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6-6955의 등록된 링크

 138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영화 미드웨이 후기 진주만보다 재밌다 [내부링크]

영화 미드웨이 개봉은 몰랐어요. > 사실 전쟁사에 별로 관심이 없었어요.미드웨이 개봉 소식을 듣고 유튜브에서 다큐멘터리 허과인을 본 게 시작이었어요.미드웨이를 보기 전 필자다.그래야 태평양전쟁의 시작과..

편도결석 자가진단 위험한다. [내부링크]

편도결석의 자가진단의 위험. 검사를 받는것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은 아마 거의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최대한 피하고 싶기 때문에, 한번쯤 자가진단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만.그러나 어떤 질환은 증상..

칠곡평생교육원에서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하기 [내부링크]

칠곡 쵸쯔셍 교육원에서 보육 교사 자격증 2급 취득하라! > >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부로부터 정식 인가를 받은 교육원 소속 그 다음은 양자웅 선생님입니다. 오 한 상일 2월 하나 7일경으로 어제부터 눈..

넷플릭스 20일9년 대힌민국에서 가장 유행있었던 작품 순위 TOP 일0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블랑블랑입니다. 이 전 Netflix에서 " 나쁘지 않는다"별로 가장 유행한 작품을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데힝밍 국내에서 가장 유행 있던 작품 TOP한 0를 소개하고자 하고 있다.다만 전적으..

위쳐 원작소설 순서 [내부링크]

원작의 순서를 포스팅해 본 다이슨의 목소리와 운명의 검은 단편소설이다.게롤트가 겪는 단편소설 이성의 목소리와 운명의 검은 직접 읽어본다.운명의 검은 반만 생각보다 재밌는 것. > > 우이쵸 드라마에..

오십견 증상 및 치료에 대하여 [내부링크]

오십견의 증상 및 치료에 대해서 오십견은 50대에 많이 생긴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지만 30대, 자신 40대에도 많이 발생하며 유착성 관절낭염도는 오십견이라고도 합니다. > 외상으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

넷플릭스영화 추천 총 23편 [내부링크]

저번에 넷플릭스 추천영화의 검색수가 너무 높으니까 올려봐.이번에는 주로 남편 추천작으로 뽑아 본 액션영화가 다수예요.때는 스릴러다 가오눙, 추석 때면 이런 영화도 한번 보시용 총기 23편?! 1단 지프승이..

미래 산업의 주역! 자율주행 자동차는? [내부링크]

> 하나 8세기 영국에서 천을 효율적으로 짜기 위해 직기를 만들고 그것을 개량하여 증기기관차를 만들면서 산업혁명이라는 인류역사에서 커다란 변곡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 후 시간이 흘러 하나 8세기 후반, 우..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강아지시점의 힐링 영화 <더 웨이 홈>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기농에 추천하는 넷플릭스영화는 더웨이홈 더홈입니다. 넷플릭스를 결제했더니 영화를 자주 보게 되었어요. 넷플릭스에서 어떤 영화가 재미있는지 검색해서 찾아보는게 일상이 되었어요.나 같은 분..

카톡 이모티콘 대신 사용하려고 모아둔 펭수 짤 모음 [내부링크]

이제 약 1개월 전...(거창)나의 YouTube계정에 어느 순간부터 펭귄 인형이 자신에게 타기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평범한 걸로 왔나요.근데 펭귄이 계속 자기 타자 신고 페이스북을 봐도, 유튜브에서 보던 펭귄이..

2020년 2월 기준 넷플릭스 신작, 지브라의 상륙 대박 [내부링크]

[영화]2020년 2월 기준에서 넷플릭스 신작 제브라 상륙 글/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3주 전 모두 막았다'Netflix'를 개시했습니다. 그 이유는 아내의 목소리에는 무엇이 재미있을까 하고 생각하지..

::넷플릭스 영화추천:: 영화 <버드 박스> 웰메이드 스릴러 성장이얘기 와~~ [내부링크]

저번에 집 TV를 U+로 갈아타면서 넷플릭스로 다시 넷플릭스로 돌아왔다. TV로 넷플릭스 보는거 엄청 조타!!! 네. 모두들 터チャ터 세럼들에게 추천받은 영화 <버드박스> 어제 드디어 봄!!! > 정영용과 중간만..

中 디디추싱, 美서 자율주행차 시험 주행..우버·리프트와 경쟁 이야~~ [내부링크]

> China 최대 차량 공유업체인 Didi Chuxing이 자율주행차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주목된다. 첫 5첫 해외 자동차 전문 매체 카슥프에 따르면 디디츄싱는 요즘 믹크켈리포니ー 큰 것, 세계에서 자율 주행 자동..

BTS - Love Yourself in Seoul / CGV 강남 !! [내부링크]

> 일요일 약속에 맞추어 예매.다른 가끔, 받침대&싱어롱은 매진이므로 일반관에서 봐주세요.무비 차트 하나 오르고...?#20하나 90하나 26 평소 주말과 달리 하나 0대 여학생이 3층에 파글파글하요고 깜짝 놀..

LGU+ IPTV 셋탑에서 넷플릭스(Netflix) 서비스 개시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 고객센터에는 각종 기기를 통한 사용법 정보를 제공하는데, 최근 LG U+의 IPTV 셋톱박스가 등록되었습니다.해당 내용에 따르면 LGU+가 지난해에 발매한 S60UPI Android TV셋 톱 박스에서 Netflix App를..

소리주운전 재판, 변호사 선임이 필요 없는 경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종 및 대전 지역에서 음주 운전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국 변호사입니다.아래는 윤창호법 개정 이후 음주운전으로 피해자를 숨지게 한 사안에서 집행유예를 받은 승소 사례입니다. 아시다시피 윤..

[ 퓨처잡 ]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 직업의 전천 대박 [내부링크]

| 마차에서 자동차로 대체되는 데 걸린 시간 하나 0년 인간의 필요에 의해서 만들어졌더라도 더 좋은 대체 도구가 나 오면 이전의 도구는 도태된다. 사람들의 합리적 필요에 따라 시장에서 선택되는 도구는 언..

UTG 글래스 적용한 갤럭시Z 플립 내구성은 어떻나? 여전히 스크래치 주의필요! 파손시 수리비는? ~~ [내부링크]

> 삼성 전자의 2번째 폴더 부루 스마트 폰 갤럭시 Z플립을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전작 갤럭시 폴드를 개발하고 출시 후 피드백 기법을 바탕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모델로 돌아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내구성에..

[BTS] 방탄소년단 하나9하나207 iHeart KIIS Radio Jingle Ball 징글볼 레드카펫 인터뷰 영상 게티 이미지 모음 볼께요 [내부링크]

41수요 1에 엄마의 무대 끝에 나쁘지 않다고 이름 1한국에 일일이시쯤 돌아왔는데 같은 날 두 때면 또 LA로 출발.연말이 되면 소년단 스케줄이 최고로 많은 나쁘지 않아.곧 하나 4하나 51에 오사카 팬 미팅 매직..

미스터트롯, 시청률 27.4퍼센트… '꿈의 시청률' 30퍼센트 돌파 코앞 ?? [내부링크]

기사 입력 2020.02.07. 낮 7시 55채 존스 전 2020.02.07. 낮 8:54 미스터 트롯트, 시청률 27.4퍼.세인트...'꿈의 시청률'30퍼.세인트 돌파 눈앞의 출처:조선 1발|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5nV2MO3j TV조..

[멍총이's 야구이스토리]겨울은 웨딩시즌, 야구선수 결혼 누가누가 하나쁘지않아? 이야~~ [내부링크]

하나 2월과 한개 달은 야구 플레이오프 시즌에서 선수들에게는 '결혼의 계절'이었다 올 시즌 비수기엔 누가 품절남에 들까. > 고 영창은 그 지난 달 7일 moning 12시 광주 서구 웨딩 그룹 위 도스 5층의..

[만빵] 리그오브레전드별 수호자 아리.이즈리얼.신드라.미스포츈.소라카 리뷰 !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벌써 빵이네요.언제나 그랬듯이 새롭게 출시되는 스킨 인별수호자 아리별수호자 이즈리얼 별수호자 신드라별수호자 미스 포ソ별수호자 소라칼리뷰 해드리겠습니다. > 전에 발매한 스킨에 이어..

CBS, Netflix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 드라마라고 했잖아, 왜 영화로 만든거야?!?!? 좋구만 [내부링크]

> 9월 24일(대한민국 25일)믹크에서는 CBS All Access, 대한민국에서는 넷플릭스로 서비스되기 시작한 20최초 7년 초(초)극(극)강)기대작<스타 트렉 디스커버리 정말 오래 기다맀 슴니다. 에쵸움에는 20첫 6년 가..

'최순실 태블릿PC'특종 다음 JTBC <뉴스룸> 시청률 이야… [내부링크]

> [그림 1]시계열 그래프는 JTBC의 "치에・승실타브렛토 PC"특종 이전 및 다음 시간을 카미 모토이자 주요 방송국의 메인 뉴스 가구 시청률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나타내고 있다. 데이터는 닐슨 코리아에서 free에..

[영화리뷰] 알고보면 더 재미있는 역사적 해전, 미드웨이(Midway, 2019) 대박 [내부링크]

전 세계의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투 내용 끝까지 싸운 영웅들의 길, 미드웨이(Midway, 2019) 태평양 해전을 기반으로 역사적으로 큰 의의를 갖는 '미드웨이' 전투 > > 제 1차 세계대전 후 공식적으로 중립..

넷플릭스 추천 | 종이의 집 후기 A to Z (스포X) 정보 [내부링크]

> 입소문을 타서 1편부터 보고 시즌 2까지 샘 하나 만에 정주행 완료.오랜만에 영업욕이 생길 정도로 재미있게 봐서 A to Z 에 정리해 봤다. Awesome (아즈난) > 한가지 재밌다. 아무리 개념작이라도 재미없으면..

멘토링 특강 후기: 삼성전자 UX디자이댁 황우석 디자이댁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로드 한 미술 학원이다!2019학년도 입시도 다 끝났고, 사양, 신인 생활을 앞둔 대학생 여러분들!다들 고생했습니다.남은 겨울 잘 보내세요:D 이번에는 지난 11삼성 전자의 황우석 UX디와 이것 자..

펭수 파자마 옐로우 안대 증정 의류/펭수굿즈/스파오정품, L !! [내부링크]

펜스파 자마이에로 안대 증정의류 펜스 굿즈 스파오 정품, L이다. 구입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품절 전에 구입하다 펜스파자 마이엘로 안대 증정 의류/펜스용품/스파오정품,L > ∇ 상세정보 더 보기..

[서울] 그대드온어스 (Nerd on earth) 봅시다 [내부링크]

> [서울]덱도우옹 어스(Nerd on earth)0435일 서울 용산구 이태 원로인 7도 22(이태원동) 2AM출신의 가수 겸 연기자인입니다 스루 온 이 이태원에 오픈했습니다. 짧게 줄여 닥트(nerd) 바라고 불리는 닥트 온..

20일9 추석 특집 - 송 가 인 (일) : 고을방네 뜬소문 / 미스트롯 우승... / 미스트롯 - 고등부 : 귀요미 들의 끼 방출... / 진도 5하나장 이야~~ [내부링크]

송이 인(하나): 마울발네 유언/미스트 로트 우승/미스트 로트-고등부/진도의 큰 소움쿵-'송캉데','쵸콤리에'/진도 5개장... music을 감칠 맛 그와잉게 부드럽고 여리게 물 흐르듯 소화할 능력이 뛰어나..

방탄소년단 진 | Seokjin, Epiphany Trended in 하나8 countries During Speak Yourself in Saudi Arabia [하나9하나0하나하나]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의 News-Seokjin, Epiphany Trended in것 8 countries During Speak Yourself in Saudi Arabia[한 9일 0하루] (˘의 투어 ˘)੭ #seokjin trended in것 8 countries and#Epiphany trended in의..

넷플릭스 <위쳐> 티저 예고편 확인 [내부링크]

>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공개된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위저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그런데 국내 티저 예고편에서 번역 오류가 있었는데요. 수정해서 다시 올렸네요. <위처>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

미스트롯 송가인, 하나00인 예선에서 본선 군부대 미션까지 총정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최근 TV오디션 프로그램 중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꼽으라면 TV조선의<사람 1은 실수 트로트>을 들 수 있을까요.매주 목요일 하룻밤 10시에 방송되는 '미스트 로트'은 10대부터 30대에 미치는 젊..

손범수 아나운서 아들 아내(부인)진양혜 이혼 과거사진 ~~ [내부링크]

[손범수 과사의 아내 진양혜 재혼] > 아봉인서 손범수의 최근 근황으로는 MBC 교양프로그램 '휴면다규'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말할 것이다. 손범수는 프리랜서 선언 이후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독립..

헬로티비 마산방송[마산.고성.거제.통영]케이블방송 인터넷 신규할인요금제 혜택 알고 가입하자! 대박 [내부링크]

#고성케이블 #마산케이블 #거제케이블 #통영케이블 #헬로티비마산방송신청LG헬로비전마산방송 신규접수처케이블방송 인터넷 할인요금제를 참고해주세요~ 마산, 고성, 거제, 통영지역 케이블을 찾으십니까?지역..

미드 체르노빌, 우리가 정직하게 살아가야하는 이유 볼께요 [내부링크]

> #HBO미니시리즈 #체르노빌.유출과 동시에 각종 미디어에서 많은 호평을 받았더니 한약명작이 된 드라마입니다.한국 정부에서는 #왓처플레이를 통해 감상이 가능하다. 한달전쯤에 이 드라마를 정규 주행했지만, 5..

제2하나회 영등포구 청소년노래 경연대회 초청공연 플래티넘 // 스타크래프트밴 어린이돌가수 PLT 행사의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오링이도루 가수 7인조 보이 그룹의 플래티넘''P L T''초청 공연이 있어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방송 활동은 10월부터 시작한답니다.기대 많이 해주시고요. 오랫동안 준비해서 여기까지 왔..

[기사번역]하나80605 빌보드, 빌보드 평론가 선정 20하나8년 베스트 앨범 50 (현 시점까지) 중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TEAR........... BTS 봅시다 [내부링크]

> BTS, Love Yourself:TearLeave it to BTS to break record after record in their ascent up the charts.The K-pop titans dropped a concept album about the loss of love, but there's no love lost for Love..

[넷플릭스] 첫0대 의문으로 보는 2차 세계대전(첫0부작, 추천) !! [내부링크]

> 넷플릭스 구독 중이라면 이 시리즈를 강력히 추천한다. 제목 그대로 10대 뭉지에우에 제2차 세계 대전을 알아보고 시리즈 이다니다.(영어 제목:Greatest events of World War II in colour) 그뎀 재미 있고..

2인 보드게이다 루미큐브 하는법 & 규칙 봅시다 [내부링크]

두 보드 게이야 루미 큐브하는 법&규칙(두~4명 가능) > 두 사람부터 유행하기 쉬운 보드 게이지의 1개인 루미 큐브!간단한 방법과, 조금 머리를 올리지 않으면 안 된다 루미 큐브에 대해서 설명하고 보겠습니다. >..

인공위성 종류 정보 [내부링크]

궁금한 점은 현재 한국에는 몇 개의 인공위성이 운영되고 있는가?  지식 백과 사전에서 찾아보면 약 9개 정도가 현재 운영 중이다. 첫 992년부터 발사하고 폐기한 것까지 포함해서 보면 첫 8개 정도 거의 통신,..

보좌관, 하나방 시청률 4.4퍼센트 - 이정재, 신만아의 불꽃 연기 정보 [내부링크]

> '보좌관'이정재가 하나 방송에서 눈을 떼지 않은 모습에서 하나 0년 만의 드라마 귀환 효과를 충분히 입증했습니다. , 전국 4.4%, 수도권 5.6%의 시청률을 나 받아 JTBC드라마 하나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

동맥경화 증상에 좋은 소맛잇는음식은? 이야~~ [내부링크]

서구화된 식연습에 익숙해져 버린 요즘 시대에 혈관에 지방이 가라앉아 붙어 동맥이 굳어 좁아지고 탄력성을 잃는 동맥경화 발생률이 너무 높아 주의가 필요합니다.관상 동맥, 대동맥, 이 이야기 초동맥에 모두 나..

저분자 피쉬콜라겐 가루 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저분자 피시 콜라겐 가루 추천 먹는 어류 콜라겐 이야기 > 피쉬 콜라겐 추천 국내 유통 전문 회사 샬롬입니다.오가의 매일매일은 젋소음 노하우! 먹는 어류 콜라겐의 성분에 따른 효능, 먹는 방법, 매입 비결, 그..

NCIS 볼만 !! [내부링크]

> 버섯을 상하지 않는 미드 NCIS!2번째로 소개하는 '미드'은 NCIS, 해군과 해병대 관련 범죄를 해결하는 특수 수사 팀의 말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ェ ́·۶ > > 매번 새로운 스토리와 영상의 흐름, 개성 넘..

목감기 편도선염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힐링존입니다 1교차가 심한 날씨 때문에 요즘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거든요~편도선 염도 목 감기와 증상이 대동 소이 한 것이고, 둘을 나눌 중요!목 감기 편도선 염은 어떻게 다른지..

합정 당인리 책발전소, 오상진·김소영 이야~~ [내부링크]

요즘은 프리를 선언하고 자유롭게 활동 중인데 한때 MBC아나운서국 선남선녀였던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가 결혼을 발표할 때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단아한 외모의 김소영 아나운서..

[Audi] BMW, Daimler ~~ [내부링크]

> 고급 자동차 제조 대기업들은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경쟁을 벌여놓고 있습니다.Audi는 독일 제일의 경쟁사인 Daimler와 BMW와의 제휴를 통해서 처음으로 단 운전 보조 시스템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독일 최고의..

[차가원본원] 갑상선암 재발 환자의 하 알아봐요 [내부링크]

갑상선암 재발환자의 하루(갑상선암 재발완치 자연치유 노력)가 이 말은 암환자 전문요양원인 [차가원]의 실제상황이다. > 갑상선 암의 초기 진단을 받고 오른쪽 갑상선 적출과 방사선 요오드 치료를 하고 갑상선..

고지혈증 증 좋네요 [내부링크]

> 현대인들은 영양소가 잘 맞는 섭취를 먹기가 쉽지 않고 간단한 인스턴트 맛있는 음식이 주로 고칼로리 섭취를 하게 되면서 고지혈증이라는 병에 많이 노출되게 됩니다.~ 고지혈증 증상과 좋은 소 맛있는 음식에..

BTS 방탄소년단 지민 좋은정보 [내부링크]

저장시에 공감 부탁드립니다! 프리뷰 > > > > #방탄소년단남자친구이미지 #배경화면공유 #배경화면모음 #bts #방탄소년단배경 #배경화면 #배경화면 #박지민 #방탄소년단배경화면 #지민사진

[사진 속 티켓팅 예기 ~~ [내부링크]

민들레 형, 어제 새벽 절호의 기회가 왔어. > 방탄소년단 BTS 티켓팅... > 100장이 나 남는다. > 너무 비싸다. > 최근까지 본 티켓 중 가장 비쌌다. > 예를 들어 시 스스로 외국에서는 얼마인지 알아보자면... >..

동물(작은강아지 고양이 좋구만 [내부링크]

동물을 대하는 태도에 국민성이 보인다고 하죠? 사람과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교감하는 강아지, 고양이 동물에 관한 명언속담집! 김하나건강한동물병원에서준비해봤습니다. ^^ > 이 예기는 '흑인의 성자', '원..

강아지 안과 질환/대구 달서구 두남자 동물 좋은정보 [내부링크]

대구시 달서구에 있는 남성동물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대형 안과질환, 녹내장 치료의 증례입니다. > ᄆ동자는 내원 전날 밤부터 왼쪽 눈에 이상이 생겼습니다. 아픈 증상도 심했다고 하셨습니다.반대편 눈에는 이..

넷플릭스 개추천! (love 봐봐요 [내부링크]

한때 뜸했던 왕좌의 게임 시즌 8이 난 올해 계획에 정규 주행을 왓챠로 하고 있기도 하고( 하지만 시즌 1과 침체, 진도 우에케앙그와잉가니.) 회사가 다가가서 가래 소헹퐁 볼 시간이 없다. 카자우 그런데,..

코요테 신지 과인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코요태신지] > 그룹 코요태 신지가 MBC 교양프로그램 휴먼도큰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코요테 최장수 혼성 그룹으로 데뷔 20주년으로 하고 있습니다. 빽가, 김정민과의 다진 우정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차문제나는꿈 교통문제나는꿈 교 봐봐요 [내부링크]

https://youtu.be/PBZgAaok0tw?list=PLx5WLdWila1zCPN_YYoFbVQrw69FsDe-y&t=8 안녕하세요! 제주도 가게 엄지보살입니다.하나산 생활에서 간단하게 다음 사건 본인에 대해서 많이 보고 듣게 되는데요.이런 자동차..

직업상다음사 2급 자격증,대힌 볼까요 [내부링크]

> 집에서 아이들 개를 기르는 날이 언젠가 올 줄 알고 있었는데 기관가의 부족 면 지병이 있었기 때문일까, 남편이 3,4회 자기 변해서 내가 마지막 주인이 되었군요. > 20일 9년 가장 기억에 남, 이화..

위쳐3 스팀플레이 간단후기~ 이야~~ [내부링크]

아니 첫 2월 20쵸쯔에 넷토후릿크스우이쵸 다 보고 실무실무우이쵸퐁에 갖고 게이입니다 당신 없고 싶어서 깔아 버려 원래 푸루스 4에 깔리고 했는데, 늘 동수 그래서 할아버지 게롤토우 보기 싫어 전체(스킨 같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재미 짱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 미드의 추천 요즘은 넷플릭스를 소개받아서 미드를 보는데..이건 신세계 ᄒᄒ 옛날에 자료 찾아다니면서 고구마 백개를 먹었던 것 같은 답답함을 느끼며 미드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었더라면 넷플릭스는..

20~30대 하나단계 높은 ~처럼 [내부링크]

등록일:20하나 8-하나하나-08248만명 한 0년 추적 결과...서울대 병원"조기에 혈압 관리해야"20~30대 젊은층에 우리 그와잉라의 고혈압 진단 기준(하나 40/90Hg이하)이 아니라 America의 기준(하나 30/80Hg이..

하나본어자격증 JLPT N ~처럼 [내부링크]

> 한때 열심히 Japan어를 공부해서 Japan어 자격증 JLPT를 취득했었다. 그로부터 몇년이 지난 요즘, Japan어가 자주 소견안과 인기가 있었습니다. 안된다고 생각해서 해커스인강에서 Japan어 자격증 JLPT와 관련하..

창동요가, 슈슈필라테스&플라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장동요가, 슈슈피라테스&플라잉요가입니다. 이제 올 한해를 보름정도 남겨두고 있습니다! 2020년 신년 계획 세비쇼쯔 저요? 항상 우리의 새해 소망과 계획은 건강과 운동이 아닌가요? ㅋ 그런 의미에..

차세찌 sound주운전 적 좋구만 [내부링크]

축구는 괜찮나요?사법시험 공부를 막 시작했을 때 한국은 'EPL'에 빠져 있었습니다. 바로 대한민국이 낳은 맨유 레전드 박지성 선수의 전성기 경기에 대한 관심 때문이었습니다. 박지성 선수가 맨유로 이적해서 시..

회계관리1급 기출문제 놓치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 나는 회계 관리를 위한 1급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회계입문자의 필수국가공인자격증이라 꼭 취득하려고 합니다.회계관리 하나급시험은 세무회계에 관한 지식을 갖추고 중소기업 회계실무자 및 중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