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5-6955의 등록된 링크

 138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방탄소년단(BTS) 트랜드 성공요인 상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3세대 어린이돌방탄의 진화=인터넷놀이 문화, Korea식 팬덤트랜스미디어, 이 이야기 전략 서구의 수요자 화천도 결정적인 방탄소년단이 처음이다. 새 앨범 러브유어셀프 결론서로 3개월 만에 빌보드 앨범 차트 정..

담석증 원인과 예비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경희수진의원입니다 비만 치료를 하고 있으면 다음 좌석 질환 진단을 받은 분들이 많이 내원하시는데요. 더 자세히 안내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 > 우리 몸에는 돌이 생길 수 있고 심한 통증을..

갑상선암 치료 및 진단은? [내부링크]

> 갑상선에 노화가 발생한 것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하며 갑상선 결절은 양성과 악성 결절로 과인별됩니다.갑상선에 발생한 악성결절을 총칭해 갑상선암이라고 한다.악성결절을 치료하지 않은 채 두면 다른 곳으..

터널손목증후군 마우스, 삼보 TM하나37G, VDT 증후군 예방이 최선 [내부링크]

블로그나 컴퓨터 작업이 많은 편이라 터널 손목 증후군이 조금 의심됩니다.손목도 너희가 많이 아파... 욱신욱신 그리다가 알게 된 터널 손목 증후군 마우스다.삼보에서 자신 온 TM137G이지만 VDT증후군 예방으로..

드라마 - 넷플릭스 위쳐 리뷰 [내부링크]

> 전 세계가 기다리고 있던 넷 후릿크스도라마우이쵸이 하나 2월 이야기에 마침내 공개돼 슴니다.! > 스토리 넷플릭스의 드라마'우이쯔챠ー'은. 리비아 게롤토을 중간국에 전개하는 폴란드의 작가 안제이-코..

넷플릭스추천 :: 종이의 집(LACASA de PAPEL) :: 정주행달리게되는 몰입도 최고의 스페인 범죄드라마 /스포없음 [내부링크]

#넷플릭스#종이 집#스페인의 드라마 오랜만에 넷플릭스 몰입도 최고의 드라마 20하나 7네쯔프 루리 쿠스 유츄루스페잉도라이요 그런데도 비영어권 드라마에서 넷플릭스 최다 시청률(최다 조회)를 기록했습니다로..

급성 편도선염 전염, 치료 개선에 좋은 소리식 [내부링크]

목 감기로 착각하기 쉬운 급성 편도선 염!급성 편도선 염은 20하나 7년에 외래 진료가 네번째로 많은 질환인데, 고열이 동반한 목 통증에 의한 단순 감기로 오인하기 쉽습니다.그러나, 편도선 염은 방치하면 병세..

피에스메르시 - 린지(LINDSAY) BTS V 안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PAS메르시로 돌아왔습니다.표자 씨예요. 오늘 제주의 날씨는 낮에는 마루 우 나의 오후에는 비와 강풍이 예고되오니 유의하는 식 용, 낮 최고 기온은 19도로 아주 아주 습하네요-_ 갑..

[후원자명단] 2016년 이전 푸른자신무재단 해피빈 모금함 후원자 명단(~2016/12/31)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푸른본인무재단에 보내주신 끊임없는 사랑과 흥미에 감사드립니다.후원금은 자라 본인은 청소년에게 폭력을 수반하지 않는 안전한 학교 생활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데 사용됩니다!·아래 후원자..

[공연소식] 2020굴댕이축제 MBC축하쇼(가수 김용임, 류기진, 오로라, 박구윤)외 이야~~ [내부링크]

> 고흥군 2020글뎅 이 축제'MBC축하 쇼'하나 시:2020년 한월 하나 8하나(토)오후 5시부터 장소:고흥 동강면 복지 센터 광장 특설 무대 초청 가수:김용요, 류 키징, 팍크융, 오로라, 정연순, 킴스료은, 민성, 내 인..

영화"택시운전사" 실화&실존 인물 위르겐 힌츠페터 봅시다 [내부링크]

> > 택시 운전수 -간략 줄거리 택시 운전수 망소프(송강호)은 외국 손님을 태우고 광주에 갔다 통금 전에 돌아오면 밀린 집세를 갚을 돈 첫 0만원을 달라는 이야기에 강하지만 기자 피터(토ー마스・크레츄이..

개그 성수기, 개콘 개육대에서는 등장은 항상 여유롭지만 까다로운 미션! - 오항상경제 볼께요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듯이 경제-2019-10-12 15:49 > 김대희는 'KBS 2TV'개그 콘서트'(이하, 개콘)에서 탁월한 개그 감과 코미디를 위한 뜨거운 열정으로 보는 이들에 묘은불호쵸은 유쾌한 어른 sound를 선물하고 있습니다...

'자이언트 펭귄' 펭수, 정체는 유튜버 김동준? 와~~ [내부링크]

> > EBS 습관 생펜스의 정체에 대한 추측이 화제다. > > 펜스의 정체는 유튜브에서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김동준이 아니냐는 문제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 , 유 츄ー브닉네림후링, 긴..

소리주운전 벌금 조회 벌금 예기고 사회봉사명령?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음주운전, 벌금 조회, 벌금 스토리, 사회봉사 명령? 음주 운전으로 적발되었습니다만, 운전자가 초범이기도 하고 사고가 나서 나쁘지 않았던 경우에는 어떻게든 벌금 밖에 부과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

넷플릭스 영화, 언컷 젬스 (Uncut Gems, 2019) 봅시다 [내부링크]

> 코미디 범죄 스릴러 드라마 하나 34분 청불 감독; 베니 샤프디, 조시 사프디 출연:어그 다 소리 샌들러 폼 클레 메티프, 라케이스스탄피ー루도, 이디 자신 멘젤 > 20일 2년 봄 뉴욕, 하워드 레토우당싱(아다 sou..

FAANG 종목, 시가총액 930조 원 증발 알아봐요 [내부링크]

시장이 대형 IT업체에 등을 돌리는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투자자들이 얼굴 책, 아마존, 오링이풀, 넷플릭스나 구글의 지주 회사 알파벳(이른바 FAANG종목)의 주식을 동탄소, 8월 말에 앞으로 시장에서 시가 총액 8..

마도구사 달리아는 고개 숙이지 않는다 일95화 주정꾼들의 복식 회의 이야… [내부링크]

마도 구사 달리아는 고개를 숙이지 않는 하나 95말 195. 주정꾼들의 복식 회의 "발표!내년 해동 전돌라 테러를 준비 중 이프니다니다. 목표, 여름까지 시즌의 백배를 만들겠습니다! 힘껏 예기하는 루치아 목..

sound주운전뺑소니 처벌 양형의 범위는 어떻게 될까요 봐봐요 [내부링크]

> 이제 완전히 가을 들어 미세 먼지의 주의 경보가 해제되고 외출을 삼갔던 대부분의 분들이 나쁘지 않는 들판을 떠나고 나쁘지 않아는 1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평소 친분이 있던 사람..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V는 왜 많은 남자 어린이돌들에게 롤모델로 뽑혔을까 (해외매체 Knetizen 기사전문)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의 남자 아이돌#maleidols#롤 모델#역할 모델#rolemodel#우상#idols#영상#공연. 보고 달고# 훌륭한 퍼포머#performer#데뷔 때부..

[미드 추천] He hurts you, 빅리틀라이즈 (Big little lies) 확인 [내부링크]

내가 성장할 때 본 드라마에서 여자들은 항상 그랬듯이 서로 싸웠다. 한 남자를 둘러싸고 남자의 부모와 아내가 싸웠고 아내와 정부가 싸웠다.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에서 부모들끼리 싸웠고 집에서는 부모와 딸이..

펭수 페이스페인팅 그리기 확인 [내부링크]

제가 요즘 좋아하는 캐릭터가 생겼어요펜스...제가 좋아서 펜스 그리는 페이스페인팅 관행을 하고 있는 캐릭터를 좋아했던건 '미키마우스' 다음아내의 목소리였습니다.하지만 미키마우스는 그냥.... 그 미키마우스..

무한도전 시청률 역대 최고는 어떤 특집이었을까 !! [내부링크]

> 지난주, 무한 도전의 시청률이 10퍼.센트대 밑으로 떨어졌네요.지난주 방송된 '무한 도전 524회 2017국민 내각 두번째 이야기'는 8.9도 커진다.센트의 시청률을 찍은 거예요.물론 시청률 계산의 비결이 믿을 수..

송가인이 왜 대체불가 절세가인인가? 짱이네 [내부링크]

나는 가수 송가인(본명 조은심)의 팬 중 한 사람이다. 저는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 송가인이 미스트로트에서 "한많은 대동강"을 부르는 영상을 보고 나쁘지 않고 평소 그런 tv채널이 있는지도 몰랐던 제가 송가인..

서울 상암에 5G 자율 주행 시범지구 첫 선 이야… [내부링크]

최근 4차 산업은 나쁘지 않아의 트렌드로 정착되었습니다.새로운 산업이 탄생하면서 한 장소도 이동하게 되었습니다.광명 시흥 테크노 밸리, 하나 등 테크노 밸리 판교 2,3테크노 밸리 등 계획하는 곳도 4차 산업..

영화 이웃집 형수 무삭제 설영 지현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화 '옆집 형수'가 나왔네요. 영화 '옆집 형수 무삭제' 보는 <배우 지현> 설영 좋네요. > > 5일 소행성에서 물질이 분출하는 모습을 볼 때 감동했지만, 그 때의 상상 이상으로 명확한 저런 멋진 구멍을 확인할..

비트랜드 언어도 살린 프레임워크 Flutter의 힘은 어느인가? by Flutter로 구현하는 크로스플랫폼 앱 제작 CAMP 강사 김종헌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개발자 김정헌, 임. 저는 소프트웨어 기술이라면 분야를 가리지 않고 관심이 많아요. 그 중에서도 특히 웹 앱 등 서비스 개발에 관련된 프론트 엔드, 백 엔드 개발과 게임에 특히 관심이 있습니..

가수 장미화 "나이 70 넘었지만 성형 좋아해‥왜 비난하나" 봐봐요 [내부링크]

#가수장미화 #장미화본인이 #장미화성형 #장미화비난 #중년성형 #오전마당장미화 > 가수 장미화가 중년 성형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밝혔다. 2쵸쯔쵸쯔, 아침 방송된 KBS첫`조정`의 코자구나`목요일 이슈 토론..

BTS 방탄 SUGA 슈가 JIN 진 민윤기 김석진 폰배경 / 폰배경화면 일080*일920 볼께요 [내부링크]

하단에 있는 파를 먼저 저장해 주세요. > > > > > > > > > 출처 SUGA POP!당신 https://twitter.com/SUGAPOP_930309슈가 팝님의 사진은 로고 크롭이 못하는 관계에서 로고 포함해서 만들었습니다.!한번째, 두번째..

'신종코로자신 바이러스'에 대한 소견 ?? [내부링크]

지난주에 고등 학교를 졸업한 아들이 어 한상차림에서 3박 4개에서 친구들을 하나 폰 오사카 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우리 부부의 종용에 20만원 정도의 금전적 손실을 감수하고 하나 폰 여행 갈 것을 포기했다. 아..

음주운전 0.2퍼센트 혈중알콜농도 양형 높아지는 추세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 음주 운전 처벌이 강화되고 음주 운전으로 적발되지 않았던 초범에 대해서도 1000만원 안팎의 높은 벌금을 선고하는 법원의 판결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법조계에 따르면 대 전지의 비결원에서 최..

롤 9.13 패치노트 살펴보기 롤토체스 및 신챔프 키아과인 출시 좋네요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서예부입니다.롤토치에스가 출시되고 새 챔피언 더 기아 본인의 등장과 함께 본인만의 죠무포이 돌아온 9. 첫 3팟치이프니다니다. > 첫 번째로 PBE 서버에서 폭발적인 유행을 이끌며 화제가 되고 있..

[물류매거진] 현대건설기계 / SLAM 기반 자율주행 리치타입 무인지게차 개발 좋구만 [내부링크]

SLAM기반, 자율 주행 리치 타입 무인 지게차 개발, 고성능 센서 적용 최적 경로 주행·카운터 밸런스나 클래스 3로 라인 업 확대 20하나 9/04 > 현대건설 기계가 자율주행 무인주차차를 개발해 본격적인 시판에 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탄_미드편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에는 넷플릭스 원본을 제외하고도 넷플릭스 구독하면 볼 수 있는 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한다.오핸시은하나단 미드편! 등장인물:펜 버드글리, 엘리자베스 라일 간략:작은 서점에서 일하는 매니..

미드웨이 해전 있기전에는 일본이 해군최강입니다.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완디입니다. 영화 미드웨이 보고 왔습니다. 평소에도 전쟁영화를 괜찮아서 영화관에서 보고 왔는데, 나름대로 만족했습니다. > > '압도적 스케 1을 선물할 전쟁 액션 블록 버스터''블록..

[BTS] 하나9하나206 Mic Drop Remix Dance Break @ BTS 방탄소년단 Jingle Ball LA Live Concert Fancam 짱이네 [내부링크]

> 출처(오링이도루와ー루도)과 일본의 9일 206 Mic Drop Remix Dance Break@BTS방탄 소년단 Jingle Ball LA Live Concert Fancam

퍼스널컬러, 씨스타이미지에서 퍼스널컬러 자격증까지 취득 가능! 봐봐요 [내부링크]

> 퍼스널컬러를 알면 인싸가 될수 있다는 스토리가 있을 정도로 요즘은 퍼스널컬러에 대한 흥미가 큽니다 퍼스널컬러는 뷰티,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어보았을 법한 말입니다.화장품도 톤에 맞게..

강아지사료 피니키 가수분해사료 추천 확인 [내부링크]

> 코기 러브가 준 비 니키 가수 분해 사료 연어와 양 고기 맛의 샘플을 많이 받고 일주일에 1개 급여하고 있습니다. > 피부가 민감한 반려견을 위한 가수분해 레시피로 입맛이 까다롭다거나 본인의 모질이 푸석푸..

창곡동안과, 시신경 손상은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장곡 동안과 미소아이 안과 임. 한 통계에 따르면 녹내장 환자가 2014년을 기준으로 2018년까지 약 30%가 증가했습니다고 할 것이다.녹내장은 시신경 손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질환으로 실명까지 초..

소아비만 성인까지/ 소아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국내 소아청소년의 이상지질혈증에 대한 관심이 늘 그랬던 것 같다. 이상지질혈증은 혈중 지질성분이 높은 상태를 이 스토리한다. 지질이상증은 성인 심뇌혈관 질환의 주요 위험제로 잘 알려져 있지만 비만이..

울산갑상선 질환 종류 및 예비결 볼께요 [내부링크]

울산 갑상선 질환의 종류 및 예노하우 > 오전에 일기예보를 보니 전국적으로 비가 온대요.그래서인지 야하항 때 이 회색 흐려서 왠지 기분이 다운됐는데 점심을 먹고 에너지가 들어와서 힘이 나요! 혹시 점심을 먹..

펭수 대학내1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어른이 여러분의 대학으로 달려가 주세요.#대학 이후의 날 #펜스 #자이언트펜스 #펜스배경화면 #애기폰배경화면

영화 김종욱 찾기 : 넷플릭 정보 [내부링크]

c 김종욱 찾기 넷플릭스 다시 시작하면서 보게 된 새해 1영화 뷰티 측 해안에서 그에은츄은 아영으로 보인다#영화 김·홍정욱 찾는다#김·홍정욱 찾아 영화#김·홍정욱 찾는다 > 지우(임·수정들)..

거북목(일자목) 와~~ [내부링크]

'고북목'혹은'1자 목' 어려운 스토리로 '두부 전방 자세'영어로 'forward head posture'.만일 거북이의 목을 Google에서 영어로 검색하고자"turtle neck"으로 검색했더니, 목 폴라의 사진만 넘치고 버리기 때문에,..

서강대역담석증 방치 좋네요 [내부링크]

> 살면서 한번쯤은 배가 아픈 경험을 합니다.실제로 응급실 내원 환자의 10%가량이 복통 환자라고 합니다.후낭, 후관, 췌장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가장 많고, 단순히 소화기계 증상만 있는 경우도 자주 있습니다...

넷플릭스 봐봐요 [내부링크]

> 블랙리스트 소개: FBI 최상위 수배자인 레이먼드가 스스로 자수해 거물급 범죄자의 정보, 블랙리스트를 공급하겠다며 수사에 협조한다. 그렇게 6년 정도 두뇌 게이를 하고 왜 자수했는지 비밀을 밝힌다. 에피..

왓챠 버리고 넷플릭스 고인물이 된 자의 넷플 my li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현입니다2020년의 목표는 블로그 업데이트를 더 많이 다양 게이 키테 벌레, 일년 만에 돌아온 넷플릭스 추천 개시합니다!< 알려지지 않은 정도 스토리를 추천할 작품> > I am not an easy man 거꾸로..

개그맨 최효종 짱이네 [내부링크]

개그맨 최효종 섭외를 돕고 있는 전원 캐스팅이다. 김 1은 개그맨 최효종 씨가 결혼식 사회를 맡아 함께 다녀왔습니다. 개그맨 최효정 씨의 예쁜 결혼식장을 같이 가보겠습니다 > 식전에 미리 도착해서 신랑신부와..

금1의 날씨를 확인하는 ~처럼 [내부링크]

> 환절기에는 아침과 밤의 온도차가 크고 미세 먼지가 심하고 꽃샘 추위가 온다는 것은 그동안의 경험을 통해서 알고 있었는데, 4월에 없는~ 운? > TOMORROW군 TOMORROW~벚꽃이 필수록 밝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노안백내장 수술 잘 ~처럼 [내부링크]

노안백내장 수술 잘하는 병원을 찾는다면?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안백내장 수술을 잘하는 병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두 분 모두 눈 수술의 대표적인 예로 많은 분들이 수술병원을 찾는 것 같아 관련 글을 쓰려고 합..

3D레이저백내장 짱이네 [내부링크]

백내장은 자신이 들어감에 따라 카메라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혼탁해지면서 시력이 서서히 떨어지는 질환을 말한다. > 초기에는 약물치료로 진행 정도만 줄일 수 있지만 결국 수술적 치료 비결이 불가피합니다. >..

[유정이가 알려주는 유럽여행 팁] 추천템 및 할인 정보, 유럽 기차 볼께요 [내부링크]

하나 2월을 맞아 용이에키 분위기가 탄탄한 최신입니다.왜 크리스마스 하면 왠지 유럽에서만 본인은 크리스마스 마켓이 떠오르지 않나요? > 이제 상상은 그만! 진정한 유럽을 들여다본 듯한 핫초코, 혹은 밴쇼를..

힐링요정 송가인은 이야… [내부링크]

저는 가수 송가인(본명 조은심)의 팬중 한명입니다. 저는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 중 한 명이지만 지금까지 한 번도 송가인이 출연하는 콘서트 등에 참여한 적이 없습니다.다른 어예인 회원들처럼 송가인에게 극존칭..

[영화] 개들의 전쟁 _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에 찬사를 ( 확인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짧은 단막만 몇 번 보다 드디어 유료 결제를 하고 다 보게 되었다. 2012년도 상영 작품이니까 6년 만에 보게 된 영화지만 한국 영화 중에서 들을 만한 작품이라고 나는 말하고 싶다. 이렇게 뛰어난 연..

위례 미소어린이안과_ 이야… [내부링크]

위례미소 어린이 안과목 건강시작 안저검사 > 한국 국민 중 20퍼.세인트 이상은 평생 한 번도 안과 검사를 받지 않는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또 일년에 적어도 한~2회씩 정기적으로 안저 검사를 받아..

갑상선에 좋은 소 짱이네 [내부링크]

감기와 비등한 증상의 질병이 있습니다. 그것이 갑상선인데요, 오항상인 것처럼 갑상선에 대해 조사하면서 갑상선에 좋은 음식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갑상선이란? 목의 한 가운데서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