은 직역하면 머리를 밖으로 향하게 되고 출발한다라는 뜻으로 to leave, to depart, take off와..

판교에서 만자신는 자율주행 : 제3회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알아볼까요? 대박 [내부링크]

>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새로 자율 주행을 만났지.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접어들어, AI, 빅 해설 위원 등 다양한 산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발전 분야 중 하자 자신은 '자율..

[의상정보] 지민, 진, 제이홉, 슈가..... 180817 #LOVE_YOURSELF 結 'Answer' Concept Photo F version... 방탄소년단(BTS) 볼까요 [내부링크]

> > JIMIN#JIMIN 180817#LOVE_YOURSELF연결'Answer'Concept Photo F version#BTS#지민#방탄 소년단 VANSOG Style 43 LX(Canvas)Smoke Blue/Marshhttps://twitter.com/GetOnSwag/status/1030148386626920449 > > JI..

4K C to HDMI 미러링 케이블 볼까요 [내부링크]

> UM2 4K충전 미러링 케이블 UMCA-ACHDMI2M체험단 모집!UMCA-ACHDMI2M 4K의 미러링 케이블로 충전도 하면서 좀 더 오래 시청하세요! > 모집 기간:2020.02.22~2020.02.29까지 모집 인원:5명 던 처음의..

영화 <미드웨이> 보기 전에 읽고 갑시다!(+ 짧은 후기) !! [내부링크]

하나 2월 23일 시사회에서<미드웨이>를 봤다.하지만이글은스포를원하지않는사람들도읽을수있는영화소개글이니까저번과마찬가지로영화를보기전에알아두면좋을것,영화비하인드,관객과평론가들의반응등을다루어서간략..

넷플릭스 폴라 통쾌한감정과 에로틱한 감정이 공존해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옷! 금하나는 오랜만에 영화감상 올린다고 하네요~~ 요즘 제가 뭐에 빠져있어요~~그게 뭐냐면 바로 넷플릭스!! 정보의 바다, 넷플릭스에 빠져있어.. > 처음에 접속할 때 둠!!! 소음이 들릴 때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콘텐츠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정언 최예슬 모두들 여름휴가 잘 보내고 있죠? 저는 이번 방학에 자격증 취득과 현장실습으로 바빠요. 요즘 저의 유 1한 즐거움은 시간이 있으면 꽤 넷플릭스를 보면 1이라고 생각합니다. > 여기서..

방탄소년단 지민 @BTS_twt 당하나 공연 준비 과정 다녀오겠습니다 #JIMIN #BTS 정보 [내부링크]

https://www.twitter.com/BTS_twt/status/8437000873개 4440하나 92 > 부시금발에 선글라스 스토리건 얼굴(T-T) 지미구아인이여~~ > 지치고 마르지 않을까 걱정하는 팬들은 걱정 말라고 밥 2잔 강조하고 할짝할짝..

방탄소년단 (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BTS)의 멤버 RM, SUGA, JIN, J-HOPE, JIMIN, V, JUNGKOOK소속 회사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 데뷔 20일 3년 6월 일 3일 데뷔 앨범 2 COOL 4 SKOOL(일 306일 2)데뷔 곡 No More Dream공식 팬클럽 ARMY(..

8월6하나 하나요하나 방송별 시청률순위! 봅시다 [내부링크]

8월 6하나하나 필요인가 방송별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 외팀장 영선생님입니다. 요번주 내용도 많이 더웠는데 다들 건강하셨나요?너무 더워서 주요 내용으로 할 생각도 없었어요.자주 집에서 에어컨..

[동영상] 화웨이 폴더블폰은 이런 모습 '화웨이 메이트 X' 봅시다 [내부링크]

(동영상 제공:기술 작가 치에필식), 화웨이 기술이 2월 24첫 MWC가 열리는 스페인 친구 셀로 스스로 5G통신을 지원하는 폴더블 스마트 폰'메이트 X'를 유출했습니다. 이 2월 20최초(현지 때에)삼성 전자가 유..

[롤] 6.21패치 미드 챔피언 추천 ~~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미드챔피언 추천을 해볼게요! 원래 미드는 잘 가지 않거든요 부족해도 이해를...일. 마르자하, 공허의 예언자 > 롤에서 가장 강력한 CC기로 불리는 제압을 가하는 내용 자하다.침묵과 지속 딜드 강..

한효주근황. 스핀오프미드[트레드스톤] 근황사진 좋구만 [내부링크]

> 아름다운 미모로 화제를 모으는 한효주 씨. 이번에는 미드에 도전을 하고 있군요. 저희 본인이라 배우들도 금실은 미드에 많이 진출해서 트렌드도 많이 얻고, 또 미국 영화까지 많은 배우들이 본인에게 와서 뿌..

현대모비스 X 얀덱스, 공동개발한 ‘자율주행 로보택시’ 유 출! 봐봐요 [내부링크]

현대 서봉인터 차종 기반으로 두 회사가 기술협력... 완전 자율 주행 플랫폼 차량으로 개발은 지난 3월 MOU체결 후 첫 성과. 용이에키까지 러시아 전 지면에서 100대 모델 서비스, 현대 모비스가 러시아 최대의 포..

방탄소년단.bts. 한류 문화원폭 ?? [내부링크]

> 한류의 물결이 세계를 뒤흔들다.드라마.Kpop 문화 ...문화 원폭이었다.꽃처럼 향기처럼, 봄바라다처럼 세계를 녹이고 있다.평화롭다. korea의 말소리가 세계를 뒤흔들고 있다.마치 파란 하늘 소리 같다.세상이 k..

미국증시, 홍콩사태 해결, 기술주 랠리 3대지수 급반등, 0904 뉴욕증시 확인 [내부링크]

오메리카 증권 시장, 홍콩의 사태의 해결, 기술주 랠리, 3대 지수 급반등, 0904뉴욕 증시데 힌 민국 가끔 점심 9시 라이브 방안:오메리카 주식 월마트, 록히드 마틴, 전문가 카드 사상 최고치, 오메리카 증권 시장..

BTS MAP OF THE SOUL TOUR - SEOUL 첫콘 당애처음 짱이네 [내부링크]

> BTS MAP OF THE SOUL TOUR-SEOUL일 콘서트인 내가 가BTS콘서트 1회째 콘서트!기대하지 않았기 때문에 잠시 잊어 버렸지만, 하고 화를 내는 것을 보고 실감이 나지 않았다. 위플리에서 앨범을 사면 봐라 I..

구글 아이드센스 광고 넣는 법-디스플레이광고/인피드광고/콘텐츠내 삽입광고- 광고 다 넣고 수익얻자!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1 치여진드기 다 금하나은의 애드센스 광고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하는데, 광고가 어떻게 들어가는지 직접 보셔야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부득이하게 티스토리의 블로그를 링크할 겁니..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행정심판 면허취소구제 형사처벌감경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소리주운전근절서약서 사실확인서 서식공유 카페 대박이네 [내부링크]

카페의 주요 구제 사례 참고하세요 https://cafe.naver.com/drunkendriving/158191 > > [공지] 변호사 배다... 휴, 돈만 잃어버렸나?[하나하나] [구제] 소리주 취소 기소유예 처분 [구제] 행정사 덕분에 '물증 없..

신종 코로본인바이러스 현황_24번째 확진_일9 20 2일 22 23번째 환자 이동경로_중앙 입니다상TF 등_2월 7일 봅시다 [내부링크]

신형소 과인 바이러스 발생 현황 +확정 24번째 환자(우한에서 한국인입니다.다시 생활 시설)이동 경로(일 9 20 2일 22 23번째 환자의 6번 환자의 이동 경로 추가 20일 9-nCoV국내 발생 현황, 국내 확진 환..

자율주행 자동차의 원리는 몰까? 봐봐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차의 원리는 운전할 것인가.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과학기술로 인해, 상상 속에서 역시 영화 속에서 보았던 자율주행 자동차가 잇달아 언론에 과연 보였습니다.현재는 자율 주행 2~3단계에서 4단계(운전자..

갑상선기능저하증 갑상선기능항진증 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잦은 야근이나 식풍속 등 불규칙한 생할 풍속이 반복되어 면역력 저하,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갑상선 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갑상선(갑상선)은 목의 튀어 자기온 부분의 약간 아래에 위치하..

노인성 백내장 치료 비용 안과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 아마 안과를 아시는 분이 이 글을 클릭하셨을 거예요. 나도 안구건조 본인 눈이 침침해서 이런. 증상이 있어서 병원에 갔어요.~~ > 아무래도 두 명의 지인이 다녀간 병원이라 더 믿고 싶어졌습니다.금 하나로 산..

출시일 밝았다! 테라 클래식 후기 & 모바일게입니다 PC로 하기 볼께요 [내부링크]

> 이 8월 13일 자정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모바일 MMORPG'테라 클래식'이 발매됐다. 만약 주변에 테라클래식의 발매일을 묻는 사람이 있다면 이제 나쁘지 않다고 말해 두자. 오가의 매일 포스팅에서는 테라클래식..

도라지 효능 기관지염 편도염에 좋은sound식 !! [내부링크]

> - 호흡기 질환에 시달리는 분 - 장기간 흡연하시는 분 - 감기에 자주 걸리시는 분 (기침, 가래 등) - 예기를 많이 하시는 업종에 종사하시는 분 - 선천적으로 천식이 본인 폐렴에 약한 분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양산콧물, 기침, 편도염, 잦은감기도 걱정없는 치료상비약!어린이누리 한방과립제 짱이네 [내부링크]

> 태풍 소식이 전해지면서 급격히 변천하는 꽃사거리와 실내외의 온도차로 감기에 걸려 콧물을 흘리는 아기가 많습니다.늦여름에 접어든 요즘 같은 시기에 아기가 자주 아프기 때문에 긴장을 놓치지 않고 관리하는..

가습기추천 :: 윤남텍 가습기 솔직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HSK3급 HSK4급 단기 속성 과외의 전문동 선생님입니다!오우거의 매일은 지난 달 구입한 윤 남텟크 가습기에 대해서 솔직한 소감을 남긴다고 생각합니다.구매동기:보리에 축농증이 있어서 밤에 코를..

뱀꿈해몽 뱀꿈태몽 뱀에물 대박이네 [내부링크]

> > 평범한 모습만 봐도 무서운 뱀이 꿈에서 나쁘지 않다면 아무리 아름다워도 더 무섭겠죠.사실 꿈에 뱀이 나쁘지 않아서 이런 느낌을 받으신 분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아서 매일 저는 사몽해몽에 대해..

아파트 화재복구 인테리어, ~처럼 [내부링크]

아파트 화재 복구 인테리어, 대전 화재 철거 현장! 안녕하세요~대전 인테리어 전문 에직무가 디자인이라고:) 당 1은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샘 모리 아파트 화재 복구 작업 현장을 소개 드릴게요! ..

남포동 이비인후과, 좋네요 [내부링크]

남포동 이비인후과, 편도결석 자가진단의 심한 입모양이 비록 편도결석이 아닌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이 호흡이 비인후과에요.평소 심한 구취로 곤란한 정세에 자주 부딪치는 것 같으면 편도 결석..

엣지 컴퓨팅 & CDN 컨텐츠 전송 네트워크 (5G / 클라우드 / MEC / 자율주행 봅시다 [내부링크]

> 1. 엣지 컴퓨팅 개념 -포그 컴퓨팅, MEC(Mobile Edge Computing)등 여러 이름으로 불리는 에지 컴퓨팅은 예기단 디바이스인 '에지'영역 또는 에지랑 가까운 곳에서 컴퓨팅이 수행되는 것이 의의 -클라..

[Drama] 왕좌의 게임 프리퀄/스핀 짱이네 [내부링크]

HBO에 의하면, 스핀 오프 드라마는 현재 왕위의 게임 배경에서 약 5,000년 전 이이에키(Age of Heroes)을 담을 것으로 알려졌다.외스테로스의 무서운 비밀부터 백귀의 기원, 동쪽의 비밀과 전설의 스타크까지. 이..

다리 혈액순환 완화 수 볼께요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고 지상에서 입는 옷도 점차 두꺼워지는 요즘이다.요즘 추위를 더 심하게 느끼고 있는데, 이런 날씨에 특정 질환으로 인해 다른 분들에 비해 더 고생하시는 분들이 존재합니다.이상할 정도로 추위를..

넷플릭스 요금제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애니메이션/영화는 전부 나쁘지 않은 레미엘인입니다.오거의 매일매일은 내가 요즘 빠져있는 넷플릭스에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저도 가입전의 아라시를 검색해봤습니다노오 > 우선, 넷플..

더미변수, SPSS로 빨리만들기 확인 [내부링크]

여러분, 논문 작성 도우미입니다.김 1은 통계 분석 쿨티프을 가져옸 슴니다.바로 SPSS에 도미(1을 빨리 만드는 법입니다. SPSS 초보자라면 항상 포스팅 집중하세요.기존에 자주 알려진 방법과 함께 더 쉽게 다미화..

tvn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코댁( ?? [내부링크]

내외의 문화의 집의 만화 강좌 17번째 가끔 이다니다 아이들 모두 각종 자료를 바탕으로 만화를 그리고 있어요.그리는 자료는 주로 스마트폰을 이용하는데, 중요한 스마트폰이 없는 아이들이 있죠. 그래서 저는..

구로 비염한의원 중 봅시다 [내부링크]

> 환절기나 추워지면 비염이나 축농증이 악화되어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날씨의 영향을 받기는 하지만 1년 내내 이러한 증세로 고통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비염의 경우 환경오염의 원인인지는..

꽁트전문 개그맨 남호연 좋네요 [내부링크]

> 남호영 외에 콩트 전문 웃찾사 개그맨들이 한자리에 모인 콩트TV! 매주 수, 목요일 저녁 9시, 개그맨 남호용과 콤토우쵸은뭉치에 백선, 유령, 김 승진이 모여서 만든 500cc팀의 콩트를 라이브로 즐기고 봐주시겠..

넷플릭스 [서던 리 확인 [내부링크]

X-maki는 나쁘지 않고 감독으로 이름을 날린 알렉스 갈런드 감독의 차기작이라 기대를 많이 했을 텐데, 웬일인지 파라마운트에서는 북미에서만 개봉되고 나쁘지는 않아에서는 넷플릭스에 판권을 팔아버렸다. 그래..

안녕 하세요. 약 40GB 의 인공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약 40GB의 인공 위성 이젤 데이터가 유출되었습니다. c EO위 선영 선박 식별 AI대회의 데이터 및 랭킹 오픈 http://bit.ly/32ZwOxM#SIA#ADD#미래 도전#dacon#datavisualization#DataScienc..

위성카메라 떨림 잡는 볼까요 [내부링크]

'찰칵' 셔터를 누르는 순간. 숨을 빼내는 사람, 손떨림 보정 기능을 선택하는 사람, 삼각대를 쓰는 사람. 흔들림 없는 사진을 찍었습니까? 지구를 찍는 인공위성 카메라도 이 중요한 순간 거의 비슷한 떨림을 경험..

양산 소견자궁축농증 ~~ [내부링크]

> 강아지의 자궁축농증 증상은? 평소와 다른 모습에 어디가 아픈지, 만약 과인이 들어가서 기운이 없는지, 애매한 때에 아이의 평소 컨디션을 특히 주의하십시오. 모습이 보이면 가까운 동물 병원에 가장 빨리..

스타벅스 BTS 콜라보 소음료 정보 [내부링크]

> 스타벅스와 BTS가 만나! 요즘 스타벅스가 방탄소년단 콜라보로 난리가 났어요. 스백과 BTS의 조합이란... 최강에 최강을 올린 생각이다. 이번 코라보는 캠페인 한정 상품이나 디저트까지 여러가지 자신을 가지고..

하스스톤 전문가즈 코리아 시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낙서하다. 하스 스톤 전문은 코리아 시즌 6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결승전은 어제 있었는데 왜 이렇게 늦게 올릴 수 있냐 싶더니 대전에서 서울로 직관을 다녀와서 밤새 자다가 이제야 쓰게 되..

2019년 2분기 하나드 최종 ?? [내부링크]

20하나 9년 2분기 드라마 최종적으로 시청률 순위(7월 하나일 기준)※민방 골든 타임 드라마(하나 9시~23시)을 대상으로 매긴 랭킹이다. > 마침내 2019년 2분기 드라마가 종료되고 3..

FOX "핏치(Pitch)" -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나 2월 8일(대한민국 하나 2월 9일)에서 FOX의 신작 드라마"피치(Pitch)"이 한 시즌을 마쳤습니다.지난해 리틀 야구리그에서 화제가 됐던 모 데이비스로부터 영감을 받아 여성 최초로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여성..

번아웃증후 정보 [내부링크]

> 한때 유행했던 어떤 이야기죠? 평소 직장에서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체력을 소진하고 자신만의 시간이 생겼을 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상태임을 재치있게 표현한 이야기입니다. 어떤 일이든 공감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