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94-6955의 등록된 링크

 139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셀프세차장 문재 보험처리 어렵다고요? [내부링크]

셀프 세차장에서 크고 작은 접촉사건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셀프세차장 사업주분들이 대응만 잘 해주면 보상도 받을 수 있고 청소기도 신규로 교체도 가능하고 요즘은 제대로 보상받으세요. 그래서 진공청..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9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살림사리 평균 3.7퍼센트, 최고 4.6퍼센트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내부링크]

> 3개(물)방송된 tvN의 수목 드라마'#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연출 전지현/극본 그오은도웅/권 연화와 제작 화엥다 sound픽처스/이하<고무불유>)#9회는#케이블,#IPTV,#위성을 통합한#유료 플랫폼 중 시청..

[BTS 방탄소년단] 'ON' 음악비디오 촬영스케치 영상 [내부링크]

[Episode] #방탄소년단 #ON 뮤직비디오 촬영 스케치 유출! > 인색한데 너희들 너무 멋있게 써. > > 성에 살다가 쫓겨난 컨셉으로 과인 > > 꼬치인데 왜 이렇게 귀여울까? > > > > > > > > > > > 일..

구월동 간석동동맥경화 장튼튼에서 예방하기 [내부링크]

구월동 갯벌 동맥경화 장통통으로 예방하는 > 안녕하세요. 장관내 과학 뇌졸중이나 뇌혈관 질환은 어느 날 갑자기 찾아와서 생명에 관계되는 병이라고 말씀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본인의 뇌졸중은 수년간..

車 이어 선박도 무인시대…세계 최초 '자율운항선박' 운항 성공..-제팬선사 NYK, '쭝국 신사~제팬 과인고야~요코하마' 구간 자율운항 시운전 성공 [내부링크]

이어 선박도 무인 시대...세계 최초'자체 운항 선박'운항 송콤길소용 기자 ksy@maeil세로프게 s.co.kr등록 2019.10.06 06:00:00-1퐁송사 NYK,'China신사~1일본 본인 고야~요코하마 구간 자체 운항 시운전에 성..

얼소리처럼 굳은 어깨 - 오십견의 증상과 치료법 [내부링크]

> 만성적으로 어깨 관절에 통증이 있거나 아프지 않기 때문에 활동 시 제한이 있다면 오십견인지 의심해 봐야 합니다. 오십견은 견관절에 발생하는 가장 일반적인 질환에 모두 인구의 약 2Percent에서 유발되게 되..

<림오브더월드> 용감무쌍 어린아이들의 SF판타지 영화_넷플릭스추천 [내부링크]

> 미국 넷플릭스 오리지널, 15세, SF판타지 맥지 감독, 의 잭 고어, 미야 체크, 벤저민 플로레스 주례인 이오, 알레시오 스칼쵸토, 엥도우로베쵸루로, 안과 인 베스키스이, 스콧 맥아더, 딘 제거 먼 우주..

마이프로틴미셀라카제인이란? MICELLAR CASEIN에대해서알아보자 하나8.02.22목요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렌디피티짐 홍성호 트레이네 집입니다.평소에는 회원님께 감기인 단백질 보충제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어서 써 보려고 합니다. > 카세인은 유제품의 단백질로 우유의 모든 단백질의 약 80%를 차지하고..

녹내장 의심소견으로 검사비청구 [내부링크]

* 아래 사진은 보험금 청구를 위한 서류이며,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 위의 이야기로 보험금 청구를 도와드렸습니다.

후발성백내장의 원인과 치료법은 어떻게 될까요 [내부링크]

> 겨울 레저를 즐기기 위해 스키장이 자신의 눈썰매장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스키 자신 스노우 보드를 타게 되면 고글을 착용해 달라고 안내를 받습니다.과격한 체육을 할경우 눈을 다칠수있기때문입니다. 심한..

[BTS 방탄소년단 진 & 지민] 윈터패키지 같이여서 좋은 석진이와 지민이 [내부링크]

200하나 30 2020의 윈터 패키지 방탄 소년단의 방탄 소년단 지민 > 신본인서현아(옷이)랑손잡고가(?)지민아www석진이도같이신본인서www > 무심히 걸어가다 윤기도 ᄀᄋᄋ > 박석진과 지민이 둘 다 같..

[영화추천] 쭝국 로맨스 영화 미미하나소흔경성 추천/ 리뷰 (feat. 넷플릭스 신작영화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시작하기 전에 China드라마에 관심이 많다면 이 포스팅으로 오항시은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신작 '미한일소흔경성' 영화편을 본 후기 > 줄거리 외모와 공부를 위해서요. 실력까지. 완벽한 스펙으로 많은 여학생..

[미드] 굿 닥터 시즌 2 에피소드 2 대본 ~~ [내부링크]

믹크도라마'굿 닥터 시즌 2에피소드 2'(the Good Doctor s2e하나 대본. > Middle Ground You're here arly. Trouble sleeping? No. Just wanted to get out of my apartment and to work. Wework you plenty har..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하나월41::카밀라 카베요=DaBaby 쌩유, 마돈자신의 손자뻘 남자 친국 대박이네 [내부링크]

> "Romance의 앨범"가 부정적인 의미로 역대급의 초동을 기록하고 인종 차별의 과거사 및 상품 디자인의 도둑까지 나오고 최악의 "20하나 9년 연예기"를 보낸 듯한 카밀라 디오스 다도 카베요. 그러나 망해간 R..

넷플릭스 "세컨드 액트" - 제니퍼 로페즈의 가벼운 자기 성찰 ?? [내부링크]

무디키를 보면 이미 로맨스 코미디의 여왕 제니퍼 로페즈 주연의 작품이다. 솔직히 제니퍼 로페즈의 이름은 잘 들었다. 무슨 엉덩이 보험 등등. 이 영화는 8천만달러 가까이 벌어들인 2018년도의 흥행작으로 로맨..

HYNN(박혜원) 1st Live <LET ME IN> 콘서트 후기 와~~ [내부링크]

> 살면서 아내 sound에서 콘서트라는 곳을 넘어섰습니다.최근에 많이 들었던 HYNN 박혜원이라는 가수이다. 음악 듣는 도중, 라이브를 들었는데, 세상에 라이브도 좋았기 때문에 듣다보니 직접 듣고 싶어졌습니다...

옛날드라마다시보기 ▷ 수사반장, 주몽 등등 좋구만 [내부링크]

옛날 추억을 떠올리는 분들이 많아져서인지 많은 분들이 옛날 드라마 보는 걸 찾는다고 생각했어요.예전에는 주몽이 나쁘지 않아서 수사반장 같은 걸 자주 봤는데, TOO에 들어와 봐도 오래된 작품이라 그런지 시드..

BT2첫슈키그다소음요 BTS캐릭터무릎그다소음요 따뜻해~ 봐봐요 [내부링크]

> #SHOOKY 오늘 날씨 춥네요~ 내일이 더 춥다면서? 건강조심해야지! 오늘소개할께.따뜻한 그 다음요#BT2하나 슈키그 다음입니다를 소개하고 줄 생각이에요.#BTS캐릭터 그 다음으로#BTS슈키#BT2하나 슈가 케리 크토..

테이 매니져 배우 조찬형 자신이 학교 영화 전지적 참견시점 짱이네 [내부링크]

오한시로 소개할 배우는 모델, 배우 겸 테이매니저의 조찬형 배우다.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테이와 모두 함께 출연했습니다. 1. 쵸챠은효은 자신이 등 학교 1984년생으로 현재 36살입니다.코리안 특급 박찬호의..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Baby Driver) 봐봐요 [내부링크]

> "베이 비드 라이 바"이번, 넷플릭스를 1개월 무료로 만들어 한달간 더 영화를 보는 것을 다짐했다!첫번째에 본 영화는#베이비 드라이버 어떤 영화를 보거나 느껴지고 friend들이 이 영화에서 매일 베비ー뮤직룰..

초등과학 학습만화, 라이브과학 자율주행자동차 멋져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나의 날들!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마일린' 아시나요?저도 유아들이 보는 걸 가끔 본 적이 있는데, 마일린이 잔 sound 하는 엄마가 없는 날 아브지와 다같이 하는 하루를 소개했는데, 거기서 초..

200첫0첫 박재영PD님 에스엔에스 이야기 - 펭수 봐봐요 [내부링크]

> 펜스의 뒷모습 이상으로 사랑스럽다↑초랭이 떡.ᅲᅲᅲᅲᅲ

방탄소년단 TV매일신문 연내용 특집 'BTS 탐구생활' 뷔, 슈가 편 방영 알아봐요 [내부링크]

TV매화신문이 연내용 특집으로 대구가 낳은 초특급 월드스타 BTS 뷔와 슈가의 특별영상을 준비했습니다.전 세계의 문화(POP)아이콘이 된 BTS의 멤버 7명 가운데 이들 두 사람은 대구 출신이었다 비와 슈가의 학창..

[미드] HBO 스프라노스 (The Sopranos)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이번 미국 드라마는 우주의 명작이라는 표현이 아깝지 않은 드라마 '소프라노스'다.미국의 유명 프로듀서가 제작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시작한 드라마에서 명품의 드라마 채널의 HBO에서 하나 999년부터 2007년..

BTS UN SPEECH (유엔 연설) 정보 [내부링크]

> No matter who you are, where you are from, your skin color, your gender identity, just speak your self. Find your name and find your voice by speaking your self. > > 댁이 어디서 왔는지, 피부색과..

[BTS 뷔 방탄소년단] 태자네의 초록빛 확인 [내부링크]

> > > 하나칙 자면 3시 50분경에 깨고 뷔와 함께 새벽을 빠져나가는 것이 최근 하나 씨가? 되고 말았다.진짜 음악 불러줄 줄은 몰랐어!!!새벽에 듣는 새벽감성택무조타아... 초록색포르킨버려진담배꽁초에..

<아나쁘지않아운서과외/승무원과외> 1분 자기소개 성공꿀팁! 봐봐요 [내부링크]

당 1수업은 한개 분량의 자기 소개 시각이다.코로 자신 바이러스가 현재 맹위를 떨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나의 수업은 나를 비롯한 수강생 분들 전원이 가면을 쓰고 수업을 실시한다. 현 상황에서 가장 기..

넷플릭스 드라마 베스트5 추천:: 인생 드라마 추천, 몰입도 쩌는 드라마, 미드 추천, 어메리카드라마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타콘입니다.얼마만에 블로그를 써보는건지.... 오늘은 집순이, 집돌이들의 필수.내가 지금까지 본네쯔플 리스의 드라마 중 제일 재밌었던 넷풀릿크스도라마 5개 추천하고 보네요..

아침마당 유산슬 트로트가수 유재석의 1 데뷔 무대 볼까요 [내부링크]

> 가수 유상슬(유재석)으로 활동하는 방송인 유재석이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고'오전의 정원'에 깜짝 출격,'합정 역 5번 출구'라이브 무대를 선 보였습니다.. 것 8일에 방송된 KBS2'오전의 정원'는 트로트 신예를..

애플 '넷플릭스' (부산베이비시터,부산어린이돌보미,부산가사도우미) 이야… [내부링크]

https://m. 새로운 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하나=하나 04&oid=025&aid=0002894253 > 팀 쿡은 "이 앱을 통해 구독자가 어떤 예시의 기사를 읽고 있는지 추적할 수 없고, 마케팅 회사도 관련 정보..

우한 폐렴 무증상 자가진단 테스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개발 정보 ~처럼 [내부링크]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고 있는 우한 폐렴, 신종 콜로니가 나빠 바이러스가 연하로도 전염되고 있습니다.2월 3개 현재 중국에서는 현재까지 361명이 사망했다는 것입니다. 앞서고, 2003년 사스 사태를 넘어섰다...

[방탄소년단 장편빙의글/역하렘] 쌍둥이가 사는 하숙집 H ~~ [내부링크]

> 쌍둥이가 사는 하숙_하민의 내용은 굵은 글씨로 표시됩니다.연어는 안 주냐고요? "..." 하민은 잠시 뜸을 뜨겠습니다.니다가 본인을 올려다보는 여주의 머리를 흐트러뜨려 이 내용을 만들었다.왜 과일과 연어 아..

강릉선 KTX 문제, 남북철도 연결사업도 가면선? 봅시다 [내부링크]

> 영식 이것 하나 사장(오른쪽)가 탈선 문제 3개 만에 운행이 재개된 KTX열차에 탑승하기 위해서 올해 10하나 새벽 강릉 역에서 열차로 향하고 있다. 그는 기온 급강하가 탈선 문제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밝..

영화 미드웨이 태평양 ?? [내부링크]

> 오랜만에 VOD로 시청한 영화 사실 저런 전쟁영화는 극장에 가서 팝콘을 먹으면서 관람해야 제 맛이 있는데. 개인 사정으로 집에서 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 영화는 태평양 전쟁 초기 1942년 하와이의 북서의..

[피아노 페다고지+ 화성법 24탄] 차이코프스키 아이를 위한 앨범: 피아노 소품에 숨 볼까요 [내부링크]

화성 법은 클래식 음악 전공자가 가장 어렵게 느끼는 과목 1개입니다. 많은 화음 속에서도 염증 6화음 3가지는 그 중에서도 가장 어려운 존재(?)입니다! 코드 개념을 이해하고 화성법 시간에 글을 푼다면. 저절..

NETFLIX 요 좋네요 [내부링크]

NETFLIX에는 3개의 요금제가 있다.기본, 스탠다드, 프리미엄이었던 이와 같이 각각의 특성이 다른데 이용하다 보면 요금제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요금제를 변경하는 방법도 적어봤다. > 베이직은 홀..

백종원의 골목밥집하나00회 : 포방터 돈까스집 연돈 제주도이전 오픈날 ft. 이사이유, !!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돈가스 #영동의 제주도로 이사하는 풍경이 전회에 이어 방영된다.이미 지낭후에에서 많은 이들의 의심을 낳고 1우쿄쯔동포발토, 돈까스가 영동의#이사 이유는 대체로들 추측하시겠지만,..

분당손목터널증후군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마취통증의학과의원입니다.요즘 한국사회에서 대두하고 있는 중독사건은 무엇이 있습니까?과거에는 알코올이나 마약과 유사한 것이 중독사건으로 스토리가 되어있었지만 최근에는 컴퓨터 게임입니다..

눈 빛번짐 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김 1은 많은 분들 이경 험하고 있는 눈 빛 번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우선 눈의 피로는 눈 주위에 있는 안근군과 이를 지배하는 동안 신경의 피로로, 희미해지거나 충혈, 두통, 보다 심..

컴퓨터 자격증 종류 많지만 초등 방과후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컴퓨터 자격증은 다양하네요그중에서가장유행하고취업이잘되는자격을꼽자면초등학교방과후교사중에서도가장핫한코딩강사자격증이라고할수있습니다 기존 컴퓨터 강사들이 탐낼 만큼 코딩 관련 자격증..

정상안압녹내장 정기적 이야… [내부링크]

> 1의 센 하루를 하는 동안 너 무과 인도 당연히 소견하는 ' 본다'은 감각은 사실 매우 복잡한 과정을 통해서 인지하게 된 감각입니다. 빛을 받아 반사하고 상을 맺어 주고 시신경을 통해서 뇌까지 정보를 전..

최율 조재현 성추행 지목 봅시다 [내부링크]

> 배우 치에율이 SNS에 조재현을 비판하고 미투 스포츠에 참여했다는 231오후 치에율은 자신의 잉스타그람그람에 한장의 사진과 함께"내가 너 언제 일어나면 신 기다린 의견보다 빨리 와서 왔네 이제야 시작. 더..

호박꿈 해몽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성설비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저는 금하나시장에 다녀왔는데 주차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왔네요 저혼자도 날씨가 예상된다고 하니 가족이나 연인과 좋은하루되세요... 김 1는 막 호박..

미드, 빅뱅이론시즌하나, 에피소드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드,#빅뱅 이론 시즌 1에피소드 4,#영어 표현,#미드에서 영어 공부하는 것 > > I'm sure things will pick up. 곧 좋아질 거예요. > > 2.Put it on a backburner. 그것은 보류니까.백보저를 잠시 놓아두다 >..

[자료Eda]뉴스대본/영상뉴스멘트/뉴스편집/금하나의시사 좋구만 [내부링크]

오늘은 이번 주 이슈가 된 뉴스 3가지로 짰어요 여러분의 리딩 공부를 위해서는 초기 자료를 출력하고 표시하고 읽고 녹음하고 듣고 활용하고 요시사 공부 때문에 계속 생각하고 보면 문재에 대해서 생각합시다.본..

통풍에 좋은 맛있 봐봐요 [내부링크]

통풍에 좋은 음식으로 예방해 보자. > 통풍은 대표적인 대사 질환으로, 요산이 혈액 내에 남아 농도가 진하고 육지에서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보통의 중년 남성들에게 발병하는 특징이 있으며 최근에는 지나친 육..

초보자를 위한 깃허브 프로젝트 발발 ~처럼 [내부링크]

이 글은 옷깃을 한번도 써보지 않은 초보자를 대상으로 init, commit, push, clone 하는 비결에 대해 설명하는 글이다. 이전에 한번이라도 날개를 사용해 본 분이라면 보지 않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이번에는, 리..

이물감이 있어 발견한 갑상선 결절 3 봅시다 [내부링크]

이물감이 있어 발견한 갑상선 결절 30대 젊은 남자 분의 갑상선 암 진단 사례 안녕하세요, 송파 유방&갑상선 외과 잠실 하와유 외과 임 정원임. 30대 남성 쪽의 갑상선 암 진단의 사례를 소개합..

YBM IT주관 [COS1급 / Advanced 스크레 확인 [내부링크]

매년 방학에 자격증 하과인씩 준비해 온 아들...올 겨울방학에 아빠와 YBM 주관 [COS하나급/Advanced 스크레티코딩] 시험 준비 하고 통과됐습니다.시험 준비 기간은 한 달 정도군요.https://www.ybmit.com/ >..

천문학 을 배우고 볼까요 [내부링크]

> Q. 천문학을 전공하면 굶어죽나요?A. 굶어죽습니다. 다만 예컨대 전자과에서 하나 00명 중 70명이 잘 먹고 잘 산다면 천문학과에서는 50명 중 5명 정도. 잘 먹지는 않지만 그런대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조금..

간에좋은소맛있는음식 대신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마토입니다. 추우니까 몸이 더워지고 힘이 빠지는것 같은 요즘입니다.15일 정도 먹으면 자신을 한살 먹고 갑니다.!!나 자신이 많은 뜻은 아니지만 내가 한 살 한 살 더 먹을수록 예전과는 다른 체..

학점은행제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대박 [내부링크]

> 반가워요!?의 학습멘토 인사해요:) 현대인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이라고 하면, 전환기는 빠질 수 없는 것이지만요? 산업이 발달하는 만큼 전기는 필수불가결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요소이지만, 그만..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의 봐봐요 [내부링크]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하나에 3개 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의 아이콘 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id=하나 3657969&search.menuid=52&s..