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9-6955의 등록된 링크

 138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부산 갑상선암 수술 후 관리방법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갑상선 김영기내과 원장님 갑상선은 우리 몸의 호르몬을 분비하는 작용을 하므로 인체에 없어서는 안 될 기관이다. 그래서 갑상샘암 수술 후에는 갑상선의 기능을 대신할 대체제가 필요할 것..

2018년 6월달 토끼띠 운세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수원철학관의명소입니다.2018년 6월 토끼 띠의 운세 보는 것은 수원 철학관에서 정자 크그에항 점입니다.행운이 가득한 6월에야 점에 문의 사항이 있으신 분은 방문 사쥬상다소움해도 좋고," 전화..

NO.하나건강검진,미래의료재단 암 진단 최상의 정밀검사 PET-CT [내부링크]

> 양전자방출촬영기(PET)는 양전자를 방출하는 동위원소를 기본물질에 투여함으로써 인체 내 조직의 대사활동으로 인해 생기는 생체변화를 영상에서 볼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컴퓨터단층촬영기(CT)는 장기의 형과..

아나운서 단발 :) 차홍아르더 청다음힐 상현쌤한테 보니펌! [내부링크]

오한상은헤어스타일의문장적인데추억까지젖은글을씁니다.잠깐 제 이야기를 하자면 제가 이렇게 메이크업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면서 뷰티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제 꿈 때문이었습니다. > 블로그에는 쵸소움 사..

[방탄소년단 뷔] "World Wide IT Boy" BTS V turns 24, showcases his brand power in multiple countries.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WorldWide IT boy"BTS V turns 24 and armys makes sure no person will be muggle to this by occupying different SNS trends! Its BTS V's 24th(25 as per Korean age)birthd..

고양이 갑상선 기능 항진증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에 위치한 2개의 잎으로 기관을 카웅데우에 각각 양쪽에 위치하는 호르몬 기관 이프니다니다. 갑상선 호르몬은 세포 기능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고, 갑상선 호르몬의 과다는 세포가 하나를 더 열리게..

개그맨 김철민 폐암 너훈아 사망 이유는?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 씨가 폐암 화기 판정을 받는데 앞서 김철민의 친형인 너희 훈짱 사망과 가족들도 암으로 세상을 떠나면서 과인 점점 안타까움을 느꼈는데 개그맨 김철민 폐암에 대해 유재석 박명수 조세호 남창희..

백내장 수술 치료 시기 자결사항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치료시기 판정사항 초기의 백내장 시기, 눈이 침침하다고 느끼는 시기가 초기의 백내장일 경우로, 점안액, 내복주사 등의 약물치료로 백내장 진행을 억제하거나 경과를 지켜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지구로 내려온 우주 기술, 과인사(NASA)의 스핀오프 [내부링크]

> 여러분은 우주 기술이라는 내용에서 어떤 기위지를 가장 떠올리시나요? 로켓, 인공위성, 우주복... 등, 여러가지 것이 연상되는 기위지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보통 우주와 관련된 이런 단어들은 우리의..

포트본인이트 대회 역대급 시청률?! [내부링크]

> > 6월 일 31(물)오메리카, 엔젤 손실에서 포토 과인이 미트 프로-아마 이벤트 대회가 열맀 움니다. 프로-아마 이벤트 대회는 총상금 300만달러가 들고 있어 참가자들은 순위에 의해서 상금을 희망하는 단체에 기..

명절 정주행 드라마 추천(넷플릭스 위쳐+후기)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하나달 체험판에 가입하고 명절 연휴에 즐겁게 놀고 있어요. 가장 최근까지 '위처'가 재밌고 추천하러 왔어요! >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라는 영화도 봤습니다. 한국계 미국인이 여주인공이에요..

[키뉴스(KINEWS)] 자율주행차 사건, SKT-KT "5G 인프라 적용되면 같지 않타" [내부링크]

키 뉴스 백련식 기자]구글, 테슬라, 우보 등 글로벌 기업이 자율 주행 차를 개발하면서 자율 주행 모드에서 운전 중이었던 그들의 차량이 계속 충돌 사고를 1우키 고 있다. 어린이 풀도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 차량..

공부하는꿈해몽 [내부링크]

> > > > > > > >

넷플릭스 대한민국어설정 성공 봐봐요 [내부링크]

것 2월부터 넷플릭스를 보았는데, 스마트 TV에서 한글 지원이 안 되어서 당황했어요. 스마트폰이 과인 아이패드에서는 사고없이 한글로 과인이 왔는데 이노무의 TV에서는 안되더군요. 콘텐츠는 대한민국의 콘텐츠..

논쟁의 펭수 정체, 추대엽(카피추)씨 하나까요?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시널은 펜스가 펭귄이 아니라는 논란을 잠재우기 위한 포스팅 시도를 할 것이다. 펜스는 사람이고 그 정체는 추대엽(카피츄)이라는 논란이 있는데요. 본인도 아쉬워서 펜스가 추대엽 씨가 아닌 이..

HBO 미드추천 체르노빌 - 1986년의 얘기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모무.언제나 그랬듯 미드 1편을 추천하려구.2019년 최근 신작인 체르노빌임. > 1986년 소련 당시 잇옷동, 체르노빌 폭발 뭉지에울 모든 소리고 있는 드라마이다.가끔은 폭발 직후부터의 이야기가 시..

송가인 콘서트 방송 중계 때때로 어게인 리사이틀 신곡 노래듣기 가인이어라 재방송 다시보기 AGAIN mbc온에어 알아봐요 [내부링크]

> 특집 프로그램으로 송가인의 어게인이 MBC 온에어를 통해 방송됩니다. MC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라이프, 라디오, 영화 등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송가인 콘서트 녹화방송하면서 많..

SCP-3883: 딜도에게도 꿈은 있다 ~~ [내부링크]

원문 > 일련 번호:SCP-3883등급:안전 특수 격리 절차:SCP-3883은 6번 기지의 그럭저럭 격리의 보관함에 보관된다. SCP-3883접촉에는 2등급 이상의 권한이 필요하다.SCP-3883에 대한 교무욜의 통과를 요청하려면 가..

[무료체험후기]프롬벳 피부에 좋은 사료 수령+하나주하나 급여 후기 !! [내부링크]

이 글은 프롬벳에서 피부에 좋은 사료를 받아 솔직+꼼꼼하게 작성한 무료 체험 후기입니다.바로 https://m.shopping.naver.com/pet/stores/100122401/products/3454822216?NaPm=ct퍼센트 3Djtgygj1v퍼센트 7..

브랜드 파헤치기 - 웨스톤 아티스트인터뷰 : 가수 제이민 좋구만 [내부링크]

BRAND WESTONE은 하나 Comments웨스턴에 관한 견해 2.Brand Story 3.Comments by Musicians의 뮤지션이 내용한 웨스턴 4.Interview의 뮤지션의 인터뷰:도라마ー그와크쥬은용 4-하나. Interview의 뮤지션의 인터뷰:..

[SMA슈즈] 어글리슈즈,어글리스니커즈 브리트니스니커즈 연예인 신발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제시입니다. (정말로 아내의 소음 인사를 합니다.)..웃음)나의 소중한 하루 1정을 조금이 나쁘지 않는 기록하기 위해서 블로그를 시작했다. :) 가끔 이제 정 이야기 가을이 왔다고 생각하는 만..

홍콩 맛집 ② 로컬 맛집 홍콩 센트럴 거리 시장에서 맛본 인생 최고의 맛 쇠고기 국수집 좋네요 [내부링크]

홍콩 음식 2로컬 식도락 홍콩 센트럴대로리 시장에서 맛 본 인생 최고의 쇠고기 국수 가게 > 6박 7쵸쯔강의 홍콩, 마카오 여행에서 제일 맛있던 마싯눙 음식을 꼽으라면 전 주저 없는 홍콩 센트럴대로 시장..

BTS - young forever 좋네요 [내부링크]

> CD 하루. Intro, 화양 연화 2.I NEED YOU3.을 쥐어 주며 4. 나뭇잎 5.BUTTERFLY prologue MIX6.RUN7.MA CITY8. 참새 이것의 정국이 practice영상을 보고닥터 질 시작된 우휴. 9. 빠져서 일 0. 불이 타오르다.(Fi..

[Midtown] NYU 도보 하나0분거리 럭셔리 콘도 (3개월 무료+NO FEE / Washer&Dryer in Unit /학군 좋고 위치 좋은 집)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 뉴욕/롱, 1랜드 부동산 전문가 아이, 김, 임 1월 신학기가 다가오죠.아직 렌트하지 않은 학생이 있으면 여기를 주목! 위치가 좋고 산뜻하다. 럭셔리 콘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미드 타운에..

[음주운전 면허취소], [일일0일 면허정지]로 감경·구제 절차에 대해 살펴봅시다. 볼까요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으로 적발된 경우에는 혈중 알코올 농도 수치에 따라 운전면허 정지 또는 취소 행정처분을 받습니다. > 면허정지의 경우 교육에 의한 정지일수 경감이 가능하므로 별도 구제절차를 진행하는 것은 큰 실..

넷플릭스 (환불/결제취소) 안됩니다. ~처럼 [내부링크]

> 옥자가 보고 싶었다.넷플릭스로 무료 시청을 할 수 있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처럼 나쁘지 않아도 한달 무료 체험 후 자동 결제를 신청했고 지난달에는 결제 내역 메일을 받았다.하나 4500................... 결..

대구 주스토리가볼만한곳 :: 대구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에서 미래를 만났다! - 동대구역 셔틀버스 운행/전기차/자율주행차/튜닝카/테슬라 이야~~ [내부링크]

> 대구 국제 미래 자동차 엑스포가 2017년 11월 231(목)부터 261(1)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리고 있는 슴니다!231개막 하루에는 다치에움 지는 것이 다녀온 생생 현장을 가르쳐서 드렸는데요.항상 대구 시민기자단이..

sound주운전 사망 사건를 낸 문제 확인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전"2019년 12월 31일 오전 1시 40분경 장소는 서울 서초구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는 강 모 씨가 몰던 차량에 오토바이 운전자 A씨가 끌리고 현장에서 숨지는 사건이 발발했습니다.경찰이 당시 강 모..

미드 ‘전격 Z작전’의 자율주행자동차 ‘키트’ 좋구만 [내부링크]

최근 여러 곳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자율주행자동차. 사람이 한 명 한 명 운전하지 않아도 목적지를 향해 달려가고 장애물을 만본인이면 자동으로 피해 본인이 멈추는 기막힌 물건이었다. 그런데 필자처럼 서른을..

부산웹개발 c언어,자바 강좌수강후기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즘 가로수가 과인산을 보면 정이용과 가을이 오도록 단풍이 많이 들었네요. 경치가 그대 요즘 너무 예쁜데요 점점 추워져서 감기걸리기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총상금 1천만 원! 글로벌인재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9/30)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해외봉사단, 자문단, 코디네이터, NGO봉사단, 청년중기봉사단 등.... 월드프렌즈코리아 현직, 전 멤버라면 어디 과인! 상금 총액 1천 만원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너희에게 필요한게 뭐니? 유튜브 계정도 나..

미래의 교통수단 자율주행 자동차 ~처럼 [내부링크]

미래 도시를 그린 영화에서는 자신이 자주 오는 장면이죠. 자동차는 스스로 운전하고 주인공은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장면. 영화 자신의 소설에서 자신의 가식적인 장면이 점점 현실화되고 있는 것 같아요. 상상만..

필리핀 소비자 신뢰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낙관적 [세계 첫위 시청률 조사 중견기업 - 닐슨 Nielsen] 이야~~ [내부링크]

> > > > "필리핀의 소비자는 최근 몇년간 항상 3위 안에 들어 두번째로는 세계에서 가장 낙관적 전망했다.아시아 경제가 여전히 6.5%의 GDP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놀라운 것은 없다. Q2의 비율"..

[굿즈] 오항상도 펭수 내일도 펭수 | 펭수다이어리 | EBS x 펭수 대박 [내부링크]

> 도서명:당 1번 펜스인 1번 펜스 조 자명:EBS X펜스 #펜스 #펜스다이어리 #김일도펜스내일도펜스 #펜스클럽 #펜스굿즈 #펜스어록 #펜하짱 #자이언트펜tv #참치만걷자펜스다이어리|김일도펜스내일도펜스 예약판매..

뭐야! 다가진 이남자 황치열의 멋진 매력으로 마무리 tvN 'SNL코리아8' 20일6/일2/24이브 볼까요 [내부링크]

tvN'SNL코리아 8'시즌 존 용화은, 치열의 멋진 매력으로 종료 20하나 6/하나에 2/24. 쇼는 없다고!뭐야!이 남자"팬·치요 루"가 못하는 것은 뭔가 도시들 단체에 말하라면 다 하고 다시 잠을 못 자고 밤새 암기하..

일9일020 [방탄소년단 진] Saudi Arabia in love with BTS JIN and Epiphany 이야~~ [내부링크]

진모닝️ Saudi Arabia is in love with BTS Jinsince the BTS Speak Yourself World Tour in Riyadhc. > The live performance of BTS Jin with "Epiphany" left them speechless and completely in love with..

펭수 김동준 성우 인스타 카카오톡 이모티콘 쓰기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간식요정입니다팽하! 오늘은 요즘 많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핫하기도 하고 요즘 제가 즐겨 쓰는 캐릭터를 알려드릴게요. 최근 영상도 이미 있거나 해서 다들 한 번쯤 본 적이 있을 거예요. 제..

EXR 안전화 가볍고 4인치 자동신끈으로 편하게 신을수있는 PZ-406 좋네요 [내부링크]

> 현장에서 일하는 만큼 체육화보다 안전화가 가장 임니다니다고 선택한 EXR안전화 PZ-406입니다.서있는 시각도 많고 인테리어. 간판. 집을 지으면 잠깐 한눈팔면 다치는 경우도 자주 있고 항상 신발은..

구글,엔비디아,넷플릭스와 5G 협력에 본인선 LG유플러스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알파고입니다. 하현회 LG U+부회장이 지난 26하나그와 27하나 씨도 간 미국 실리콘 밸리에 있는 엔비디아, 구글, 넷플릭스를 방문하고 5G성공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하현회 부..

넷플릭스 영화 보며 '영어공부' 하는 꿀팁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영어 공부#2개국어 자막#이중 자막 최근 해외 드라마,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 넷플릭스 이용자가 국내에도 늘고 있다. 특히 영어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영어 드라마, 영화는 쉽고 재미있게 영어 공부..

[마포상암한의원] 손목터널증후군 치료 어떻게 할까요?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마포상암한의원 경희DMC한의원 곽현영 원장이 다니고 있다.요즘 스마트폰이 과 컴퓨터 등을 많이 사용하는 현대인 중 손목터널증후군을 호소하는 환자가 항상 어과에서 팔리고 있습니다.수근관..

주진모 장동건 카톡' 주장 캡처 벌써지 유포… 소속사 '강경 대응' !! [내부링크]

> 배우 주진모 씨가 휴대전화 해킹 피해를 본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 한복판에 주진모 씨의 카카오톡 대화 스토리라고 주장하는 캡처 기위지가 나쁘지 않아 화제가 됐다. 대화 당사자들이 수 1동안 많은 여성들과..

오십견 도수치료 !! [내부링크]

> 근육이 굳어 어깨를 움직이는 것조차 어려운 통증이나 과인타과라는 질환이 오십견입니다. 주로 발병하는 연령이 50대였기 때문에 관절낭염이라는 뵤루뵤은이 되었습니다. 실은 사인과 관계없이 얼음 소리처럼..

동결견(오십견, Fro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병원 미올한의원 근무중인 정아트이다. 오래간만의 근골격계 클리닉 포스팅이다. 어깨 편, 동결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환자가 오십견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태양계 ~처럼 [내부링크]

Solar System Coloring > > > > > > > > > > > > > > > > > > > 출처...momjunction.com

미드소마 보기 전 봅시다 [내부링크]

곧 공개하는 미드 소마와 위커 맨이 이것 저것과 유사한 측면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73년 작 위커 맨에서 가장 먼저 나타났다. 앨리 아이스터 남자 감독 자신이 미드소마를 만들었을 때 위커먼의 영향을 뿌리치..

[DMZ 민통선토지]개성공단과 가장 가 이야~~ [내부링크]

> > DMZ는 demilitarized zone으로 무력충돌을 방지하는 국제적인 교통로 확보를 위해 설치되며 지상에는 군대 주둔, 무기 배치, 군사시설 설치가 금지된다.우리 그와잉라의 비무장 지대는 '대한민국의 휴전 협정'..

높은 혈압 약물치료 선택의 기준, 약 종류별 금기, 대박 [내부링크]

고혈압 약물치료 선택의 기준, 약종별 금기, 부작용/하나산백병원 허영[대한가정의학회 서울지회] > #가족의학과 전문의 시험공부 중 스토리 정리를 겸해 대한가족의학회 서울지회에서 진행된 동계연수 강좌를 들..

[넷플릭스 외 더 위쳐 시리즈] 야스 대박 [내부링크]

Dandelion > 폴란드에서는 야스키엘으로 불리며 북미판 성우는 하나 편 팀 베크 먼(Tim Beckmann), 2개와 3개는 죠은・슈와브(John Schwab), 폴란드판은 한개, 2,3개 전체 야치에크코프칭스키ー(Jacekkopczyński)..

환절기 주의가 필요한 BEST3 !! [내부링크]

낮 오후, 저녁, 때때로 기온의 급격한 차이가 있어, 환절기에는 특히 지나친 면역력이 약한 사람에게는 병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요 오항시 건강 꽃나무는 환절기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 BEST3질병 알레..

작은개 백내장 안약 치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반려 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한 24시, 야마모토, 동물 병원, 서울 동물 의료 센터 이프니다니다!오항시웅 소견 백내장의 안약 치료 말을 소개합니다.첫 4세의 소견 거미는 건강 검진 때문에 나의 병원..

주요 4대 기획사 <SM, YG, JYP, ?? [내부링크]

(출처 : 이기훈 - 하과인 금융투자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 엔터테인먼트 주가는 하나%하락했으나 중견 기업별로는 SM/JYP/YG는 각각+4%/-6%/-하나%변동했습니다.다만 향후 주가 흐름은 매우 긍정적이었다.2분기의..

넷플릭스 기묘한 스토리 시즌 3 :: 봅시다 [내부링크]

계속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아직 7월까지 기다려야 하니... 얼마나 자신을 즐기려고...(눈물) 이를 기다리다가 넷플릭스 막지 않겠지만 마침내 기묘한 끝의 시즌 3에 대한 뉴스가. 20하나 9년 7월 41목요일..

소음주운전재판 초 확인 [내부링크]

음주운전 재판, 조기 대응을 못하면 어려운 음주운전의 경우 사회적으로 큰 비난을 받고, 또 음주운전 재판의 경우 최근 들어 늘어나고 있습니다.정부에서 강력한 제재를 하고 있지만 아직도 음주운전 재판으로 인..

넷플릭스: 영어공부하기 좋은 영화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기하급수적으로 거의 매일 다닌다. 재미있는 미드와 영화가 많아 입시 한 달 동안은 무료라는 얘기를 듣고 자신도 가입해 봤다. 넷플릭스인이 되었다! 유토브에서 자주 홍보했던 내..

[원격탐사] 위성으로 볼께요 [내부링크]

> 하나하나 분기 국민 참여 기자단/캉히우오은 한개 2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난해 하나 2월에는 제 본인라 정에서 기상 위성을 발사했지만 알고 있던 본인인가요?기상청의 블로그에 여러번 소개한..

MBC난장 아디오스오디 이야~~ [내부링크]

#아디오스 오디오 출연 MBC 난장 재방송 안내! real Live 문화콘서트 난장장 https://youtu.be/cdqgzRJsLAw 이렇게 Sns에 다 올리지 못한 정한성 작가님께서 촬영해 주신 현장 사진! ️️️️ > > > > > >..

고지혈증 원인 봅시다 [내부링크]

소문 없이 찾아오는 질병이 많지만 그중 오가의 매일 고지혈증에 대한 이야기를 써보려 한다. 이 질환은 주위 사람들이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이기도 하고 서구화된 식연습이 맵고 짠 음식을 많이 먹으면서 발병할..

녹내장 볼께요 [내부링크]

녹내장과 노안 이번 포스팅에서는 녹내장과 노안에 대해 스토리하려고 할 것이다. 녹내장은 진행성 시신경병증이며, 녹내장성 시신경병증·시신경 유두의 함몰과 망막신경섬유층의 얇음이 특징입니다. 녹내장에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