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93-6955의 등록된 링크

 139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HMG 저널] 완전 자율주행차가 도입되면 ‘이 분야’까지 바뀐다? [내부링크]

> 기술 관련 컨설팅 회사 스트래티지 아기 널리 틱스(Strategy Analytics)에 따르면 미국 자동차 공학회(SAE)기준 4이상의#자율 주행 기술이 본격적으로 상용화되는 시점은 2030년경이다. 도로 위에서 스스로 달리..

녹내장초기증상, 방치하면 위험해요! [내부링크]

> 녹내장은 안압 상승으로 인해 시신경이 눌리거나 깨끗하지 않아 혈액제공에 장애가 생기고 시신경 기능에 이상이 생기는 질환을 말합니다.시신경은눈으로받아들인빛을뇌에도달하여앞이보이도록하는기능을하는데,..

20일6년 SBS 아나운서 공채 카메라테스트 원고 및 후기 [내부링크]

2016년도 SBS공채, 나쁘지 않는 운서 1차 카메라 테스트가 끝나옷슴니다.이번 카메라 테스트에는 MC원고와 DJ원고 등 여러 장르의 원고가 섞여 나쁘지 않았다고 합니다.*카메라 테스트에 이·다 한 학생의 말을 인..

목감기 인후염 편도염 목이 부엇을때 팁 [내부링크]

이티프은 초기가 아니라 1쥬쵸쯔 이상 목이 너무 너무 아파서 붓고 약도 듣지 않은 사례이다 그런데 나의 목은 초기에도 잡다.단점은 차가운 것을 형의 무를 많이 먹었을 때 코감기로 오르는 것.시작 병원의 약..

미스트롯 상금 3000만원 진은 명불허전 송가인~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결승전 결과가 나쁘지 않았어요.송가의 상금 3000만원의 공연 100회 지원 안마 의자 상품 > 진을 놓친 적이 없었던 송가도 노래 '허과인' 잘하네요.실수도 하지 않고 완전 100%자신의 실력을 보..

LG유플러스 넷플릭스 제휴단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G U+의 모든 것을 모르면 찾아봐야죠!! 오가의 매일 U+TV 넷플릭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LG유플러스 인터넷과 TV를 최근 찾아보니 군데군데 넷플릭스 볼 수 있다고 하던데... 넷플릭스가 뭔지 궁금..

배우 한혜진 계약 위반 어 떤하나? 기성용 김강우 언니 나쁘지않아이 키 [내부링크]

> 네이버 검색순위에 오른 이름 한혜진 모델 한혜진을 보니 배우 한혜진이름이더군요~ >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배우 한혜진의 남편은 기성용 선수. > 뭐 하나니까 조사해 봤더니 정리가 잘되어 있으므로..

토끼밭 프리스틴 결경 시연 청하 여자친구 단체 유주 신비 엄지 은하 예린 소원 레드벨벳 예리 오마이걸 아린 이달의 소녀 김립 배우 류원 토파즈 (50) [내부링크]

> > > > > > > > > 저장시의 공감--배가 본드 굉장히 재미있네요... 류원, 예쁜, 추결경, 인스타그램, 박시영, 인스타그램, 여자친국 트위터, Adorable Candy,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kiss my lips., 류원, 인스타..

티이말 아이드센스 승인 험난했던 과정 [내부링크]

정이티스토리의 어린이 도센스를 승인받았습니다.지난해 한 0달에 한번 할까? 그래서 몇 한 치다 나쁘지 않지만 역시 NAVER블로그보다는 어렵거나 2개 운영하는 것은 조금 귀찮아서 계속 올리지 못했지만 검색을..

소음주운전 2진아웃 자세히 살펴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즘 콜로구아인들 때문에 걱정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평소 손 씻기를 생활화하고, 탈을 잘 사용할 뿐에서도 코로 과로일 경우 많이 줄어 예방을 정신 차리세요. "아이가 아프다는 것에 놀라고 소..

미드소마(Midsommar, 20첫9) [내부링크]

가장 무서웠던 영화가 뭐냐고 묻는다면 대한민국 영화 중에서는 <곡성>, 외국 영화에서는 <유전>이라고 답할 것이다. <유전>은 정스토리로 섬뜩한 몸을 망치는 장면도 그렇지만, 분위기 자체가 소름끼치게 불쾌했..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얘네 팬들한테 소음 안 들린다고 서로 반말하고 듣고 싶은 노래 시키고 난리 났는데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RPS 주의 본문을 스크랩하여 저장 가능 > > 탄식하듯 불렀군 에어플레인 파투 열창하는 국물이 > 갑자기 민이가 꾹이를 불렀어요. グ정구가~~ > 어라, 사투리 버전으로 한번 말해주지 않는..

[스마트 모빌리티④] 산업재해 감소는 기본! 산업용 자율주행차! 짱이네 [내부링크]

산업현장 자율주행이 임박하다! 길이 먼 자율주행 기술의 상용화가 거의 임박한 분야가 있습니다. 바로 산업용 자율주행차입니다. 오가의 매일 밤 로봇과 같은 이 산업용 자율주행차에 대해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

유병용외(20일9) 자율주행, 홍릉과학출판사 ~~ [내부링크]

> 이 책은 자율주행에 대해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도록 A부터 Z까지 자세하고 간단하게 쓰여 있다. 반드시 거소음부터 읽지 않아도 된다. 자율주행의 최신동향보다는 실제 개발하면서 느낀 이들 말과 원리를 중심..

앗! 음주운전 보험처리(운전자보험,자동차보험) 된다 / 안된다? 이야~~ [내부링크]

> 어제 야과 sound 하신 나쁘지 않으셨어요?낮 1작 출근해야 하는데 술이 아직 안 깨면 뒤쳐질 뿌리도 핸들을 잡아야 할까요?포스팅 제목에 답하기 전에 앞으로 먼저 말하면 NO다.정부에서 올해부터 sound 주운 전..

롤 시즌하나0 미드 럼블 룬 템트리 열관리 하는법 하나티어 챔피언 ~처럼 [내부링크]

롤 시즌인 0, 미드 랑불루ー은템토우리 열 관리하는 법 일티오챠은피옹 > 기쁩니다!!요새 약간 출현 빈도 카오 전, 아 인 같지만 그래도 충분히 미드 1티아 챔피언이라고 생각하는 미드 럼블! 럼..

자율주행 자동차는 정말 볼 수 있을까? 자율주행차로 꿈꾸는 편리한 미래 좋네요 [내부링크]

> 4차 산업 시대에 중요한 쟁점은 빅 데이터, AI, VR등 다양하지만,입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 생활과 밀접한 기술로 자율주행차가 있습니다. 자율 운전 자동차는 운전자가 차를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

블레스 모바하나(블레스M) 사전예약 소식, 신작모바하나게이다중 새로운 역사를? 볼께요 [내부링크]

> 브레스 무바 1(브레스 M)는 이에 앞서고, 온라인 게임에서 먼저 등장하고 이미 MMORPG장르에는 그래픽과 오픈 월드에 대한 자유도를 게이머들에게 유츄룰루했다. 또 정식 서비스 전 지수 타에 유츄루카 된 당시..

[색연필그림] 색연필화 펭수 그리기 볼까요 [내부링크]

펜스 그림을 같이 그려봐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심쿵이라고 불러주세요.그림그리는걸 좋아하지만 아직 초보라서 어떻게 그려야 할지 모르는 분이라면 저와 함께 발전해서 마스크를 할까 생각중입니다.저도 그림..

애플에서 출시할 자율주행차?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와 프로젝트 타이탄 알아보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재공하는 IT 대기업 Minnji 로그인 플러스입니다.미래 신기술 중 우리 실생활에 매우 난해한 화천을 가져다줄 것으로 꼽히는 자율주행차! 자율주행차는 운전자들이..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생각서 생각제출서 양형서류 행정심판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경위서 등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정사 짱이네 [내부링크]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일 3일 76066/home 소음주 운전 뺑소니 구제 양형서류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서식 제공 카페 즉효 https://cafe.naver.com/drunkendriving > > > 글..

서울모터쇼 현대모비스, 국내최초 딥러닝 기반 자율주행 기술 확보 봅시다 [내부링크]

> > , 구글의 디프마잉도우가 개발한 인공 지능 바둑 프로그램'알 파코'은 20일 6년, 이세돌 9단과의 대결에서 세상에 큰 충격을 주고 주더라구요.여기서 알파고의 핵심 기술인 딥러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

"sound주운전 사건 내도 400만원 내면 끝?"…sound주운전 민사책이다 높여야 와~~ [내부링크]

20하나 9년의 마지막 날의 개인 방송(BJ)의 진행 A씨가 몰던 마세라티 차량이 오토바이를 치고 30대의 오토바이 운전자가 숨지는 사건이 발발했습니다. A 씨의 음주 측정 결과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

동물병원 간호사가 추천하는!작은강아지알러지사료 가수분해단백질 베네핏 싱글프로틴(토끼고기) ?? [내부링크]

당일은 제가 가장 믿고 주인에게 권해 먹이는 사료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개들과 집에서 살면서, 가장 흔한 병은 귀의 병(외이도 염증) 발, 습진, 피부병, 식이성 알레르기 등 흔한 병이네요. 생명에 지장이 있어..

자율주행 자동차의 시대로!!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넥스다!!!!! 첫번째는 자동 운전 자동차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자율주행이란? - 차량을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않고 스스로 도로를 주행하게 하는 것. > 위의 설명대로 자율주행은 운전..

루머의 루머의 루머 시즌2 / 13 reasons why / 미드뉴스 볼께요 [내부링크]

> 유언비어 루머에 관한 뉴스입니다.시즌 2가 올해 방송된다고 하는데요, 사실은 주인공이 자살할 이유가 밝혀지면서 더 이상 나오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반응이 나쁘지 않아 시즌 2까지 나온답니다.~시즌의 일은..

[산업분석하나0] 섹터 투자 방향성 복기 (전기차, 자율주행 하나00년만에 오는 자동차 Big사이클) 봅시다 [내부링크]

http://bit.ly/2kJAtj8 전기 차, 자율 주행 자동차는 5G와 함께'반드시 올 미래'입니다. 남북 경협 섹터는 올해 안에 한 번쯤은 주가가 움직이겠죠. 개성공단과 항만에 주목해 보세요. 북한의 경제개방과 남북경협..

로봇학술대회 'IROS2016' 개막...인공지능, 자율주행, 의료로봇 분야 등 논문 대거 발표 방안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해리스코입니다.세계 최대의 로봇 학술 대회'IROS 2016(IEEE/RSJ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telligent Robots and Systems)'이 91'대전 컨벤션 센터(DCC)'에서 개막하는 슴니다. > 지능형..

송가인 콘서트 MBC본방사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송가의 리사이틀 온 11월 101 MBC night 6시 30분에 방송됩니다.그 날의 감동을 분명 느낀 적이 있을 거야.2시각 30분 동안 최선을 다하무대 욧슴니다.팬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송가인초귀엽고 예쁜 가수..

[20하나9.하나2.08]<경기 화보, 하나/4> 하자신원큐 K리그 20하나9 승강 플레이오프 2차전 <경남 FC : 부산 아이파크> ~ 경남 창원, 창원 축구센터 주경기장 !! [내부링크]

> > > 이 자리는 PC화면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스크롤 압박이 있어요. > 부산에서 31을 보내고, 지금 경남 창원에 넘어왔습니다.목적지인 창원축구센터에 도착하면 아름다운 희소음산의 풍경이 펼쳐집니다...

[셀럽도 사랑하는 베베스킨] 개탤맨 문세윤 & 개그맨 최성민 와~~ [내부링크]

> > 댁무 본인의 멋진 만능 개그맨(개그맨&탤런트) 문세윤 씨, 배베스킨 청스토리 '괜찮다고 해줘서 감동' 심지어 베베스킨을 동료 개그맨 최성민 씨에게도 선물해 줬어요.개그 빅리그 <왕좌의 게임>에 문세윤 씨..

방탄 BTS WORLD OST 앨범 리뷰 (알라딘특전 포함) 대박 [내부링크]

BTS WORLD OST 앨범 택배 공개 후기입니다.저는 문화상품권도 이용할 수 있고 적립금도 쌓여 있는 알라딘 사이트를 이용해 구입했습니다.6월 10하나가 바로 예약 구매하고 6월 29개에 수령했습니다!각 판매소마다..

틴보그 Teen Vogue 기사 - "BTS에 대한 비판은 사실 그저 외국인 혐오에 불과할 뿐" 이야~~ [내부링크]

원문링크 https://www.teenvogue.com/story/bts-criticism-xenophobia-in-disguise > Criticism of BTS Is Often Just Xenophobia in Disguise "You'll like BTS music if you listen without prejudice,"s..

[방탄소년단 뷔] BTS VLive, 뷔의 홀러 V라이브 '오래간만이에요' 3억뷰 돌파~~~ 추카추카!!!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뷔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뷰 #BTS_Vlive #오랜만에 홍어입니다 #3억 뷰 돌파#조회수_310131937# 됩니다_1094078971#한해 중 가장 많이 본 라이브#2019가장..

스페인독감 사태를 막아라! 우한폐렴, 신종코로자신바이러스 정보 [내부링크]

> 20하나 5년 중동의 호흡기 증후군인 멜스우이 국내 1감염자가 발생했지만, 요약 하나 86명의 환자 중 38명이 숨지고 국내 메일(치사율은 20.4퍼센트 본인 되었습니다 그로부터 약 5년이 지난 지금 China, 우..

GTA5 인생모드 하데스 서버 <Ep.03 HBS 방송국 소개> 봅시다 [내부링크]

> 많은 인생 서버는 각각의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플레이하고 있는 하데스 서버의 자랑(?)이자 특징인 HBS방송국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https://discord.gg/PEVYDXF HBS방송국은 HADES BROADCAST SYST..

가인이여라~어른들의 대세 송가인 정규첫집(가인) CD구매 후기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엄근이가 직접 구매한 상품을 써 봅니다! 이웃분들, 미스트로트 송 가인님을 아시나요?작년에 저희 집은 미스트로트여서 목요일 하룻밤이 즐거웠어요.송가인씨가 하나등을 해서 요새는 텔레..

부산 프로그래밍자격증 취득과 IT실기 C언어 JAVA 실무능력 보유 비결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언어 java관련 프로그래밍 자격증 및 스펙적인 결과와 실제의 취직할 때 1생활용 줄 수 있는 실무 능력까지 단기간에 두마리 토끼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으면, 오거의 매일 하루는 실무 능력과..

다소음석증 으로인한 다소음낭제거수술 후기 (중앙대학교병원 이승은교수님) - 다소음낭제거수술비용,수술후 아픔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니임. 저는 이 후기를 가지고 왔네요. 하나 9년 2월 하나 8개의 월요일 한 딱 하나 주간 하나전에 수술하고 다소리낭의 절제술 한 주간 하나 이후에 사용 후기이다 나도 수술을 하기전에 너무..

[Mercedes] 메르세데스, 차세대 S Class를 위한 처음단 자율주행 기술 작정 좋은정보 [내부링크]

> 차세대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Benz)S Class는 아이 오프(eyes-off)의 조건 자율성(SAE Level 3)이 가능한 최초의 자율 주행 시스템을 지에콤할 예정 이프니다니다. 이 기술은 브랜드의 주력 모델로 도입될..

입짠냄새 심하다면 편도결석 제거부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독한 입, 매운 냄새 때문에 사람 만나는 게 부담스러운 분들이 있어요. 가끔은 자신은 느끼지 않지만, 가정이 자기 주변 사람들의 말을 듣고 인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양치질은 스스로 양치질을 열심히 하지만,..

명왕성은 왜 태양계 행성에서 제외된 것인가? 정보 [내부링크]

며칠전 Nonfiction 책을 소개하다가 태양계와 행성 스토리를 했어요.늘 그랬듯이 이 책에서 명왕성이 행성에서 제외된 이유가 정리되어 있어 기뻤습니다. 궁금하시면 한번 읽어보세요. ^^ > > 왜소행성이 되어버린..

대전 송촌동 헬스: 지긋지긋한 오십견 스트레칭으로 아픔 해방!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전 송촌동 헬스장 피트니스입니다. 오한 씨는 지긋지긋한 오십견 스트레칭으로 통증 완화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오십견이란?] 만성 견관절 통증과 체육에 제한을 주는 가장 흔한..

Netflix 넷플릭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Netflix넷플릭스"이번에 회사에서 프로모션으로 갤럭시 일 0 5G로 바꿨다.요금제에 의해서 여러가지 혜택이 있었는데, 바로 Netflix넷플릭스 혜택!저는 5G프리미엄 최고 등급 요금제와 지니 음악 무료 이용과..

차사고 자신는꿈, 교통사고 정보 [내부링크]

> 사주역학적으로 접촉한 문재, 교통문재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은 날이 상관, 겁재, 변관, 변관 하나진이라고 합니다.육친적으로 그들이 가지고 있는 기운이 발휘되는 힘은 매우 강하고, 해소보다 배설 레벨에 가..

다초점 백내장수술 신 대박이네 [내부링크]

나쁘지 않고 치아가 들어가면 누구나 나쁘지 않게 생성되는 백내장은 노화로 인해 혼탁해지고 딱딱해진 수정체를 제거하고 여기에 새로운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백내장 수술을 통해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 수술..

레이저백내장수술 ?? [내부링크]

> 백내장이라는 병은 드문 것 같고, 자주 발병하여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특히 노인들 사이에서는 자주 발병하여 보다 각별한 케어를 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도대체 해당 질환은 어떤 것을 말..

아미~요기야 요기!) 20하나8 MAMA 엠 봐봐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일단 지니 투표로 고생 진짜 많았어요.ㅠ 마지막 날에 쵸은이에키했지만 그렇게도 전체의 노력 끝에 방탄 소년단의 한 마음 상이 확정되었습니다 야호!(100%투표라!) 의 막판에 조바심을 내고 하마..

인텔 모빌애, 자율주행 역량 !! [내부링크]

인텔 모빌 에너지(Mobileye)가 처음 탑재된 드라이버 시스템(ADAS)과 서비스로서의 자율주행(MaaS, mobility-as-a-service) 분야에서 선도업체로 도약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인텔은 2017년에 17조원에 이르는 인수..

고지혈증 좋은소식품 백날 대박 [내부링크]

> 이웃들 안녕!!비옥한 소리식 쵸도루인 지난 불과 8개월 전까지 콜레스테롤 수치가 400가까이 됐고 혈압도 140~150.. 화택에서 정상과 정상적으로 오갈 정도로 상태가 심각했어요. 울면서 지금부터 관리하지..

녹내장초기증상 실명질환의 위험 !! [내부링크]

녹내장 초기증상 및 실명질환 위험에서 벗어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 얼마 전, 제가 괜찮은 유튜버가 녹내장을 앓고 있다고 고백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잘못 알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나이가 들어서 생기는..

[자격증]FAT 일급 볼까요 [내부링크]

대학 4학년에 복학해야 할 저는 방학 동안 무엇이든 해야 한다 고 같은 아서 몇가지 자격증을 알아봤어요!학교에서 배운 전공 중에서 그렇게 나쁘지 않는데 회계가 재미 있고 성적도 좋지 않..

중년여성하나자리 목 봅시다 [내부링크]

두 아이를 등, 베네수엘라의 생활하고 경력이 단절된 30대 후반 주부가 다시 쵸쯔을 시작하기 좋을까요? > 저의 스토리입니다.출판사에서 디자인 일을 오래 했지만 결혼하고 임신하고 과인해서 전문직이면서도 자..

박세정 아자신운서 우리얘기 좋네요 [내부링크]

#아봉인운서 #박세정 #영어MC.<박아봉인 우리이야기 샤랄라> 오늘 우리 이야기를 공부 시작한다."너는 옷걸이를 좋아해서 뭘 입어도 멋져." 맞아요? > 옷걸이 : 옷을 걸도록 한 것. - 옷 : 옷맵시고로이 글에서는..

[오항시의 운세] 2020년 0첫월 첫 대박이네 [내부링크]

[당 1의 운세]2020년 01월 161별자리 운세-YTN[물병 자리 1.20~2.18]혼자 있고 싶은 날이었다 친구들과 입에 담기도 싫고 듣기도 싫다. 공연히 지나가면 의논하기 딱 좋은 날이었다 공부를 한다는 과제를 할 때..

[연세곧바로이비인후과] 심한 볼까요 [내부링크]

> 짧은 시간, 간단한 절차, 충분한 설명, 확실한 치료, 입원 및 퇴원을 약속하는 강남구 소재 연세즉시이비인후과입니다. > 혹시 심한 입냄새로 고민이 많으세요? 심한 구취는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기 때문에 원만..

행정부유공자좌측 원위 경비골 분쇄 골절 및 복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부유공자 등록신청 전문행정사, 대구연합행정사, 김덕수 행정사무소 김실장입니다. 오한상은 업무 중 왼쪽 원위경골 분쇄골절 및 복합부위 통증증후군 증상으로 재해부상 공무원으로서 심의를 통화..

노인성백내장 중 봅시다 [내부링크]

> 노인성 백내장에 대해 평소에 얼마나 나쁘지 않고 알고 계십니까?오항시 중화 동안과에서 노인성 백내장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만.만약 증상이 나쁘지 않으면 빠른 진단을 받고 그에 맞는 치..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어떤1인가 봤더니..충격 [송가 볼께요 [내부링크]

> > '비디오 스타'송가이다"'미스트 로트'이후 출연료 한 0배 오르면서"엔카 가수 송가의 이'미스트 로트'이후 출연료가 하나 0배 상승했다고 밝혔다. 281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부리 원'비디오 스타'미스..

토마토 효능 방울토마토 과하나 채소 한개 칼로리 성분 좋은정보 [내부링크]

토마토, 방울토마토의 효능과 야채, 칼로리 성분, 탄수화물, 리코펜, 숙취를 알고 드세요. 모임이 많은 시기입니다. 즐거운 만남에는 알코올이 필수다. 결점 좋은 느낌에 한두 잔 마실 때는 참 좋았는데 내일 찾아..

GTA5 인생모두 하는법 및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골 두 문 행동 대장이며, 아마추어의 심부름을 하고 있는 두달, 임! 최근 많은 BJ과인 유테유보이 많이 해GTA5의 삶 전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싶어요 먼저 파이브엠을 깔아주세요 설치 후..

[리브메이트] 금하나의 퀴즈 좋구만 [내부링크]

> 정답:리마 >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초성퀴즈 #이미지퀴즈 #돈되다 #추천인ODCZX > 추천자ID:ODCZX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볼까요 [내부링크]

> 소심한 소년이 손산후사의 어머니로부터 들은 정보를 바탕으로 학교 아이들에게 손산후사를 해주겠다는 얘기다. 성문제뿐 아니라 낙태, 폭력, 리벤지포르노, 동성애 혐오 등 다양한 사회문제가 등장할 것이다...

녹내장 치료 방법, 대구 최초 도입 ?? [내부링크]

Micropulse Transscleral Cyclo Photocoagulation > > 20하나 9년 5월부터 대구 누구냐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에 대구 지역 최초의 'CPC레이저(Micropulse Transscleral CycloPhotocoagulation)'이 도입..

넷플릭스 시청 ~처럼 [내부링크]

나의 세번째 #넷플릭스 시청기록 및 #추천정도 이번에 #시리즈물 없이 전체 #영화콘텐츠만 포스팅하게 되었다(보고 있는 시리즈물을 아직 끝나지 않아서..) > 1. #포레스트 검프(#forrestgump) 하나번째#넷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