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92-6955의 등록된 링크

 139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암호명 흑금성, 이게 진짜 실화?! 영화 공작, 그리하여 신림동 우삼겹맛집 서울갈비! [내부링크]

전날 지그아잉칭와 썰매에서 하루 종일 골수 모두...저녁 6시에야 평소의 컨디션에 돌아왔다. 특히 뭐하는걸 싫어해서 동생과 영화를 보러갔다요즘의 개봉작 중 못 본#영화#공작 1990년대 간첩 영화.별로 좋아하는..

가수 딘이 국내에서 활동을 안 하는 이유 [내부링크]

> > 가수 DEEN이 낸 music중에서 D(half moon)가 연간 차트에 오를 정도로 정말 반응이 좋았는데 그 후로 계속 해외 작업만 했던 것 같던데... 알고 보니 DEEN이 데뷔 초 팬들에게 약속한 것 지키겠대ᅮᅮ > 자신..

갑상선기능항진증 증상 및 원인과 소리식 [내부링크]

지난 번에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해 조사를 해 본 적이 있지요.오늘은 갑상선 기능항진증의 증상 및 원인과 sound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하증과 항진증은 모두 갑상선 기능에 이상이 생겨서 발병하지..

목에 이물감 원인 편도에서 찾아보세요 [내부링크]

> 목에 나쁜 소견이 있으면 자신도 모르게 침을 삼키거나 헛기침을 해서 주위 사람에게 폐를 끼칠 수 있습니다.목에 이물감이 있는 경우 특히 편도 사고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 편도는 목구멍..

자율주행 자동차 플랫폼, 델피&모바일아이 [내부링크]

자율주행차 플랫폼을 위해 델피(Delphi), 모바하나아이(Mobileye)사의 협력 > 요즘은 자율주행차에 대한 소식이 끊이지 않고 있어요.힘들게 운전 연수를 받지 않아도 PC가 사람과 차량의 거리를 판단해 예측하고..

구래동 네하나아트 추천 네하나도맑음 / 태연 불티 컨셉 네하나아트 맞춤 [내부링크]

며칠전에 태연의 신곡 'PURPOSE'가 발매되고 '부르티'가 신곡으로 과인이 왔어요! sone 모두 스트리밍 잘하죠? (과인두입니다.) > 이전에 '알라딘'보고'재스민'에 꽂히며, 너 1아트 쪽으로 알라딘의 재스민 사진..

BTS 지민이 생1 이벤트 - 지민 대전 컵홀더 투어 가또블루, 코튼래빗, 아마스빈 [내부링크]

> 하나 0월 하나 31이 방탄 소년단 지민의 생애 1이라고 한다. 열혈 아연 미인 딸이 중간 고사를 잘 봤다는 이유로 지민이 생애 1이벤트로 카페 투어를 하쟈은이다. 내 삶 1상을 받기도 귀찮은 나이인 그림 1이벤..

[Netflix]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2019.10.01 기준/총 13편)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현재 볼 수 있는 를 하려고 해!! 넷플릭스가 제작한 영화도 있고 서비스 중인 영화도 있으니까 참고하자 w[하이틴 영화]의 선정 기준은 넷플릭스 검색란에 하이틴이라고 검색했을 때 나온다, 그리고..

[팝송 속 영어] DJ Khaled - I'm The One /듣기/뮤비/가사/해석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즐거운 목요일을 하나 보내고 계신가요?오항산차소리에 최저기온이 영하인데 정이예기 정이예 추워졌으니 감기 조심하세요.항상 소개할 곡은 추위를 잊게 할 정도의 정화의 신곡입니다.한번 같..

편도결석 제거 수술비용 걱정되시자신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제거 수술 비용이 걱정되나요?-1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 > 안녕하세요. 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매일 바램도 공기도 매서워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감기도 조심해야겠지만..

[방탄소년단 뷔] BTS V Stole The Limelight With His Iconic Appearance at The 2020 GRAMMY Music Awards.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Stole The Limelight With His Iconic Appearance at The 2020 GRAMMY Music Awards. Global Pop Sensation BTS attended the 2020 Grammy Music Awards today making hi..

ATM기에서 무통장입금 하는법 어느본인가능합니다 [내부링크]

> 오늘은 무통장 입금하는 법에 대해 알려주세요.1반 적으로 계좌 이체는 휴대로 무바 1뱅킹을 본 은행 창구를 이용하 보던 잉헤 각죠은 ATM을 사용하고 이체를 합니다. 현금을 바로 타인에 이체시키려면 그 경..

[대구파이썬학원] 고용불안 속 미래를 위한 선택! 자율주행자동차 ADAS개발과정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신뢰할 수 있는 교육! 밝은 미래전망을 지향하는 대구국비지원 무료교육센터 한국IT교육원입니다. 옛날에는 사무직이 큰 요즘 유행이었어요.그렇기 때문에 사무직은 지금과 같은 경제 불황 속에서..

가수 박재정 플라워박스 남자 꽃선물 * 리지데이 이야~~ [내부링크]

플라워 박스 가수 박재정 남자의 꽃 선물_Liziday Flower Studio 서울 꽃집 리지데이플라워샵 > 안녕하세요. 서울의 예약주문 문제 플라워샵 리지데이 Liziday입니다. 2월 하나 4일 밸런타인 데이 선물로 가서 수..

[소식] 유튜브(YouTube) BANGTANTV 구독자 하나,000만명 돌파................ 방탄소년단(BTS)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BANGTANTV@BTS_twt's YouTube channel has surpassed a total of하나 0 million+subscribers.(https://www.youtube.com/user/BANGTANTV)BANGTANTV, BTS의 YouTube채널은 총 하나, 000만명을 넘는 구독자를..

김철민 구충제 도대체 무엇1이 봤더니... w.개그맨 김철민 펜벤다졸 폐암 볼께요 [내부링크]

김철민 구충제, 도대체 뭘 처음 봐서... w. 개그맨 김철민 펜벤더졸 폐암 김철민 개구충제 펜벤더졸 복용 결과 유출 "희망이 보이는 것 같아" 폐암 얘기로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검진 결과를 유출했습니다. 6..

서울 보컬학원 평균 가격과 입시 취미 전문 오디션 커리큘럼 소개 한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서울보컬학원 평균가격과 입시취미전문 오디션 커리큘럼을 소개합니다.커리큘럼소개에서이미타이트한사람의수업아래로변천된두학생의영상을보겠습니다. https://tv.naver.com/v/일 0743842 먼저 위의 학생은 포..

[방탄소년단 정국]Bulletproof Boy Scouts Jungkook, 'Roasting Machine' is full of passion-[SNS Cut] 대박 [내부링크]

> [News&Limited Edition Reporter] Jimin shared Jungkook's passion-filled sports scene. BTS member Jimin uploaded a video with the phrase"뚝"on his official Twitter on July 20. Jungkook is do..

송가인 신곡 - 어머니아리랑 / 이별의 영동선 / 하나집 / 음악듣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성황리에 1혼자 콘서트를 개최하고 매진 연석을 이어 온 실수 트로트 하나 값 된 영화의 이번에는 쵸은규하과 지프싱곡을 발표하고 어게인 팬들을 만나러 올라온 작곡가 윤·명성의 곡이 타이틀 곡인 엄 이아..

초컬릿 윤계상 하지원 대형캐스팅 이지만 걸림돌은 JTBC 드라마 다소리당피디 ,스탭등 표결적하자많아 시청률 갈수록 떨어질것 ~!!! ~처럼 [내부링크]

> 최근 JTBC가 아이를 타도록 바꾸는 것은 바로 TVN, 처리미생, 응답하라 등과 같은 화제를 낳는 드라마 작품을 만들어 드라마로 큰 성공작을 만들려는 의지를 원하지만 작품 속에 녹아드는 것은 나쁘지 않고 jtbc..

폴더블폰 화웨이 메이트X 스펙 출시1 가격은 갤럭시폴드 넘어서다 봅시다 [내부링크]

> 스페인 현지 시간으로 24첫 팔셀로 자신에서 열린 MWC 20첫 9에서는 화웨이의 첫 5G폴더블 폰인 메이트 X를 유출했습니다. 갤럭시 폴드가 모습을 드러낸 지 3첫 만에 실체가 도우로봉잉소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

‘눈감고 운전’…완전자율주행 2027년 상용화! ?? [내부링크]

온 2027년에는 전국 주요 도로에서 자동차가 주변을 완벽하게 인식하고 스스로 달리는 완전 자율 주행이 상용화된다. 처음 계획인 2030년보다 3년 앞당기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대한민국은 완전 자율주행 세계 최..

BTS <방탄소년단> 레모과인 전속모델/오바마 동급 정국/사우디 콘서트 아랍 아미들의 감동! 봐봐요 [내부링크]

<오바마와 죠은국?>> https://youtu.be/2MfbWvIlnSg 정국이 놀라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트위터 200만 괜찮습니다를 단기간에 달성한 인물은 지구상에 오바마 전 대통령과 정국밖에 없다는 것이다.최단 기간 2..

숨바꼭질은 몇부작? 후속 드라마는?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역 포인트 부동산이다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요즘 정예기를 즐겨보는 주례기 드라마, 숨바꼭질 후속 드라마와 몇부작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중심적인 내용 드라마"숨바꼭질"의 줄거리, 수.. 하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대박 [내부링크]

>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나 오프 라이다. 정확히 내용을 핸들이 아니라 스티어링 휠이지만, 조향(스티어링을 하는 1이 없는 유일무이제 차가 상용화되면서 정내용..

"드디어 만남"…'사냥의 때때로' 금시훈·안재홍·박정민, 펭수와 콜라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영화 #사냥 #때에(감독 #윤성현)가 #대세 #스타 #펜스와 #특별 #콜라보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한다. EBS그와은헹셍의 신분으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펜 TV에서 활약 중의 펜스는 각종 방송과 라..

어린아이기과학동화 읽고 자율주행자동차와 로봇에 대해 알아봐요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텔라이입니다.요즘 아이가 좋지만 안 읽는 것보다는 낫다고 생각해 조금씩 보여 주고 있습니다.이야기가 관심 중심이라 자세한 설명은 많지 않았어요.또설명페이지가있는데아이들이잘안읽고가는경..

korea에서 찾아보기 힘든 목소리를 보유한 가수 JK김동욱, 가수섭외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벼루입니다. 가수"JK김동욱"이 10월 11에[Still(여전히)]이라는 싱글 앨범을 발매했습니다만,"JK김동욱"는 4월에[The book of john:Part 1]이라는 EP앨범을 발매하고 뜨거운 반응을 받은 적이..

어서와~ 광장시장 넷플릭스 칼국수 성지 다녀왔어요~ 볼께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인사드리겠습니다.연 스토리라서 그런지 잦은 #이벤트 촬영과 웨딩본식 촬영으로 메인 스토리에도 열심입니다.요즘같이 추운 겨울날 몸집만한 배낭을 메고 다니다 보면 따..

네이버블로그 신규 마캐팅 유형 추가 작정 (vs 애드센스) !! [내부링크]

> 네이버 블로그:448개의 티 스토리 블로그:하나하나 7개 네이버 블로그:하나 7개월 동안 29만원(647원/글)티 스토리 블로그:하나 0개월 33만원(2,820원/글) 수익성에서 참여성이 낮은 네이버 블로그다. 그래..

닥터프리즈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의의 원작 몇부작 몽땅 알아보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무척 기대되는 드라마 닥터 프리즈 군이 드디어 시작됐다. 최근 스카이캐슬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하신 배우 김병철과 평소 연기력이 좋기로 유명한 남궁민, 권봉인라, 최원영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하면서 스타..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BTS #방탄소년단지민 #BTSJIMIN #박지민 #SERENDIPITY #Promise #LIE #약속 대박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BTS #방탄소년단 #BTSJIMIN #박지민 #SERENDIPITY #Promise #LIE #약속 >

부산 더 뉴 카니발 어린이 퓨리 엣지 공기청정기 가수 진성 안동역 아닌 오토모빌 에서 장착 클리어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어린이 퓨리에지 공기청정기 시공점 부산오토모빌 실장님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차량은 매우 멀리서 입고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아주 특별한 차주님이 오셨습니다. 요즘 최고로 사랑받고 있는 트..

다인님의 펭수키링 정보 [내부링크]

다인 씨가 도안 내주신 펜스킬린입니다. > 매끈매끈한 2 4하프모사용 2호 코바야시 항상 지름 8cm > 너무 귀엽지>-<평소 이야기와 촉감을 좋게 해서 솜을 많이 넣지 않지만 이 아인판빵에 넣어야지 하고 계속 넣었..

펭수 굿즈 어린이템 열전사지 반사 시트지 커스텀 슬로건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에버라이트 대기업입니다.며칠 동안 계속 PM2.5에서 목이 아프고 기침도 걸려서 계셨는데 어제는 말이 땡땡 내리고 있었지만 지금의 같은 날씨가 아주 맑네요... 망가져버린다면 올해부터 내년까지..

하나0월 30일 "윤창호법과 소리주운전 근절 세미과인"에 참석해주세요. 봅시다 [내부링크]

*10월 301낮 10시 국회 의원 회관 9의 간담회실*의 신분증만 가지고 돌아갔으면 방청이 가능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

[미드소마 감독판] w/이동진 라이브톡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드소마 감독판 > 올해 진짜 좋은 첫 번째가 많은 것 같아. (더 이상 면이 벗겨지기 싫으면 걱정이 되지만, 때마침 피했던 미드소마가 감독판으로 재개봉:) 재봉될 뻔한 아이들도 자꾸 놓치기만 했던 날들이 자..

드라마 시청률 순위 (최근) :: 추천도 포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하루종일 집에만 있으니까 요즘 드라마를 볼 수 밖에 없더라구요.재미있는드라마가뭐있는지찾아보고드라마시청률순위를알아보면어떨까해서당할까하는글을준비했습니다.순위도 알아보고 역시 제가 감명깊게 본 드라..

[우한폐렴]태국서 '독감·에이즈 혼합치료제 투여'…확진자 소리성 전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태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에 대한 항바이러스 혼합약물 치료가 주효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치료방법이 발견될 가능성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일(현지 시간)AF..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데이 주관적 TOP 4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데이 뭐지? 그랬더니... 쉬는 날을 넷플릭스 데이라고 해요.넷플릭스는 다양한 영화나 드라마 콘텐츠가 올라오는 서비스입니다.구독~ 결제 저런건 다른 블로그에도 잘 설명 되어 있으니까 오늘은 추천하..

자율주행 인공지능 로봇 무인택배 배송 경쟁 ~~ [내부링크]

신세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무인택배를 앞으로는 받을 수 있을 겁니다. 인공지능 로봇과 자율주행이 결합돼 무인택배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택배기사님들이 할 일이 이제 없어질지도 모르겠네요. > 시험운행이아..

고혈압 vs 저혈압 증상과 혈압 관리방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건강을 지키는 과인레입니다.고혈압, 저혈압 중 어느 쪽이 더 위험한가요?고혈압이 위험, 저혈압이 고혈압보다 위험? 의견이 분분하다. 고혈압, 저혈압의 2개의 차이는 증상은 어떻게 다른지, 그리..

육아맘도 집에 있는 때때로이 즐거워지는 유플러스티비 넷플릭스 영화즐길 신규요금제 출시! 정보 [내부링크]

> 신생아가 집에 있어서 확실히 외출할 수 없어 평 1저녁 이 쟈싱 주·스토리에는 넷플릭스 영화, 자신의 드라마를 보면서 우선 향하고 있습니다 아니, 아쉽지 않고 시간 가는 걸 집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소아 선천성갑상선기능저하증 발발 원인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갑상선 김용기내과의원이다. 선천성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우리 몸에 중요한 갑상선 호르몬이 선천적으로 분비되지 않는 상태를 그립니다. 이는 출산 후 검사를 통해 발견되지만 드물게 과인..

ITT 통번역자격증은 유효기간이 어떻게 될까? 좋네요 [내부링크]

ITT 통번역 자격증은 유효기간이 어떻게 되나?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다들 알찬 시간을 보내고 있나요?당일 저는 여러분에게 ITT 자격증, 통번역 자격증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한다): 대단한 정보는 아닙니다...

가면장수술병원 넘기지 말고 바르게 봅시다 [내부링크]

가면장 수술병원 옮기지 말고 바르게 > 그 중 예측할 수 있는 것이 있는가 하면 생각지도 못한 1개가 발생하고 평소와 별로 다르지 않았다 1개 상도 갑자기 변화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물론 이런 상황에서 대처를..

[속보]방탄소년단(BTS)정국 교통사그리 와~~ [내부링크]

> 오늘(4일)전 세계적으로 큰 어려움 유헹룰 누리고 있는 과거의 유행 아이돌 방탄 소년단(BTS)회원인 정국(22)가 도로 교통 법 위반 혐의로 입건하고 경찰의 조사를 받앗움니다. ..

[시흥지상 고등학교] 코딩 대박이네 [내부링크]

> [고등학교 정시모집]코딩에서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강의 <코딩으로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학습과정>은 방과후 코딩학습이 필요한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상시 모집하고 있습니다. 학습에 활용되는 소형 자율주..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좋네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거의 매일 말씀을 맞이해서 불금에 볼만한 넷플릭스 Mids를 하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영국 BBC에서 방송된 영드입니다.먼저 예고편부터 보시겠습니다. https://tv.naver...

태양계 행성 크기 비교 봅시다 [내부링크]

태양계의 행성 크기를 비교하는 데 무엇이 가장 클까. > 오한상은 초등학교 과정에서 배우는 태양계 행성의 크기 비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행성의 종류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겠죠.~~목성/..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 [내부링크]

컨택트 센터 전문 정보지의 컨택트·저널(20하나 9년 4월 Vol 229)곤 캉코노히에 GL의 이야기, 엥시ー눙보호 안경을 소개하는 글을 씄 슴니다.(*콘택트센터의 구칭은 콜센터. 현재 전화로 고객 상담 업무를 진행하..

중년우울증, 자신를위 볼께요 [내부링크]

주간의 이야기에 모처럼 딸과의 데이트를 하고 왔기 때문에 가끔 늦었습니다만 일기를 써 보려고 합니다.딸아이는 타지에서 대학교를 다니고 있고 아들도 군대를 가 있어서 둘 다 한달에 한두 번 얼굴을 보기가 힘..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소견서 소견제출서 이의 !!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행정 심판 175,000원)주식의 이야기, 공휴일 업무 가능한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131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의 아이콘 https://m.cafe.naver.co..

로드FC 2019년 성공적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 [사진 공급=로드 FC] 로드 FC의 20하나 9년 마지막 대회가 끝났다. 총 28명의 파이터가 우리 속에서 올랐다.이번 대회에는 5명의 챔피언 출신의 파이터가 출전하고 역대 최연소 데뷔, 소방관 파이터의 출전 등..

산업 트렌드 이해에 도움 확인 [내부링크]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는 다양한 산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주 트렌드를 잡는 것만으로 시야가 넓어지는 것이군요. 그러나, 막연히 트랜드 동향만을 인지하는 것은, 정보성의 한계를 가지는 것입니..

신곡 Insta Lover 음 ~처럼 [내부링크]

> 오오거 매일 신예 가수의 미아 씨가 오거 전부 일본일에 출시한[Not a Fairytale 1/3]라는 앨범 타이틀 곡이며, 수록곡이기도 하다 라는 노래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노래 듣기 전에 미아 씨가 어떤 활동..

송가인-유산슬 대박이네 [내부링크]

'는 투 4'송가이자'유상슬'유재석에 듀엣 제안"팀 이름은 유엥송"출처:e새 s24| 네이버 TV연예 > 어제 해피투게더에서 송가인과 유재석의 듀엣 제안이 있었습니다.물론 메인은 송가인이 하지만 아마 방송을 통해서..

초남성증(XYY 와~~ [내부링크]

염색체 조성이 47(XYY)에서 정상 남자(44, XY)보다 Y염색체가 하나 더 많은 경우 쵸남송(XYY)증후군이었다. 이들은 키도 정상, 남성보다 훨씬 크고 대개 하나 80이상으로 비정상적인 성 생활(동성의 아이)을 더..

은평구정형외과 어깨 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 몸은 세월이 흐르면서 서서히 노화가 진행됩니다. 여기저기서 통증을 느끼게 되는 것이 생활화 됩니다. 특히 나쁘지 않는 40대 이캉로은 만성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증가하게 됩니다. 통증 때문에..

휴첫에 뭐하지? 나는 미드 보지~ 볼까요 [내부링크]

> 많은 미드중 본인의 선택은 siren 세이렌~ 인어공주의 내용 알죠? 하지만 슬픈 내용 인어공주 까만지 오래돼서 기억이 잘 안 나는데, 물거품이 돼서 사라진 걸로 결국(?) 눈에 띄는 인어에 칼과 힘, 섬뜩함, 무..

동맥경화 검사 및 원 이야… [내부링크]

> 동맥 경화는 혈관 내막에 콜레스테롤, 중성 지방 등이 쌓여 혈관이 좁아지고 굳어지는 현상을 말합니다. 이는 서서히 진행하는 만성적 질환으로 하나 0세 전후에 이미 시작되어 통상 40대 후반이 되면 효루류..

동맥 경화 좋네요 [내부링크]

노예 해방으로 유명한 미국의 링컨 대통령은 사람의 얼굴을 보고 능력을 파악하는 비범함이 있었지만, 불만을 품은 참모가 얼굴은 본인보다 부모의 책임입니다.아니냐고 묻자 내면에 쌓인 수양은 반드시 얼굴에 붙..

추위 타고, 갑자기 체중 항시면 … ‘갑 좋구만 [내부링크]

갑상선 호르몬은 우리 몸의 신진 대사를 조절해 주는 호르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신장기의 기능을 유지하고 에그대사에 관여해 체온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갑상선 호르몬이 충분히 만..

한상진 아내 (부인) 박정은 키 나쁘 알아봐요 [내부링크]

연예계의 대표 대식가 가족의 가출 몸의 한상진이 냉장고를 부탁에 출연하고 47kg을 감량하기로 된 이유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어 있습니다! > > 학창 시절 47kg을 감량한 다이어트했다고 밝혔다 그는 중학생..

자동차정비기사 응시자격, 자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교육부평가인정전문원격교육기관소속학습플래너윤선생님입니다!이번때키키워드는자동차정비기사입시자격증필기전시험조건을마련하는방법인데요. 차량관련 산업이 불변한 성장을 보이면서 차량수가 항상..

[넷플릭스추천] 리듬앤플로우(rhythm&fl 와~~ [내부링크]

> 미국판 쇼미더머니로 본인 오기모드터 화제였던 리듬앤플로저도 요즘 보게 됐네요. ᄒ ᄒ ᄒ ᄒ > 넷플릭스에서 하나 0부작으로 현재 보이지만 또 나쁘지 않은 쇼 미국과는 전혀 다른 유우도 있다 뉴욕 LA시카고..

동대문정형외과 손목터널증후군 정보 [내부링크]

동대문 정형외과 손목터널증후군이 손지림의 원인이라고요? > 안녕하십니까? 동대문 정형외과 희망과 인재재활테이션학과입니다.동대문 정형외과에서 여러분께 여러 가지 통증을 소개드렸는데, 최신 추위 탓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